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AZE

적이야. 진정해. - 클라이브 하칸 / Maze of the Storm
난 클라2브니 2번. - 클라이브 하칸 / Maze of the storm
그럼 자네...모자가 놀라면 뭔지 아는가? "모자이크"다. - 테스카틀리포카 / Maze of the Storm
자네... 육회 좋아하는가? 육회를 먹으면... "유쾌"해지거든... 후... 다음에...보도록 하지.. - 테스카틀리포카 / Maze of the Storm
그거 아는가? 마녀가 높이 올라가면'위치'에너지가 증가하지. - 클라이브 하칸 / Maze of the Storm
누가 장의사좀 불러주세요. - 캐티 인 부츠 / Maze of the Storm
무료한 시간인데... 유료한 시간이 없어 아쉽군.(어디선가 들려오는 두둥 탁! 소리) - 클라이브 하칸 / Maze of the Storm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Storm_in_guri

행복은 어디에서 오는가? 바로 "그럴수도 있다" 라는 마인드다. - 클라이브 하칸 / Maze of the Storm
난..그냥 개그를...친것..뿐이다...정말.... 억울하다..이건 그럴 수 없다...나는 날때부터 백.. 아, 아니....그냥 저쪽이..질나쁜..농담을..하는 것..같은데... - 클라이브 하칸 / Maze of the Storm
무사히 다녀와라. - 테스카틀리포카 / Maze of the Storm
기억도 안 남고,싸울 수도 없고. 여기서 할수있는게 없네.캘리스터스 아가씨는 속상해라. - 마가렛 캘리스터스 / Maze of the Storm
오야, 니도 잘 자고 길게 푹 자고. 아, 길게 자는걸 뭐라고 하는지 아나? ‘코오롱’ 크흐흥 - 양양 / Maze of the Storm
"그럴 수도 있다." - 클라이브 하칸 / Maze of the Storm
그리고 매일 내 개그를 들려주도록 하지. - 클라이브 하칸 / Maze of the Storm

흠, 힙하군. - 클라이브 하칸 / Maze of the Storm
난 술은 됐으니까 예쁘다고 해줘!!!난 백의 예쁜이 할 거야!!! - 마가렛 캘리스터스 / Maze of the Storm
이딴 거한테 안 져! 그들은 그렇게 연기처럼 사라질 사람들이 아니야. 알잖아, 마가렛 캘리스터스아니! 마가렛! - 마가렛 캘리스터스 / Maze of the Storm
노루도 말하던데요. 자기가 약하다고 했어요.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원래 이런건 일대일이 아니라 선동과 날조로 승부하는...아...이게 아닌가.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제대로 나오지 않으면 갈비뼈의 순서를 바꿔드리겠습니다.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괜찮아요. 다 괜찮을거예요. 이제.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owo_Hachi

왜들 이리도 하루만 살려고 발버둥을 치는지... - 테스카틀리포카 / Maze of the Storm
영원히 역사의 뒤편으로 사라지고 싶습니까?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제비뽑기? 찌르레기 뽑기는 안 하나? - 클라이브 하칸 / Maze of the Storm
....좋은것만 기억하고 나간다면 이기적인걸까요. - 캐티 인 부츠 / Maze of the Storm
나도 모르게 탐욕의 과실과 울부짖는 짐승들의 모습을 보다 잠들었군... - 에인 헤리 / Maze of the Storm
이 몸에게 맡기라고..크큭.... 가자구 나의 쏘울 메이트 알렉산더.. - 에인 헤리 / Maze of the Storm


수지

[오늘의 핵심] 수지는 신이다.

weibo실시간 검색 4위 【수지 단발】 헐...대박...거의 처음...진짜 완전 뜬금없어서 제가 많이 당황하고있네요ㅋㅋ
170615 팬싸인회 preview #missA #수지 #배수지 #suzy #スジ
170615 클라렌 여의도 팬싸 수지 프리뷰 2 #Suzy #수지
170615 클라렌 팬사인회 #수지 #Suzy
#수지 #클라렌 프리뷰
170615 아앙 수지야ㅠㅠㅠㅠㅠㅠ #수지 #클라렌
170615 하트장인 아닐리가😍 #수지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Kim_Fresis

170615 완죠니 멍뭉이 아니냐💦💦 #수지
170615 클라렌 수지 프리뷰 #배수지 #수지 #SUZY #BAESUZY
170615 클라렌 팬사인회 #수지 #Suzy 귀여워어ㅓ(σ≥∀⊙)σ♡
170615 클라렌 팬사인회 #수지 #Suzy 머리 쓰담쓰담ꈍε ꈍ
170615 배수지 팬이랑 감정동기화하는 거 넘 귀여워서 쥬거ㅜㅜㅜㅜㅜㅜㅜㅜ
170615 수지
170615 IFC몰 클라렌 수지() 팬사인회 직찍 프리뷰 by 달빛마차

