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을

지금의 너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제 현승희란 이름을 알고 너의 목소리를 알고 너의 노래를 알고 너의 매력을 알고 너의 노력을 알고 너의 땀을 알고 너의 열정을 알고 너의 꿈을 알고 너의 진심을 알고 더 많은 관심
161118 인터뷰 싸인회 고은성 민영기 😆 관객분이 은성싱클에게 싸인받을때 자기 이름을 맷으로 써달라고 했더니 아닌데! 맷은 전데 제가 저한테 싸인을 하라구요? 이러면서 장난치니까 유진킴 선생님이 쓰라면 써!!!! 하고 헤드
생각보다 괜찮운 어감에 부부는 역시 이건 애기의 이름이 틀림없다고 좋아하며 단어의 뜻을 물었지만 학자는 자신은 그저 문자를 읽은 것이지 뜻은 알 수 없다함. 부부는 조금 실망했지만 읽는 법이라도 알게된게 어디냐며 아기에게 락샤사라는 이름을 붙여줌
#2000_Days_With_Kai #2000days_with_KAI 오늘인가봐 종인이 너가 카이로서 우리에게 나타난지 2000일이 되는 날이 축하해 엑소 카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얻을 수 있어서
타츠야공부에 좋아하는걸 섞으면 하고 싶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모든 문제에 유키오의 이름을 넣었더니, 매시간 4L의 물을 뱉는 유키오와 시속 60km로 다리를 건너는 길이 90m의 유키오 등 유키오에게 못할 짓을 시켜버렸다
친구가 낳은 딸 이름은 여름이다. 영어이름을 썸머로 하길 바래서 남편과 지었다고 했고, 예쁜 이름이지 않냐고 엄마에게 말하니 "니들은 다 인생이 장난같니?"하는 비아냥을 들었다. 울컥해서 또 괜한 반박을 하다가 머리를 맞았다. 발로도 차였다.
제가 그런 꼰대에게 제발로 다시 찾아갈 멍청이는 아닙니다... 그때 진료 후에 이름을 잊어서 + 귀찮아서 있다가 이름 알게된 김에 겸사겸사 입니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LizToku

친구가 낳은 딸 이름은 여름이다. 영어이름을 썸머로 하길 바래서 남편과 지었다고 했고, 예쁜 이름이지 않냐고 엄마에게 말하니 "니들은 다 인생이 장난같니?"하는 비아냥을 들었다. 울컥해서 또 괜한 반박을 하다가 머리를
환이야, 환이야. 이름 예쁘다. 늑대의 모습으로 잠든 쟤환이 하견을 밀어내다 지쳐 사람의 모습으로 처음으로 먹여주는 밥을 오물거리며 곱게 먹어주던 날 하견이는 쟤환에게 환이야. 하고 이름을 알려주었음. 너는 이제 환이야. 환아
To 이 메시지를 작사가에게 전해 주세요! "당신의 노래 가사의 가사로 인도네시아의 도시 이름을 입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카르타 시티의 이름을 알려 줘서 고마워"
그래서 부부는 뜻을 모른채 야만신의 이름을 아기에게 붙여줬고, 아기또한 제 이름을 뜻을 모른채 지금까지 별탈 없이 잘 자라고 있음.
멜라니 고무나무(한가운데)랑 이오난사 푸에고(그 오른쪽)에게 이름을 지어 줄까 아니면 지금 붙여진 이름 그대로 부를까 고민 중
인어는 자신의 진짜 이름을 알고 있는 사람의 부탁을 거절할 수 없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노래를 불러 청혼하는 관습? 같은 것도 있다고 하고
실수로 자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려준 비각. 처음에는 별생각 없었지만 연화가 비각에 의해 죽게 된 이후 부탁이라는 명목하에 비각에게 온갖 궂은 일을 시키는 자윤. 하지만 비각의 평소 행실 탓에 아무도 그를 욕하지 않았다

아 고타자윤고타로 원래는 용마가 아니였던 고타야가 자윤에게 이름을 알려주고 난 이후로 자윤을 쫒아다닌 다거나 하는 것도 재밌겠다. 제가 이름을 알려준 인간이 함부러 죽게 내버려 둘 수는 없습니다 라던가
그렇지만 사실인걸요. 내 이름은 늘 바뀌어요. 누군가에겐 고든이라 불리고 누군가에게는 쥬다스라고 불려요, 또 누군가에게는 막시무스, 다른 이에게는 페탈이죠. 아, 차라리 내 모든 이름을 당신에게 알려드리는 게 정답이었을까요?
핑크.... 넌 나에게 큰 충격이어따 딱 봐도 건장한 피지컬의 강다니엘이라는 이름을 가져가지곤 나야나를 열라 열심히 추던 넌 나한테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어 흑흑 #GIFViewer
자캐의 가족에게 이름을 주고 파일을 만들다보니 커뮤는 안 뛰고 자캐만 늘어나고 글은 안 쓰고 자캐만 늘어나고..
치하야 군, 아픈 사람에게 너무 매정하네... 치하야 때문에 속상해서 죽어버릴지도 몰라... 그땐 꼭 유서에 네 이름을 적어줄게?
54 7저의 적에게 악이 되돌아가게 하소서. 당신의 진실로 그들을 멸망시키소서. 8제가 기꺼이 당신께 제물을 바치오리다. 주님, 당신의 좋으신 이름을 찬송하오리다. #시편
저 그릇에 남은 것을 네놈에게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모조리 먹일 것을 가문의 이름을 걸고 맹세하겠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rangzahyonga

