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신

[#이정신] #LeeJungShin 조선 청춘들의 본격 로맨스 드라마 SBS (엽기적인 그녀)가 잠시 후 오후 10시부터 방송됩니다! 감찰부 종사관 '강준영' 역의 이정신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엽기적인그녀 2017.05.30 EP.3-4 Jung Shin👍🏻😍🤗 #엽기적인그녀 #mysassygirl #강준영 #CNBLUE #씨엔블루 #シーエヌブルー #이정신 #leejungshin #イジョンシン Men
엽기적인 그녀 재방하네요~~#이정신 #엽기적인그녀 #강준영
#엽기적인그녀 궁궐 안 남녀노소의 마음을 훔친 남자, 바로 강준영(#이정신) ♥_♥ 게다가 혜명공주(#오연서)를 뒤에서 묵묵히 지켜준다니..! #벌써반했다
#엽기적인그녀 #이정신 #강준영 아련해~
#엽기적인그녀 #강준영#이정신
강종사관나으리💕 #엽기적인그녀 #이정신 #강준영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yasuyo0930

#엽기적인그녀 #강준영 #이정신 멀리서도 잘생
잘..생..나으리ㅠㅠㅠㅠㅠ #이정신 #엽기적인그녀
눈 너무 이쁘다💕 #엽기적인그녀 #이정신 #강준영
#엽기적인그녀 #강준영 #이정신 매트릭스보는줄 나으리 멋짐
오빠~~~ 아파 ? 😭😭😭😭😭😭😭😭😭 #강준영 #이정신 #엽기적인그녀
귀여워 💖 #강준영 #이정신 #엽기적인그녀
( 엽기적인 그녀) Today's part😁😁😚😚💖💖💖강준영 ~ 😎😎😎😎😚😚 ✌💪💪 see you tomorrow 잘자요 ~ Good night 😪😪😪 #이정신 #leejungshin #

( 엽기적인 그녀) part2😁😁😚😚💖💖💖강준영 ~ 😎😎😎😎😚😚 ✌💪💪 see you tomorrow 잘자요 ~ Good night 😪😪😪 #이정신 #leejungshin #엽기적인그녀
강준영의 런웨이 #이정신 #엽기적인그녀 #강준영 #mysassygirl #leejungshin
TPO에 맞는 의상. #이정신 #엽기적인그녀 #강준영 #mysassygirl #leejungshin
오늘의 액션 #이정신 #엽기적인그녀 #강준영 #mysassygirl #leejungshin
#엽기적인그녀 #강준영 #이정신 칼 맞았다고 좀 걱정하고 찾으라고
강종사관...ㅠㅠ #엽기적인그녀 #강준영 #이정신
( 엽기적인 그녀) Today's part😁😚💖강준영 ~ Are you ok 😢😢 see you next week 잘자요 ~ Good night 😪😪😪 #이정신 #leejungshin #엽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엽기적인그녀 2017.06.13 EP.11-12 #엽기적인그녀 #mysassygirl #강준영 #CNBLUE #씨엔블루 #シーエヌブルー #이정신 #leejungshin #イジョンシン


오연서

#엽기적인그녀 견우(#주원)랑 혜명공주(#오연서)랑 분위기가..? +_+♥ #바람직한_키차이 #비주얼_폭발
#엽기적인그녀 '취미는 월담, 특기는 만취해 맞짱 뜨기' 지금껏 조선에 이런 공주는 없었다! #오연서 표 엽기녀 등장+_+
아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엽기적인그녀 #오연서
같이 있기만 해도 케미 폭발하는 주원x오연서. 놓치면 안 되는 오늘(29일) 첫 방송인 #엽기적인그녀 예고!
#엽기적인그녀 '공주를 뒤주에 가두거라' 궐 밖 출입을 한 혜명공주(#오연서)에게 다가올 운명은...?!
#엽기적인그녀 '반드시 마마를 찾아야 한다' 밧줄에 묶여있는 혜명공주(#오연서). 대체 누가 우리 혜명공주한테 이런 짓을!!ㅠㅠ

