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린

Do you know destiny? 우린 천생연분이야. 😍
넌 너무 멋져 난 아름답고 우린 보나마나 천생연분일거야 ( ?????
헉 저는 한여름에 가디건 입고다녀요 우린 천생연분이야!!
ㅠ ㅠ 김얘림은 예쁘고 난 귀여워 우린 천생연분
네네!!루님 없을때 캡쳐한거 보면서 너무 귀여워서 발작2149302번일으켜요ㅋㅋㅋㅋ큐ㅠㅠㅠ헉ㅋㅋㅋㅋㅋ진짜요??역시 우린 천생연분인가봐요!! 잘 맞아!88ㅁ88 그래도 지금보다 더 잘그리고 싶어요...ㅠㅠ 어느정도 한계는 있겠지만,,,
(고개를 돌려 저를 보는, 금방이라도 울거같은 눈을 보고선 네 입술에 입을 맞추며) 많이 알려주고, 또 많이 받아가고.. 우린 천생연분인가봐요. 이제라도 만나게되서.. 정말 다행이에요
3. 언니랑 얘기 하다 보면 둘이 동시에 같은 말을 할 때가 종종 있는데 그 때마다 우린 참 천생연분~ 라고 하면서 막 서로 애정표현하는 거 너모 좋다.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yuzhou_love

외냠연 난 지옥에서 온 올라운더닊간,, 우린 천생연분인가 보 다 ,,💋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우린 역시 천생연분💜
헉 저도 그런데요!!우린 천생연분 ((다로밈:;;;
역싀 우린 천생연분
하긴...우린 천생연분이니꺄
와ㅋㅋ마음이 맞았나봐요♡♡ 역시 우린 천생연분인가봐...!!(억지로 끼워맞추기
대체..ㅋㅋ ㅋ 우린 천생연분이야🌸 이누야샤 앉아!

Jack_forc 이런 면까지 공유하다니. 우린 천생연분인가봐.
케케케켘 우린 천생연분♡
이얄 우린 천생연분이얌
밍 여보 우린 천생연분인듯 아무래도ㅠㅠ
우린역시 천생연분이였어요
릠 최애가 웆이고 제 최애가 쿱이니 우린 천생연분 맞나봅니다...
헤헷ㅅ.... 자까님... 힘내세여..(짤랑짤랑) 사실 저는 정략결혼 아니고 눈맞아서 연애 생각해서 자까님 썰 처음보자마자 깜짝 놀라서 앗.. 우린 천생연분인가봐 이러고 있었어요...((???아님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HATEEXJK

앗 저도 잠 되게 많은데...! 역시 우린 천생연분...😍💕 (?
헉 전 연하를 별루 안좋아합니다 역시 그냥 우린 천생연분쓰~~♡
넌 너무 멋져 난 아름답고 우린 보나 마나 천생연분일 거야
그러게요 희희💕💕우린 천생연분ㄴ~~~!~~!~!
우린 천생연분,,쟉힝~♡
?우린 천생연분인가바 나도 저거쓰고 잠들었다가 이십분전에 깸ㅁ
넌 너무 멋져 난 더 멋지고~~ 우린 보나 마나 천생연분일 거야 ~~

넌너무멋져~난더멋지고~ 우린보나마나 천생연분일가야~~
넌너무 머쪄...난아름답고..우린분명 천생연분일거야✨
역시 우린 천생연분
홀 ,, 폰케도 제이크 ❓❓❓ 나 친구랑 폰케이스 맞춘다고 내가 핀 하고 친구가 제이크 했는데 걔가 폰 다른 걸로 사버려서 결국엔 못 맞췄는뎀 ㅠㅠㅠㅠ 그래서 핀은 그냥 방치중인데 채연이와 커플이라니 😭 역시 우린 천생연분 ☄️
맙소사.. 핳..블랭님..우린..천생연분인가봅니다...저도 사실...최세븐 부탁하려했는데....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기뻐요(?)ㅠㅠㅠㅠㅠㅠ 흐윽...최세븐...공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세븐..그릴 수 있게해주셔서..
전 쥰공한테만 집중해서 디테일을 못 보는 타입입니다.. .. 우린 천생연분이내요
우린 천생연분.... 우후훗 아ㄱ까 만나서 셋이 같은반이라고 얘기해줌 ㅇㅇ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UZAY_o0o

