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니

엄지척 듣는데 언니 목소리 왤케 스윗해ㅠㅠ (자상하고 다정다감해~ 보면 볼수록 알면 알수록 매력이~ 넘쳐요~) 가사 속 인물 너무 홍진영 본좌인데... 언니 노래 가사에 남자 넣지 말자... 모호하게 좀 쓰라구...
지금 #경주 에 계시다면 놀러오세욧!! 아낌없이 드리는 #배터리SAVE페스티벌 진행 중☆ (오늘 18시까지, 스타벅스 경주중앙점앞) #배터리절감기술 #배터리 언니 #홍진영 의 배터리송 듣기 )
으후.. 살묜서 단발 이럭게 잘어울리는 사람도 참 찾기 힘든데 #홍진영 #언니쓰
내가 니 언니야~ #홍스타라이브 #홍진영
VelySOMI officialclubkbs또미도 떡볶이 먹고띠푼데에~ 애교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sistersslamdunk #언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
'그대라는 계절' 6월 중 오픈합니다❣ 진영언니께서 열일하라고하셔서 열일하겠습니다. 많은관심 부탁드려요🙇🏻👍 #홍진영
언니쓰 맞지 #홍스타라이브 #홍진영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sunm_on

홍진영ㅠ^ㅠ진영 언니 체고야ㅠㅠ내 앓는 소리 쩌네..언니도 사랑해요 윽 넘 심쿵 #홍진영
7 내 모닝콜 홍진영 언니 따르릉인데 전주에서 따르릉 울리자마자 잠이 깬다 모닝콜로 개굿인데 단점이라면 옆 사람도 같이 깰 수 있다 내 룸메 오늘 같이 깨버렸다...
오늘 우리학교 공연온 아이즈라는 연습생?그룹이에여!! 홍진영 동생그룹이래요 점심시간에 막 방송으로 안녕하세요 아이즈입니다!!! 이러는데 신인포스 촬촬 내가 언니쓰 방송나온 그 사람들 아니냐하니까 칭구들 아무도 몰라줌...
홍진영 이 언니 티비로 볼때는 몰랐는데 정말 작으심 ㄹㅇ 아담하신데 왜 티비에서는 그렇게 보이는지 모르겠음 다이어트 안해도 될것 같은데,,,함튼 너무 예쁘샸음
170515 건대 축제 언니쓰 #언니쓰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진영 언니 노래도 좋죠~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빠떼리가 다됐나봐요옹~
헐 언니 런닝맨 촬영?? 언슬 끝나고 런닝맨이나 다른 예능 나왔으면 좋겠다...근데 쉬는게 좋겠찌... 그러고 있었는데 진짜로 촬영이라니 와우,, 온니 열일 응원하지만... 무리하지는 말아용😂 #홍진영

좋은건 한번더 올려야죠 홍진영언니 대박나라 동생이랑 사진찍어줘서 고마워요.😘😘😘
홍진영언니 팬서비스 지렷고ㅠㅠㅠ이쁘고..ㅠㅠㅠㅠ
To 🎵 Let's not be sick~ Let's be happy~ 🎶 지금 이순간 #홍진영 언니한테 들려주고 싶은 노래. 언니, 우리 아프지 말고 행복합시다. ❤️❤️❤️
자기만의 삶의 기준을 만들어라! 미녀 개그우먼 숙언니의 핵사이다 인생 강의😌👍🏻 #언슬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sistersslamdunk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토
진영언니 인스타 업뎃이 3일째 없으니 이렇게 허전한 느낌은 뭐지....? 언니 출연하는 판듀, 런닝맨 설레고 보고싶은 맘은큰데 언니가 촬영중 엄청 아팠다는 사실을 알고 즐길수있을까....? 홍진영 덕후의 생각.


행사의신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행사의신
#홍진영 #행사의신 공연 & 사인회 !!!!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sunm_on

170615 홍진영 - 제5회 한국축제 & 여행박람회 K-FESTiVAL 공연 및 사인회(행사의신 부스) 16:00 코엑스 C홀 특설무대
#홍진영 #행사의신 광고 이미지!! 고화질 주라주 . ..
#홍진영 #행사의신 광고 이미지 2 과질주세요행신님 보고계시조
#코엑스 에서열리는 #KFestival#행사의신 참여합니다! 축제의 모든것을 만나볼수있다는데, 우리의 #홍블리 #홍진영 빠질순없죠!😘축하공연 15일4시 예정입니다~공연후C-05행신부스에서 깜짝이벤트도 놓치지마세요🙌
#홍진영 #행사의신 칠순잔치 편