출셋길만 걸을 것 같던 견우(#주원)에게 위기가?! 스펙터클한 견우와 혜명공주(#오연서)의 만남은 오늘(29일) 밤 10시 ☞ #엽기적인그녀
#주원 #오연서 비주얼 열일하는 커플샷 공개! #동갑케미 #연기호흡_100점 [#엽기적인그녀 5월 29일(월) 밤 10시 첫 방송]
#엽기적인그녀 또 다시 위험에 빠진 혜명공주(#오연서). 살기 어린 월명(#강신효)의 눈빛이 느껴지는 가운데, 과연 그녀는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170515 드라마 #엽기적인그녀 #엽그 #제작발표회 #오연서 #오햇님 #오블리 #혜명공주 나 정말로 심장이 아파...
엽기적인 그녀 보면볼수록 오연서랑 ㅈㅇ 캐미 진짜 안느껴진다
엽기적인 그녀는 왜 엽기적인 그녀라고 했을까 주원과 오연서릉 품고도 부족했던건가
#엽기적인그녀 위기에 빠진 혜명공주(#오연서). 혜명공주를 납치한 사람은 누구이고 왜 그녀가 타켓이 됐을까요?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getitk

#엽기적인그녀 혜명공주(#오연서)가 흘린 옥지환을 줍게 된 견우(#주원). 졸지에 범인으로 몰리다?
#엽기적인그녀 엉뚱 발랄 공주로 돌아온 #오연서 세상 가장 당돌하고 사랑스러운 조선 판 엽기녀로 변신할 예정!
#엽기적인그녀 공주(#오연서)가 쫓기고 있다니?! 과연 공주는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주원

이런 주사라면 환영일세 엽기적인 그녀 주원 주원인지 견우인지 헷갈리는 취중씬 ㅋㅋㅋ
술 못 마시는 주원이가 연기하는 술취한 연기 엽기적인 그녀 주원
엽기적인 그녀 보는데 주원 존멋
#용팔이 에 이어 #엽기적인그녀 로 돌아온 #주원 5월 29일부터 월,화 밤 10시마다 만날 수 있다는 거 ♥_♥

전국의 예비 주원곰신들 주목! 입대 전, #주원 과 데이트할 사람 모여라~ 군입대를 앞둔 주원의 마지막 사제(?)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본격연예한밤 거리인터뷰 with 주원(#엽기적인그녀) 일시5월 12일 (금) 오후 3시


혜명공주

엽기적인 그녀 에서 다연? 걔 싫다 혜명공주ㅜㅜ


드라마

정말 이때까지 많은 그녀들이 나왔고, 지금도 드라마로 나올 예정이지만, 내 인생에서 가장 멋지고,가장 엽기적이였던 그녀는 #전지현 이였던거 같고, 전지현의 팬이여서가 아니라,전지현은 #코믹연기의_신 인 것 같다. 이것은
왕지현에서 지금의 전지현이 되기 까지 사람들은 어떻게 됐는지 모른다. 주변사람들은 그냥 도둑들 .엽기적인 그녀. 이런 히트 영화,드라마만 생각하고 전지현은 쉽게 연예인이 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근데 과연
엽기적인 그녀 라는 드라마가 나오는데 몇 회 연속방송인지 그냥 끊임없이 나와
최근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와 엽기적인 그녀에서 여주인공이 모두 술이 인사불성 코알라가 되어 남주인공이 수습하는 장면이 나온다. 작년 인기였던 또오해영에서는 아예 주사가 습관인 여주인공이 나왔고 남자가 늘 수습했고. 이거는
오늘(29일) 저녁 7시 20분, #엽기적인그녀_미리보기#엽기적인그녀 를 먼저 만나보세요 ;) 드라마의 배경 이야기와 하이라이트를 포함한 특별 방송이라고..★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usiayh

