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야나

님들 이석훈쌤 나야나를 봐줘 입술도 깨물고 윙크도 함 ㄹㅇ 엔딩요정임
28. 이석훈 나야나 너무 잘춘닼ㅋㅋㅋㅋㅋ 바로 A등급이다,,마지막에 입술깨물기랑 윙크 개웃기넼ㅋㅋㅋㅋㅋ프듀 최고 비주얼은 이석훈 너야 너,,
조명빨 +표정이 다한 #이석훈 #나야나 ㅋㅋ #희열옹_팩폭 #발라더의_댄스부심 #스케치북
아 설마 저 이수근 ver 나야나 이석훈이 불럿어?
아 맞다 여러분 이석훈 나야나 추는것좀 봐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님의 나야나 꼭 보세요... 특히 마지막
"엔딩요정 석훈쌤......" #이석훈 #프로듀스101 #나야나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bpdqoo

여러분 이사람이 바로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보컬트레이너 이석훈입니다 이번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나야나도 췄습니다 노래를 한번 들어보시고 맘에든다 들어줄만하다 싶으시면 조심스럽게 리트윗을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아 이석훈 나야나 추는거 핵웃ㄱㅣ다진짜
나야나 이석훈꺼 보고 연습할래
...옛날엔 이석훈 서치하면 스크롤 두어번 내리고 끝나더니 요샌 나야나만 나와서 당분간 서치 안할란다,,
아 맞네 프듀 무대만 쭉 봐서 몰랏는데 이석훈이 보컬 트레이너였구나 유케치북에서 나야나 추는거 춤선 대박이다ㅜ
이석훈이 나야나 추는 영상을 보고나니 갑자기 기분이 좋아졌다(?)
이석훈 뭔데 나야나 저래 잘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춰서 당황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윙크+입술깨물기까지 완-벽-☆

ครูซอกฮุนจะพาโรดี้นักเรียนก็ได้หรอครู55555555555555555555555 //Produce101 이석훈 - 나야나 (PICK ME) 🖇️
아 이석훈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온ㅋㅋㅋㅋㅋ 나야나 엔딩포즈ㅋㅋㅋㅋ 연습생들이 힘든척 하아하아...(도 하고 윙크도 하고 입술도 깨물고 하고싶은거 다하라고했다는거 왜케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유스케에서 이석훈님 나야나 춘거 꼭 보세요ㅠㅠ 아 너무 즐겁다ㅠ큐큨ㅋ큐ㅠㅠㅠㅠㅋㅋ큐ㅠ큐큐큨
유스케에서 이석훈 나야나 춘 거 댓글엨ㅋㅋㅋㅋㅋㅋ 그는 101명을 혼낼 자격이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생

다음에는 크럼프 추신다는 이석훈 연습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현이 좋아요 누른것도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만한 연습생보다 이석훈이 캐릭터 있어서 재밌었다 가희랑 이석훈 터놓고 말하는게 좋아써
이석훈 연습생..... 「A」입니다. 춤 노래 모두 군더더기 없는 데다가 아이돌 연습생치고 다소 많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SeoRi_photo

이석훈 연습생 최종등급, 에이입니다
씨제이 이엔엠 이석훈 연습생 개별등급평가 B
이석훈 연습생의 개별등급평가 영상
이석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듀 얼른 반성해 연습생후보에 서쿤쌤 안넣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넣었으면 고정픽 갔숩니다.....반바지길만걷자요 서쿤쌤ㅠㅠㅠㅠ
이석훈 연습생 A네
#내가_저장한_내_연습생_첫사진 이석훈인줄 알았음


프듀

3. 진짜 거짓말 안치고 프듀 전부터 이석훈씨도 저의 오랜 이상형 입니다 진짜요 군대도 기다렸어

프듀 다시 보는데 이석훈쌤 외모 실화입니까?,,
ㅋ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투ㅜ쿠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거의 휘랑둥이,,ㅠㅠ♥️ #이대휘 #대휘 #이석훈 #프로듀스101 #프듀 #남프듀 #워너원 #wannaone #daehwi #produce101
이석훈 프듀 ㄴㅏ왓으면 삼촌롤로 A받을각


