티스토리 뷰


하성운

노태현 11위 하성운 발표됐을땐 그렇게 서럽게 울더니 들어가서는 왜 얘? 이러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 . 그는 스트라이프 러버
하성운 snl 보부상 남친으로 나가면 식당에 밥 머그러 갓는데 먹다가 흘리면 닦아야 하니까 물티슈~ 먹고 나면 입냄새 나 안나 치약칫솔~ 밥 다 먹고 후식 필요하지 젤리~ 어두울까 봐 스탠드 가져 왔는데 여긴 밝네^^ 했음
하성운ㅋㅋㅋ조증와서 달려가니까 카메라감독님 당황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성운이 존아 정없어;;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
하성운 노래 오래오래 듣고싶다 성운이가 이렇게 매일 노래 불러줬음 좋겠다 성운아 나 네 목소리 너무 좋아해 네 노래 너무 사랑해 흑 이 노래 너모 슬프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 #하성운 #ifonly #프로듀스1
이제 봤는데 다들 가만히 자기소개하고 있을 때 하성운 혼자 인사하구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강동호 친한건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놀람 깍지도 꼈어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W0NH031

우리 성운이 노래 왕 잘하는거 세상 모든 사람 모르는 사람없었으면😍 #하성운 #성운
모두덜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맏형즈 울보즈 햇살즈 봐죠...


공부

공부하기 싫어요
공부 어떻게 하는 거여 ㅅ 더 라 . . .
영웅은 공부따위 안 한다네
죠죠커뮤 뛰고 싶었는대 커뮤는 지금 난리도 아니고... 내일은 시험인데 공부 안햇구.... 배고픈데 먹을 건 없고(저녁 안먹은 내 탓)
나는 시험공부.... 낼 영어 봐야 해😂😂😂😂😂😂😂😂😂😂

공부안해? 나도
나도 공부 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때려쳐야지!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진짜 공부 안 하고 있오 미쳤다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야 걍 자사ㅏㄹ하자 공부 못해먹겠다 존나 어려워 ㅋㅋㅋㅋㅋㅋ
이제..수박먹으면거 공부해야지
아 쮸댄 안되는 영어 말고 걍 다른 공부 할래
트위터 앱삭하고 공부하려고 했는데 애들 염색 보고 공부 포기한 사람들의 모임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PSY_0530

아 저 진짜 미친것같아요 지금까지 시험공부안함.. 그러므로 ✨동결✨
공부가 뭐죠


유령계

나ㅏ... 유령계싫어 아 제발 아니라고 누군가 말해줘
유령계 푸는 프사 뭐였지(미신을 찾는다
여러분 저 유령계 풀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빨래님 넘 귀여우셔ㅠㅠ 힝 얼른 유령계 풀리길 바랄게요😢😢
빨래님... 유령계되셨나요...? ㅠㅠㅠㅠ 그거.. 좀 있으면 풀릴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3번이상의 경험담

나 문의 너어따 제발 유령계 풀려라
언제 유령계 풀릴까


워너원

오늘 친구가 워너원 봤대요ㅠ ㅠ ㅠ ㅠ엉엉 같이 함께 뭐 먹었나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616 대휘 안우러😭 #이대휘 #대휘 #강다니엘 #워너원
170616 #옹성우 데뷔해 줘서 고마워 #워너원 #프로듀스101시즌2파이널
ㅋㅌㅌㅋㅊ ㅌㄴ워너원 뭐냐 ㅌㅌㅋㅌㅋㅌㅋㅌ ㅋㅊㅋㅊㅋㅌ ㅌㅌㅌㅌㅋㅌ순위 순서대로 고개 들기로 정했냐¿ 이놈들이 벌ㅆㅓ 협동심 생겻나보내,,, 성운이 시작해서 조ㅑ르륵 눈치 보면서 고개 드는거봐ㅌㅊㅌㅋㅌ귀여운자식들 ㅜㅜ
워너원 애들 오늘 씨제이 본사 사무실 간거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serialdaily


