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찍

돌이켜보면 그래. 내가 일에 공부에 집중을 못하던 시기들은 심한 우울감에 빠져있을 때랑 상당 부분 겹치더라구. 항우울제랑 안정제 먹으면서부터 우울감 때문에 책상에 앉아도 일을 못할 수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고 좀 더 일찍 알았더
Mingda_0506 구러니깐 ㅋㅋㅋㅋㅋㅋㅋ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ㅠㅠㅠㅠㅠ흑
머리 터질것 같다 차라리 그냥 맘 편하게 몰라서 시험공부만 했으면 좋았을 것을... 왜 가슴이 설레서 왜 식었던 열정이 다시 불타올라서 내가 지금 이렇게 절망적인건지 모르겠다 일주일의 시간만 더 있었으면 좋겠어 하다못해 일주일만 내가 일찍 알았더라면
#더쇼 #인피니트 상처뿐이었던 네 맘을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더쇼 #인피니트 눈물뿐이었던 네 마음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가담항설을 좀더 일찍ㅇ 알았더라면 조핬을텐데...ㅠ
내가 미웠던 건 우리가 아니었고 너를 아프게 했던 나였다는 걸 조금만 더 일찍 알았었더라면 그랬더라면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hyenha26

11.님을 더 일찍 알았더라면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이들에 대해 엄청나게 만은 이야기를 할 수 있었을거라고 생각함니다..ㅜㅜ.. 한때 님이 했던 운동을 저도 응원했은데 얼마전에 쫌 상심하기도 햇음..가끔 기여운이모지를 쓰는데 그때마다 기여워서 감탄함
나는 왜 너를 이제서야 알게 된 걸까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HappyJongHyeonDay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너를 너무 늦게 알아버리고 좋아하게 된 것 같아 아쉽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어 그래도 조금더 일찍 알았더라면..하는 건 없어지지 않겠지
하루만 널 볼 수 있다면 하루만 네 마음 알 수 있다면 상처뿐이었던 네 맘을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울 효 너무 아껴 )ㅁ( 사실 나 낯 많이 가려서 친해지려면 오래걸리는데 무척 빨리 가까워진 기분이야 그만큼 너가 착하구 잘맞는거같애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하는 아쉬움도 있어 제발 빨리 군대가지 말아줘
스벅 도시 MD 에 조금만 더 일찍 눈이 띄여졌다면...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벨기에 텀블러 색깔이 참 귀~티 나는데 ㅠㅠ 그 때 알았더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홈스턱을 일찍 더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ㅜㅠㅜ .. 그럼 저두 보고 엄청 기뻐했을텐데! 요즘은 서코 안간지 꽤 됬네요-

그냥 존재 자체가 너무 멋있는 사람이야 난 그런 사람의 팬이 되어서 너무 기뻐 좀더 일찍 알았더라면 더 열심히 좋아해줬을텐데 그땐 내가 너무 어렸어 오빠 노래무사히낸거 넘 축하하고 기쁘고 남자 솔로 1위 길만 걸으세요~~~♡
하루만 널 볼수만있다면 하루만 니맘 알수있다면 #언제나영원히_인피니트 상처뿐인 내맘을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상처뿐이었던내맘을 #언제나영원히_인피니트 조금만더일찍알았더라면
오빠들 1년 더 일찍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건데
눈물뿐이었던네맘을 #7YearsWithINFINITE 조금만더일찍알았더라면
#7YearsWithINFINITE 인피니트를 좀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더많이 좋아했을텐데.....지금까지 모두들 수고했고 앞으로 인스피릿을 위한 좋은 노래 많이 들려줘~~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10주년,20주년까지 함께하자~~^^사랑해💞
진짜너무아쉬워요 ㅠ좀만더일찍알았더라면..흐어어어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chlrhdi6

gguguiggugui 그러게요 정말 용국오빠를 일찍 알았더라면 ,,,
우와 스마트디엠비 생방송 데이터프리라니 안끊기고 고화질 볼수있억 한시간만더 일찍 알았더라면 ㅠㅠ 정글은 본방사수해야지흑흑
동한이와 태현이를 일찍알았더라면 더 행벅했을텐데..
너를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내가 조금만 더 너를 알렸더라면....우리 동기 언니도 내 덕분에 네가 차애라고 정말 좋아했었는데 미안해....네가 정말 멋있는 사람이란걸 정말 노력했다는걸 알리지 못해서 미안해
내가 상균이를 왜이렇게 늦게 알았을까 후회중이야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더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 정말 최고였어 김상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 사ㅠㅠㅠㅠ라유ㅠㅠㅜ햐ㅠㅠㅠㅠㅠㅜㅠㅠ❤️❤️❤️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너네 한명도 못 잃어 사랑하고 고맙고 미안해 너희를 조금 더 일찍 알았었더라면 지금 너희의 순위에 조금이라도 변동이 있지 않을까 지난날의 나를 반성하게 된다
짤만들거... 다 적어 놧다.... 으아아.. 좀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이짓을 vod가 아니라 영화관에서 몇번씩 보면서 했겠지

