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듣는데

본인이 좋아하는 락이 아닌 다른음악을 해야만하는 압박.. 난 사실 힙합을별로안좋아해서 듣는노래도 팝이나 락 이나발라드 이런거듣는데 매일강제로 힙합노래들어야한다고하면 진짜너무싫을거같은데.. 승윤이는 그걸다견뎌내고ㅜㅜㅜ 진짜 대견하고 뿌듯하고멋지다!
며칠 전에 미지넴께도 알려드린 노래지만 자면서 매일 듣는데 노래 너무 좋다... 운동 가기 전에 잘때도 듣고 밤에 자기 전에도 듣는데 안 질려...
갠적으로 네버, 오리틀걸, 아노유노 매일 듣는데 개좋아,, 특히 아노유노 매일 듣는데 너무 조유오유어웅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넘 좋다구 ㅠㅠㅠㅠㅠ 성혁이 메보ㅠㅠㅠㅠㅠㅠㅠ
잎아이도 좋고 진짜 으ㅡ흐...ㅠㅠㅠ..ㅠㅠ 매일 작업하면서 스밍리스트로 넣어놓은 이번 앨범 곡들 쭉 돌려듣는데ㅋㅋ 언제 들어도 셉 노래 원래 안 질리지만 이번 앨범 참 유난히 너무.. 쩐다 얘들아 흑흑(입틀막((하면서 들은 것 같다 하..
웬아이 무대보고와서 그런지 여운이 진짜 많이 남아서 매일 노래듣는 중 짐짜 듣는데 눈물날 것 같다
1. 나는 노래듣는걸 좋아한당🙈 매일 노래를 듣는데 한노래에 꽃히면 그노래만 백번정도 듣는거 같다. 요즘은 oh little girl 이랑 show time 듣는중🙊🙊
새벽한시-태양 진심 이 노래가 비끄뱅과 비끄뱅들의 솔로곡들 모두 중 제일 좋다 내가 다 들어봣으니까 그럼; 비끄뱅 노래 앵간하면 안듣는데 이건 너무 좋다 이것도 매일 새벽 한시가되면 들음ㅎㅎ신나고 조아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kpopscenecom

하르하르님 진짜.. 저랑 취향 같으시네요 엉엉 럭 라이프 노래는 다 좋은데 그 중에서 이름을 부를게는 진짜 최곤거같아요 매일매일 듣는데도 질리지도 않고 흑흑 너무 반갑네요 ;ㅁ;)b
나 켄느 노래 유툽에서 매일 28166번씩 듣는데 아직도 앨범 못샀어
가오갤2에서 이 노래 젤 좋아해서 모닝콜로 해놓고 매일듣는데 아침에 이거 들으면 먼가 힘을 내야할거같은 기분...(?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요즘 예능 프로같은데 배경으로도 많이 깔더라....
아.... 김재환 목소리가 너무너무 듣고 싶다... 매일 네버도 듣고 소나기도 듣고 쏘리쏘리도 듣고 신의 목소리는 가끔 서치해서 듣는데 그거 말고 다른 안 들어본 노래 부르는 거 듣고 싶어ㅠ
메이데이 노래 나만 좋아...? 너무 좋아서 매일 듣는데
세상에 세상에 진짜 아 범님 아ㅠㅠ 왜 이제야 이 노래를 들은걸까요... 개사 너무 이쁘게 잘 하셨고 노래 듣는데 힐링 그 자체에요ㅠㅠㅠ 이제 매일매일 범님 노래를 들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충성충서유ㅠㅠㅠㅠㅠ
애들노래 진짜 매일매일 듣는데 오늘은 리스트에 새로 추가되겠네~🎶🎶심지어 7트랙이나🔥🔥🔥😆