석훈쌤

남성미 뿜뿜 옴므파탈 석훈쌤.jpg 미공개 컨셉포토 大방출~~~! 이석훈 솔로 미니앨범 [you&yours] 15일 발매🌸 #이석훈 #유앤유얼스 #미공개사진 #15일정오발매
석훈쌤 😀 #이석훈 #석훈쌤 #LeeSeokHoon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잠못자 #성현우 #성스타그램 #이석훈 #석훈쌤
이석훈 센세와 성현우 님의 친목 박제..☆ 달밤에 이런 친목 사랑하고요. 석훈쌤도 사랑해요.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CJENMMUSIC

내최애 김상균 차애 ㅇㅣ석훈픽이다(대체 석훈쌤 반바지너무 오만가지생각다들어요..


고정픽

오늘부터 이석훈 고정픽
이석훈 유스케에서 픽미 춘 거 봤는데 엔딩 장면에서 윙크하는 거 존나 웃기네 ㅋㅋ 내 고정픽 이석훈 %%^^**
헐 석훈어빠,,,,, 이석훈 나왔으면 내 고정픽이야.. 데뷔길만 걸어줘 석훈,,,,


성현우

아 십ㅋㅋㅋㅋㄱ성현우 이석훈 다룰줄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문복이를 조련하는자,,,
인스타그램 이석훈 성현우 대화 울 쌤...팬싸 때 덕질 용어 알려드린 게 엊그제 같은데 이젠 이렇게나 잘 쓰십니다 박수우👏👏👏👏


이별택시

판듀 연우신과 이석훈 콜라보 무대 이별택시 후 진기 소감 누구보다 경청하던 진기가 떨리는 목소리로.. 편집 너무 아쉽다.. 꼭 보고싶었는데..ㅠㅠ

이별택시 개인적으로 이석훈 음색이 더 조아요...따뜻하다ㅠㅠㅠㅠㅠ


비투엠

비투엠 망해도 이름은 계속 쓸수 있는 것인지.. 다비치님과 이석훈님이 무려 비투엠 소속이라고 뜹니다...ㄷㄷ
내가 본진이 대형에 먹혀서 합병당해도 이름은 그대로 쓸수있는건 아는데 비투엠 씨제이랑 합병하고 씨제이에서 이석훈님이랑 다비치님 비투엠으로 보내고 애들 엠엠오로 델꼬 온거? 복잡한 계약의 세계다...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vs민우혁 야구인지탁구인지.avi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코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데

윤지성 맘고생 많이 한건 민현이도 민기도 이석훈도 아는데 누가 그렇게 힘들게 했는지 누가 모를까 싶ㄴㅔㅎ


성적이

안녕하세요 저희 석훈이가 앨범을 냈는데 성적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저조합니다 제발 부디 혹시 시간 4분만 내셔서 이석훈의 5년만에 발매한 솔로앨범 you&yours 의 타이틀곡 she 를 한번만 들어주신다면 정말 감
리트윗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이석훈노래가 이렇게 좋은데 아직 안들어보셨다구요❓❓❓ 진짜 이건 들어보셔야합니다 꼭이요 노래 퀄리티에비해 성적이 너무 저조합니다 명색이 9년차 가수인데 그래도 100위권에는 들어봐야하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novsw_


이석훈

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훈 개별등급평갘ㅋㅋㅋㅋㅋㅋㅋㅋ도름ㅋㅋㅋㅋㅋㅋ
이석훈 선생님 안경 찰떡
이석훈 림 심심하네
싑 이석훈이 일류다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제 픽은 이석훈 센세요 ㅎ
이석훈 춤 잘추잖아???? 존나 홀린듯 봤네
이석훈씨,,,, A등급 입니다 ㅊㅋㅊㅋ

네 감사합니다... 엘님은 이석훈씨가 코털을 빼주시겠다네요
이석훈도 한 성량 하나봄 마이크 거리가ㄷㄷ
아니 당황하신거봨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이석훈이라구여!
이석훈도 갸팬이에여?
ㅋㅋㅋㅋㅌ미칭 이석훈 개인등급평갘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얼굴너무좋와
개좋다... #이석훈 #she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sparkling_boy_