넌 내 빛이 되어준 기적 같은 아이🎶🎵 170615 #수지
170615 클라렌 팬사인회 #수지 #Suzy 오늘 진짜 예쁘다구어앙ㅇ유유어ㅓ우ㅜㅠㅠ˃̣̣̥᷄⌓˂̣̣̥᷅
170615 클라렌 팬사인회 #수지 #Suzy 눈빛 다정퀸😂💕
170615 클라렌 팬사인회 #수지 #Suzy 오늘도 수고해써ㅓ엉( ˘ ³˘)♥


클라렌

170615 클라렌 팬사인회 ()


BEFORE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Before the Storm 에피소드1~3 8월 31일 발매
제 인생게임 Life is Strange 인생은 요지경 Before the Storm 공개 기념.. LIS:BTS ep.1 에서 맥스 목소리 0.1초라도 나오면 BTS ep.1 을 한분 선물해드립니다.. 물론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Kim_Fresis

제목 Life Is StrangeBefore the Storm이군요 전작의 시간에서 3년 전이니 클로이 16살.. 근데 외국나이니까 한국나이로는 고등학생쯤
라이스 삼부작이구나 before the storm이 프리퀄이면 다음엔 시퀄 나오려나
Lifr is Strange의 클로이 성우였던 애쉴리 버치가 작년 SAG-AFTRA(미국 배우-텔레비전 라디오 예술인 조합) 소속 성우들의 파업 때문에 이번 프리퀄 Before the Storm에서는 클로이 역을 맡지 않았었다고.
Lifr is Strange의 클로이 성우였던 애쉴리 버치가 작년 SAG-AFTRA(미국 배우-텔레비전 라디오 예술인 조합) 소속 성우들의 파업 때문에 이번 프리퀄 Before the Storm에서는 클로이 역을 맡
근데 희소식이다 Life is Strange는 지금 두 팀으로 나뉘어져서 지금 개발 중인건 클로이가 주인공인 Before the Storm (프리퀄)이랑 또 다른 LIS가 있다는 것 같은데 음 어 딴건 주인공 맥스겠지.......?
이 느낌이 calm before the So-Far-Away storm 것 같아
허거러겋서허거허거허헉허거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before the storm 나온다 8월 31일 16살의 클로이와 레이첼의 이야기 미쳤서미쳐써미쳤다미침치미미미친


TOWER

(여울은 수정이 3개가 되었다! 양 손에 수정을 하나씩 들고 남은 하나를 어디에 둘지 고민하다가 이마에 착 붙였다. 손과 이마에서 폭풍의 수정이 번쩍번쩍 빛납니다 폭풍의 패륜가주가 이렇게 멋있습니다.) - 여울 / tower of the storm
내 나이 되어보렴. 관절 건강 무시할게 못된단다. - 우리에 / tower of the storm
그, 우리에는.. 내 짝지니까 - 윤 / tower of the storm
신이 되면 많은 책임을 등에 지게 되지. 이를테면 남의 비밀을 200개씩 직접 읽어주는 것. - 니알라토텝 / tower of the storm
안녕하세요? 해상도가 좀 깨진것 같아요! - 지젤 데이라이트(타이거 릴리) / tower of the storm
하.. 의사 관둡니다. - 우리에 / tower of the storm
아억 - 노아 / Tower of the storm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blueP_zi

어머... 나는 오늘도 예쁘구나... - 데메테르 / tower of the storm
힝입니다.................................. - 노아 / tower of the storm


일본

이 기사가 재밌다...팔로하고있는 일본분이 긁어온 기사인데 우울증과 거기 얽히는 피해망상?을 다루고있음 피해망상이라는게 누군가 나를 싫어한다(-같은 단순하고 극단적인 모양만 있는게 아니라는것
일본 투디 아이돌이 꼭 거쳐야하는 의상인가봐
뭐지이건???갓겜인가???근데 일본어 야매라서 반도못알아먹게음
근데 이 시노앨리스 설정이 너무 좋은데... 동화 속 캐릭터들이 작가를 찾기 위해 싸워나간다는 것 같음 왜 찾는지는 모르겟음 일본어공부를 하자...
일본 성우분 파일님이신데 아무리봐도 아름다운옥쌤이랑 너무닮으신것같다... 단발로 자르시고 나니까 너무 익숙함ㅋㅋ

