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에스트로

마에스트로 곡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 창모 새끼도 가사가 만만치 않구나..^^더럽다 더러워 그냥 이참에 활동명도 창놈으로 바꾸지 그러냐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아패트단지에서 창모 마에스트로 피아노전주부분 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가사 상태 ; 창모 마에스트로 때문에 호감이였는데..; 진짜 이런 가사 쓰는 랩퍼들 이해 안감 센척 돈자랑 성희롱 등 힙합이 너무 이상한 쪽으로 물들여 진것 같다 제발 듣는 사람 생각 좀 해요 하나도 안 멋있고
창모 저새끼 마에스트로 노래도 구렸는데 대체 왜들음;;
창모 마에스트로 ! 이거는 멜론에서 안 듣구 다른 어플에서 듣는데 중독성 진짜 강합니댱
창모 처음알게된거 당구장에서 놀다가 뮤비?에서 마에스트로 나와서 저거뭐냐 이랬는데 갑자기 뜨더라 그래서 오 좋아해볼까했는데...가는구나 가는구려... 이거슨 하게체였나 뭔가 기억 안남
서낙님 그거 왠지 창모 마에스트로 같은데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sb7192

아름다워 - 창모 우움 굉장히 머박적인 띵곡 ㅊㅁ님 솔직히 마에스트로 때문에 노래 빠졌는데 결국 이노래에 떠빠짐
【랩】 포지션을 맡은 박하늘(이)가 프로듀스 101에 나간다면, 개별등급 【D】등급을 받게 되며, 【서서히】 순위가 【상승】해, 최종 데뷔 멤버에 【등극】합니다. #당신이_프듀에_나간다면 등급평가에서 창모 마에스트로 할듯
우리 학교 월 수 금 틀어주는데 틀 때마다 거의 매일 창모 마에스트로 나옴
근데 창모 대단하다 마에스트로가 작년 7월에 나온건데 언제부턴가 갑자기 차트 역주행을 하더니 아직까지도 차트 상위권임


효린

효린,창모 - blue moon 이에요!
효린창모 bluemoon 들어주세요 진심임 개좋 아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통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효린&창모- Blue moon, Be alive(LFZ remix), 니코니코 칠색동화 파는 장르수 :현재 6개정도 애인 유무 x 이상형 다정,유머감각b 발 사이즈 245

날 끌어당겨 작은 틈도 없게 해줘 효린.창모 - Blue Moon
효린, 창모 BLUE MOON 친구가 띵곡이라고 들어보래서 들어봤는데 진짜 띵곡이라서 ....
창모는 싫어하지만 효린 목소리 들으려고 듣는 노래
효린&창모- BLUE MOON 할말하않 들으세요
근데 효린창모 블루문 노래 개좋아서 슬픔 아 진짜 효린 목소리가 다 했으니까 창모부분 없애주면 좋겠다... 효린 목소리 좋아서 듣는거니깐요..
효린 창모 BLUE MOON 뭔가 외국곡 느낌나고 몽환적이고 좋아
1. 효린×창모 - BLUE MOON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3831780

효린 창모 블루문 왜 난 이제서야 이걸 들었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여러분 효린, 창모 - Blue Moon 들으세요 진짜 너무좋아
발이 땅에 닿지 않는 이별 위를 혼자 허우적대며 걷지 않게 해줘 #Blue_moon #효린 #창모
제가추천한 노래 조으신분은 블루문도 조아하실듯ㅋㅋㅋㅋㅋㅋ 효린이랑 창모? 라던데 이거완죤 빌보드에 들어가있어도 안이상하다 리듬이... 오져
💃올 여름 명곡은 나야 나 나야 나 (〜^∇^)〜💃 졸렬퀴즈 정답을 발표합니다! 이미지로 정답을 확인해보세요 💞 이벤트 당첨자는 6월 14일(수)에 발표됩니다 (´ε` )♡ 💐 빠른정답 #청하 #혁오 #효린 #창모


가사

창모 가사 뭐야. 너무 더러워서 리트윗도 못하겠네. 그래도 까먹지 않으려고, 소비하지 않으려고 트윗 남김.
창모 여혐 드디어 터졌구나!!!!!! 그래... 가사에 여혐 한가득인데 이렇게 뜬거 자체가 이해가 안갔어

