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국

김용국 보고싶다
안무연습하는 롱다리 롱국 #김용국 #콜국 #콜미용국
논융 처음 본 그순간 ,,.. #produce101 #김용국 #용국 #콜국 #jinlongguo
1000팔 자축 이벤트 해요).( 리트윗 하신 분 뽑아서 만원 보내드릴게요! 귀여운 고먐미 인간 김용국 많이 사랑해주시고 참여는 아무나 해주셔도 돼요 이벤트성 팔로우는 받지 않습니다!
김용국 이거 완전 강아지똥 콜아지똥임 똑같은데 아무도 인정 안 해 줘서 우기려고 올림
김용국 파이널 가면 나눔합니다
Rt부탁) 지금 네이트(nate) 총공 시작합니다. 김용국 괜찮네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Jin_2513

네이트(nate) 10분 더 연장하겠습니다. 힘내주세요 김용국 괜찮네
용국아 괜찮다니 소박해 주거 버릴 거 같아 #김용국괜찮네
김용국 괜찮네 음청 괜찮다 진짜루 #김용국괜찮네
Rt부탁드립니다 1시까지 네이트(nate) 실검 총공 달립니다!!! 실트아니고 네이트 실검입니다!!!! Please search 김용국 괜찮네 ONLY on NATE, until 1AM
이 움짤 진짜 짝사랑하는 애 지나가서 기분 좋다가 아무도 모르게 좋아하는거 안들키려고 표정관리 하는것처럼 보여서 넘넘 예쁘다 ㅜㅜㅜ 뭔가 누군가 한번쯤 있을법한 첫사랑 오빠 비슷한느낌 최고야 용국아ㅜㅜㅜㅜㅜ #김용국 #춘
초멘나사이😿 혹시 김용국 치고 키보드 자동완성으로 괜찮네 치는 것도 안 되나욥..?
원래는 선호까지 가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거리 조절 실패로 학년이가 잉챠 팔 뻗어서 터치했어ㅋㅋㅋㅋㅋ김용국 진짜 즐거워보임ㅋㅋㅋㅋ

#김용국 괜찮네
용국아 너때문에 난 괜찮지 않아,, 넌 좀 괜찮아 보인다,, #김용국괜찮네
김용국 괜찮네 진차루? 아니,, 머박적이지,, #김용국괜찮네
김용국 괜찮네 복붙 안 되는 거 아시져 다들?! 화이팅😹 #김용국괜찮네
#김용국괜찮네 알티 해주세요 안 그럼 스윙스 꿈에 나옴
김용국 이 완벽한 소프트썸머(여름뮤트) 컬러 인간...


옹성우

순위선발식 #옹성우 엌쾨 벌써 서사가 있다 스토리텔링 해버렸다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BlueDay_Faint

누가 옹성우한테 뭐라도좀 줘 츄르같은거
라이관린 + 옹성우+ 김재환을 합치면 라이옹킹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ㄱㅇㄱ ㅈㄴㅇㄱ
너네들 몇살이야 ㅋㅋㅋㅋㅋ #옹성우 #윤지성
우담이 브이앱에서 옹 언급나와섴ㅋㅋㅋ 옹성우 너란 사람...뭘 가르친거야...ㅋㅋㅋㅋㅋㅋ 우담 그럼 노래 해볼까요? 으흠 (복식호흡) 아~아~~이~~ 원철 :(마냥웃김) 아 죄송해옄ㅋㅋㅋㅋ 우담 (옹) 성우한테
#옹성우 잘했다 아이훜ㅋㅋ잘했어 우리 옹꽃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너희들 맘 = 내 맘 오오오~ 옹성우!!!!!
옹성우와 김재환이 친한 이유 ,,,,ㅋㅋㅋ👍

열일하는 옹성우 비주얼을 봐줘
1화 옹성우 '옹'성우 '옹'
아무도 안올려서 내가 올림 쏘리쏘리 2조 나야나... 어쿠스틱 편곡버전 #쏘리쏘리2조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김종현 #권현빈
옹녤환 얘네 성격 다달라 같은자세 눈씻고봐도 없서 개웃겨 #강다니엘 #김재환 #옹성우
윤지성 강다니엘 김재환 옹성우 데뷔한다 2017.6.16 옹녤성환 데뷔한다


권현빈

서울패션위크17ss 현빈이 런웨이 모음 hyunbin runway compilation 17ss SFW #권현빈 #kwonhyunbin
권현빈 아쿠아맨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BlueDay_Faint