배터리

#에프티아일랜드 #FTISLAND #OVER10YEARS #최종훈 #CHOIJONGHOON #홍진영 #사랑의배터리 이 영상은 살릴 수 없으므로 과감히 버립니다. 약 2MB
사랑의배터리 아님? 홍진영

아 시밠ㄱㅃㅅㄹㅆㄹㅂㅎㅋㅋㅎ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zzㅋㅋㅋㅋ내 룸메가 듣는 교양 교수님 이상하다면서 화학반응 발열반응이 Exothermic이라고 엑소사진 넣고 배터리쪽 내용에 홍진영 사랑의배터리 넣었다
겜블러새별비 사랑의배터리 듣다 중독되서 홍진영 오리지날 버전까지 듣는 중
홍진영 백댄서는 보조배터리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170521 영등포 타임스퀘어 KT 배터리 Save페스티벌 #홍진영 #프리뷰 #갓떼리 4pic
넘 러블리하쟈나(ཀ д ཀ) #배터리 요뎡님 나타나셨쟈나(ཀ д ཀ) #홍진영 도 응원하는 #배터리SAVE페스티벌 ! 우리 지역에도 왔음 좋겠다! 친구 태그 ㄱㄱ #배터리절감기술 #KT LTE 스마트폰이라면 배터리 이용시간


엄지척

#여자친구 #GFRIEND #엄지 뮤직뱅크 시작해요오😆 #엄지척 무대 엄지 나오니까 본방사수! #홍진영 선배님의 매력이 넘치는 노래 엄지척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sunm_on

그건 네타님 아니엇나ㅏ욥~~~???엄지척~~~~(홍진영톤👍👍👍👍👍
#여자친구 #GFRIEND #엄지 오늘 #홍진영 선배님과 함께 하는 #엄지척 사전녹화 응원와주신 우리 #버디 들 고마워요❤️ 맛있게 먹고 힘내서 무대 할게요!💗
세븐틴 엄지척! 노래 몰라서 홍진영 엄지엄지척~🎶 했더니 전부 늙은사람 취급함
홍진영의 엄지척 춤인데 그거 틀어주면 출게여


따르릉

쿠로오 오이카와 보쿠토 셋이 홍진영 따르릉 부르면 존나 잘할것 같다ㅋㅋㅋ 따르릉📞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J'aime une vidéo  "170530 홍진영 & 모모랜드(MOMOLAND) - 따르릉 {강원대학교}" à l'adresse
나는 따르릉 작곡가벌전이 더 좋다 홍진영 창법 죠아함ㅋㅋ

아씨 ㅋㅋㅋㅋㅋ 모모ㄹ드 주2 좋아질라그래ㅋㅋ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홍진영 따르릉 행사때 솔로무대인줄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 난 그 뭐지 따르릉인가 홍진영이랑 누구랑 부른 그거 듣고.. 그거 축제때 나 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따르릉 홍진영이 부른 게 진짜 훨씬 낫네


한채영

나~한~최~영이~ 하는 채영니 뒤에 진영니 표정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더쿠미소잖아ㅋㅋㅋㅋㅋㅋ 한채영 덕후 홍진영ㅋㅋㅋㅋㅋㅋㅋ
왜 한채영 홍진영이 아니야?
내 촉은 틀린 적 없달까.. 저 뒤로도 홍진영 애교부릴 때 마다 한채영이 항상 으이그 이런 표정이다가 이젠 완전 익숙해져서ㅋㅋㅋㅋ 둘이 맨날 꽁냥거림ㅠㅠㅠ 케미 넘 좋아ㅠㅠㅠ
홍진영×한채영 움짤 쪄버림;;;;;;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season_of_you2

언슬2의 투영이라고 불리는 한채영&홍진영ㅋㅋㅋㅋ 언슬2 볼 생각없다가 우연히 이 장면에서 둘이 눈빛교환하는거 보고 보기 시작했는데ㅋㅋ


광고

78. 내가 좋아하는 광고 오로나민C.. 홍진영이 예뻐서 본다..
그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꽃달고 홍진영이 웃긴 얘기해서 막 하하핳하핳 하면서 활짝 웃는데 어디서 사이판의 상큼한 바람이 불어오는거 같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슨 광고 보는 줄ㅋㅋㅋㅋㅋ


기억이

1. 홍진영 남궁민! 그리고 VIXX 빅스!❤ 이것밖에 기억이 안나요...ㅋㅋㅋ
4. 음 여진구 김윤석 헤이즈 치타 홍진영 신용재 개콘이랑 긱스랑 노을 맘무 아아아아 기억이 안 나는데 대학 축제 때 어는 사람들 거의 다 봤다 김윤석님 실물 보고 주저앉았구 진구오빠 실물보고 입덕해서 한창 판 기억,,
아 홍진영 보니가 오조오억년전에 거리극축제인지 뭔지 오라고 했다가 까먹고 안 간게 기억이 났다
상대 홍진영 남팬분이 노래와 춤을 하실 때, 나는 백댄서 역할을 했다. 너무 창피해서 기억이 잘안나는데 얼핏..엄지를 치켜들며 막춤을 췄던것같기도하고...