아 뭐야 창모 개실망인데,, 뜨기 전부터 알고있었는데 가사는 좀 아니다 진짜
아 그 창모 믹테 가사 보고 진짜 너무 싫어져서 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그냥 스루할 정도였는데 이제는 저 노래 들으면서도 창모 파트 나오면 넘겨버린다 ㅠ
원래도 창모 누군지 모르고 관심없었는데 그거 가사보고 개싫어짐
창모 개싫은데 한국에서 대학축제때 창모오면 애들이 너무 좋다고 카톡올려대서 저런놈이 인기많아지다니 했다 힙합공연 예전에 한창 많이 다닐때 창모 뜨기전에 공연에서 봤다가 사진찍어 인스타까지 업로드한적 있었는데 그뒤로 가사찾아봤다가 온갖 정뚝떨
창모 그 새끼 대구 지하철 참사 얘기도 가사에 넣었었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스윙스의 뒤를 잇네ㅋㅋㅋㅋㅋㅋ 디스를 하는데 왜 그런 내용을 집어넣어 아이디어 고갈인가욧ㅋㅋㅋㅋㄱㄲㅋ
창모 가사 이거 뭐냐 으.. 페북에서 봤는데 댓글이 더 가관임 이제 얼빠 떨어져나가겠다고 좋아하고있음ㅋㅋㅋ
이야 창모 가사 이야,, 널리 안 나간다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S2_Teya

지인과 노래방에 갔는데 지인이 예약한곡의 아티스트(?)가 블랙넛, 송민호, 창모 등. 가사는 아니나다를까 껄끄러운것 투성이인데 왜 나만 껄끄러운걸까 씁쓸하다
창모 대구 지하철 참사 비하하는 가사썼네 웩
창모인지 창남인지 가사 개더럽네 나이제 꽤 벌잖아 벌려줘?ㅋㅌㅌㅌㅌㅌㅌㅌ상대방 꼬실 능력도안되니까 웅앵웅 돈줄테니까 미더덕이랑도 해조!!!!!왜 안해조?!???이거넼ㅋㅋㅋㅋㅋ근데 얘 돈 많이 벌긴 함?? 한국에서도 많이버는편 아니면서 존나 깝치네ㅋㅋㅋ
창모 가사..... 충격이다.....


취하면

오늘 취하면 (If I Get Drunk Today/Wine) 🎵 SURAN ft. 창모 (Changmo) s o n g a n a l y s i s
창모 안녕~~~👋👋👋 오늘 취하면 창모파트빼고 듣고십네^^!
인정ㅋㅋㅋㄱㄱㅋㅋㅋ나 오늘 취하면 그 노래도 창모파트 싫어해,,구냥 노래에 안어울리는것 같애

[Making Film] 수란(SURAN)-오늘 취하면(Feat.창모)(Prod.SUGA) 수란과 창모의 '오늘 취하면' 녹음 현장 MAKING FILM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아이튠즈 -...
1. 수란-오늘취하면(feat.창모) 이노래진짜 엄청 겁나 많이 되게 좋아해여,, ))릠들 꼭 들어보새요(( 용국이가 이 노래 불러줬으몀 좋겠다 진짜 겁나 잘어울릴듯
9. 오늘 취하면 (Feat. 창모) (Prod. SUGA) - 수란
내가 무려 오늘 취하면 라이브 들어따 진짜 3번째줄에서 바로 ㅠㅜㅜㅠ 땡땡땡 겨울새 못 들은게 아쉽지만 1+1=0 이랑 해요 들어ㅓ ㅠㅜㅜ 해요 짱 ㅠㅜㅜ #수란 #창모 #오늘취하면


사람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크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너세상... 파는 장르 수엑소, 창모, 픋듀 살짝콩.. 애인유무머...머가... 가당 좋아하는 음료요구르트'ㅅ' 이상형다정하고 잘 챙겨주는 사람!! 신발사이즈260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 가장 좋아하는 곡너세상 파는 장르 수엑소 창모 애인유무ㅇ ㅇㄴㅇ 가장 좋아하는 음료요구르트'ㅅ' 이상형다정하고 잘 챙겨주고 설레는 사람! 신발사이즈260
창모 이놈 쉴드치는 사람 내 인생에서 블락먹일거임 ㅋㅋㅋㅋㅋ 팬이면 뭐 범죄를 저질러도 쉴드를 쳐줘야 되는줄 아나본데ㅋㅋ 환상에서 깨어나시길... 당신이 빨고있는 남돌 남연옌 99%의 확률로 한남이니까..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S0MCANDY_

