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현

매번 바탕화면 정리 도와주는 프로아이돌 김종현(뉴이스트/JR/23세/어니부기/랩퍼) 아시는지
#김종현 #뉴이스트 #쩨알 #쩨아리 #플레디스 #박카스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없다던 종현이랑 박카스 너무 찰떡💙 진짜 청춘스토리를 대표하는 연예인 같네요
#뉴이스트 #김종현 #강동호 #최민기 #황민현 #프듀 오늘 이거 만드느라 움짤을 못쪘..💦 로고가 머리에 / 가사가 옷에 걸쳐져 있어서 지우느라 힘들었어요ㅋㅋㅋㅠㅠㅠㅠ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달아둘게요! ✨로고크롭 / 수정
아 객빡쳐 글 4번째올리는중 페이스앨범 너무많이사서 이벤트합니다 알티만하세요 팔로는 맘대로 아악 러브분들만 참여해즈세요 (´༎ຶོρ༎ຶོ`) #뉴이스트 #곽아론 #김종현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와씨 그러네요 저쪽 리더 궁금하지도 않지만 우리는 세상 사람들이 좋아하는 김종현이 뉴이스트 리더다~~!!
#김종현 #JR #뉴이스트 무대위에서 ♡ 최고다 김종현!
[고화질 UPDATE] 170617 종현이 눈에 뜬 별, 반짝반짝 빛난다. 아이 예뽀...♥ #PRODUCE101 #프로듀스101 #어니부기 #뉴이스트 #김종현 #JONGHYUN #JR #플레디스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melovebaekho

까맣게 물든 밤 하늘 너의 눈동자 같은 달을 보며 오늘 하룬 어땠을까 난 걱정하지 넌 안좋아 보여 애쓰려고 하지는마 그래 맞아 마냥 어린애처럼 굴어도 돼 안아줄게 내가 #뉴이스트 #JR #김종현 📎
진짜 프듀 지금 떨어진 애들 다 이미지소비 왕창 당한애들이다... 병아리 연습생 유선호 세븐틴 김사무엘 뉴이스트 최민기 김종현 강동호 분량 얻으려고 이기적인 애 된 주학년 케이팝 정세운 악플 다 가져간 임영민 그와중
[고화질 UPDATE] 170617 종현이가 저렇게 예쁜 머리 하는 날이면 심장은 조각조각 따땃따... #PRODUCE101 #프로듀스101 #어니부기 #뉴이스트 #김종현 #JONGHYUN #JR #플레디스
뉴이스트 전원 탈락 시키면 인지도 얻어 바로 활동할거니까 한 명만 잡아서 완전체 활동 못하게 막은 느낌... 이랄까? 계속 순위가 더 높았던, 1위까지 하던 김종현이 강동호 보다 뒤로 밀리다니 이상해 순위가.
[고화질 UPDATE] 170617 종현아, 이후의 너의 하루가 너에게 조금 더 다정해지기를 바라. #PRODUCE101 #프로듀스101 #어니부기 #뉴이스트 #김종현 #JONGHYUN #JR #플레디스
[고화질 UPDATE] 170617 두 손 꼬옥 모은 종현이, 괜히 찡하다. 이제 꽃길만 걷자, 종현아. #PRODUCE101 #프로듀스101 #어니부기 #뉴이스트 #김종현 #JONGHYUN #JR #플레디스
170617 김종현💙 부기 진짜 최고얌👍👍 언제나 늘 좋아하구 응원해❤💛💚💙💜 #김종현 #쩨알 #JR #뉴이스트 #김쩨알 #최고종현 #👍