14일

가수 홍진영, 배우 손여은, 이선빈, 이태환, 에이핑크 나은, 하영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 SBS 관계자는 14일 스타뉴스에 "홍진영, 손여은, 이선빈, 이태환, 나은, 하영이 지난 12일 '런닝맨' 녹화를 마쳤다"라고 밝혔다.
'판듀2' 측 "트와이스·아이콘 멤버, 설운도·홍진영·대성 편 출연" SBS 측 관계자는 14일 오후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트와이스 멤버 쯔위, 다현, 정연, 모모, 지효 13일 진행된 '판타스틱 듀오2' 설운도, 홍진영,대성 편 녹화에 참여했다
'판듀2' 측 "트와이스·아이콘 멤버, 설운도·홍진영·대성 편 출연" SBS 측 관계자는 14일 오후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트와이스 멤버 쯔위, 다현, 정연, 모모, 지효 13일 진행된 '판타스틱 듀오2' 설운도
가수 홍진영, 배우 손여은, 이선빈, 이태환, 에이핑크 나은, 하영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 SBS 관계자는 14일 스타뉴스에 "홍진영, 손여은, 이선빈, 이태환, 나은, 하영이 지난 12일 '런닝맨'


축제

#해병대문화축제 #장미여관 축하무대가 취소되었습니다. 김흥국 홍진영 임채무님 무대는 정상적으로 열립니다.
5월 11일 대학 축제 라인업 성균관대 #매드클라운 #산이 #다이나믹듀오 부산과기대 #홍진영 수원대 #마인드유 #불독 #딘딘 상지영서대 #씨잼 원광보건대 #기리보이 예원예술대 #프리마테 경성대 #홍진영 #벤
홍진영씨와한컷 뱃놀이축제 에서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sunm_on

해병대 문화 축제. 모병관님께서 이것저것 너무 많이 주셔서 힘들다. 홍진영 졸예....
홍진영 - 대한불교진각종 총인원 성역화 회향 헌공불사 축하공연 하월곡동 22번지 오후 3시 홍진영 - 제5회 한국축제 & 여행박람회 K-FESTiVAL 공연 및 사인회 행사의 신 부스 / 코엑스 C홀 특설무대 오후 4시


홍진경

홍진경이 아니고 홍진영이었나.


엄마

아빠가 어제 모임 갔다오셔서 아빠 어제 홍진영 왔다갔는데 4곡에 1500만원이래 나 그것밖에 안해? 엄마 우리 ㅇㅇ도 연예인 시킬걸! 어릴땐 볼펜잡고 노래만 불렀는데 나 ㅋㅋㅋ 엄마 애 낳아서 연예인 시키자 나 .....
엄마 초등학교 동창 체육대회?에 홍진영 왔었대 ㅠㅠ 대박쓰


공연

170615 홍진영 - 대한불교진각종 총인원 성역화 회향 헌공불사 축하공연 15:00 하월곡동 22번지


김신영

표지훈, 김신영, 홍진영이 최최고였는뎨ㅠㅠ

여친 김신영 홍진영 조합 원합니다
홍진영 랩하는거ㅋㅋㅋ피오랑 김신영 웃겨 죽을려 그러네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홍진영 먼데이키즈 크라잉넛 AOA 여자친구 일리네어..


맞지

모쵸가 그분 맞지?? 홍진영 닮은분


홍진영

홍진영이.. 독방에서 윙크 연습만 했다고 들었을때 숨이 턱 막혔는데 윤지성도 언제 어디서든 웃을 수 있게 연습했겠지
홍진영....갓..,,,존나 설레서 죽어벌여....
ㅋㅋ 홍진영 보러?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iMacrossF

홍진영
홍진영 센터 개많잖아 쌉쌔야 나 개몸친데 센터 개많이있음
오늘도 미모 쳬고 #홍진영 부산 음청 자주가네잉 배가 궁굼하다는건 무슨뜻이얌 ㅋㅋㅌㅌㅋㅋㅋㅋ
홍진영 행사때 옷인줄 ,, 고은님 .. 옷 길게입혀주세요 조금만 .. 너무 짧다요ㅠㅠㅠㅠ
#아나드론 #홍진영 새떡밥입니다 아 진심 나는주것다 인생안녕 지녕만ㅅ ㅔ
자본주의 미소의 홍진영
홍진영 신곡나왔네,,,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honei_combo