창모 진짜 돈에 환장한 사람 같음 피처링 하는 곡에도 돈 돈 돈 앨범명 돈 벌 시간 돈 번 순간
ㅋㅋ 우리나라사람들 저래놓고 창모 쇼미더머니 나와서 랩 몇번해주면 고새 싹 다 잊고 따봉북에 좋아요 누르고 "ㅠㅠ 울 창모오빠 랩 다 잘하면 오빠야ㅠㅠ" 이러는거 뻔히 다 보임 ㅋㅋ


아름다워

창모....아름다워 듣고 진짜 쩐다 했는데 믹스테잎은 진짜 아니다....
ㅋㅋㅋ처음 창모 아름다워 들었을때 얘도 뭔가 빻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는것 같군 했는데 진짜 빻았네 역시 ㅋㅋㅋㅋㅋ
창모 아름다워 들었을 때부터 뭔가 한남의 쎄한 느낌이 나서 슬슬 멀리했는데 이렇게 될줄 알았다 -_-
아름다워 - 창모 Perfume - Nu.D 마피아 - 구름 Madeleine love - CHEEZE 사랑쪽지 - 세븐틴 많은데 생각이 안나네요,, 추천드려요 !


안녕

창모 안녕.. 귀여워서 봐줬는데 이 럴수가 ㅋㅋㅋ

증맬 몰랐네..... 창모 안녕
창모 안녕~~~~잘가라~~~~
창모 안녕.


블랙넛

창모? 누구야 이건 , 이런애들은 왜 이게 나쁜거 부끄러운거란걸 모를까 =블랙넛
스윙스 블랙넛 창모 개씹극혐하는 K래퍼 멘탈 개거지임
창모며 블랙넛이며... 한국 힙합... 실력도 실력이지만......
ㅋㅋㅋ 창모~~ 이 한남새끼 ㅋㅋ 왜 트위터에 안뜨나 했더니 떴구만 ㅋㅋ 창모 얘도 블랙넛이랑 똑같은 새끼임ㅋㅋㅋ 여자한테 다리 벌려라하는게 힙합인줄 아는 찌질하고 졸렬한 부류ㅋㅋㅋ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cloe626

한남인데 여혐이 힙합인줄 아는 창모나 블랙넛같은 새끼들은 더 싫지ㅋㅋㅋ 쉴드같은거 들어줄 마음 없다 쉴드가 필요없거든 이거는 누가봐도 창모새기가 잘못한거라서ㅋㅋ
?? 창모가 블랙넛이야? 아닌가
ㅏ니구나 창모 따로 블랙넛 따로네


힙합

블랙엇이고 창모고 힙합하는 새끼들은 왜 저래 느그 같은 챙럼 새끼들 때문에 정신 멀쩡한 힙합 가수도 싸그리 욕먹잖아
창모는 랩도 잘 하고 뻔한 주제를 참신하게 푸는 편인데, 미국 힙합 클리셰를 어거지로 흉내내는 경향이 커서 듣다 보면 헛웃음이 나온다. 자기가 갱스터다, 할렘에서 왔다, 이런 얘기 틈만 나면 하는데 허풍을 좀 요령껏 쳐야지 저게 뭔;;
창모는 랩도 잘 하고 뻔한 주제를 참신하게 푸는 편인데, 미국 힙합 클리셰를 어거지로 흉내내는 경향이 커서 듣다 보면 헛웃음이 나온다. 자기가 갱스터다, 할렘에서 왔다, 이런 얘기 틈만 나면 하는데 허풍을 좀 요령껏 쳐야
헐 뭐야.. 창모 노래 듣지 말아야지... 뭔 힙합에는 이렇게 지뢰가 많아...


