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성

오빠... 품에 안긴 쪼꼬미만큼 눈이 초롱초롱해 8ㅅ8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계속 위험 신호를 보내고 있었던 현호 8ㅅ8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보이스 예성님 화이트해커 설정 너무 최고인 것 같다.. 흑.. 수사 목적으로만 해킹하는 존잘 매력남.. 개인적 목적으로 하면 불법이라고 스토커인데도 불구하고 손 안댔다는.. 멋있어.. 멋있는데 귀여워..
안ㄷ돼 오현호 정신차려 ㅠㅠㅠㅠ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어떡해ㅠㅠㅠ 팬분들도 귀여우셔ㅠㅠㅠ 튓터 검색창에 '보이스 예성' 치시고 흐뭇하게 웃으시면서 알티 꾹 마음 꾹 하실거 생각하니까 막 넘 귀여우시고...ㅠㅠㅠㅠㅠ
보이스 초반부터 넘 조아했는데 세상에 연기도 잘하셔 와 예성님... 못하는게 모죠? 나 지금 약간 반한거같은데... 그렇다고 갠팬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아 미친 모르겠다 보이스 짱 예성님 꽃길만 걸으세요 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
❤❤ 예성입덕하시는분들 많으셔서 기부니가 조아요! 그래서 이벤트 엽니당 희희 해주시면 제가 제일 조아라하는 본죽의 신짬뽕죽 깊티 드릴게욘👌🏻 타팬가능😘 모두들 예성 합시다💘 #예성 #Yesung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cloud_topia

사복!!!!!!!!!!!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170218 K-Drama Festa in 평창- MC #이특(2) ㅊh "저 지금 열심히 시청중인 드라마가 있는데요. #보이스 라고. 굉장히 스릴 넘치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이특 "보이스에 저희 멤버 예성씨가 함께 나
170218 #예성 #오현호 #OCN #보이스 #voice #yesung 너무 귀욥 ㅠㅅㅠ
예성이 연기 잘하더라ㅠㅠㅠㅠㅠ 도깨비에서 보이스로 갈아타길 잘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보이스 보는뎈ㅋㅋㅋㅋㅋㅋ예성 역할이 미국에서 유학하고 온 설정인데 발음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언니한테 나 미국에서 유학하고 온 설정인데 왜 발음이 안좋지? 언니 사실은 천안에서 살았으니까 나 : 존나 웃겨ㅋㅋㅋㅋ
지나가던 님들 닥치고 예성 #예성 #오현호 #보이스
에이~ 박경장님 되게 올드하시네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아 몰라 보이스 좋아 예성 좋아 이하나님 장혁님 다 좋다 진짜 오현호 앓자 모두
아 저 정말 미쳐버릴거같다구요!!!!!!!!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이거 보세요!!!!!!!!!(억울222222222222)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예성 너무 잘생겨서 주꼬싶다.............8ㅅ8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철푸덕)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오빠 열연에 숨도 못쉬고 봤네ㅠㅠㅠ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오늘은 여기 눕는다 ㅇ(-(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suh06075

(억울)(억울)(억울)X1000000000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오빠 그런거 막 함부로 먹고 그러는거 아니야......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에이 그래도 같은 음악하는 사람들끼리..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공손공손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현호빼꼼) 어..어억?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에센에스 댓글 넘 소름이쟈나8ㅅ8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잘생긴 남자와 강아지의 조합은 언제나 옳아요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170218 Voice (보이스) Yesung cut ep9 😊♥♥ #보이스 #예성 #yesung #イェソン #ocn
170218 Voice (보이스) Yesung cut ep9 😊♥♥ 😫😫😫😫♥ #보이스 #예성 #yesung #イェソン #ocn
진차 보이스 예성 님 너무 귀여워서 사진까지 저장함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똘망똘망 하구 너무 귀여웅셔ㅠㅠ
ㅋㅋㅋㅋㅋ #예성 #보이스
보이스에 찬뇨리 예성님이랑 찍은 셀카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거만 나왔ㅇ.......
예부심 크으으으 ㄴㅔ~보이스에 나오는 그 현호가 그 예성입니다~예성하세요~입덕하세요~연기 잘하는거 보셨죠~?노래는 두 말하면 입 아프고요~입덕해라(짝!)
님들 보이스 보세요....... 왜냐면ㄴ 예성이 넘나 잘생겼음..... ㅠㅠㅠㅠ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_615406

