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하게

스무살 해외수니 썸머에욥 언니신데 말편하게 하세요!💕
앗!저는 스무살이예용ㅎㅎㅎ편하게 반말하셔도 되요!!!!언니라고 불러도 되구용ㅎㅎㅎㅎㅎ
앗 저도 스무살이에요!!!먼저 편하게 해주세요!!
전 스무살이요!! 굉장히 쉬운 사람이라 말 편하게 하셔도되용♡♡
앗 저야좋죵ㅎㅎㅎㅎㅎㅎ 전 스무살이예요 말 편하게하세뇻
앗 정말 죄송해욧ㅅ따흐흑... 일부로 그런게아니예욧..😭😭😭 죄송합니당 정말 일단 전 스무살이예욧 편하게 이니라고 ㅂ ㄹ러주시면 됩니당!!
상큼한 스무살! 제가 언니에용~~ 편하게 키리언니 하면서 불러주면 될것 같아!!ㅎㅎ잘부탁행!!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GFRDofficial

말편하게 하세용 전 스무살이예요!!
우와!!!저도 스무살이에요!!!!!!말편하게 할까요!!!??????
군인 한다고 스무살에 끌려가는 것도 불쌍한데 생일에 케이크 정도는 편하게 좀 먹게 해주지...
앗 넵! 전 스무살이에용🙈 말 편하게 하세요!
앗 닉에 써있구나 댕청이...전 스무살입니댜 말 편하게 하세요!


대학

그래서 열이는 스무살이 되자마자 집에도 잘 들어오지 않고 밴드 연습실에서 먹고자고하며 꿈을 키웠어. 챤녈이는 부모님이 바라는대로 수석, 전액 장학생이란 타이틀을 얻으며 대학교에 진학해. 그렇게 이주에 한 번은 집에 들어올까말까하던 열이가 옷을 챙기러
미대생 냄즌x스무살 톄 서로 옆집사는 랩비 보고싶다... 냄즌은 톄네 옆집에 새로 이사온 대학생이고 톄는 사연이 있어 학교에 다니지 않는 슴살.

이 일대 영어학원에서 젤 잘나가는 냼쥰쌤. 수험생 제자 즴읜 1년동안 애지중지 공들여서 졸업하자마자 가로챈다. #랩민 ㅡ너 스무살 되면 쌤이랑 데이트하자 ㅡ저 대학 붙으면요 ㅡ그럼 떨어지면 장가 와. 내가 너 먹여 살
암튼 그렇게 종종 왕래하며 자라났는데 둘다 대학을 서울로 오는 바람에 동거하게 된것이다. 머...사실은 령 집에 센이 들어가는 것. 아무래도 갓 스무살된 센 혼자 살게 하기 좀 걱정이었는데 마침 잘 됐지 뭐람ㅇㅇ 암튼 그렇게 된 사이
스무살이여🤓 지금 대학1학년이에요 곧 방학이에요 히힛
성정체성 때문에 가족 절연하고 살다가 누나 시한부 소식에 달려온 재호x혼자 살아간다는거 생각도 하기 싫은데 엄마가 처음 보는 삼촌한테 대학 뒷바라지 부탁한다 해서 감정 상한 스무살 현수 보고싶다... 그런데 그 둘은 몇년 전 종로서 만나 몇번 잠.
성정체성 때문에 가족 절연하고 살다가 누나 시한부 소식에 달려온 재호x혼자 살아간다는거 생각도 하기 싫은데 엄마가 처음 보는 삼촌한테 대학 뒷바라지 부탁한다 해서 감정 상한 스무살 현수 보고싶다... 그런데 그 둘은 몇년
뭉치면 빵 터지는 놈들이 온다!  대학생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 스물. 극장 동시상영.
스무살의 오이카와 토오루는 고작 스무살인 자신에게 괜찮은 집안의 알파 여자와 맞선을 보게하고 결혼을 시키려는 집안 어른들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대학 생활도 재미있고, 알파인 자신을 좋게 평판하는 지금 이 모든 순간이 자유롭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Leechae_eins