권현빈 아시나요
권현빈.. 너란 풍선인형
권현빈 소나기1
열어분 알고계실지 모르겠지만 권현빈 오썸남 촬영장소중에 라쿤카페는 블라인드앨리 피자집은PBA,,,, 제가찾았서요,,,
이게 뭐 좋은 일도 아니고 해시는 안 거는 편이 나을 것 같아서 해시는 안 달지만 서치 걸리라고 씁니다권현빈 93억 현넨 연빈 피드백 해주셨으면 하는 분의 아이디는 답멘션에 태그하겠습니다
씹 똑같잖아 권현빈 진짜 넌 ,,,
짧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현빈이 노래🎵윤종신-오래전 그날🎵#권현빈

문어로 변신하고 오징 오징하는 권현빈 세상에서 제일 ㄱㅇㅇ 😭💕
권현빈 일본어 (일본어를 하나도 모르지만 외국어를 하는 현빈이가 머싯어서 박제 ㅎㅎㅋㅋ)


김재환

호원즈 안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정세운
이때 김재환 보고 짜슥,, 센스가 점 있네,, 이랬지••• 춤추는 거 괘웃겨
둘의 친목을 응원해 😇 #강다니엘 #김재환
및친 김재환 갭차이
사죄2조.... 김재환 자기 순위떨어져도 안울었는데 현빈이 떨어지니까 꺼이꺼이 우네..... 도대체 사죄2조는 얼마나 끈끈했던거냐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quackables

오랜만에 도니까 이게 같이 돌더라구요 ㄱㅇㄱ #프로듀스101 #김재환


현빈이

현빈이 별명은 왜 꼬무예요
가족사진 부르는 현빈이를 보자 목소리 렬루 좋음
현빈이 저 큰 키로 방방 뛰어다니는 게 이렇게 귀여워서 어떡해💦💦💦💦
소나기 부르는 현빈이 부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월에도 가디건 입는 현빈이
현빈이 오늘 방송 대비해서 이거 연습했댔는데 왜 안 했오 짱 잘하는데


넨년

넨년 썰 타래
넨년 등
님드라 오랜만에 전설의 넨년 직캠 보고가새요 *눈물주의*
소나기적 미녅 감성 보고싶다. 깨발랄한 믾 성격 다 빼고, 막 만지면 부숴질 것 같고 툭 건들면 부러질 것같고 으어응ㅇ어어ㅡㅇ 그런 의미에서 넨년 기구플 보고싶음.(무근본) 조직원 녅X조직 소유 클럽에서 일하는 바텐더
수인물 자급자족 넨년썰 모델 넨X사막여우 년
넨년에 사창가를 끼얹으면..........444444444 에... 넩 재벌집 아들인데 학교 선배 녅이 자꾸 튕기니까 빡쳐가지고 뒷손써서 녅 창촌으로 밀어넣어버리는거.. 마른하늘에 날벼락 떨어진 녅 지명해서 자존심 바닥까
박제 반박은 넨년 연성으로 받을거야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ddo_shinhwa

아 맞아 이거였어! 게이 커뮤에서 만난 넨년 썰 26 회사원 넨X19 고등학생 년
리퀘박 스. .넨년으로 아침등굣길에 미년 집앞에서 기다리고있는 현넨😇


NATE

Rt부탁) 다음 지시가 있을 때 까지 계속 네이트(nate)에서 검색 부탁해요


용국아

용국이 어머니 인스타를 보는데 마음이 아팠던 것... 대충 해석하자면 다른 아이들은 부모님이 곁에 계셔서 응석부릴 수 있을 때 너는 혼자 외지에서 노력했고 이렇게 우수하고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맙다는 내용. 용국아 고마워
응원해 용국아


총공

부탁드려요🙏 ⭐️총공 일정⭐️ ✔️시간11:30 ~ 12:30 ❣️네이트:11:30 ~ 11:50 ❣️다음11:50 ~ 12:10 ❣️네이버12:10 ~ 12:30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실검 총공 참여 감사드립니다. 오늘 당첨자 6명뽑고 공지해드리겠습니다!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넘어가는 시간에 또 한번의 실검총공이 있습니다. 그 때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실트아니에요❌


렬루

조합 렬루 ㅈ구려
이거 렬루 정신없내 ㅋㅎㅋㅋㅎㅋㅋㅎㄹ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박자에 렬루 예민한 플디즈••• 최민기 김종현 이전에 황민현이 있었음