실례. 염치도 없이 격해지고 말았군. 그럼 밝혀도 괜찮으려나, 미스. 당신에게 주어진 운명. 당신의 목숨을 구하고 있는, 그 영령의 이름을.
루이 스페셜큐앤에이 Q. 응원상영에 간다면 어떤 장면에서 누구에게 뭐라고 할 것인지 A. 당연히 신의 프리즘쇼 장면에서 이름을 외쳐야죠. 신 다이스키!
자세한 건 그 뭔가. 과자 같은 이름을 가진 그녀들에게 물어봐. 어쨌든. 네가 만일 갑자기 나타난 과거의 내 네스트의 환영. 메모리아라고 하던가?
마유는 마유는 사람에게 보석이름을 매치하는 버릇이 있어! 아 키요하라쨩이 싫다면 하지 않을거야. 마유가 좋다고 해서 억지로 하는건 나쁜거라고 배웠어.
트로이를 대표하는 장수와 그리스연합을 대표하는 장수의 전투. 보쿠토는 죽은 친우의 이름을 부르며, 다이치는 조국 트로이를 외치며 서로에게 달려든다.최고의 장수들인만큼 격렬한 공방이 벌어지지만 미친듯이 공격을 퍼붓는 보쿠토의
지금으로부터 100년 전 해적으로 이름을 떨쳐 한 나라 정도의 재보를 손에 넣어 그 부를 바탕으로 귀족까지 올라갔다그 때의 막대한 재보는 지금도 전해져 내려와 그 부의 상속권은 14세의 소녀에게 일임되었다고
유즈루 「일전에, 아프신 회장님에게 편지를 쓰고있던 도련님께 '이름을 쓰고 뒤에 드림 이라고 쓰는것이 좋습니다.' 라고 한 적이 있습니다만.. 나중에 몰래 확인해보니 '토리 DREAM'이라고 또박또박 쓰셨더군요.」

헤에 소에게 이름을 붙이셨나요?
자신의 번호를 입력해놓고 북에게 핸드폰을 돌려준다. -황믾연이에요. 혹시 다치신데 있으면 연락주세요. 그렇게 황은 다시 갈 길을 가고 북은 황의 이름을 되새기며 사무실로 들어온다. 그리고 사무실 앞에 서있던 부하를 불러 핸드폰에 찍힌 황의 번호를
“나, 그대를 잡을 수 있어요. 먼저 다가갈 수 있어요. 이름을 부를 수도 있어요. 아니, 부르고 싶다고 생각해요. 유우, 이번에는 내가 그대에게 고백하는 거예요.”
너무도 어려 나에겐 이름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대가 나에게 말하기까지 나는 그리움에 살았었지요. 온갖 이름을 붙이기에는 내가 너무도 큰 것이라고. [소녀의 기도/릴케]
내가 왜 너희들에게 이름을 가르쳐 줘야 하는거지?
여행을 하다 정말 예쁜 꽃을 보아서 지나가던 사람에게 이름을 물어본 적이 있어요. 사실 조금 오래된 일이라 이름까진 기억이 나지 않지만, 꽃말만은 또렷하게 기억하고 있어요 ... ..그 꽃의 꽃말은, 변치않는 사랑.
부탁)투페를 소개합니다! 건물지하에 갇혀 몇날 며칠을 엄마를 기다리며 야위어 가는 모습이 안타까워 신고를 하셔서 저희에게 오게 됐고요 손을 내밀면 "하악!" 하고 경계하다가 안기면 고롱고롱하는 모습이 귀여워 이름을 투페이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PPUYO105

세상의 마지막 그 전날에 태어난 갓난아기에게 그래도 이름을 붙일거야 나는 웃음을 건네며, 미래를 휘감아 너에게 말할게. "그 때까지" - 아이언바이블(Iron Bible)
올바른 역사에 있어서, 사쿠슈 (지금의 오카야마 현 미마사카 시) 오하라 출신. 1584년생. 아버지는 타케야마 성주 신멘 가에 몸 담고 있던 검술 사범으로, 주가에게 신멘의 이름을 받아, 신멘 무니사이라 불린 무사다.
아직..네 이름을 얘기 안했잖아? - 박병열, 변수민에게 고백하며
ㅠㅠ너무조아.. 에릭도 자기이름을 시엘에게 붙여준다니 어색하면서도 기쁠거예요ㅠㅠ 그건..에릭이조..시엘덕에 하고싶은거 다하고 사는애... 안 돼요. 조금만 참아요. 하고 복실복실 씻겨주구 ㅎㅎㅎㅎㅎ
《푸하하 크림빵》 홍입 3번출구 / 크림빵 / 2000~ 아무리 봐도 이름을 너무 잘 지었다. 매장도 패키지도 빵도 모두 푸하하다. 누나홀닭에게 작명센스 좀 전수해줬으면 좋겠다.
이것바 이건 지팡이 디자인 커미션이애요 첫번째는 가장 고귀한 자에게 두번째는 가장 강인한 자에게 이름을 보고 두분정도 지팡이 그려보고 싶은데 어떤가요?
나는 그가 내 이름을 위하여 얼마나 많은 고난을 받아야 하는지 그에게 보여 주겠다.

비덕 친구가 갑자기 카톨으로 나의소년에게 투표해달라며 투표폼과 이름을내밀엇다
그러다가 우연히 마주쳤는데 존은 여전히 제 상대의 이름을 모른 채 레너드에게 빠져버리고 레너드는 상대의 이름이랑 존 해리슨이랑 다르니까 반쯤 방심하다가 홀랑 잡아먹히는거 보고싶다
특정단체 이름을 꼭 밝히시고 국민을 범죄자 취급마세요ㆍ 《국민의당은 선거때 특정단체가 문자돌리나요?》 선거때유권자에게 문자하지마세요 법적조치하겠습니다 "특정단체의 조직적 소행 의심..준비해 대응 방침"
분홍 꽃잎이 비처럼 내리던 날이었습니다. 그 날의 정취에 취해 그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줬죠. 하지만 들리는 소문에, 그 아이는 그 이름을 더이상 쓰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사라말은 현지인들이 이름을 붙였을 것 같은 바위를 돌아보았다. 사실 그들은 그 바위에 아무런 이름도 붙이지 않았다. 그곳까지 나오지도 않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그 바위는 사라말 아이솔에게 처음으로 이름을 얻게 되었다 "사라말이 책임을 인정한 바위."
아무튼 그러다가 쿠로코가 다른 악한 요괴에게 습격받아서 기력이 다하기 직전에 자기 이름을 알려줌 "이럴거면 그냥 일찍 알려줄 걸 그랬네요, 키세군."하고 웃으면서 정신을 잃음
요일5: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쓴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 생명 이 어디에 있지 ?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CherrynielS2

