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어나서

일어나서 컴터하고 먹고 컴터하고 싸고 컴터하고 먹고 컴터하고 자고 일어나고
먹고 과제하고 먹고 과제하고 졸리면 조금 눕다가 세시간 겨우 자고 일어나서 먹고 과제하고를 3일째 반복중인데 나 죽는거 아닌가
진짜 이 시간에 배고파서 당황스럽다.. 흑흑.. 자야하는데 작업을 마저 해야할 것도 같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서 아침밥 먹고 싶기도 하고.
나ㅏ 밤새ㅐ면 등교하고 나ㅏ서 자고.. 점심시간에 일어나서 점심먹고 또 자고... 하교하고 집에와서 자고..... 일어ㅓ나면 잘 시간이여서 자고..........(
오늘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라핏님이랑 경쟁하고 저녁먹고 10시30분부터 자고 11시 40분에 출근해서 죽는 줄 알았는데 hp마시니까..체력이 회복되었어...피곤하지 않아...
일단은 5시까지 하구.. 씻고 .. 머 좀 먹고 .. 학교가면서 자고 가서 공부함서 졸다가.. 공부하고 시험보고 .. 책 읽고 공부하고 책 읽고 시험보고 수업듣고 씻고 잘까 자고 10시쯤 일어나서 공부하고 수업듣고 시험보고 집가면서 레포트 쓰고
자자 자고 일어나서 3층클하고 힐 바지 먹고 에피아랑 행쇼하자 (ㅈㄴ

먹고하고자고 일어나서 밥먹고 잠도 공부하고 놀고 맛있는거 pudgybee

죽고싶다고 자주 생각하며 밥먹고 바로 자고 일어나서 좀 앉아서 살기싫다고 생각하다가 밥먹고 자고 일어나서는 냉장고에서 망고맥주를 꺼냈는데 병에 '알코올은 발암물질이므로 간암 위암 등의~~' 적혀있는것보고 '암은 안되지...'하고 내려놓았다.
하루일과랍니다,.,^^..노래듣다 자면서 일어나서 게임하고 다시 자고 저녁먹고 ,, 자유시간입니다,,.,!^^!
으 일단 6시까지 자고.. 일어나서 공부하고 밥 먹고 씻고 출근하면 되겠다
흑,, 알바 다 뿌셔요 엉엉 전 일어나서 밥 먹고 다시 또 자고 반복 하고있습니다 ^__^ 완벽한 슈레기의 삶,,,
한숨자고 써야지(그전까지 일어나서 해야지 영치하고 해야지 밥먹고 해야지 하고 있던사람
정오쯤 깨서 정신없이 약 먹고 3분간 정신 차려 보려다가 모든 것을 체념하고 자고 다시 오후에 일어나서 식사하고 차 마시고 후식으로 과일 먹고 약 먹고 너무 건전해서 소름이 돋네... 이래도 되나...
우리 수학쌤이 과외해주는 애들 자기집에서 생활하게 하고 공부시키는 경우가 잇는데 .... 저거 10월달 휴일에 👉 너네 우리집 와서 공부할ㄹ래? 밥먹고 공부하고 밥먹고 공부하고 자고 일어나서 공부하고 ^^ 👈라고하셔서 존나 공포엿음


