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옆집소녀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거기 나오는 멤버들로 만든 걸그룹이지 "옆집소녀"라고 부르고 있었는데 뭔가 문제가 있는지 등록이 "옆소"라고 된듯...
옆소.... 저렇게 활동 하는거예요 옆집소녀? ㅋㅋㅋㅋㅋ
옆소 ㅋㅋㅋㅋ 옆집소녀라고 걍하지...
옆집소녀가아니라 옆소구나..
근데 난 옆집소녀인중 알았는데 옆소였음
옆소....? 염소...? 이름을 옆집소녀로 지었으면 줄이지를 말지..
근데 팬들은 옆소가 옆집소녀 줄임말인거 알지만 다른분이 들으면 뭐지 싶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옆소보다는 그냥 옆집소녀 하지,,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kbskopd

응? 옆집소녀가 아니라 그냥 옆소네 ㅋㅋㅋ 핳핳,,,
옆소 옆집소녀엿구나 ㅋㅋㅋㅋㅋ휴...
진짜 노래도 너무 좋고 멤버들 비주얼도 파트 분배도 찰떡같고 너무 짱인데ㅜㅜ 이름 너무 구림... 아니 그리고 할거면 그냥 옆집소녀 하지 옆소 뭐냐고요..😭😭
아 옆집소녀 지들이생각하기에도 너무 구려서 옆소된건가? 뭐인가했넼ㅋㅋㅋㅋ
걍 옆집소녀라고 할거면 할것이지 옆소는 또 모냐ㅠㅠ
아 옆소 상표권때문에 못쓰는거였어...? 그럼 왜 옆집소녀로 지었대 어우
옆집소녀 네임이 너무 구려서 울던 우리에게 옆소 라는 더 구린 이름을 내려주었다

옆소 진짜 이름 옆소임? 옆집소녀 아니라 옆소??????????
멜론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2 Deep Blue Eyes #3 옆집소녀 #10 옆소
실시간 급상승!!♡ #사랑해진영 #DeepBlueEyes #deepblueeyes #옆집소녀 #옆소 #B1A4진영 #By진영
[#멜론 실시간 탑100] #옆집소녀 옆소 - Deep Blue Eyes (Prod. By 진영) 06.14 19시 기준 79위로 차트 진입 #멜론차트
뭐야.., 옆집소녀 듣고 으으 했는데 옆소는 또 뭐냐 어유
#옆집소녀 옆소 - Deep Blue Eyes (Prod. By 진영) :06.14 20시 기준 99위, 전 시간 대비 20위 하락 #멜론차트
옆집소녀놔두고 왜 옆소..(동공지진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kbskopd

딥블아 멜론 순위 왜저래..ㅠㅠ 세상사람들 정진영 작곡 잘하는거 모르게 해주세요🙇 #아이돌드라마공작단 #아드공 #옆집소녀 #옆소 #deepblueeyes #by진영 #B1A4
여러분 옆소 딥블아가 나왔습니다 옆집소녀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 7명모두다 너무 매력둥이들😁 #옆집소녀 #맘앓죽 #문별 #슬기 #유아 #디애나 #소희 #수정 #소미 #아드공 #OST #deepblueeyes #너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처음에 염소라는줄 알고 깜놀 했는데 아니 도데체 왜 옆소라고 한거야.... 옆집소녀라고 하지말라고 누가 협박했나... 아 진짜 누가했는지는 모르겠는데 빨리 옆집소녀
친구가 옆소노래나왔다길래? 옆집소녀말하는거냐 했다니 옆집소녀가 진짜맞아서 놀랐어..
옆집소녀 줄여서 옆소
#언플 #밈#오는_이야기 내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뭘..까??? ㅋㅋㅋ 옆소들 화이팅!! 좋아 좋아.. 아주 많이... 완전 좋다~ ㅎㅎㅎ #deep_blue_eyes #옆집소녀 #유아 #오마이걸
그룹이름이 '옆집소녀'가 아니고 '옆소'네?