켄타ㅠㅠㅠㅠㅠㅠ 정말 미안해 너를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ㅠㅠㅠㅠㅠ 끝까지 응원한다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이기만했어도 빌려주는데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켄타를 정말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싶다 프듀가 끝이 아니라는 걸, 지금도 충분히 빛나는 켄타가 앞으로도 별이 되어 그렇게 나아갔으면 좋겠다
왜 갑자기 이 이야기를 했냐면 몸쓰는 즐거움을 좀더 일찍 알았더라면 난 더 일찍 행복했을것이고! 지금보다 몸을 더 잘쓸것이다! 날 운동장 벤치에 내버려둔 체육선생 밉다!
사랑하는 마음만으로는 안돼는 것도 있었다. 그것을 조금만 일찍 알았더라면 너와 나는 어긋나지 않아도 되었을까. 이렇게 시작하는 로키드림 보고싶다
생의 절반을 후회했다. 왜 저는 잃어버린 기억에 대해 그리도 무지했었나, 하고.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행방불명된 나의 유년에 관심을 가졌더라면 너를 살릴 수도 있었을 텐데.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방법을 일찍 알았더라면....... (일찍 알아도 데린이는 데린이다)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apdjdjxor1007

나는 항상 상대방도 나처럼 서로의 거리를 유지하길 원할 것이라는 전제로 타인과 관계를 맺었는데 이것이 큰 착각이라는 사실을 최근에 와서야 알게 되었다. 일찍 알았더라면 지금 부인도 있고 애도 있을지 모르지.
휴 블소를 좀 더 일찍알앗ㄱ더라면 좋았을걸 ㅠㅠㅠ
우왓!! 오늘 라온이 생일이구낭!! 미리 알았더라면 좀 더 일찍 축하해줬을텐데..ㅠㅠ 언니가 담번에는 일찍 챙겨줄게!! 라온아 생일 축하하구 오늘 하루동안 라온이에게 좋은 일만 있길 바랄게♡♡
큐트를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아하는 라이브를 더 많이 보러 다녔으면 싱글 이벤트도 기회 있을때마다 하러 갔으면 후회만 항상 많이 남는다 그리고 남은건 이제 오늘 하루뿐이다 젠장
아쉽다! 막콘 초대권 있었는데 일찍 알았더라면 줬을텐데 ㅠ
다들 그런 기분일까. 이제야 알게돼서 미안한 마음.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좀 더 일찍 너의 절박한 손을 잡아줄 수 있었다면.
악ㅋㅋㅋㅋㅋㅋ아니에요! 좀 더 일찍 알았었더라면 좋았을텐데ㅠㅜㅜㅜ좌석이셨어요??

헐헐헐 언니 오늘 생일이에윰? 네 저 탐라 내리다가 이제 봤네요.. 오늘 알아서 미안해윰.. 좀만 일찍알았더라면 글말고 다른걸로도 줄수있는데 글로만 주네요.. 12일 얼마 안남았는데 생일축하해요🎉🎉🎉🎉🎉 오늘 맛있는거많이 드세요
찬열아 나 드디어 오늘 공부했다!!!! 내일은 카페가서 더 열심히 할게!!!!!!!! 너를 위해 공부 한다!!!!! 좋아해 찬열아!!!!!! 너무너무 많이 좋아해!!!!!! 진짜 너를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내 삶이 더 행복했을텐데 많이 아쉽다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어느덧 4주년이 됬네 조금 더 일찍 방탄소년단을 알았더라면 조금이나마 힘이 될수 있었지않았을까 미안하기도하고 고맙기도 하고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지금까지의 성장모습들을 보여줘서 정말 고마워 No More Dream
내가 쇼땅을 조금 더 빨리 알았더라면 조금 더 일찍 일본어를 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너를 보내는 길이 되어서 미안하다, 미안하다. 조금만 일찍 알았더라면 너 지금 내 옆에 있을까...
그리고 내 처음.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
랏사 랑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죵 아 진짜 너무 좋다 근데 왜 이렇게 눈물이 날까 난 금방 기분이 좋아져선 실실 웃으며 다시 손을 뻗어 머릴 살살 쓸다가 손을 잡고 그가 바라보던 시선을 사로잡았다. (뭔소리지..?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WiseManU