밥먹고

어디서든 잘자는 편입니다. 고등학교때 덕좀봤어요. 책상에 엎드려자기도하고 야자 시작전에 밥먹고 사물함 올라가서 쪽잠자고 그랬어요. 물론 이번 시험기간때에도 쪽잠자고있습니다. 밝아도 잘자고 시끄러워도 잘자요. 근데 요즘은 좀 예민해지는것같기도하고
2시 10분에 자고 내일 아침에 7시35분까지 나가고 축구하러가고 학교수업듣고 밥먹고 수업듣고 집에와서 과외얘기하구 공부하고 그림그리고 자야지
아 싀발 오너의 인생을 돌이켜보면 자캐들 인생은 진짜 꽃길 아니냐 걔넨 적어도 제때 자고 밥먹고 일을 하든 공부를 하든 하잖아 근데 우린 뭐야 잠도 못자고 미래를 위해 현재릉 착취당하고 있어 자캐야말로 진정한 기득권층이다
낼 9시 기상 마지막 과제 마무리 예에에에!!!! 11시부터 아침먹고 12시 등교 수업끝나고 낮잠자고 집와서 화장지우고 잘준비 10시부터 공부하고3시취침 7시 반기상 밥먹고 8시 반등교 한시간 요점정리 보고 시험보기 그럼 좀 쉴수있다 흑흑
범이는 보통 몇시쯤 잠들어요? 고쳐지지 않으면 곤란한데... 날이 좋았나요. 오늘 밖에 나가질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자고, 청소하고, 밥먹고 아무것도 안 하고 그랬습니다.
ㄱㅠ욱이 지금쯤 뭐하고 있을까??#세븐시즌스_피드백해 우리애들이 번 돈으로 밥먹고 있을까~?놀고 있을까~?자고 있을까~?
흑흑 그림하나 그리는데 2839시간걸림..왜냐몀 영화보고 먹방보고 겜방보고 누워서 뒹굴거리고 겜하고 밥먹고 동생한테 찝적거리고 자고 해야하므로

먹고하고자고 일어나서 밥먹고 잠도 공부하고 놀고 맛있는거 ldhldhldhwi

난 화빙이 그냥 같이 밥먹고 소파에 늘어져있고 소소하게 노닥거리고 느긋하게 산책하고 침대에서 뒹굴다 낮잠자고 아무것도 안하면서 시간보내는걸 좋아하나봐 뒤늦은 깨달음
아 싀발 오너의 인생을 돌이켜보면 자캐들 인생은 진짜 꽃길 아니냐 걔넨 적어도 제때 자고 밥먹고 일을 하든 공부를 하든 하잖아 근데 우린 뭐야 잠도 못자고 미래를 위해 현재릉 착취당하고 있어 자캐야말로 진정한 기


잠도

대휘 지금은 자고 있으려나 아님 아직 연습중? 밥 많이 먹고 잠도 많이 잤으면 좋겠는데 바빠서 그러기 힘들겠지 설마 또 밤샘하고 학교가려나
퇴근하면 암막지 주문하고 겜하고 밥도먹고 잠도자고(?)
161224 YellowNote in Busan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김재덕 재덕 오빠 보고싶어요😢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잠도 잘자고 건강하게 오빠 잘 지내고 있죠?? 산타더기오빠는 핀은 안맞았지만
맞아요ㅠㅠㅠ먹고싶은것도 못먹고 잠도못자고 연습 열시에끝나서 지하철 혼자타고 가는거보면 진짜 마음아파요ㅠㅠㅠ학교생활도 제대로 못ㅈ하고..
사실 나 멘마라서 잡는 사람 뿌리치고 떠나가는거 ( 환장하게 좋아함 남은 사람은 하루하루 메말라가면서도 '잘' 지내는 게 좋아 밥도 잘 먹고 잠도 잘 자고 그러다 종종 네 생각이 나면 아무 것도 못하고 먼곳만 바라보곤 해 하지만 난 잘 지내. 아주 잘

맛있는 것도 먹고, 열심히 일하고 늘어지게 잠도 자고, 그리고 누구나를 열렬히 사랑하기도 하고, 기쁠 때는 웃고 슬플 때는 울고 그러면서, 그러면서 살아 있다는 거잖아. -九雲夢


공부하고

edm 들으면서 공부해야지 헹헹헹 밤새서 공부하고 싶어짐 왜인지는 모름 너무 주말에 본능을 따라 자고 먹고 자고 먹고만 해서...?
대학가고 싶어 원하는 공부하고 싶어 맛있는거 먹고 싶어 늦잠이 자고 싶어 알바도 하고 싶어 해외여행 가고 싶어


