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못된

ㅋㅋㅋㅋㅋ그춐ㅋㅋㅋㅋ그만큼 브루스를 믿었기에 아무생각 없이 메일을 열었고(김건모-잘못된 만남ost) 인류애가 소멸해서 브루스네 쳐들어가면 브루스가 포켓머니로 금방 해결해 주겠져😚
난 존못이야.. 김건모가 나에게 이 그림은 주인을 잘못만났다고 알려주고있어.. 이건 잘못된 만남이야
리얼ㅋㅋㅋㅋㅋㅋ 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 만남' 우린 정말... 내가 그 땐 정말 미쳤던거지 ㅇㅇ.. 새삼..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칰ㅋㅋㅋㅋ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들을시간이다.
팀 직원들끼리 (미운 우리 새끼) 얘기가 나왔는데 우리 인턴 직원이 김건모에 대해 "노래를 하셨던 분인건 알아요" 해서 모두 놀랐지만 생각해보니 이 직원은 94년생이니까네... 잘못된 만남 유행할때 3살..
이런 전 남자인지라 맞팔은 안되겠네요 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 만남
미우새에서 김건모가 잘못된 만남의 주인공 전 여자를 이야기하면서 걔도 이제 51살이야 라고 끊임없이 반복하면서 후려치려고 하는데 존나 핵극혐. 다늙어빠진 노인네가 본인과 사귀지 않은 여성에 대해서 신포도 놀음하는 꼬라지가 염병.. 꼴값이다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G5XfiQoOq3bC4mc

kkanso_ebi 바흐흑..세대차는 극뽁하라고 잇는거에여..!(뽀작뽀작 쿵짜작쿵짝ㄱ..저는 잘못된 만남ㅁ을 불럿었읍ㅂ니다.. 케돌노래보단 김건모나..그런 옛날 노래 들었었어욥ㅋㅋㅋ
그거 아니 애요 ,,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김건모 잘못된만남 이레요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혁님 귀엽다
그게머에요 무슨 김건모의 잘못된만남도 아니구; 다같이 이어져있던 상황에서 어떻게 조금의신경도 쓰지않을수 있는거죠. . . ㄱ-
뭔가 김건모 노래중에 잘못된 만남
쉐잎옵유 가사 자세히 보니까 걍 힙스터러브스토리고 되게 구구절절이다 마치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처럼
크롬난 내 친구를 믿었기에 의심치 않았고(BGM-잘못된 만남(김건모))
김건모 - 잘못된만남

몇년생부터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을 못 외울까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김건모가 부ㅡ릅니다 잘못된 만 남•••
그치만 다른 사람에게 관심 주는 거 싫단마랴요!!!!! 혹시 자기보다 친구들이랑 친해져서 반하면 어째!!!!!!!!! 김건모 잘못된 만남 어!? 그런 노래도 있잖아욧!!!그러니 조심해야한다고!!!!!(대체)
머릿속에서 야자시간 내내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이 울려퍼지는데 뭐가 문제지
쇼쌤반 월터와 대니쌤반 데이빗 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만남
신해철 그대에게 윤수일 아파트 캔 내생에 봄날은 김건모 잘못된만남 소방차 어젯밤이야기 도시아이들 발빛 창가에서 이상은 담다디 이런거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newstown1


미우새

또시작이다 미우새 어린여자랑 김건모랑 엮노 자꾸ㅗ
미우새 언제폐지해? 폐지안하면 김건모 하차부터 좀
'미운우리새끼' 이소율, 털털 +괴력 '반전 탈북 미녀' 김건모 "사귀어볼까?" ."사귀어볼까?"..'탈북미녀' 이소율, '미우새' 김건모+엄마들 사로잡다
미우새 보다가 화곡동얘기나와서 보니까 김건모가 울고등학교 맞은편 중학교다녔구나 ? 그럼 초등학교도 내 선배임?
미우새는 싫지만 미우새속 김건모의 삶 참 부럽다 여유있어서 책임질 가족도 없어서 아무 눈치 안보고 그저 즐기는 삶
미우새 건모형 놀건모 TV CF 메이킹영상입니다!!!! #립버블 #김건모 #스카이라이프
남자는 개 아니면 애라는거 내가 젤 극혐하는 말이고 미우새에서 김건모등 늙은이들한테 써서 더 극혐이야

