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득

#엠카 #로이주의보 발령!!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미로운 비주얼로 #문득 문득 여러분의 심장을 콰콰과과쾅 두드릴 #로이킴 최초공개!!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 함께해요~~
수박을 좋아하고 면보다는 밥을 좋아하고 해산물 싫어하고 톨비는 잘 혼내지도 못 하고 요즘 연습하는 노래는 로이킴의 문득 예전에 용국이랑 비가 오는 날에 연습한 적 있고 머리는 자르고 싶지만 못 자르는 중 재석이 시리즈
- 팔씨름 방송 나간 거 배진영 군한테 짐 - 용국 주량 소주는 잘 안 마심 맥주 좋아함 - 시현 성인된 기념으로 같이 맥주 마심 - 본인피셜 김용국 0개국어 ㅋㅋㅋ - 용국 오늘 취하면 커버 해보고 싶음 - 시현 로이킴 문득 조금 더 길게 부름
로이킴 - 문득
로이킴 문득 가사 잘 쓴거 같아


에디킴

아 매즘 저 로이킴 에디킴 좋아해서 두분 언급 많을지동
님들 나랑 로이킴 에디킴 하자ㅏ...대 우주 귀여움인데ㅐㅠㅠㅠ 로이야ㅑ 내가 딱 시험이 그 주라서 우리 지역 공연 못가고 구 담주 늦어서 취소한더ㅠㅠㅠㅠ 싫지만 어쩔수가없덨뎌ㅕㅠㅠㅠ 겨울에 한국와쥬ㅓㅇ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GF_Bookmark

로이킴 에디킴 싫으신분른 저 블언블~~
10cm 스토커 좋아하구 로이킴 북두칠성도 좋아하고 요즘 에디킴 너사용법 개치엿아요!
엠넷은 사 년 전에도 그랬어 딕펑스버리고 표절맨 로이킴 일등주고 삑사리난 정준영3위하고 어리다고 유승우 떨어지고 에디킴 떨어지고 여자라고 제일 먼저 2명 떨어지고


SNL

snl에 로이킴나왘ㅋㅋㅋㅋ
제이킴 & 로이킴 감미로운 제이킴의 색소폰연주와 로이킴의 보컬 커먼그라운드와 로이킴의 콜라보! 오늘밤 SNL코리아 에서 확인하세요!
오늘은 SNL 코리아 게스트가 로이킴이다ㅠㅁㅠ 마침 약속 끝나고 집에 와서 볼 수 있겠다 ㅎ
얘들아 지금 SNL 게스트 로이킴이다

로이킴이 호스트인 SNL을 좀 보고 있는데, 고정 레퍼토리인 (3분 내 남자)에서는 "나만 바라보는 남자" 를 주문.. 거기서 남자가 여자를 보면서, "앞머리 잘랐네? 눈썹 정리도 하고" 하며 변화를 알아차려준다.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특질인데...
오 로이킴이 snl도 나오네
로이킴 snl 극한알바ㅋㅋㅋㅋㅋ
로이킴이 호스트인 SNL을 좀 보고 있는데, 고정 레퍼토리인 (3분 내 남자)에서는 "나만 바라보는 남자" 를 주문.. 거기서 남자가 여자를 보면서, "앞머리 잘랐네? 눈썹 정리도 하고" 하며 변화를 알아차려준다. 일반
미치겠다 snl 로이킴편,,,,로이킴이 은교언니 금교로 나왘ㅋㅋㅋㅋㅋㅋ
Snl 로이킴 나와서 은교 패러디하는데 안에 브라 입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피무늬였어
snl로이킴 미쳤냐고ㅋㅋㄱㅋㄱㅋㅠㅜㅠ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betterthan93


ROYKIM

공개방송 입장하는 #깐로이 좋당 #이숙영의러브fm #공개방송 #육우데이페스티벌 #로이킴 #roykim #roykimmusic
ebs 스페이스공감 리허설 후 퇴장 중! #로이킴 #roykim #roykimmusic #공감 #리허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겨 나 다 봐써요🙄️ #RoyKim #로이킴
아이돌 로이킴ㅋㅋㅋㅋㅋㅋ #RoyKim #로이킴