요일5: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쓴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 생명 이 어디에 있지 ?
하지만 존 스미스란 이름으로 불리우고 싶은 사람에게 어떻게 크게 경의를 표할 수가 있을까요? 어째서 좀더 개성 있는 이름을 택하지 않으셨어요? 존 스미스라면,친애하는 '막대기님'이나,친애하는 '옷걸이님'에게 편지를 쓰는 것과 별 차이가 없는걸요.
그날 나는 고양이 한마리를 주웠다. 그리고.. 아무도 모르게.. 그 고양이에게 '대니'라는 이름을 붙여주었다.
허셜은 자기가 만든 인형에게 이름을 다 붙여준다. 그런데 작명센스가 이상하다고 한 번 까인뒤로 인형에게 이름 지어준다는걸 숨겨서 본인만 인형들의 이름을 알고있음. 참고로 양양이도 본인이 지은 이름인데 에피에게 단순하다고 까였다(...)
우시지마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창을 두들겼음. 엄마가 놀라서 말렸지만 형이 들을지 모르니까. 그러고보니 우시지마는 텐도의 이름을 몰랐음. 그는 늘 상냥하게 와카토시라고 불러줬는데. 차안에서 필사적으로 두들기는 소리는 결국 텐도에게 닿지 못함.
그댄 내게 말을 했죠 여름의 길을 가라고 해의 이름을 너에게 붙였으니 그래도 된다고. #indiefarm 15th / #Melongplayer 18th #DyoN_Joo - #인생고통 #Life_Is_Pain
당신에게 시시하다는 소리를 듣고 싶진 않았어요... 음, 당신은 그런 적 없나요? 어릴 적 가지고 놀던 장난감에게 이름을 붙여준다거나, 말을 걸어본다거나.

데이비드 조지 해스컬, 『나무의 노래』(에이도스, 근간). 비유적 표현이 아니다. 저자 해스컬은 학생들에게 숲에 가서 눈을 감고 소리로 나무의 이름을 맞혀보도록 한단다. 번역 중인 1장에서는 아마존 숲에 내리는 비가 펼치는 소리의 향연을 묘사한다.
[칸쟈니∞] 나구리가키BEAT 특전 영상에서 멤버들에게 외국 이름을 지어준 니시키도 료 시부타니 스바루왕 단레이(중국) 마루야마 류헤이앤디 요(홍콩) 오쿠라 타다요시안드레(핀란드) 야스다 쇼타카네시로
내가 왜 님에게 이름을..,. 알려드려야,,, 합니까. . .
이번에 새로 생긴 제 충치에게 M(마우스)시티즌이라고 이름을 붙여주기로 햇어요
"이름을 묻더라, 근데 이름을 모르잖아, 나는. 안부도 묻더라고, 살아있지 않은 자에게 안부라니."
+팔로우 이벤트 아가에게 예쁜이름을 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투표결과 비타한이 제일 많았기에 이름은 비타한으로 짓기로 했습니다. 비타한이 홍보도 안되고 해서 이벤트를 하려고 해요 2분 뽑아서 기프트콘을 드립니다! 당
이게 문제가 아니라 "🐟에게" ((( 이거 뭔데ㅋㅋㅋㅋㅋ 적어도 간지던가 덕후던가 이름을 붙여줘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Coowoo8

줄리엣 강아지에게 다같이 이름을 지어주기로 했어요. 조셉 귀엽게! 라일리 두글자 세글자로 부르기 쉽게 하자. 설현 부르기 쉽고 귀여운거면.. 먹는거 이름이 괜찮겠네요. 파크 그결과 '해삼' 에이단 우리들은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타니자키 공부에 좋아하는걸 섞으면 하고 싶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모든 문제에 나오미의 이름을 넣었더니, 매시간 4L의 물을 뱉는 나오미와 시속 60km로 다리를 건너는 길이 90m의 나오미 등 나오미에게 못할 짓
창백한 얼굴에 멍한 표정을 하고는 반쯤 풀려있는 눈으로 항상 자신이 약을 했다는 똑같은 이야기를 반복하는 소년이었음 쟌은 점점 심각성을 느끼고 수녀들에게 소년을 이름을 묻고 곧 맠으라는 이름을 가졌다는 걸 알게되는데 놀라운건 맠이 스무살이라는 거였다
'그 사람에게 품은 감정.' 그 말에 츄야 눈동자가 크게 흔들리는 걸 지켜보던 다자이가 한쪽 입꼬리만 비틀어 올리면서 냉소를 짓겠지 '내가 모를 거라고 생각했어? 츄야.' 다정하게 이름을 불러 주던 코요 목소리가 오버랩되면서 그 차이에 소름이 끼쳤으면
Q7. To.이호영이라는 이름을 가진 배우에게. #좋은_질문_영리한_대답 #호문영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필립이 례븐탓이다,,, 외 필립 커마에 필립 이름을 해가주고,,, 어,,!!! (지갑을 필립에게 건네주며
내 수국이에게 이름을 붙여주고 싶다 지금은 대충 수국이가 이름인데,, 왜인지 잎에 반점 생기고 ㅠ 잇지만 ㅠㅠ 그래도 잎 질때까지 아껴줄개,,, 이름 모하지,,, 만두하까(