놀고

ㅠㅜㅜㅜ 흐흑.. 삶의 목표가 없는 건 아쉽지만 그래도 별 다른 문제 없이 잘 먹고 잘 자고 움직이는 거 보면 다행이다 싶기도 하고 기특해할 거 같아요 도영이 실컷 우쭈쭈하면서 같이 놀고 마싯는 거 머그러 가야지ㅜ
흑흑 고1때인가 2때인가 넷이서 피자먹고 수다 떨다 자고 그 담날 거실에서 눈감고 술래잡기하고 놀고.. 참 재밌옸눈데
한 번은 내가 온갖 종류의 감자튀김이 너무 좋다는 얘기를 하고 싶어서 “내가 참 살면서 진짜 좋아하는 게 뭔지 알아?”라고 화두를 꺼냈더니 상대가 경멸하는 눈초리로 “걱정 없이 놀고 먹고 자고..?”라는데 거기다 대고 어떻게 감튀 좋다고
그냥 잘먹고 잘지내고 잘자고 잘놀고 하고싶은거 했으면 좋겠는ㄷ데

먹고하고자고 일어나서 밥먹고 잠도 공부하고 놀고 맛있는거 1574dump

그에 비해 나는 놀고 먹고 자고 하고싶은거 다 하면서 사는데 대한민국 고등학생으로써 이러면 내 진로는 진짜 어쩌지싶다. 애초에 왜 우리나라는 그림도 잘그리고 공부도 잘 해야 이쪽으로 대학을 갈 수 있는거지? 짜증나
형, 나 지금 산벚꽃이 환장하고 미치게 피어나는 산 아래 있거든. 형, 근데 저렇게 꽃피는 산 아래 앉아 밥 먹자 하면 밥 먹고, 놀자고 하면 놀고, 자자고 하면 자고, 핸드폰 꺼 놓고 확 죽어버리자 하면, 같이 홀딱 벗고
먹고 자고 놀고를 반복하고 지냈져ㅕ..고2가 공뷰는 안하고..
"컴퓨터하고.. 자고 놀고 자고 먹고 자고.."


집에서

타래3. 그렇게 꽤 한참을 집에서 먹고 자고 쉬게만 된 연이. 매일 같이 구조 작업을 벌이거나 첩보 임무를 했었는데 너무 갑자기 쉬어서 좀이 쑤신달지. 다시 임무만 하고 싶단 얘긴 아닌데 그냥 움직이질 않으니 더 불안한 느
어제 좋아하는 친구네 집에 가서 종일 책이랑 음악 얘기를 하고, 요리를 해서 먹고, 영화를 보고 한참 얘기하다 잠들었다. 원랜 저녁에 집으로 돌아가야 했었는데, 너무너무 가기 싫은 거야. 어릴 때 친구 집에서 자고 가고 싶은 마음처럼
10. 과애들끼리 번개하고 한 서너병 마셨는데 다음날 아침에 집에서 무사히 드러누워 쳐자고잇길래 아 그래도 정신은 박혀있엇나보구나 싶었는데 핸드폰을 열어보니 30만원이 모두의마블에 나가있었음 앞으로는 오이만 먹고 살

직장인 카디는 토요일 아침에 핸드폰 두개 다 무음으로 설정 해놓고 배달 음식 시켜먹고 낮잠 자고 집에서 영화 보다가 눈 맞고 뽀뽀하고 침대로... 하루종일 뒹굴뒹굴 일요일 점심까지 푹 자다가 먼저 깬 죵이니가 경스 어깨 목덜미에 입맞춤 하면서 깨워주기
술쳐먹고 딴남자 집에서 자고 온 톄 굮이 눈치 보는데 굮이 여상하게 아무일도 없었으면 됐어요. 형 믿어요. 하면서 슥 지나가는데 그 뒤로 중요한 얘기 아니면 말도 잘 안하고 피하는 것 같긴 한데 안만나는 건 아니고 잘 안해주는
타래3. 그렇게 꽤 한참을 집에서 먹고 자고 쉬게만 된 연이. 매일 같이 구조 작업을 벌이거나 첩보 임무를 했었는데 너무 갑자기 쉬어서 좀이 쑤신달지. 다시 임무만 하고 싶단 얘긴 아닌데 그냥 움직이질 않으니 더 불안한 느낌이라, 결국 이틀째 되는날


씻고

일단 1시간 반 자고 실험 마저 하고 아침에 집 가서 옷 갈아입고 씻고 점심 먹고 출근해도 되겠지..
이제 커피오면 마시고, 씻고 약먹고 또 잘것임. 주말 내내 초당옥수수먹고 약먹고 자고 무한반복했더니. 퇴사하고 싶네. 여행가고 싶어.
설거지 하고 씻고 밥 먹고 그림 그리고 자고