수란

수란언니랑 창모님 봤다ㅠ라이브 대박👍 #수란 #창모


들으세요

트로피컬 하우스 노래 들으세요 진자 넘조음이다 ㅌㅐ연 why랑 ㅎㅛ린창ㅁㅗ 블루문 등등등등 넘 조아요오오옹~~~!!


스윙스

제발제발 더 크라이 #더크라이 #양홍원 #최하민 #스윙스 #씨잼 #비와이 #창모 #기리보이
진짜 창모 한남이라니까요 으으;;; 스윙스 이수급인데 ㅠㅠ 창모못잃어~~~ 하는 힙찔이들 손잡고 깜빵이나갔으면 좋겟네요 , ,, ^^


저기

창모 덕소산다며ㅋㅋㅋ 와기분더러워 저기 쌍용산다햇나
저기 창모같은 덕후가 하나있네 뚜비두밥


대구

그렇겠죠 대구는 피드백 있다는데 못찾겠더라그요 녹수님 혹시 창모 페북 계정 아시나요??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wikitree


창모

ㅅㅣ발 창모 난 널 믿었는데 ㅋ ㅋ. ㅋ. ㅋ 국내힙찔이들 노래 이제 안 듣는다 환멸남
창모 ㅃ
앱창모 ㅃㅃ
창모저새끼 진짜
창모 왜그랫냐 이놈아
ㅋㅋㅋㅋㅋ마자...혐관이다..하..창모..하..
어휴.. 창모 노래 이제 못 듣겠네.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gaminarmy

아..창모 왜그랫서...
다시한번 말하지만 페북충새끼들아 난 창모가 섹드립쳤다는거에 빡친게 아니라 우리학교를 더럽힌거에 빡친거라고
창모 건다
창모 왠지 마음에 안들었는데 역시 뭔가 구렸근
엄 창모 계정은 모르겟은데 누가 올리신지는 모르갯으나 제가 탐라에서 밧는데 이게 정말 창모가 맞을까요??
우리반 힙찔이들 다 창모 엄청 빨던데
저 겨울쯤에는 창모 계정 봤었거든요 근데 저건 잘 모르겠어요...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3831780

나는 누군가를 좋아하면 안되는거같다..!! 요즘 창모 노래 잘듣고있었는데 문제 생기고 막 아이유 좋아할때도 일 터졌었고 비제이 두분 꾸준히 챙겨볼때도 일 터졌었고 진격거 한창 흥할때 나도 팟었는데 일 터지고 ㅠㅠㅠㅠ
창모 얼빠가 있다고?
저때 창모 서울숲 왔었서ㅋㅋㅋㅋㅋㅋ밍
창모 ㅅㅈㅋㅋㅋ 내가 한남이라면서 여혐하는 새낀데 왜파냐 할 때는 암도 안믿더니 ㅠ ㅠ 이제터진거야? ㅋ ㅋㅋㅋㅋㅋ
창모 얼빠... 뭘까.....
창모 ㅋㅋㅋㅋㅋ 쟤는 중앙로에있는 화재 희생자분들 추모공간앞에서 무릎꿇고 사죄해야될 놈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모 뜨긴 존나 떴나보네 ㅋㅋㅋ존나 옛날 곡들 끌어올려져서 꼴페미들한테 욕 먹네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wikitree

창모 앞에다 앉혀놓고 알 유 콜드 보이 맨~~ 하고 싶다 ㅋㅋㅋㅋ 푸하하
아 창모 우리반 애들이 존나 앓을 때도 어째 싫더라 했다...
창모뚝배기에우동사리없나봄미친노미
창모쓰레기였네 윽
창모 지뢰🎶 님 음악 안사요🎶
대중들아 창모 노래 말고 해피를 들어라
ㅋㅋㅋㅋ창모 존나 우웩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Nakseo28

