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옹성우

옹성우 립밤 바르는게 카메라에 찍힘 (새끼디테일 제작진 "입술 너무 빨갛게 나오니까 조심하세여" 옹 '헉 _' (동공지진 전광판에 계속 잡힘 현장에 있는 사람들 다 터짐ㅋㅋㅋㅋㅋ
황민현 옹성우.... 잘생긴애들끼리 맨날 서로 잘생겼다하는 서로의 얼빠 서로의 비주얼픽..
차애 뽑지마요 옹성우 뽑아요 제발 3차 순발식 11위권 중에 5주 연속 순위 하락 옹성우 밖에 없어 한등수 두등수씩 하락해서 진성 아니고서야 의식도 못하는 새에 순위 꾸준히 하락하는 사람 옹성우 밖에 없다고 순위 계속 떨어
옹성우 박우진 입틀막 하고 놀ㄹㅏ는 거 왤케 귀엽냐곸ㅋㅋㅋㅋㅋㅋㅋ
제보) 옹성우우리 앞으로 노잼인 애들 말은 무시하기로 하자. 옹성우얘들아 대답해.
옹성우 뒤통수 똥글똥글 넘 기엽잖아 ㅠㅠ 상체 얄팍한 것두 넘 좋아 슬렌더 인간 넘무넘무 좋아
옹성우 캇트햇는데 왜 그대로잇서..? 나를.. 죽이려고,..? 다들 워어ㅓㅓ하는데 혼자서 웟 ↘ 후 ↗ ️ㅋㅌㅋㅋㅌㅋ 아니 근데 한국인인가 왜 볼때마다 그림체 다르지 독일제 만년필로 그린거같은데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EXCEPTION4L_

#옹성우 잘했다 아이훜ㅋㅋ잘했어 우리 옹꽃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너희들 맘 = 내 맘 오오오~ 옹성우!!!!!
둘이 동일인물 실화냐 옹성우 얼굴 그렇게 쓸거면 내 주위 사람한테 줘
옹성우는 진짜 방송할 줄 아는 애같다. 2배속을 그렇게 맛깔나게 잘 살리다니ㅋㅋㅋ 빡센 안무 다 하면서도 2배속 랩 립싱크하고 그 정신없는 와중에 '옹성우 꽃이 피었습니다'는 어떻게 나온거지 싶고 표정연기 엄청 잘하고
)) (( 소재 감사합니다 🙏 #라이관린 #김종현 #옹성우
지성씨가 옹성우 뭐해ㅎㅎ 래서 잘 보니까 깨알 손키스에 깨알 손가락하트 🧡💙💜🧡💙💜 아 얘를 어쩜좋아 2배속만큼 사랑돋아
나 옹성우 왜 잘생겼는지 모르겠어,,

2배속 와중에 정확한 동작+표정 #옹성우
힘든데 웃기고ㅋㅋㅋㅋ #옹성우
래퍼 옹성우ㅋㅋㅋㅋ #옹성우
옹성우와 김재환이 친한 이유 ,,,,ㅋㅋㅋ👍
권재승이 쏘아올린 작은 간절 옹성우 ▼1 이대휘 ▼6 김재환 ▼4 황민현 ▼5 김종현 ▼6 라이관린 ▼18 한 컷 한 컷에 방출이 갈리는데 안 간절한 애들 만들어서 참 기분 좋겠다....응....
옹성우 너무기여오
너 데뷔못하는 상황같은거 한번도 생각안해봤고 그런 미래는 만들지도 않을 것이고 무조건 데뷔해서 음방 1위도해서 트로피도 타보고 연말에 마마에서 상도타보고 해보자 옹성우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kangXong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옹성우 보고싶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잘생긴 옹성우와 본인의 얼굴을 보며 짜릿한 옹성우
옹성우 데뷔못하는것도 믿기지않으니 차애픽 ㄴㄴ합시다..
👼 옹성우 사실 넌 도베르만이 아니라 미니핀이야 🐶 머... 머라구...?! (충격)
진짜 얼굴 최고다...#옹성우
옹성우에게 표 안줄거면 안정권 드립치지 않기
이 짧은 순간에 표정 계속 변하는 거 봐 댕댕이 누누슴으로 시작했는데 나중엔 존잘 미남 되어있다 ㅠㅠ 옹성우 진짜 아이돌 천재야? 천재는 데뷔해