아 미우새 재방보는대 김건모가 분수대사다가 소주분수쇼하는겈ㅋㄱㅋㅋㅋ 아씨 개웃기네
왘ㅋㅋㅋㅋㅋㅋㅋ미우새나오는 김건모 어머님 우리 고모랑 친구시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우새에서 김건모 집에서 무슨 일 일어날 때도 자주나와여 껄껄
미우새에서 웬 탈북처녀가 김건모 엄마 드시라고 명태 순대 만드는데.. 이게 뭔가 싶고 이상했다. 이상함 그게 뭔진 나도 모르겠고..
미우새 김건모 양심리스 소율을 보며 ‘사귀어 볼까?’라니 어우 답답
미우새보는데 김건모 양각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사장님 너모 글씨 잘쓰셧엌ㅋㅋㅋㅋㅋㅋ
내가 원래 남이 타투를 하든 뭘하든 상관 안하는데.... 미우새 김건모 저건... 또라이인줄은 알고있었는데 상또라이네;;;;;;;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strawww_30

ㅋㅋㅋㅋㅋㅋㅋㅋ미우새 김건모가 케리하짘ㅋㅋㅋㅋ
알티, 핵공감. 심지어 70대인 김건모씨 어머니께도 애교 보여달라고 하는 미우새 ㅋㅋㅋㅋㅋ 환장함 ㅋㅋㅋㅋ
미우새 보는데 김건모 어모님 자기 아들 노래에 감탄하시는거 너무 쿄신 맘 버전이 궁금해짐


만남

2. 이분은 뭐 말할 것도 없지 않나 싶을 정도로 엄청 오래 지냄. 진짜 오래 지냄. 진짜 오래? 누가 오래? 담임 쌤이 너 오래. 미안. 우리 첫 만남이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너무 많이 친해졌어요. 첫만남 때 존모썼어지 참. 아 김건모 보고싶다.
2. 이분은 뭐 말할 것도 없지 않나 싶을 정도로 엄청 오래 지냄. 진짜 오래 지냄. 진짜 오래? 누가 오래? 담임 쌤이 너 오래. 미안. 우리 첫 만남이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너무 많이 친해졌어요. 첫만남 때 존모썼어지
챰님이 부릅니다 김건모으 잘모땐만남


엄마

아니 정성호 진짜 못따라하는사람이 누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건모엄마도했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미운우리새끼봐서 가끔 같이 보는데 볼때마다 김건모는 사람들 불러다가 자기 집에서 일 시키는듯 이젠 탈북하신분 불러다가 이북음식까지 시키네 왜죠
ㅋㅋㅋㅋㅋㅋ 망함ㅋㅋㅋㅋ 김건모 엄마 너무 좋네 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는 지 엄마 요리해준다면서 왜 탈북하신 분 데려다가 요리를 시켜 지가 배워서 하는 것도 아니고 이건 또 뭔 대리효도야
김건모 결혼 왜 못하는지 지랑 엄마빼고 다 알 듯
한 뮤지션을 찾아내서 구입하던 순간이 몇개 기억난다. 촏잉때 김건모 3집 테이프를 산게 최초의 구매였음. 엄마따라 용산(아마도)갔다가 들른 음반매장에서 골랐었다.
김건모 엄마 보기싫다...
김건모 엄마랑 나랑 동향 사람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wnseod0427

자식자랑하는 김건모 엄마도 보기싫음 짜증나는거 1이 아재들이고 2가 김건모엄마임
김건모랑 김건모 엄마 둘다 완전 벼로
김건모 엄마는 진짜 완전 노답
낙락님이랑 문자하다가 낙락님 나이때 엄마한테 두들겨 맞으면서 빠질 하던 생각에 웃음이. 소방차 장국영 뉴키즈언더블럭 김원준 김건모 등등등...어랏! 나이 공개됐네. ㅋㅋㅋ
아 ㅎㅎ 저 그거 안봐서 잘 몰라요 김건모 엄마 어떤지 ㅋㅋㅋㅋ


