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야나

님들 이석훈쌤 나야나를 봐줘 입술도 깨물고 윙크도 함 ㄹㅇ 엔딩요정임
Pldiz_KillingMe아 맞다 여러분 이석훈 나야나 추는것좀 봐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딩요정 석훈쌤......" #이석훈 #프로듀스101 #나야나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애들이랑 국프들 긴장풀라고 이석훈이 나야나 특별공연해주면 ㅈ좋겠다
28. 이석훈 나야나 너무 잘춘닼ㅋㅋㅋㅋㅋ 바로 A등급이다,,마지막에 입술깨물기랑 윙크 개웃기넼ㅋㅋㅋㅋㅋ프듀 최고 비주얼은 이석훈 너야 너,,
나야나 추는 이석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춰서 더 놀랬다 ㅋㅋㅋㅋㅋㅋ
bi_to_you비 JHx527님들 이석훈쌤 나야나를 봐줘 입술도 깨물고 윙크도 함 ㄹㅇ 엔딩요정임 bi_to_you12398

이석훈 나야나 SG워너비 프로듀스101 세운이 정세운 입술도 h_ongzo

아닠ㅋㅋㅋㅋㅋ 이석훈ㅋㅋㅋㅋ 나야나무대하는거보라곸ㅋㅋㅋㅋ 마지막에 윙크랑 입술 깨물기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나야나보고싶은데데이터가없어
네 에스지워너비 2기 이석훈 연습생 잘 봤구요 나야나 등급평가 B 드립니다
우리 학원 애 머리 하고 왔는데 머리가 이석훈 닮음...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이석훈 나야나 자동플레이.


SG워너비

170614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이렇게 한없이 아름다운 나의 그대여. #SG워너비 #이석훈
170614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네가 있다면 나는 늘 행복해. #SG워너비 #이석훈
170614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너의 그 모습이 예뻐 보여. #SG워너비 #이석훈

170616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회 사랑한다는 흔한 말보다 내가 더 하고 싶었던 말, 찬란하다. #프로듀스101 #PRODUCE101 #SG워너비 #이석훈


세운이

세운이 데뷔할거야 분명...멋진 가수가돼서 다시나올거라구 ㅠ 왜냐 이석훈쌤이 졸라 사랑함
전 봤어요 세운이 떨어질때 쌤들의 표정을 소감끝나고 이석훈 손들어서 박수 치는거 봤어요
근데 이석훈님께서 세운이 좋아하고 아끼는게 너무 보였음 ...안이뻐할 수가 없지...그리고 확실히 세운이는 진짜 나이차이 많이나는 형들이 두분이나 있는 귀염둥이 늦둥이막내라는게 느껴졌다.프듀 영상들보면 다들 귀여워 연발하며 앓는소리 냄ㅋㄱ잉 귀여우이


정세운

뭔가 프로듀스하면서 이석훈이 정세운 많이 예뻐했을것 같은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정세운 화이팅!!!!!!!!!!!!!!!!하는 유희열 실상은 이석훈 따라하는 유희열
이석훈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했던데 유희열하고 정세운 얘기 했으면 좋겠다 아악 정세운 데뷔해서 유스케 나가면 유희열이 또 "드디어 만났구나 나를" 하겠지? 오우 심장 떨려 쏘 스윗해

이석훈 나야나 SG워너비 프로듀스101 세운이 정세운 입술도 yoochaeyeong


최고

이석훈 최고


연습생

이석훈 연습생 레벨 재평가 #이석훈


워너원

프듀2 그룹명 워너원 이라고 발표 했을 때 이석훈 표정 캡쳐 삽니다
워너원 메인보컬 이석훈 줘라 빨게


이석훈

이건희일픽이석훈 이석훈일픽이건희
첨부터 이석훈쌤을 파야됐어...
아낰ㅋㅋㅋㅋㅋ 이석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엔딩요정이시네ㅋㅋㅋㅋㅋㅋ 이분 보컬 쌤인거같돈데 얼마나 몸이 근질근질하셧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은 아이들을 혼낼 자격이 잇슴댜

예 맞아요 남오아 센터 이석훈
이석훈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걍 이석훈쌤팔래 진짜로..
링크로 해서 움짤 올리는 법을 배웠다(글로ㅋㅋㅋ 내일 이석훈님 움짤 만들어서 올려봐야지
아 오바잖아 이석훈 화보 좀 봐주세요 여러분들;;;;;;;;;;
나 이석훈 리액션만큼 아니 배로 널 조하해 주누야,,
ㄹㅇ? 개웃겨 이석훈 저번에 라스나와서 이별택시 개웃기게불렀었는ㄴ데,,,김교수님,,,,우리석훈이 잘부탁드랴요,,

이석훈 나야나 SG워너비 프로듀스101 세운이 정세운 입술도 9udock0

아 이석훈쌤 ㅋ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재환이 시켜놓고 넘 웃기니까 막 벌떡일어나심 개웃곀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ㄴㅋㅋ
유선호 엔딩에 뽀뽀 쪽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훈 라이관린 반응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이 에스지워너비군아
ㅋㅋㅋㅋㅋ이석훈 짱이네
엠넷에서 파이널 재방하는데 이석훈 "넌 꼭 리더해" ㅋ ㅋ ㅋ ㅋ ㅋ ㅋ 네 탈락했고요 리더 못하고요 김종현 탈락 인정못해~ ~~~~~~ 엠넷빼고 다 인정안해요~~~~~~~~~~~~~
라스하길래 노래부르는거 잠깐 보는데 이석훈 목소리가 진짜 좋구나...
이석훈 바지를 뭘입은거야...

나 수요일인가 화요일에 이석훈봤는뎅
프듀에 진정한 승자는 이석훈 쌤이다
아 이석훈 존잘님......저ㅣ 프듀 원픽이여찌...ㅠㅠㅠ
픽은 딴애했어 내 1픽은 이석훈 ㅋㄱㅋㅋㅋㅋㅋㅋㅋ 투표 도와달래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걘 진짜 될거라 생각했거든
높아....이석훈 사기캐....
그래서 이건희가 이석훈쌤한테 뭐라고 한거야
차라리 이석훈센세가 센터해......... 외모 실력 잔망 3박자 갖춤

이석훈 나야나 SG워너비 프로듀스101 세운이 정세운 입술도 BEom_8848

이석훈 춤 생각보다 잘추네 ㄷㄷㄷ
ㅋㅌ이석훈샘 A드려욤
솔직히 이석훈 너무 존잘이ㄱ다
아 이석훈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ㅋㅋ ㅋㅋ ㅋㅋ짱 좋아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요ㅠ어니부기있어야되는데..이석훈이 리더하라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내 고정원픽은 이석훈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제원픽이석훈임 석훈♥
전 우선 이석훈 솔로앨범부터 사고오겠습니다
저 이석훈 솔로앨범 들으러 가야하거든요




이석훈 나야나 SG워너비 프로듀스101 세운이 정세운 입술도 OhFS_147

이석훈 나야나 SG워너비 프로듀스101 세운이 정세운 입술도 tomatosunset

이석훈 나야나 SG워너비 프로듀스101 세운이 정세운 입술도 wikitree

이석훈 나야나 SG워너비 프로듀스101 세운이 정세운 입술도 O627O627

이석훈 나야나 SG워너비 프로듀스101 세운이 정세운 입술도 wh___sta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