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HIYEUL

[170529] 인천공항 입국 사진 (🛬싱가포르)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huangzhilie #너없이못살아 #반딧불이 #꿀이떨어져 #남녀의온도차 #잠시나마 #인천공항 #입국
[170525] 인천공항 출국 사진 (🛫싱가포르)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huangzhilie #너없이못살아 #반딧불이 #꿀이떨어져 #남녀의온도차 #잠시나마 #인천공항 #출국
[170613] D➖9️⃣ [ 2017. 6. 13 Coming soon... 두근두근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huangzhilie #너없이못살아 #반딧불이 #꿀이떨어져
[170613] D➖7️⃣ [ 2017. 6. 13 Coming soon... 두근두근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2017 황치열 NEW ALBUM EVENT] 오늘(6월7일)부터 한달동안 삼성역, 신촌역에서 새 앨범 발매 홍보를 위한 디지털포스터 광고가 시작되었습니다. #황치열 #hwangchiyeul #chiyeul
[170610] KBS 해피투게더 출근길 사진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Be_ordinary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사랑그한마디 #KBS


잠시나마

[OST - PA 3] 황치열 - 잠시나마 #RulerMasterOfTheMask #군주가면의주인

황치열 CHIYEUL 잠시나마 인천공항 꿀이떨어져 반딧불이 마마무 psn121212

진짜 군주 ost 는 하나같이 잘뽑은것같음 요즘 이것밖에 안듣는것 같애 특히 )황치열분의 잠시나마( 요섭님것도 조으0ㅇ
Видео "[MV] 황치열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Part.3"(RulerMaster Of The Mask OST Part 3) - 잠시나마"


꿀이떨어져

15. 황치열 꿀이떨어져 정때문에


반딧불이

#여자친구 #GFRIEND #황치열 X #은하 (feat. #릴보이 of #긱스) #반딧불이 #firefly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엄청 예쁜 노래에요❤️ 짜냥둥이 으나 응원해주세요!


6월

음반 / 음원 발매 예정 6월 8일 GD BAP대현&종업 9일 에디킴 12일 펜타곤 블락비태일 13일 황치열 14일 티아라 NCT127 15일 이석훈 19일 몬스타엑스 나인뮤지스 22일 마마무 26일 에이핑크
6월 10일 해피투게더 3 1부 해투동 녹화 #명세빈 #바다 #황치열 #정은지
[2017 황치열 NEW ALBUM EVENT] 6월 13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강공원 반포지구 예빛섬 대형스크린에서 새앨범 뮤직비디오가 송출됩니다. 대형 스크린에서 황치열 가수님의 뮤직비디오를 볼


그대

그리워 그리워서 더는 못 잊을 사람 눈물이 가슴이 그댈 부르고 있어 사랑해 사랑해서 더는 못 보낼 사람 그대 뒤에서 갈 곳을 잃어 울고만 있어 그대 l 황치열, 그리워 그리워서
눈 앞에서 날리는 그대 옷자락에 내 마음만 안긴 채 나 돌아서는데 l 황치열, 그리워 그리워서


사람

6.노래 잘하는 사람 노래 잘해도 미성인사람 보다는 윤시윤이나 황치열같은 탁성이라고해야되나? 그런남자다운목소리루 노래뷰르는거 너무좋다


바다

조영남, 윤형주와 함께하는 ★세시봉과 함께하는 추억의 번안가요 특집★ 최정원! 바다! 김태우! 팝핀현준&박애리! 황치열! 투빅! 알리! 마마무! 조정민! 벤! 옥탑방작업실! 오늘 저녁 6시 5분! 토요일 저녁, 불
한편 이번 '해피투게더 3' 1부 녹화는 '내 인생의 황금기'란 타이틀로 진행되며, 명세빈을 비롯해 가수 바다와 황치열, 정은지가 게스트로 합류할 계획이다. 녹화분은 이달 말 방송 예정이다.  롸❓


마마무

[오늘 녹화] 조영남, 윤형주와 함께하는 ★번안가요 특집★ 최민수! 최정원! 바다! 김태우! 팝핀현준&박애리! 황치열! 투빅! 알리! 마마무! 조정민! 벤! 옥탑방작업실! 12팀과 함께 추억의 번안가요 속으로! 기


스타에비뉴

김희철 스타에비뉴, 황치열 스타에비뉴 팝니다 디엠이나 멘션으로 연락주세요! #스타에비뉴

황치열 CHIYEUL 잠시나마 인천공항 꿀이떨어져 반딧불이 마마무 psn121212


ALBUM

[2017 황치열 NEW ALBUM EVENT] 황치열 가수님의 새앨범 발매와 첫 단독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하여 캄보디아에 (▪️황치열 우물)과 (▪️황치열 화장실)을 후원하였습니다. #황치열 #황치열닷컴 #chi