아드공

예쁜 애 옆 예쁜 애, 그 옆에 또 예쁜 애❤ #아드공 #옆소 #deep_blue_eyes #진영
#아드공 OST 메인 재킷 이미지 공개! 💚6월 14일(수) 오후 6시 음원발매💚 #Deep_Blue_Eyes(prod. by #진영) sung by #옆소
💛6월 14일(수) 오후 6시 음원발매💛 #아드공 OST 개인 재킷 이미지 공개! #옆소 #슬기 #소미 #디애나 #딥블루아이즈 (※문별 수정 이미지는 6월 14일 이후 공개)
즐거운 촬영현장 #아드공 #아이돌드라마공작단 #idoldramaoperationteam #옆소 #deepblueeyes #6월14일 #음원공개
💚6월 14일(수) 오후 6시 음원발매💚 #아드공 OST 개인 재킷 이미지 공개! #옆소 #소희 #유아 #딥블루아이즈 #진영 (※문별 수정 이미지는 6월 14일 이후 공개)
단원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주세요! #아드공 #아이돌드라마공작단 #idoldramaoperationteam #옆소 #deepblueeyes #내일 #저녁6시 #음원발표
#옆소 타이틀곡 무대영상 풀 버전 공개🎬 #아드공 #문별 #슬기 #수정 #유아 #전소미 #디애나 #김소희 #진영 #b1a4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mmsg210

딥블루아이즈 8분남았다 #아드공 #옆소 #문별이 #deep_blue_eyes
아드공 노래 그룹이름 옆소... 개구려...
옆소 옆에 멤버이른이나 아드공이라고 써놓던지했어야지
#멋쁨과 #예쁨을 다가진 그녀 #아드공 #아이돌드라마공작단 #댄서라인 #보컬라인 #강슬기 #옆소 #deepblueeyes #RedVelvet
아드공 ost 옆소- Deep Blue Eyes 도 많이 들어주세욥ㅎㅎ 유아가 불렀어요...ㅎㅎ
모든연습의 결과가 곧 공개됩니다 #THISWEEK #Commingsoon #아드공 #아이돌드라마공작단 #idoldramaoperationteam #옆소 #꽃길만걷자
예쁜 애 옆 예쁜 애, 그 옆에 또 예쁜 애❤ #아드공 #옆소 #deep_blue_eyes #진영

뚜덩 센터야..........ㅜㅜㅜㅜ♡ #아드공 #옆소 노래 진짜 좋아,,,
#디스패치 고맙습니다 #아드공#아이돌드라마공작단 #옆소 #진토벤 #deepblueeyes


DEEP

블랙옆소 #아이돌드라마공작단 #idoldramaoperationteam #6월14일 #내일 #저녁6시 #음원발매 #deepblueeyes
진짜 친구가 된 공작단원 그 와중에 디애나 인기가 많네요~ #아이돌드라마공작단 #idoldramaoperationteam #옆소 #deepblueeyes #김소희 #전소미 #디애나 #조은애
내꿈이 너야를 멋지게 성공시킨 연기자 #유시아 강슬기역의 #강슬기 님과 모니터중~ #아이돌드라마공작단 #idoldramaoperationteam #옆소 #deepblueeyes #drama #꽃길만걷자
#아이돌드라마공작단 #idoldramaoperationteam #옆소 #deepblueeyes 6월14일 수요일 저녁6시 #금소니팬메이드
진짜 친구가 된 #아이돌드라마공작단 #공작단원들 #idoldramaoperationteam #옆소 #deepblueeyes #20170614 #pm6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serioth

내일 중독성 짙은 #옆소 의 타이틀곡 #deepblueeyes 가 공개됩니다! 바쁜스케줄에도 최선을 다해준 단원들을 응원해주세요 #아이돌드라마공작단 #idoldramaoperationteam #문별 #슬기 #유아 #소희 #
[소식] (Deep Blue Eyes) 아티스트명은 “옆소”로 등록될 예정.
옆소 노래도 들으시라고 #Deep_Blue_Eyes 당발은 오늘 내일 내로 하겠습니다🙌
Deep Blue Eyes (Prod. By 진영) - 옆소 - 들어보세요. #Melon
|OFFICIAL| 170614 [🐻] 옆소 (Girls Next Door) - Deep Blue Eyes (Prod. by 진영)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 Music Video #SEULGI #슬기
[#나연] 🎧 옆소 Deep Blue Eyes 👀 좋은 생각입니다!!)( 😁💕 #DeeBlueEyes
릠덜 옆소 Deep Blue Eyes 들으세여