아침에

콩도 잘 먹고 가지도 잘 먹고 밥도 잘 챙겨먹고 편식도 안하고 밤에 일찍자고 아침에 일찍일어나고 공부도 열심히 할테니까 형한 주세요


공부도

주말내내 공부도 안하고 운동하고 자고 먹고 삽질했네요 ㅜㅜ
아 더 자고싶은대 밥도 먹고싶고 그림도 그리고싶고 웬일로 공부도 하고싶다


밥도

좋아하는 사람이랑 모든 걸 같이 하고 싶은 건 당연한 거ㄱ잖아요! 조커랑 같이 밥도 먹고 싶고 같이 산책도 하고 싶고 같이 자고 싶고! 그런 거죠


맛있는거

반모하고 싶어 팝핀 배우고 싶어 맛있는거 먹고 싶어 늦잠이 자고싶어
러스트 하고 싶다 롤 하고싶다 파판하고 싶다 맛있는거 먹고 싶다 자고 싶다 뒹굴거리고 싶다
7.늦잠이 자고 싶어 공부안하고 싶어 맛있는거 먹고싶어


일을

"죽고 싶다"란 지금 하는 일을 모두 던져버리고 하고싶은 것만 하면서 직장이나 학교에 가지않고 남아도는 돈으로 고생하지 않고 좋아하는 것을 사고 맛있는 것을 먹고 푹 자고 상쾌한 아침을 맞고 즐거운 인생을 보내고 싶다


안먹고

아... 난 힙합정신이었어... 3일째 늦잠 자고 밥 안먹고 집밖을 안나가 클렌징 할 필요도 없이 화장도 안하고... #나의힙합정신이란 #스웩 #큰깨달음
오늘 취침시간 부터 제대로 바꿔야겠다. 무기력+우울증 왔을때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걸로 시작해서 아무것도 안하고, 아무거나 먹고(혹은 안먹고) 잠으로 도피하는 형인데 요즘 내 생활패턴임. 심지어 오늘은 5시40분에 자서 2시10분에 일어났다..
내 컨디션 조빌리랑 바꿀수있으면 좋겠네..... 보약먹고 운동 열심히 하고 물많이마시고 기름진거 밀가루 그딴거 안먹고 잠 잘자고 규칙적인 생활해서 몸상태 최상으로 만든다음에 조빌리한테 주고싶다


잘먹고

단바로 애들이 내캐 걱정해주면 졸라 미안해 왜냐면 나우시카는 졸라 잘자고 잘먹고 하고잇는데 애들이 몸응 괜찮아...?? 하고 물어봐줘....
잘자고 잘먹고 지금 룰루랄라 하고 있어요!!


겜하고

먹고 자고 먹고 겜하고 티비보고 겜하고 먹고 (🌸´∇`🌸)/ 넘 좋아♥♥


술먹고

그러다가 어느 날 현수가 술먹고 들어오다가 자고 있는 재호 찾아가겠지 재호는 사고전하고 다르게 잠이 좀 늘었어 현수가 들어오는지도 모르고 자다가 현수가 바지내리고
현대AU 화장이 취미인 칸쿠로. 코노칸 사귀기 전이고 둘은 대학동기로 만나 형동생하는사이. 칸쿠로는 학교옆에서 자취하고..코노하마루랑 늦게까지 술먹고 비몽사몽 둘이 방에서 엉겨붙어 자고, 아님 공강때 죽치고있고, 아무튼 완전히 코노하마루집된 자취방


점심먹고

늦잠자고 점심먹고 커피한잔 하고 있는데 정전됨 ㅋㅋㅋㅋ 씻어야 하는뎈ㅋ쿠ㅜㅜ 출근하기 시르네 ㅡㅡ;;


게임하고

미국 가는 비행기에서 우리 옆자리에 애기 둘이랑 부부가 탔는데 비행하는 10시간 동안 여자분은 애들 밥 먹이랴 우는 거 달래랴 정신 없이 안절부절하면서 어쩔 줄 몰라하는데 남자새끼는 밥 나오는 거 다 먹고 쳐자고 게임하고 영화 보고 있더라...😇😇😇
사이사이에 페그오도 하고 아주 그냥 게임하고 먹고 자고 게임하고만 했네 ㅋㅋㅋㅋㅋ