형 이 노래 좋아해요? 저도 자주 듣는데. 아까 저녁에 나온 초코우유 좋았어요. 매일 나왔음 좋겠어요. 둘이 자연스럽게 대화를 트면 휘가 대화의 80%정도 얘기하고 거기에 딥이 20%정도 반응...응, 이 노래도 좋아. 초코우유 너무 달던데.
세상에 세상에 진짜 아 범님 아ㅠㅠ 왜 이제야 이 노래를 들은걸까요... 개사 너무 이쁘게 잘 하셨고 노래 듣는데 힐링 그 자체에요ㅠㅠㅠ 이제 매일매일 범님 노래를 들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충
지훈이 투표 매일매일!! 나 오리걸 듣는데 노래 넘 좋앙❤️😭 지훈이 센터하면 나 죽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열쓰 인기 넘나 많으신 이유를 알았어ㅠㅠ 노래를 아주 맛깔나게 부르셔...한 곡에 빠지면 계속 그것만 듣는데 일단 매일듣는노래 당첨 😢😢
노래듣는데 아빠한테 전화왔다 나 컬러링 해피나루송인데 매일 전화하신다
하루 2시간정도는 비스 노래듣기만하는것같습니다 잠도 못잡니다 설렙니다 노래를 매일 2시간 듣는데 안질립니다..
ㅁㅊ...나도 저 분 노래 좋아해서 매일듣는데...특히 Welcome To Black Parade...와...소름인데ㄹㅇ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Yeo_N_WooCoup


매일매일

사실 3D에 관심 없는데 유일하게 가끔 찾아듣는게 정준영 노래. 그중 좋아하는거 몇개 고르면 매일매일기다려, 먼지가되어, 공감. 이중에 가장 자주 듣는건 먼지가되어. 앨범 살까나
내 친구들이 학기 초까지만 해도 뉴이스트 노래듣자!! 이러면 걔네가 누구냐고 욕했는데 이제는 지들이 찾아서 듣는다ㅠㅠ 진짜 매일매일이 뿌듯함의 연속🌸
그 노래는 매일매일 끊임없이 듣는거야❗️❗️
새벽 네시쯔음부터 조금씩 밝아지기 시작하고 새소리 들리는거 매일매일 보고 듣는건데 이 노래랑 같이 생각해보니까 갑자기 막 그 순간이 더더 좋아진다
최근 매일매일 수십번씩 듣는 노래
8. 방탄소년단-이불킥 노래 나온 이후부터 지금까지 매일매일 듣는 곡👍
매일매일 듣는 노래에요 ㅠㅠㅠ 띵곡이다 띵곡😂😂❤

진짜 정말 사랑 하는 곡이다 사극 뽐뿌 올 때 마다 듣는 곡 평소에 들으면 너무 생각들이 많아져서 자주 듣는 편은 아니다 근데 처음 이 노래 알았을땐 매일매일 들었다 진차 너무 좋ㅇ아,,,,
매일매일 듣는 노래


노래를

저는 매일 노래를 들어서.. 자주듣는게 많네요.. 그래도 추려서..
ㅋㅋㅋㅋㅋ저도 가끔 제가 외국에 있다는 걸 잊고 살아요...!😆지금은 오후 3시 30분 정도 됐고 글을 슬슬 쓰려구 조금 슬픈 분위기의 노래를 찾아보고 있었어요❣️ 그래봤자 듣는 건 매일 같은 곡이지만요😅😀
내가 저분땜에 the ocean 노래를 알게됐엌ㅋㅋㅋㅋ 갠적 이 노래 최고로 좋아해서 매일 벅스로 듣는중
어.... 어.. 진짜.. 매일 모든사람들이 이노래를 들어줬으면 좋겠다.. 이노래가 스뮬에서 스뮬러들끼리만 듣는거 너무 아까워.. 이노래는.. 어.. 어.. 전세계사람들이 다 들어줬으면 좋겠어....
내일이다 두근듀근 드디어 매일 듣는 노래를 매일 들을ㅈ수이히서어이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Yunni7102

이 노래를 듣지 않으면 학교에 못갑니당 (^^♪ (학교갈때 매일 듣는다는 뜻ㅎ~( ͡° ͜ʖ ͡°))
첸백시 데뷔앨범은 지금도 내 플레이리스트에서 빠진 적이 없을만큼 좋아하는데 일본앨범 노래를 내가 싫어할리가... 커밍오버 택틱스랑 런디스도 지금도 매일 한번씩은 듣는다 ㅠㅠ 일본앨범 특유의 분위기 너무 사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덕순님 내가 요즘 매일 듣는.. 노래를 부르신다!!!!!! 아아아ㅏ~ 코이오시타노하~~~~!