쉬익 맞아 난 세아의 남퍈이야 ( ͡° ͜ʖ ͡°) 소고:??? 우린 넘 사랑해서 겨론해떠S(●'-'●)Z 세아랑 ㄴㅏ랑 천생연분이야!!
우린 천생연분인갑...(((블락
우린보나마나천생연분일거야~~~~
역시 나의 쏠메💕 우린 천생연분🙊❤
처음부터 우린 천생연분이었네
JK_S2_HAE 엯시 우린천생연분((
당연하지 역시 우린 천생연분이구나 아라야

오늘 나도 그랬거든 역시 우린 천생연분이야..
우린 천생연분?!
태그에 제일 1등으로 뜨시네요...'ㅁ' 역시 우린 천생연분 내 쏴랑 ~ 하늘이 맺어준 사랑❣


둘은

재탕 너무 즐거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66화면 수갑편인가요?! 수갑편,, 둘은 부정하지만 주변에선 100퍼 둘이 잘어울리는 사이라고.. 천생연분이라고 결혼까지 한 거 아니냐고 했던 편이지요!(?? 부정해도 너무 환상의 궁합..
행앗에서 그린 제이승길... 승길이 안경낀거 보고싶어서 그리기 시작한건데 제이까지 붙여주고.. 결론. 둘은 천생연분 #제이승길 #JJseung
그래, 그에게도 말했지만, 자네 둘은 꽤나 천생연분이라는 느낌이야 (뿌듯해보이는 당신을 보며 웃다가 질문에 귀를 쫑긋거리고) 아아, 나도 내 연인과 즐길 생각이다. 크림 리치몬드... 그리핀도르의 작고 새하얀 토끼지.
근데 매정은 정말 정략혼에 딱인거 같아.. 서로에게 부족한 니즈를 백퍼센트 채워주니까ㅇㅇ 뜻이 있으나 기회가 없는 소경염이랑 그 기회를 만들어줄 능력이 차고 넘치는 매장소라니. 게다가 둘은 방법은 다를지라도 추구하는 목표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bmosamo

근데 매정은 정말 정략혼에 딱인거 같아.. 서로에게 부족한 니즈를 백퍼센트 채워주니까ㅇㅇ 뜻이 있으나 기회가 없는 소경염이랑 그 기회를 만들어줄 능력이 차고 넘치는 매장소라니. 게다가 둘은 방법은 다를지라도 추구하는 목표도 같고.. 완전 천생연분인데?
치아키도 자기 보물 지키려면 결혼해야 하는 것입니다 둘은 이어질수밖에 없는 관계 천생연분입니다 이제 둘의 청첩장이 날라오는것만 기다리면 될것같아요 (벌러덩)
크... 역시... 둘은 천생연분
맞아요ㅠㅜㅜㅜㅜ 솔직히 몇 번이나 속아서.. 양보 안 할 때도 됐는데 계속 그러고ㅠㅜㅜㅜㅜㅜ 천생연분이에요 둘은...
저 둘은 천생연분이야,,,
그로니까요ㅠㅠㅠㅠㅠ에이-아- 이러던 분위기를 완죠니ㅠㅠㅠ바꿔준 횽 ㅠㅠㅠㅠ쯰미니가 애인 참 잘 뒀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싀ㅠㅠㅠㅠㅠㅠㅠㅠ여러모로 둘은 참 천생연분....아닐 리 엄씀니다 엉ㅇ엉 ㅠㅠ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늪에 빠지게 되는 것 입니다....😊 진짜 첫만남에 키스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처음에 그거보고 현실소리 질렀엌ㅋㅋㅋㅋㅋ 둘은 정말 천생연분인가욧...(아님