“지난해 좋았던 모습을 회복하는 과정이다. 곧 선발 등판 날짜를 잡을 것이다. 사실 현식이가 3선발로 뛰어야 우리가 강해진다. 창모보다는 현식이가 먼저 강한 3선발로 자리를 잡아야 우리 팀의 미래가 본격적으로 열리지 않을까 생각한다”
창모가 누구임?
창모지 뭐시긴지 꼭 못생긴애들이 그러더라... 못생겼을때부터 알아봄 ㅡㅡ 으휴
창모 막 페북에서 #돈벌어~ 하는애였나 ㅋㅋㅋㅋ기억나네
창모 훅갓네
“창모는 양현종을 생각하면서 기회를 주고 있다. 양현종이 지금은 에이스지만 예전에는 많이 맞았고 경기 후 우는 모습도 보였다. 창모도 양현종처럼 맞으면서 성장하기를 바란다. ‘못했다고 자책하지 말라. 못했을 때도 하나씩 배우면 된다."
창모 스레기였어..! 다섯살때부 터 피아노 를 치면 뭐 하 니. . .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3831780

창모 노래 중지,,, 깔끔한 마르지엘라는 무슨
창모(개쓰레긴데 창모만 부르면 뭔가 친한 친구 부르는 느낌이라서 기분나쁨 ㅋㅋㅋㅋ
볼빨간 님들이랑 오빠야랑 창모님이랑 비슷한 순위에 아직도 있다니 자랑스럽다
나한텐 창모는 강창모(KCM)뿐인데..?? 창모가 또 있었구나..
쇼미럽도 개좋음;;; 진짜 창모 혀가 아주 자유자잰가봐 죤나빨라
내 머릿속의 창모는 강창모 너 하나였어..
나에게 창모는 강창모밖에 없었는데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don9u

zzㅋㅋㅋㅋㅋㅋ아이고 창모ㅋㅋㅋㅋㅋㅋ창모 몰랐던 때로 가고싶다 ㅋㅋㅋ몇주전에 창모 모른다는 ㄴ소리 듣고 비난 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창모 그냥 좀 얼바 까는 예술맨인줄 알았더니 미친새끼였내
난 창모 예전부터 알고있어서 짜피 이런일 들춰질꺼 알고 별로 안들음
창모 누구냐 ?????
체인스 모커스,청하,빅스,창모,,,,,,,요즘 논란 때무네 별루닷,방탄,국민의 아들,,,여기 까지만 하쟝
시ㅣ이팔....ㅇㅏ...나 창모 마에s트로 존나 좋아한다고....맨날 친구들한테ㅜ추천해 줬는데....ㅋ....그럼 그렇지빠빠이다 ㅅㅍ
오늘 오빠가그랬다 창모는 아주 엠창모라고;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pro_mangbung

아 창모
아미쳐 창모까지
창모 거르자
마자요ㅠㅠㅠㅠ 빈지노는 군대가고.. 창모는 일터지고 연옌은 일이 너무 많으니 저희 토도로키를 파보도록하죠!!(영업정신
헐ㄹ..창모 노래 듣고 있었는데 갑자기 듣기 싫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 때리고 ?? 뭔 컵?? 했는데 동갑이랑 창모 싸인 컵에 소주 부어마실 뻔
창모가 머얌..?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lolitabusters

최대한 창모같이
울 창모 인장일때가 조았는대 힝
니 새낀 뭔 니 새끼여 며칠 전까지만 해도 창모 빨던 애샛기가 갑자기 끄듀 관심 가지더니 별 갖잖은 악편 믿고 괘진지하게 다른 머글들이랑 토론하던 뇨니••••
MKIT RAIN PMG 젇뮤 Young B ZICO 창모
창모 피드백
창모 담배 노래 핵좋아요ㅎ
창모가 누구야. .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duck_in_

직업체험 마술사하능데 창모 닮으심 ㅋㅌㅋㅌㅌㅌㅌㅌㄴㅌㅋㅌ
왜 창모보면 오파가 생각나지
창모 개털렸네
창모 뭐 또 쓰레기 짓 했냐
미친 진짜 개싫다 창모... ㅋㅋㅋ 괘북에서 존나신이더만ㅋㅋ .. 유감스럽게 도 그는 .. (침묵)..
존나 존나 나 빼고 다 창모 노래 듣고 좋다 하길래 난 내가 이상한줄 알았어... 별로 잘생기지도 않았는데 얼빠는 애들도 개그였고...
얼굴책에 창모빠는애들 개많던데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HuffPostKorea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yonhaptweet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jusojudo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LOVES_HOSHI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instiz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MOON BLUE 가사 힙합 PEACH7H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