목소리

에픽 하이 - AMOR FATI 넬의 김종완이 피쳐링.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비트나 혼잣말을 내뱉는 듯한 타블로의 목소리 역시 명품이지만, 역시 이 노래의 하이라이트는 4분 경의 Oh god, he doesn't love me 부분. 미침...
쩨알이한테 💩침 맞고 마지막에 쩨알아 ;;하는 거 목소리 좋고 귀여워서 오천번봄
황미년••일본어할때 목소리 진짜••• 너무 져아•••


옹녤환

아 갑자기 옹녤환 같은 팀인거 너무 좋다 😭👏👏👏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0_vendredi_0

금요일이 빨리 와서 옹녤환이 11위 안에 들어서 기뻐하는 모습 보고싶다ㅠㅠㅠㅠ
옹녤환 평균얼굴 내 ㅁ심장을 존나 치고 가셨다 지성ㅈ씨도 하려고했는데 정면 무표정 얼굴을 못찾음ㅜㅠ 계속 싱글싱글웃고계셔서


파티

김연자(Kim Yon-ja) - 아모르 파티, Amor Fati (Original) 이노래 뭐야 ㅋㅋㅋㅋㅋㅋ 노래방 가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먹고 아모르 파티 부르고 춤출 파티원 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유튜브로 아모르파티 듣는데 덧글에 UMFK 2017 헤드라이너 드립보고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이거 음악진짜 잘만듬ㅋㅋㅋㅋㅋ 한국적인 일렉트로닉이야 ㅋㅋㅋ넘좋아ㅋㅋㅋㅋㅋㅋ #AmorFati
아모르 파티 ))) amor fati 임?? 내 운명을 사랑하라??


싶은

랩 따라하는 민현 민기와 회피하고 싶은 종현이.. #민기 #민현 #종현
내가 보고 싶은 냥이 수인 콜국이를 키운다면 시리즈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101_pick

그냥 내가 보고 싶은 콜국이 대학을 다닌다면 시리즈


상균

상균(눈을 가리며) 누구~게? 용국어... 상균힌트는 용국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 용국: 아...켄타형? 상균짜잔, 나였습니다! 진짜 아쉽다! 물론 내가!!


사람

카톡 프로필 메세지 amor fati로 박아넣은 사람들 조사하는 모임
켄타랑 같이 홍대 간 사람이 하이큐 다이치 배우라니 하이큐의 재미를 아는 김종현 좀 소개시켜주세요 ,,,
[이벤트] 베라 아쯔끄림 더블 사이즈 🍧🍧 이벤트 할게요‼️날짜는 이번 주 금요일까지 😶😶 흑흑 사람 30명 이하면 조용ㅎ1 삭제,,,, 그냥 만 해주면 대오😎😎😎😎
말더듬다가 낑낑거리는 미자미년 못 본 사람 없게하자
아 댕댕아... 랩톤 좋은 것 좀 보세요 동네 사람들 ㅜ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natzuu_


운명을

AMOR FaTI ; 네 운명을 사랑하라 제가 좋이하는 말잉옝용
정해진 운명이라면 그 운명이 무엇이건 받아들이고 그 운명을 사랑하는 것 그것이 인간의 위대함 #Amor_fati


Amor Fati

amor fati 어떠신지? ㅋㅋㅋㅋ
Amor fati. Carpe diem ad infinitum. 천개의 별꽃 속에서 춤추고파.
보싯님 트윗 보고 카톡 들어갔는데 amor fati 와 les miserable 적어놓은 예술 인간들 몇명 ...
맹고 장례식장 플레이리스트 (맹고 울리는 플레이리스트) 505 Robbers Mardy bum Amsterdam(coldplay) Amor fati(epik high) Car radio Exit music
냄섕이(써방)도 행복해라~~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187_66_39_29_36

수물아홉한테 뭐라고 해봣자 뭐 얼마나 뭐라고하겠냐 낼모레 서른인데
멀쩡한 날개 꺾고 왜 땅을 기게 하는가 혀를 차고 손가락 질을 하는가 죄없는 자는 돌 던져도 된다는 말인가 돌 던지는건 죄가 아닌가 에픽하이 AMOR FATI 가사 중 일부입니다 좀 길지만요
ㅡ amor fati by epik high ft. 김종완 (2014)
오늘 우리 옹 분량 많아서 좋다ㅠㅠㅠㅠ
프로듀스 오늘이 제일 꿀잼이네ㅠㅠㅠ 내가 원했던 방송이 이런거라구 귀엽게 꽁냥꽁냥 거리는거 명랑 운동회만 2시간 방송해줘라!!!!!!!!!
지팔자는 지가 제일 꼬고 있으면서 세상원망 오지고요 ㅋㅋ
옹리더라니. . . .!!!!!!!!!!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komubean