대학다닐때도 방학땐 항상 알바뛰었고 졸업하면서부터 인턴에 다음 취직까지 한두달 쉬어도 매일이 면접보러다니는 삶이라 스무살 이후 긴시간 맘편히 쉰적 단 한번도 없었던듯.. 이렇게 바쁘고 치열하게 사는 삶.. 지친다ㅠㅅㅠ..
난 스무살쯤 대학입학후 안좋은곳이면 엄빠시선..오자겠지... 글고 난 알바를 졸라뛰고있겠다..
어떡해 나 부산바다 살면서 처음 보러 가는 거고 (대학교 때문에 온 거 말고 부산에 온 기억이 7살이다,,,) 내 스무살 첫 부산 바다 비루비님이랑 가 어떡해 데이트 너무 떨려
대학시절의 영광에서 못벗어나는 니들인생 한심하구 내가 스무살때부터 봐온 니들의 개념빻음과 싸가지없음이 딱해서 수신차단해도 이건 뭐 눈치가없으니 알아들으실리가 ㅎㅎ 혹시나해서 문자몇번 받아쳐줬더니 역시나다
토비오네 집 아트컬렉팅+갤러리 사업 하는 좀 큰 예술재단. 오이카와는 토비오네 재단에서 후원받아서 예고 나왔고, 괜찮은 대학의 현대미술과 재학 중. 토비오는 어릴때부터 오이카와 보면서 자랐고 오이카와 따라서 같은 대학 같은 과 왔겠지 스무살 토비오아악
토비오네 집 아트컬렉팅+갤러리 사업 하는 좀 큰 예술재단. 오이카와는 토비오네 재단에서 후원받아서 예고 나왔고, 괜찮은 대학의 현대미술과 재학 중. 토비오는 어릴때부터 오이카와 보면서 자랐고 오이카와 따라서 같은 대학
에이 아까 분명 스무살때 대학 과모임이라구 했는데 지금 휴학했을린 없자나여


남이

170618 인스타 스토리 #이유진 볼빨간 사춘기 & 스무살 - 남이 될 수 있을까🎵🎶
170618 youjin0406's ig story ยูจิน วันอาทิตย์🍰 ต้องทำความสะอาดห้องละ 🦄 (เพลงแรก 민들레 - 우효 / เพลงที่สอง 남이 될 수 있을까 - 볼빨간사
고등학생때는 친구들이 없으면 큰일나는줄 알았다. 스무살 넘어서도 그랬고.. 그치만 지금은 남들을 신경쓸 여유가 없다. 신경쓸 필요도 없고 관심받을 이유도 없다. 어쩌다 연락오면 잠시 친한친구가 되고 연락을 안 하게 되면 다시 남이 된다.
남이 될 수 있을까인가 암튼 그 볼사랑 스무살 노랜데 진짜 좋아
2. 볼빨간사춘기&스무살-남이 될 수 있을까 안지영이랑 황대현 목소리 체고에요.
6 볼빨간사춘기와 스무살의 남이 될 수 있을까 좋더라고요 그 외로 락종류 좋아합니다 알진 못하지만 레오루랑 스파이에어 곡도 좋아합니다 태진과 금영은 빨리 no title과 시그마 앨범을 수록해라!!!
볼빨간사춘기, 스무살 - 남이 될 수 있을까 믿고듣는 볼빨간,,~~~~!!! 스무살릠 목소리도 짱 조으심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springrain0213

고작 스무살에 아파서 매일 제대로 씻지 못해 꼬질하게 누워만 있었고, 혼자 걷지 못해 남이 밀어주는 휠체어를 타고, 운동화 말고는 그 어떤 예쁜 신발도 신을 수 없었는데. 나의 의지대로 되지 않는 그 모든 것들을 감당하는건 나 자신임...