동아오츠카 선생님들 기회에요 포카리스웨트 광고 모델을 )))).플레디스 뉴이스트 김종현((((에게
[고화질 UPDATE] 170617 우리 종현이 멈뭄미 보세요...완전 아가 멈뭄미인데? #PRODUCE101 #프로듀스101 #어니부기 #뉴이스트 #김종현 #JONGHYUN #JR #플레디스
아는 분에게 우연찮게 얻게된 영상입니다. 이렇게 사이 좋은 아이들인데 프로듀스101 끝나고 더 잘 됐으면 좋겠네요! #PRODUCE101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뉴이스트_컴백해
뉴이스트는 김종현 황민현 곽아론 최민기 강동호 5명이니까 곽아론 배척하는 사람 보이면 바로 블락할게요~!
난 기적을 봤어 It is you #김종현 #JR #김쩨알 #뉴이스트 #쩨알 #내게_기적같은_너
당연히 김종현 데뷔할 줄 알아서 ㅇㄴㅇ으로 광고넣으려했던 광고주들 그냥 다 계약 철회하고 뉴이스트로 새로 계약했으면 좋겠다 성수야 넌 걍 앉아서 들어오는 광고 감사합니다 하고 받아주기만 하면 돼 제발 제일 쉬운 일
앞으로도 너의 인생 가득가득 좋은 일이 있기를 밤하늘에 총총한 별처럼, 아침 햇살처럼, 예쁜 폭포수처럼 풍요롭게 쏟아지기를 절대 잊지 못할 찬란한 봄이었어 고마워 #뉴이스트 #JR #김종현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Luce_gif

[preview] 170617 친구가 그랬어 좋은 건 두 번, 크게 보는 거라고.... 그러니까 종현이도 두 번 볼 거야. #PRODUCE101 #프로듀스101 #어니부기 #뉴이스트 #김종현 #Kimjonghyeon #JR #
[preview] 170617 종현이는 미소를 던진 것이고, 난 그걸 확 문것이여.... 정신 차렸을 땐 이미 늦었당께. #PRODUCE101 #프로듀스101 #어니부기 #뉴이스트 #김종현 #Kimjonghyeon #JR #플
[preview] 170617 우리 종현이 웃는 것도 어쩜 이리 예쁘지요? 웃음에 녹아버리는 중. #PRODUCE101 #프로듀스101 #어니부기 #뉴이스트 #김종현 #Kimjonghyeon #JR #플레디스
김쩨알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못하는행동하는거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JR #쩨알 #뉴이스트
❤️ 종현이 웃을때 가장 아름다워요 ☺️ 앞으로도 많이 웃자. #김종현 #뉴이스트
환장의 똥촉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잉 #뉴이스트 #황민현 #김종현 #강동호 #최민기 #곽아론
Thank you for not giving up. #플레디스 연습생들✨항상 잘 하고 있어! ☀️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뉴이스트 #NUEST #프로듀스101 #PRODUCE101

과거 쩨알이의 대박적 모먼트를 왜 다들 안보세요 아니 우리애 앞머리 묶어논거봐 진짜 아 김종현은 나노로 앓고 단위로 앓고 평생을 앓아야할 존재 진짜 존나 귀여워서 환장하겠다 #뉴이스트 #김종현
❤️ 언제나 믿고 응원할게 Don't worry #김종현 #뉴이스트
#김종현 #쩨알이 #어니부기 #플레디스 #뉴이스트 #박카스 우리세대 청춘이야기와 종현이의 스토리가 박카스 CF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많이 퍼트려 주세요💙💙
종현이 너무 이쁜대 십알 세상사람들 김쩨알 대박적 모먼트 함께관람해주세요 롬곡롬곡 #뉴이스트 #JR #김종현
🔥플디즈 페코짱 전차스 나눔합니다🔥 #PRODUCE101 #프로듀스101 #프듀 #플레디스 #전차스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뉴이스트
🐶 닉네임 호이레 🐯 약간..쌀국수집 이름같은데.. 🐶🐰🐢 ㅋㅋㅋㅋㅋㅋㅋ 🦊 핳핳핳핳핳핳 배고프니? ㅋㅋㄱㅋㅋㅋㅋㅋ못말려 진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최민기 #곽아론 #김종현 #
김쩨알의 학교 가는 길 #부기 #어니부기 #뉴이스트 #김쩨알 #JR #김종현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95_0721

- 1위였던 김종현 14위로탈락 - 황민현 플레디스 4명 중 혼자만 방출안됨 - 황민현 구석가서 움 6년동안 김종현이 자기때문에 뉴이스트가 잘 안된거같다고 멤버들에게 울먹이며 미안하다했을때만 울었던앤데 6년동안 두번째
이러다가 시험지에 뉴이스트 김종현 곽아론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쓰게 생김
#김종현 #뉴이스트 #JR #데이브레이크 헬륨가스마시고 조아하는 노래부르기 벌칙에서 데이브레이크 부른 쩨야🎶
뉴이스트 파는 러브들이 최고다💕 최민기 곽아론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대박나자!!!😘
[고화질 UPDATE] 170617 종현아 1초만 봐도 2렇게 두근 거리는데 3초는 어떻게 바라봐? #PRODUCE101 #프로듀스101 #어니부기 #뉴이스트 #김종현 #JONGHYUN #JR #플레디스
이 짤을 안본 러브는 있어도 한번 본 러브는 없을 것이다. 동호 민기 싸움에 부기 등 터지는중 #뉴이스트 #NUEST #김종현 #JR #최민기 #REN #강동호 #백호
#뉴이스트 #김종현 #JR #쩨알 쩨알아 앞으로 더 더 행복하자💕