싸이

대박!!! 최고!!! 명불허전!!! 믿고보는 싸이 흠뻑쇼!!! 소리질러~~~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싸이님 짱
Мені подобається відео 나하은 (Na Haeun) - 싸이 (PSY) - 뉴페이스 (New Face) 댄스커버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이달의소녀 1/3 입니다😆 #싸이 선배님과 함께 한 #판타스틱듀오2 😉 오늘 pm6:25 본방사수 하실거죠?😘#LOOΠΔ #이달의소녀1Δ3 #LOOΠΔ1Δ3 #희진 #현진 #하슬 #ViVi #HeeJin #Hyun


흑발

엑소 지금,,, 민석 흑발 씽이 흑발 준면 뽀글뽀글 백현 위쪽 레드레드 종대 탈색 찬열 비니로 완전 가림 경수 완전 꽁꽁 가림 종인 흑발 세훈 비니로 완전 가림 컴백이 다가오긴 햌ㅅ나봐여ㅕ,,,

백발에 치이면 백발백중이고 흑발에 치이면 칠흑의 추적자고 둘다에 치이면 체크메이트고 적발에 치이면 홍익인간이고 청발에 치이면 청천벽력이고 핑발에 치이면 분기탱천이고 녹발에 치이면 녹색어머니회 금발에 치이면 황건적이면
김종대 탈색 박찬열 탈색 김준면 파마 변백현 염색은 모르겠고 살오름 ㅠ 김종인 흑발 컴백이 실화다
새삼 백현이 흑발 진짜 팬서비스였구나 싶어서 밀려오는 감동


강남스타일

PSY - GANGNAM STYLE(강남스타일) M/V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PSY] #m_p_


애들

팬들 의견 수렴 존나 잘해주내ㅋㅋㅋㅋㅋㅋ 피뎊 2천개 가까이 따서 보내준 팬들 의견은 왜 수렴 안해줘? 프듀 끝났다고 이제 끝도 아니고 아직 ing 라고ㅋㅋㅋㅋ 서쿤쌤 피셜 애들 맘고생 심하게 했다는 말 듣고 심장 찢어
엑소엘이 원했던예능 엑소끼리 부둥부둥 해피하게 남 신경 안쓰고 노는예능 슴이 이해한 예능 무례한 질문해서 애들 당황시키고 애들 인기도 지들이 결정하구 애들이 눈치보는 예능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newindianmovies


엔터

블리치 풀브링캐 학교에서 좀 짰는데 괜찮은것 같다 이름은 엔터(enter) 성은 뭘로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쉬프트 엔터ㅋㅋㅋㅋ(사실 스페이스바 엔터 도 생각했었는데,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쉬프틐ㅋㅋㅋ엔터ㅋㅋ진짜 까치님ㅋㅋㅋ웃겨죽을것같앜ㅋ
컨트롤 엔터ㅋㅋㅋㅋㅋㅋㅋ 이분들ㅋㅋㅋ
ㅋㄲㅋㅋㅋㅋㅋㅋㄱ키보드 엔터냨ㅋ
엔터+프롬프트로 뭔가 컴터용어가 있기에......(코슥


영어

ㅎ 나는 영어~ ((응 버려

대대장님 "아이유 나오네.." ?? "아이유는 누구집 아이유" (혐오스런 아재개그에 참모진 침묵) 대대장님 "그거 영어로 해봐" ?? "예...그.. 후 아이 유?" " "
응 영어 안녕~~


문의

아니욧.... ㅠㅠ 좀더 기다리시면 되지않을까요?!?! 아니면 트위터에 문의넣기?
문의...... 내일 넣죠 뭐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면 낼 트위터ㅓ 가서 문의 넣고 아니면 계이 해야죠!!!
그...렆굼요............. 갠차나요 문의 너엇으니까..... 풀ㄹㄹ릴거에요...!!


빨래님

ㅋㅋㅋ ㅋ ㅋ ㅋ ㅋ빨래님 유령이에요,,?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VidsPromo

빨래님 멘션 보내보실래욥 /ㅁ\..?


