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목보

어머 담주에 너목보 황치열 나와
너목보 스타 황치열이 주인공이 되어 너목보에 돌아옴.
#황치열 #대박이네 #너목보 #시즌1출연했었네 #너무 잘된케이스거염 ㅎㅎㅎㅎㅎ #멋지다
황치열이 너목보에 돌아왔다 약간 눈물...ㄷ다흑ㄱ
#너목보 #황치열편 보는데 짠하고 뭉클하다ㅠㅠ 황치열 더 잘됐으면 좋겠다!!!너목보끝나면 다시 한번 들어봐야지
황치열님 너목보 나오던데 보훈님도 꼭 가수로 나왔음 좋겠다
오늘 너목보는 황치열 편이라 더 감동적이었다. 우승자 변호인이었던 이상민의 눈물의 의미는 무엇이었을까. 왠지 내가 능력만 있었어도... 그런 생각을 했을것만 같고 그렇네.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skykkm00

우와 황치열 너목보 나왔네.. 얼마나 뿌듯했을까...
너목보 황치열님편 엔딩 진짜 찡해
아 모르겠따 너목보 나온 황ㅊㅣ열 존나 잘생겼다(?????
너목보 보는데 황치열 신곡 개좋네...
너목보 황치열 편 너무 눈물바다여서 혼자 어색해하며 시청함
너목보 황치열 편이있었구나.. 뭔가 찡하네 ㅋㅋㅋ 참가자로 나왔다가 주인공이되다니


앨범

[2017 황치열 NEW ALBUM EVENT] 오늘(6월7일)부터 한달동안 삼성역, 신촌역에서 새 앨범 발매 홍보를 위한 디지털포스터 광고가 시작되었습니다. #황치열 #hwangchiyeul #chiyeul

[2017 황치열 NEW ALBUM EVENT] 황치열 가수님의 새앨범 발매와 첫 단독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하여 캄보디아에 (▪️황치열 우물)과 (▪️황치열 화장실)을 후원하였습니다. #황치열 #황치열닷컴 #chi
[2017 황치열 NEW ALBUM EVENT] 6월 13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강공원 반포지구 예빛섬 대형스크린에서 새앨범 뮤직비디오가 송출됩니다. 대형 스크린에서 황치열 가수님의 뮤직비디오를 볼
헐 황치열 뉴앨범노래 다좋당...목소리개꿀 멜로디감미로움최고 새뱍감성
황치열 첫 미니앨범 [Be Ordinary]발표. " 음악은 일상" 이라는 의미을 담아 지난 10년동안의 황치열의 일상을 가득 채웠던 음악에대한 열정이 꾹꾹 담긴 앨범 입니다.
J'aime une vidéo  "I Can See Your Voice 4 (축) 황치열 새 앨범 발매 170615 EP.16" à l'adresse
[2017 황치열 NEW ALBUM EVENT ✔️AGAIN] 다시 돌아왔습니다!!! 6월 17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7시까지 한강공원 반포지구 예빛섬 대형스크린에서 새앨범 뮤직비디오가 다시 한번 더 송
미친 황치열 앨범 나온 거 이제 알아서(바부...)수록곡 다 다운 받아서 들어보는데 모든 곡들 다 좋은데 특히 각이라는 노래 넘나 내 취향인 것...💕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BeautifulJyh

황치열 앨범 선주문이 11만장이라던데...ㄷㄷㄷ
광화문 핫트랙스 카운터에 앨범 쌓아두고 팔고있네. 체리밤 앨범은 실시간 랭킹 2위. 1위는 황치열 미니앨범.
#황치열 #be_ordinary #미니앨범 #음악 #위로 마음이 너무나 많이 아픈데. ... 오랜만에 . ... 위로가 된다. 이런 노래 해줘서 고맙다고 말 하고 싶을 정도로. ...
#황치열 #Be_ordinary #비오디너리 #매일듣는노래 #HOW엔터테인먼트 #가요 #뮤직 #가수 #인터뷰 [Z인터뷰] 황치열 “10년만의 첫 앨범, 경연 첫 무대 때 마음으로”


VOICE

Podoba mi się film I Can See Your Voice 4 [스페셜] 미스터리 싱어 경력자, 황치열의 클라스가 다른 립싱크! '비상'
J'aime une vidéo  "I Can See Your Voice 4 황치열&대리기사, 눈물의 듀엣 무대! ′매일 듣는 노래′ 170615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I Can See Your Voice 4 [스페셜] 미스터리 싱어 경력자, 황치열의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I Can See Your Voice 4 황치열&대리기사, 눈물의 듀엣 무대! ′매일 듣는


ALBUM

[2017 황치열 NEW ALBUM EVENT] (▪️황치열 가수님의 인생연기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예빛섬 대형스크린에서 만나요 ! ) #황치열 #hwangchiyeul #chiyeul