옹성우의 파다닥 모먼트 나 사랑해
니가 있어서 나 살아가..... 내 삶은 옹성우 알기 전과 후로 나뉜다.
2배속 네버를 하는 동안 옹성우가 손가락 하트, 꽃받침 안무 수정, 랩 립싱크, (멜빵 풀기), 엔딩 자세 유지까지 할 수 있었던건 단지 그가 센스 있어서가 아니라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즐길 수 있게 됐기 때문일 것이다. 이런
이 짤 하나만 봐도 끼가 이렇게 넘치는데 옹성우 아니면 누가 데뷔해~~~~~~~~~~~~~~~~~~|
#옹성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 좀 보세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나깨나 옹성우 생각 하루가 너로 가득차버렸어
그와중에 손하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옹성우 당신은 도대체..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momoraccoon

역시 ... 옹성우가 가장 잘생겼을때는 얼굴 통제권을 잃엇을 때 라더니 ,,,,.
옹성우는 증말 잘생겼다
대박대박 동생 친구가 옹성우 친구래 둘이 차은우 얘기하다가 친구가 옹성우 알아? 물어보길래 우리 언니가 짱좋아해 했더니 내 친구라구 착하다구 근데 맨날 재미없는 드립 엄청 친다구 그랬대 동생은 더이상 궁금하지않아서 차은우
박보검이 강동호보다 형이고 옹성우가 유승호보다 동생이야.........
1. 다니엘 누구랑 침대에서 뒤엉켜 있었는지 해명해 2. 다니엘 왜 옹성우 침대에서 자기침대처럼 누워서 과자 먹었는 지 해명해 3. 옹성우 어피치 립밤 다니엘꺼면 왜 너가 바르고 있는지 해명해 4. 다니엘 옹성우보고 왜 성우라고 했는ㄷ 해명해
성우형 침대 위에서 과자 까먹은 사람 #옹성우 #강다니엘
옹성우 눈썹뼈하면 역시 이짤아닐까... 저 깊은 자연산 섀도와 아이홀을 보라 조상중에 서양인이있는게 틀림업슴

래퍼 옹성우 내 웃음지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씨 꼭데뷔하는거에여 알앗ㅈㅕ?
미친 2배속 등장할 때 옹성우 손가락 하트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미친ㅋㅋㅋㅋㅋ그 바쁜 와중에 하트하고 있엌ㅋㅋㅋㅋㅋ아이고 심장아ㅠㅠㅠㅠㅠㅠㅠ
슬리데린 옹성우 #옹리데린
네버 들을 때마다 소원 1. 옹성우 목소리에 심장 터지고 싶다 2. 김재환 고음에 고막 터지고 싶다 3. 박우진 덧니에 물려 디지고 싶다. 4. 황민현 고결함에 무릎 꿇고 싶다. 5. 김종현 저음에 늪에 빠지고 싶다.
옹성우..이렇게 잘생긴사람 좋아해본거 처음이라 존나 자랑스럽다 얼굴자체가 ㅋ 얼굴만보면..뽕이차오른다구...나좀 쉬게해줘..
옹성우 일단 파이널 생방 땐 반깐을 하고 멍 때리면서 아무 표정을 짓지 말아 봐 긴장되고 초조한 모먼트의 미남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면 나머지는 카감님과 방송 보는 머글들이 알아서 다 해줄거야 알겠지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Crush_on_BTS

옹성우 입덕 계기 짤 두개로 설명한다
옹성우 데뷔해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ㄹ ㅋㅋㅋㅋ snl 녹화하면 무대에서 방청객 될 사람강다니엘 모르고 보면 에센엘 크루옹성우