재환이 13위 실화냐?
여주는 너니깐 뻬뻬... 입에서 계속 맵돈다
풀렸겠지?
프듀 보다가 결국 마지막에는 내 뚝배기 깨질듯
어째서 알람이 안 갈까?
옹 눈물 닦는 모습
정세운 윙크연습 안한거같은데 뭘했다는거지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Komu_Pick

나도 듣고 싶다 현빈 씨 머리 하셨...? 네... 연습이나 열심히 하세요 (꽈악)
ㅋㅋㅋ현빈씨ㅋㅋㅋ형들한테하트날리고있어ㅋㅋㅋ
뒤지란 소리를 예쁘고 친절하게 돌려서 말할 줄 아는 착한 민현이,,,
난 민현이 인스타에 노래 올린 것 중에 이게 제일 좋음 ㅠㅠ ㅜ
연빈 그 어떤것이든 제 미모를 막을 순 없어여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 요 맨 ~ !!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건연빈 햄버거 먹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에 묻었다니까 )아 그거 중요한 게 아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커여워 ㅋㅋㅋㅋㅋ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doyouknowkomu

나 유튭에서 엄청난거 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민기 김태민 히든박스 합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막주의)
패트릭 시절 인슽타
언제 찍은건지는 모르겠으나 서치하다 발견한 현빈 새로운 영상♡
참 꾸준히 랩을 해왔구나 우리 민연이ㅎㅎ;;
여러분 솔찌킈 현넨 넘 귀엽지요...?
권연넨이 황미년파트 부르는 거 쾌감오졌다
내 탐라에 이거 안들어본 민현앰들 있으면 안된다들어야만한다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sendmylove_hb

황믾연,, , 개로피기,,
소나기2
아시나요2
배코가 자전거로 오르막길을 한번에 올라갈 수 있는지 없는지 내기했다가 진 민현이의 벌칙 애교영상
황민현 beautiful 갤박 ㅠ 녹는 중임 너무 조아서
22살 남자들끼리 서로 그네에서 뛰어내리는 동영상 찍어주면서 이히~ 우후~ 추임새 넣어주는 장면을 좀 봐... 그와중에 무섭다고 그네에서 결국 못 뛰어내린 황제님의 입술 삐죽이기와 열심히 호응해주다 "안 뛴거야? 그래서?
자기 이름 애교스럽게 말하기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Emperorgoo

와..이사진 진짜 효과있는듯하다..이거 알티하고 엄청 안좋은일이 엄청 좋게 풀림..
연성글귀 너와 나 사이의 거리는 절대값, 마이너스가 없다.
님 알람 확인 좀~
Amor fati 사랑 운명? fati 뚱뚱한? 확실히 ㅋㅋ 뚱뚱한 ㅋㅋ fati
와 황제님 음색 머박 이건 다들 꼭 한번씩 듣고 또 들어야해 진짜 존경해요 황제님 충성충성 제 인생은 이미 받쳤습니다 매일 듣고 잘거야
Amor fati 선입금 특전인 엽서에 여백문제가 생겨서 2차 제단작업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날짜 맞춰서 무사히 도착했으면 하는 바람 ㅜㅜ😂
골든벨에서 왠지모르게 문제로 "자신의 좌우명을 적어주세요" 나왔는데 Amor Fati 쓴 학생이 있네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_butter_89

에픽하이-Amor fati도 잡사봐여 그럼 그만큼 딴짓 더해도 모른척 해줏게여
수정한거 게기엽다..
와 이거 진짜 왕위 다툼엔 관심도 없고 매일 책 읽거나 그림 그리면서 놀러 다니던 막둥이라 형들도 딱히 견제 안 하고 귀여워했는데 형들 다 제치고 황제 즉위할 것 같이 생겼다 그리고 얼굴로 태평성대 이룩
초면 항점 연빈☺️
흰색 브이넥입은 미년•••
이거 내 눈물지뢰야 이제부터,,,,
외실어헤?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natzuu_

ㅠㅠ
인성 모야 ㅠㅠ
가만안둬
딴건 모르겠고 난 얘네 데뷔해서 예능 찍는거 보고 죽을거야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Amor_fati_0309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nennyeonisreal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nennyeonisreal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AET_OO

Amor Fati 김용국 옹성우 권현빈 김재환 괜찮네 강다니엘 fuckproduce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