부릅니다

같은크기로 작게하기엔 너무 컬러풀했다구영ㅋㅋㅋ김건모가부릅니다핑..ㄱ..
김건모가 부릅니다 핑계


머리

김건모ㅋㅋㅋㅋ 머리에 스크래치 내고있어 한글로.. 대단쓰....
김건모 머리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머리 대박ㅋㅋ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머리에 이름쓰는데 나도머리아래 영어로 최애이니셜새기고싶다
김건모 머리ㅋㅋㅋㄱ징그러워ㅋㅋㅋㅋㅋ
김건모 머리 스크래치클라슼ㅋㅋㅋㅋㅋㅋ
김건모 머리갖고 장난질...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BTOB_flos

김건모 머리ㅠ진자 개웃기다고ㅋㅋ
김건모 머리 왜이래요.
인정ㅋㄱㅋㄱㅋㄱㅋㄱㅋ김건모 머리 뒤에 자기 이름으로 스크레치 냈는데 개웃굨ㅅㅋㄱㄱㅋㄱㅋㄱ
김건모 머리 스크래칰ㅋㅌㅋㅋㅋㅋㅋㅋㅋ개힙하닼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ㅌㅌㅌㅌㅌ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 ㅋㅋㅋㅋ ㅋ ㅋㅋ
아미친ㅋㅋㅋㅋㅋㅋ 김건모 자기 이름 머리에 새긴거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쉰짱구 ㅈㄴ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


나이

티비에 김건모 나오는데 진짜 미운오리새끼다 미운새끼인가 그냥 ㅋ.... 어떤 아이돌 여자분이 칼질 잘하니까 순수한면이 있다며 사귀어볼까라고 했... 역겨워 나이 차이가 몇인데 .. 더러워.. 한남 또 발견했다 (//▽//)-!!!
김건모 매번 자기보다 나이 한참어린 여자들 데리고와서 잠재적 여친 취급하는거 언제까지 봐야함

김건모 지 나이를 생각하고 들이대라 진심 늙어빠진놈것들이 젊은 여성들한테 들이대는거 졸라 역겹고......
여자분 나이 89년생 김건모 나이 50세 넘음 사귀어볼까?( 자막 아니고 김건모가 실제로 한 말
어릴 때부터 듣던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 나이 먹고 들으니 별로 슬픈 가사가 아니었네.. 그냥 지나가는 인연으로 인정하며 포장하는 내용이었어.
김건모 왜저래 진짜 육성으로 튀어나옴ㅡㅡ 지나이가 몇인데 ㅉㅉ


서울의

🎶 김건모 - 서울의 달 🎶
오늘 밤 바라본 저 달이 너무 처량해 너도 나처럼 외로운 텅 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김건모 ㅣ 서울의 달 #김건모 #서울의_달
요즘 김건모 서울의 달 이랑 성시경 너는 나의 봄이다에 꽂혀있음 ㅋㅋ 서울의 달은 저 달이 너무 처량해~ 이게 너무 중독성 있어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yang0067

김건모 노래듣다 잡니다 서울의 달
요즘 연습하는 곡은 김건모의 서울의 달이다. 내 소울 다 털어서 똭 부르고 똥 싸면 좋다.
비행운 오늘 마무리했다 다음곡은 김건모-서울의 달 하기로했다 담주에 키 잡기로 했어


스크래치

김건모 스크래치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본인이름 스크래치 미친닼ㅋ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가 뒤통수에 본인 이름을 양각으로 스크래치 냈는데 보고 생각난 게.. 최애이름 뒤통수에 양각으로 스크래치 내기..(
아 모야 김건모 지 뒷통수에 자기이름 스크래치넣음 아 흉측해 ...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rloveu