고마워

헤헿ㅋㅋㅋㅋㅋ고마워영 참고할게옄ㅋㅋ
지금의 나를 좋아해줘서 고마워...
❥❥언제나 함께 있어줘서 고마워 /melodysoyanibot ❤︎/PSY_0530
고, 고마워... ...친구라고 해, 해줘서...


엑소

한끼줍쇼-) 강호동이 아는 형님도 한 번 출연하는 겁니다!!! 강요하고 엑소가 아 그럼요 저희야 영광이죠 같은 인사치레 함-) 진짜 아형 섭외돼서 그 발싸개 같은 아형 멤버들한테 무례한 질문 오조 오억 개 받음-) 나
난 진짜 엑소탈덕못해

엑소가 나갔으면 하는 예능list 1. 주간아이돌 2. 크라임씬 3.브이앱 브이앱 브이앱이요 차라리 돈을 준다고요 브이앱이요 선생님 브이앱이요!!!!!
엑소로 알아보는 남자 말투 유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들ㅋㅋㅋ
나오면 예상되는 상황이 넘 그려져섴ㅋㅋㅋㅋㅋㅋㅋ 초인종 누름 ) 엑소가 저 아세요? 하는데 몰라요 끊어버림 ) 와하하 엑소도 어쩔 수 없네~ 함서 막 땀 삐질 씨쥐 얼굴에 붙이고 천하의 엑소도 어쩌고 하는 자막,,,,,
공항사진 뜨자마자 내 탐라 에리덜 반응 헉 우리애 눈썹 색이 연해졌어! 헉 우리애 머리볶아서 귀여운것좀봐! 헉 우리애 염색했어? 헉 우리애 탈색했어? 헉 우리애 앞머리가 길어졌어! 헉 엑소 진짜 컴백하자나!!!!
여러분..제주도도 우리나라에요.... 출국이라 안하고 비행기 탑승이라고 보통 말합니다......... -제주도민 엑소엘-
엑소 웨,,,한끼줍쇼,,, 호텔 뷔페 데려다가 맛난거 냠냠쩝쩝하는 모습 오억시간 찍어도 모자랄판에,,,
( 완벽한 계획 ) 1. 지금 당장 제주도로 이사를 간다 2. 엑소 한끼줍쇼 목격담이 들리면 즉시 그 장소로 간다 3. 머글인척 여유롭게 엑소를 우리 집으로 초대한다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offclASTRO


커뮤

아 커뮤 얘기도 했구 오랜만에 참치 보고 싶네....(아련
지금 뉴스에 나오는 커뮤 제 트친분의 커뮤라네요 네 실화입니다.
트위터가 소름돋는 이유 강남역 살인사건이 터졌을땐 방구석에서 미쳐 날뛰던 분들이 어린 여자아이가 죽었음에도 가해자에게 자기들 커뮤 이미지 망쳤다는 트윗을 보내고있음 저런 더러운 손가락으로 정의로운 척 여성혐오와


한국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한국 만화 어쩌다 이지경이 된거냐.. 일주일에 70컷,,;;; 콘티+밑그림+선+컬러(흑백인 경우 먹칠, 톤)+식자+편집 다 해야하는데 이걸 일주일만에 다 해야한다고? 정말 듣도보도못한 발상이고 크리피함.. 인간 갈아넣어도 혼
😊 한국 학생들은 시험이지? 후후. 리트윗만 해. 조만간 뽑아볼테니.
제가 미국에 입양이 되고 얼마 안되서 제 미국형하고 양어머니하고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래서 음 뭐 저희 양아버지는 제가 와서 그렇게 된거다. 재수없는 한국인 애새끼. 아버지께서는. 어. Alcoholic에 빠져가지고. 정신분열증 이런 게 좀 오셨어요.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WANNA_ONE_KJH