공폰은 븨앱.. 내폰은 옆소 음원 다운받고 울애들 일본곡 플레이리스트에 집어넣고...😊 열활동중인 울애들땜에 바쁘다 바뻐~ 이제 9시반만 기다리면 행복한 하루의 마감이 되는건가..😄😄 #B1A4 #진영 #deep
진영이 대단하고 너무 대견하다ㅠㅠㅠ #사랑해진영 #DeepBlueEyes #옆소 #B1A4진영
[MV]옆소 (Girls Next Door) - Deep Blue Eyes (Prod. by 진영)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 official studio version #소나무 #SONAMOO
[genie] [메세지] 딥블아도 좋고 일본 앨범고 좋고ㅠㅠ 하루종일 노래 듣고있을듯 ㅜㅜ 정지녕 천재다 천재 ㅜ [공유] ♬Deep Blue Eyes (Prod. by 진영) - 옆소
와우!!!!!!! 멜론 진입!!!!!!!! #사랑해진영 #DeepBlueEyes #옆소 #B1A4진영
#옆소 #deepblueeyes 2페이지에 급하게 줄인 요상한 그룹명이지만 진입한게 어디야😂 계속해서 스밍해야지 별이 랩 정말 잘해👍
스밍인증합니다~! #Deep_Blue_Eyes #옆소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_Jangkku_0619

오늘 나온 #Deep_Blue_Eyes 너므 죠아요ㅠㅂㅠ #옆소 스밍 이벤트 참여합니당💕
You can also support #Jinyoung 's produced song on #Melon Deep Blue Eyes (Prod. By #진영) - 옆소 - 들어보세요 =)
J'aime une vidéo  "옆소 (Girls Next Door) - Deep Blue Eyes (Prod. by 진영)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 à l'adresse


진영

옆소 춤 배진영이 짯구나
옆소 노래짱좋아 ㅠㅠ 갓진영 ㅠㅠ 💗💗
왜 사람들 딥 블루 아이즈 안들어여 ㅠ?? 작곡 천재 진영님이 만드셨고 옆소 멤버들도 다 실력 좋은데
진영쌤은 옆소 노래주시고.......남프듀도 주지 그러셨어요..

와 진짜 옆소 딥 블루 아이 띵곡인데... 갓진영님이 만드셨는데,,, 취전데 진짜ㅠㅠ ❤
진영이 인스타에 많이 들어달라고 글올렸는데 왜 순위 안오르냐 야속한 멜론... 7개팬덤은... 옆소에 별로 관심이 없는걸까 7개에 우리 팬들도 많이 듣는데 순위 100위 안에 없을 수가 없는데 심각하게 의문이 들어


EYES

#Deap_Blue_Eyes 참여합니다 ❤ #크리들의_나비_유시아 옆소 흥하자 〰💘


딥블루아이즈

옆소는 줄이면서 딥블루아이즈는 왜 안줄여
제발 옆소 딥블루아이즈 한번식만들어쥬세요
너무 좋아 ㅠ.ㅠ.ㅍ.ㅍ.ㅍ #진토벤 #딥블루아이즈 #옆소
윤지성 서치 중인거 다 아니깐 옆소 딥블루아이즈 들어봐ㅇㅇ 노래 좋당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foxywish

옆소 딥블루아이즈 노래 존좋;;;;
옆소... 아이돌 드림팀같이 모아놨는데... 흠...ㅜ 딥블루아이즈 약간 착한식당같은 느낌... 하지만 난MSG가 필요해...


멜론

멜론에 옆소 채널 생겼는데 왜 이름을 줄임말인 옆소로 했지..?
멜론 19시 옆소노래 79위
옆소 멜론 - 79위 네이버 - 64위 더 올라가라!!! #진토벤


슬기

옆소 우리 슬기가 있어!!
큰일났다 옆소 노래듣는데 목소리 정확히 아는 사람이 슬기뿐이다 유아가 맨 앞 소절인가??ㅠㅠㅠ??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mmsg210

언니한테 옆소 노래 들려줬는데 슬기 목소리는 알아듣는다 후후 잘키웟군,,,,,


유아

유아 옆소 음원 나오는 거 듣다 보니까 생각이 넘 많아지네...


