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소나기 드ㅡㄹ으면서 오열하고있음
저저...나팔꽃 질무렵에 좋아해요! 아이오아이 소나기도 좋아하고요?:) 윤슬님은요?
아이오아이 - 소나기 노래 왜 이렇게 슬퍼 .. ?
내 눈물 지뢰:아이오아이 소나기
I.O.I(아이오아이) - DOWNPOUR (소나기)
소나기 - 아이오아이 #꿍커버
6. 최근 아이오아이 '소나기'가 좋더라구요...☆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oeo0527

모두 아는 갓띵곡이지만 아이오아이-소나기🎶
#광광커버 👉 아이오아이 - 소나기 💜 이번 노래는 여리여리하구 높아서 너무 못부른거같아요 😭 그래두 예쁘게 들어주세요! 이번에는 사클이 저작권때문에 업로드가 불가능해서 유튜브로 업로드했으니 유튜브로 full ver
8.음.... 노래를 그렇게 많이 듣지 않아서,,, 아이오아이 소나기 보아,빈지노 No matter what 아이유 잼잼
8. hands on me, 에프엑스x디오 goodbye summer, 아이오아이 소나기
소나기 - 아이오아이 🎤
아이오아이 소나기 너무슬픈데,,,,,,,,,
아이오아이 소나기 들으니까 찡하다..

09 아이오아이 영원한 아이오아이 나의 이오이 내가 잠깐 덕질도 했었던 이오이ㅠㅠㅠㅠㅜㅜㅜㅠ소나기 뮤비 보면서 눈물이 어찌나 나던지 내가 왜 장충 타임슬립 막콘에 안갔지 미천한 샛기
아이오아이, 소나기 #온쓰다 #캘리그라피
8.오마이걸:B612, 너의귓가에안녕, 핫썸나, 궁금한걸요, 거짓말도 보여요 로꼬:좋겠어, 너도, 남아있어 크러쉬:어떻게 지내, 가끔 러블리즈:The, 지금우리, 아츄 아이오아이:소나기 쌈디원그레이:맘편히 G2:1999 요정도?
아이오아이 소나기요... 전 이것만큼 구린 앨범커버를 본적이 없어요....
7. 방탄소년단 노래 빼구 플레이리스트 1위 찍었었던 소녀온탑 - 같은 곳에서 빅스 - 태어나줘서 고마워 동방신기 - 내일은 오니까, Begin 아이오아이 - 소나기


하성운

하성운 인기 존나 머리채잡히네; 소나기이후로 쭉 상승세였고 머글픽도 많고 코어도 조용히쎘다; 커뮤 많이하는 10대에 비해 20~30대 팬이많고 내가 볼땐 이번 첫 덕질인 사람들이 존나 많아서 온라인에선 조용할 수 밖에 없었음ㅋㅋㅋ
양보요정 하성운(2) 하성운 픽해주세요 소나기조 존아 잘했잔아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KANG_JonenajoA

포지션 평가 데뷔 멤버 겁라이관린 불장난이대휘 봄날배진영 소나기윤지성 김재환 황민현 하성운 겟어글리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박우진 너였다면,롸라,쉡옵유,보이즈앤걸즈,리듬 타, 니알내알,어메이징키스,팝:없음 🌸연생들
오늘의 복습은 8초갑 성운이의 소나기 8초,,,,,,, 하성운 목소리 진짜 녹는다
워너원 앨범나왔을때 하성운 김재환 황민현 소나기때 그 화음 다시들을 수 있는거야? 아씹 기뻐서 롬곡 괘쩔어ㅠ
진짜 하성운 소나기 부를때 너무 잘생긴거 아니냐고ㅜㅜㅠㅠㅠ
다들 성운이 스펀지밥 성대모사 봐줘요... 우주 대 귀여움 #아더앤에이블 #하성운 #성운 #HaSungWoon #프로듀스101시즌2 #101_셀프캠 #소나기
구르미 음색 실화냐 태현센세 만세🙌 #아더앤에이블 #하성운 #성운 #HaSungWoon #프로듀스101시즌2 #101_셀프캠 #소나기
8. 하성운 소나기 불렀을때 진짜 심쿵!