시리가 몇번을 해도 왕이 이름을 인식 못하거라구여 ㅠㅠㅠㅠㅠ그나저나 순간님에게 웃음을 드렸다니 워더쓰 행복해여,,,(*´∀`*)
4. 온이제는 그걸 아직도 장롱 속에 쳐박아두고 매일 닦아주며 가끔씩 집에서만 쓰는데 그 이유는 새 기타가 생겨 너무 기쁜 나머지 도이준에게 자기 이름을 각인 시켜 달라고 했다가 중딩 친구들의 별명에 온이제 이름을 헷갈린 도이준이 '온이준' 이라고
그리고 팬이라는 이름을 다시고 이런 행동을 남에게 하는것이 자신이 좋아하는 분의 이름에 먹칠하는겁니다. 제발 생각좀 하시고 행동하셨으면 하네요.^^;
배교아메가 아포스타시아를 아포스타지, 혹은 나의 구원이라고 부르는거 좋아하는데 신의 이름을 감히 입에 담을 수 없으니 비슷한 이름으로 부르거나or있는 그대로 자신에게 있어서 갖는 의미를 부르거나. 반면 아포는 아메를 그대로 내사랑, 이라고 부름.
다른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행 4:12)
첫 번째는 익사, 두 번째는 추락사. 귀공이 마음은 준 상대들을 죽인 방식이다. 방금 헤어진 그자는 어떤 방식이 좋을까. 그래, 토막을 내는 것이 좋겠군. 귀공의 이름을 부르지 못하도록, 귀공에게 다가가지 못하도록. 조각조각
인력거꾼에게 목적지를 바꾸지고 말하는 쿲 윥은 눈알만 데굴데굴 굴리는데 쿲이 이악물고 소리죽여 물음 너 이새끼 깔려죽기 직전인걸 구해줬는데 끄나풀이야? 죽고싶어? 아 아니요 그게 아니구요 내이름을 ㅇ어떻게 알아 제가 아는 사람이랑 닮아서 저도모르게..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varkryu

그건 직접 말하지 않아도 다른 모험자들에게 닿았을겁니다. 그리고 다음에 반드시 이야기 해주십시오. 여신의 이름을 걸고, 제가 반드시 그들을 지켜주지요.
(이슈타르 아라다나란 이름을 뒤집어 쓰고 전장에 나왔다면 똑바로 해. 과분한 껍데기를 썼다고 핑계라도 댈 셈이야? 기계에 갈려 처리된 네 누이들에게?)
바꾸려면 전부 다 ㅋㅋㅋ 싹 다 ㅋㅋㅋㅋㅋ 어쩌다 얻어걸린 이름ㅋㅋㅋㅋㅋ 서로가 서로에게 새 이름을 선사해따....
소리님의 오너캐 토마토의 이름을 결정해주세요. 당신의 토마토에게 투표하시죠👀🍅💖 토미와 토마링이 치열한 다툼을 버린 끝에 동점이 나버려서 재투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봤을 때 엣? 왜 시뉴님께서 연어회에게 이름을 붙여 달라고 하시지? 회 드시면서 이름을 부르실 것인가? 싶었는데 돌이었구..
이름을정해주지 못한게 아니다. 이는 이름을 알수도 그누구도모른다는 설정하의 그들에게 거미누나라고 불린다.
행복했고, 지금도 행복해. 하나 하나 이름을 부를 순 없지만, 축하해 준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해. 내일도 열심히 걷자, 내 예쁜 사람들. 길목마다 꽃잎 가득 뿌려 줄게. 🌹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Maybi530_

설마 사카즈키에게 복수를 하겠다고? 센고쿠와 콩이 조금 얼떨떨한 표정을 하는 것도 잠시, 스팬담이 잠시 잊혀졌던 인물의 이름을 꺼냄. 죽은 학자의 딸이 살아있다고 들었습니다만. 뭐? 그런 보고는- 아까부터 세트처럼 행동하던 센고쿠와 콩이 둘 다
요일5: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쓴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 생명 이 어디에 있지 ? 이것조차도 부인 하겠지만서도
국가별 악역에게 덤벼들때 대사 미국 ....! (소리없이 달려듬 중국 야아ㅏㅏㅏㅏ아아ㅏㅏ!!! 일본1 고노야로!!!!!!!!! 일본2 마-츠다아ㅏ아ㅏㅏㅏ!!! (이름을 부름 한국 개--------새
있었기에 우물쭈물한 얼굴로 제게 인사해오는 아이에게 이름을 불러줄수있었지요. 나에게 무슨 할말이 있다고? 하고 조심스레 묻자 그 아이는 홍당무처럼 벌건얼굴을 하고 소리쳤어요. 저, 선생님이 좋아요! ..순간 정적이 흘렀지요. 성우는 전혀 예상치못한 말
태용이는 비슷비슷하게 생긴 다섯마리의 열대어들에게 하나하나 이름을 붙여준다. 매일 이름을 틀리게 부르긴하지만 밥을 줄때마다 물고기들의 이름을 조그맣게 불러주고...
누군가에게서 들었지. 포터 부인의 결혼 전 성과 이름을. 그리고 그게 교장에게 큰.. 미끼가 될 것도 같은데. (바닥을 내려다보다가 교실을 한 번 둘러본다.)
언젠가 예밍이가 자기 뒷 모습을 찍은 사진을 나에게 준적이 있어. 그리고 그 밑에 이렇게 적혀있었어. '야오왕 네가 양예밍이라고 부르면 언제든지 돌아볼 준비가 되어있어. 그리고 나도 너의 이름을 부를게.'라고. -연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JmkAstroS2030

