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눈처럼

My Top Kpop Songs of February 2017 #1.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 #Ailee #에일리
Wow aja lihat ini chart 1 태연 - Fine 2 TWICE - KNOCK KNOC 3 에일리 - 첫눈처럼 4 방탄소년 - 봄날 5 REDVELVET - Rookie
ㅋㅋㅋㅋㅋ핰ㅋㅋㅋ그거 쓸때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들었어욬ㅋㅋㅋ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잘 부를 수 있게 되면 녹음해보고 싶다.
Joo-나쁜남자/수지-눈물이많아서/에일리-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발라드 매우 좋아해여


손대지마

에일리, '손대지마' 셀프 홍보 "사랑해주세요".. 뮤직비디오 보니
에일리, 파워 UP 비주얼 UP..'손대지마'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손대지마 빅뱅 맞아 kaienha

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앞두고 대기실 셀카..'물오른 미모, 에일리 맞아?'
태티서, 에일리 '손대지마' 열창에 "만질거야"


빅뱅

#엑소 #레드벨벳 #아이오아이 #업텐션 #비스트 #블락비 #오마이걸 #씨스타 #카라 #비투비 #갓세븐 #비원에이포 #정준영 #빅뱅 #걸스데이 #에일리 #인피니트 #투피엠 #AOA #씨엔블루 #에이핑크 등등 아이돌 데이터 팝니다 DM문의 #데이터판매
나는 여가수는 태연이랑 헤이즈 에일리 좋아하고 남자가수는 로이킴이랑 정준일 그룹은 에프엑스 빅뱅 해외가수는 너무 많다..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에미넴 콜드플레이 씨아 아델 저스틴팀버레이크 리한나 아리아나그란데 애드시런 샘스미스 아 너무 많아 다 못 쓰겠어


정준일

헉 저 굉장히 아무노래 듣는 사람이지만...요새는 블락비노래랑 정준일 첫눈...들어요ㅠㅠ에일리 노래두요!!(도깨비 본새럼


마마무

또 아 맞아 아이돌 콘서트도 궁금했었는데 뉴저지에서 이사하다가 이삿짐센터 아저씨들잌ㅋㅋㅋㅋㅋㅋㅋ 티켓 갖을래? 해서 공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에릭남 에일리 방탄 등 보고 옴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킷리스트에서 없앨 수 있다!
에일리 노래랑 마마무 노래 좋아하고 노래방 가면 꼭 한 곡씩은 부른다.


도깨비

도깨비 에일리 노래는 사실 김신이 은탁이한테 쓴 편지 내용 아닐까...그 내용 그대로 가사로 쓴거아님?아니고서 이렇게 노래가 애절할까...싱크도 하..(말잇못)
저능 도깨비노래 중에 소유 I miss you 좋아해서 에일리노래를 소홀히 들어가지고😂 몰라버렸구...
에일리는 원래 좋아하는 가수였지만 역시나 좋다 / 비록 도깨비는 안봤지만...


예쁘고

에일리 클스마스콘 때 게스트로 엠버분 왔었는데 진짜 너무 예쁘고 마르구 얼굴 너무 작고 라이브도 너무 잘하시고 들어가셨다가 마네킹 챌린지 하실 때 나와서 잔망스럽게 폰들구 찍으시면서 홀로 움직이셨는데 너무 사랑함(?)


사도다

자소서 쓰는데 나의 비밀에다가 저 멀리 우주에 에일리어 어쩌구 별의 사도다! 하고 토마토왕국의 후계자 이거썽는데


생각에

니 생각에 잠들고 널 부르며 눈을 떠 내 옆에서 지켜주고 내 옆에서 감싸주는 넌 나의 천국인걸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니 곁에 있음에 감사해 * 에일리 - Heaven


레알

레알 탱+정은지+에일리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손대지마 빅뱅 맞아 kaienha


박탈하고

그 대신, 네가 가진 모든 권리를 박탈하고 타라와 에일리흐 왕국에서의 영구추방을 명한다.


에일리

에일리 효린 제시 BANG BANG 안 본 사람 없게해주새오,,,
이것도 넘 소름이다 에일리 정말 우리나라 여성가수중에선 손에 꼽을정도로 노래 압도적으로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그 에일리랑 듀엣하면서도 가창력 밀리지 않는 저분 정체가 대체 무엇이지요... 이 나라 너무 땅덩어리도 좁아빠졌는
여긴 태여니는 없지만 에일리닮은누나있댜~
에일리는 익사는 못하겠네..
에일리 정말 이쁘다
오늘은 여캐를 그리고싶으니까 영재네 동생그린다!그리구 에일리두 ㅎ헤헤

아 이렇게 보니깐 에일리 사진만 올린 것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씨 대박 에일리 콘서트 1열 먹었다 ㅎㄷㄷ
에일리 음원보다 라이브가 더 애절하게 드릶
에일리 라이브하나듣고 바로 자야지
에일리 - 눈몰이 맘을 홈쳐서
뽑을래ㅠㅠㅠㅠㅠㅠ (몹시도 좋았다~ 에일리 너래)
에일리노래완전좋음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손대지마 빅뱅 맞아 losquequierooo

여자연예인 에일리 남자연예인 ...........옛날엔 허각 지금은......... 없어딱히 ㅋㅋㅋㅋ
에일리ㅠ노래 넘 좋아ㅏ서 미칠 것 것 ㅏㅇ다
ㅋㅋㅋㅋ에일리 맞나봐욬ㅋㅋㅋ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발머리했구나...
에일리 맞는거같은데
사실 에일리인것 같은데... 움직이니까 모르겠어서...혹시나 아닐까봐욬ㅋㅋㅋㅋ
에일리 맞나요?...확실히 몰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 아니라고요?

앞에 있던 친구가 알고보니 에리였었음 것도 팬덤명이랑 응원봉나오기전ㅋㅋㅋㅋㅋ초초초초기 팬이였구 에일리분 콘 다녀왔다구해서 나도 용기내서 덕밍아웃함....BTS라고 할걸....아냐아냐...괜찮아...난 당당한 아미야...순간 정적이 문제여서 그렇지..
내가 트위터 아프지말라고 음식광고도 보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캡쳐하면 에일리?...닮은 분만 계속 캡쳐하는 상황이 발생.. 얻은게 없네
아아아아악 에일리아조 사랑 헤ㅡㅡㅡㅡㅡ!!!!!!
누가 에일리아조 보고싶다고 하셧나요
나구모 너무좋아 좋은이 에일리아조 사랑헤
에일리
극어 에일리 라이브버전으로 들어야됨ㅁ,,,,슈벞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손대지마 빅뱅 맞아 KpopQween24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손대지마 빅뱅 맞아 KpopQween24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손대지마 빅뱅 맞아 KpopQween24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손대지마 빅뱅 맞아 rngpdlsgmailco1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손대지마 빅뱅 맞아 rngpdlsgmailco1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손대지마 빅뱅 맞아 ileead_zephy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