2. 입덕계기 하성운 소나기.. 딱 첫 파트 들어오는데 이건 입덕을안하몀 안돼.. 했고 구름단에 들어왔다
대휘 고마워, 어벤져스조에 들어가게 동호 불장난 뽑아줘서 고마워,덕에 소나기 네버,열어줘조 고마워 쇼타임에 인도해주고 3위도 타고 다니엘 고마워, 첨으로 메보 되게 해줘서 슈퍼핫멤버들 고마워,첨으로 센터 되게 해줘서 하성운
오늘 하성운 분량 너무심했다 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 젤많이잡아준게 핑크색어울리고 a받았다고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하성운인줄알고 핑크색은하성운이야ㅜㅜㅜㅜㅜㅜ소나기 ㅜㅜㅜㅜㅠ 이러고있었는데 암어핫샷핫샷
소나기즈 진짜 좋아 소나기로 하성운 진쟈 넘 조아짐
3.소나기 하성운🌧파란색 강조 / 분홍색 강조 이거 몬가 솜사탕 같지 않나요•• ╰(*´︶`*)╯♡
3-2.소나기 하성운🌧 같은 사진 버전 2개씩 있어요☆彡
왜 하성운이 3등인지 이해가 안간다는사람들 조금 어이없는게 초반에 분량개똥같이 없어서 그렇지 계속 A등급 유지했었고 칭찬도 꾸준히들었었고 소나기때 포텐터지면서 인기 오른건데 그거가지고 존나 욕하는건 좀;자기픽 소중한거 알면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BYE_OURSTAR


김재환

김재환 쏘리쏘리-소나기-네버 3연타,,, 분량 없어도 직캠이 터지고 연생들도 인정해주는 애임
김재환 존나 기여운게 그 귀여워하던 곰돌이인형 집에다 가져다 놓고 그 위에 소나기? 노래하는 사진 액자? 올려뒀어,,, 너무기엽잖아ㅠㅠㅠㅠ 곰돌이 재탕한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이렇게 인증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커여워 ㅠㅠ
김재환한테 피디픽 이야기 하려면 쏠쏠2조 소나기 분량 하고 순발식 소감 유일하게 짤린거 설명해 얘가 받은 분량 지가 웃겨서 받은거랑 노래 잘해서 받은 분량임 4위 맡아놓은거처럼 말하는 멤버가 그동안 받은 분량 서사를 생각하면
쏘리쏘리 - 소나기 - 네버 - 핸즈온미 까지 김재환 - 황민현 계속 같은 조였고 데뷔까지 같이 하는거 실화?
이로써 황민현과 김재환은 쏘리쏘리 소나기 네버 핸즈온미 프로듀스하는 동안 항상 같은 조였고 이제 데뷔도 같이할꺼야 그럴꺼야
킹재환 4종 세트 쏘리쏘리 =)소나기=) NEVER=) Hands on me 그리고 갈수록 낯설어짐 내가 알던 순얼순음은 진화했지 방얼방음이 진리라고 #김재환
프듀 끝난 기념 김재환 킬링파트 모음💙 쏘리쏘리 - 소나기 - 네버 - Hands On Me - 이 자리에 #워너원 #워너원_메보 #김재환

김재환 마보이 곤도리 집에 소나기 째니랑 같이 보관 중...스윗해...나 왜 곤도리 아니야?ㅜㅜㅜ
워너원 재환이를 응원합니다~~~ 김재환 폰 배경화면이에용!! 소나기, 비하인드 사진
프듀 소나기 무대 되게 재밌네 감정 담아서 노래해 본 경험 많이 없는 권현빈은 벅차서 울고 있고 김재환은 그 감정 즐기면서 웃고 있음 머단 ㅋㅋㅋㅋ
아 진짜 소나기는 언제나 들어도 진짜 슬프다 황민현이랑 김재환 목소리 진짜 좋아