스엠

차분해지니까 오히려 더 이해가 안되네..왜 하필 한끼줍쇼지?? 아는형님 나간다고 했으면 빡치지만 일단 스엠 관련이고.. 컴백하는 아이돌들 마니 나가는데다 젊은층에 인기많은 프로니까 마케팅면에선 충분히 납득을 했을거임.. 근데
아니 스엠 김종대가 탈색만 해도 앨범 팔리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데 굳이 한끼줍쇼를 ,,
스엠 초심잃었냐;;; 갈수록 예능태산이네 우리가 원하는건 한끼줍쇼가 아니고 엓오의 쇼타임 클린버전이다 이 씹🦅야


영웅은

😭😭😭💦흑 영웅은 죽지 않아요...죽지마세요....
아뇨 영웅은 주것서요...(주ㅠ륵


얼른

흑.... 슬프네요...😭😭😭💦 흑 얼른 돌아오시길 바랄게요.... 사랑해요(???
미란아 얼른 보라잡아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g0o13


MARK

170619 BKK Mark😍 단마크 푸켓으로 갑니다🛫🛫🛫 #marktuan #mark #GOT7 #갓세븐 #마크
170617 #NestivalinBangkok #갓세븐 #마크 #GOT7 #Mark :눈부셔😍💖💖


PSY

머... 멋대로 파 판단 하지 마... 말라니까...
너 그게 무슨 말이냐?
글로벌 춤사위 💕~ #아는형님 #PSY #NewFace #PinkUp #에이핑크 #Apink #손나은 #Naeun
이번 안경환 사퇴일과 관련하여 하태경이 이게 마치 십상시문건이 나왔을때 출처를 캤던 일과 똑같다고 했다고 하는데. 이게 말이여 방구여? 개인사와 나라말아먹은 일을 같은 선상에 놨다고?? 게다가 십상시는 내부고발자 처벌시스템이라 더 문제인거잖여?
자유당이나 바른정당이나 국민의당이나 자꾸 아무말대잔치하면 정말 밑도끝도없이 떨어질텐데-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limym_

어제 채널돌리다가 아빠가 보고있다인가? 뭔가 하는 프로를 매우 잠깐 봤는데 아빠가 왜 딸이 연애하는걸 지켜보고있어?????? 끔찍하다.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행해지는 또다른 통제.
더욱이 성인이 된 딸들 아님??????
오늘 굉장히 더운데 점심먹고 입천장 델정도로 뜨거운 커피 마시고 있다. 헉!
꼭갈꺼에용ㅎㅆㅎ
...슬퍼해줄 줄은 몰랐어...
돈이 어딨더라 주섬주섬
귀신이라는 게 아직 확실하게 실존한다고 증명되지도 않았는데 말이야, 정말 있는 것처럼 심령현상이 발견되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없을지도 모르는 존재를 있다고 믿기도 하잖아, 신기하지. 어쩌면 지금도 이 주변에 있을지도 모르겠다.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Daehwicom

그르지마라. 어쨌든 수고 많으셨습니다.
역씨! 오빠가 짱!!!!!!!
아시아나여?
대단하네... 그렇구나, 둘이 짜고치고...
...다시 이름으로 불리고 싶어? 유감스러운데... 적어도 지금은 부를 마음이 전혀 없어서. ...나중에라도 부를 마음이 들면, 그때. ...그럴 때가 있을지나 모르겠지만. ...그렇게 계속 나한테 미안해 해.
Sai부터 Psy까지!
트, 특이... 하, 하네...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ponyorism

170619 푸켓 가쟈ㅑㅑㅑ🌴🌴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GOT7inPhuket
...아니야... 내 봉투는 안 미개해...
근데 왜 하필 여수일까? 아버지 고향이 여수셨니?
무더운 날에 기분좋은 노래 추천~!!! 날씨가 힘들게 할땐~!!! 요론노래지💕🐶 #찐디 #노래 #좋다요!!
2인
슬프게 만들어서 미안해.
테미 참으로 귀엽지요! 사실.. 모두가 귀엽고.. 사랑스럽고...!😂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Skyfall960527