되자마자

졸라빠른애들은 스무살 되자마자 낳고 그러더라야
짛훈인 중학생 때부터 천재소리 들으면서 각종 대회 휩쓸고다니던 천재 중에 천재 스무살 되자마자 낸 책이 베스트셀러가 되고 도회적이고 날카로운 문체로 온갖 호평이란 호평은 다 받지만 이후로 책을 내거나 따로 문학 활동을 하지 않음 그리고 그의 동생 딥은
고등학교때 몸무게로 돌아가고싶군요,, 이건 다 스무살이 되자마자 술만 퍼먹고 다녀서 그래,,,,,,
13. 엄빠는 그래 과고 출신이어도 경영 배울수 있고 어쩌구 저쩌구로 합리화 하였으나 스무살 땅 되자마자 정사과 패션계의 본고장인 프랑스 파리로 뽀로록 유학길 오르셨다 말리고 자시고 할 틈도 없이 기자회견 열어 뫄뫄기업 회장 딸 정사과로 시작하는
백합이 스무살 되자마자 탑엘 다운받고 거기다 이상한 소리 존나 지껄엿을듯 당신의 눈을 내가, 볼 수 있었으면. ( 이런거
지쨔넘웃겨 이태 스무살딱되자마자 애상이한테 키스해버리기(?

나 스무살 되자마자 왼손약지에 타투할꺼야 난결혼안할거니까 약간 나랑결혼한단 의미로


나이가

저는 스무살이예욧 나이가 ㅇㅓ떻게되세용??😀😀😀
넹 어덕행덕합시당💕💕 전 스무살이에용 나이가 어떻게 되세용?
넹넹 저 친한척 완전 사랑해요ㅎㅎㅎㅎㅎㅎㅎ(๑˃̵ᴗ˂̵)나이가 어떻게 되세용!!!저는 스무살입니당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년만년 스무살이실 거에요😆 혹시 나이가 어떻게 되세용??
제 말은 sm루키즈이면 고등학생 정도일텐데 그보다는 나이가 있어보여서여! 찾아보니까 97이면 올해 스무살이네요 으윽 97이 스무살이라니 아프다아아
ㅋ ㅋ ㅋ그야 하찬잔나요 픽 웃으면서 네가 스무살이 될 때까지 기다려줄게. (라고 한 얘기였는데 마호에겐 내 나이가 더 늙을 때까지 기다려줘. (이럴지도 모르니까ㅋㅋ ㅋ ㅋ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KimPD_

저는 스무살이예용!!!!!나이가 어떻게되세욧..???😀😀😀😀


집에

집안의 유일한 가이드인 막둥이 종은 아직 고등학생이라 센터에 입소하지 않았는데-센터는 스무살이 되고 2월 1일에 일괄 입소하는 걸로 하겟슴- 어느날 해맑은 얼굴로 건장하고 얼굴과 몸에 생채기가 난 남자 하나를 집에 데리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집안의 유일한 가이드인 막둥이 종은 아직 고등학생이라 센터에 입소하지 않았는데-센터는 스무살이 되고 2월 1일에 일괄 입소하는 걸로 하겟슴- 어느날 해맑은 얼굴로 건장하고 얼굴과 몸에 생채기가 난 남자 하나를 집에
사람 기억력이라는게 얼마나 조작되기 쉬운건지 모르겠다 내 기억속에는 중학생때 분명 점심시간에 외출증을 끊어 집으로 돌아간 후 집에 남아있는 엄마아빠 차 중에 하나를 훔쳐 타서 운전을 해본 기억이 남아있는데.. 스무살이 된 나는 시동도 걸줄 몰랐다..
tvN 포스트 - 170614 그리고 현숙이가 아끼는 조카 김유정의 깜짝 선물도 배달! 맞아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유정이...★ 유정씨 인생술집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스무살에 만나요~


만난

녤윙 캠퍼스물로다ㄱㅏ,, 동아리 회식자리에서 처음 만난 녤윙... 냴은 이미 2항년동아리원이구 윙은 스무살에 신입이고.. 선배들이 짓궂게 처음 들어왓으니까 자기소개 해야하지 않냐고 자기소개 시키는데 그때 냴이 윙 꼬셔야겟
동현아💕 우리가 앞으로 함께 할 날은 감히 상상도 못 할만큼 오랜 시간일 거라고 믿어. 잠깐의 기다림조차도 나는 정말 즐거울 거야! 너를 봤을 때의 설렘을 그대로 간직하면서 우리가 처음 만난 너의 스무살을 계속 기