부기야 태어나줘서 고마워~ 꽃길만 걷자~ 항상 응원할게 💕💕 #김종현 #어니부기 #뉴이스트 #ㄴㅇㅅㅌ
쫑혀니강아지 ㅎㅎㅎ❤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뉴이스트 #강동호 #BAEKHO #최민기 #REN #황민현 #MINHYUN #김종현 #JONGHYUN #PRODUCE101 #PD101 #NUE


JR

아 릠들 저 엄청난 생각 남 엠비씨에 발칙한 동거 라고 어떤 분 집에 가서 몇일 같이 동거하는 프로그램인데 우래덜 나왔으면 좋겠다 뉴이스트 유닛 (아론, JR, 렌, 백호) 숙소에 위너원 민현 이 동거하러 가는거임 이거
[Instagram]-JR 제알 #제알 #이미_셀고탈출인걸 #뉴이스트
수수하게 입은 옷에서 나오는 분위기, 비주얼로 이미 다 끝났다 가사가 예쁜 이유는 민현이 동호 쩨알이가 썼기 때문... இ‸இ #뉴이스트_Look #NUEST #JR #백호 #민현 #렌 #아론
뉴이스트 한그룹 교복 광고하면 5가지 비주얼 다 낼 수 있잖아 ㅋㅋㅋ 백호-체육하는 학교 핵인싸 만인의 댕댕이 비주얼 민현-고딩 첫사랑스러움 렌-고등학교 순정만화스러움 JR-학생회장 스러움 아론-교복이지만 수트로 느껴질 어른
워너원 안하고 뉴이스트 JR 민현 렌 백호 아론을 응원합니다.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pd_pdz

프듀내내 백번천번 외치고 싶었음 저 뉴이스트팬인데요? 러브에요!! 뉴이스트는 JR, 아론, 민현, 백호, 렌 다섯명이 있는 팀입니다!!! 말했다 어쩔래
아놬ㅋㅋㅋㅋㅋㅋ나 뉴이스트 애들 본명 예명 관련 젤 웃긴 두개가 JR이 종현 랩이라는거랑 아론 본명이 곽영민이라는거 볼때마다 웃곀ㅋㅋㅋㅋ내 웃음지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R은 주니어 로얄의 줄임말이고 아론이 본명입니닼ㅋㅋ
뉴이스트 JR 이런 부기상 너무좋아 ........... 귀여워 ❤️❤️
2. 뉴이스트 jr
얘들아 고생했어 너희들이 어떤 길을 걷든 응원할게😍 ✨#뉴이스트 #렌 #JR #아론 #백호 #민현
뉴이스트 리더 JR을 응원합니다 수고했어 종현아


강동호

170616 노래하는 순간이 제일 멋있어. #백호 #강동호 #동호 #뉴이스트 #마이크_사이즈_작은거_없니

170616 새끼손가락은 엣지있게 들어줘야 하는 #동호 역동의 순간에도 스타일을 잃지 않는 #백호 야.. #강동호 #뉴이스트 #섬섬옥수
나 뉴이스트 강백호 좋아하는 사람 매력이 끝도없음. 강동호 = 안 사랑 할 수가 없는 존재 #끝까지강동호 #강백호사랑해
170617 흔들렸지만 너무 고마운 둘 #황민현 #강동호 #뉴이스트 #수고했어 #사랑해
뉴이스트에는,,, 학창시절 거의 매번 1번을 햇을 강동호와,,, 거의 매번 끝번을 햇을 황민현이,,,같이 잇는 그룹,,,
플레디스는 당장 뉴이스트 컴백을 준비해라 노래는 강동호와 범주 씨가 함께 만들 것이고 비주얼 디렉팅은 최민기가 할 것이다 성수 너는 돈이나 꽂아
⭐️우혁 인스타그램 Up✔️ . . #임우혁 #뉴이스트 #강동호 #최민기 그리고 #황민현 군 축하해요♡
순발식 다 끝나구 연생 친구들이랑 인사하고 국프들한테 인사하는 넘 예쁜 우리 #강동호 #뉴이스트 #백호 💗💗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opt1snwhwang