황치열

[170613] D➖5️⃣ [ 2017. 6. 13 Coming soon... 두근두근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170610] KBS 해피투게더 출근길 사진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Be_ordinary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사랑그한마디 #KBS
48.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오늘 나온 신곡인데 '매일 듣는 노래 - 황치열' 이노래 좋더라구요ㅎㅎ 먼~~~훗날 기회가 된다면 너 목소리로 한소절 듣고싶어요 ㅎㅎ 잘자용~🤗

J'aime une vidéo  "I Can See Your Voice 4 황치열&대리기사, 눈물의 듀엣 무대! ′매일 듣는 노래′ 170615
#황치열 #Be_ordinary #비오디너리 #매일듣는노래 #HOW엔터테인먼트 #가요 #뮤직 #가수 #인터뷰 [Z인터뷰] 황치열 “10년만의 첫 앨범, 경연 첫 무대 때 마음으로”
매일 듣는 노래-황치열
왜 매일 듣는 노래 없나요...ㅠㅠ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노래가

나 진짜 엊그제 태형이랑 남준이가 만든 노래가 나오고 그 노래가 되게 잔잔해서 매일 듣는 꿈을 꿨는데 소름
나 노래 듣는거 엄청 좋아해서 작업할때 트친분들 노래가 넘 듣고시픈데 길을 잃서서 탐라에 멍하니 서있다..매일..
하루종일 그리고 매일 듣는 노래가 하나라도 생기면 되게 행복해지는데, 심지어 그 노래가 내가 너어무 좋아하고 사랑하는 태형이가 만들고 부른 노래라니 정말정말 행복한거야.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judy560323

매일 듣는 이 노래가 도 매일 울려 이 노래가 널 떠올리게 만들어 다 우리 얘기만 같아서 💕🎶


좋아해서

10. 이어폰 없으면 그날은 하루종일 쳐져잇음.. 노래듣는거 너무너무 좋아해서.. 진짜 한 몇개월 매일ㄹ빠짐없이 노래들음
저저... 쏜애플 노래 다듣는건 아니지만 아지랑이는 정말 좋아해서 매일같이 듣구있어요!


듣는거

그래서 그런지 목소리 좋은사람/좋은 노래 듣는거 엄청 좋아해요 특히 취향 목소리 만나면 매일 들려달라고 함ㅁ........:) 제가 님 목소리 좋아요 하면 진짜 좋아서 그러는거에요
맞아요 ㅠㅜㅠㅠ 저도 그 노래 너무 좋아서 요즘 진짜 매일같이 듣는거같아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 흐훅...ㅠㅠㅠ
나 진짜 삶의 목표도 희미해지고 너무 힘든 일 많았는디 그때 찾아와준게 정세운이야 밤에 정세운 사진이랑 영상보고 노래 듣는거 덕분에 하루를 버틸수있었던 것 같아 나한텐 너 그만큼 고마운 사람이야 세운아 매일을 살기 해준 사람이야


앨범

죽기전에 리듬애프터써머 라이브 내 귀로 듣는날이 있을까 8ㅅ8 앨범 나온이후에 한번도 빠지지않고 출근길에 매일 들었다규ㅠㅠ 내 수밍목록에서 절대 빠지지않을노래


듣는다

이제 매일 이노래만 듣는다
1. O형 2. 몇개지..스포계를 만들었다가 안썼더니ㅠㅠ 5개는 되지않늘까 3. 매일 듣는 노래는 거의 다 영어노래..한국노래는 거의 안듣는다. 그냥 피아노곡도 좋아하고 드라마, 영화 스코어 OST 좋아한다 4. 매운거, 뜨거운 국물 요리
국카스텐 그들 노래 가만히 들으면 아주 휼륭한 시 한편을 읽는것!아니 듣는다고 해야되나 그들 노랜 듣는이의 따라 달리 해석 되고 한 사람이 매일 들어도 다른감성 다른느낌 때론 우울감 달래고 때론 흥분케 하며 때론 흥겹고 때
한국노래든 일본노래든 많은 노래들은 그냥 많이 많이들으면 자연스럽게 가사외우게되고 디게빠른곡도 외워지지..고로 매일듣는다
요즘 동생덕에 울고싶지않아~! 하는 노래 매일 듣는다
빙글빙글ㄹㅘ아운드 이걸 매일 듣는다고 하니까 언니가 노래처럼 돌아버렸냐고 했다
지훉 뭔 이상한 소릴 해요 하고 묵살했지만 슩쳘 솔직히 좀 진심이었다 왜냐면 몇 달 전까지 알고 지내던 이지훉이 톌레비전에 나오고 사람들이 알아보고 이 날만 해도 싸인해달라는 사람들 봤어 노래 너무 좋다고 매일 듣는다고도 했다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love_chy898043

한때 매일 밤마다 뵤네뽀 오빠들 노래 들으면서 울고 힐링하고 그랬었는데 .. 요즘은 아주 잘 자느라 못듣는다져 ..(?)