옛날

아앀ㅋㅋㄱ 얼마전에 친구가 자기 요즘 옛날노래 듣는다고 김건모노래 얘기하는데 내가 요즘 변진섭 노래좋다고 얘기하니 얘가더하다고 얘기하던거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
기억도 안 나는 까마득한 옛날 내가 초등학생일 때쯤 나는 친아빠랑 같이 노래방을 갔다. 아빠는 원체 평소에 말수가 적고 소심한 사람이었다. 아빠는 노래방에서 김건모의 빗속의 여인을 아주 우렁차게, 김건모 흉내까지 내며 그 노래를 정말 잘 불렀다.
김건모노래 원래좋아했능데..(툭흔 (옛날 노래 마니 나온대서..(((옛날사람
간만에 라디오를 틀었는데 박진영 '너의 뒤에서'가 나온다. 이 노랠 들으면 김건모 '아름다운 이별'이 같이 떠오르는데 이십대 초반 어느 날 130번 좌석버스를 타고 한강을 지나며 저 노래 중 하나를 들으며 눈물 흘리던 나도 오버랩 되고. 먼 먼 옛날.


웃겨

아진ㄴ자 웃겨도 귀엽게 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으윽ㄱ!! 아!!!!! (김건모만쥬 던짐
아 그거 솔직히 김건모개웃겨
앜ㅋㄲ김건모 개웃겨ㅋㅋㄱ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sibalJotgotnae8

김건모 존나 웃겨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내 웃으ㅡㅁ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건모님 너무 웃겨 ㅋ ㅎ ㅋ ㅎ ㅋ
마자 .. 이상민은 넘 맘아프고 김건모는 너무 웃겨ㅋㅋㅋㅎㅎ
김건모 너무 웃겨ㅠㅠㅠㅋㅋㅋ


들으며

비오는 날 너구리 끓여 밥말아 먹고 김건모 노랠 들으며 강쥐와 눈맞추며 몸 흔들며 논다. 우습다. 즐겁다~
간만에 라디오를 틀었는데 박진영 '너의 뒤에서'가 나온다. 이 노랠 들으면 김건모 '아름다운 이별'이 같이 떠오르는데 이십대 초반 어느 날 130번 좌석버스를 타고 한강을 지나며 저 노래 중 하나를 들으며 눈물 흘리던 나도
mind combined 앨범과 김건모님의 음악을 들으며 답답함을 많이 풀었습니다. 새 앨범 작업으로 바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트윗을 읽으시면 당황스러우시겠지만 괜찮으시다면 제 음악들을 꼬옥 직접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Eunhafatal


기억이

아아아아아 찌질의 역사에 나온 노래 듣고싶은데 뭔지 모르겠으ㅜ 거의 다 김건모 노랜건 알았는데ㅜ 제일 익숙한 노래가 기억이안나아아아아앙 음도 가서도 기억이 안나아아앙ㅜ 멍충이ㅜㅜ누가 알려줬으면ㅜ


모창

슈퍼주니어는 (I believe)무대를 위하여 임재범, 박정현, 지드래곤, 김장훈, 김종서, 김태원, 김건모, 플라이투더스카이, 이승환, 바비킴, 김동률 등에게 전부 전화해서 모창 허락을 받았다.
김건모 모창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놈 김건모 모창 한다 내 귀


어느

김건모 맨날 알콜중독 이미지 소비해서 그런지 인상도 어느 동네에 가던지 꼭 한명쯤 있는 씨끄럽고 박복한 주정뱅이처럼 변한거 같아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김건모 - 미안해요


대박

대박, 김건모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8VIqTo5FUZYdk0M

김건모. 대박


스피드

스피드..! 김건모 스피드!!
근데 막 신라의 달밤 해병대군가 이런노래만있을것같에 최신가요에는 김건모 스피드


비는

오늘 같은 날은 김건모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도 좋습니당 단골곡이죠
그대가 나를 떠나고 혼자라는 사실때문에 얼마나 많은 밤을 숨죽여 살아 왔는지 오늘도 비는 내려와 젖어 드는 너의 생각에 아무소용없는 기다림이 부담스러워 - 김건모, 미련
☂️비 추적추적 내리는 기념 기원이가 불러줬음 하는 노래 💧김건모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윤하 빗소리


드는

김건모진짜.소주분수만드냐 만드는거냐 했는데 진짜로 만들었어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booli_00