노래를

4.로이킴-어쩌면 나 멜로디도 잔잔하고 로이킴 목소리도 너무 좋아서 듣고있으면 너무 마음이 편안해진당 그 노래를 듣고 있으면 그 순간만큼은 그 세상안에 있는거 같은 기부니야,,,,
로이킴이 노래를 부르고 있따
내 짝사랑은 거의 2년 째 계속되고있다 재작년 겨울 오전 11시 쯤 커튼 사이로 햇살이 들어오고 기타소리에 로이킴 노래를 부르던 그 친구를 보았을 때 그 공간의 시간은 멈춘것 같았고 아직까지 내 기억 속 그 순간은 따뜻하다

나 방금 로이킴한테 심장 쎄게 치임. 어후.. 얜 무슨 노래를 이렇게 불러... 조용하게 훅 들어오네 ㅠ


이기주의보

#np #HalloHallyu Roy Kim (로이킴) - Egoist (이기주의보)
로이킴 이기주의보 그냥 승장곡이잖아;
출근 내내 로이킴 이기주의보를 자세히 들으면서 왔는데 이건 죠타로 시점의 승장곡임
[VIDEO] 로이킴 - '이기주의보' MV 로이킴 미니앨범 '開花期' Sub Title Track '이기주의보' 2017.05.16 (TUE) 6PM Release!


마심

- 팔씨름 방송 나간 거 배진영 군한테 짐 - 용국 주량 소주는 잘 안 마심 맥주 좋아함 - 시현 성인된 기념으로 같이 맥주 마심 - 본인피셜 김용국 0개국어 ㅋㅋㅋ - 용국 오늘 취하면 커버 해보고 싶음 - 시현 로이킴 문


LOVE

오~ Love Oh~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너무나 좋아합니다 오~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정말로 사랑합니다 로이킴 / Love Love Love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lavender_of_sun

1.로이킴-(정규1집)Love love love


좋아함

- 해산물은 별로. 그래서 초밥도 별로. - 고기류 좋아하고 밥류 좋아함. 면보다 밥. 빵도 괜찮음. - 시현 온 더 비트는 주주 온 더 비트 에서 따옴. - 톨비 이름은 오버워치 토르비욘에서 따온 것. 용국이가 정함. - 연


팬싸인회

그리고 로이킴 팬싸인회..
툴툴거려도 다해조❤❤❤ 170616 #로이킴 코엑스 팬싸인회
공부뺨치게 열심히 싸인한다 항상👏 170616 #로이킴 코엑스 팬싸인회


코엑스

코엑스에서 로이킴을 보았네
170616 코엑스 팬싸 #로이킴 오랜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고마워 노래해줘서ㅠㅠㅠㅠㅠㅠ


앨범

로이킴 이번 앨범 안 들은 사람 꼭 듣기 왜냐하면 최고거든요...힐링..
나 한문시간에 한자 花開 보고 이거 어디서 많이 봤는데 화개라니 어 로이 개화기 앨범!! 하고 기억했음 님들 한자공부 되는 로이킴을 팝시다 (??
로이킴 이번 앨범 정말 명반이다 노래 다 너무 좋아서 매일매일 하루종일 로이킴 노래만 들으면서 등하교하고 있다 😭


북두칠성

DAY 4 )) 로이킴 - 북두칠성
2.로이킴-(3집)바람에 날려본다,파도,북두칠성,the lullaby
북두칠성이 보이니 빛나는 별들을 천천히 이어가며 나를 기다려 주길 북두칠성이 보이니 니가 있는 곳이 어디든 난 따라가 그 길을 비춰줄게 《 로이킴 - 북두칠성 》
7. 옃친 시간을 달려서 로이킴 북두칠성 구혜선 겨울일기 ( 가사없는 잔잔한 노래 )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NCT_Yuropa


투표

#탑스타매거진 #topstarmagazine #7월생일 #슈퍼주니어 #이특 #로이킴 #블락비 #박경 #공유 #투표 결과 1,2위 #생축광고 '생일인 스타가 많아 한 맴버에 2명인 경우에는 이번투표에 모두 참여시키기로
#탑스타매거진 #topstarmagazine #7월생일 #슈퍼주니어 #이특 #로이킴 #블락비 #박경 #공유 #슈퍼주니어 #김희철 #김우빈 #세븐틴 #원우 #조인성 #투표 결과 1,2위 #생축광고
학교 페미니즘 소모임에 누가 안형섭 투표하라길래 해따... 내가 저마음 잘 알지...(로이킴 슈스케시절 회상
여러분 힘ㅁ내ㅔ세요,, 저두 슈스케 덕질할때..로이킴..엄청 응원하구그랬는데 문자투표 열심히 홍보하구그랫음..껄껄 벌써 5년전이라니;
내가 살면서 슈스케로이킴도 투표 안했는데 프듀를 할줄은 몰랐다