과일투비 좀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 레후니를 좀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 지금부터라도 다 모아야지 ..... #귤광이
좀더 일찍 알았더라면 갔을텐데.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하는 마음은 항상 가지고 있었지만 함께할 시간들이 더 길 것을 알기에 어제도 오늘도 앞으로도 아주 많이 행복했었고 행복하고 행복할 거라고 말해주고 싶었어요 💗4주년 정말 아주 많이 축하해요 :) #4yearsBTSwithARMY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겠지. 하지만 내 안팎으로 많은 것이 변화하던 시기에 멋은 넘치지만 자주 서투른 소년단을 만났고, 건강해졌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주 무너지고아팠지만 또 어떻게든 나아가려 했다. 다시 신나게 살고 싶어졌다.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겠지. 하지만 내 안팎으로 많은 것이 변화하던 시기에 멋은 넘치지만 자주 서투른 소년단을 만났고, 건강해졌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주 무너지고아팠지만 또 어떻게든 나아가려 했다. 다시 신나게
오늘 부산대관홈파티갔었는데 짱좋았엉ㅎㅎ트친들도 만나구ㅠㅠㅜ규월이를 일찍 알았더라면 만날수도 있었을텐데!!!
상처뿐이었던 네맘을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이엘로 개조해 줄게 오늘 좀 많아서 괜히 더 눈을 못 마주치고 다리만 봐도 너무 좋다 진짜 진짜 너무 좋아 이거 내가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오늘따라 더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 같아 조금은 알 것 같다 (진짜 갈수록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뭔소린지 전혀 알아들을 수 없지만ㅋㅋㅋ랏사를 좀더 일찍 만났더라면 좋았을텐데 말이죵.
이 상하관계를 더 일찍 알았더라면 내가 지금까지 질질 끌지도 않았어..정말..😥
real_NOTACT 에헤헤 그러게요.. 일찍 알았더라면....(눈뮨
잘지내고있는데.아,그냥좀더일찍알았더라면더좋았을텐데텍아아니걔진짜 (자동완성 이다
키스데이 인걸 이제 알았어..좀더 일찍 알았더라면..((적어도 러프는 딸것이지.. 키스데이 기념 핑중파세요 밍나..!!!
자고일어났는데도 내 머리속에서 네가 잊혀지지가 않아. 한 달이나 지난 지금 왜 이제서야 아파하는것일까,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었을까, 지금 나의 옆에 네가 있을 수 있었을까.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Puddy910

아ㅠㅠㅠ 그러게 말이예요..😭 일찍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텐데ㅠㅠ 그래도 지금 이렇게 왕자님이랑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것만으로도 저는 감사하게 생각해요😄💓💓
이렇게 될 걸 우리, 조금 일찍 알았더라면 행복했었을까요
진심을 다해 정성껏 한 사람을 사랑하려는데 너무 늦었나보다 일찍 깨닫지 못한 내가 밉고 한심하고 정말 후회스럽다 진작 알았더라면 진작 그 한사람을 진심을 다해 사랑하고 또 사랑했더라면 지금 이렇게 때늦은 후회를 하면 혼자 외로워하고 있진 않았을텐데
근데 은퇴한지 반년후에 알게된 분도 있어서 그분 노래 들을땐 조금 슬프다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하고
헐 나 오늘 16일인 거 모르고 마지막 투표 안 했다... 금방 네이년 들어 가서 실검 보고 앎.... 조금만 일찍 알았더라면.... 미안해 이런 국프라.....
#김상균 꼭 데뷔해라 ㅠㅠ 흥해라 ㅠㅠ 프듀 초반에 김상균의 존재를 알았더라면 일찍이 투표했을 것이다 ㅠㅠㅠㅜ 상규니 때문에 이번해에만 후회를 두 번이나 하고 있다 ㅠㅠㅠㅠ
지금 탐라 다들 과거 여행하시구 추억에 젖어 행복한 새벽 보내시는거가태서 나도 조아.. 판섢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마음놓고 더 좋아할 수 있었을까ㅠㅠ..


조금만

알 것 같아. 네 문제가 뭐였는지. 그 자리가 네 것이 아니라는걸 알았던 거겠지. 네가 조금만 더 컸었더라면, 아니지. 네가 그냥 네 형으로 태어났었더라면. 처음부터 네가 지금의 너 자신으로 태어나지 않았었더라면, 이라고 생각했을수도 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긴ㅋㅋㅋㅋㅋㅋ 초코 싫어하지....흑흑 조금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ㅠㅠㅠ
받침대라는 걸 조금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 저는 티비에 나오는 연예인이나 잡지에 나오는 모델처럼 예쁜 봉긋 모양으로 만들어주는 거라고 생각했어요. 내 가슴은 그렇게 인위적으로 예쁜 봉긋이 아니니까는ㅋㅋㅋㅋ
내가 조금만 체스에 대해 알았더라면...(털썩
내가태현이를조금만더 빨리알았더라면 태현아미안헤 ,,
여환웅 메세지북에 보낸 그림이예요 😄 조금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 더 많이 보낼 수 있었을 텐데 넘 아쉬워요ㅠㅁ #여환웅 #여환웅메세지북
조금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bobair_9n