근데 밍왕 둘이 완전 반대성향인데 사랑에 빠지면 낭만적이되고 정서적교류없는 성관계는 하지않는다는 말은 똑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은 역시 천생연분 (끼워맞추기
몇달 차이나는 사진 가져와서 아니라고 믿고 싶은건 본인 아냐? 일반적으로 7~10일 차이나는 사진들이 수두룩 했다. 럽스타가 아니라면 망붕 생길만도 하지. 럽스타가 아니라면 둘은 정말 천생연분이다. 헤어질 일도 없을것이다. 아 라디오에 문자도 보냈지?
둘은 천생연분 아니까요.. 헤헤... 그런걸거야. 천생연분이지...(주먹불끈) 인수한테 길들여지는 도혁이도 좋네요 인수한테만 늒게
우리 둘은 천생연분, 확신해
진자 조낸아픔 근데 레이디버그랑 블랙캣은 딱딱맞는거보니 그둘은 역시 천생연분이다
따흐흑 영원히 같이 잇어야되는데~!~!!!! 둘은 천생연분인것인데~!~!~!!!~!!!!~~
유리는 날라가는것도 귀여워 둘은 천생연분이야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phil0sopher__

마자 천생연분이지요 우리 둘은
빼박 라파쿄각이다.. 둘은 천생연분이다..


저희

제 생일 알아요? 하려고 했는데 제 바이오에 있네...(대체 저희는 천생연분❤
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쵹쵹한고등어백반과 누룽지배반의 조합이라니 저희 천생연분인^^)!
ㅋㄷㅋㅋㅋㅋㅋ대쩔져 저희 천생연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생님이름이 현식이라뇨 (개막지엇음) 앗 선생님 스미마셍... ㅋㅋㅋㅋㅋ 넘 좋아여 ㅜㅜㅜ 현시기랑 로지 관계...ㅎㅇ....ㅎㅇ... 저희 천생연분같은게 22살이잖아요 (죤)
( ´_ゝ`)...... 서로 불신을 하다니, 저희는 천생연분이군요.

후 ,, 일단 데식이랑 저희랑 취향 똑같으니까 천생연분이고,,(아냐)
헉 저도 비슷하게 생각한건데ㅠㅠㅠㅠㅠ 제가 알기로 꽃을 판다는게 몸파는것도 같이 하는걸로 알고있는데...어디서 저도 주워 들은거라 아닐수도있어요!!!!!!!하정말 쟌님 저희 천생연분 아니에요...?(쟌님:아니에요^^)
헉 도우님(하이파이브 저도 설렁탕 소금 안치고 먹는뎈ㅋㅋㅋㅋ 저희 천생연분인가봐요....☆(도우님소름
헛ㅅ 정말요?? 세상에 저희 완전 천생연분 아닌가요💞💞 굴레님은 이미 존잘이시지만 제가 존잘이 되기위해 함께 가요..!
이분 많이 조아함 저랑 말장난 쫌 통하는 것 같애요 저희 천생연분.(? 이거 누군지 알아차리기 전까지 블락 당할 일은 없지렁
앜ㅋㅋㅋ진짜 저희 천생연분인가바여...(나야님:..뭐래...
엌ㅋㅋㅋㅋㅋ역시 저희는 천생연분..(진님:뭐래;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UnniesDog

세상에...!!!!! 아 천님 너모 사랑합니다..💕💞💕💞 이것보세여 저희는 천생연분😍😍~~
흐 맞아요ㅠㅠ 여러가지로 해석될 수 있는 그런 거 저 짱 좋아해요ㅠㅠ 빵님이랑 저랑 왤캐 잘 맞지요ㅠㅠㅠ 저희 천생연분인가바요ㅠㅠ (꼬빵님:아닌거 같은데요)
역시 저희는 천생연분이야~~
헉 주연이요 ; ; ;;저도그래요 저희 역시 천생연분아님?
저희완죤천생연분인듯ㅋㅋ;


대체

여섯살 차이네 천생연분이다 ( 대체 )
친구매카도 봤어 나응응응으응!!!! 그래서???? 친구하쿠바 내취향이더라 나으으으으응으응으으!!!! 그치!!!!!!!!!! 친구아무리 생각해도 걘 나카모리경부랑 천생연분이야.. 나 도대체 넌 뭐가 문제야?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newsgram2017