쏘리쏘리

쏘리쏘리 2조 메보 소나기 메보 네버 메보 Hands On Me 메보 WANNA ONE 메보 (((( new💙
프듀끝까지 결국 알지못한. . . 비주얼순위때 나야나부르고있는 장면 미년재환 야자타임하는 장면 명랑운동회때 미녀니 넘어지는장면 등급평가 연습때 대체 어케했길래 연생들이 올라갈것같다고 뽑은건지. . . 쏘리쏘리/소나기/네버 미년
프로듀스101 시즌2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무대 -쏘리쏘리 2조 -불장난 -봄날 -소나기 -오리를걸 -네버 -수퍼핫 -핸즈온미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becolouredmono

근데 민현이랑 재환이 진짜 쏘리쏘리-소나기-네버-핸즈온미-워너원 데뷔 사겨라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번주에 우얀히 소나기를 듣게되고.. 쏘리쏘리무대도 보게되는데 너무 쩔어버려서 입덕해버려따ㅠㅠ❤
경연 때 대포들 잡지만 않았어도 이런 어마무시한 사진들이 쏘리쏘리버전 소나기버전 네버버전으로 엄청나게 많았을텐데...
다 그렸다~! 내가 가지고 싶어서 그린 현빈이 하트 핀버튼! 쏘리쏘리, 소나기, 아노유노 세트로 4000원에 판매할 예정입니다ㅎ.ㅎ 귀찮아서 낱개 판매는 안해용~ 통판 폼은 이번주 안에 올라옵니당! #권현빈 #권현빈팬아트
그냥 십만십 누너예 쏘리쏘리 소나기 너였다면 겟어글리 쇼타임 열어줘 영상 돌려볼래 핸즈온미랑
페이스북 광고에 사용되는 영상입니다! 영상 제작은 님이 도와주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주고 싶다는 한 소년의 오랜 꿈을 이뤄주세요! #쏘리쏘리_소나기_네버_3연타홈런 #직캠_1분5
상남자 1조,쏘리쏘리 2조→소나기,겟어글리→네버→핸즈온미

가쿠란 현빈 쏘리쏘리 현빈 소나기 현빈 아노유노 현빈


네버

나야나 - 휘리릭릠 탱탱릠 만취 소나기 - 한줌 개씹만취 워어어어후우예크리 네버 - 케이릠 만취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나야나 네버 열어줘 롱탐노씨 무제 디스러브 기다려 사랑하지마 센치해 릴리릴리 소나기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블링블링 벌떼 사랑인걸 너 에라모르겠다 라스트댄스
8. 최애곡이라,,제가 노래들을 많이 좋아해서 요즘 최애곡은 이자리에 입니다 ㅠㅜ이곡 진짜 제 눈물지뢰 ㅠㅠㅠ두번째는 네버에요,,,네버 노래 진짜 최강짱ㅇ 오에오~~이부분 애정합니다. 세번째는 소나기입니다 ㅜㅠㅜㅜ제 고3생활에 힘이되줄 노래 ㅠㅠㅠ
저도 잘 부탁드려요!!소나기를 거쳐 네버에서 완전히 치여버린 워너원의 메보 째니를 사랑해오💜
정리!!! 사자님응원봉 // 딜님윙 부농모자 // 츠키 :???그림 // 가하님지성씨(소나기) // 람님:옹(네버) // 딜님윙(프로필) 그림은 제가 이번주랑 담주는 일본여행가는것땜에 정신 없을거 같아서 천천히 그릴게요!
10. 개인적으루 오리를걸이랑 겟어글리, 소나기, 너였다면, 핸즈온미, 슈퍼핫, 네버 죠아함미다)개만ㅎ아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prod_L30820


