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이

요루님 (볼빨간사춘기&스무살-남이 될 수 있을까) 이 노래 참 좋아요! 같이 듣고 싶어요!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MV] Bolbbalgan4, 20 Years Of Age(볼빨간사춘기, 스무살) _ We Loved(남이 될
오늘 오후 6시, #볼빨간사춘기 X #스무살 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남이 될 수 있을까]가 발매됩니다. 2017. 06. 13. 6pm Album Release 2017. 06. 14. 6pm M/V Release
볼빨간사춘기X스무살 [남이 될 수 있을까] 2017. 06. 13. 6pm Album Release 2017. 06. 14. 6pm M/V Release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스무살 #남이될수있을까
나만 이러고 있는 걸까 🎧 #남이될수있을까 #볼빨간사춘기 #스무살
Podoba mi się film [MV] Bolbbalgan4, 20 Years Of Age(볼빨간사춘기, 스무살) _ We Loved(남이 될 수 있을까) w –
#볼빨간사춘기 X #스무살 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남이 될 수 있을까]가 발매되었습니다! (짝짝) 긴 생머리로 화제 되었던 M/V 본편은 내일 오후 6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남이될수있을까 2017. 06. 14.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k25807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ㅣ까 ㅠㅠㅠㅠ의문을 모르겠다 젼나 무책임ㅁ스게하구요...!! 그리고 왠지모르게 탈통곡듣고있는데 볼빨간 사춘기ㅣ에 남이될수있을까 좋아(?)
남이 될 수 있을까... 볼빨간사춘기... "난 널 지울 수 있을까... "
스무살이랑 볼빨간 사춘기가 부른 남이 될 수 있을까도 좋지만 스무살의 걷자, 집앞이야도 나한테는 명곡이다 명곡!!!
난 너를 지울 수 있을까 ?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남이될수있을까
볼빨간사춘기X스무살 [남이 될 수 있을까] - 미공개 컷 공개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 입니다! 열심히 ‘남이 될 수 있을까’ 스트리밍을 해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남이 될 수
-백예린 bye bye my blue -트와이스 TT -볼빨간 사춘기,스무살 남이될수있을까 -효린,창모 blue moon -showtime -i know you know -싸이 i luv it
이거 어제 나온 따끈한 곡인데 볼빨간 사춘기 남이 될 수 있을까 도 좋아

이번에 볼빨간사춘기랑 스무살의 신곡 남이 될 수 있을까를 구오즈가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요새 맘에든 노래목록 #원식플레이어 청하 - Why Don't You Know 카더가든 - Kiss gd - 무제 태일 - 좋아한다 안한다 김민재&윤하 - 꿈은 볼빨간사춘기&스무살 - 남이 될 수 있을까 식케이 - party
- 남이 될 수 있을까 🌿 난 너를 지울 수 있을까 우린 남이 될 수 있을까 . . 되돌리기엔 멀리 와 버린 걸까 💧 #츄러뜨캘리 #볼빨간사춘기 #스무살


목소리

최근 첫 소절만 나오면 귀가 쫑끗 서는 노래가 딱 두 곡 있다.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악뮤 - 오랜 날 오랜 밤 목소리 처음 나올때 "아. 좋다." 하면서 노래를 듣게 됨. 멜로디라인부터 목소리, 곡의 분위기와 전개까지 다 너무 좋네
볼빨간사춘기 노래 첨엔 목소리가 취향이 아니라 안들었었는데 한번 빠지니가 진짜 끝없이 빠지는거같음
아 볼빨간사춘기 목소리 너무조아 ㅠㅠ
볼빨간 사춘기가 또 1위를 했다. 볼빤간의 음원이 자꾸만 올라오는 이유를 우리는 어떤 특별한 요인으로 분석하려고 했지만 어려웠다. 그저, 지금 사람들이 좋아하는 가사와 좋아하는 목소리 그리고 멜로디와 이들이 하고자하는 방향이 딱 맞은 것이었다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KSFEATNOCHU

볼빨간 사춘기 목소리 보컬로이드같음
볼빨간 사춘기 목소리 너무 좋다
그리고 누구 음색 좋다고 느끼는 일 별로 없는데 볼빨간사춘기 목소리 너무 좋아서 노래 질릴대로 질렸는데 틀면 영원히 듣고 있게 댐 ㅠ... 노래 안부르면 범죄다.
여러분 볼빨간 사춘기 노래좀 들어조ㅜㅠㅜㅠㅠ지쨔 목소리 넘 예쁘고 노래다 다조타엉엉
요새 볼빨간사춘기만 듣고있어.. 진짜 좋아한다.. 노래하고 목소리가 진짜 짱!!
볼빨간 사춘기 사랑이야기 말고 새벽감성 나는 노래 불러줬르면좋겠다 곡 다 너무너무 목소리도 좋고 분위기도 좋른데 ㄱ ㅏ사가 내 취향이아냐
다른 사람들은 볼빨간 사춘기 좋다는데 난 멜로디랑 목소리가 취향이 아니라서 걔네만 부르는건 안들어봤ㅇ어.. 맫씨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랑 산이 모해 에서만 들ㅇ음