오늘 만난 친구는 거북이를 육년 키웠는데 거북이는 스무살에 성장이 끝나고 거기서 이삼십년을 더산대,,, 어쩌면 자기보다 거북이가 더 오래 살수도 있다고 그랫다..
스무살 때 만난 친구가 전화했는데 난 아직도 우리가 스무 살 같아 이래서 좀 웃펐다 철은 안 들었는데 몸만 삭아가지고 ☜
인생의 갈림길에서 경쟁자로 만난 노래 잘하는 그 애가 나랑 같이 합격해서 같이 데뷔하고 웃음도 눈물도 함께 나누는 누구보다 소중한 존재가 될 거라는 걸 그때 스무살의 변백현 김종대는 절대 몰랐겠지 그 생각만 해도 마음


이후로

스무살 이후로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나려면 일부러 시간을 만들어야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학교에 가면 그냥 친구들이 있었던 그 시절과는 다르다. 그냥 시간이 남아서 만날 수 있는 사람들은 해를 거듭하며 점
저는 스무살 이후로 끊어서 ㅎ
키이치고링고(사과쟝) 요리 개못함 망치는걸즐김 싸움 스무살 이전에는 비열하게 잘했고 이후로는 평범하게 개못함 노래 평타 춤 평타 도박 하다가 인생망친사람 너무 많이봐서 안건듬 일 성당식구들에의해 갈굼당해서 함 잘하는편
우리 가족은 내가 스무살 이후로 텔레비전을 거의 안 봄. 형님도 아예 텔레비전 안보고 인터넷도 잘 안 함. 동생도 비슷. 나도 안 봤는데 너무 적적해서 보기 시작함. 그런데 굳이 티비나 인터넷 안해도 재미나게 잘 살긴 하더라. 동생왔다가 그알이나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ppiyo_0607

혜화..스무살때 이후로 안가본곳인데 어딘지 추천해주세요! 막걸리 맛집(?) 가보고싶어요!


미미

베리니ㅣ미ㅣ이ㅣㅣㅣ이미미미이ㅣ미미~~~ 저 스무살이에요오ㅑ😍
알티 잡으러 왔습니다. 스무살 미미 라고 해요😉😊❤️
알티 잡으러 왔습니다. 스무살 미미에요 😊❤️
헤헤 전 스무살 미미에요 😊💓
꺄 전 스무살 미미 입니다❣️
꺄 반가워요 전 스무살 미미 라고 합니다 ❤️

반가워요 ! 전 스무살 엘사 미미 입니당 ❤️
안녕하세요. 전 스무살 미미입니다😊💓
전 스무살 미미 입니다 🙊❣️


저두

한국나이로 스무살때 생일지나고부터 아마 성인컨텐츠 이용가능하지 않아여...??엇 저두 헷갈리네옄ㅋㅋ
옷!! 저두 스무살이에여!!!!!!
스무살밈 저랑 놀아요 8ㅅ8 저두 갱장히 심심... ㅠ_ㅠ ..
저두 넘 시로요 T〰T... 잠시였지만 한국은 지짜 천국이었다➿.. 가기 너무 시로요 .. 스무살님은 혹시 미국이나 캐나다 쪽이신가욤!?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prismatic_jh