CHIYEUL

[170613] D➖7️⃣ [ 2017. 6. 13 Coming soon... 두근두근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170610] KBS 해피투게더 출근길 사진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Be_ordinary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사랑그한마디 #KBS
지난 5월의 어느날, 20시간이 넘는 긴 촬영이 예정되어있었던 뮤비촬영현장에 든든하게 드실 수 있도록 뷔페 식사와 함께 커피차를 보내드렸습니다. 맛있게 잘 드셨죠?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


UNE

J'aime une vidéo  "[M/V] Hwang Chi Yeul (황치열) - A Daily Song (매일 듣는 노래)" à l'adresse


스타에비뉴

김희철 스타에비뉴, 황치열 스타에비뉴 팝니다 디엠이나 멘션으로 연락주세요! #스타에비뉴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Yunni7102


6월

6월 10일 해피투게더 3 1부 해투동 녹화 #명세빈 #바다 #황치열 #정은지


해피투게더

한편 이번 '해피투게더 3' 1부 녹화는 '내 인생의 황금기'란 타이틀로 진행되며, 명세빈을 비롯해 가수 바다와 황치열, 정은지가 게스트로 합류할 계획이다. 녹화분은 이달 말 방송 예정이다.  롸❓


황치열

161229 가요대축제 첸&황치열-Never Ending Story 노래 너무 잘부르고 마지막에 쫑쫑 들어가는건 귀여워 ㅠ..ㅠ
이런 나에게 니가 온다면 차가운 세상 너를 지켜줄게 l 황치열, 연필
그리워 그리워서 더는 못 잊을 사람 눈물이 가슴이 그댈 부르고 있어 사랑해 사랑해서 더는 못 보낼 사람 그대 뒤에서 갈 곳을 잃어 울고만 있어 그대 l 황치열, 그리워 그리워서
잠시 다녀갈 세상 인연이 비록 기다림뿐이라도 l 황치열, 하늘길
2016.1.13 골든디스크 MC2 엔딩 #정용화 #황치열 #서현 #트와이스

6.노래 잘하는 사람 노래 잘해도 미성인사람 보다는 윤시윤이나 황치열같은 탁성이라고해야되나? 그런남자다운목소리루 노래뷰르는거 너무좋다
6.조아하는 가수 콘서트 같이가기.. 엑소 방탄 케이티페리 머라이어캐리 크리스티나아길레라 황치열 소향 아니그냥 조아하는가수아니더라도 콘서트같이가구싶다 ㅎ
눈 앞에서 날리는 그대 옷자락에 내 마음만 안긴 채 나 돌아서는데 l 황치열, 그리워 그리워서
9. 에이프릴-따끔 황치열-아버지
연필로 손길로 니 모습을 그린다 검게 눌러 붙은 자국은 마치 새벽처럼 남아 뭉툭한 내 마음 부러질 수 없는데 나는 나는 너만을 그려본다 l 황치열, 연필
ㅋ ㅋ ㅋ ㅋ ㅋ 황치열도 나옴 ㅋ ㅋ ㅋ ㅋ
ㅇㄴ ㅋ ㅎ ㅋㅋ ㅋㅋㅋ ㅋ 황치열 ㅆㅂ ㅋ ㅋㄱㄱㄱ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황치열 같은 보컬이 되고 싶다...
황치열 진성고음 미쳤다 ㅜㅜ
황치열 닮았다
히지카타 토시로 열심히 한글이름으로 패치한결과 황치열이가 댓다 열아 사랑한다
와 앞에 황치열돞있음 오늘 광고데이?
Vlive 황치열 응원인사말 #지창욱 #jichangwook
#여자친구 #GFRIEND #황치열 X #은하 (feat. #릴보이 of #긱스) #반딧불이 #firefly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엄청 예쁜 노래에요❤️ 짜냥둥이 으나 응원해주세요!

황치열도 안 나오는 데가 없네
치ㅣ치열5ㅡ....이열...치ㅇㅕㄹㄹ...황치열....
황치열,.?님이 누구임ㅁ
moomng_15 황치열..(블락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욧 황치열때문에요?????
yes... 제가 억울한데 황치열이라니...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제 잠 깬 죄입니다 다시 10분에 잘거예요
컬투쇼 보라 화 슬리피 목 이석훈 존박 황치열 보라 아님 금 김민경 심형탁 토 몽니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황치열 노래 잘부른다
삶이 다하여서 다음 세상에 함께 할 운명이면 지금 이 숨을 막고 이 세상을 버려도 저 하늘 끝 따라 달려갈테니 내 사랑 l 황치열, 하늘길
이번주 토요일의 아는형님에서 황치열이 온다! 꺄 신난당!😘
북은 결국 짧게 한숨 내쉬면서 황 쪽으로 몸을 돌렸음 황은 이유를 알고 싶었음 치열하고 경쟁적인 중종들의 사회에서 가식없이 친하게 지냈던 친구가 그러니까 약간 배신감도 들었고 상처도 받았음 나한테 불만이 있으면, 말로 해 이딴 식으로 하지 말고
Видео "[MV] 황치열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Part.3"(RulerMaster Of The Mask OST Part 3) - 잠시나마"
황치열ㅋㅋㅋㅋ
황치열님 인터뷰중 #인피니트 #우현, #성규, #호야 등을 언급 "호야는 래퍼인데도 노래를 좋아하고 노력파다. 성규는 정말 로커의 보이스를 갖고 있는 것 같다"며 "보컬리스트로서 나도 자극을 하게 만드는 친구들"이라고