메보

앋 메보라인ㅜㅠㅠㅠㅠㅠㅠㅠ 저 소나기랑 이자리에 진자 조아해요ㅠㅠㅡㅠㅠㅜㅠㅠㅟ 주머니에 손 딱 찔러너코 슈퍼핫 부르는것도 넘 긔여웟서요ㅠㅠㅜㅠㅜㅜㅜ
크 메보라인 넘 좋구 저도 소나기 겁나 좋아해요 둘이 화음 하는거 쥬거버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쵸 겆나 귀여워요 전 성우니 슈퍼핫 센터 하는거 넘 귀여워가지구....하아아아우ㅠㅠㅠㅠㅠㅠㅠ
소나기넘조아하는데 메보라인불러줘
벌써부터 멤버조합 개짱이구 메보즈 소나기처럼 화음넣는거 기대되구 그로네요,,
근데 누가 소나기팀 못한다함,,,,?????????워너원 메보 두명이나 있는 팀인데요
재환이랑 성운이 둘 다 대뷔하고 사이좋게 메보되서 너무 좋다 둘이 소나기 때처럼 화음맞추면서 노래해줬으면 좋겠어♡ㅜㅜ


영상

소나기 영상 n번째 돌려보는 중(거의 무한반복) 지금 또 보러 가야지 ㅠㅠ♡ #재환 #목소리에반하고 #고음에반하고 #제대로덕통사고

그릇 부딪히는 소리, 정갈한 칼질소리, 재료가 익으면서 내는 소나기 소리 다 너무너무너무 좋다. 마음이 깨끗해지는 밤님 영상 봐주세요.
소나기 영상 다시봐야지 ㅜㅜ 넘나 취저인것
나 갑자기 소나기뽕 찼는데 어쩌지....어쩌긴 영상봐야징^~^
나 소나기 영상 볼 때 마다 울ㅇㄴ어 ㅠㅠㅠ
아 소나기 연습 영상 많이 안 뜬 거 둘이 연습실에서 사고라고 친 거 아니냐구요,,, 탷캠 비하인드에서 양 옆에 붙어 있을 때부터 알아봤어야 됐는데,,,,


금방

이 일로 괜히 우리 멀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냥 금방 지나갈 소나기 정도라고 생각하고싶어. 아깐 정말 이대로 분열될까봐 많이 두렵고 무서웠는데 지금은 조금 괜찮아졌어. 우리 서로 믿잖아요. 그쵸?
금방 지나갈 소나기죠~~~~~~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93_140125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방 지나갈 소나기죠~~~ 극과극인대요..?
내가 금방 지나갈 소나기 아니라고 했잖아
(한번 울면 소나기처럼 금방 지나갈 것이라고 생각했던 우울한 감정들은 오히려 구름처럼 계속 쌓여만 간다.)
너무 차디찼던 빗물이 따뜻한 눈물이 되어 흘러내리겠죠 괜찮아요 금방 지나갈 소나기죠 I.O.I - 소나기 中 #SR17G #여뤀 #고은 #히나 #혜린 #라미 #정연 #이양 #닝닝 #꽃길만걷자
으긍ㅇ ㅠㅠㅠㅠ 우리존재 파이링 금방 지나 갈 소나기죠🎶


지나갈

힘들었다. 나는 어렸고, 말하면 안될것같았고 무언가 이유가 있던 것 같았다. 나의 잘못같았다. 그렇게 여름은 계속 되었다. 계절은 지나갈줄 모르는듯, 소나기는 하염없이 매일매일 내렸다. 그 소나기는 자연스러운것이라고 받아들일수도 없었다.
흘러내리겠죠 괜찮아요 전부 지나갈 소나기죠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S_enzz