슈스케

[슈스케] 슈스케패밀리☞삶의보람♡ 현우오빠가 가장좋아해)__(♡♡ 딕펑스♡로이킴♡유승우♡김정환♡이지혜 모두 좋아해용♡
내년에 시즌 3는 안봐..원래 이런 서바이벌 슈스케4때 보고 안봤는데 로이킴이 1등한거는..사실 불만 없지만 딕펑스 2위한거보고 인류애 잃었었구ㅜ...간떨리고 손떨려서 못봄

슈스케 딕펑스vs로이킴 발표할때보다 더끌어 ㅁㅊ


먼지가되어

손담비 - 토요일밤에 백지영 - 사랑안해 로이킴 - 먼지가되어 이지 - 응급실
우리동네에 로이킴이사는줄. 먼지가되어 열창하시네◐▽◐ ◑▽◑
이분이 최신곡이라면서 부른 곡 아모르파티(그래요이건ㅇㅈ), 동경소녀 버스커버스커버전, 먼지가되어 정준영로이킴 버전... 리메이크가.나와야 최신곡을 부를수있는사람 ㅠㅠ


시현

로이킴님 시현이 덕분에 다운로드수 하나 늘었습니다?^^


불러

예전 로이킴노래들 자주듣는데 요즘신곡은 자꾸 엇박으로ㅜ불러서 내취향이 아니게됨
you wake up my heart and walk to my world 난 널 기적이라 불러 - 로이킴, 김이지 'HEAVEN' . . 듣자마자 학년이가 떠오르던 노래 가장 학년이가 생각나던 가사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fairy_taeil_

그대여 나와 함께 해 주오~ 로이킴 노래 불러 주는 싁이 보고 싶다
내가 목소리로 제일 좋아하는 가수 로이킴/아이유 인데 둘다 목소리가 시인 같다 둘이 듀엣으로 사랑말고 달별바람에 대한 노래 불러줫으면


꿈은

아픔 없인 참된 내 사람을 구분해 낼 수는 없단 걸 용기 없인 모든 꿈은 그저 꿈으로 남아야 한단 걸 -로이킴, 남기고 떠나죠
내 꿈은 소박합니다 그저 그대와 함께 낙엽 쌓인 벤치 위에 해 저물 때 까지만 함께. - 로이킴, 가을에


로이킴

상우가 로이킴을 닮아
님들 개쩔죠 로이킴의 오짐을 조금만 봅시다
설레~~ ㅎ 보있음 마구~~ 우리 로이~~~ ㅋ #로이킴

화려한 불빛들 그리고 바쁜 일상들 뒤에 숨겨진 초라한 너의 뒷모습과 하고싶은 일 해야만 하는 일 사이에서 고민하는 너의 무거운 어깨를 위해 Home - 로이킴
170610 육우축제 로이킴 4pics by 헤르멜리온 #로이킴 로모띠 너무 잘생겼어요
우리 로이~ 넘 잘생김... 짱좋아~~ #로이킴
보자 보자~~ 또 보자~~ 우리 상우~~~ ㅋ #로이킴
너에게 잘한 거 하나 없는 내가 너에게 다시 연락하는 게 실수란 걸 아는데 네가 보고 싶은데 나는 뭘 어떡해 -로이킴, 근데 넌
떡고 인생샷임;; 로이킴 예선 슈퍼패스보다 쩔어준다..
아까 로이킴 봄봄봄 들었더니 티켓팅 성공했어요!!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FloraJunk

