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명

예언한다 불후의 명곡 노사연분 편 마마무 사랑 무대하고 SNS에 그 무대영상 올리고 퍼져서 청룡영화제처럼 불명 무대 버프 받고 나중에 신곡 진입 1~2위 각이다 마마무 이번 앨범 멜팅보다 더 대박침 신곡 음오아예2ㅠㅠ
열허분 #마마무_Purple_컴백 마마무가 컴백한답니다 담주에 불명 노사연편에도 나오니 꼭 시청 해줍사와요ㅠㅅ
불명 노사연편 이번주에 우승까지해서 끝나는거에요 ?
불명 노사연특집이네 사연님 모하새요


불후의명곡

[영상] 170610 불후의명곡 노사연편 예고 Full Ver. #마마무 #MAMAMOO
우리~ 만남은~~ 우연이~~아니야~~🎶 가요계의 대모, 전설 #노사연 #불후의명곡 #음악인생40년 #만남
2017/6/17 (土) 18:05 방송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노사연 편) ※신유_Arranged by Minken #불후의명곡 #노사연 #신유 #Minken

노사연 불명 불후의명곡 만남 마마무 이무송 두분이신줄 warmyong21

170617 불후의명곡 #마마무 노사연님 사랑1


만남

Talk 알림 Lock, SNS도 비공개 점점 줄어드는 개인 대인관계(It Ain't Nothin') '만남' 이 없어 '노사연' 'No More Drama' Straight '종방연' Rest In Peace? MINUS O
노사연 만남 듣자
만남이 없어 노사연
3. 노사연 - 만남 명절에 노래방가면 맨날 들었다 쩜쩜쩜


마마무

#사랑 🎼 #노사연 #마마무 노래 너무 좋다 😢😢😢😢


이무송

#kbs #1대100 #이무송 #노사연 나와서 토크쇼 하러나왔나보다. 문제 안푸나?

노사연칸타빌레 이무송센빠이 이거 좀 오래된 드립인데...껄껄
스티커 기본 수량,, 1000장,,, 1000세트,,, 23세기까지 판매 가능^~^,, 도와주십쇼,, 많이 구매해주십쇼,,,, 저거 도무송입니다,, 도무송,, 무,,송,,,,, 노사연이 좋아하는 무송은,, 이무송,, 내가 판매하는 무송,, 도무송,,,


사랑

잠깐만 깊은밤을 날아서 정열의꽃 삼포로 가는 길 딜라일라 두메산골 어느소녀의 사랑이야기 황홀한고백 언제나 그대 내 곁에 흐린 기억 속의 그대 노사연님 곡◀New! 11번째 퍄


소녀

더 정확한 썰 들고 옴 노래 부르면서 노사연님 노래를 좋아하는 어머님 모습이 너무 소녀 같다고 엄마도 청춘이 있었다고ㅠㅠ 그래서 용선이 울었나보네ㅠㅠㅠㅠ 마음씨가 참 예쁘시네ㅠㅠㅠㅠㅠㅠ
노사연님 소녀 같으시다 여고생 감성...☆


두분이신줄

순간 노사연분 두분이신줄
노사연님 두분이신줄 알고 봐도 놀래

노사연 불명 불후의명곡 만남 마마무 이무송 두분이신줄 mmm_stardog


닮으셨다

노사연님 언니분이랑 정말 닮으셨다..


보임

노사연님 눈물맺힌거 ㄷㅏ보임,,,,,


따수워

노사연님 너무 따수워ㅠㅠㅠㅠㅠ 언니분도 되게 유쾌하셔 ㅋㅋㅋㅋㅋ


목소리

저 날 노사연갑 듀엣 파트너 목소리 존나 내취향이라 존나 들었는디 오르막길을 몰랐네


봤느데

ㅋㅋㅋㅋㅋㅋ노래 하는건 봤느데 ... 곡이름을 몰라요.... 노사연 특집이었어요ㅋㅋㅋㅋ 노사연 노래......


내표정

노사연님 표정= 내표정


2분계신줄

으흐ㅠㅠㅠ 매매뮤 너무 예쁜데 노사연님 2분계신줄 알고 넘 놀랐네 ㅠㅠㅠㅠ


노사연

사연아 히보해~~ 이지는 노사연이 싫다했서,, 🤣
이지님은 노사연ㅇㅣ 싫타고하셧~서~
노사연이래사 누군가 함
ㅋㅋ노사연이랑 백합애니 보기
노사연칸타빌레
노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시밬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노사연해••••

노사연 불명 불후의명곡 만남 마마무 이무송 두분이신줄 nugaba_mmm

노사연 님 닮았다
서연이는 노사연
저가 극성맞는 노사연 덕후라서요 겨수님 ..😞
부러워서 하는소리입니다.. 부럽ㄷㅏ 노사연님 실물 영접하고...
파이크한테 차인 술루로 파슬리 보고싶다. 사귀다가 일방적으로 별이유 없이 파이크가 헤어지자고 해서 멘붕온 술루. 사연도 없어서 더 황당. 이것을 노사연 이별이라 부르자 (떼블락
로사리오 미친 사연타석 홈런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인간 노사연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노사연 노사봉 자매님들 한껏 귀여우셔서 너무 맘에 든다 이 사진. 맴무보다 시강임.

노사연님 키 되게 크시다,,,,
노사연님 너무 좋아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노사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사연님 우리 큰엄마닮아서 좋아
노사연님 말하신거 엄청 뭉클하다
근데 노사연님 너무 인자하시고 어머니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광광우럭따




노사연 불명 불후의명곡 만남 마마무 이무송 두분이신줄 warmyong21

노사연 불명 불후의명곡 만남 마마무 이무송 두분이신줄 Minken82

노사연 불명 불후의명곡 만남 마마무 이무송 두분이신줄 typemoono

노사연 불명 불후의명곡 만남 마마무 이무송 두분이신줄 mmm_satellite

노사연 불명 불후의명곡 만남 마마무 이무송 두분이신줄 yoyonug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