친하게

릠 친하게지내요!ㅎㅎㅎ 먼저 선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ㅠㅠㅠ선괄해주셔서 진짜 감사해요 앞으로 탐라에서 만나면 자주 멘션 걸텐데 놀라지말아요!😌 친하게 지냅시당💓
소예릠 선괄해주셔서 감사합니닷!ㅠㅠㅠㅠ 멘션 막보내도 놀라지 말아여! 친하게 지내요😘
선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보면서 친하게 지내요!ㅋㅋㅋㅋㅋㅋ💓

안뇽하세용!! 저두 잘부탁드립니당 친하게 지내용😍😍
화니릠! 흔적 잡으러왔어요ㅎㅎ🎶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재현릠! 흔적 잡으러 왔어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고 자주 멘션해요!💓
앗안녕하세요!!친하게지내용잘부탁드립니다🎶🎶
우니릠! 흔적잡으러 왓서여🎶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친하게 지내요! 행복한 알비덥합시당💓
먼지밈 흔적 잡으로 왓서요! 먼저 선괄하고 갑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면서 자주 소통해요💓
흔적 남겨주셔서 잡으러 왓서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여! 자주 소통합시닷💓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Crush_on_BTS

맞괄했어요 ☺ 친하게 지내요 ❗❗💕
꺄아 조아요💗 친하게 지내요😘😘😘
튧님 흔적 잡으러 왓서요🎶🎶 선괄하구갑니당!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반가워요! 친하게지내요🎶❤
사람릠 흔적 잡으러 왓서요!❤선괄하구 갑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용ㅎㅎㅎㅎ
르미릠 잘부탁드려요!ㅎㅎㅎ 자주 소통하고 친하게 ㅈ내요💓
쮸쀼릠 ! 흔적잡으러 왓서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면서 자주 소통해요😍

꺄ㅏ 잘부탁드랴욤٩(●˙▽˙●)۶ 친하게지내여💕💕
봄밈 선괄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친하게 지내요😍😍
맞팔감사합니다~!!친하게지내요😉😉
민아밈 흔적잡으러 왓서여🎶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너 친하게 지내용💓
환웅릠 어휴 환웅릠이라 하니까 막 이상해여ㅎㅎㅎ(까륵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친하게 지내요!ㅎㅎㅎㅎ💓


애들

뭐야... 애들 무슨 뮤비 찍는거야?ㅠ
애들 실명만 입력해도 밑에 이렇게 떠요. 심각성을 느끼신다면 써방 좀 하세요.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kangXong

애들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지인 보컬학원에서 알비덥 애들 만나기로 했다고 건희 본다고 했었는데 그 약속날짜가 컨셉평가 날이었음 당시에 순발식 전이어서 건희본다고? 읭??!했었는데 결국 그 날 환웅이랑 동명이 보고 건희는 영상편지 했다는데 《제가
태형-브이앱 하루에 10번 하기 정국-진형 홍대 버스킹 벌써 재밋섴ㅋㅋㅋㅋㅋ 게릴라 좋다 근데 몰리는 거 아냐 인터네셔널 톱스타라서ㅠㅜㅜㅠㅠ기대할게애들아ㅠㅜㅜ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ㅜㅜㅠㅠㅠ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럼곡 줄줄이 흐극따흐극따 그치만 일단 애들 머뷔부터 시키고 생각할래요.......😭😭😭
블루 - 블랙 - ?? 쿠농 애들 색깔 한 번씩 돌자
미도리야가 겉으론 기분 상한 걸 딱히 티 안내니까.. 근데 그거 딱 캐치하고 미도리야 기분 나쁘게 한 애들 싹 다 악담으로 처리했음 좋겠다
애들 징쨔 귀옂다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Crush_on_BTS

(옹쌤 수업중) 옹쌤다들 또 자는 구나... (시무룩) 학생1쌤 잘생겼어요!!!! 옹쌤나도 알아.... 잘생긴 거.... 애들????????? (모두 기상) (지나가던 강쌤, 김쌤, 윤쌤 뒷문 열고) :
(사회수업) 옹쌤애들아 사회가 뭔줄 아니? 애들? 옹쌤애들아 사회는... 애들.... 옹쌤돈이야 애들? !!!!! 옹쌤돈은 소중한 거야 애들(무릎탁) 옹쌤자, 돈 펴, 아니 책 펴