일본어만 할줄알았어도 300퍼센트 갓겜인데
와진짜 너무어렵다 일본어공부는 ㅁㅣ리포기해야지
나 일본어 몰라서 보이스 나오는것도 반정도밖에 못알아먹음ㅠㅠㅠ이건 갓겜이된다 미래를봤다
풀무원 야끼소바(+계란, 마요네즈) 후기 같이 먹은 동생이 나지막하게 일본 갈 이유가 없어졌다고 중얼거림
'일반적인 일본서버의 매너 플레이 분위기와는 맞지 않는 행위'로 부르자 (ex. 지가 헬퍼구한다고 파티 모집해놓고 1전멸하니까 무단공탈)
그래... 거기... 그 뭐냐... 그쪽 분위기는 그런게 자연스럽고 그런거겠지 북미를 보면 거기는 본인 하고싶은대로 게임하는게 당연한거니까 그치만 여기는 일본서버고 일본서버 기준으로는 비매너가 맞으니까 비매너로 하자!
어... 정확히는 일본 인이 많은 데센이고 서버는 일본 서버가 아닌 게 아냐...???(글알못 입니다)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blueP_zi

미친 미친 옆방에서 일본기기로 반야로 Storm flight 부르고있어
풀무원의 생면식감 야끼소바,컵라면부터 생면,건면,냉동면까지 수많은 일본 인스턴트 야키소바를 마스터한(...)저의 평가는요...일본 야키소바 재현도 95% 진짜 굳이 일본가서 컵 야키소바 안사와도 될듯
음...... 그렇게 되나... 게임 내적으로는 강제하는게 없으니 그럴지도...? 하지만 일본에 위치한 데이터센터니까 일본인들이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일본 문화(사회)에 속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지 않을까?
확실히 이게 맞다고 생각. 일본 영화의 연기적 단점을 커버하면서 일본만화의 막나가는 효과를 현실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건 발리우드 뿐임... 솔직히 일본 영화는 발전이 없는데 발리우드 영화 특수효과는 한해한해가 다르다.
제품 덴마크 밀크 시리즈 만든 곳 한국 전북 정읍 홍차 스리랑카 산 로얄밀크티 일본에서 개발함 소개하는 것 영국의 밀크티 문화 패키지 프랑스 화가 르누아르
프리파라 밀피티켓 나눔합니다.가능한 많은 분들이 가져가셨으면해서 한분당 1세트(첫번째사진) or 밀피조각,아이돌카드 낱개 2개까지 선택하실수있어요~일부 일본판도 있으니 사진 참고부탁드립니다.일반우편 500원 준등기 12


2017

#櫻井孝宏生誕祭2017 쌀집어빠 사쿠뽕 생일축하해요💕💕 저번에 어빠 팔자주름보고 맘아팠는데 ㅠㅠ 섹쿠시한 어빠 맨날 목소리 들으면서 좋아죽는 팬있으니까 천년만년 행복하게 성우해주세요😗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blueP_zi

사쿠가 너무 잘생겼어요... #櫻井孝宏生誕祭2017
사쿠가 너무 귀여워요.. #櫻井孝宏生誕祭2017
#櫻井孝宏生誕祭2017 사쿠... 쌀집오빠 생일 축하해요🎉🎉🎊🎉🎉 미루고 미루다 결국 까먹고 축하글 못 참가했지만,,,
📝 아침달X위트 앤 시니컬의 '원고지 매트'를 소개합니다. 내일부터 진행되는 2017 서울국제도서전 위트 앤 시니컬 부스에서 선판매를 시작합니다. 📝 'with poetry, you never stay alone'ー
#櫻井孝宏生誕祭2017 #사쿠라이타카히로 사쿠라이상 생일축하드려요 ❤️
#櫻井孝宏生誕祭2017 #6月13日は櫻井孝宏の誕生日 누구보다도 소중한 사람, 내 삶에 나타나줘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코사키짱 생일 축하해!!♥♥♥ #小野寺小咲生誕祭2017 #6月15日は小野寺小咲の誕生日 #した人全員フォローする #いいねした人全員フォローする #ニセコイ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P__o_Po