목소리

현빈님 벌써보고싶다 노래불러줬으면.. #권현빈 #목소리 #소나기
석딜치 덕질거리는 충전 다 했다... 소나기 부르고 수줍게 웃는 구준애 애기같고 귀엽고 목소리는 또 남자냄새 폴폴 나고 음색이랑 성량 오지고 이제 복면가왕 나가고 justgo랑 이거 음원만 나와주면 될거같은데....
5. 소나기 애드리브 소나리 애드립은 시작부터 다좋지만 '눈물이된다면~ ' 이파트가 제일 좋다 짼 고음할때 나오는거 저 표정변화가 진짜 최고 포인투 ,, 특히 미간움직임이 미침니다 게다가 마지막이 미년과의 목소리합 정말 ㅇㅖ쓰굿~
와 감사합니당 ㅠㅠ 맞팔했어요💗💗 저도 소나기 때 너무 감동했습니다 ㅠㅠ 목소리도 눈빛도 다 최고였어요😢💕💕
소나기 청하 목소리 대박이다
남프듀 소나기 음원없어서 내가 만든다😇😇😇 다들 목소리 너모 죻네♥
진짜 소나기 세정님 목소리 넘좋아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kjnutty


황민현

[단독/직캠] 일대일아이컨택ㅣ황민현 - I.O.I 소나기 💘보정 / 배경화면(1080*1920) #플레디스 #민현 #Minhyun #황민현 #프듀 #프로듀스101 #PRODUCE101
본진 최애가 핑크색 진짜 잘 받는데... 본진 팔 때는 핑크색 옷 하나도 안사봄...근데 황민현 소나기 무대보고 핑크 뽕차서 벌써 하나 삼 ((핑크색 옷이 2n년 동안 딱 한 개❗️ 인 사람
삥끄 미년 사랑해...... #황민현 #민현 #프로듀스101 #소나기


겟어글리

포지션평가 겟어글리 소나기 진자루 머박 라읻라운드랑 어메이징 키스도 좋아 환웅아ㅜㅜ 건희야ㅜㅜ
님덜 끄듀2 덕깍지 뺀 레전경연무대 ㅊㅊ해주실분..? 쏠쏠2조,불장난,소나기,어메키,겟어글리,니알내아,쉡옵유,컨평무대 전부는 봄
6. 입덕부정기를 겪다가 완죤 폴인럽 했는데 사죄2조 소나기 겟어글리 가 가장 인상적이었구 앞서 말한듯 쾌승이 떨어지고 계정파서 덕질하자! 맘먹었어요


부른

구준회 소나기 부른 거 왜 안 내 보 냈 냐 고 !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dangdang0308

맬론실검에주내가짧게부른 #iKON_비와당신의이야기 소나기도올라갔고솔직히이거음원나왔으면순위오졌을텐데ㅠㅠㅠㅠㅠㅠ 존나아쉽자나
일화 트리. (소나기 부르고 있음) 애율. 처음에 서하가 부른 줄 알았어 서하. ? 애율이 부른 거 아니었어?
7-2. 프로듀스 노래는 아닌데 ,소나기요 !소나기 원본은 여오아님껀데 저는 남오아에서 부른 소나기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1. 니나노가 부른 소나기,,,,,제 롬곡버튼 ㅠㅠㅠㅠ 애들 시기도 그렇고 다들 노래듣고 위로받는 기분이여서 눈물 찔찔😭
지금 애들이 소나기 부른거 듣는데,,,,,,,,,민현아,,,,,,,어떡해,,,눈물난다...
목 다쉬고 소나기 부른다고 깝쳐서..히 비가하..머리 히로 써다 지히면....이따위로 부름
늉님이 부른 소나기 들을사람? 귀가 썩을지도 모르지만~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Dan_B_Mxxk


좋아해요

저도 소나기 좋아해요!! 꽃길도 좋아하구....
소나기 저 진짜 좋아해요ㅜ
9.최애곡 국민의 아들 - NEVER 프로듀스 101 - 이 자리에 니나노 - 소나기 좋아합니다.. 순위에 없지만 불장난과 Oh little Girl도 대박 좋아해요
재환이짱좋아해요 소나기맨날돌려들을정도로😘 즐ㄹ덕해요)(