자기전에 라디오에 신청곡 보내고 자려고 문자보냈는데 답장이,,, 나 동호픽이라고 말안하고 역주행한 뉴이스트 노래 듣고싶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ㅜㅜ #강동호 #뉴이스트 #백호 #푸른밤이동진입니다
170616 온갖 감성과 미사여구를 붙일래도 #강동호 잘생긴것 밖에 안보여 우리 #백호 잘생겼다 (쩌렁쩌렁) #동호 #뉴이스트 #너는_우리의_백호야 #백호하는_삶_일류인_삶
B"너뿐인 걸" IM NOT FREAKING OUT YOU ARE A A A #강동호 #Dongho #동호 #Produce101 #프로듀스101 #Nuest #뉴이스트
내가 강동호가 워너원(맨날 헷갈리네) 되길 바랐던 이유는 역시 미래가 좀 보여서 였고 뉴이스트는... 희망을 갖고는 있따
인스타 셀카에 입은 제품은, 크롬하츠의 Cemetery cross scroll tee 디시인사이드 강동호 마갤 서포트 제품으로 가격, 링크 표시하지 않습니다. #강동호 #뉴이스트 #백호
170616 #강동호 #동호 #백호 #뉴이스트 끝까지 웃어줘서 고마워ㅜㅜ 강동호 니가 내 별이다..🌟
수고했어, 동호야. 너를 알게된것만으로도 나는 만족해. 이젠 연습생 강동호가 아닌 뉴이스트 강동호를 응원할래.

#뉴이스트 #강동호 #백호 #꺄곰돌이 #팬아트 애기웃음너무예뻐ㅠㅠ


황민현

그냥 보고싶ㄷㅏ.. 지금 할말이 있음. #황민현 #민현 #뉴이스트
워너원 민현이와 뉴이스트 민현이를 언제나 응원할게요❣ #민현 #황민현
아니ㅋㅋ 자꾸 뉴이스트 언급한다고 뭐라하는데 황민현은 뉴이스트인데 잠깐 워너원 들렀다가 가는거지 원래 워너원이 아니라구요 ㅋㅋㅋ원래 자기네였다는듯 뭔 자꾸 소유권 주장이야
속상해하는 미년이 뒤에서 말없이 고개 숙이고 같이 있어주다가 뉴이스트 멤버들 오니까 조용히 자리 비켜주는 속도 깊은 지훈아... #박지훈 #황민현
박지훈남배진영원히라이관린딩동황민현재진행중❤뉴이스트위스트 하삼
뉴이스트 사랑은 멤버들 따라가려면 한참 멀었나봐... 황민현 섬세한거봐 ´༎ຶ ۝ ༎ຶ 사랑해 뉴이스트 ❤❤❤❤❤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gotcha_s2

황민현이 언제 뉴이스트 탈퇴함??? 존나 왜 뉴이스트라고 부르지말래 개웃기네
뉴이스트 속 황민현도 황민현이고 워너원 속 황민현도 황민현인데 그 둘이 참 다른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의 네가 어떤 모습이든 사랑할 자신 있어
씨벌 별 꽁기할 것도 많다 누가보면 황민현이 뉴이스트 태그라도 단 줄 알겠네
플레디스님 이거 서치해서 봐주세요. 뉴이스트 활동 방법 1. YMC랑 싸워서 이중활동 가능하게 하기 2. 이중활동을 교묘하게 피하여 (feat.황민현 of 워너원)으로 활동 콘서트는 게스트로 3. 1번과 2번의 방법이 불
뉴이스트 속 황민현은 마냥 장난스럽고 대형강아지 같은데 워너원 속 황민현은 다정하고 든든한 형이다
글고 저 고삼 안예여 멘션에 자꾸 고삼얘기 많이나오는것 같은데... 어쨋든 올해 고삼이신 분들 제 기 받아가셔서 수능도 대박 대학도 대박 나세요 글구 대박날 그룹 뉴이스트 많이 사랑해주시고 황민현!!!!!!!!!
뉴이스트 유닛 내보내면 좋은 점 1.서로 음방에서 만날 수 있음 2.황민현 미안함 조금 덜어줄 수 있음 3.멤버들 그리워한 무대 설 수 있음 4.현재 뉴이스트 인기 유지 가능 5.뉴이스트는 좋아하는 일, 플디는 돈, 러브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dreamlike_O