OH

helloHw_0826여러분ㅜㅜ걱정했던것보다 포카가 너무 잘 나왔어요!! 약간 누끼가 있는것같지만 그래도 엄청 예쁘답니다ㅠㅅㅠ 해주시는 분들중 총 5분만 뽑을게요!! 예쁜 환웅이포카 많은관심 부탁드립니다!! (왼쪽은 필터낀거고 오른쪽은
그동안 편화롭단 내 이상은 안녕 좋아하게 됐어 빠져들고있어 이럴 줄은 몰랐어 참 나도 내게 놀라워 Oh my gosh 지금 내 심장은 crush boy
쿵쾅 woo oh woo oh 쿵쾅 woo oh woo oh 쿵쾅 woo oh woo oh Oh my gosh 지금 내 심장은 crush boy
쿵쾅 woo oh woo oh 쿵쾅 woo oh woo oh 쿵쾅 woo oh woo oh 내 심장은 crush boy
Oh my gosh 지금 내 심장은 crush boy 그동안 편화롭단 내 이상은 안녕 좋아하게 됐어 빠져들고있어 이럴 줄은 몰랐어 참 나도 내게 놀라워 Oh my gosh 지금 내 심장은 crush boy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HelloK_119

쿵쾅 woo oh woo oh 쿵쾅 woo oh woo oh 쿵쾅 woo oh woo oh Oh my gosh 지금 내 심장은 crush boy 지금 내 심장은 crush boy


사람

저번에 나의 트친님이 말씀하셨는데, 사람은 자신의 유해성을 인정해야된다. 자기가 마치 완전 무해한 사람인 것처럼 생각하고 살면서 스며나온 자신의 유해한 면을 부정하고 그냥 그거 덮기 바쁘면 솔직히 발전이고 개선이고 없다.
대휘야 너도 사람이었구나 말투 리얼 현실에 존재하는 사람(?) 말투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동호씨 무슨 노래 부르는건지 아시는 분
웃으라고 한말을 절대 웃지않으며 하는 사람 그사람이 바로 진짜 웃긴놈이다
또한 소수자성은 상호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에 여러 소수자성을 가진 사람이 당연히 있을 수 있다. 장애인 퀴어, 청소년 여성 등. '다른 소수자성 챙기지 않고 우리 중심으로 가자'는 운동의 성공 가능성은 당연히 연대를 기반으로 하는 운동보다
지금으로는 시스젠더만 챙긴다는 사람들 아닐까요
결국 '무엇이 남성, 여성이냐', '무엇이 사람의 성별을 정의하느냐'는 다른 곳에서는 많이 진행된 논의가 한국에서는 굉장히 부족한 지점이라고 생각하고, 결국 그 변화의 과정 속에 있다고 보네요.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deandify

그 안에서 가령 성소수자의 존재는 저 구도를 깨는 존재가 될 수 있고. 가령 남성이지만 사회적 소수자가 될 수 있는 게이나 트랜스젠더처럼 아예 통념적 남성-여성 구조를 뒤집어 엎어버리는 사람들의 존재. 결국 워마드 계열에게 성소수자의 존재는 자신들의
졍귝 오빠의 애창곡 야생화 부른거 안본사람 없어야됨ㅠㅠㅠ 보세요ㅠㅜ
스웩사람과 노스웩사람 참섭
꿀에펨 타는사람 부러브ㅡㅠㅠㅠ
홍대에서 놀고 집 가다가 쟈철에서 이건희 봤옼ㅋㅋㅋㅋ 같이있던 칭구도 프듀해서 둘이 하루종일 프듀얘기하구 마스크쓴사람 잘보라곸ㅋㅋ하면서 돌아다녔는데 진짜 봄.. 만나면 응원했다구 해주자고 꼭 방송으로 다시만나자고 멋지게말
고먐미가 집사한테 머리 부비면 '너는 내 사람'이라는 뜻이라던데..
18살에쏘엘입니다 그냥 아무렇게나 말걸어주시면 돼요 전 말랑말랑한 사람이빈다 막찔러주세요(콕콕 'ㅅ' ) 알티 마음 눌러주시면 찾아가요 엑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무나 오세요! RPS 찬백주의!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Crush_on_BTS