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겨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정도면 천생연분아닌가요???(대체
우리 앤캐님 나랑 텔레파시 통하는 거 아닐까,,,? 내가 고록 드리려고 한 날에 앤캐님도 나한테 고록을 주려고 했고,,, 사탕도 똑같은 의견 갖고 있었고,,, 우리는 천생연분이 아닐까,,,(대체
헤ㅔ헤 서로를 생각하는걸 알고있다니 천생연분이군요!!!(대체
헉 둘다 금발..천생연분...(대체무슨상관이
앜ㅋㅋ그랬구나 ㅋㅋㅋㅋㅋㅋㅋ천생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어떻길랰ㅋㅋ 궁금증 증가...
원래 그림은 그릴 때마다 달라져요! ! !!!, 저도 그렇거든요 와 이런면에서도 천생연분bb ((대체
빙수의 계절은 여름이지만 내일 빙수를 먹으러 가려구요..(대체) 헤헿 헉 그럼 넣게되면 아렌님께 달려가는것으루!!😆 로이크로 테츄 둘 다 천생연분이죵!♥♥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YA__RONG

아이고 맞관 오너님들끼리 덜그럭거리고 계신다 천생연분이네 (대체


평생

맞아요 맞아요ㅠㅠ그모습에 반하고 의지하고 사랑하게되고 보쿠토의 전부를 안아주고 싶어할거 같아요. 으헝..둘이 평생 행복하게 살꺼에요. 천생연분이라서!!!(두근두근
(네 입술이 닿자 느리게 눈을 깜빡이고는 너를 보며 생글 웃었다) 응, 천생연분이에요. 평생 같이 있을거야. (저도 네 입술에 입을 맞추곤) 이제 다시 피아노 쳐볼까요?
그러게 천생연분ㄴ이다 평생살자 젠장
신돜신 진짜 평생 같이 살아야된다 어떻게 저렇게 천생연분임
사람이 은근 많다고, 네가 먼저 도와달라고 해도 돼. 그럼 분명 네 손을 잡아주는 사람이 있을 거라고. 조금만 용기를 내보라고 적어도 난 그 용기에 보답해줄게 라면서.... 뜨흡 이때 아인 뿅갔다 천생연분이네 평생 붙어먹고 살아라
악신세 다시보는데 넘 웃겨 단태연이나 찐세나 서른 먹도록 친구하나 읎대ㅋㅋㅋㅋㅋ 찐세는 연애도 한번 못해보고ㅋㅋㅋㅋ 둘이 평생 살아라 천생연분이네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BTS_twenty22

오빠가 만약 20살로 돌아간다면 어떤 선택을 하시겠어요? 1.월급 200만원받고 천생연분인 여자와 평생을 살아가며 살기(주변의 지원 X) 2.연봉 50억씩 받고 사랑을 못느끼기(가족,친구 제외)
응. 진짜 천생연분이네. 평생 있어야겠다.
이런 게 바로,,,천생연분입니다...☆(찡긋) ㅁㅓ 얘가번돈도 아닌데요,,,솔직ㄱ히 연이는 은성이한테 예쁜짓해주는것만으로도 은성이가 평생 연이 돌쇠처럼ㅁ살 이유는 충분해졌다고 봅니다 아악ㄱ 연이 예쁜짓(벽ㄱ뿌숨)
이즈미라면 전부 좋아! 하는 애니까 이즈미가 뭘 해도 그냥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울 거라서 전부 존중해줄 것 같구... 게다가 마스미는 이즈미의 카레라면 평생 먹을 수 있으니, 이것이야 말로 천생연분입니다...☆
마자요 저는 쥬씨님이랑 천생연분이다!!!!!!! 쥬시님과 명이나물 건배 하는 그순간 생각만으로도 너무ㅜ경이로와서 동영상으로 남겨두고 평생 간직할거애요,,, 예뿌신 쥬시님과,,, 마싯는 음식을 들고,, 쨘 ,,,💕💓💞💗💝💘💖