뉴이스트 멤버들은 황민현에게 10년지기 친구이자 가족입니다. 가족이 인권유린 당할 위기에 놓인걸 잘 아는 민현이가 누구보다 마음 아팠을테니 따뜻하게 대해주세요. 두 팬덤 싸움에 민현이 등 터지는거 보고 싶지 않아요.
황민현의 배지 왕관이 동쪽으로 향해있다. 유학생활 알뜰하게 잘 하고 뉴이스트로 돌아온다는 금의환향 플래그.
황민현 우리껀데 뭐냐ㅋ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황민현 뉴이스트껀데 뭔 개소리야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황민현이 뉴이스트여서 뉴이스트 관련 글을 올리겠다는데;뭐 공개적으로 해시태그를 달았어요 뭐했어요 대놓고 해시태그달지도 못하고 사진 눌러야 멤버들 태그단거 보이도록까지 했는데 뭘 더 바라는거임? 존나 뭐 홍길동
근디 오늘 멜론차트다운받다가 국민의아들의 네이버란 노래있길래. 좀 들어봤는디. 어디서 낯설지않은 목소리가있었던거같다. 항상 뉴이스트 첫파트를 황민현이 따다보니... 황민현목소리인가 싶었는데 진짜 황민현이었음,
9. 사실 황민현은 뉴이스트에서 유선호를 맡고 있다.
니가 있으니 나 잘살아 니가 없으면 나 못살아 지금까지 고마웠어 그리고 앞으로도 잘부탁해 천사민혀니는 언제나 민현편 그죠?... #황민현 #민현 #뉴이스트 #사랑해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apinkalim

뉴이스트 해요티비- 황민현 '꼭 어제'(시아준수) cut
170616 #황민현 #뉴이스트 #민현 #선호 파이팅 ㅠㅠㅠ!! 😭 Cr Love In Motion
안녕 잘생긴 민현아8ㅅ8 #황민현 뉴이스트를 사랑해서,, 보러갔었어 여기,,
6. 뉴이스트 황민현


최민기

에뛰드 모델 뉴이스트 최민기 ㅇㄸ? 야 요즘은 가꾸는 남자가 대세야
밍니배너 입금을 시작합니다 ♥ 수량이 다 차면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슬로건과 묶음 배송은 안돼요ㅠㅠ) 다시 한번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ㅠ #뉴이스트 #렌 #최민기
최민기 된사람이다... 설명충- 여성복입고 잡지촬영 ,그잡지촬영 인터뷰 중- #최민기 #뉴이스트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moonlight_0315

170616 파이널방송 ( ) 이렇게 마음씨 따뜻한사람과 함께한다는게 너무 자랑스럽고 너무 행복합니다!! #뉴이스트 #렌 #최민기 #세월호팔찌 #마음씨도_너무_예뻐 #알아갈수록_따뜻한사람
170616 파이널방송 ( ) 너무 예뻐서 말이 안나오는데 이거 저만 그러는거 아니죠..?(´༎ຶོρ༎ຶོ`) #뉴이스트 #렌 #최민기 #반짝반짝해 #가장밝은_별보다_더_밝게_빛났으면_좋겠어
에뛰드하우스 선생님들 뉴이스트 렌 본명 최민기 광고 봐주시지 않겠습니까 다음 모델로 어떠신지
민기야..넌 내가 지킨다 #최민기 #렌 #뉴이스트 #프듀
밍로건 원데이 이벤트! 잠시후 오후 3시 11분부터 오후 11시 3분까지 입금해주신 분들에 한하여 '밍니배너'를 보내드립니다 )_( 슬로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인트윗을 참고해주세요! #최민기 #민기 #뉴이스트 #렌
101명일때도 20명이되어도 분량이 없어서 11화 그 긴 방송시간 동안 꽁꽁 숨겨진 최민기 찾기를 하던 나는.. 팬들이 하란대로 반깐머리에 예쁜 눈으로 마지막 무대에 선 최민기를 보고 마음이 무너졌다 렌 그리고 뉴이스