안녕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누덕누덕 스타카토 소나기 테러 안녕 꽃도둑씨 아이네 클라이네 마음짓기 자상무색 슈가송과 비터스텝 세계는 사랑에 빠져있어 사리시노하나 호시아이 도넛홀 vivi 로스트원의 호곡 가지마 다움 이
안녕하세요! 윤지성 인형 '지셩씨' 도아너입니다! 교복과 소나기옷 수정하고 쇼타임 옷 추가되었어요~! ٩(๑òωó๑)۶ 지셩씨가 세상에 나올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리트윗 부탁드려요 🙏 현재 총대님 구합니다! DM 부탁드려
우리 이제 안녕 ตอนนี้คงต้องบอกลากันแล้วสินะ #소나기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101_peach

#이곡중에_아는곡이있으면_ 안녕, 꽃도둑씨 아스트로넛 페인터 To my wish 에일리언에일리언 아는만큼 들리는 노래 8일째 비가그치기 전에 오렌지 소나기 검은고양이 마루노우치 새디스틱 슈가송과 비터스탭 회전하는 하늘토끼 밀크 크라운 온 소네치카
#이곡중에_아는곡이있으면_ 안녕, 꽃도둑씨 아스트로넛 페인터 To my wish 에일리언에일리언 아는만큼 들리는 노래 8일째 비가그치기 전에 오렌지 소나기 검은고양이 마루노우치 새디스틱 슈가송과 비터스탭 회전하
아 그냥 소나기 들으면서 오지게 펑펑 울다가 자야겠다...이제 트위터 안녕 나 시험끝나고 보자...


프로듀스101

170519 #프로듀스101 소나기 듣고 우는 홍은기 사방팔방에서 부채질 해주는 거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경험도 쌓고 친구들도 잘 사귀고 특별한 기회인것같아요. 고마워요. 우리 서로 잊지말자 애들아, 꽃길만 걷자! #프로듀스101 #소나기 #옹성우 #WANNAONE


눈물

나 아직도 소나기 그때 생각하면 눈물밖에 안나오거든???
「이제 그만 다 그칠까 이 빗물도 내 눈물도 비에 젖어 추위에 떨고 싶진 않아요」-I.O.I 소나기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only_910308

님들 빨리 이 자리에 소나기 연달아 들어주세요 눈물 줄줄이니까💧💧
소나기 내 눈물지뢰임...
어케 이자리에-소나기 듣는데 눈물나옴
맞지요오ㅠㅠㅠㅠ 부농지셩이ㅠㅠㅠㅠ 눈물의 소나기 지쨔ㅠㅠ 이제 부농지성이는 봄의 지성이에요 눈물은 업써❗️❗️❗️
지드래곤 무제 니나노 소나기 프듀 Always 내 3대 눈물지뢰
왜 항상 소나기를들으면 눈물이 나지 오늘도 막 듣다가 맴이아파서 울었다 또
원써겐,, '한여름' '소나기' '빈틈없이' 그냥 한 단어 단어가 이혁동이라 들을 때마다 눈물이 나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jisungyoun

눈물은 상처에 바르는 연고 같은거다. 어깨위에 먹구름이 내려와 너를 버겁게 하거든 천둥번개속에 내리는 소나기처럼 울어버려라. 어차피 세상은 눈물로 이루어졌고 눈물의 힘은 웃음의 근력보다 강하게 너를 지켜줄 것이다. -눈물의 힘 중
아오아 소나기 듣고 눈물 또르르,,,
ㅇㅏ 포카 벌써 눈물 한 소나기(?)
소나기 제 눈물지뢰입니다,,,


현빈

노래자랑때 이거 너무 애착인형st라 귀여웠어.....나 소나기조 못 잃는데...😪 #권현빈 #윤지성
소나기 하모니 너무 좋아 ㅠㅠㅠ 현빈 지성 재환 성운 민현~
이제와서 얘기하는 거지만 ㅇㅈㅅ이 소나기 때 리더하면서 현빈이한테 붙어서 같은 처지인냥 입턴거 ㅈㄴ 짜증났음 ㄱㄷㄴㅇ 쩨알이 따라서 리더한 것도 짱났음 종현이가 리더한거 방송타서 굳히기 들어가니까(상승세 타기 시작한 건 썸네일 때부터라 생각함)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GureumNohT