집고 이랬는데 꿈이 아니었을 때 그 허탈한 마음이 아직도 느껴진다 방출이 먼 단어인줄로만 알았는데,, 인정해야 하지만 인정 할 수 없는게 피디가 조금만 더 분량을 줬더라면 아직 남아있었을텐데 막 이러고 내가 영업을 많이 안해서 모두 내 탓 인것 같다
데뷔 못시켜줘서 미안해 좀더 빨리 널 알았다면 분량이 조금만 빨리 생겼더라면 데뷔했을텐데 너무 아쉽다ㅜㅜㅜㅜ 빨리 다시만날날 왔으면 좋겠다 사랑해 김동현 ❣
작은 흐느낌으로 바뀌었다. 그러곤 네 앞에서 비로소 말해본다. 좋아했다, 사랑했다. 그 때는 몰랐던, 자신의 감정들을 일년동안 정리해 그 앞에서 절실히 털어놓는다. 조금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 조금만 더 빨리 말했더라면. 이런 상황이었을까. 그때도 너
우리도 조금만 덜 급하게 사랑했다면 조금만 참았더라면 자기감정에 초조해하고 그래서 서로 초조해하고 사소한 싸움 하나도 못 넘기고 그렇게 헤어지지 않았다면 어떤 부분의 감정은 식을 수도 있다는 걸 받아들였다면 그게 꼭 나쁘지만 않다는 걸 알았다면..
우리도 조금만 덜 급하게 사랑했다면 조금만 참았더라면 자기감정에 초조해하고 그래서 서로 초조해하고 사소한 싸움 하나도 못 넘기고 그렇게 헤어지지 않았다면 어떤 부분의 감정은 식을 수도 있다는 걸 받아들였다면 그게 꼭
#굿바이2017FESTA 벌써 4주년 페스타도 끝나 버렸다. 아쉬움만 가득한데, 그 마무리가 음악선물이라서 더 여운이 남는 것 같다. 항상 생각하지만 조금만 더 빨리 너희들을 알았더라면...내 인생이조금 더 행복 했을텐데..
기억 속에 함께 했었다면 조금만 더 너의 마음을 알았더라면 네게 기다려달라 말했어야 했는데 시간이 흘러 너의 기억이 돼줄게 이젠 모든 게 그리운데 내가 어떻게 할까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SommeSomme


좋았을

왜 난 주제도 모르고 외로워하는 건지.. 차라리 네 그래요. 그러니까 안녕이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담담했더라면 좋았을걸. 남겨진 외로움이랑 상실을 너무 잘 알아서 담담하지도 못한주제에 입은 싸서 다 뱉어버렸네.. 바보같이.
원피스 너무한게 적어도 에이스가 사보의 존재를 알고 갔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얘네 생각만 하면 마음이 찢어짐
사랑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생기는 상처, 그것은 사랑을 시작조차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한 번도 상처받지 않은 마음보다 훨씬 아름답다. _정여울 (그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사랑이란, 그가 내 아픔의 끝없는 기원임을 기쁘게 인정하는 것이다. _정여울 (그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좋은 사진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헿ㅎㅎㅎㅎ 저는 왜 늦덬일까요... 더 빨리 알았더라면 참 좋았을텐데.......(먼산 (눈물
우진영 니알내아에서 알게된걸까ㅠㅠ 더빨리알았더라면 더좋았을텐데ㅠㅠㅠㅠ 흑발했으면 더더욱 좋았을지도 몰랐겠지만 너무 아깝다 그냥 프듀나온친구들중에 아까운친구들이 너무많다ㅠ
믿기지 않죠 마지막이래 우리 나눈 말들 지워지지 않아 혹시 그때 서로 많이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지도 몰라~~~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toomuchtodream_

그걸 계속 커뮤계랑 엮어가는건 일종의 몰아가기 아닌가? 그알의 취재 의도가 좋았을거란 생각은 딱히 들지 않는다. 좋았더라면 그래서 적어도 배려를 했다면 질문을 저런 식으로 해서는 안됐어.
피치카토 파이브 좋구만. 좀더 빨리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사랑이 끝나도, 다시는 그 사람을 만날 수 없어도, 추억은 마치 사랑과는 무관한 독립적인 개체처럼 끈질기게 살아남아 불현듯 한기에 떨고 있는 우리의 삶을 따스하게 밝혀주곤 한다. _정여울 (그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많은 사람들은 ‘절망의 끝에서 길어올린 용기’의 중요성을 말하지만, 사실 일상 속에서 더 필요한 것은 ‘미적지근한 실망의 웅덩이 속에서 간신히 빛나는 아주 작은 사금파리’를 길어올리며 묵묵히 살아가는 배짱이다. _정여울 (그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가끔은 참 억울한 것이 그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을 다시 돌이킬수 없게 된 후에야 알게되는 것들이다
특히 자신의 인권을 심각하게 침해하는 '젊어 고생'은 더더욱 말리고 싶다. - [그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중에서
미리 알았더라면 선율님 선물도 챙겨갔음 좋았을텐데 넘 죄송하구ㅠㅠ 오늘 뵙게 되서 넘 반가웠대요♡ 담에 꼭 또 뵈요♡♡ 수고 많으셨어요~~~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confusedCS