워너원

지금 가장 큰 딜레마...... 민현 워너원 활동 끝나면 플레디스와의 계약기간 2달밖에 남지 않아서 5명 전원이 플디와 재계약을 하지 않는 이상 완전체 뉴이스트를 볼 수 없게 된다....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M_calli_

뉴이스트 컴백이랑 워너원 데뷔랑 겹쳤으면 좋겠다 데뷔조에서 팽 당했더니 하늘 같은 대선배 된 뉴이스트
ㄷ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 워너원 멤버도 맞고 뉴이스트 멤버도 맞는데요 ㅠㅠ 같이 해왔던 멤버들한테 제일 고마워하닠가 태그했겠지 어떻게든 꼬투리 잡으려고 제발 닥치세요 ㅠㅠ
뉴이스트 뮤비와 워너원 민현의 영상이 나란히 있는 모습이란...
민현이 글 보자마자 ㅋㅋㅋ 뉴이스트 민현 아니라던 트윗 같은 거 민현이가 본 건 아닐까라는 생각 했다 그냥 고맙다고 하면 될 거를 워너원과 뉴이스트 둘 다 적어놔서 눈물이 ㅠ ㅠ ㅠ
워너원과 뉴이스트가 함께 일위후보인 엠카 잼잇겟다
만약 워너원 뉴이스트 활동 겹치면 꼭 이거 보여줘야한다 앨범돌리러 뉴이스트 대기실 찾아온 워너원 싸인시디주고 동호민기가 민현이보고 선배라고 부르라고 하는거 꼭 보여줘야된다 그거 사진찍고 영상찍어서 평생 놀려줘라
*성수는 보시오* 이중계약금지 조항 피해가는 법자, 봐봐 뉴이스트의 유닛으로 백호 렌 쩨알 아론이가 앨범을 내! 너네 유닛 좋아하잖아! 그리고 타이틀곡 피쳐링으로 워너원 민현! ㅇㅋ?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romantic_pick

근데 넘 욱기고 꼬시지않냐 글캐 초반엔 중고다뭐다 욕하더니 워너원ㄴ의 리더 어디갔냐고 애타게 찾는대 부기 뉴이스트 리더임 ㄲㄲ
[/이벤트] 용기를 내준 뉴이스트를 응원하며 앞으로 뉴이스트와 워너원 민현으로써 행복해질 민현이를 응원하며 해주신 분께 밑의 투명포카를 드립니다
워너원이 앞모습도 뒷모습도 완전 여신이야 할 때 뉴이스트는 그리고 그리다 번진 물감 위에 우리가 흘러 내려요를 외쳤다
워너원 민현 뉴이스트 민현 다 사랑혀 ㅜㅡㅜ
오늘 자 프듀 병크 1 워너원 리더는 누군가 2 순위 발표 왜 그리 질질 끄는가 3 뉴이스트의 향후 활동은 어째 되는가 4 연생들 부모님 스탠딩 세워놓고 아이오아이 의자에 앉혀 놓은 스탭들은 뭔 생각인가 5 순위 그 자체가
초멘죄송해용))) 언제부터 민현이가 워너원 '소속'이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는 원래 '뉴이스트' 소속인데용ㅎㅎㅎㅎㅎ 뇌피셜 미치는 것 같아요 진짜ㅜ
뉴이스트 다섯명이 활동가능하다는 글을 보았다. 뉴이스트 민기종현동호영민+워너원 민현 피쳐링  이분어디계시지 상드려야하는데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MINKI_PD

저 연예인 잘 안파는데 어쩌다가 프듀봐사 뉴이스트랑 워너원 파게됬야,.,,.,,..,,,,,,,,,,,,,,,,,,,,,,,
왜 애가 뉴이스트를 얘기하는걸 주저하게 만드는건지 이해를 못하겟다 아무리 데뷔를하고 프로듀스에 나왓지만 아직 그그룹이 해체를 하지않은이상 애는 그그룹소속이야 워너원 데뷔한건아니잖아 조가나왔을뿐이지 왜 애가 자기그룹과 멤버들을 언급하는걸 망설이게해 왜
세간의 관심도 워너원 ((((((((( 뉴이스트
워너원 민현으로, 뉴이스트 민현으로