17. 결국 방송이 다 끝나가는 지금까지도 이 사람이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은 한 번도 제대로 나오적이 없다. 그리고 이 사람은 자신의 지난 10년에 대해 스스로 한 마디도 말하지 않았지.
사람 얼굴만보고 눈물을 흘려본적이 있습니까
물론 그걸 본다는것 자체에 트라우마가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 일단 저는 니랑 내가 같이 식당에 갔을때 니가 내 앞에서 고기를 먹든 뭘먹든 상관이 없고요. 불편해하지말고 걍 먹던거 처드세요 제발;(대체 왜 불편하지)
만약 공개적으로 밝히는게 부담스럽다면 새맞단에게 개인적으로 알리면 메뉴를 준비하면 됐었고. 사실 왜 한국인들 이런거 어려워하는지 이해 안감. 채식하는 사람은 무슨 다른세상 사람도 아니고말이야
같이 단체로 밥을 먹든 뒤풀이를 가든 마찬가지임. 술을 먹을 사람은 먹고, 안먹을 사람은 안먹고. 채식이나 종교와 같은 어떠한 이유로든 먹지 않는 음식이 있다면 그 사람의 선택을 존중하면 됨. 그에 대해 터치할 필요도, 과장 떨 필요도 없음.
져 는 아이클라우드 에 최영재 폴더 가 따로 있는 사람인 데요
진짜루 시즌 1때 생방송 방청 한 번 갔었던 사람으로서 생방송 마지막 방청은 꼭 가야 한다고 생각함. 열기가 장난 아니고, 가서 슬로건 그리고 중요한 ((실물영접)) 이거 장난 아님. 근데 Crush랑 벚꽃이지면 가사도 제대로 못 들었었다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0_Dan_peach

진짜루 시즌 1때 생방송 방청 한 번 갔었던 사람으로서 생방송 마지막 방청은 꼭 가야 한다고 생각함. 열기가 장난 아니고, 가서 슬로건 그리고 중요한 ((실물영접)) 이거 장난 아님. 근데 Crush랑 벚꽃이지면 가사도 제
이미 웃길 맘이 없는 사람 #강다니엘
난 아직도 옹이가 비주얼 센터 탑 3에 못들었던게 이해가 안가는 데 처음 예상은 A레벨에 사람이 적고 연습만 하느라 덜 친해서 언급이 적었음(x))))파워인싸 오늘의 가설-연생들도 옹이가 잘생겼음을 잊고 살다 가끔 헉하
예쁜 사람
170119🎥 니가 아닌 다른 사람 섬기지 못해.. #슈가 #방탄소년단
자기가 공약으로 그런 사람들 기용 안한다고 해놓고 사람마다 위장전입 터지고 능력이 좋으니 봐달라고 하는데 그럴거면 공약 왜했음,,
그래야지, 월요일이라서 쉬는 중인데 영 놀 사람이 없어서 심심해 죽겠네.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EXY_S2

옹셩우가 생방 문투때 급똥이라도 마려웠음 한다 그럼 자연히 긴장해서 표정통제력 잃을 것이고 사람들은 홀린듯 옹에게 문자를 보낼 것이다
움프 갔다가 카슈미르에 치여 4일째 카슈미르 음악 듣고 유튭 보면서 시름시름 앓는 사람... 디제잉 할 때 존나 멋있어 진짜
170611 백일몽 부산 #혁 #한상혁 #빅스 #HYUK #도원경 #桃源境 상혁아....상혁이 진짜 너무 잘생겼어....진짜로..상혁이같은 사람을 내가 알게된 것 자체가 너무나 큰 행운이라 생각해..🙊
인간에 대한 기본 예의도 밥 말아먹은 것들이 사랑 운운하는 꼴이 얼마나 역겨운지, 남겨진 사람에게 기본 예의도 갖추지 않으면서 그 감정 인정받으려고 하는 게 얼마나 추억한지, 자신 감정만 사랑이고 다른 사람 감정은 싸그리 무시한 꼴 역겨움.
나는 무쌍OR속쌍에 눈매 길고 웃는 거 예쁘고 손 마디 굵으면서 동그란 손톱 가진 사람 되게 좋아하는데... 냄쥰... 완벽해...