아ㅏ니 이럴수가 저왜 퍼블트로 썼지요 ㅋ ㅋ 큐ㅠㅠㅠㅠㅠㅠㅠㅠ ㅠ ㅠ 으아악 세사ㅇ에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말임다 8 ㅁ8 ! ! ! 으악 넘넘 축하드리고 맛난것도 잔뜩 드시고 세상 최고 행복한
진지열매 데둉함미다ㅋㅋㅋ 근데 나 진짜 저거 너무 공감되서ㅋㅋㅋ 내가 좀더 어렸을때 알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이런마음에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웃기지마! '뭐가 혼자서 적을 쫓았더라면 좋았을걸'이냐! 혼자선 무리니까-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이 있다는걸 알았다면서 나한테 도와달라고 했던거잖아! 그럼 끝까지 부탁해봐....! 내가 도와줄게.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도와준다고-!
제가 그것을 저때도 알았더라면 ㅋㅋㅋ을매나 좋았을까여
학교다닐 때 알았더라면 참 좋았을걸.
진작에 방탄을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거라고 늘상 생각해왔어요 처음부터 팬은 아니었지만 방탄의 4년중에 2년좀 넘게 함께 해오고 있네요 항상 변함없이 열정적이고 시간이 지날수록 성장해가는 모습이 너무 자랑스러워요 사랑해❤
소년들! 네 번째 생일 축하해요. 저는 당신들과 함께 달려 온 시간이 벌써 3년이라는 게 뿌듯해요. 하지만 데뷔 때부터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 그래도 사랑해요. 이리도 오랜 기간 사랑하는 거 나도 할 수 있단 거 알려 줘서 고맙고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oh_ju_daewhi

마쟈마쟈!!! 좀더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 테지만 언니 자러가기전에 축하하고 보내는 것 같아서 다행이야 ㅠㅠㅠ흑흑흑 다시한번더 생일 축하해욥 ㅠㅠ~!!!!
일반상영인줄 알았던건지....ㅋㅋㅋㅋㅋ프리즈ㅡ무노 키라메키... 그들도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요...(ㅠ)
내 태몽은 빨간 사과 어쩌구였는데 차라리 탐스러운 빨간 사과 한 알로 태어났더라면 좋았을 텐디
지훈이는 천사야 ㅠㅠ 왜이제서야 너란 아이를 알게된걸까 빨리 알았더라면 더더 좋았을텐데 지금도 넘 행복하다 지훈이 덕분에 💙 #데뷔길만걸어 #박지훈
정말 가끔 만나지 않았으면 더 좋았을거라는 생각을 하지만 만나지 않았더라면 지금의 내가 없었을 것 같아서 홀로 우울해짐. 당신은 알 턱이 없겠지만
차라리 알지 못했더라면 좋았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역시 알고 싶어
그러나!!! (서점의 시대)기대하고 갔는데 뭐랄까 좀 더 "동네서점"이란 부분을 부각시키고 서점 특유의 분위기를 보여줬더라면 좋았을텐데 나같이 알고 가지 않으면 뭔지 모르고 지나칠 것 같다. 많이 아쉬움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M1RO_writing

좀 더 빨리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하지만 이미 지난 일이니까요...
지금 체격과 운동시 자극주는 법을 20대 초반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애초에 알았더라면 모두가 더 행복하고 좋았을텐데 이런식으로 알게되어 아쉽구 그렇네
이 행위는 무척이나 즐거운 것이야. 안그래? 이전에도 그것을 깨달았더라면 좋았을 것을. 그러면 그 옛날 그 아이때도 이렇게 재밌고도 즐거운 감정을 느꼈을테지. 정말 아쉽네- 살인이라는 행위는 정말로 매혹적이야 사람들은 알고 있을까?


텐데

T설마 누님께서 이 학교로 전학 오실 줄은 몰랐습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이 스오우 츠카사, 누님을 위해 바로 달려왔을텐데. C미안해요. 츠카사 군에겐 비밀로 해서 학교에서 놀래켜주려고 했는데, 오자마자 여러 일이 있어 그 부분을 깜빡해버렸어요.
저 정말 페이트 전투씬 찍어보고 팟는데 이렇게 찍게되어서 영광입니다. 진작에 알았더라면 좀더 친밀도를 높여서 이거해봐 저거해봐하면서 서로간에 재미난 촬영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ㅎㅎ 아직 늦지않았으니 앞으로 페이트 자주 해보아요.페이트 만쉐이~~
철없던 어린 날의 충동적인 감정으로 치부하기엔 너무나 많은 시간이 흘러가버렸다. 솟구쳐오르는 감정이 그저 미화된 추억으로부터 파생된 착각이 아님을 그 때 알았더라면, 떠나는 네 손을 붙잡고 놓아주지 않았을텐데.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violet_wand_08