홍진영 모습=나
홍진영이 왜 홍찌개야??
발칙한동거 옛날 초창기꺼 보는중인데 ㅋㅋㅋ 홍진영 뉨 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웤ㅋㅋㅋㅋ 아.. 진짜 저런성격이 주변에 누구든 있으면 행복할거 같당...
홍진영 공민지 합도 진짜 좋다.. 와
홍진영 아직 인나왓슴 가구 나왓슴 안가구...
홍진영 노래ㄴ ㅏ왓슬때 바로 뛰쳐나가도 볼수잇슬거가튼대..ㅋ.ㅋ.ㅋ.ㅋ.ㅋ..ㅋ.ㅋ....
속상하다 홍진영이 우리동네왓ㅅ는데 못봣다니 존내속상헤...ㅠㅗㅠ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howang28

5. 홍진영은 시야가 넓은 사람이다. 다들 자기몫 하느라 전전긍긍할 때 주위사람 기분파악하고 쳐진 사람 끌어올리고 누가 혼나면 달려가 분위기전환하고 미운 역도 기꺼이 맡고. 그러다 제 차례 되면 더할 나위 없는 프로로 돌변.
귀여워!!!!!!!!아악 #홍진영
수서역홍진영출근 ㄱㄱ
홍진영..?(긁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진영이랑 폴킴중에 고민하고 있었엌ㅋㅋㅋㅋㅋ
나는 지녕 춤 6위라는 이야기 믿을수 없어요 #홍진영 빨개요 버블팝 봐라 . . .. ..
아 진짜이뻐 . . ....💦 #홍진영 증말 직찍러분들 사랑하고요.. . .. 감사하고. .. 지녕 사랑... 나라사랑. .. .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sunm_on

4. BAP(존잘...) 방탄 틴탑 홍진영 B1A4 개그맨 이동엽 박영재(?) 그 브로콜리님...!! 송강호님!
내가 아는 진영만 해도 비포진영 갓7진영 홍진영 배우정진영 101배진영 제와피 진영 실친 김진영,최진영
헉 나 지금 홍진영 덕질하고시퍼
나 홍진영때문에 우결도 봤었어(실은 우결땜에 홍진영한테 입덕함
ㅋㅋㅋ엄지 척~! 걍 홍진영인줄(?)
홍진영도 웃음터뜨리게 한 열정의 인간 바로 주이다
아 홍진영 너무 귀여워 ㅎ;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GFRDofficial

출처 홍진영 인스타그램 핰... 말이 필요없는 여신
놀래서 검색해보니까 85년생 권재승 송중기 홍진영 양세형 이광수 산이
결론홍진영 예쁨사다
홍진영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원이랑 홍진영님 콜라보 무대였던 듯 합니다..🤔 작년 4월인가가 마지막이에요.
세상 제일 멋진 홍진영...을 시도하다 역시나 세상 제일 귀욤한 홍진영일 수 밖에 없는 홍블리의 모습이다 ㅋㅋㅋㅋ
아대박미모실화? #홍진영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Yuri_Writer

95123Q_ ?....홍홍홍 홍진영
저 홍진영 랩 생각해버렷서요
나 오늘 면세점에서 홍진영 봤다;; 50cm 거리에서 봤다;;; ㄹㅇ 개존예 씹존예 핵존예;; 힐 신었는데 힐신은키 나보다 크더라!! 소두에 눈웃음 오짐 크으~ 갓진영 얼굴 훔치고 싶다😣😣😣😣😣
홍진영은 쌩얼도 이쁘네
쩰루 이뻥 #홍진영
그럼 홍진영누나?
12. 맫씨&진실 - 진실님 노래 킹왕짱이엇고,, 맫씨 목소리 음원이랑 똑같음ㅇㅇ 13. 홍진영 - 보고 사랑에 빠졋읍니다,,, 웃긴캐릭터로만 소비되긴 너무 아까운사람이야 14. 김소현 - 말해뭐해,,, 진짜 인형이라는 표현이 그나마 젤 잘어울리는,,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sunm_on