와중에 애들 볼빨간사춘기 관심있게 보는 거 귀여워,,, 볼싸 첫 음원 나왔을 때 내가 여기에서 홍보도 했었는데 슈스 됐어,,,,그 때 트친님이 안졍 목소리 너무 매력있다고 좋아해주셨ㄴ데,,(아련
9.볼빨간사춘기 - 갠적으로 노래 좋아해서 그플때봣다..안지영씨 정말 말랐고 이쁘고 갠적으로 노래할때보다 평소 말할때 목소리가 아조 귀여우시다
볼빨간 사춘기 신곡 듀엣말고 안지영 목소리만으로 듣고싶다. 오늘 하루종일 듣고 있는데 뭔가 아쉬운 느낌.
볼빨간 사춘기 목소리 너무 좋은데 좀 덜 꺾었음 좋겠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겠지ㅜㅜㅜㅜ


좋다고

볼빨간 사춘기의 좋다고 말해의 음률에 붙여 프리스타일 욕을 하다 깨달았다. 과거 경험적 입말에 가장 익숙한 욕설을 중간 중간 섞으면 요즘말로 간지나는 ..수액 ..힙합..랩이 된다는 걸. 진짜다.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매드클라운 - 거짓말(feat. 이해리) GD - Shs' gone - window - 악몽 김경호 -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인피니트 - feel so bad
2017 58kg아이린오키지 Awards 올해의 노래 좋다고말해(볼빨간사춘기) 올해의 CF 야너두영어 올해의 MV WouldU(Redvelvet)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pistolkittyx

아무리 생각해도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이거 카와시라다._.) 집가서 그려볼까
뭔가 이어폰 꽂고 공부하다가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노래가 나오면 좌우 음성으로 된 반주 때문에 눈알도 오른쪽 왼쪽으로 굴려버려서.... 공부가 안 된다(핑계
볼빨간사춘기 스무살이랑 앨범냈다ㅁㅊ 스무살 좋다고ㅜㅜㅜㅜㅠㅜㅡㅠ
볼빨간 사춘기. 외국 학생들도 엄청 좋아하는데 가사도 좋다고 하고, 음악도 좋다고. 쉬는 시간에 여자애들 틀어 놓고 쉬고 있음 ㅎㅎㅎㅎ
볼빨간사춘기 좋다고 말해 (찡굿
너무나 사랑스러웠던 #볼빨간사춘기 의 무대, 다들 기억하시죠? 다시봐도 정말 상큼함&감성이 흘러넘치는 순간이네요!🎀🎉💕 #레인보우아일랜드 #RI2017 #러블리한 #그녀들 #우주를줄게 #좋다고말해 #여름밤 #감성 #반짝반짝
안녕,수고했어요!! 난 오늘밤은 혼자된시간이 많아서 푹 쉴수있었던 생각이 들어요. 최근 작년말에 출시되었다"볼빨간사춘기의 좋다고 말해"가 좋아해서 마니 들어요〜♬ 내일도 난 갈수 없지만 모두포유를 행복하게 해 주세요♡온나잇zzz

볼빨간사춘기 군주 OST 짱조아ㅠ 며칠 전에 한번 잠깐 듣고 좋다고 생각했던 노래 찾아냄ㅎ3ㅎ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신곡후기 - 밤이나 새벽에 듣기 좋음. 안지영 특유의 발음 고치려고 노력한게 느껴지는데 훨씬 듣기좋음. 노래조아~!
스무살, 볼빨간사춘기 뮤비 보는데 색감 예쁘다.. 좀 더 화사하고 색이 다채로웠으면 진짜 좋았을 듯 !_! 안지영 넘나 귀여움
170408 Picnic Stage 안지영 4pics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뮤비 보다가 넘 예쁘셔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170409 롯데월드타워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Baby U U U yeah yeah
#트와이스 #TWICE #사나 X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프리지아 듀엣(?) 사나가 무려 프리지아를 부르다니ㅠㅠ 이 영상을 위해 안졍 직캠을 찍었나보다ㅋㅋㅋ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umyou__

볼빨간사춘기!!!우지윤님과 안지영님이랑???맞나 최근빠졌당 오예!?