당신이 이렇게 미안해하고 날보기 힘들어할 줄 알았 더라면, 내 마음 그대 모르게 혼자 간직하고 있었을텐데.
오늘 생일이셨어요 ㅠㅠ ? 일본갔을때 알았더라면 선물 드렸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 생일 축하드리고 다음에도 꼭 만나요 ❤
그렇게 아름다운걸 알았더라면 그대를 더럽혔을텐데
Rt 앗 좀 예전에 알았더라면 둘째님 이름이 달라졌을텐데ㅋㅋㅋㅋ
글은 최고야.......... 정말이야........ 내가 글 조금이라도 쓸 줄 알았더라면 감상글이라도 좀 잘 쓸 수 있었을텐데...ㅠㅠ
아악 내가 의웅이를 좀 더 빨리 알았더라면 메세지북참여할수잇었을텐데
... 이만큼 소중해질 줄 알았더라면 다가가지 않았을텐데. 아니, 그건... 그거대로 후회 했으려나.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Todait_

케로짱! 생일 축하해요.🎂🎉 일본에서 알았더라면 같이 축하해줬을텐데.. 케로짱 덕뿐에 예쁜 굿즈도 선물 받고 B1A4 식당가서 산들이가 앉았던 자리에서 식사도 할 수 있어서 더욱 행복했어요. 한국오면 우리가 대접할께요🤗
와- 알았더라면 역을 찾아서라도 갔을텐데!!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23. 제가 부코전에 이분을 알았더라면 부코에서 만나고 인사했을텐데...넘나 아쉬워요...ㅜㅜ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아가서 행보캐요...💕 이분 코스하신거 보면 너무 귀여우시다 💕💕 진짜 계곡촬 가고싶은데 ㅜㅜ후 너무 아쉽구...ㅜㅜ
태연한 얼굴은 타고난 것이라서요. (내가 어떻게 굴었죠, 하고 묻는듯 천연덕스럽게 그를 바라보며 고개를 기울이고 웃는다) 나야말로 그런 줄 알았더라면 더 진하게 새겼을텐데요. 당신이 사무실 같은 곳에 틀어박혀 있는 줄 알았거든.
삽질의 대단원이 시작되는구나 소소가 백천인걸 알았더라면 소금따위한테 눈을 뺏기는 일따위 없고 아리랑 행복하게만 살았을텐데...
미리 알았더라면 잠깐이라두 뵀음 좋을텐데요ㅠㅂㅠ 흑흑 시험두 화이팅하시구 오늘 하루도 종혀니 파워로 아쟈아zㅏ!
헐!!!!! 꿉님😭😭😭 어제 응사 오셨었군요ㅠㅠㅠㅠㅜ제가 미리 알았더라면 따로 챙겨드리고 인사드렸을텐데 저야말오 넘나 죄송해요ㅠㅠㅠ큽ㅠㅜㅜㅜㅜ담주 응상도 오시게 되면 꼭 인사해요 우리😭💕💕💕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hku77860778

그니까요 ㅎㅎ 멜빵 얘기는 저도 좀전에 알았는데 옹이 안풀어줬으면 100% 그림 튀어서 촬영본 두개 중 하나밖에 못썼을텐데 말예요 :D 그랬더라면 직캠 완성도도 별로였을텐데!
허헛... 미리 알았더라면 겁니 말렸을텐데..ㅠㅠ
ㅠㅠ으으 미리 알았더라면 친추드렸을텐데 ㅠ.ㅠ!!!
아 의웅아 내가 너를 좀 더 빨리알았더라면 투표도 더 열심히 했을텐데 그래도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열심히 해줘서 너무 고마워
귀여움도 한몫하지만 어릴적이 눈에 밟히는건 더 잘해줄 수 있었는데, 조금 더 내가 많이 알았더라면 지금의 너는 더 편안했을텐데 하는 미안함과 후회같은 것들 때문에
네네, 보상 초기화 된 줄 모르고 ㅜㅜ 지난주에 보상 안 뺐던 프리로 갔어요 ㅜㅜ 초기화 된 줄 알았더라면 밤비로 갔을텐데;ㅅ;
혼자서 버티고 서있는다는 게 이렇게나 힘든 줄 알았더라면 그러지 않았을 텐데... 아니, 힘든 걸 아니까 선택한 건가? 하여튼...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Neah_pp_Roze

시험은 잘 봤나요? 미리 알았더라면 응원이라도 해줬을 텐데..
즐겁게보셨다니다행이네여🙈 아리새이님오시는줄알았더라면뭐라도챙겨서가져갔을텐데,,흐잉넘아쉽네요💦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미리 알았더라면 전부터 했을텐데😭 이틀남았지만 이틀동안이라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어렸을 때부터 구찌를 알았더라면 공부를 더 열심히 했을 텐데.
이런 기능이 있다는걸 미리 알았더라면 내 전 서브계정을 잃어버리지 않았을텐데
떠나자며 붙잡은 네 손, 그게 영원하지 못할 줄 알았더라면, 그 때도 알았더라면, 날개 따윈 새로 달지도 않았을 텐데.
ㅋㅋㅋㅋㅋ 저는 출첵 이벤트 있는거 좀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 이미 다 채웠을텐데ㅠㅠ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Auki17