2017/6/15 한강! 새로운 시작~ the storm is over now


광명시

미친 지금 광명시 전기 다 나갔음ㅋㅋㅋㅋㅋㅋㅋ
광명시 전기없어 모임
현재 관악구, 금천구, 광명시 일대가 정전 일어난것 같읍니다..
역시 스펙타클광명시.... 재밌는인생이다
[정전사고] 서울시 금천구, 영등포구, 구로구, 관악구, 동작구 등 일부지역과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일대에 정전사고가 발생하여 교차로 신호등이 꺼져 있으니 도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집에가기싫어ㅠ 광명시 멍청한놈들 게임방을 설치하지않다니 바보똥구멍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lastia_1209


느낌이

작업 브금으로 히비키의 아모레아이 틀어놨다가... 히비키 뽕 와서 낙서!☺️ 여캐를 그리는 느낌이 아니었다구 합니다... 😂 그림 사이즈 좀 더 줄이고 싶었는데 한번 리사이징 했더니 더 줄이면 마구 깨진다 ㅠ
이런... 머리색이 바뀌니까 느낌이 확 다르네
배트모빌 타고 다니면 느낌이 어떨까...
아니 진짜 볼수록 묘한 느낌이 든다니까 5분만 바라보고 있어봐.... 심지어 눈도 마주치지 않는데 시선에 꿰뚫리는 느낌 이것이 파이사... 이것이 우주의 「진리」
꼭 아픈 걸 ' 자기 관리 못 한 사람 잘못 ' 이렇게 돌리고 " 그러게 니가 건강하게 지냈어야지 " 이러는데 이거 어디서 많이 본 느낌이지 않음? 한국 새럼들 피해자에게 잘못 뒤집어씌우기는 여기서도 작용함 애초에
이런 느낌으로 옷 입을 수 있는 사람들이 부럽다. 뼈대가 가늘고 마른 체형이어야 살짝 헐렁하고 편안하게 보이는 옷을 제느낌으로 입을 수 있다. 내가 입으면 거대해진 느낌이 든다. 살의 문제라고 하기에는 기골의 장대함이


뭐라고

나는 솔직히 말해서 이모도 졸라 스트레스요인이다..... 화법이 너무 짜증난다 눈치없고 사람이 싫은거 물어보고 그냥 기분나쁠때 내옆에서 뭐라고 말하니까 그냥힘듬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assomeprism

ㅆㅣ벌뭐라고웃기냐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ㄱ
어... 음 이해가 안되는건 아닌데 4919배 더 띠용할걸......? 그 뭐라고 하냐 그... VOD?? 같은걸로라도 다시 보는걸 추천ㅠㅠ 그리구 이번작품은 꿈라프 안보면 뭐야 싶은 장면 조큼 많아서...
What they're going to say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지 Let the storm rage on 폭풍아 계속 휘몰아치렴 The clod never bothered me anyway 추위는 더 이상 나를 괴롭히지 못하거든
생사 기사 주제가 칠석에 먹는 음식인데 뭐라고 시작해야 될까... 님들은 칠석에뭐먹는지 아나요? 저도몰랏는데ㅎ(싸맞을듯
나 이분 그림체 너무 좋아함 진짜 뭐라고해야되지 그림묘사 하기 너무 어렵다
오늘은 뭐라고말해야하지 진짜죽고싶다
그거 뭐라고하지 보이스 뭐시기...? 기계음 아닌가 ㅋㅋㅋㅋㅋ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Storm_in_guri

마자요 누가 뭐라고하면 아 영식 공략이랑 헷갈렸네요; 하면되죠


맨날

모르는 번호로 전화왔는데 누구지................... 맨날 중요한일일까 모르는사람일까 고민하면서 안받음 나는 모르는사람 목소리.....듣고싶지않다
맨날 울고싶은 기분 되면 똑같은감성으로 마무리함
답이없다 맨날 해뜨는거보고잔다
나 소설쓸때 맨날 그래서 힘들었다ㅠㅠ 그냥 나오는거 쓰는게 딴거쓸라고 낑낑대는것보다 나을수도 잇음


아무도

'한국문학의 나아갈 길' 같은 담론을 지금도 펼치는 사람들이 있다. 한국문학이 행군하는 것도 아닌데 특별히 나아갈 길이 따로 있겠는가. 아무도 문학을 어디로 몰고갈 수 없다. 모두가 한 목소리를 내지 않으면 불안해 못 견디는
꼬깔모쟈....(받은 다음날부터 안했다) 이거 써두 아무도 못봐... 내 꼬깔이...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hIng_yummy

...이 후 그 심연을 들여다 본 강랩터를 본 자는 아무도 없다고 한다
그쵸 근데 사실 딜1 메인힐1만 모아서 가시면 아무도 신경 안 쓸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대사람 아무도 그런거 안입는다구~~~~~!~!!~!!~!!!