스무살

#np bolbbalgan4, 20 years of age (볼빨간사춘기, 스무살) - we loved


신곡

이중적인 사람들 2016년 5월 시아볼빨간사춘기 싸운 날 개좋아 사람들뭐가 빨갛다고? 그런 듣보잡 왜 듣냐ㅉㅉ 2017년 5월 시아볼빨간사춘기 싸운 날 개좋아 사람들그니까ㅠㅠㅠ노래 스타일도 최고고 이번 신곡도
볼빨간 사춘기 신곡?
볼빨간사춘기 신곡 개좋은데 이거
볼빨간 사춘기 신곡 너무 취향이야.... . ....
볼빨간 사춘기 신곡 왜 이렇게 싱숭생숭해?

볼빨간 사춘기 신곡 들을거다!
볼빨간사춘기 신곡너무좋다ㅎㅎ역시
볼빨간ㄴ사춘기 신곡조타
호곡 볼빨간사춘기 신곡 개조와.....
볼빨간 사춘기 신곡나왔다


우주를

(가사가 이쁜 노래) 우주를 줄께-볼빨간 사춘기 You(=I)-볼빨간 사춘기 Bye bye my blue-백예린 꽃길-김세정 Healing-세븐틴 물들어-아스트로 Young forever-방탄소년단 저별-헤이즈 웃
3.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게 부르다가 씐났나봄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dongchungsu_

18.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구냉 존재만으로 스윗ㅎ한 황미년ㅠㅠㅠ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께 내 galaxy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께]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 in your arms, the star spill. 📓 fluff (?) 💌 256 words 📌 chanyeol! this one’s for you. 🔊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 You(=l) 우주를 줄께 수록곡인데 진짜 꼭들어보세요 !!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란 노랜데. 얼마전 노래방 데려갔더니 딸1이 제법 부르더라. 원곡이 약간 고음에 허스키한 느낌이라 딸1과도 잘 어울림. 이 애기가 어느새 대중가요를 노래방에서 같이 부를만큼 커버린거냐.
우주를 줄게, -볼빨간사춘기 #아란님_캘리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진짜 새삼스럽지만 , 새삼스럽게 볼빨간사춘기 우주를줄게 노래 가사 너무 예쁘다.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cover francis


노래를

최근 첫 소절만 나오면 귀가 쫑끗 서는 노래가 딱 두 곡 있다.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악뮤 - 오랜 날 오랜 밤 목소리 처음 나올때 "아. 좋다." 하면서 노래를 듣게 됨. 멜로디라인부터 목소리, 곡
지금 꺼져서 영재 올굴 생겻내영 ㅎ ㅋㅋㅋㅋ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부르는 귀여운 영재,,
8.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 볼빨간 사춘기의 처음부터 너와 나, 정은지의 하늘바라기 왠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몽환적이거나 총총 뛰는, 하늘하늘하고 청량한 노래를 듣다 보면 괜시리 세상이 환하게 보이고, 관심이 없던 사람에게도 관심이 간다.
인디밴드 노래를 좋아해요😊😊💕💕 치즈, 가을방학, 스웨덴 세탁소, 볼빨간 사춘기 등등 좋아한답니다 ㅎㅎㅎ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L_0VER

며칠 전에 간 중국집은 벽도 바닥도 온통 붉었는데 정작 나오는 노래는 아이유랑 볼빨간 사춘기의 노래였다. 비위생적이고 요란한 가게에서 조용히 서정적인 노래를 들으며 마라탕을 먹는 기분은 참 묘했다.
저 도령은 .. 남자들밖에 없는데 .. 저기서 ..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누구 좋자고 불렀대 ..


노래가

이게 좋겠다! *볼빨간 사춘기-싸운날 (CD를 튼다,노래가 울려퍼진다!)
볼빨간 사춘기 안좋아하는데 노래가 넘 좋다.....
볼빨간사춘기 노래도 다 좋아요 되게 귀엽고 풋풋함 비투비는 약간 위로식의 노래가 많은데 조아요 마마무 노래는 정말 좋은데 센스있어요 가사가 아이유 노래는 말할필요도없구요 ㄹㅇ좋음 마지막은 역시 "가나다송" 갓띵곡입니다
앗 가사 귀엽죠♡ 이건 볼빨간 사춘기의 노래랍니당! 가사보다 노래가 진짜 좋아요! 꼭ㅊ들어보세용!!
볼ㄹ빨간ㅅㅏ춘기 노래가사가 너무 오이스가하길래 ㅠㅠㅠㅠ -(1)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lks0411