먹고하고자고

나 인간 아닌듯 주말동안 먹고 자고 반복하다 이제 과제하려구 놑북 켰는데-사실 이것도 끄듀 투표하려고.... 피씨카톡부터 로긴하고 있다 노답ㅋㅋㅋㄱㄱㄱㄱ
먹고 덕질하고 자고...반복..
오늘 평소보다 30분 일찍 출근해야 됨 왜냐면 같이 일하는 동생들하고 아침 먹고 출근하기로 해서~ 근데 나 지금 안 자고 머함 ㅇㅅㅇ??

순영 보고싶어 잠좀 자고싶어 과제 안하고싶어 엽떡 먹고싶어
오능분홍은 분홍이가 오능이 집에 눌러 살겠지! ( 핵뻔뻔 ) 분홍이 일 마무리 하면 같이 자고 먹고 등교하고 하교 하고 하는거잖아 ㅠ ㅠ
타투인에 살았음 조았을텐데 케이팝 아이도루도 모르고 은하계 가장 변두리별이라 그저 농사짓고 배뷰르게 먹고 얼데란 폭파되는 전우주외교군사적비상상황을 초신성터지는거 구경하듯 욜 하고 대충 넘기곤 배뚜들기고 낮잠자고싶다
그래도 둘이 엄청 행복하게 잘 사귐. 둘 사귀는 걸로 보고싶은 건 많은데 일단 다 워프하고 이거. 웅이네에 섭이 놀러간 날. 주말에 집이 빈다고 해서 아침부터 섭이 불러 라면 끓여먹고 낮잠자고 쇼파에 눌러앉아 여유를 즐기고 있음
한국에서도 일케 불안정한데...예전에 혼자 도피성 해외여행 갔다가 이게 대체 뭔짓인가 싶고 일정 마지막 며칠은 계속계속 자고 하루 한끼쯤 먹고 수영하고 자고자기만 했고 인상깊긴 했지만 그리 행복하진 않았다ㅋ....평화롭고 행복하고싶었는데
뉹기 친구들이 뉹기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음식인 족발 땡기자고 뉹기 꼬셔서 겨우 뭐 먹이겠지. 그러고 다 먹고 집에 가는데 익숙한 동그란 머리에 휘적거리면서 걸어다니는 팔다리가 보이는거야. 김냄쥱이다 하고 깨닫는 순간 옆에 팔짱 낀 한 사람이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 참 그걸 언제 바꾸고 앉아있어~!~!~!!~!! 답은 잘 먹고 운동 꾸준히 하고 물 많이 먹고 잘 자고 잖아 근데 그게 현실적으로 되나...ㅡㅡ
공교수 튼튼하죠 옆에서 커어 자고있을거예요! 아님ㅁ 뭐 먹고있거나 폰하고있거나
잠 많이 자고 밥 많이 먹고 뭐라도 하고 웃으면 돼요.
아들 둘 고모네서 자고온대서 갑자기 자유시간받음 이게 몇년만이야 ㅜㅜ 태태사진전 갈라고 맘먹고 아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막내딸이랑 데이트겸 덕질하고 옴 덕질을 15년 만에 했더니 오랜만에 마음이 풍요롭다 예쁘구나 태태
오 ㄹㅇ 제가먹으려거 물떠놧는데 지가 머리박고 먹고잇더라구요 참내;(귀여워서봐준다) ㅌ ㅌ ㅌ ㅌㅋㅋㅋㅋ막 움직이는거있으면 잡으려고하고 ㅠㅋㅋㅋㅋㅋ 그렇게 혼자놀다가 이불속에 들어가서 자고잇고,,,, 행복해요,,,,,,,,
사람들도 안 보이구... 이미있는사람들은 여기 뭐 있다고 말하고 군데군데 좀 낡은것ㄷ두 보이고 해서 지레 겁먹고있는상태로 엄마한테 저녁식사만 빨리 하고 나가버리자고 했고 동의도 얻엇는데 세상에 그러고잇을때 방에서 발견해버린거임 없어야할곳에 사람머리가