나고

나 역시 한국사회에서 남성으로 나고 자라 수많은 맨박스에 갇혀있고 거기서 벗어나려 애를 쓰고 있을 뿐이기에 스무살 언저리의 연습생들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한남' 라벨을 붙이고 싶지않다. 다만 이들이 앞으로 문제의식을 느끼고 배워나갈수 있길바랄뿐.
나 역시 한국사회에서 남성으로 나고 자라 수많은 맨박스에 갇혀있고 거기서 벗어나려 애를 쓰고 있을 뿐이기에 스무살 언저리의 연습생들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한남' 라벨을 붙이고 싶지않다. 다만 이들이 앞으로 문제의식을 느끼고
#rt 형이야님 말받고, 난 이제 갓스무살, 고딩 남자애들의 저정도 발언에 딱히 내말 보태고싶진않음. 쟤들이 원하든원치않았든 한국에서나고자라 맨박스에갇혀 하는발언까지 모조리싸잡고싶지도않고; 근데쟤네팬들은 페미니즘명분삼아서 지들이보고싶은대로 까고싶은것만
#rt 형이야님 말받고, 난 이제 갓스무살, 고딩 남자애들의 저정도 발언에 딱히 내말 보태고싶진않음. 쟤들이 원하든원치않았든 한국에서나고자라 맨박스에갇혀 하는발언까지 모조리싸잡고싶지도않고; 근데쟤네팬들은 페미니즘명분삼아서 지들
예고고 미대니까 천재들은 얼마든지 있었을 거야. 그렇지만 결국 살아남는건 천재뿐만은 아니라는걸 오이카와는 스무살 겨울에 알았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축복받은 애들 보면 가끔 짜증은 나고 부럽고, 뭐 그런걸 무시할수는 없겠지? 그 코어가 영산이~
예고고 미대니까 천재들은 얼마든지 있었을 거야. 그렇지만 결국 살아남는건 천재뿐만은 아니라는걸 오이카와는 스무살 겨울에 알았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축복받은 애들 보면 가끔 짜증은 나고 부럽고, 뭐 그런걸 무시할수는 없겠


애가

갓 스무살 된 애가 다른 미자애들 책 대신 사주다 문제되니까 미자한테 책임 떠넘기고 모르쇠했던 것도 그렇고 통판에서 대리구매 걸려서 뭐랬더니 미자가 잘못이라며 떠넘긴 사삼도 그렇고 대리구매 같은건 도와주는 성인이 문제임.. ㅋㅋㅋ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dkkp7979

설마 그 이사님 애가 제가 생각하는 걥니까? 어어, 국이. 걔 이제 스무살 아니예요? 아직 졸업도 안한... ... ? 너 뭔데 이렇게 잘 아냐? 관심있어? ....
내가 결정적으로 치인게 어떻게 스무살도 안된 애가 자기 직업에 대한 철학이 있지 싶어서였고, 확신했지 우리 도겸이는 인정받는 보컬리스트가 될거라고 😄 이제 스무살인데 석민이의 5년후, 10년 후가 너무 기대돼


사람

지나친 배려는 거리감을 만들고 지나친 소신을 꽉 막힌 사람을 만들고 지나친 긍정은 현실성 없는 사람을 만들고 덕이 지나치면 독이 된다. -김수현, (안녕 스무살)-
스무살 좀 넘어서는 반항도 해봤는데 전혀 안 먹히더라고요. 그나마 찾은게 여기. 트위터. 여기까지는 대표님 감시가 안들어오니까. 그리고 날 전혀 모르는 사람들도 많고. 그래서 요즘은 좀 웃고 살아요. 사람들도 재밌고.
이게 일반적인 삶이 아니고 그걸 설명할 때 이해할 수 있는 애들이 한정되어 있다는걸 스무살이 훨씬 넘어서야 깨달았다. 너무 사람들하고 얘기를 안해서...
10년 연습해서 스무살에 데뷔한 사람도 있는데 6년 연습하고 스물일곱 . . ? ? ? 근데 실력의 상태가 !?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진짜 관대한 사람들이신데, 내방에 트와이스 포스터 붙이신거 보고 스무살인데 아직도 덕질하냐 이 말 안하시고 이달소는 어디갔냐고 하셨음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남자는 그렇게 갈아타는거 아니라곸ㅋㅋㅋㅋ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Gmsrggo_bts