연애

DAY 2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애인은 아니였지만 나한테 남긴 가사가 생각난다. 마지막 줄 가사를 디엠으로 보내주는데 복잡미묘했다.
왜 그랬는지 묻고 싶죠 날 사랑하긴 했는지 그랬다면 왜 날 안아줬는지 그렇게 예뻐했는지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np
BGM. 나만 안 되는 연애 - 볼빨간 사춘기
헐걱ㄱ거 볼빨간 사춘기 노래자나욧! 💕💕 나만안되는연애도 듣고싶은데 될까요 ㅎㅎㅎㅎ👍👍
왠지 오늘만은 그렇게 보내기 싫은지🎶 오늘은 그대와 나 마지막인가 봐요🎶 왜 항상 나는 이렇게 아무 말도 못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이상한 날이에요🎶 #나만안되는연애 #볼빨간사춘기


줄게

후회하지 않을게 너의 이유 되어줄게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2jije


최근

Day12 제일 최근 들은 노래 프리지아 - 볼빨간사춘기 지금 듣고잇음
님들 볼빨간사춘기 엑스송이랑 드림캐처 룰라바이 진짜 체고 태연 파이어도 제 최근 최애곡 쓰리탑


프리지아

#여자친구 #GFRIEND #SpecialClips #신비 - #프리지아 (Original Song by 볼빨간 사춘기), #은하 - #사랑은은하수다방에서 (Original Song by 10cm) ▶
볼빨간 사춘기 (프리지아 듣고 싶어요.....ㅠㅠ


가사

볼빨간 사춘기 노래 가사 예뻐서 좋은 것같당
볼빨간 사춘기 노래 중에 그 가사 첫소절에 커피를 너무...많이 마셨나봐요 심장이 막 두근대고 잠을 잘 수가 없어요... 저거 완전 며칠 전 커피 1리터짜리 절반가량 마신 내 모습이야


SONG

어머어머 볼빨간사춘기 song in background!!!!!!!!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feather_18

X Song - 볼빨간사춘기 #Nowplaying
볼빨간 사춘기 노래 중에 x song 잴 조아함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 debut date160421 ⠀⠀⠀ debut songgalaxy ⠀⠀⠀ music videohard to love


처음부터

널 보면 너와 함께 있으면 어둠은 사라져 시간은 멈춰서 '볼빨간 사춘기, 처음부터 나와 나 170613 밋앤그릿 포토타임 'PRE #D_STORE #BABY #아스트로 #ASTRO #라키 #RO
17.처음부터너와나-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좋아요

( 볼빨간사춘기 진짜 좋아요!!).()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warmyong21


볼빨간사춘기

이용자수는 저희가 훨씬 많아요!!! 아마 볼빨간사춘기분들은 어제 나오셔서 다운이 많아 그런것같네요!! 내일이나 오늘 저녁쯤이면 충분히 1위탈활할수 있어요!!
급 볼빨간사춘기에 꽂힘
Minhyun _ 황민현 사랑해요 MusicChocolate (초콜릿) by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프로듀스101 #황민현 #minhyun #PRODUCE101
일단 예상되는 라인업 볼빨간사춘기, 비와이 등
170611 일본 악수회 넌 나의 초콜릿 그대 꿈처럼 사라 질려 해 날 보고 웃어 눈 웃음은 녹아 녹아 녹잖아 (🎧볼빨간사춘기-Chocolate)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빨간사춘기
역시 볼빨간 사춘기.....이별곡 탈통곡 전문가...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dddoobtalk

권지용 스밍 으쌰으쌰 볼빨간 사춘기는 팬덤이 크지 않아서 밤 총공으로 충분히 역전 가능해요!
근데 지디를 이긴 볼빨간사춘기 좀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론은 차단 기능 없나 볼빨간 사춘기랑 싸이좀 차단 하고싶은데
아 글고보니 볼빨간 사춘기 발음 새는거같은거 컨셉인거?
얘 완전 볼빨간 사춘기야,,, . . . . 서노 항상 누군가에게 반하는 표정 혹은 동경한다거나, 대단하다는 그런 눈빛 숨기지 못 하고 직설적으로 내뱉는 거 너무 매력있다,..
음주 노래방 볼빨간 사춘기-심술
레비님은... 볼빨간.... 사춘기...(?)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namahpa