문별

옆소 래퍼가 문별이라구요 이건대박이다


염소로

옆소ㅋㅋㅋㅋ 왜 줄인거에요 염소로 오해할듯
옆소를 염소로 봤어
나만 옆소를 염소로 본건가
아니 옆소는 뭐야 자꾸 염소로 보게 되자나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Wheenho0619


이름을

감각도 없고 재미도 없는 사람이 자기 자신을 모르기까지 하면, 이런 아이돌 맴버 모아놓고 옆소 같은 구린 이름을 붙여주게 되는 거겠지.


6시

6시 옆소


옆소

옆소 .......
오옹 님들 옆소 음원 몇시에 나와요?
옆소....옆소,,,.,..
올해 케이팝씬에서 가장 빵터지는 장면 - "옆소"
....엽소도 아니고 옆소....는 뭐죠? ㄷㄷㄷ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DEEYA___

.....옆집 소녀.... 옆소...... 아..... 정말 정말적인 센스입니다 ㅡ.ㅜ
옆소 딥블아 1위한다 내가봄
옆소는,,
옆소.. 앞소.. 뒷소..
지소 앞소 옆소...
염소도아니고 옆소는 또 뭐야
옆소ㅋㅋㄱㅋ아 다시 생각해도 열받는 네이밍 센스다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mapil_ju

옆소 10분남았다.
5분 후에 옆소 딥블아 나옵니까??
옆소 브이앱하면 재미있겠군
옆소 아무리봐도구리다 옆소가뭐냐옆소가 국진아;;;
옆소 뭐냐
옆소 듣고 체리밤으로 오세요
옆솤ㅋㅋㅋㅋㅋ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Chill_E_72

옆소 줄여서말하는건가햇눈데 진짜 옆소네..ㅋㅋㅋㅋㅋㅋ
아 ))옆소((
헉 맞다 옆소노래들어야하긔 공부하다보닉간 육시돤줄도몰랏내 ㅎㅎ
옆소 첼밤 이기자!
옆소는뭐야..... 옆소 라고 해놓으면 누가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옆소? 왜 줄여 왜???
옆소 진짜 별다줄;;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AILEE_MMM_kw

정말 다 완벽한데 '옆소'에서 실소가 터져나온다
진짜 너무한 거 아냐?? 아티스트명이 '옆소' 가 뭐야 -_-
옆소 뭐야..
옆소는 차트인할까
옆소 도랏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소는 또 모야
옆소 개구리다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ninefour_02

옆소노래나왔누
진짜 옆소 작명부터 고국진까지 다른거 다 싫은데 노래 진짜 좋다
옆소 실화니¿
옆소는 뭐야...오타난줄알았다...^^
국진아 옆소 개구려 ㅡㅡ
옆소는 뭐여
옆소라니 옆소....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me01122

옆소 ㅋㅋㅋㅋㅋㅋㅋ옆소가 뭐얔ㅋㅋㅋㅋㅋㅋㅋ
옆소인거 이제 알었다..허헠ㅋㅋㅋㅋㅋㅋ 동생이 보고 염소인줄알았대...
옆소..? 실화냐 ㅋㅋ ㅇㅅㅇ
옆소.... 염소같다...(나쁜뜻아님
옆소 작명이 좀 그렇다
아 진짜 풀네임도 구린데 줄여서 옆소 이렇게 나올ㅈㅣ 몰랏음ㄴ여^^^^^;;;;줄이니까 더 구려졌어요
내가 고국진이였어도 옆소는 안했어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bba_qoo

??? 옆소 노래 프로필에 설정 안됨
옆소 = 옆집 소시지....아냐!!
옆소 진짜 별다줄이다 트렌드도 못 읽으면서 아직 안짤린 피디 아재는 그룹 명마저 줄여버리고 말았구나
슾팔 옆소버려요~~~~~
옆소말고 성소하자
옆소... 옆소 잊지마세요...
옆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밍 왜 저런거야...?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bgbg_140619

근데진자....음...잇잔아 나 옆소 승
아니 옆소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옆소 무ㅗ냐
옆소 옆소 옆소 염소 염소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clay_m_0619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hyla_mamamoo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DREAMejr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TooMoo_619

옆소 옆집소녀 아드공 DEEP 진영 EYES 슬기 moonsun_lin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