# "사람의 마음에. 진심이 없다는 것을. 진작 알았더라면. 당신을 원망하지도. 않았을 텐데. 미움을 받으며 살면, 사는 보람은 없겠지만, 사랑을 받으면서, 죽는 것보다는 나을까?" -다자이 오사무
NeeYeaaaaaah 아 선샌님의 마음을 알았더라면 친구를 억지로 끌고 데려갈일이 없었을텐데😭😭😭😭😭
ㅇㅎ; 제가 그노래를 알았더라면 코러스 넣어드렷을텐데 ^^ ㅋㄷ
깨닫고 말았다. 진즉 알았더라면 입에 늘 고여있는 변명과 알리바이들.. 그냥 꿀꺽 삼키고 더 빨리 쌩까는 삶 살았을텐데 아쉽다. 조바심이 가신 느낌이다. 나는 스무살 이후 처음으로 스물여섯의 유월이 담담하다. 앞으로도 그럴것이란 예감이 들어 앞으로의
꽃비에 덮였지요,,..... 아,, 이렇게탈출할수있을지알았더라면 시체어떻게챙겼을텐데,, 정식으로장례치뤄주고요엉엉...어엉..엉엉 재클린오너님이랑얘기하는데 재클림죽은거모를거라고가족들이ㅠㅜㅜㅠㅠ
타이난이 있는 줄 알았더라면 그렇게 울면서 겜 접지 않았을 텐데
피마원 새벽까지 하는걸 알았더라면 어제 늦게라도 갔을텐데 시밤ㅜㅜㅜㅜㅜ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sweettime__09

허어 이거 이렇게 알티될 줄 알았더라면 검방을 안 하고 윤정한 이름 석 자 크게 외쳤을 텐데요 우리 정한이 이름도 예뻐요
졘오 잘 되면 좋고 졘오가 연예인인 상상도 몇 번 해본 읹쥰이었는데,, 막상 졘오 본인 입으로 자기 연생 됐다고 하는말 들으니까 너무 심란하죠,, 졘오를 쫌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 연생 되기 전에 연애도 쫌 해보고 데이트도 해보고 그랬을텐데
이걸 내가 기동 영식때도 알았더라면 덜 욕했을텐데......
대학생 때 파판을 알았더라면 누구보다 멋진 파판 라이프를 즐겼을 텐데...그리고 내 성적은 파이널 판타지(FF)가 되겠지
아까 별명 만들고 빨리 끝냇어야 더 어색해지지 않았을텐데 .. 게임은 모 알아서 하고 즐겁게 지내는 사실만 알았더라면 ..
내가 이렇게 엉엉 울게될 줄 알았더라면 그때 너에게 다시 가진 않았을텐데 근데 난 그랬다 그때 네게 가지않으면 평생 후회할것 같았어 그래서 너에게ㅣ
ㅠㅠㅜㅠㅠ 내ㄱ가 아윤님의 대해 좀 더 알았더라면... 이보다 더 확실한 피드백을 드렸을 텐데 미안해요 |ω•`๑)...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jumpinghulkfmk

앗, 구너님도 참가하셨군요!!! 그 때 알았더라면 조공을 들고 인사드리러 갔을텐데 ㅠ0ㅠ... 등신대도, 이벤트 상품도 다 너무 예뻤어요, 흑흑... 정말 행복했던 행사였어요 ㅠ0ㅠ
중국어 배우고 싶네 하아.... 근데 중국어 독학하기엔 너무 어려워 ㅠㅠ 예전에 대학원때 실험실에 중국인 있었는데 그때 내가 죠죠랑 징위를 알았더라면 중국인 붙잡고 공부 했을텐데 (엉엉 지금은 혼자해야 하잖아 ㅠㅠㅠ (오열 듕국어 배우고 싶다고 ㅠㅠ
이런 일이 될 줄 알았더라면 아무것도 없는 세계도 분명 지금보다 훨씬 소중하고 사랑스러울 텐데
헉 그런 꿀팁이 있었군요😲미리 알았더라면 글케 먹었을텐데🤧🤧🤧낼 먹을때는 한번 뎁혀서 먹어볼게요😀
톨비쉬 고맙네. 알터가 부재중인 것을 알았더라면 다른날 찾아왔을텐데, 괜히 시간을 뺏은건 아닌가 걱정이군. 아벨린 아, 알터는 지금.. 좀... 바쁘거든요 톨비쉬 뭔가 다른 일을 시킨건가? 흐음.. 뭐. 그건 그렇고
"약점을 알았더라면 진작 처리했을텐데 말이다..."
헉헉 멍게님 생일축하드려용😭🌈💕 으아.... 미리 알았더라면... 달라지진않겠지만 더 마음의 준비를 하고 멘션드렸을텐데..(??ㅜㅠㅠㅠ 오늘하루 맛있는거 많이드시구 행복한일 가득하세용!!🍭😌💗시오미레 가득한 꿈 꾸시구용👉😉👈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hnb977063734