12. 맫씨&진실 - 진실님 노래 킹왕짱이엇고,, 맫씨 목소리 음원이랑 똑같음ㅇㅇ 13. 홍진영 - 보고 사랑에 빠졋읍니다,,, 웃긴캐릭터로만 소비되긴 너무 아까운사람이야 14. 김소현 - 말해뭐해,,, 진짜 인형이라는
ㅋㄲㅋㅋ귀여웤ㅋ홍진영님 따라한건강ㅋ
서울 새럼들 조캐따. 맘만 먹음 홍진영 볼 수 있어. (...) 지방권 덕후는 홍진영 한번 보려면 지불해야 할 시간과 비용이 두배.
홍진영을 누릴 수 있는 것도 특권이다.
그래요~ㅇ~ 해가 잘찍혔네용 진영! 진영! 뀌욤이 홍진영씨도 아자! 아자! 파잇팅하세용 앞으로 또한 늘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그 이상의 뜻 깊은 멋진 나날들로 가득 담아내시길 바라고 바랄께요~ㅇ~
홍진영 남궁민 누가 안밀었게용
오타거든 홍진영 ㅡㅡ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sunm_on

우리학ㄱ교에 밴ㄴ드왔다 홍진영ㅇ소속사에 8월ㄹ데뷔래
왠지 빨간옷 홍진영인 느낌ㅋㅋㅋㅋ
홍진영 런맨 또 나와?ㅋㅋㅋㅋㅋㅋㅋ
[쇼챔비하인드 2월21일 (화) 저녁 6시] #크로스진 #홍진영 #SF9 컴백 무대 뒷 이야기! #NCTDREAM #에이프릴 등 아이돌들의 기상천외한 《10초 챌린지 미션》 #레드벨벳 #챔피언송 비하인드까지! 놓치
홍진영은 사랑의빳데리❗️ 나를 사랑흐로 채워줘요호~ʅ(⑅*´◡`)ʃ
장채원이랑 홍진영 ㄱㅇㄱ
날사랑한다안한다사랑한다안한다....귀엽고예쁜홍진영ㅅㄹㅎ❤️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lee5341

홍진영 기분 드럽겠다ㅋㅋ
설마..차라리그럴꺼면홍진영이랑불러라..그게낫다..
네 안망한거 같드라구요 몇주전에도 무슨 홍진영 왔대여 (알바같이하는 놈이 알려줌
#홍진영 170613 SBS 판타스틱듀오 녹화 인원체크 시간 변동안내 12시 20분인 인원체크시간을 1시 30분으로 변동합니다 장소는 SBS 등촌동 공개홀 앞에서 인원체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짧은 치마 입는다고, 트로트 부른다고, 애교 부린다고, 잘 웃어 준다고, 홍진영 너무 가볍고 쉬운 사람, 그저 웃긴 사람으로만 소비되었고 정말 가수로서의 능력과 가치, 재평가 받아야 할 사람.
나이에 상관 없이 내 디엔에이는 어절 수 없이 홍진영 사랑하게 설계 되어있다.
🎶 야이야이야이 내 나이가 어때서~~ (홍진영)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이인데~~~ 🎶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spark_428

막 날봐귀순 춤추시고 홍진영 너어어~ ☜이거 하셧엌ㅋㅋㅋㅋㅋㅋㅋ
6월 24일 제천문화페스티벌 #다이아 #홍진영 #진해성 #메리라운드 #왈와리 제천 야외 음악당 (의병광장) 오후 7시 30분
아까 처음에 홍진영님 넘어질 뻔 하니까 대성이가 잡아줬다 ㅠㅠㅠㅠ❤️ 쏘스윗
아 아이콘 홍진영 판듀 일반인 분이랑 같이 춤춤 ㅠㅠㅠ 존귀 ㅠㅠ 아 애들 웃으면서 춤추는거 넘 기여워요 ㅜㅜ 분량 혜자
이제 홍진영까지 다 했구 대성이 할려나봥
홍진영 ㅅㅌㅊ지
홍진영님 존옌데..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mireum_0

(👉🏻 ͡° ͜ʖ ͡°)👉🏻 욕뜨ㅣ...✨💖💕 데스띠니인가욥.. 폴로님 너어어~~~💖(홍진영따라하기(근데얼굴이안닮음(폴로님:블락;;;
주이 옆에 홍진영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끄듀 본적도 없지만 주실님 덕분인지 이름은 익숙하더라구요. 얘랑 홍진영이랑 열무순이랑 강동호... 강다녤 이런애들 아 그 사무엘인가 하는 애도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아나 너어~! 에서 홍진영 생각낫자나요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 그보다 저 곧잇으면 서코 신청인데 성공 기원헤조세요 (호달달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4qNZU19o5FK9HBH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DmQqVaUkF5qptHm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GFRDofficial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nxp5SLVDEBHnh1m

홍진영 언니 행사의신 배터리 엄지척 따르릉 축제 sunm_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