SNOW

snow storm - euphoria- (Lv 30) / Yooh [IN] Lv20 HARD FAILED... (SCORE07519212) #kshootmania 하드클 될것같은데
Snow storm ~어쩌구저쩌구~
9. SDVX IV - snow storm -euphoria- EXH 아니 터릿형 대체 이걸 어떻게 꺰
snow storm -euphoria- GRV 985.2 기갱이다!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nnotchi_ban


용기사

제가 용알못이라 죄송합니다 선생님 필요하시다면 공개사과문을 써오겟습니다 역시 (용기사)(죄송합니다)(백마도사)(부활)(부탁드립니다) 가 괜히 있는게 아니군요
4천이라니 이세상 용기사가 아니다
니드꼬친 앞에서 도마뱀 통구이로 인성질하는 용기사의 모습이다
일섭 앙케이트 / 홍련에서의 메인 잡은? 1위 사무라이 2위 적마도사 3위 음유시인 4위 암기 5위 점성술사 6위 나이트 7위 전사 8위 용기사 9위 몽크 10위 소환사 11위 백마도사 11위 학자 13위 기공사 14위
해외 1만명 앙케이트 / 4.0에서 할 잡은? 1위 사무라이 2위 적마도사 3위 나이트 4위 점성술사 5위 음유시인 6위 백마도사 7위 전사 8위 학자 9위 용기사 10위 암흑기사 11위 소환사 12위 흑마도사 13위
8위 용기사 · 스타트부터 류상. 다른 잡에 바람 같은 건 피지 않아 · 죽을 때까지 용기사와 백년해로할 생각이니까 · 강해지든 약해지든 계속 메인이야 · 얼마나 시대가 변하든 류상을 해갈 것 · 개시부터 메인잡이었어서
용기사니까 당연하죠! 퓨어딜러와 서포트딜러는 딜포텐이 달라서ㅜㅜ dps도 높고 유틸기도 써주시고 질타도 주시는 쩌는 닌자 칠컵님..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NO_LIFE_ATM

마녀는 몰랐다. 마주한 용기사. 그가 후에 갈레말 제국을 꿰어찰 그 용기사라는 것을


Storm

♥)6월 25일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어나스테에서 푸치데레 1,2,3권으로 참가합니다. 부스위치는 H24a 에요. 5월서코에서 냈던 특전스티커도 있으니 잘부탁드립니다! 통판은 어나스테 행사가 끝난 뒤 통판폼을 열
학원가기싫어
깔깔깔 이제 온 지구는 프더히를 보고 프리즘 빔에 의해 강제로 반짝일 것이다 우주 다시 정렬해버리기~
(프라이드 더 히어로) 이 작품의 진가를 알기엔 인류의 진화가 너무 느리다.
시험끝나고 킹뿌리 야광봉 같이 흔들어줄 안개쨩구함
이거보고... 남자애들이 뭐야 잘생겼어 이러고 수군수군하고 지나감... 너희도 아는구나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Storm_in_guri

ㅋㅋㅋㅋㅋㅋㅋ여깃어^^^(!~!~!!!!
나 럽장판 응상때 제대로 못즐겨서 킹뿌리로라도 하고싶음 진짜 아쉬웟단말이다ㅠ 근데 지금나온 극장판 앞부분 안봤어도 이해할수있냐
안개쨩집에서 보는걸로하자
았ㅂ 시간남았다고 늑장부리다가 나갈시간놓침ㄱㅋㄱㅋㅋㄱ
ㅋㅋㅋㅋ큐ㅜㅜㅜㅜㅜㅜㅜ아니면 아.. 근데 그거는 스토리 설명이 불가능한데 안돼 그건 봐야돼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그정도는 예상하고있었다 언제함볼게
쿠누아라로 아라시언니가 시간을 달려~서☆ 학생시절 쿠누기쌤 만나는거 보고싶다 기럭지차이봐 아라아라아라...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fumikaislove

ㅋㅋㅋㅋ큐ㅜㅜㅜㅜㅜ아... 이건 스토리도 설명이 불가능하다 언니가 전작품 꼭 봐야하는데
일단 뭐지 엉덩이에서 뭐가나오는건알고 이지두댄스 영상도봤음
표면적인 스토리를 얘기한다곤 해도 그건 프리즘의 반짝임을 표현해줄 수 없어... 아증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ㄹㅇ대박이구...
((흠...............))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1OOyo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redfoxseye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dia0003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manekineko00000

Storm MAZE 수지 클라렌 클라이브 하칸 일본 Storm_in_gur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