(팬싸 후기 - 마크) 스무살 넘으면 쇼미더머니 나가죠! 하니까 쑈미더머니요? 오우~ 저요??ㅎㅎ하는데 그 발음이랑 그 인토네션이랑 웃는 얼굴이💕 너를 다른 사람들한테도 자랑하고 싶다구 하니까 웃으며 감사합니다 하는데 너무
존나 스무살 넘으면 사람두 아니야..? 지넨머 평생 주는 급식만 받아쳐먹을주알어..? 얼척없도 슴살 넘으면 자살하겟네 아주
너네가 아직 스무살 스물한살이라 모르나본데...내가 스물여섯살 먹어보니까 알겠더라...(-라는 말 현실에서 들은 사람
어른의 기준도... 갓스무살 된사람이랑 청소년이 술마시면 그것도 어른이랑 마신걸로 쳐주나요...
ㅋㅋㅋㅋ ㅋ 천천히 짜요 정님은 그냥 시험 드랍한 사람이에요...(쫌 비참함 그러타 병원다니기도 바쁜데 무슨 시험 정님은 히카루 스무살 낼거에요 진짜 자통당햇읍니다
그래 나도 꾸금지 사고싶은데 사람이 기본적으로 정해놓은 법이나 규칙은 지켜야 하는게 먼저지 그러니까 저 언제 스무살되죠?
스무살의 이승^현에 대해서는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었다. 내 머릿속의 그 애는 늘 열여덟의, 교복마저도 나와 비슷하게 입으려 했던 학생의 모습이었으니까. 보통의 사람들은 본인과 비슷하게 행동하는 사람을 볼 때 치를 떤다고들 하지. 나도 처음엔 그랬다.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guetta_kim

28. 스무살 / 푸른새벽 비가 오면 참 재밌을 것 같은데 이 거리의 이 많은 사람 어디로 다 스며들지 내 스무살보다는 조금 더 차분하고 우울하니까 스물 둘 정도면 얼추 감성 무게가 맞겠다
스무살이 넘은 자기 주체성을 가진 성인들이 자기 할 일을 아무도 안하고 있다고 이게 진짜 놀라운 일인거야.. 진짜 놀라운 건 사람들이 카페와서 아아메안시키고 빙수만 시킨다는거라구.. 그걸 내가 다 만드는거라고 그게 놀라운ㄷ거야.. 하면서 넋두리 ㅋㅋ
ㅋㅋㅋ 오늘 스무살짜리 막내가 사람들이...수치를 몰라... 하며 한숨쉬던데...맞아.. 하루 더 살수록 세상에 부끄러움을 모르는 사람이 얼마나 더 많은지만 잘 알게됨;;;
내가 그랫지 스무살 마끄는 아무 생각 업다고 주위 사람만 요란하구
동 옆에 너무 자기 취향인 녕 앉아서 혹시 말걸면 저는 스무살이에요 라고 대답할 준비까지 하고 잇엇는데 녕이 동보다 빨리내림 그래서 아안돼 이러면서 같이 내려가지고 번호땀(녕은 다른사람 번호를 주었다)
스무살님이랑 놀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할머니가 되어서도 자세를 꼿꼿하게 유지하는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는 늙어봐야 안다. 스무살에 갑자기 노인보다 못한 근육과 근력으로 살면서 느낀 것. 예전엔 노인을 동정하면서 공경한다고 착각했다는걸 깨달았다. 뭐든 노력해도 안되는 사람도 분명 있음.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cuteimys


하기

사랑으로, 연애로, 그 알싸한 감정으로 청춘을 낭비하라.떼스기 보채기 연락 끊어보기 설득하기 밀고 당기기 미워하기 욕하기 칭찬하기 그리워하기 사랑이라는 이름이 없다면 모두 불가능한 것들 이남희 /내게 스무살이 다시 온다면 中
대표적인 예로 스무살인데 투표 못하기 같은거...
ㅌㅔ헝이 스무살을 맞이하자마자 써내린 버킷리스트에는 '동창회에서 애인 자랑하기' 였거든. 참 뜬금 없지. 두근 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잠에 들어. 그리고, 저녁 6시쯤에 모인 딤읝을 포함한
우리는 스무살 그즈음에,어떤 형태로든 요정이 된다.생활과는 전혀 다른 일에 미쳐있기도 하고,없는 것을 있다고 믿고,반대로 엄연히 존재하는 것을 상상조차 못하기도 한다.그리고 무엇보다,사랑을 배우고,거의 예외없이 실연당한다.-달의뒤편으로가는자전거여행
음음... 각색하기 쉬은거만 골라내줄게요..... 스무살때였는뎅. 저는 요리를 하나도 못하고 (사실 하기싫고) 움직이는 것두 시러서 안 간다구 햇는데 엑스가 소풍을 가자고 한적이 잇어. 그래서 가기 존나 시러 마인드로 갓는데
스무살에 싱글 파파 된 국이랑 만나게 된 짐 항상 보고싶음. 국이 딸랑구 보면서 한 손으로 레포트 쓰다가 아이고 모르겠다 하고 벌러덩 누워서 놀다 잠들어버리고 제출 전날 눈물의 과제 하기..... 그렇게 딸랑구 유치원
☆스무살이 되면 할 일☆ 성른의 밤 총대 매기 -참가 조건성른러 -행사 내용: 1. 자기 소개하기 (트위터 닉 써진 이름표 부착, 최애 컾 만세 삼창, 끝나면 다같이 지성박수) 2. 마니또 선물 증정식 (마니또는 행사 이전에 다 정해놓음) 타래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Seunee_