ㅋㅋㅋㅋㅋ앗ㅋㅋㅋㅋㅋ 볼빨간사춘기로 저를 기억하게 되나옄ㅋㅋㅋㅋㅋ😶 갠챠나여 전 부끄럼쟁이니께😶
신현희와김루트 볼빨간사춘기 공연영상 보는데 둘다 왜케 발랄하고 좋지 ㅋㅋㅋ
뭐야 이 노랫소리는 볼빨간사춘기인가? 아니근데 왜 지금 들려
저도 방금 볼빨간사춘기 노래 들으러갂다가 알았슴다...
볼빨간사춘기 대세인증됐나보네 얼토당토않는 욕 먹는거보니 ㅋㅋㅋㅋㅋ
볼빨간사춘기 영어표기 오늘 처음알앗는데 신박함(;)
에라이족같네요 님 그나저나 저희과에 너무아주많이잘생긴 오빠가 있어요 저희 선배님이라고 안하는데 그오빠는 센빠이라고 부르고 싶네요 흑흑 인사하는데 볼빨간사춘기가 되는건 일도 아님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Lo_ors

170408 Picnic Stage 우지윤 프리뷰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아빠 너무 웃기다... 맨날 이름 오묘하게 기억해... 넬 -) 물 / 에픽하이 -) 에티파니 / 볼빨간사춘기 -) 볼빨간침팬지 / 단편선과선원들 -) 돛단배와선원들
헉볼빨간사춘기 앨범나왔어
볼빨간사춘기 창법이나 딕션 취향갈리는데 항상 음원1위하는거 보면 신기하네
오랜만에 볼빨간사춘기급 앨범을 발견. 올해 들은 신인 중 최고. 올해 한대음 후보 올라갑니다. #디아 #Dia
난 친구들이 체리밤 좋다길래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한명은 무한적아가 최애곡이고 나머지도 싸이나 볼빨간사춘기 같은 곡을 전혀 듣지 않는 사람들이더라고..
볼빨간사춘기 내사랑이었는데 어느순간 확떠버림...분명 싸운날까지만해두 그케 안유명했던거같은데 ㅇㅅㅠ물론 기뿌지만 뭔가아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95peachblossom

믿고 듣는 볼빨간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노래 좋나 한번도 안 들어봤다
막상 용병구합니다 쓰긴 했지만 방탄소년단이랑 볼빨간사춘기 싫어서 가고 싶은 마음이 들지가 않아....
아 그리고 드디어 볼빨간사춘기도 멜론 이용자수 백만 클럽에 입성
나한테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들으라고 한 애들 누구엿지 나 지금 들었는데 자살하라는거지? ㅎ
(음악) '볼빨간사춘기 - 반지' 라이브 직캠 영상...꽤 슬픈 노래인데. 감정 돋는다.~!!:
볼빨간 사춘기 학교 축제왔을 때 생각ㄴ나'''' ㅋㅋㅋㅋㅋㅋ 내친구우리 동방에 모셔두고 노래만 시키고 싶ㄷ다 내후배진짜로 나 진정해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95peachblossom

볼빨간 사춘기 볼때마다 사촌간 볼빨기 생각나서 미치겠넼ㅋㅋㅋㅋ
징요 노래 1위에서 떨어진거 1도 신경안쓰고 나도 볼빨간사춘기애들 노래 좋아서 스밍목록넣고 듣는데ㅡㅡ 음원차트 1위에서 떨어진다고 걔 커리어가 떨어지는것도아니고 아 왜 시비냐고
카페에서 볼빨간 사춘기 노래 나오는데 진짜 보컬로이드처럼 부른다
여돌은....아이유랑 가인이랑...또 누구좋아하지.....인디쪽으로 볼빨간사춘기..새벽공방 또있나
황치열 with 볼빨간사춘기 feat 악뮤 극혐조합짜봤다
볼빨간 누춘기 아니랄까봐 볼빨간 사춘기 노래에 박자 맞춰 총 쏘는 누구세요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중딩이 볼빨간사춘기 노래부르는데 ㄹㅇ똑같아서 본인인줄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95peachblossom

볼빨간사춘기노래 좋네
클로저님 방송에서 볼빨간 사춘기 노래 처음들었는데 너무 좋아서 두 곡 샀다!
오늘 동네에 볼빨간사춘기랑 여자친구랑 틴탑분들 공연해서 보러 옴 ! 시험 12일 남은 게 함정 ㅎㅅㅎ •••
아 아니 ;; 학교에서 볼빨간 사춘기 이야기하면 트위터에서본 불알빤 사춘기 기억남;;;;;;;;;;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bburubbubbu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chetbaker16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OI4O9O1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aktehdtks

볼빨간사춘기 남이 목소리 좋다고 안지영 스무살 연애 lei_weng_i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