개인풀빌라없으까...... 일본같은 개인온천이 우리나라엔 없다그래서 풀빌라로 가라그래서 괜히 가고싶음...난 그냥 가서 목욕하고 노닥거리고 맛잇는거먹고 매우 자고싶음..
새록님이 햄스터 이야기 히니 말인데 요새 우리 애는 햄스터 볼을 타면 어두운 구석으로 굴러간후 안움직임. ....거기서 자고 먹고 그루밍하고 하품하고 자고 그래서 어두운곳으로 못 굴러가게 막으면 또 다른곳 가서 그러고 있음 전엔 분명 신나게 굴렸는데?
새록님이 햄스터 이야기 히니 말인데 요새 우리 애는 햄스터 볼을 타면 어두운 구석으로 굴러간후 안움직임. ....거기서 자고 먹고 그루밍하고 하품하고 자고 그래서 어두운곳으로 못 굴러가게 막으면 또 다른곳 가서 그러고 있음
호원아, 잘 자고 잘 먹고 잘 지내고 있는거지? 내 행복은 너야. 언제나 응원하고있어! 내 사랑♡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
여의도 웃찾사 저딴 거뜨리 국민세금으로 막말하고 배터지게 쳐 먹고 청문회에서 쳐 자고 웃프당ㅋㅋㅋㅋㅋㅋ
으으 으 삼십분만 더 자고 점심먹고 과제하고... 아 피곤해
어깨 조물조물 해드리고 응원하고 있는데 선샘밈 힘내세요 안되면 제가 선생님 계신 방향으로 성수 떠 놓고 빌어드릴게요..회사샛기 우리 선생님 개롭히지 마로라 흑흑 선생님 잘 자고 잘 먹고 건강이 최고입니다 선생님 힘내세여!
Q. 하루 휴가가 주어진다면 어떻게 하고 싶은지? 윤호고향집에 가고 싶어요. 창민많이 먹고 많이 자고, 보통의 생활을 하고 싶어요. (11 sweet)
일안하고 롤하고 옷만들고 푹자고 실컷먹고 코스하면서 살고싶구먼
처음에는 애들끼리 과자 먹고 한시간 정도 지나니까 애들도 하나 둘 자고 물론 즴도 꾸벅꾸벅 하기 시작했음. 굯은 핸폰 게임하다가 즴이 부리내밀고 자는거 목격하고 사진 찍고 킥킥대면서 보다가 어깨에 뭐가 닿는 느낌들지.
아 진짜 큡즈가 데뷔 못해도 평소처럼 살긴 살겠지 나 할 거 하고 밥 먹고 자고 알아서 살겠지만 좀 더 잘 먹고 잘 살진 못할 거 같아서 그래 나 쟤네 데뷔가 그렇게 간절해 진짜로.......
오늘 하루종일 먹고 약먹고 트위터하고 자고 먹고 약먹고 트위터하고 자고 먹고..이짓만한닼
남자든 여자든 신체 건강한 성인이면 먹고 자고 입는 건 다른 사람 귀찮게 안 하고 스스로 해결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게 당연한거고.
나는 가끔 캐리 다이어리에 나오는 사람들처럼 그런 시원시원한 가치관을 동경하고 그렇게 살자고 마음을 먹고 또 먹는다 그러면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기도 하는데 이게 갑자기 무너지거나 내가 인정을 못받는 상황이 생기면 정신적으로 문제가 생긴다....
ㅋ ㅋ ㅋ아정말? 소민이 그림하나그릴대까지만 머리말릴가;ㅋ ㅋ ㅋ ㅋ ㅋㅋㅋ아 펜을...펜을잡아야그림을그리는대 지금ㄴ 조낸노친네 체력이라 손가락에힘이안들어감요^^;치킨먹고와서 좀 자고 운동좀하고 개강하면 그려야지
나도 SSA가고싶다. 지금 SSA를 못가게 된 뒤로 페인같이 자고 먹고 자고 먹고만 하고있다.