와우내~! 덕이님 스무살 맞구나 나 체력 없어서 생각하기 조차 힘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이먹고 스무살먹은 아들뻘 남자애한테 끌어안겨서 쭈아압 쭈압 당하기. 잭터 순간적으로 '혼기 꽉찬 사내애를 일만 시켰더니 드디어 돌아버린건가!?' (( 하구 생각하면서 "대령! 잠깐 진정...진정하게!" 이러면서 밀
잭디에 스무살 필터를 걸면요 스크롤 얼마 안내려두 너네가 보여서 ㅡ.ㅡ;;; 어절수없이 관음하개 대.... 어플애ㅠ오래ㅜ잇는거보니 애인구하기 어렵구나 맞아 나두...... ㅋ
땡스투에 97 언급한건 정말 큰 실수한거야.이젠 거기서 발 빼는걸 기대하기도 힘들잖아.그래도 나왔으면 좋겠네.근데 방송에서까지...그날 그 연말 무대가 너무 원망스럽다.왜 며칠 후면 스무살 딱지 뗄 애들 모아서 스무살이라고 무대를 시켰어;;


생일

#여자친구 #GFRIEND #신비 #SinB #황은비 #HappySinBDay #사랑해신비야 세젤예 띤비의 스무살 생일을 모두 모두 축하해 주세요❤️🎂🎉🎊
참가하지도 않았으니 늰기에게 친구가 있을 리 없었음 괜히 들뜨는 기분에 베시시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는 늰기 -몇 살 이에요? -스무살 -저보다 형이네요? 전 열아홉살이에요 늰기 몸집이 좀 왜소해서 자기보다 동생일 줄 알았는데 내심 놀라는 졍극이
[#꾹이생일ㅊㅋ] 우리 막내의 아주 특별한 스무살 생일 맞이 사진 공개! 정국이의 가을, 겨울, 봄, 그리고 여름! #방탄소년단 #정국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le__mirage

생일이 지났고 오늘부터 스무살할게요
#아린쓰 #0909 #해피빈데이 #어른다됐다 !! #축하축하 비니언니!! 스무살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앙🎉 이제 정말 성인이 됐구마잉!? 호홓 오늘 하루 party~!!😝😎🎆🎉(feat.큐피트 녹음날..)
생일 추카푸카행💖 해피한 스무살 생일 보내🦄🦄🍑
[#Lovelyz] 예인이의 생일 기념 네이버 V앱 [헐😲 예인이 스무살 생일이래🎉] 를 시청해주신 #러블리너스 여러분 감사합니다🙏🙏 #팥예인 #팥라니 #생일축하해🎉
[#Lovelyz] 6월 4일 예인이의 생일을 맞이해서 네이버 V앱 [헐😲 예인이 스무살 생일이래🎉]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러블리너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남자

음원 듣자마자 스무살 음색 쩌네 하구 리뷰창 보는데 남자 음색 평범해서 아쉽다는 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평범하면 대체 뭘 들어...?
그래! 난 스무살 남자얌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bts_bighit

이시대의 어떤 영화에서도 한재호같은 남자가 스무살 어린애에게 반한적은 있지만 그 이후의 행동양식이 "너 맘에 든다"가 아니라 "니가 나 맘에 들어하면 좋겠어" 였던 적이 있냐구?? 이게 제 과잉해석이라면 해운대에


