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아

11.브라운아이드걸스 김효진(제아)
163위는 프리스틴의 카일라 / 1위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오아시스

7. 이거!!! 이건 확실히 하나 꼽을 수 있음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오아시스!!!!!! 작년 여름에 휴가도 콘서트도 아무데도 못 가고 설빙에서 알바하며 이 노래를 자주 틀었어요,,,
브라운아이드걸스 - 오아시스


가인

내 덕질의 변천사 동방신기-소녀시대-브라운아이드걸스-비투비-마마무-엑소-가인-비투비-우타이테(거의 다 포함)-마마무-비투비 비투비는 데뷔할때 덕질 잠깐 했다가 그.. 괜찮아요때 덕질하다가 지금 아예 롤모델 삼았고. 마마무도 데뷔할때 잠깐 덕질했다가
가인 '대마초 권유받았다' 폭로에 경찰 내사 착수 남자친구의 지인으로부터 대마초를 권유받았다고 폭로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30)이 경찰 조사를 받는다.
8.브라운아이드걸스 손가인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오아시스 가인 빅스 나르샤 권유받았다 vkm3000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테마제보_최애짤


빅스

넬 - 백야 루이비 - 영화봐요 우리 박기영 - 나비 박정현 - 꿈에/몽중인 브라운아이드걸스 - Wave 빅스 - 대.다.나.다.너 세븐틴 - 이놈의 인기 서인영 - 나를 사랑해줘 종현 - Suit up / Like you 호란 - Insomnia
카나데 - 걸스데이 something, 브라운아이드걸스 sign, knock 열어줘(사심) 슈사에카에데요시노카린미유 - 빅스 도원경 유카 - 레드벨벳 행복 #데레마스_아이돌이_불러줬으면하는_국내가요


나르샤

10.브라운아이드걸스 박효진(나르샤)


세월을

세월을 따라 살다가보면 그리움 끝에 닿을까 이 세상이 아닌 인연이었기에 비켜갔을 뿐인걸 (브라운아이드걸스, 비소유)


노래의

브라운아이드걸스 - hold the line (ft. 조PD) 저가 왠만하면 무대 영상으로 올리려고 하는데요 이 노래는 조피디와 함께하는 무대가 없어서 뮤비로 대체합니다 왜냐하면 이 노래의 랩은 반드시 조피디가


LOVE

🎶 브라운아이드걸스 - Love 🎶

1. LOVE 사촌누나가 브라운아이드걸스 노래가좋다고 권해줬었다 이때는 9살?때.. 더옛날은기억이안나므로 😭


슬픔의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브라운아이드걸스 - 다가와서


잠들고

나 어떡하죠, 언니 이젠 잠들고 싶은데 내 맘은 자꾸 그 녀석한테 달려가네요 어쩌죠, 언니 나 이대론 안 될 것만 같아 부탁해, 딱 한잔만 나와 마셔줄래요 (브라운아이드걸스, 클렌징크림)


브라운아이드걸스

12.브라운아이드걸스 조미혜(미료 aka 조하니)
아 브라운아이드걸스 오래간만에 보니까 여전히 좋습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식스센스 최고...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오아시스 가인 빅스 나르샤 권유받았다 myzetteHS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오아시스 가인 빅스 나르샤 권유받았다 C960209H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오아시스 가인 빅스 나르샤 권유받았다 C960209H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오아시스 가인 빅스 나르샤 권유받았다 bluesnow020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오아시스 가인 빅스 나르샤 권유받았다 BlazingSiriu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