아하하. 괜찮아요. 끝나는 거잖아요? 잊으실 걸요. 몇 년만 기다려봐요. 아니면 흑발과 청안을 가진 아이에게 오필리아란 이름을 주세요. [오필리아]
사랑한다는 말 대신 서로의 이름을 불렀나. 당신의 이름을 떠올리는 일마저 버거운 것을 보니 그런 것도 같다. 내뱉지도 못하고 입 안에서 맴도는 것만으로도 진득하다. 뭐가 문제냐고 물어오는 당신에게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이런 글의 최고봉은 찬녈이 제 이름을 알려주면서 뱩현에게 붓을 건네주는 것이다. 그럼 아무것도 모르는 뱩현이 뺨이 뾸록하게 올라와서 웃으면서 찬녈에게 올라타서 찬녈의 몸에 붓글씨를 삐뚤빼뚤 쓰겠지.. 아 상상만으로도 너무 좋은데
권력 다툼에 질린 그는 마음을 추스리고자 산 이곳 저곳을 떠돌게 된다. 그 곳에서 영물인 아이 하나를 만나고 아이에게 모모코 라는 이름을 붙혀주며 오십년이 넘게 함께 지낸다. 가족애가 넘치던 그는 모모코에게 가족들을 만들어주고 싶단 마음에
오다사쿠 다자이에게 "오다사쿠의 폰 비밀번호 힌트가 '가장 신뢰하는 사람'이라고 쓰여 있어서 내 이름을 썼는데 틀릴 때의 내 심정이 어떨지 생각해 봤나?" 라는 문자를 받았다만.. 안고 그거 오다사쿠씨의 잘못인겁
할.... (아까 엘다와의 대화에서 나온 그 친구로군. 새삼 너의 ......독특한 안경 너머 눈을 응시했다.) 할로우. (끄덕, 네 이름을 한 번 확인하고 쉐리에게 손을 뻗어 눈처럼 생긴부분에 대뜸 얹는다.)
직접 들었지, 다른 오도라에게. (끄덕끄덕, 네 말에 동의하며 입을 열었다. 혹여나 그 이름을 네가 알까. ) 윈터 오도라라고. 아가씨랑 다르게 좀 왈가닥인 아가씨랑 동행한 적이 있어서. 그게 벌써 얼마나 됐더라....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mocha_0129

혃은 사장님에게 저 손님 자주 오냐, 언제 오냐 묻고 최대한 그 스케쥴에 맞춰 자신의 업무표를 짬. 덕분에 손님과 자주 만난 혃은 우물쭈물 수화로 손님의 이름을 물어봄. 그는 능숙하게 안주머니에서 수첩을 꺼내 수화를 할줄 모른다고 말함.
짐이 필요하거나 짐이 보고싶을 땐 언제 어디서든 짐의 이름을 부르거라. 이름을 부를 수 없거든 그 어떤 신호라도 짐에게 보내거라. 굳이 사양할 필요는 그 어디에도 없느니! 그대가 부른다면 날개를 활짝 펴고 날아가 반드시 그대 앞에 다다르겠노라! _*
채소들은 아끼고 이름으로 지어놓고 날 부를땐 안아끼는거 아니야...? 사이드. 차라리 펫을 구해서 펫에게 이름을 붙여보는게 어때...? (진지)
몇 번 말했지만 사람 이름을 새로 알게 되는 게 모찌에게 있어 상당한 고통임
「그것이 [키도]라고 이름을 밝힌 소녀에게 계속해서 맞아온 내가, 그녀에게 처음으로 맞았던 기념하지 못할 날이었다.」
(본인 딴엔 최대한 눈치를 보며 조심스럽게 거리를 좁혀본다. 간신히 차를 받아마실 수 있을 정도의 거리. 마치... 세이렌이라는 이름을 가진 아주 작은 소동물에게 다가가는 느낌이었다...)
성이 생길 수가 없는 사회였던거지. (실제 유목민에게 성이 생긴지는 얼마 안되었다) 그러다보니 철수라도 어디 철수인지 모르는거야. 그래서 얘가 누구 손자 누구 아득 철수래요 라고 이름을 부르기 시작한거지. 한국으로 치면 영수손자 영국이아들 철수 이렇게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hobag_00

무협 세계관에서 사람들이 기술 이름을 외치며 공격하는 이유는 )네가 이걸로 죽게 된다면 어느 가문의 어느 기술로 죽었는지 새기며 주거라(란 뜻이라는 거 듣고 헐 대박 햇엇슴 덧붙여 주변인들에게 이건 )이 기술이다(라고 알리는 효과도 잇다고...
'그런데 너는 저것에게 이름을 붙였다. 네가 이름을 붙인 시점부터 저것은 여태까지 개념으로 남아있던 것과는 다른 존재가 됐다.' '.....' '개념 뿐인 신에게는 선악도, 인격도 없지. 인간이 그것에게 이름을 붙이고 따르는 순간부터, 인격이 존재하게
미친 새끼 아냐 이거? 딱 이러한 표정이였음 '그러니 겁도 없이 신에게 이름을 붙여서 사랑하지.' '하하...사랑에는 국적도 없다잖아요.' '국적을 넘어서 종족이 달라. 그 전에, 돌이었을텐데?' '저기..' 사탕을 먹던 오쿠야스가 입을 열었음
타츠야공부에 좋아하는걸 섞으면 하고 싶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모든 문제에 유키오의 이름을 넣었더니, 매시간 4L의 물을 뱉는 유키오와 시속 60km로 다리를 건너는 길이 90m의 유키오 등 유키오에게 못할 짓을
그러니 너희들 스스로가 꼴지를 정하도록 해- 자신까지 피해를 입고 싶지 않다면 말이야. 자, 지금부터 이름을 적는다. 만약 백지를 내는 경우가 한 명이라도 나오면, 그 조 전체에게 최하점수를 줄테니까..그렇게 알도록.
하지만 당신이 내 이름을 불러줘야 나는 당신에게 출발할 수가 있답니다.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쓰는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요일 5:13)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v181x160v