노래는

하나맛키는 정반대로 계속 밝고 그런 노래만 치는거지. 그런대 매일 듣는 노래는 맛층이 편곡한 악마의 동요(?) 그래서 매일 맛층 놀리는거지 왜 맛층은 이런 노래 못쳐요??(생기발랄 꽃날아다니는 노래)


너무너무

신곡 너무너무 좋은데... 매일 매일 출퇴근과 잠자리에서도 출근준비할때도 듣는 아스트로 분들 신곡.... 노래 짱짱임미당


들어도

믿고듣는 내가수님~ 노래 한곡한곡 다 듣긔 좋네요~ × 소리 ㅋ 제목탓인즤 좋을까?? 생각했는데 넘 좋아용ㅎㅎ 무제가 젤 좋구요~ 2위 ×소리 ㅎ 가사도 굿굿😁 매일 들어도 질리지 않을곡들 감사합니당 💕콘서트 ×소리 들음 대박일듯


목소리

평소 매일 듣는 노래인데 오늘은 뭔가 색다르다 멜로디와 박자와 노다 목소리가 내 심장을 계속 부수고 가는 느낌 심장 떨어질것 같아 흐흑
웬디, 에릭남 - 봄인가봐 봄때 매일 듣고 또 듣는 노래 그만큼 너무 좋고 기타소리가 예쁨 둘이 목소리도 너무 잘어울리고 듣다보면 없던 썸남도 생겨서 수줍게 데이트하고 손 잡는것 같아짐
아............................슈아야........내가 매일 듣는 노래 ㅠㅠㅠㅠㅠㅠ Corrine Bailey Rae - Just Like A Star 불렀네 목소리 진짜 꿀이다 꿀 ㅠㅠ

매일 듣는 노래 들으새요 ㅠㅠㅠ 목소리 진짜 장난 없음...쓰윗보이스 ... 아까 너목보 보다가 질질 짬...


듣는중

SME가서 처음 들었는데 노래 존나 좋아서 갔다와서 거의 매일 듣는중 이엣타이가도 개찰짐
이노래짱좋조ㅠㅠㅠ매일듣는중


밤에

평소같은 밤에 쥰은 그냥 공부하다 지쳐서 노래듣는 중. 민은 항상 이시간대에 없어. 오늘 평소보다 늦은 시간인데 잠이 안와서 그냥 민이나 기다렸다 야식이나 먹자할까 싶어 첨으로 민 기다리기 시작한다. 근데 매일 세시쯤온다더니 네시가 되도 안와.


매일같이

요즘 제가 매일같이 듣는 노래 #GOT7 신곡 #딱좋아#더쇼 1등하기 딱조우와~


여전히

선공개부터 좋았고 여전히 좋은 갓벽한 곡)))네버 내 스타일 아닌 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너무 취향이라 매일 들음)))아노유노 사실 내 취향의 멜로디의 노래)))오리를걸 하지만 나 수퍼핫도 핸즈온미도 들을 자신이 없어....(나야나도 안듣는 사람,,
선공개부터 좋았고 여전히 좋은 갓벽한 곡)))네버 내 스타일 아닌 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너무 취향이라 매일 들음)))아노유노 사실 내 취향의 멜로디의 노래)))오리를걸 하지만 나 수퍼핫도 핸즈온미도 들을 자신이 없어....(나야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NCT_angel_