약간 로이킴 보임..... 하...
임시완 로이킴 좋아하나?? 김광석 좋아하는 젊은이들이 김상우도 좋아하던데...;;
역시 로이킴 기엽댱 증맬
전현무, 로이킴에 연애 조언 "막 살아야 해"
3.로이킴-(2집)home,가을에,thank you
아 맞다 오늘 학교 미술시간에 팝아트 설명하면서 쌤이 리히텐슈타인 말하려고 우리한테 리히?하고 운을 띄우며 물어봤는데 우리 반 전원 다 로이?로 듣고 로이킴!!!이라고 대답해서 다 빵터졌는데 나만 못웃었다... 난 로이 머스탱이라고 대답했거든....
림들 제가 다니는 학원 로이킴이 나온 곳이래요... 원장님이 컨펌 해주심...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semj0606

내 인생 넘 신기한거 같아 1. 영어 학원 쌤 아버님이 좋아하는 밴드 전담 변호사 2. 피티 갔더니 피티 트레이너 분이 최애랑 군대 동기 3. SAT 학원 갔더니 로이킴이 나온 곳 ☜ NEW!
로이킴 날티나니까 왤케 멋있냐
아무 생각 없이 너와 방안에 앉아 아무 의미 없는 이야기를 나누며 하루 종일 웃고 떠들고 싶다 나도 사랑하고 싶다 너와 사랑하고 싶다 (나도 사랑하고 싶다 - 로이킴)
로이킴 브라니꺼
상암 오니까 로이킴 잇네..
로이킴이 에센엘 촬영한다 그 에센엘 사람들이랑
로이킴을 봤다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jjjoohaknyeon

(상암임) 줄서는데 옆에 로이킴이 촬영하고 있는데 엔라오 보니 태용이가 노랠 부르고 있네....(먼산
오늘도 그대는 웃네요 나 멀리서 그대 따라서 웃죠 어쩌면 한번쯤은 날 보며 그대가 꼭 웃어 줄것만 같아 실바람 타고 그대의 향기가 코끝에 스치네 나에 곁에 (로이킴/피노키오)
디엠씨역앞에뭐찍는데? 지나가면서 봣는데 로이킴같아 근데 로이킴 금발임?
엥 그럼 로이킴이메
조성현한테 전성기 동그란 로이킴 닮았다는 문자가 있었는데요 애는 여러가지 닮았습니다. 천의 얼굴인듯
힁 컬투쇼에 내 목격담 소개됐다 2013년에 홍대카페에서 로이킴씨랑 제이슨므라즈 공연하는걸 봤어요~ 로이킴씨 음색이 제이슨므라즈 못지 않더라구요!! 빅스 엔씨 팬입니다 로이킴씨 음색은 진짜 좋았고 나는 진짜너무너무
와 글고보니 나 4때도 막판에 로이킴 입덕했었네....ㅋㅋ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tenasia_

좀 로이킴HOME이나 혁오TOMBOY같은노래나 데이식스릠들 노래처럼 좋은노래 잇스면 추천해주셈
로이킴닮았다
로이킴 뽑을 때처럼 가볍게 봤어야 하는데 애초에 이딴 프로그램 보는 게 아니었긔 쿠오어어어유융유유ㅠㅠㅠㅠ유오어유유유ㅠㅠ
로이킴이요!!
로이킴...★엄청 말ㄹ랐더라구여
겨울엔 추운 게 싫어서 나는 덥길 바랬고 여름엔 더운 게 싫어서 나는 춥길 바랬소 사람은 왜 있을 땐 모르는 걸까 얼마나 소중한 건지 -로이킴, 잘 있나요 그대
엄마가 자기 로이킴 찍어봤다고 문투 할수있대 ㅋㅋㅋㅋㅋㅋㅋ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helios_nox

미국 대학간 로이킴 덕질한 내가잇어 구글에 조지타운 대학 쳐서 대학 소식 찾아밧던 나
아까 지하철에서 로이킴 느낌나는 사람봣어,, 진짜 회사다닌이래로 처음이다 잘생긴사람ㅠ 눈호강
*20170518/목/524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다이아/더 이스트라이트/드림캐쳐/라붐(LABOUM)/러블리즈/로이킴/립버블/모모랜드/바시티/보너스베이비/빅스(VIXX)/세이예스/스누퍼(SNUPER)/영크림/트
나혼자산다' 전현무, 로이킴과 일일데이트..음치탈출
로이킴노래!
고마워요 고마워요 이 하늘이 무슨 색이든 그 자리 그대로 있어줘서 《 로이킴 - Thank You 》
로이킴 콘서트 가고싶다 목소리 라이브로 들으면 ㄹㅇ 주금이라던데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toothpaste1130