군주

ifnt_Share_황치열님, 군주 명수 언급


가수

#임팩트 #태호 #이상 과 알아보는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3월 넷째 주 가수-개인 랭킹 TOP3는? #슈퍼주니어 #규현 부터 #황치열 #B1A4 등등 많은 #아티스트 가 올랐네요:) 기사보러가기
6.조아하는 가수 콘서트 같이가기.. 엑소 방탄 케이티페리 머라이어캐리 크리스티나아길레라 황치열 소향 아니그냥 조아하는가수아니더라도 콘서트같이가구싶다 ㅎ


황치열

ㅋㅋㅋ꽈님냄님 이열치열황치열에 흐느끼고있음.... 아 흐윽흐윽
연필로 손길로 니 모습을 그린다 검게 눌러 붙은 자국은 마치 새벽처럼 남아 뭉툭한 내 마음 부러질 수 없는데 나는 나는 너만을 그려본다 l 황치열, 연필
삶이 다하여서 다음 세상에 함께 할 운명이면 지금 이 숨을 막고 이 세상을 버려도 저 하늘 끝 따라 달려갈테니 내 사랑 l 황치열, 하늘길

황치열 - 좋아합니다. #Melon
혹시이 황치열꺼?
대륙 인기남 황치열씨한테 부탁드리고 싶다 공장 좀 먼 지역으로 떠나달라고 아니면 나무라도 심어달라고 하라고
갑자기 생각났는뎈ㅋㅋㅋㅋ어제 애들 퇴근길 기다리고 이제 집 가야지 하면서 돌아다니다가 얼떨결에 황치열님이랑 손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이 참 따수우시던데,,
bibilovestoplay ㅁㅈ요 노트북새기 눈치열라없내요 (사실눈치열라있음 내가있어도 안할가능성95퍼센트(95퍼센트는 황미년이 95년생이기대문
161229 가요대축제 첸&황치열-Never Ending Story 노래 너무 잘부르고 마지막에 쫑쫑 들어가는건 귀여워 ㅠ..ㅠ
이런 나에게 니가 온다면 차가운 세상 너를 지켜줄게 l 황치열, 연필

황치열 CHIYEUL 잠시나마 인천공항 꿀이떨어져 반딧불이 마마무 psn121212

잠시 다녀갈 세상 인연이 비록 기다림뿐이라도 l 황치열, 하늘길
2016.1.13 골든디스크 MC2 엔딩 #정용화 #황치열 #서현 #트와이스
9. 에이프릴-따끔 황치열-아버지
ㅋ ㅋ ㅋ ㅋ ㅋ 황치열도 나옴 ㅋ ㅋ ㅋ ㅋ
ㅇㄴ ㅋ ㅎ ㅋㅋ ㅋㅋㅋ ㅋ 황치열 ㅆㅂ ㅋ ㅋㄱㄱㄱ
황치열 같은 보컬이 되고 싶다...
황치열 진성고음 미쳤다 ㅜㅜ

어머 담주에 너목보 황치열 나와
황치열 닮았다
히지카타 토시로 열심히 한글이름으로 패치한결과 황치열이가 댓다 열아 사랑한다
와 앞에 황치열돞있음 오늘 광고데이?
Vlive 황치열 응원인사말 #지창욱 #jichangwook
황치열도 안 나오는 데가 없네
치ㅣ치열5ㅡ....이열...치ㅇㅕㄹㄹ...황치열....

황치열 CHIYEUL 잠시나마 인천공항 꿀이떨어져 반딧불이 마마무 psn121212

황치열,.?님이 누구임ㅁ
체리밤 티저보려다 황치열 컴백 응원영상봣음 어이업네
황치열..(블락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욧 황치열때문에요?????
yes... 제가 억울한데 황치열이라니...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제 잠 깬 죄입니다 다시 10분에 잘거예요
컬투쇼 보라 화 슬리피 목 이석훈 존박 황치열 보라 아님 금 김민경 심형탁 토 몽니
황치열 노래 잘부른다

이번주 토요일의 아는형님에서 황치열이 온다! 꺄 신난당!😘
북은 결국 짧게 한숨 내쉬면서 황 쪽으로 몸을 돌렸음 황은 이유를 알고 싶었음 치열하고 경쟁적인 중종들의 사회에서 가식없이 친하게 지냈던 친구가 그러니까 약간 배신감도 들었고 상처도 받았음 나한테 불만이 있으면, 말로 해 이딴 식으로 하지 말고




황치열 CHIYEUL 잠시나마 인천공항 꿀이떨어져 반딧불이 마마무 psn121212

황치열 CHIYEUL 잠시나마 인천공항 꿀이떨어져 반딧불이 마마무 psn121212

황치열 CHIYEUL 잠시나마 인천공항 꿀이떨어져 반딧불이 마마무 kellysintin

황치열 CHIYEUL 잠시나마 인천공항 꿀이떨어져 반딧불이 마마무 psn121212

황치열 CHIYEUL 잠시나마 인천공항 꿀이떨어져 반딧불이 마마무 psn121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