강동호 이석훈 인스타 맞팔 실화냐...
이석훈 존나 잘춰
이석훈뭐얔ㄱㄱㅋㄱㄱㅋㄱㄱ당황스럽게ㅋㄱㄱㅋㄱ
#케요네즈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 이석훈 너라서 좋다 - 피아노맨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이석훈윙킄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ㅌㅌㅌㅌㅌㅌ ㅋㅌㅌ투투ㅜㅜㅜㅜㅜㅜㅜ
석훈 내가 그랬잖아; 아주머니 말들으면 안된다고,,, 물론 다그런건아니고 일부지만 불법다운ㄷ로드충들 많다고 스밍안하는사람들도 많다고 아줌마들은 무조건 이석훈다운곡을원해 근데 대중들은 아니잖아,, 답답해 너무
이번거는 그닥 이석훈답지도,,, 그냥 교회오빠 같은건 저만 그론가요 아니다 오빠를 넘어서서 목사님이 되어부럿서...

맞아 이석훈슨상님ㅋㅋㅋㄱ스케치북에서 저거췄는데 개잘췄다고
유스케봤는데 이석훈은 S등급이더라 연생들 존나 가소로웟겟다 ㅋㅋㅋ
아 이석훈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개잘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 she도 죠암 ㅠ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쎠발 이석훈 쳐웃는거 ㅋ ㅋㅋ ㅋ ㅋ ㅋ ㅌ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씨 이석훈 존멋
레포트 쓰면서 ㄹㅇ 자살틱 느끼다가 이석훈 목소리 듣고 힐링했다ㅠㅜㅜㅜ 카푸치노 거품같아ㅠㅜㅜㅜ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ejlove0124

아 마따 끄듀 생방 때 나 문재 보내는데 티비에 이석훈 나와서 이석훈 보낼 뻔 함 존나 의식의 흐름 무섭다
#판타스틱듀오​2 #김연우 와 F4(#이석훈 #온유 #창민 #산들) 등장♪ 다들 목소리에 꿀 발랐나 녹는다 녹아 ㅠㅠ
ㅋㅋㅋㅋ제 친구도 자기 원픽은 이석훈이라궄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이 픽미추니까 존나 있어보인다
이석훈 개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씨와 결혼하로 싶다
아 이석훈 진짜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your_moksori

이석훈은... 힘든척이 아니라 진짜 힘든거일듯....
이석훈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 얼굴 좋아함.. 오대오 머리 첨 볼때부터 좋았닼ㅋㅋ
아 오바잖아 이석훈 화보 좀 봐주세요 여러분들;;;;;;;;;;
이석훈 덕질할가 예전부터 꾸준히 제 이상형이셨는대
아 솔직히 이석훈 원픽이지 ㅠ 서쿤찡 ㅎ
아 오늘아침에 이석훈한테 치일뻔해ㅛ어
이석훈-she, the bolbbalgan4 new song (#1 on melon its great) pd101 always, and day6 반드시 웃는다 💕💕 these are current faves rn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SBSNOW

이석훈ㅋㅋㅋㅋㅋ앜ㅋㅋㅋ목소리 좋아서 노래 좋아했는데ㅋㅋㅋ앜ㅋㅋ발라더 이미지 어쩔ㅋㅋ근데 잘 춘다ㅋㅋ충격ㅋㅋㅋㅋ멋있어ㅋㅋㅋ혼자 다 가졌네ㅋㅋㅋ
험머 세상에 프사가 이석훈 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흔적 남기셔서 찾아와ㅛ슴미다!!!!
ㅜㅜㅜㅜㅜㅜㅜ이석훈님도 너무 귀여운 걸요ㅜㅜㅜㅜ 저 sg워ㄴㅓb 팬임미다...!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6aranate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SeoRi_photo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SeoRi_photo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MyloveKBS

이석훈 나야나 연습생 프듀 석훈쌤 고정픽 웃겨서 h_ongz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