엘프 님들 예성 언급할 때마다 서치해 찾아와서 알티하고 마음 찍고 가시는 거 넘 귀엽다 ㅠ ㅠ 첨엔 예성 나오네였고 점점 오늘은 예성 안 나와? 고 지금은 예성이다!!! 임 ㅋㅋㅋ 보이스 초반에 예성 분량 적었던 게 넘나 속
#보이스 #오현호 #OCN #Voice #Yesung #예성 😰😰 สายตาที่ดุดัน ㅠㅠ 😲
보이스 보다가 예성한테 입덕각.. 나오는 장면마다 얼굴보고 가슴설렌게 한두번이아니야
현재 타임라인의 엘프들 (보이스 보고 예성 때문에 굉장히 흥분한 상태)
미친 보이스 봤는데 예성님 넘 잘생겼어 아 입덕할뻔... 안돼... 4그룹이나 팔 순 없서... (흔한 입덕부정기
오늘 보이스 예성 졸라 최고여써 연기 ㄴ핵잘해
보이스 예성님진짜 연기완전잘해ㅠ완전 존잘력ㅠ허ㅠ

모니터는 언제나 진지하게! 넘나 멋진 우리 배우님들 만나기까지 10분! 다들 TV 앞으로 모이세요♥ 매주 토/일 밤 10시 OCN 본 방송 #보이스 #OCN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
#보이스 #오현호 배우 예성입니다!👍
보이스 소름이다.. 예성님도 너모 잘생겼어.. 야성이 오빠..
님들 보이스에 예성(김종운) 많이ㅣ 사랑해주세요 절ㄹ라 커여운 꿀성대어빠임
오늘 보이스 쩔었고 예성의 연기 또한 쩔었음 완전 연기자잖아
170218 #예성 #오현호 #OCN #보이스 #voice #yesung 현호는 아니라구여
Retweeted #예성🎶#DarlingU#보이스🎥 (): . on #Periscope#infinitefanmeetinginbangkok...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forMH0299

아아 저 밤마다 방 들어갈때 불키면 혹시나 시체 걸려있을까봐 쫄보 돼서 들가ㅇㅕ.., 보이스 오늘꺼 아직 안봤는디 예성님 먼일 있다매료?
현호 가방에서 나왔던 스코폴라민 #보이스 #예성 #오현호 #OCN
미친 미친 보이스쩐다 진짜 여성스럽게 생긴 남자분이 예성님한테 찝적대고 딴여자랑있으면 질투하고 욕하고 개쩔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와,,보이스 예성 ? 연기 개 잘한다 전혀 안어색하고 정말 보기 좋음
보이스보는데 드는생각이 예성님더 연기잘한다...
"Voice 장혁 X 예성, ′XX같은 강센터′ 뒷담화?! 머리 위의 강센터, 아니 염산 테러를 막아라! 170218 EP.9" #보이스 #voice #예성 #yesung #오현호
보이스9화빨리보고싶구나~ #보이스 #예성 #Yesung #오현호

우리 현호 꽃길만 걷자😥🌸 #보이스 #오현호 #예성
영상이 넘 느려서 하나만.. #Yesung #Voice #보이스 #예성 #오현호 #GIF
헐 혀노 본체 눈빛 봐 ㅇ-(-( .... 최고다 진짜... ㅠㅠ #보이스 #예성 #오현호


오현호

그러지마 ... 😱😥😭 #보이스 #오현호
.....역시 보이스는 오현호
슈퍼쇼3 ... 🥊 무팀장님 #절권도 가르쳐주세요 #오현호 컴맹이예요~ 나가서 싸우고 싶어요 #보이스 작가님 🤣
송곳 -황준철 보이스 -오현호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cou211