매일듣는노래

저를 위한 배려인건지 노래에 크게 어렵다거나 한 부분은 없었음. 이미 스토리라인을 다 알고계신건지 가사도 드라마와 딱 맞았고 멜로디도 중독성있고. 가이드버전을 핸드폰으로 옮겨 매일 듣는 현넨은 점점 더 곡이 좋아짐.
끄어어 들어주시다니 흐뭇합니다. 사실 제가 매일 잠자기전 우울할때 듣는 잔잔한 노래 넘버원이라죠! ☆ 무튼 오늘 하루 고생많으셨고 안녕히주무세요
매일은 아니라도, 어쩌다 듣는 게 제일 좋더라고요. 이 노래. 뚝배기는 시원하셨어요?
D-5상상보다 더 설레.. 상상보다 더 기대.. 상상보다... 더 행복해 💕 가수님 우리 성공했다 #울컥 #ㅈㄹ스겁데 #매일듣는노래
내 감성은 아침부터 파도처럼 일렁이고.... 노래 끝날 때까지 차에 있다가 부랴부랴 지각 모면... 아침마다 매일 똑같이 몇 년 동안 이런 일상을 보낸다. 난 이선희가 좋다. 노래도 좋고 사람도 좋고 차 안에서 노래 듣는 나도 좋다.
매일 오빠들 보고 트친분들하고 소통하고 노래듣는게 일상이고 이거 못하면 진짜 못살거 같은데 .폰압당하면 진짜 슬프겠다 .내 인생의 낙이 사라지는거야....
쌀쌀한 바람 코끝이 찡해져도 기분 좋아 따뜻한 우유 나의 매일 아침을 깨워주네 버스정류장 사람들 다른 곳을 보거나 다른 노래 듣는 중 내가 널 생각하는지 네가 알까 모를까 모르겠네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Yunni7102

아힠ㅋㅋㅌㅋㅌㅌㅋㅋ 사실 지금 샤를은 녹음하지못해서,,,(듀륵.. 헉마자 그 그그그그 노래 완곡 언제나오나요..? (((매일돌려듣는자)))
요새 가게에서 매일 듣는 노래 언니네 이발관 세븐틴 이채언루트
와 요즘 매일 듣는 노래야
2.Christina Perri-the words 잔잔한 노래인데 가사가 너무 좋아서 거의 매일 듣는 노래 내 힐링곡2
오늘부터 매일 밤 자기 전에 듣는 노래 한번에 한번만 듣고 끝낼 수 없는 음성 #자장자장 #잘자
준며나 나두 보고싶어 💕 매일 커튼 듣고 이써 ㅠㅠㅠㅠㅠ 네 노래 듣는게 나한테 가장 큰 행복이야 🙊🙊🙊🙊🙊🙊
3. So Amazing - 샤이니 이건 처음들었을때 뭐지 이건 싶었는데 네 매일듣는 노래중 하납니다...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tkchs17

매일 듣는 노래 뮤비가 일단 기본 색감이 내 기억속 말할 수 없는 비밀과 비슷한거같아서 좋긴 한데 이과라 그런가 끝을 모르겠다 과거에 좋아했던 여자가 가정을 꾸리고 가족과 함께 있는 걸 포장마차 옆테이블에서 봤단 건가;; 과거가 회상씬인건지 상상씬인지
존ㄴ아 내취향 아닌데 매일 듣는 노래 아노유노 플라워 카페, ,
D-DAY오늘은 친구들 땜에 행복해.. 가수님 땜에 도 행복해요 💕 매일 듣는 노래 🎶
끄흡ㅜㅜㅜㅜㅠㅠㅠ저거 매일듣는노래랑 잠시나마 존좋인 것 같아.. 약간 꽂혔어 네이버 클로바한테 치열쓰 노래 들려달라고 하면 된다👍👍👍
으허 울고싶지않아 노래 짱젛아 ㄹㅇ 매일 한번씩 듣는 노래
비 온 뒤 영원 저 매일 듣는 다구여,,, 하 ㅠㅠ 진짜 이거 진짜 인생 노래... 모두 비 온 뒤 영원 하세요.
유나 노래 매일ㄹ듣는것같아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dms_0609

3. 에릭 클랩튼 - Wonderful Tonight 울 엄마가 날 가졌을때 매일 들었고 울 아부지랑 엄마가 가장 좋아했던 노래였고 이따끔씩 엄마가 생각 날때 듣는 노래
너목보 보고 매일 듣는 노래 몇 번이나 들은거지.. 데빌 정주행 하고 자야지 🌜
요즘엄마 18번 노래 아빠 밥 차려주다가 빡쳐서 매일 듣는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CrayonPopSnaps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crayonpopfeed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aliana1023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judy560323

매일듣는노래 듣는데 매일매일 노래를 황치열 노래가 너무너무 skykkm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