히히힣 명치님도 제가 많이 사랑해요(꼬오아악) 집에가서 하고싶은 거 다해요!!! 자고 먹고 다 해요!!
현대AU 화장이 취미인 칸쿠로. 코노칸 사귀기 전이고 둘은 대학동기로 만나 형동생하는사이. 칸쿠로는 학교옆에서 자취하고..코노하마루랑 늦게까지 술먹고 비몽사몽 둘이 방에서 엉겨붙어 자고, 아님 공강때 죽치고있고, 아무튼
내가 하고 싶지 않은 일들을 하기 위해 먹고 싶지 않은 밥을 먹고, 자고 싶지 않은 잠을 자서 건강한 몸을 유지해야 한다니. 진짜 끔찍하다.
자다 깨서 배고픈 벨야수가 밤에 몰래 야식 먹는거 생각남. 하인들에게 부탁하기에 너무 늦은 시간이니 직접 해먹자고 벨이 부엌 간다던가.... 벨이 직접 해준 요리 보며 야수 못먹고 있고. 벨은 성 식구들만큼 뛰어난 실력이
난.... 늘 똑같지, 뭐. 공부 하고, 자고, 먹고. 내 일상에서 네가 없어진 것 말고는 다른 특별한 일은 없었어. 심란했던 이유가, 혹시 나 때문인거야?
다들 늘어져서 자고있고 잘 먹고있어서 별반 죄책감을 못느꼈는데 코끼리관에서 코끼리 한마리가 고개를 좌우로 흔드는걸 너무 오랫동안 반복적으로 혼자 하고있어서 좀 슬펐다. 항상 동물원은 반쯤 죄책감을 가지고 반쯤 설레임을 가지고 가는데
그것도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데 시달리면 쓰지도 못하고 할머니 되는 거라니까. 쉬엄쉬엄 살도록 해.
졸려서 낮잠자고 밤새서해야지 하고 잤는데 답답한 꿈 꿨다 앞뒤내용은 잘라먹고 겨울이 심각하게 온 상태라 남동생이랑 무슨 보호소?에서 급식받으려는데 갑자기 급식아줌마가 오늘부터 식판번호랑 국그릇번호랑 같아야 밥을 준다면서 밥을 안주고 농땅피우고
ㅋㅋㅋㅋㅋㅋ24시간동안 자고 먹고 틧따하고 •• 바빴지 ㅎㅎㅎ
문득 시체언니랑 이야기하다가 내가 제주도를 간다면 얼마가 준비되어야하지 하고 계산을 해봣는데 아마 여행까지 자유로울려면 수능끝나고 방학때까지 기다려야하는데 대충 그 즈음 비행기 값이 약 5~9만원대 ×2에 가서 먹고 자고 싸야하니까 +까지 하면
입병났네 피곤한거군 비타민 챙겨먹고 연고발라 빨리자고 스트레스 ㄴㄴ하고
음.. 지각하고~~~ 잠을 자고~~~~ 주먹밥을 먹고 또 꿈나라로 갔던거야 !!
토목. 토지공사 자문인데 브로커지 뭐. 고객하고 하청업자가 싸우는 걸 말리는 일이야. 먹고 살자고 하는 일, 이쪽 저쪽 다 행복하면 좋잖냐~ 나는 이 일이 완전 체질이다. #나쁜자석
헉! 그러면 정말 여기있는거 다 먹어도 괜찮은거냐면서 매일 하나씩 아껴먹고 무럭무럭 커져서는 멍뭉미들 위에서 자고있기도 하고 뭐라는지 모를 글씨로 지태 책상위에 끄적여두기도 하고 그럴지도:D
ㅋㅋㅋㅋㅋㅋ먹고 자고 짤줍하고 자고 짤줍하고 반복햇지요,,ㅠㅠ오늘 하루 절반이상을 잠만자며 보냄,,,
진짜 사촌남동생 공부하는거 보면 자야할 시간에 못 자고 시간맞춰 밥 먹지도 못하고 밤 새서 공부하는데,그런 자식을 고모는 아주 자랑스럽게 뽐내듯이 말함.. 그러다 애 죽어요.저 나이에 밥 못 먹고 밤 새서 나중에 무슨 최악의 수면패턴을 갖게 하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