백호

팬한테 사탕주신 백호어머니 출처뉴이스트공카
동호야... 난 널 잘 모르겠다 #동호 #백호 #뉴이스트 #realbaekho
👼발빠른 인증요정 동호👼 방송 중 블랜도프 귀걸이 인증, 후기 사진에서 뜻밖의 준지 블랙 셔츠 인증까지! 둘 다 찰떡이네요. 특히나 파인 넥이...👏👏👏 #뉴이스트 #NUEST #백호 #Baekho #Suppor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nu_1summer

뉴이스트는 생일마저도 한 그룹이다 5월(아론)➡6월(제알)➡7월(백호)➡8월(민현) 순으로 스트레이트 이어지고 생일상 막내 렌기만 11월..... 그래서 탄생석 컨셉으로 화보도 찍음 아론(에메랄드)➡제알(진주)➡백호(루비
배코 인스타 보고 확실해졌다. 짧은 글이지만 제일 믿을 수 있었던건 저 해시태그. 뉴이스트는 다섯명이다 라는걸 각인시켜주는 것 같아서,! 분명 백호가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싶고 그렇게 하게 해주셔서 너무 고맙다고했다.


플레디스

TO. 플레디스 뉴이스트 컴백하게 해주세요 뉴이스트 리얼리티 내주세요 러브 공식 2기 뽑아주세요 뉴이스트 브이앱 컨텐츠 많이 뽑아주세요 뉴이스트 공식봉 만들어주세요
플레디스 뭐하냐 물 들어올때 빨리 저어!!!!! 뉴이스트 광고 가자ㅠㅠ
플레디스 진짜 느긋하다..오늘 회의하고 내일 공식입장 내는거라 생각할게 브이앱이든 데뷔축하글이든 나머지 3명멤버 응원해주셔서 감사햇다고 뉴이스트로 찾아뵙겟다는 내용이든 일단 뭐라도 싸질러봐 급하다 지금 한가할때가 아님 이
탐라에서 본 뉴이스트(플레디스) 가 해야할 것 정리: 브이앱 각종 광고 (EX. 교복, 음료, 화장품 등) 주간 아이돌 복면가왕 SNL (EX. 3분 남친 등) 뉴이스트의쇼타임 앨범 안해야할 것: 일본보내기
근데 지금은 어느 누가 봐도 뉴이스트 재볼때가 아니라 밀땐데 플레디스야 어느 그룹의 4년 전 노래가 지금 몇십시간동안 쟁쟁한 신곡들을 제끼고 멜론 상위에 있으며 네캐 조회수 상위에 있고 호의적인 기사들이 쏟아지겠니? 지금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NUESmusic

플레디스는 솔직히 자기들이 무능력한걸 인정해야됨 1. 뉴이스트가 몇개월만에 덕후몰이할 수 있는 그룹이었다. 2. 세븐틴은 자체제작으로 인기유지에 성공했다. 3. 회사푸쉬없이 홍보없이 뉴이스트는 차트역주행에 성공했다. 4. 자기들
플레디스가 뽑아야하는 것은 고졸 신입사원이 아니라 전략팀입니다. 뉴이스트 관련 회의록을 대사하여 글로벌이라는 이야기 제일 먼저 꺼내신분 찾아서 자르시고, 소넷 맨처음에 컨택한 분도 자르십시오. 그게 쌍수면 하루빨리
이렇게 갈수록 대포 엄청 생기는거 보니까 뉴이스트 떳다 떴어 플레디스만 모르는 슈스 되었다 진짜
뉴이스트는 기획이랑 마케팅만 잘했으면 100퍼 떴을 그룹이였다 플레디스가 뜰 시점일 뻔한 여보세요에서 일본진출을 시켜버려서 인지도며 활동도 저하되고 그러다가 프듀 나온건데 내가 사장이면 프듀 11인은 추천안하고 컴백시키
알비덥 플레디스.. 제 본진 소속사들인만큼.. 일 더 열심히 했으면 좋겠고 뉴이스트도 제발 ㅠㅠㅠㅠ 좀 밀어주고ㅠㅠㅠㅠ 알비덥 식구들도 얼른 데뷔시켜주고.. 진짜 제발 모두 하루라도 빨리 같은 곳에서 봤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ㅠ


PRODUCE101

~내가 보고싶어서 올리는 170616 프로듀스 101 파이널 뉴이스트 직찍 타래~ #PRODUCE101 #프로듀스101 #프듀 #뉴이스트
[170309] Minhyun 💕 #NUEST #Minhyun #뉴이스트 #민현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프로듀스101시즌2 ©핑카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nuestluv