나는 악몽을 꿔. 아무리 도망치려고 해도 벗어날 수 없는 꿈이지. 거기서 날 구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네 목소리 뿐이야. 잠이 든 내 곁에서 나를 끌어안고 내 이름을 불러줘. -O, A에게 하는 유혹의 말.
그러면 자캐에게 이름을 뺏긴게 아니라 자캐의 이름을 뺏은거야 이긴거임
우린 이 섬을 점유하고 있지 소유하고 있지 않아.우리에겐 이 섬에게 이름을 지어줄 자격이 없어. 그 자격을 가진 이는 아마도.. 모든 것을 시작한 존재겠지.
악을 사랑하는 벨리알은 당연히 그 소원에 응해서 도움을 준다. 반 에리히의 소원과의 연결. 설정 내에서 웃고 있는건 반 에리히가 아니고 벨리알. 반 에리히는 저기서 사실 소리를 내 버리는 바람에 강도에게 죽음. 벨리알은 그 이름을 빌려 지금껏 산다.
월아에게 날아드는 우문회의 칼을 손으로 막아주시는 연순 세자 살벌한 표정이 웃을 때랑 갭이 그냥 冷冷冷 ♥👍 #초교전 #楚乔传 #두효 #窦骁 *우문월이 소육에게 月이라는 이름을 주었습니다
다행히 그 이후로 녅이 붃의 이름을 물어보는 일은 없었음. 대신 녅은 껌딱지처럼 붃에게 붙어다님. 술이 깬 상태의 녅은 생각보다 훨씬 멀쩡했고, 멀쩡하다못해 아주 잘났음. 여자 동기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추파를 던졌고, 붃은 혀를 내둘렀음.
근데 애초에 자캐 이름을 남이 지어준 그대로 짓는 것도 좀 그렇다. 내 자식 이름 남에게 맡긴 기분임.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LostScenario

하지만 돌연변이들은 서로를 알아 볼 수 있었다. 죵대는 결국 수색자들에게 머리채를 잡혔고 질질 끌려갔다. 죵대에게 쏟아지는 냉혹한 말들. 너도 돌연변이라면 그 이름을 지키기 위해 싸워야지, 혼자 살기 위해 도망을 가? 배신자. 폭력과 폭언.
닦고 훈에게 꾸벅 고개를 숙였음. "감사합니다. 선생님. 근데 비비는 소세지보다 육포 간식이 더 좋대요." 열심히 차트를 보던 훈이 멘붕ㅋㅋㅋ비비 이름을 어떻게...? 놀라 열이를 보면 그저 웃으며 "믿을 만 한 소리니까
하지만 그와 인외 사이에서 태어난 어린 인외 개체에게 비노쉬가 네 번째 이름을 부여한 것은 정말이지 놀라운 일이었다. ( 불순한 종자에게는 혈족으로서의 자격도, 유구한 이름의 전통도 허용치 않는다 ) 이것이 그들의 철칙이 아니었던가!
그대에게 편지를 쓰는 날에는 머릿속이 터질 정도로 생각이 많아져서, 나는 편지에 무슨 내용을 써야 하는지 알 수 없어져요. 쇼이센. 그래서 나는 그대의 이름을 몇 번이고 적어버린답니다. 쇼이센, 쇼이센 유우.
화분.....화분......화분에게 이름을 지어줄거야....
(두 눈을 부비다 이내 당신에게 가까이 다가가 기댄다. 뺨을 토닥이는 손길이 참, 기분이 좋아. 행복한 느낌이 온몸을 가득 채워서 이제 기분 좋게 잠에 들 수 있을것만 같아. 아기처럼 당신의 이름을 몇번 웅얼댄듯했다.)
"『헌데, 네놈은 누구더냐? 남에게 이름을 묻고 자기 소개는 않다니, 무례한 것.』"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tottip_67


이름은

제발 지나가면서 알티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저희 오빠 찾아요 진짜 못잊겠어서 찾아요 이름은 지민준이고 18살 모델 지망생이고 키는 181 넘어요 자기가 슈퍼맨이라 했고 얘리하고 딸기 좋아해요 진짜 나에게 너무 소중한 사람이
5. 처음에 둘은 아이를 한 명 입양하려고 했지만 둘이 너무도 바빠 아이에게 신경을 잘 못써줄 것 같아 강아지 두 마리를 분양받았다. 각각 이름은 홀리와 짱구. 강아지 밥 챙겨주는 것은 가정부 이모님이 계셔 가능했기에 그렇게 결정한 것이다.
주위 친구들에게 상당히 재밌는 장난을 많이 친다. 한 친구가 어록 정리를 해놓았을 정도. 차와 술을 좋아한다. 인간 수도사 친구에게(제 1 세계 이름 지어준 친구이다. 이름은 Vin) 선물 받은 차와 술을 엄청 좋아해서 레퀴에스에서 보관해 마신다.
그러자 윙은 하인에게 '너의 이름은 뭐야?'라고 물으니 아이는 '없습니다..'라고 대답함 이름이 없다는 것에 신기한 윙은 '그럼 그냥 하인이라고 부른다?'라며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지나갔음
내 주변인들은 나에게 공감능력이 없다고 항상 말한다.. 그래서 내 직종을 숫자와 페이퍼로만 이루어지는 그런것을 택했을지도 모른다. 그런 내가 요즘 sns에서 일방적 메세지와 조작에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 sns에서 자신의 이름은 그냥 닉이다
그렇다면 당신에게 불리는 내 이름은 무슈겠네요. 좋아요, 그럼 난 당신을 뭐라고 부르면 좋을까요?
02. 서울에서 전학온 아다. 선생님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저에게 집중된 눈동자들에 어버버, 당황스럽게 눈알만 굴렸다. -안녕, 이름은 윤지성이고... 와 점마 진짜 서울에서 왔는갑다!! 우짠지 얼굴이 허옇더라!! 제 말이 끝나기 무섭게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hongdaebab