헤헤

프리파라 같은 매니저 나오는거 진짜 극악의 확률이거든요..! 넘 천생연분 아닐찌)(💖(아무말 헤헤 긴상두 이제 렛츠 프리파라에요((????? 아 그리구 오늘은 드디어 부논님이 새벽출근인데두 일찍 나갓어요!!!💃 맨날
헤헤 저흰 모 빼박 천생연분인거조...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chen_love_0921

헤헤 죠히는 천생연분
헤헤ㄱㅋㄱㅋㄱㄱㅋㅋㅋㄱㅋ...☞☜ 그런것같습미다... ^^ 천생연분❀´ω`❀
뭡니까이겤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생연분운 맞습니당 헤헤
대박.. 이거 제가 진자 조아하는 곡인데.. 어쩜 이렇게 취향도 같을 수가,,,, 천생연분이내요....(???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우연이네요 저도 일어나자마자 제생각했는데^^ 헤헤 천생연분인가봐요.((((이렇게 말해야죠


맞아요

ㅋ ㅋ ㅋ ㅋ 맞아요 이걸 보고 천생연분^^!!이라고하죠 ^^~ ~!!! 아흑 해신이 자신감 쩌는거 넘 조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짓말도 적당것 하래요 맞아 거짓말이야해신아,,,어떻게 네게 싫다고할수가잇을 까 , , .,.
맞아요!! 그래요!!!! 운명이에요!!! 천생연분이라구요!!!!!!!!!!!💚❤️💚❤️💚❤️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hi_luya

맞아요!!!져희는 천생연분!!!!😘😘😘😘
상상이 안 간다고할까..노야는 귀여운 외모에 비해 상남자고 😭😭😭어딜봐도 리드는 노야쪽이지요😭😭맞아요천생연분이에요(서동토크너무즐겁고행복해서엎드려움.,,
니나님두 닉 너무 귀여우세요! 니나님! 니나님! (꼬옥!) 아사왼... 저도 잘보는 편은 아니라.. (꼬오옥...) 맞아요.. 둘이 생일부터 이름까지 진짜 둘이 천생연분이라고 모든 세상에 알리고 있어서 보는 푱님 마음 따듯해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흑흑ㅠㅠ 이제 긴토키거 말고는 못 느낀다면서요....ㅠㅠ 완전 천생연분~~
큐ㅠㅠㅠㅠㅠ맞아요ㅠㅜㅜㅠㅜㅜ둘이 진짜 천생연분인것이구ㅜㅜㅜ봌토 전국나가서 긴장한거 너무 귀엽구ㅜㅜㅜㅜㅜㅜ아카아시는 그걸 또 알아차리고...사겨라(짝) 사겨라(짝)((????
맞아요 울 연서님과 천생연분😭💕!!!! 에있 그런 말 하면 안되융 ㅠㅠ💕친해져요 연서님((부끄)
ㅋㅋㅌㅊㅌㅋㅊㅌㅋㅊ ㅌㅋㅊ휴..맞아요 둘이 아주 천생연분이라구요..쿠로가 켄마 안으면 가슴팍에 딱 얼굴오게 안기고...아주 둘이 너무 사랑이고..사랑해야 할 운명이고..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CHARaa_