#보이스 ep 09 #Yesung #오현호 (9) ㅠㅠ
#보이스 9화 예고 ... 💥 #오현호 왜이래 ...? 으이그 ... ㅋ
안녕하세요 콜팀 오현호순경입니다 👮🏻‍♀️ #voice #보이스 #오현호 #순경
좋았어 정진운님께도 보이스 오현호를 전파하자 듣고있나여 진운님?? ocn에서 토일 10시 보이스 봐주세요 그중에서 오현호.... 현호오빠 짱이랍니다 한번 봐주세요... 그냥 영업당해 주세요...💕💕
오늘 현호 가방속 약 "스코폴라민" 부교감신경억제제·진통제·진정제로 간질·알코올중독·천식·멀미 등에 사용된다. 병 있는거같아용 걱정 안하셔도 될듯! #오현호 #보이스
#오현호 .. 왜 #강력팀 에서 모하는걸까 ...? 🕵🏻#보이스 #ocn


VOICE

메리보이스마스 🎄 #voice #merrychristmas

J'aime une vidéo  "[보이스 OST Part 2] 김윤아 (Yuna Kim) - 목소리 (Voice) MV" à l'adresse
#보이스 내일도 퐈이팅 #voice #fighting 내일은 행복만 가득하게 .. 🔥
[보이스 OST Part 2] 김윤아 (Yuna Kim)-목소리 (Voice) #หมวดหมู #MooJinHyuk #장혁 #janghyuk #จางฮยอก #HyukSpam #Voice #보이스 #OCN


목소리

우왕 엄마랑 지금 보이스 보고 있는데 여장한 남자가 너무 익숙해서 찾아보니까 그 배우 맞넹 친구가 며칠 전에 마마돈크라이 뮤지컬 디비디로 보여줬었는데 목소리 짱예쁘고 노래도 잘 함
헛소리나 지껄이던 하이텐션 목소리가 잠에 취한 듯 낮게 깔리는 허스키 보이스로 변하는 게 좋다
아 ~ 보이스 보는데 호식이 연기하시는 분 얼굴이랑 목소리가 익숙해서 어디서 봤나 했더니 뮤지컬배우 김호영 배우님이셨구나 저번에 뮤지컬 보러갔을 때 음색 특이하고 재치있으셔서 기억하고 있음
남성이 여성 목소리 내는 걸로 섬뜩함 주는 건 히치콕에서 끝내면 안 되겠니? 니 연출이 실제 젠더퀴어들을 압박할 거란 거 예상 못했어?? 이러니까 트랜스젠더 커밍하면 내가 헐 핵소름(이런 소리나 듣는 거 아냐 보이스 작가 당신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XKYU_0203

드라마 보이스 ost 참여곡으로 음반 내셨어요 희 희 제목은 목소리..!!!!
남주니목소리 듣고싶다..멋찐 보이스냄준
딘 넘어와 노래 갸좋다 아 그냥 저 목소리는 신이 내려주신 특별한 보이스,,
헉...보이스 ost 목소리 노랴 너무 좋다.. 드라마 볼때마다 너무 좋아서 잘 들었는데 드디어 노래가 나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1. 마리와나 지나니의 사근사근한 음성을 들을 수 있었다는 것... 애교나 지니 목소리랑은 다르게 동물들 한정 김진환 사근사근한 보이스가 따로 있음ㅠㅠ 이젠 못듣겠지요...
재윤오빠 생머리 박제시켜라 빨리 서치해라 이재윤 재윤 SF9 SF9꿀목소리 꿀보이스
33. 신의 목소리를 가진 노숙자 골든보이스로 유명한 이 노숙자는 여기저기 영상이 올라오고 유명해져 이로부터 2년뒤 더빙일을 맡게되고 티비출연도 했다고 한다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sujusnaps

밀쿠님 목소리 담배 하루에 3갑씩 피늕 허스키보이스일줄 알앗는대 넘넘 옹앵앵애하고 때때때때함(존나커엽단소리
이 여휴 보이스.. 선택창에서만 보고 목소리 환장하ㅅㅣ는 분둘도 많이 봤답니다..
오늘 하나무라 빠대에서 보이스들어오라그래서 보이스 들어갓더니 목소리 듣자마자 어 어 수군수군 하더니 우리4인큐랑 지네 2인큐랑 같이 하자고 자기 매력쩐다고 ㅋㅋㅋㅋㅋ시밸ㅋㅋㅋㅌㅋ그래서 와 지가 지입으로 매력쩐다그러네 오졋내ㅋㅋㅂㅂ하고 나온
사실은 지금도 할 수만 있다면 계속 부정하고 싶다 근데 솔직히 조금은 헷갈리게 만든 네 책임도 있는 거 아냐? 늦은밤 진동 소리에 은근한 목소리로 나를 깨웠잖아 아침은 꼭 먹고 다니라며 다정했던 걱정 정말 넌
와 사쿠사 목소리 딥 허스키 보이스면 진짜 나 죽음