스타필드에서 로이킴이 싸인회를 하고 있다. 아련...
졸지에 로ㅇㅣ킴 팬싸 광경을 보앗다
너무 귀여우싱고 아닙니꺄 로이킴씽 ❤️
음 나는..잔잔한거? 발라드도 좋구 로이킴노래나... 요즘엔 당신의 밤 자주들어!
아 정세운 그냥 프듀나와서 솔로해 제2의 로이킴해 그래서 돈벌어 내가 정세운 덕질할게 개빡챠 너무 잔인하잖아
로이킴 상상해봤니 이거 너무 연애하기 전 치호 아닌가
아 님들 에릭남은 CJ E&M 계열 B2M 이고요 CJ E&M 계열 MMO소속은 로이킴 박보람 김필 홍대광 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doridorijaemten

혜개 솔직히 로이킴 따라서 찍은거 올리면 혜개인지 모름;;
HEAVEN - 로이킴, 김이지
아아 그런 생각도 하긴 했어요, 약간 로이킴 노선(? 타고 나오면 어떨까 싶은.... 암튼 후반부로 오면서 다른 연생들이랑 노는 모습도 보여주고 분량도 늘어서 좀 기대했는데 그런 점에선 아쉽네요ㅠㅠ
슬기랑 로이킴이 만들고 슬기가 플레이팅한 곰돌이 김치볶음밥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 못먹어
ㄱㅈㅎ 뽑을 거면 걍 로이킴 들어
난 아직도 딕펑스 나오는 샷에서 김성주가 로이킴 1등이라 카는 카드 들고있는 사진보면 눈물이 나
(3 (3 (3 — listening to Roy Kim 로이킴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panadary

저는 아직도 젤 길게 좋아햇던 거 샤이니다,,, ㅋ ㅋㅋㅋ 샤이니 (3년) 비원에이포 (1년) 인피니트 (3개월) 로이킴 (1년 반) 허타 (0) 엔셔 2개월 현재진행중...
로이킴 일년반 정말
신기해소요 로이킴판사람 꽤많더
로이킴은 요즘 머하고 사나 아이유 언니랑 같이 신곡 주시오....
로이킴은 약하고 섬세하고 사랑스러운 글을 쓸거같은 목소리고 아이유는 힘차고 맑고 꼼꼼한 글을 쓸거같오
로이킴 목소리 윤동주 시 같지 않니 유약하고 후회많지만 사랑스럽고 희망찬 그런 목소리고 로이킴 목소리의 애름다움을 이해하지 못한 사람은 curtain☜듣고오시오
어쩌면 나를 부르니 서현진과 로이킴이 둘다 나오는군 개이득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jsdust893

와 로이킴 봄노래 나왔구나 데박데밧
소리쌤~~~알고계실테지만, 티비엔에 곧로이킴 나와요^^
로이킴-제발
로이킴 많이 늙었네
로이킴 이름이 순간생각 안났어...
지금 로이킴 나오는 저걸 학깅이랑 염미니가 찍었어야 된다고
로이킴 옷 야하다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iam_booung_2

와 로이킴 저기서 또 유사연애 파네
다들 로이킴 에스엔엘 봐줘라ㅏㅠ너뮤잼다구웅
ㅋㅋㅋㅋ 맞다 세계 인구 70억인데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는 거지ㅋㅋㅋㅋ 일단 나랑 설이는 같은 부류 사람인 걸로... 어 지금 에스엔엘에 로이킴 나오는데 웃기다ㅋㅋㅋ
로이킴ㅁ나와...???????헐ㄹ...
로이킴 대박..0
ㅣ미친 로이킴ㅇ완전기엽다
로이킴편 노잼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spoon_chopstics

로이킴 너무 잘생겻다 와
아졸라귀엽다 로이킴
와 로이킴 머리 저렇게하니까 뭔가 확 달라보여
로이킴 수염 자라난 듯 ㅋㅋㅋㅋ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spoon_chopstics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phrklove65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loveroy_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yeahdam0312

로이킴 문득 에디킴 SNL ROYKIM 노래를 팬싸인회 betterthan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