어니부기

SNL 관계자님은 보시오 님들이 쓰고싶었던 어니부기, 메가톤밤, 똥촉, 어깡, 토끼포즈 다 못하니까 그냥 다음 게스트로 뉴이스트를 부르세요 그럼 이만
SNL 뉴이스트 나가주면 안되냐 메가톤밤 어니부기 어깨깡패 써먹을 소재 다 있는데


프듀

솔직히 금요일까지만 해도 프듀 끝나고 개인팬들 때문에 팬덤 분열 쩔거같았는데 오히려 개인팬들 중에 다섯명 다 스며들었다는 사람 많아서 놀랐음.. 올팬 문화 지양하는 사람인데 뉴이스트는 다섯명 다 사랑할 수밖에 없어ㅜ
프듀하기 시작하기 전에 뉴이스트 언급하면 누구냐고 했으면서 프듀 시작한 후에는 팬덤 세다고 금수저라고 욕먹었는데 프듀 끝나고 뉴이스트 노래 듣겠다는 걸 욕하는 사람들 이해할 수 없어 플디즈는 이제 연습생이 아니에요 엄연한 6년
감사합니다😍😍뉴이스트 분들도 언제나 좋은일이 가득 가시길 바라요^♡^ 저도 프듀 본 후로 계속 응원 중이랍니다😙
망븐틴은 프듀4에 나오고 뉴이스트 앨범내렴*^^*
어제 환멸나서 잠든 여러분께 알립니다 깨면 보세요 •여보세요 멜론 차트 3위 지니 1위 •인스티즈 뉴이스트 독방생김 •민기 동호 프듀 언팔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Love_S2_JH

프듀 경연곡 음원보다 뉴이스트 음원 순위가 더 높으면 좋겠다
여기 계정은 뉴이스트 외에 몇몇 프듀 연습생 구독계로 쓸 예정입니다 싫으신 분들은 블언블 해주세여


여보세요

알티타니 홍보할께요) 뉴이스트 많이 사랑해주시고 갓띵곡 ))뉴이스트-여보세요(( 한번씩 들어주세요 이거 말고도 뉴이스트노래 다 띵곡이라 한번씩 다 들어보시면 분명 취적당할 노래 있을겁니다.. ❣
[♡] ชาร์ทเพลง 여보세요(Hello) และ Love Paint ค่ะ #뉴이스트 #NUEST #여보세요 #LovePaint
러브분들 뉴이스트 여보세요 신청하는거 잊지 마세요!!!!
끄듀 끝나고 뉴이스트가 해낸 것 1. 네이버 캐스트 뉴이스트-love paint 1위 (하루동안 5위 이내 계속 유지중) 2. 멜론 급상승 차트 점령,실시간차트 여보세요3위 러브페인트9위 외 여러곡 3. 다음팬카페1위, 멜
뉴이스트 - 여보세요 문자 보내긔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_aini101

남준이가 신양남자쇼에서 뉴이스트 여보세요 좋다고 했을때 종현이가 인스타에 봄날 짱이라고 쓴거 이제 본 사람 ㅠㅠㅠㅠ
멜론 6시차트 뉴이스트 여보세요3위 러브페인트 15위 데이브레이크 37위 땡큐 41위 여왕의 기사 58위 룩 100위
150218 뉴이스트 Nu'est '여보세요' by 엠버
플디에게 부르는 여보세요 - 여보세요 밥은 먹었니 일 안하고 뭐하는지 걱정 되니까 여보세요 왜 아무말 못하니 여보세요 여보세요 너 일시키고 싶었어 물 들어오니까 뉴이스트 슈스길 걸어야하니까
뉴이스트 노래가 실트니까 써보겠슴 뭐부터 들어야할지 모르시겠다는분은 일단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데이브레이크 들으시고 발라드는 onekis2 추천드립니다 선생님들
님덜,, 뉴이스트노래다좋으니까들어주기,, 여보세요,, 액션,, 페이스,, 럽페인트,, 굿바이,,
여러분 #8000 뉴이스트-여보세요 라디오 신청곡 문자 함 부탁드려요❤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luv5sz1


뉴이스트

뉴이스트를 노려주시는 회사분들 사랑합니다 ,,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miro_jr_68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fantasista_0721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SKIN______HEAD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art_of_jonghun

뉴이스트 김종현 JR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어니부기 DignityMome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