드라마

🕹170218 (1) ✔lvmhcho 인스타 시우민 ✔mihawkback 인스타 세훈 ✔Vivi 매거진 엑소 포스트카드 ✔수호 Allure 매거진 발간 👉❤ ✔드라마 '보이스' 찬열 사진 👉❤ ✔아애묘성인 배우님 인터뷰 세
본부장님(짜가주의)과 깡냉이 언니 짤이 400알티가 넘었군요... 깡냉이 ㅡ언니가 안경 내뻐리고 미국 유학다녀온 후 보이스 프로파일러로 112 신고센터에서 근무하는 드라마 '보이스'를 보십시요 무려 센터장 (계급: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dusdmswl05

보이스 보면서 철연주 낙서:3 이번에 배포본하면서 철연주 진짜 마이너라는 거 깨달았는데 뭐랄까 대중적으로 커플이나 드라마 인지도야 높겠지만 동인쪽에서는 내가 파본 커플중에 역대급으로 마이너같다고 했더니 모님이 놀라면서
아 레알 보이스 개짱쩐다...연속 3회 몰아서 보고있는데 미친..드라마 안보는 내가 이정도면 이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혁 러버미친..
보이스 결말만완벽하다면 인생드라마에끼일수도
량이가 믹싱커미션을 열기 위해 샘플을 받고 있다! ☆보이스드라마효과음&브금 풀세트(각 1~3분) ☆애니효과음/브금/효과음&브금(각 1~7분) #량이_자트 #믹싱커미션_샘플_믹싱_무료로_받아요
한국에 오면 하고 싶은 일 1. 부모님 뵙기 2. 산낙지 먹기 3. 배달 음식 시키기 4. 지하철 타기 5. 소주 실컷 마시기 6. 드라마 보이스 본방 사수 7. 촛불 집회 가기 8. 재래 시장 보기 9. 한국말
ㅋㅋㅋㅋㅋ오랜만에 다나카 보이스 드라마 듣는데 히나타 너무 애 다루는 것처럼 말해ㅋㅋㅋㅋㅋ둘이 잘 논닼ㅋㅋㅋㅋ
보이스. 첫 시작부터 너무 가슴아파서 펑펑 울었다. 범죄수사드라마같은 경우에, 첫 시작의 대부분이 너무 슬프다. 근데 이 슬펐던 기분만큼, 마지막에 범인을 잡을때의 그 쾌감은 배에 달하는 것 같다. 그래도 역시 슬프다. 오늘부터 또 드라마에 빠져야지.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Yesunee

야나 지금 드라마 개뽕차는데 도깨비볼지 보이스볼지 고민중임 보이스 무슨장르냐? 스릴러? 보이스보면 일반인 애들하고 얘기 가능함?ㅋㅋ
아이나나 진부한 소재가 많은데 그걸 잘 풀어내는 게 눈에 확 띄어서 좋고 메인스 풀보이스입니다 아침드라마 같은 거 좋아한다면 아주 좋아요 정말 아침드라마임 (욕이 아닙니다)
진짜 보이스 내가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
지금 나 보이스 드라마 보고있어 꺄 무숴워요 진짜😅
보이스라는 드라마가 그렇게 무섭다는데 내가 한 번 봐주겠슴다.
앗 보이스는 지금하고있는거라 안봤는데 싸인 진짜 제 인생드라마에요ㅠㅠㅠㅠ💕


장혁

마냥 순둥순둥했던 현호의 대변신! DJ로도 모자라 인질극이라니! 현호의 완벽 변신이 궁금하다면 오늘 밤 10시 OCN에 채널 고정! 매주 토/일 밤 10시 OCN 본 방송 #보이스 #OCN #장혁 #이하나 #백성현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shfly3424