아닐까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너무 끼리끼리잖아요 어떡해 진짜 둘이 너무 닮았어요 이 점 너무좋아요 진짜케미터진닼ㅋㅋㅋ(집부숨) 그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둘이 성격도 비슷하고 하는행동도 가치관도 비슷하고...이게 바로 천생연분아닐까요..?
그런 인연이면 정말 아이노하고 나는 천생연분 아닐까? (그 말에 꺄르륵 웃으며) 뭔가 행복하네!
사실 거기서 나는 어떻게 해야해? 하고 물어본 다자이도 졸라 짱 아닐까.........? 정말 완벽ㄱ하기 짝이없는 천생연분이야..
"세에상에! 디마! 내가 개구리 초콜릿 먹고 싶어하는지 어떻게 알았어? 정말 작게 말했는데! 우리 아무래도 뭔가 통하나봐!" "그래, 락우드 네가 작게 말하긴 했지. 내 귀에 대고." "천생연분 아닐까~(안들림)" "(한숨)"
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천생연분이 아닐까.........? 《《???
이름이 카즈코쨩이군요ㅋㅋㅋㅋㅋㅋ정말...카토리 선배와 천생연분 아닐까요...? 오히려 그 정도 이상함. ,아아니 그릇이 없으면 카토리 선배를 받아들일 수 없다...
요새 트위터에 자주 안 들어오셔서 매일매일 보고싶다. 사랑한다고 매일 속삭여드리고 싶고 일독촉도 많이많이 해드리고 싶은 내 사랑스러운 앤오님이자 팀장님♥ 본진도 커플, 핸드폰도 커플, 파는 커플링도 겹치니 아마 천생연분이 아닐까♥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sakama_FF

제이미도 정력 짱이자나요*ㅇㄷㅇ) 천생연분인네여!!!!!(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맨날 신호처럼 지내고 막 침대 성할날이 없는거 아닐까 몰라요 흐흐


세상에

어머 세상에 이런 천생연분이 다 있나요~~~~!!!^////^
저번 대코때는 앙스타 안팠었는데 그때 무료로 배포하길래 가져왔는데 세상에나 토리가 있다. 천생연분인가봐요
세상에..... 천생연분........... 신혼집각입니다............. 바짓가랑이잡는 쿠로(((킬링ㅇ파트ㅡㅠㅜㅠ 둘의 결혼생활 너무 한눈에 보이네요
잠이 체고임... 헛개수도 머거 ... 엌ㅋㅋㅋㅅ세상에 천생연분이네(? 착한맛 조져요↗↗
으아니 세상에 나이도 같아요 천생연분인가봐요 (아무말
[예빈] 세상에서 김민경이 제일 싫어! 키만 멀대같이 커가지고! [시연] 그렇지만 민경언니가 없으면 언니의 설명을 들어줄 사람도 없을거라 생각해. [예빈] [시연] 천생연분. 난 언니 말 들으면서 안자는 사람 처음 봤어.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Jvoice_dream

Rt)세상에...나 저 가이드북 엔비 타입나옴...천생연분인듯!!!! (아님;;;)
저 경남이 놀리는게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다. 이게 천생연분인가. (?) (이거아님)


저두

//▽// 저두 여왕님의 카즈효이 너무 잘 보고 있답니다... 카즈효이 천생연분이에요bb
((감뎡))///저두 우리짝님을위해 피를 빼드릴수이써여!! 혈액형도 같은 우리는 천생연분)(
ㅋㅋㅋㅋ그ㅡ러쵸 이게 천생연분임니다.,,텐오님 제가 많이 찾아다녔어요,,,제 운명이라는걸 알았기 때문에(?) 저두 텐오님 보고싶어 미칠것ㅅ같아요ㅜㅜㅜㅠ하루하루가 지옥같구...😔
헉 저두 그때 잘려구 했는데 이거 천생연분 인가요...?
저두 카게혀느 짱짱 응원합니다 두른 천생연분인게 틀림 업어요!!(~♡'ㅅ')~♡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PERFECT_JJEONG2

ㅠㅠㅠ아악 제가감히 어떻게 향님께 절을받나요 그럼저두 맞절을ㅜㅜ ? ? 당연히...아씨가 소하님이랑 잇는걸보구 천생연분이라고 생각하는거겟ㅈ죠?(땀닦
허류정말요??ㅜㅜ아나진짜ㅜㅜ둘이 천생연분누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 크 저두 섬님ㅁ이랑 얘기하다가 그때 영화봣던생각ㄱ이 크으ㅡ.... 가슴적적한 이야기...좋아요....젛하...
흑흐큐ㅠㅠㅛ ㅠㅠㅛ ㅑㅠ ㅠ ㅠㅠ ㅠㅠ히라링 고양이 토로로랑 콤부 두마리이니 다음생에는 얘네들로 같이 태어나요 ㅠㅠㅠ ㅠㅠㅠ ㅠㅑ ㅠㅠ히익 ㄹㅇ 천생연분이네여 저두 히라링 노래 듣고있는즁...언제나 계속 듣고있어여!!!