소나기 부르는 현빈이 부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설

년섢 영화 클래식이나 소설 소나기에서 나올 법한 장면 같아 풀벌레 우는 시골 길 양옆으로 논을 끼고서 발목 삐끗해서 못 걷는 섢 업고 둘이 조곤조곤 얘기하고 장난도 치는 그런 거...
오늘 소나기룩같으시다... 그 소나기 소설...
뺨을 때리는 통에 모두들 소나기고 뭐고 다 잊어버렸어요. #소설
소설 '소나기'를 좋아하다보니 '푸르던'이라는 노래를 가장 많이 들어요 ㅎㅎ 그보다 더 많이 듣는게 '하루 끝'이라는 노랜데, 너무 좋아하는 노래라 피아노 독학할때 처음으로 익힌 곡이 이거죠 ㅋㅋㅋ


소나기

새벽에 뽕 차서 만든 프로듀스 101 시즌 2 버전 🌧 소나기 ☔️
너무 정답이 나와버려쬬..소나기 민현 젤 좋아하지만 다른 민현이도 넘...넘ㅁ너무ㅜㅜ...조아합니다 ..(훌쩍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season_kuroo

김상조 위원장 취임 1일만에 벌어진 실화다. 기사제목도 기레기 답게 나왔다."김상조 소나기 피하고보자" 적폐 야 3당이 반대하는 인사가, 진정 국민을 위한 인사임이 하루만에 증명됨. 우리의 강력한 지지가 결국, 대한민국
때아닌 소나기에 흠뻑젖어 이불 하나를 둘둘 둘러쓰고 몸을 말리는 녕켄 보고싶다. 어색한 기류. 묘한 분위기. 코 끝에 감도는 특유의 비내음. 갈색의 머리칼 끝에선 물방울이 뚝뚝 떨어져 붉은색 쇼파를 짙게 물들였으면 좋겠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이 실없이 멋진 세계는 나를 위해 있어 아마테라스 테러 calc 아이네 클라이네 벛꽃의 비 소나기 실패작 소녀 glow 오렌지 시간의 비, 최종전쟁 8일째, 비가 그치기 전에 경
소나기조에서 넨이 빼고 다 워너원이 되었구나 여기서 넨이가 데뷔했다면 소나기조 다 데뷔!!라고 했겠지만 그러면 JBJ가 없었겠지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흑흑••• 소나기도 혼자 완창해줫슴 좋겟고,,, 벚꽃이 지면이랑 잠깐만 너무 제 최애곡이라구여,,,
마지막으로 창영님( ChangY_HQ)께서 협력해주신 엽서를 공개합니다! 한 여름 소나기를 맞고 있는 쿠로오는 축축히 젖은 채로 멤버 분들과 협력 분들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소나기 의웅 100일 동안 너라는 사람을 알아갈 수 있어서 행복했어 위에화 소속 가수 이의웅으로 빨리 만나자😁😁 그동안 수고했어💕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GureumNohT

난 최강김윤주도 좋아하고 하태성도 좋아하고 옹녤환성도 좋아하고 소나기즈도 좋아하고 아무튼 다 좋아하니까 싫으시면 떠나시면 되고...
#마음당_얼굴취향 저 나름 소나기라구욧 ^^
소나기 좋아하시네~ 5년내내 장마다!
방송 편집을 왜 이렇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첨에 아이콘 소개도 해주고 겟레디 쇼타임도 하고 소리도 지르고 다 했서요 ㅠ.ㅠ 그리구 앨범 소개도 했어요 그리구 준회가 부활선배님들 소나기 좋아한다고 해가지고 (어느새 너는 그렇게 멈추었나) 부분 불렀어요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sendmylove_hb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Daybreak_608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pick_mh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mando_hwan

소나기 아이오아이 하성운 김재환 쏘리쏘리 네버 황민현 lani4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