김건모

ㅋㅌㅋㅋㅋ김건모까지가버렷러요!!!!!!
미운으리새낀가 이거 보면 김건모 ㅈㄴ 뭐하는 사람인지 모르겠고 내가 부모였음 홧병나서 이미 죽었을거 같아
아 진짜 김건모 개빻앗다 진짜,,,,
아아아 미운 우리 새끼 존나 빻았다 김건모 빻았다
엠씨들도 다 빻음 그 요리 대신 해 주시는 분이랑 엮고 앉았네 김건모 쉰이라며 ㅋㅋㅋㅋㅋ 아빠뻘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미쳣나 ....
악 미친 김건모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wooboobe

김건모 뭐야 ㅋㅋㅋㄱㄱ 미쳤나
김건모 왜저러냐 ㅋㅋㅋㅋ
헉 김건모 어머님 너무 젊어보이셔서 몰랐는데 14후퇴때 이북에서 오셨구나
dog10doosan 마자여 김건모 노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
아니 김건모 너무 웃기다곸ㅋㅋㅋㅋㅋ
모긴 모야 김건모지
김건모도168인뎅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Anti_XechDei

사토시 저거 피무 너무 김건모톤이네
님관모 님관모 계속 그러니까 정말 김건모갔잔았ㅋ ㅁ ㅋ ㅋ
아 먼지 알아요 김건모 소주트리 맞져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ㅌ 릠 그거 우리 할머니가 보던 건데.
ㅋㅋ ㅋㅋㅋㅋㅋ김건모 겁나 재밌게ㅔ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주분수대ㅐ만든거 존나 대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럼통에서 김건모 나오는데 자막에 까꿍 있어서 겁나 빵터짐
ㅋㅋㅋㅋㅋ 김건모 노래 중얼중얼 할 때 표정 보셨어요? 엄청납니다..... 근데 싫지가 않네요... 톽좨훈 노래 너무 열창해서 슬프지만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암튼 그 샠기가 존나 큰 잘못할 때 마다 케이크 먹으러가자 엿다 한번도 안먹엇지만ㅋㅋㅋㅋ 내가 너 케이크 한 번 사줘야하는데(( 이거 그 샠기의 말버릇이엇고 존나 생각할 수록 짱나네 김건모 미안해요가 생각나는 구질구질함이다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kimmoyarn

( 김건모 - 미안해요 )
난 김건모 싫어해
저거 김건모 집가서 반찬 만들기 돕는 것부터 너무 빻았고.. 손님 데려와선 저러고 있고 어이고야..
난 김건모다
김건모 노래싫어하는 이경실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김건모 목소리 싫어함
김건모 왤캐 허전해보이지,,? 했는데 내가 귀를 안그려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soarasp27

그것도 신나진 않지 예를 들자면 김건모같은
김건모 얼른와!
갓 김건모 찬양하자 내 롤모델이다. 프로사부작러 ㅋㅋㅋㅋㅋ
김건모 처럼 살아보고 싶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랑 누구 여자만 나오면 엮어대는 거 존나 보기싫고 토나온다 이번에도 북한요리 알려주려 누구 초대했더니 '한번사귀어볼까' 그런다; ㅠ 죽여버려
내가 봣던건 미운새에 나온건대 김건모가 50인데 여자가 30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말이 되냐고 양심이 있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87년 대선 때 이명박을 지지했던 연예인 명단김건모, 김민종, 김보성, 김선아, 김원희, 김유미, 김응석, 김재원, 김정은, 박상규, 박선영, 박진희,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kimmoyarn

택시탔는데 김건모-빨간우산 이나온다. 노래방가면 음치 주제에 그렇게 불러싼다.
원중킹은 안하겠지요... 막 김건모 이런 사람이 할 거 같애...
아 방금까지 조용햇는데;;, 남자애들 무리로 와서 김건모 노래 틀어놓고 있는 저희반에 앉아있는 제 심정을ㄹ 서ㅓ술해 보실래오^,,,
와 저 계정 진짜 아무짤이다 김건모 직찍도 있음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daraway5959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plpocean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MV_95_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SBSNOW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엄마 부릅니다 웃겨 SkyLif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