이렇게 감정이 복잡할 때 애인에게 투정부리듯이 얘기하면 애인은 나에게 "내가 어떻게 하길 바라는거야" 라고 묻지만 난 대답할 수 없다. 나도 모르겠어서 이렇게 얘기하는건데 답을 원하면 난 어떡하지. 답을 알았더라면 이러지 않았을텐데.
오늘이 키스데이라니.. 알았더라면 킷 생일을 오늘로 했을텐데 (ㅋㅋ)
무튼 난 어제 참고참고참았던 프듀 봄날을 봤고 겨우 그런 실수인줄 알았더라면 우진이 픽을 멈추지 않았을텐데 라는 후회를 했다.
냥반씨가 떠났다. 넓은 주택에서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시는 분이 눈 깜짝할 새에 모셔갔다. 간식 먹는다고 마지막 인사도 안 하고..하루전에 알았더라면 좀 더 많이 놀아주고 쓰다듬어 줬을텐데. 하필 어제는 비가 오고 일이 바빠서 평소보다 더 못 만져줬다.
앗 페니드님 어제 계셨군요! 저두 얼굴을 알았더라면 인사드렸을텐데...😂😹
헝엉엉ㅠ...예전에 알았더라면 좋은노래 건졌을수도 있었을텐데....넘후회되네엽ㅠ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니님ㅠㅠ
예황목청몽통령 다 경염이보다는 임수의 사람이고 다 그렇다 쳐. 그런데 엄마는? 엄마는 왜 경염이를 그렇게 울렸어? 엄마가 그렇게 하지 않았더라면 경염이 우는 장면의 70%는 줄었을텐데. 결국 엄마 붙잡고 내가 알았어야했는데, 하며 제탓을 하게 만들었어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mwimwi_sm

예황목청몽통령 다 경염이보다는 임수의 사람이고 다 그렇다 쳐. 그런데 엄마는? 엄마는 왜 경염이를 그렇게 울렸어? 엄마가 그렇게 하지 않았더라면 경염이 우는 장면의 70%는 줄었을텐데. 결국 엄마 붙잡고 내가 알았어야했는데
미리 알았더라면 샀을텐데 아쉽네요ㅠㅠ 아 기숙사에디션 4권 다 마법사의 돌 내용이구여, 각 기숙사마다 소개글 넣었더라구여 저는 래번클로 샀는데, 책 앞쪽에 래번클로 기숙사 특징, 유명인사, 기숙사 유령등을 써놨더라구여ㅋㅋㅋ
죽고싶은 기분이 삽시간에 치미는 감정이라면 살고 싶지 않은 기분은 천천히 그러나 쓰나미처럼 몰려와 모든 것을 초토화 시킨다. 자살 사고에 시달릴 때 둘의 차이를 구분할 줄 알았더라면 나는 진작 더 나은 처방을 받았을 텐데 그러
남편이 투잡 끝낸 기념으로 친구와 놀다 온다고... 물론 이제 퇴근하고 내가 더 볼게란 말을 붙이긴 했지만 당장 나도 숨 돌리고 싶은데 다음주라니... 육아 안했더라면 기꺼이 알았다고 했을텐데 이젠 내 일이 는다는데서 짜증이 나네😑
이 메세지가 팬덤에게 주는 선물인 거 알았더라면 10일 동안 굿즈가 100개도 더 터졌을텐데. 당신들은 설의 이 소중한 메세지를 완전히 무력하게 만들어 버렸어.
두려는 말일줄 알았더라면 그렇게, 떨리지도, 않았을텐데. 아카아시는 결국 정신을 잃을 정도로 마셔. 배구부 멤버들은 도대체 너희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네가 말 똑바로 사과하라고 보쿠토 등짝을 한 대 때리고 아카아시를 떠넘겨. 보쿠토야말로
마지막?이라는 생각이 드니까 기분이 이상해지네ㅠㅠ재환이를 더 빨리 알았더라면 더 많이 좋아해줬을텐데! 아직 처음이라 많이 서투른 초보 덕후ㅠㅠ재환아 너는 이제 훨훨 날 일만 남았다. 더 더 멀리 그리고 높게 날아라! 김재환! 꿈을 이룬 걸 축하해!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9_DDaE

앑)저걸 교정때 알았더라면 내가 카레를 뼈에 새기진 않았을텐데(그만큼 먹고싶어했었다는 뭐 그런뜻)


알았더라면

미리알았더라면!!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Park_JH_101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trueshrimp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yejjong67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watasiwa_luwall

알았더라면 일찍 조금만 좋았을 텐데 그때도 것들 HanCara08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