4주년

4주년 해시 모야 ?
#인터내셔널_선샤인_방탄_4주년 이거군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lhj9337902gmai1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오 이쁘네 이거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 4주년 너무 축하해요 💜💜💜💜 오래오래 아미랑 행복하자 !!!!!!!!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이 세상에서 그 누구보다 사랑해요 고마워요 4주년 축하해요 !!❤️❤️
3주년이 아직 엊그제 같은데 벌써 4주년이라니😭😭신인상부터 빌보드까지 우리방탄이들 진짜 엄청 많이성장하는모습보고 넘 자랑스럽구 앞으로 더 높은곳으로 손잡고 웃으면서 달려가자💪💪4년동안 힘든일을 다 잊고 행복한일만
방탄소년단 4주년💜 멋있어서, 최고라서, 우리에게 빛이 되줘서, 그리고 언제나 변함없이 함께해줘서,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자랑스러운 나의 가수 방탄소년단. 오래오래♥#HappyBTSbirthday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4주년 단체사진 털기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HNXSJ309

기념일은 역시 케이크🍰 #4YearsWithBTS #방탄4주년보라해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두분 뽑습니다
아..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ALIVE PIC 📷 방탄소년단 데뷔 4주년 정말 축하해요🙏🏻 7명의 멤버들이 언제나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방탄소년단 화이팅! 😎😃🙂😆☺️😁🤠 #HappyBTSbirthday #BTS4thAnniversary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좋은일만 가득하길
방탄 생일축하해요 ♡♡ 태형이한테도 뷔마보이 4주년 축하메세지를 미리 받았었어요 😍 항상 예쁘고 착하고 멋진 태형이 덕에 롱런합미다~~!! 앞으로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BTS4yearsanniversary #HappyB
4주년 이벵 트친한정 당발은 so far away 나올 때 이불과 베개를 드려요 🍑 #4yearswithBTS
#HappyBTSbirthday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항상 밝게 빛나줘서 고마워요❤️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j_grade309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넘나 사랑하구ㅜㅜㅜㅜ ㅇㅒ들아 건강 맨날 하당
4주년 태형시 쁠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상 받고 운 날 지금도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
브이앱 망개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마지막으로 태형이 호석이.. 4주년 감사합니다 여러분 🤢
방탄소년단 4살 생일 축하해 5살6살....100살까지 우리 함께 합시당!! #AlwaysStrongPowerThankU #예쁜4살방탄 #THANKU방탄이되어줘서 영상은 4주년 진동벨 광고영상이에요~^^
MBC FM4U 푸른밤 이동진입니다 김소영 아나운서님 방탄 4주년 언급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aicyks

잘라왔씁니다..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 4주년 기념 총공 다운+스밍 이벤트 #인터내셔널_선샤인_방탄_4주년 이라는 해시태그를 달고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 인증을 하면 총 15분에게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방탄 4주년인데 드릴건 없고.. 제가 가진건 슬로건 뿐이라.. 알티해주시는 2분께 슬로건 보내드립니당😆 상세샷은 귀찮으니까 당첨자 분들에게만 보여드리겠어요...(도주
자랑스러운 우리 가수ㅜ축하해요❣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4주년이니까 축하해야지 #방탄4주년보라해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두분 뽑겠습니다


Crush

얘는 대체 어쩌다가 이런 귀여운 버릇 가지게 되었나요 꼭 웃을 때 나타난다는 것도 신기하다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Crush_on_BTS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donerchichi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nowwithbts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gumballbank

Crush 옹성우 친하게 애들 OH 사람 흔적 Vmaboy_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