봉인의 열쇠여, 그대와의 계약을 원하는 자가 여기에 있다. 소녀, 이름은 사쿠라. 열쇠여, 소녀에게 힘을 부여하라. 레리즈!
내 이름은 키노모토 사쿠라. 토모에 초등학교 4학년! 어느날, 내가 크로우 카드의 봉인을 풀어버려서인지 불행하게도 검은색 고급차와 추돌해 버린다. 후배를 감싸 모든 책임을 지게된 미우라에게 차 주인, 폭력단원 타니오카가 제시한 합의의 조건은..
아... 악명 높은 짐 레이너군요. 내 이름은 노바입니다. 할 얘기가 있어요. 당신은 토시에게 속고 있어요.
"제 이름은 트리샤. 먼저 인사하겠습니다." 싱긋 웃어보이며 당신에게 다가갑니다
으하항, 아저씨 안녕하세요~! 모두 아저씨에게 집중되어있는 순간 후다닥 자기소개하고 끝낼래! 으하항, 난 스물 세살! 웃음천사지! 으하항! 아, 이름은 아나타와 에프야야! 편한대로 불러~ 다른사람들은 주로 프야라고 부르고있거든!
긤석쯴이 뢥을 한다 쯴~ 쯴~ 쯴~ 내이름은쯴~~! 진짜사나이~~~! 이 랩을 하는 이 마음은 진심~~! 나에게 이런 랩을 시킨 난 주간아가 밉지 ~~!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포켓몬의 이름은 구름시티의 이름 감정사에게 말을 걸면 바꿀 수 있어.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hobag_00

내 이름은 쿄카... 이 녀석에게 찝쩍댄 놈 35명 죽였어
내 이름은 레아야. 이름이 없던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 지어준 아주 소중한 이름이지.#
정국이가 추천한 것 - 반창꼬 - 하이큐 - 그날 본 꽃의 이름은 우리는 아직 모른다 - 슬램덩크 - 기생수 - 시간을 달리는 소녀 - 초속 5센치미터 - Free! -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나도)
시한부에게 이름은 지어주지않읍니다
"내 이름은 아인체이스 이스마엘" "여신님이 나에게 사명을 내려주어서" "난 여러분을 도와주며 사명을 꼭 이룰 꺼에요" "아참.. 나를 부를때는 편하게 아인 이라고 불러줘요?" #AIN
#소재메모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어떤 아이가 나에게 그렇게 물어온다. 나는 순간 당황한다. 내이름이, 뭐였지?
〃 두려워하는 것들에게 붙는 이름은 대개 비슷하다. 괴물, 심연, 그림자, 악마 등. 그것들의 공통점은 그 자체가 불명확하고 어둔 이미지를 가진 존재들이며, 언제든 인간을 집어삼킬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아니, 있다고 믿겨지는 위치에 있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LH7r_PRODUCER

아 또생각났엌ㅋㅋㅋ 다시생각햐도 빡치넼ㅋㅋ 동사무소 직원이 햇님이를 해님이라고 등록해버림 아니 이름은 고유명사인데 그냥 그대류 인정해줘랔ㅋㅋㅋㅋㅋㅋㅋ 전국에있늠 햇님씨에게 사과해야할것
홍보해보마. 짐의 이름은, 오시노 시노부라고 하느니라. 아래 회오리 버튼을 누른다면 내, 친히 그대들에게 모습을 보일테니 생각이 있다면 해보도록. 뭐어, 그대들의 자유로다. 이 몸의 인연이 될 생각이 있다면 말이지. 카
그래서 방어구의 이름은 무화의 갑옷 입니다. 유일하게 단장에게 허락된 갑옷입니다.
레지나 오빠가 그랬어요. 메리미라는 말은 다른 사람에게 들었을 때 가장 기쁜 말이라고. 그러니까 오늘부터 제 이름은 메리미에요! 메리미는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으니까요!
네임버스+알오물 -제 이름은 박찬녈, 알파입니다. 제 네임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이 영상을 보신 분은 주변분에게 소문 좀 내주세요. 불편하실까봐 제 이름만 밝힙니다. 저는 붉은 네임입니다. 그래서 너무 간절해요. 봐
이름은 주무시는 어머니에게 불러달라고 하세요
후후후,내 이름은 쿠루미가와 = 사타니키아 = 맥도웰!목 마른 사람에게 물을 조금만 주었지!나란 악마...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mion1111

제왕전란의 시대에 무기에 대해서라면 최강을 자랑했던 한 여왕이 있었다. 이름은 오리비에 제게브레히트. 과거에 『패왕 잉그발트』는 그녀에게 승리할 수가 없었다. 후의 『마지막 요람의 성왕』.
유우마랑 니시카게 암만봐도 주종관계인데 진짜라면 좀 대박일 것 같음. 일단 그건 아니겠죠...즉 존댓말을 하는 것 같은데...존댓말쓰는게 맞는건지 그럼 유우마한정인지 모두에게 평등하게 존댓말쓰는건지...아 설렌다 그래서 서로 이름은 부르고 다니니
[1차 수요조사/♡25이상] *당신의 이름은 없다. 당신에게 주어진 것은 역할 뿐이다. *A의 이야기는 불행히도 현실이 되었다.
나에게 사랑이란 날 죽고 싶게 만드는 이름은 너 하나로 족했던 그런 순간들
너의 이름은 뽕이 작가님에게 부디 최고의 영감이 되었기를 빌 뿐입니다!
내 이름은 스티브~오늘도 싸운다네~원하는 상대는 엔더 드래곤과 위더~현실은 좀비에게 맞고 스켈레톤의 화살에 몸이 뚫리지~내이름은 스티브~
세트는 자신의 부른 배를 소중하게 끌어안고 있었다. 인간의 씨가 바다의 신에게 놓인 것이다. 오시리스는 그 모습을 보고 육지와 바다의 경계를 넘어서는 분노에 휩싸여 인간을 찾았다. 그 인간의 이름은 호루스, 바다의 신을 탐한 인간이었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book1475