서로가 서로의 얼빠인 승화가 좋아.
... 내, 내, 내가, 못 본 걸로 해... 해달라고 했잖아...
아니 왜들 이래요! 잠깐, 잠깐만요. 하연아! 아니, 왜들 그럽니까? 예?
일어나자마자 본 게 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바 존나 꼬질이 같고 귀엽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ㄲ 어흑 ㅋㅋㅋㅋㄴ
사실이니까옄ㅋㅋㅋㅋㅋ
이... 인기척 없어서 미, 미안해...
지치면 지는거다 미치면 이기는거다 #PSY #awesome #moving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moosoon2

👉 부탁드립니다👈 먹금 하려고 했는데 이미 널리 퍼지고 비난이 난무하네요 1. 댓글 출처=김재환 배척+까글 루머 생성 여초 2. 당연히 방청 인증도 없었음 3. 퍼나르신 분들 태도 )확실하지 않아요( 4. 답글들
음성자료 또는 영상 하물며 방청인증도 없는 글 퍼뜨려서 선동하는 라이관린 팬 두분 사과해주세요. 엄연한 루머유포 와 명예훼손이며 범죄입니다.
세우나ㅠㅠㅠㅠㅠ프로필사진ㅠ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그거 너 버전으로도 있어
끝나고 관중석에 인사해주는 재환이 수고했어👍 #WANNAONE #김재환
남덕이 이 말 했으면 존나 매장감 아니냐? 로리 어쩌구 하면서 개쳐맞았을텐데
니 울어??? 우나???ㅋㅋ 안울어어!!!!!!ㅇ0ㅎ!!!
...나 그렇게 머, 멍청하지는 않아...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RE_ONG950825

아멘.
딥이랑 녤이랑 인사하다가 의자에 부딪혔는데 관린이가 와서 바로해놓음ㅋㅋㅋㅋ 근데 녤 저기 허벅지에 백퍼 멍들었겟다ㅜㅜ
탐라의 집사 살림러 분들은 주목하시기를. 원래는 먼지가 덜 붙는 섬유유연제인데, 놀랍게도 고양이 털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이 아이를 쓰고 나서 검은색 옷을 입는 스트레스를 덜 수 있었어요. 뭐 아예 안 붙는 건
강다니엘하고 윤지성 아버님하고 셀카찍은거 올라왔어요ㅠㅜㅠㅠㅠ
#감자_이야기 은혼 실사화 갭차이 엘리자베스뭔뎈ㅋㅋㅋㅋㅋㅋㅋ
psh306psy이 폴라로이드사진의 컨셉은 삐진 애인인가요?! 그렇다면 상당히 갖고 싶은데요?? #정은우
먼가 러프가 맘에 들어서 이메레스로 써도 될거같아 (탐라:응 아니야) 식도락 여행 하는 최앤관덕캐들,,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suno1119

펀샵에서 플라스틱 용접기 샀는데 개신기함ㅋ 너덜너덜한 부위에 바르고 빛 쬐어주면 짜잔 새 것처럼 완성!
그냥 내가 좀... 사, 사람을 못 믿어서 그래.
아 너무 더워......
아... 그래서 맛이 없었나...
엄마! 예예예 맞아요.
여름 티저 스팟 스왓그? 이게 뭐야? 롤
겨울선호명이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Gam_zua

찬면 한끼줍쇼 출연 ▶️ 무례한 질문&간접적인 인지도 테스트 ▶️ 지들 뽕대로 흘러가다 아는 형님 출연 권유(라 쓰고 거의 협박) ▶️ "저희야 불러주신다면 당연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출연을..." ▶️ 아는 형님 출연
무엇보다 나는 한끼줍쇼를 단 1분도 시청한 적이 없는데 싫다는거야.. 정말 싫어...
닿...고 싶지 않았어, 나... ...죽고 싶지 않았어...
(안 운다고...? 쟤 앞에 후추뿌려)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pristcn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leedj0v0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ebigle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vkekekfr

PSY 하성운 공부 유령계 워너원 싸이 문의 mmmonit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