당당한 귀염둥이 현호를 겸손하게 만든 아리따운 여성의 정체는?! 현호의 사복 패션을 감상할 수 있는 (보이스) 9화! 절대 놓치지 마세요 :) 매주 토/일 밤 10시 OCN 본 방송 #보이스 #OCN #장혁 #이하나
보이스 장혁 배우님 때문에 봤는데 오대원이 너무 멋있다 어쩌지
혹시 모델이세요...? 범인 찾다가 뜬금포 모델 포스 터지는 무팀장님! 무팀장님의 폭풍 카리스마는 (보이스)에서만 볼 수 있다는 거~ 매주 토/일 밤 10시 OCN 본 방송 #보이스 #OCN #장혁 #이하나 #백성현
하린이 오늘도 너무나 수고했어🙈💖💛💚💙💜와 보이스 꿀잼인가봐 다들 보네 하긴 장혁님👍💕 나 추리수사극 다 좋아해서 시그널이랑 텐이랑 실종수사M이랑 별거 다 봤는데 보이스도 몰아서 정주행해야지🙈💕


김윤아

오늘 보이스에 김윤아 나오는건 알았는데 김형규도 나올줄은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써...
보이스에 김윤아 나와¿
보이스 보면서 김윤아랑 닮았네 했더니 정말이였네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lynchae

아 자우림 얘기하는 거셨어요??전 보이스의 다른 오스트 말하는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자우림 김윤아 알지요!노래 자주 들었어요ㅋㅋㅋ좋더라구요
보이스 김윤아님 오스트 나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윤아 보이스 오스트 풀렸넹
아이고, 오늘 보이스에 김윤아 씨랑 남편 분이랑 출연하셨네? 두 분 다 느무 귀여우심. ㅋㅋㅋㅋㅋ
헉 세상에 김윤아가 부른 보이스 ost 노래 너무 좋다ㅠㅠㅠㅠㅠ님들 한번 들어봐조세요 피폐물 연성할때 들으면 좋을 거 같아요
혹ㄱ시 보이스 이번화에서 매력쩌는 디제이언니랑 클럽사장 보신분 김윤아님 실제 남편 김형규씨세요 김윤아님은 20년차 가수로 밴드 자우림활동이랑 솔로활동 병행중이신 국보급 싱어송라이터이세요 아아아아아 대박 연기도 잘하십니다ㅠ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ㅠ


연기

아 저 지금ㅁ 보이스로 보고 있는데 아 종운이 연기 넘 잘 하구여 저 지금 현기증나구여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4Y824

흑흑 보이스 9화 다시 봤는데 다시 봐도 오빠 넘 연기잘함이다....
일단 오늘자 보이스 현호 분량 짱짱이고요... 연기도 최고구요....와ㅏ증말 뒷북쩌는거 같지만 솔직히 오늘은 더쿠렌즈 빼고봐도 연기 쩔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어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 오빠 보이스 한거 진짜 신의한수ㅠㅠㅠㅠㅠㅠㅠ연기 잘하는거 봐ㅜㅜㅜㅜㅜ셀프영업왕이야 오빠
그래서지금보이스2화재탕하는데애가연기개잘해서일시정지하고말고하고잇음
보이스 개 꿀잼인데 아 미친 나 지금 입덕한듯 약 연기 쩐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잘생겼고 막 1화때부터 조아하고 막 어 막 어 나올때 마다 왠지 흐뭇했는데 입덕인가 나 이렇게 금사빠였니 아 몰라 좋아 흑ㅠㅠㅠ


오빠

오빠 꿀 보이스 들으니까 잠이 확 달아났다😍❤️
재밌뎌 히히 보이스 보면 지역이 성운시로 나와서 계속 성운오빠 생각나보료 푸히히히히히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shfly3424

오빠나눈 보이스볼려구 대기중이야 히히 아까 본방 보고싶었는데 아형보다가 놓쳐버러쓰 ㅋㅋㅋㅋ 토요일엔 아형 일요일엔 신서유기때무네 맨날 시간겹쳐서 맨날 1시 20분에 재방하는데 그거 기다렸다가 본당 흐헹