5월 29일(월) 밤 10시, 조선 청춘들의 본격 로맨스 드라마 #엽기적인그녀 가 온다!! 첫방사수할 사람 ★
고등학교 오고난후에 드라마 보기가 힘드네;ㅅ; 저번주엔 수학여행때매 못봤는데ㅠㅠㅠㅠㅠㅠ여러분 엽기적인 그녀 봐주세요ㅠㅠㅠㅠㅠ
콘반하 😊 오늘도 수고하십니다. 오늘은 츄온 드라마"엽기적인 그녀"를 보았습니다. 요즘은 무엇을 하면서 지내시나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가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사극 버전이었어?
ㅎ ㅏ...내일 아침이 나오길 바랬는데 오늘 씻게ㅛ슴다 투표 땽큐베리마치 ʕ•ﻌ•ʔ 바로 씻고 드라마봐야지 여러분 쌈ㄴ마이웨이나 엽기적인 그녀 보세요 둘다 다른 채널에 동시 방영임 ㅋㅋㅋㅋ 다 좋아허는건데 ㅎ히회
미친....엽기적인 그녀라는 드라마 여자가 여혐하는 걸 너무 열심히 보여줌
님글....저랑 엽기적인 그녀 봐주새요....월화드라마임....

나 한동안 드라마 안 ㅈ봣는데 ㅋㅋ 어쩌다 엽기적인 그녀 봣지 한아님 고삼 아니다


영화

운명이란 말이지. 노력하는 사람에게 우연이란 다리를 놓아주지. - "영화" 엽기적인 그녀 중에서
엽기적인 그녀였겠지 아마,,, 도 영화 봤어요? 카톡은?
그, ,,형제만이 가질 수 잇는,,존나 객관적인 시선, ,몬주알지 그냥 이톄용을 밖에서 바라보는 사람들은 절대 모르는,,사실 됴영인 어릴 때 영화를 보고,,종종 엽기적인 그녀 와 같은 연애를 꿈꾸기도 헷엇지만,,, 그것의 장르는 로코엿단말이야
진지하게 말하자면 곽재용 감독의 영화들이 의외로 '유니버스'라고 말할만해요... 설정상 모든 영화의 세계관이 동일한... (의외로 오컬트적인 요소도 많구요. 괜히 스즈미야 하루히가 곽재용의 엽기적인 그녀 영향 받았다 하는게 아닌)
진지하게 말하자면 곽재용 감독의 영화들이 의외로 '유니버스'라고 말할만해요... 설정상 모든 영화의 세계관이 동일한... (의외로 오컬트적인 요소도 많구요. 괜히 스즈미야 하루히가 곽재용의 엽기적인 그
썰에 따르면 곽재용 감독의 모든 영화는 설정상 엽기적인 그녀 속 '그녀'가 쓴 시나리오라는 가설도 있구요.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peekaboo0114


조선

엽기적인 그녀 그냥 한홍탁이 조선으로 간 거 같은데


파수꾼

파수꾼 엽기적인 그녀 써클 군주 7일의 왕비 비밀의 수숲 듀얼
월화-쌈마이웨이, 파수꾼, 써클, 엽기적인 그녀 수목-군주, 수상한 파트너, 7일의 왕비, 수요일 오후 3시 30분 금-아이돌마스터 금토-최고의 한방 토일-도둑놈 도둑님, 비밀의 숲, 듀얼
#매주_화목_시청률보고서 #파수꾼 13회 전국 6.1% 수도권 6.1% 14회 전국 7.2$ 수도권 7.3% #엽기적인그녀 9회 전국 7.9% 수도권 8.1% 10회 전국 9.0% 수도권 9.2%...