커플

내가 본 커플중에서 이쁜거 잘생긴거 다 하는 커플 처음봤다. 게다가 어울리기까지해 완전 천생연분홍이야ㅜㅜ
천생연분커플 ★유아아니☆
괜찮아요 옆에 천생연분홍커플이 앉아있다 생각하니 제가 막 설레고! 그랬으니까욬ㅋㅋㅌㅋ!!!
헐 진짜 대박이야 히토님 국민이들 너무 예쁜 커플...; 좋아하는 것도 비슷해 천생연분이내,,,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do_green112

달래 158 도훤 177인데 19센ㅊ치 차이나네요,, 이상적인커플~밤일 사이에 있군요,,,(천생연분!)
보쿠아카 너무 좋아요♥♥둘이 너무 잘어울리는 천생연분같아요ㅠㅜ💕💕귀다커플도 너무 귀여워요♥ 귀여운 귀능이와 걸크러쉬한 다나 둘이 너무 잘어울려요💕💕
나의 최애 커플중 하나인 라이안과 에큐 낙서 스슥... 비엘같은 노멀. 결혼했으면 좋겠다... 라이안 캐릭터 자체가 매우 취향이고 이상형급인데다 아이가 있었던 전적이 꽤 매력적임( 아무튼 얘네는 천생연분이야.
헉 ㅂ대박!! ㅠㅠㅠㅠ 니니님 쓰신 글이랑 커플링 다 있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 연유님도 잇어요 역시 천생연분,,! ㅌㅊㅋㅋ ㅠㅠㅠㅠㅠㅠㅠ💖💖💖
마자여 마자여 그러다 막 진짜로 커플로 봐주는 사람 나타나면 엄청 살갑게 굴고 우리들 완전 천생연분같지?! 하고
두키 내리면 ㅌㅖ횽이 나오는 것도 극븨야... 천생연분이네 완전 짱짱 커플. 착각하게 ㅁㅏㄴ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극븨... 덕분에 내 망상 ㄴㅡㄹ었다
(세미 에이타 천생연분은 카와니시다!!!!! 저기 꿀떨어지는 연하남의 눈빛이 안 보이는건가!!!!!!) 하하 백조탞 커플링은 원래 카와세미 고시시라 아닙니까 하하 시라부 따라다니는 고시키가 진국이죠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MO__LAM

저 사실 제 본캐X부캐 커플 미니까요 방향도 너무 천생연분 아닌가요?
난방열사하고 머시장이 그래도 정치성향은 잘 맞는거 같지않음??? 모든 사안에서 궤적이 비슷해. 잘 흥분하는것도 그렇고.. 진짜 총각이었으면 천생연분 커플 필임.
우리나라에 장미의 전쟁 천생연분 연애편지 같은 예능이 사라져서 너무 다행이다 엑스맨도 그렇고...만약 아직도 그런 미팅커플예능 있었다면 오빠 그 예능 고정패널이나 단골 게스트로 나왔을 것 같아...예전에 그랬듯이ㅋㅋ
승화는 너무나 잘어울리는 셀레브리티 커플... 천생연분... 메이주코는 덕질하는 내가 봐도 안어울리는데 기분이 좋아지는쪽(ㅋㅋ
헐ㄹ미친와진짜와앁와대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이커플은 천생연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꺝ㅋㅋㅋㅋㅋㅋㅋ꺄햐ㅑ햐햐햐햐햐햐ㅑ햫햫햐햐햫//////////////...../심장실종ㅇ


천생연분

셗김 맨날 헬렐레울룰루레쁘에엥ㅇ엥앵앵양!!!! 진중하지 않은 척 개그이미지인 척하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으른 되는 거 좋아해.. 그래서 졍귟이랑 천생연분이라고 생각해...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finehongcha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hOr_____a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eunhan_1119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eunhan_1119

천생연분 우린 둘은 저희 대체 평생 커플 iseol_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