두번째

2. 이상윤 - 이분 두번째 스무살이라는 드라마 나왔을때 좋아했던거같음
두번째 스무살,,,,ew,,,
하숙집 2층 오른쪽 두번째 방에 사는 아. 아따, 아가 이쁘데. 생각하는 것도, 말하는 것도, 생긴것도, 하는 짓도 이쁜 가시나데~. 스무살, 한 솔이라 카던데. ( )


이상한

문득 갑자기 너의 존재가 너무도 이질적이게 느껴졌다 이상한 일이다... 이상하게 후련한 기분이다 하지만 또 문득 두렵다 더 이상의 내 인생에 어떤 두근거림은 없는걸까 아니겠지 19살인데 스무살과 어떤 벽을 넘을 준비를 하는 중 이상한 해방감을 맛본다.


언니가

나두 조아 ❤ 스무살인 언니가 넘 부럽댜 ,, 나도 빨리 성인 😭,,,
아ㅏ 나 요즘 넘나 슬픈게,, 학생이나 언니가 아니라 이모로 불림,. 특히 아기 엄마들이 "이모한테 왜그래~" 그럼,,, 언니나 누나로 해줘요 제발ㅠㅠㅠㅠ 나 스무살이라구ㅠㅠㅠㅠ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CHYO_S2ly

헉 스무살이시라니,,, 파릇파릇,,, 사랑에 빠질 거 같아요 (!) (정신 차료!) 그렇다면,,, 말을,,, 놓을게,,, (수줍) 언니가 많이 조화해🌸 울 아가베ㅠㅠㅠㅠㅠㅠㅠ 가베라구 불러두 돼? 뭔가 두 글자로 부르고 싶오🙊


스무살

헐 어캐;;;; 미년 스무살때 서노 초등학교 다니고 있었대.....
나아직내가스무살같다
1월 1일 스무살 국
전 스무살때 봤었는데... 첨엔 충격이었다가 너무 좋아가지고.. 재개봉 날짜 맞춰서 꼭 봐야겠어요!
오늘 그알 인천 여아 살해 사건 다시 봐도 너무 충격적이다 "지금 스무살이래도 15년이면 서른다섯살이면 나오잖아요. 그럼 또 방치할 거 아니예요."
자기한테 진짜 소주 따라줄까봐 스무살 어린 임 이런 얼굴로 바라보는 설 너무 귀엽다..... 정작 임은 칼같이 자기 할일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바뀐거같고 둘다 존나 귀엽다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janism0412

이제 두달 있으면 스무살~^0^ 설렌다!
스무살 돼서 알비덥즈 만났음 좋ㄱ겟다 왜냐면 고쓰리때 가긴 뭐하거든... 가서 수능 화이팅 소리만 듣고오고싶지 안ㄴ아......
나 스무살. 바퀴벌레랑 동갑임.
스무살 빈이의 구연동화 빈이와 함께하는 기차놀이는 정말정말 즐겁답니다~! #아스트로 #문빈
아 진짜 어제부터 내년이면 스무살이다 이소리가 계속
안녕하세용!!! 잡으로왓서용 =3 저는 스무살입니당 친하게 지내룟!!!😁
안녕하세용!!잡우로왓습니다!!!!!! 잘부탁두려요!! 저는 스무살이예요!!!!!!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mileys_chat

안녕하세요!!!!잡으러왔습니당!! 저는 스무살이예요 친하게지내용😚😙😚
김동현 너 왜 거기서 그러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스무살 답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 보면서, 너희의 스무살을 떠올리면서 내 자신의 성장에 배움에 욕심이 생긴다! 부끄럽지 않은 팬 될게ㅠㅠㅠㅠㅠㅠㅜㅜ아 진짜 보고 싶다.. 콘서트는 얼마를 들여서든 갈테니까 빨리 와줭..
대박 인생 바치고싶음.. 이때 태형 나이 고작 스무살...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SSAL_921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f6f139b7fc8d40a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ZSbloex94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nikk0408

스무살 편하게 대학 남이 되자마자 나이가 나고 ph_obi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