엽기적인 그녀

녤윙 엽기적인 그녀 되는데 ? ?? 완전 된다
대박 새미님이 엽기적인 그녀 하시니까 그거 보구 싶다 ,, 1 월 1 일에 머리에 민증 붙이고 술집들어가는 윙 ㅠ 글고 옆에서 쪽팔린듯 얼굴 가리는 녤 ,,
썰풀 해주시는거 몰래 관음하려고 했는데 두 분 아어이다 대단하세여... 이미 엽기적인 그녀 녤윙ver 다 봤네여 감동😢

오늘(7일) 밤 11시 10분부터 #엽기적인그녀_모아보기 특별방송! #엽기적인그녀 1-8회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찬스, 놓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녤윙 하다하다 엽기적인 그녀까지 될 줄은 몰랐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틴 무비도 찰떡이라 얘네모지 했느데 오늘보니ㄱ까 이게 왠 엽기적인 그녀 기믹인ㄷ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 땸에 신나요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려여. 약간 엽기적인 그녀 그런 느낌도 좋곸ㅋㅋㅋㅋㅋ (너무 오래됐지만 너무 맞다.
엽기적인 그녀처럼 교복에 신분증 착!!!! 내밀면서 파워워킹! 술집을 들어가겠습니다
엽기적인 그녀도 이러던데 왜이러는거지
엽기적인 그녀 보는기분인데....하ㅠㅠㅠㅠㅠㅠ니끼야ㅠㅠㅠㅠㅠ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엽기적인 그녀 어쩌다 보게 되었는데 졸잼이더라(팝콘
엽기적인 그녀 존나 웃기네
아헐 진짜요? 마자 근데 그때보면 트라우마일ㄹ거에요.... 엽기적인 그녀 저 본 적 없는데 그럿케 비위가 상하나요 ㅋ ㅋ ㅋ ㅋ ㅋ ?!
일본에서 지금부터 엽기적인 그녀의 방송입니다🎥🎬👀정신의 멋진 장면을 볼 수 있어요~ 🙌💕기쁘다. 두근 두근💓💓💓💓
아 오랜만에 엽기적인 그녀 하니까 좋네욧... 영선님 목소리 굿...
헉 밈들 저 엽기적인 그녀 보는데 세트장 풍경이랑 나무가 뭔가 익숙해서 잉 머지 했는데 마지막 스쳐지나가는 장소협찬 우리지역 이름과..급하게 찾아본 네이버...제가 사는 옆동네에서 촬영한거였...왜 전 몰랐..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 차태현-빅토리아 확정..이달 크랭크인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엽기적인 그녀 틀엇는데 나오네,, 암튼 이쁘드라고여
거실에서 가족들이 엽기적인 그녀 보고있었네여ㅋㅋㅋㅋㅋㅋ
엽기적인 그녀두요~~
싫엌ㅋㅋㅋㅋ 엽기적인 그녀 볼거야 ㅇㅁㅇ!ㅋㅋㅋ
엽기적인 그녀 개꿀잼
엽기적인 그녀 🎥
엽기적인 그녀 보는중~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호오오오 저눈 그 엽기적인 그녀 재밌눈거겉스머다!!!!
내일 그거 한다 엽기적인 그녀
엽기적인 그녀 알아??
왜 엽기적인 그녀랑 캠퍼스 만잔아요...
(엽기적인 그녀 ost) 는 ㅂ무슨 이 결혼 무효다 (포키 뿌리고 난동)
엽기적인 그녀 존나웃겨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엽기적인 그녀 존잼이야ㅋㅋㅋㅋㅋ 카페같은 찻집도 나오고 야간 할증 붙은 가마도 나오고 네일샵같은것도 나와ㅋㅋㅋㅋㅋㅋ 존귀탱 퓨전사극ㅋㅋㅋㅋㅋ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엽기적인 그녀 재밌더라ㅇㅍㅇ...본방봐야지
엽기적인 그녀 잼있나요..
오늘은 채널CGV다! 엽기적인 그녀2 하네^~^