난 네 편이래두 항상 나의 편에 선 네가 고마워 내가 널 더 아낄래 [잊어버리지 마 - 문별 (원곡 CRUSH)] [꿀이 떨어져 - 솔라 & 황치열]
강동호와 황치열 ... 와우....9
170523 황치열님 브이앱 #엘 언급
황치열님께서 동호 언급하셨어요 !!
황치열 옾빠 콘서트 티켓 취소해야하는데.......................가고싶은데.....자리도 좋은데.....하.....못가 ㅜㅜㅜㅜㅜㅜㅜ십년만에 콘서튼데....왜나는 못가????? 내가 데뷔할때부터 기다렸는데.........
히양 네이버 연예면에만 황치열기사가 3개임 히요~
여러분 황치열 겁나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오늘 나온 신곡인데 '매일 듣는 노래 - 황치열' 이노래 좋더라구요ㅎㅎ 먼~~~훗날 기회가 된다면 너 목소리로 한소절 듣고싶어요 ㅎㅎ 잘자용~🤗
황치열 신곡이 떴습니다 여러분
황치열오빠 사랑ㅎ해 ... (눈물폳푸)
황치열 목소리 너무 좋아요 ❤️
🔔 황치열 "가장 기억에 남는 제자? 인피니트" 기억에 남는 보컬 성규 우현 호야
열심히 하는 우리 동호 힘내 (궁디팡팡💕) #강동호 #황치열 #백호 #데뷔해
끄 지마 듀 엣가요제 봐야돼 교 수님 참가자로 나오신대 황 치열 파트너로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황치열 님 곡 홍보 도와주시러 브이앱 같이 출연하신 건가요? 대본을 안 보셨다니 왠지 재밌는 장면이 나왔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ㅋㅋ
이제와서 말하는거지만 황치열노래 중국노래같음....
이열치열황치열
하우이사님이 무자비하게 치열오빠 음방 돌리길원하는 사람들의 모임 #황치열
황치열 노래 넘 조음.....
황치열 되게 착한 것 같애
황치열씨한테 치일 각인데요 이거 완전? 님 어쩌자고 제 최애를 그렇게 빼다박으셨어요? 거기다가 노래도 잘해... 와 진짜 치일 것 같은... 아닌가 이미 치였나?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황치열씨 마를수록 제 최애와 닮아가시네요 그러니깐 살 좀 찌워주세요 특히 볼살 부탁드립니다 (((아무말대잔치)))
줄은 있었지만 내 앞의 한 명만 🍒💣 1개 구매하셨고 그 앞 외국인은 황치열 4개, 그 앞앞 외국인이 10만원어치를 사고 야무지게 면세까지 하고 떠나셨다.
황치열 뮤비 울학교에서 찍었는데 보니까 너무 우리학교라서 뭔가의 괴리감 느낀다 하복치마 주름 1개 어쩌냐..
나 황ㅇ치열 대치동 옥탑방에 ㅅㅏㄴ다는 소리 듣고 졸라... 웃긴데 기분 이상해서...
기분 졸라 이상햇음 그래서 ㅇㅜ리 반에 황치열 존나 조아하느ㄴ 애 있는데 사적으로 연락한다고 햇음 존나 웃겨 ㅠ
황치열도 실력자 2연속으로 떨어뜨림.
황치열 잘생겼다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눈에보이는황치열
황치열 뭐냐곸ㅋㅋㅋㅋㅋ 대박이다ㅋㅋㅋㅋㅋ
헐 황치열 뉴이스트 보컬선생님이였구나,,,...
와 황치열 ㄷㄷ 대륙의 힘 무섭다;;
황치열 잘생곀서,,,노래도 조타,,
와 황치열 공구 인증 뜨는데 쪄네.. 물 들어왔을 때 노 저었어야했는데 한한령으로 막힌게 아쉽다
난 황치열 좋드라 매력있더란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황치열 중국에서 인기 개많다더니 그 쪽 공구량이 어마어마하다... 3일차에 9만장대라니 웬만한 남돌 바르는 수준.
황치열 아저씨 초동 3일차인데 9만장이래ㄷㄷㄷ 공구가 7만장이래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황치열 너목보 앨범 VOICE CAN ALBUM VIDO mimiq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