영상

[플러피 보이즈 화보촬영] 을 다녀온 보라보이스의 30초 예고영상 입니다..!!! 성우 김영선, 김하루, 김혜성, 황창영님의 유쾌한 화보 영상! 곧 가져올게요♥
🍁A3! 발렌타인 보이스 영상 & 번역 ❄ 2. 가을조 / 겨울조
🌸 A3! 발렌타인 보이스 영상 & 번역 🌻 1. 봄조 / 여름조
보이스 색쉬한 여성 보이스 디자인 유튜브 영상 메인 및 홈페이지 디자인 당연히 커미션 형태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보이스는 주기적으로 필요할 수 있으므로 계속 해 주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홈페이지
헐 나 이제 알았는데 저거 보이스 영상 애들 말할 때 입 움직이네
넘 좋네요......(광광) 아맞다 미나토 보이스 그거 지금 제가 건전지 구했거든요?? 곧 영상 올려드릴게요!!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shfly3424


아인

아 아인 보이스 듣고잇는데 아인... 말투로 오해 많이 받지않을가 엘소드(개드립을 치고) 어때 재밌지?! 아인재밌네요~ 아인더 해보세요 (진심으로 재미있음) 엘소드미.. 미안 아인? 더 해보라니까요 엘소드미안해... 안 할게
얘네 성우 셋 다 타케p다. 아인 일판 성우분 타케p 맞아요. 아인 각성 보이스가 원본보다 훨씬 굵직함.
헉맞아짧,,,~~~!~!~!~나 아인보이스추출한거보내줄수잇어,,,????


재방

보이스 재방 보다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ㄱ사랑해요ㅜ ㅜㅜㅜㅜㅜ
잌ㅋㄱㅋㄱㅋㄱㅋㅋ보이스 재방 보는 중이ㄷㅏ....
오늘 집에 11시에 들어와서 말이지... 그래서 보이스를 못봐가지구 지금 엄마랑 재방보는중´^`
보이스 재방보는데 찬열이ㅋㅋㅋ진짜 깨알출연이네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shfly3424

아 졸려 그냥 보이스 9화 재방 안보고 잘래
보이스 오늘꺼 앞부분 권주 집이었던거 같은데.. 놓쳐서 재방 대기타는중 😶
아니 지금 보이스 9화 재방 해주면 봐야하잖아
보이스 재방송 하길래 보다가 심장 멎는 줄... 아니 저런 조또 징그러운 장면을 보여줄거면 미리 예고라도 해주던가ㅠㅠㅠㅠㅠㅠ 다시 생각하니까 속 울렁거림...
1시50분에보이스재방하네


10시

방금 보이스 다보고왔는데 빨리 밤10시
그래서 마리텔 생방 몇시에 하는데요...? 1~3시라시는분들도 계시고 7~8시라는 분들도 계시고,, 1~3시였으면.... 10시에 보이스 봐야되는데 흑흑 행복한 고민이네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fantagiostaff


언니

#라붐 의 맏언니 스윗한 발렌타인걸🍫 #유정 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마음까지 달달 녹이는 꿀보이스 유정이의 생일을 다같이 축하해주세요~~💕
삐삐로 바꿔찌이 지금 언니 보이스 또본다 희희 핑큥이를 옆에 나두고 본다..........
나는 월화엔 피고인 수목은 미씽나인 토일은 보이스 보고이써 크헤헹 언니랑 보면서 우리는 무슨 사람 죽이는 것만 본다구 맨날 무섭다곸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봥ㅋㅋ
ㅇㅈ 하나언니 개이쁨 ㅌㅋㅋㅋㅋ더 오지는게 그 뭐냐 그 보이스 방영하기전에 광고 오지게했잖아 그때 하나언니 존예로 나옴 진짜 나 원래 형사물 좋아하긴하는데 광고보고 뿅감 근데 알바때문에 못보고잇어서 몰아서 보려고
와 와와와와와 윤아님 보이스출연 졸라리대미첬다 언니 예뻐요 아니 대체 못하시는게ㅠㅜㅠ뭔지ㅠㅜㅠ
엄마랑 언니가 나 보이스 보는데 그거 너무 잔인하다고 꺼버렸다...아니 심지어 오늘 앞부분은 그냥 현우가 커피 잘못마시고 인질극하던건데..19세 아니냐고...15세요...저 볼 수 있는데...?
김융나 보이스 오에스티 넘 좋다 항상 자기 색깔이 있음 앙 언니 사랑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hjrd1133


보이스

보이스 먼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dlatjsqlwn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charisma_cloud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tenasia_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charisma_cloud

보이스 예성 오현호 VOICE YESUNG 목소리 영상 dlatjsqlw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