네. 잘 지내고 있습니다. 엽기적인 그녀로 바쁜 월 화를 보내고 있어요. ㅎㅎ
요즘 엽기적인 그녀랑 변해영씨 나오는거 잼있다고들 하시는데 +.+!!(보고싶지만 못보는중
ㄷㅔ박 엽기적인 그녀 바야딩 ㅎㅎ !
난 엽기적인 그녀에서 별이가 매우 좋다......그렇게 난 또 마이너다..........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엽기적인 그녀 볼까요 쌈 마이웨이 볼까요? 둘 다 여주가 예뻐가지고 고민 중 입니다 흑흑..ㅠㅠ
엽기적인 그녀를 이렇게 열중해서 볼 일인가 이게 다 미남 미녀 때문이다
방학이 되면 섬총사랑 엽기적인 그녀 제대로 다시 봐야지...
우리 지구과학쌤 개웃김ㅋㅋㅋㅋㅋ 쌤어제자 엽기적인 그녀 봤어? 우리:아니요 쌤아 어제 엽기적인 그녀에서 나온 폭포에 판상절리 나왔는데 너무 잘 나와서 아! 이거다! 하면서 봤는데 아무도 안봤단 말이야??
[ 이벤트 종료 공지 ] #엽기적인그녀 시청인증샷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당첨되신 분들께는 개별 당첨 메시지로 안내드리니 확인! 부탁드려요~ 다음에 또...
하건이양ㅠㅠ집가서 엽기적인 그녀 보고싶당ㅇ..
헐헐 그럼 난 시험끈나면 엽기적인 그녀 정주행해야겠단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비가 엄청오네?ㅋ 비오는 소리 들으며 엽기적인 그녀 보러 뿅!^^♡
나도 엽기적인 그녀 보고이따 ㅎ히
엽기적인 그녀 보는대 쟤 개 시러
나도 쌈 보려고 했는데 우리 가족들은 엽기적인 그녀 본담
엽기적인 그녀 너무 잼있다 하하하하 계속 웃음 ㅋㅋ
엽기적인 그녀 보는데 서브로 나오는 여자캐 극혐이다 ㅋㅋㅋ 남주가 뭐 건덕지를 준것도 없는데 자기 혼자 결혼까지 생각하넼ㅋㅋㅋㅋㅋㅋ
제이님 엽기적인 그녀보시네..저도봅니다...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ㅋㅋㅋㅋㅋ티비에 엽기적인 그녀란 드리마 잠깐 봤는데 좌의정이 밤에 임금님 찾아와서 독대신청하고 임금님 시무룩해하고 "이 나라의 진정한 주인은 바로 나얏"하고 나가는 거 보니까 겁나 내 느낌상 좌상이 임금님따먹은 거 같아서 설레네
엽기적인 그녀는 그냥 이상한 내용 붙이지 말고 둘이 그냥 티격태격하는것만 한시간 보여줘라 시간 아깝다 ㅠㅠㅠㅠ
나ㅏ랑 엽기적인 그녀 봐주세요
으아 엽기적인 그녀 오슷 스르륵 넘 쪼아
ㅋㅋㅋㅋㅋ티비에 엽기적인 그녀란 드리마 잠깐 봤는데 좌의정이 밤에 임금님 찾아와서 독대신청하고 임금님 시무룩해하고 "이 나라의 진정한 주인은 바로 나얏"하고 나가는 거 보니까 겁나 내 느낌상 좌상이 임금님따먹은 거 같아서 설
엽기적인 그녀 그런 내용 아닌데 ㅋㅋ 나 몇 장면에서 대하스토리 광광 머리에 울렸엌ㅋㅋㅋㅋ "소신이 선택해드린 여인입니다. 왕자를 낳게 될 거고요." 하는 장면 떠오르고욬ㅋㅋㅋ
엽기적인 그녀 • • 가 그건가 아이빌립 그댄 곁에없지만 ~ 아닌가 여친소인가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나만 엽기적인 그녀 보나봐 허ㅓ어ㅓ어아어
몬가 엽기적인 그녀 보면 태겐 생각난다 매일밤 월담하는 세자 욘과 우연히 만난 세자 잘못만나서 인생이 꼬인 해외 유학파 탟
아 그러고보니 오늘 엽기적인 그녀 했었구나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SBSNOW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jungshinism

엽기적인 그녀 이정신 강준영 오연서 주원 혜명공주 NIGHT ekdnjs25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