너에게 알려줄 이름은 없어요.
아이는 만족스러운 얼굴로 다시 큐브를 맞추기 시작했다. 그 모습이 또 귀여워서 자신에게 동생이 있다면 이런 아이였음 좋겠다고 생각했다. - 너 이름이 뭐니? - 이름은 왜요? 아이가 경계하며 쳐다봤다. - 난 김성룡이야. - 저는.. - 도련님!
있을뿐이라 사람들이 잘 모름. 그래서 처음으로 동료 영입하러 아란에게 갈 때 아란이 프리드의 이름은 들어봤지만 당신에 대해 들은적이 없다고, 괜히 남의 발목이나 잡는거 아니냐고 해서 은월은 허허로이 웃었으면 좋겠다.
이미 세트는 또다시 인간에게 빠져버렸던 것이다. 그리고 그의 이름은 호루스. 바다의 방울이 되어 사라진, 제가 죽인 증오스러운 인간이었다.
그 이름이 애너벨라에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그래도 알리고 싶었다. 내가 좋아하는 남자의 이름은 하루오야,라고. 적어도 버밍엄에는 그것을 당당히 밝히고 싶었다. _달콤한 작은 거짓말 /sugihihihi
죵대는 전쟁을 원하지 않는 돌연변이였다. 서로 물어 뜯고 죽이는 그 싸움이 싫었다. 돌연변이라는 이름은 잔혹하여 사람들에게 두려움의 존재가 되곤 했다. 다 같이 어우러져 살 순 없을까. 죵대는 전쟁을 피해 몸을 숨기고 능력을 숨겼다.
이름은 한 주아 자신의 이득을 위해 행동함 혼천교지만 세력따위 상관없이 자신에게 필요하다면 같은 세력이라도 공격한다. 사람들에게 평이좋지않음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helovesme_____

응응, 2주동안 잘 부탁해 친구ㅡ. 내 이름은 한 가한이야. 친구는 이름이 뭐야~? (여전히 웃으며 그대에게 물어)
(당신의 엄지 손가락을 보더니 )크윽..젠장..- (이라며 아쉬워 한다) 이몸의 이름은 박 현서! 반갑다 (라며 베시시 웃더니 당신에게 악수를 청한다)
. . . 기억해둬라 . 내 이름은 네메시스다 . (주머니에서 칼을 꺼내, 당신에게 겨눈다.)
약간 황당한 기분이 앞섰음. 이름은 들어본 집안인데 그 집안 도련님이 왜 저를 보자고 하는지는 도저히 감이 안온다. - 혹시 40대 아저씨야, 형? 꺼림칙한 기분으로 매니저에게 묻는데, 사실 매니저도 잘 모름....
네 번째 이름은 비노쉬의 혈족에게 주어지는 찬란한 축복, 중세부터 철저히 인간성을 거세해온 그들의 잔혹한 풍습들 속에 유일하게 남아있는 고대의 온기였다. 그리하여 어린 인외 개체 ㅡ 리샤르 주드 오스틴에게 네 번째 이름이 온전한 축복으로 내려졌던가?
내이름은 야마구치 내가 쿄후시의 양심 이시양에게 품은 건 흑심
당백.... 화분 이름은 내가 너희에게 뭘 잘 못 했니 어때..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o_0_1_0_o

테라쿠다 는 실존하지 않는 성. 나나유도 실존하지 않는 이름! 나중엔 없어질 것들이라고 생각해서.. (미안) 나나유라는 이름은 그냥 퍼뜩 떠올랐다. 다음 자캐 이름은 나나유로 지어야지~ 귀엽겠다~ 그리고 172cm의 흑막같은 애에게 붙여버리고 마는데
핑크 레이디라는 이름은 1912년 영국 런던에서 공연된 동명의 연극이 흥행하고 열린 파티에서 그 여주인공을 연기한 여배우에게 바쳐진 데에서 유래했대요. 연극 자체는 잊혀졌지만 술은 아직까지도 내려오고 있어요. 이름 그대로 분홍색의 칵테일이랍니다.
네 이름은 뭐야? 친구랑 놀지않는거야? 가족은 있어? 그래, 그러면 나란히 걸어줄게 아무런 도움도 되지않는 이 손이 너에게 닿고 있어 눈물샘은 끊어놨는데 안 되네, 이어져 있어서 꽉 연결되어 있어서
바니아 실베스트리, 아즈미 바니아. 내 이름은 두가지지만 모두 내 것이 아니에요. 어른들에게 이리저리 휘둘린 결과물일 뿐이죠.
이름은 아트리스 디기탈리스 나이는 28세 아버지는 해적이고 어머니는 메카닉이라 부모에게 이것저것 배운 게 많음 심약하다 냉정함을 유지하다가도(쎈척임) 어느 임계치가 넘어서면 멘탈와르르르르 잠이 짱짱 많고 가끔 막 기절잠 잔다


이름에게

말론 데 시카..제 시아버지 되시는 분 이름이군요...(이거아님)) 흠흠 아무튼 ㅠ ㅜ ㅜ ㅠ그러기 전에 내손으로 죽이기☜ㅋㅋㅋㅋㅋㅋㄱㅋ이거 넘 킬링포인트같굳ㅋㅋㄷ크흐흒 확실히..이미 저에게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potter_Hat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Q92O_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Baekhi0408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book1475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이름도 자신의 book147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