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벚꽃엔딩

[PIANO COVER] 장범준 버스커버스커(Busker Busker) - 벚꽃엔딩/MR(엠알)/Inst 피아노커버 | 콜드쉽뮤직 ColdSheepMusic:
멜론 실시간 급상승ㅋㅋㅋㅋㅋㅋ 벚꽃엔딩 올라왔네 좋겠다 장범준... 진짜 평생연금...
이맘때 되면 그렇게 벚꽃엔딩 듣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 무서운 사람...
#벚꽃엔딩 의 계절이 돌아왔다🌸❤ - 봄 기운을 가득 머금은 장범준의 뮤직 다큐멘터리, (다시, 벚꽃) - 2017년 4월, 장범준의 솔직담백한 청춘 버스킹이 공개됩니다 😀 - #다시벚꽃 #4월대개봉 #장범준 #청춘버스킹 #뮤


올해도

김민석 너 이렇게 막 귀여불면 올해도 장범준 엉아가 흐어어어 한다
아아 봄새끠야 벚꽃핌에 장범준은 미소짓고 빈농나는 축의금에 울부짖네 아아 봄새끠야 올해도 짓지 못하고 짖는구나 (멍멍
장범준씨는 올해도 승리하신다

장범준 벚꽃엔딩 올해도 2집 아아 흩날리는 흐어어어 whiteajd

진짜 방금 그대여~ 했다 올해도 장범준씨의 연금은 ㅁ그떡없ㄸ..ㅏ.. 이제 진짜 봄이네~ 하니까 계속 생각나..


2집

중고나라.... 장범준 2집 구한다 내가...
장범준 2집 앨범 구해요... 장범준 솔로 2집 한정판앨범 구합니다.... 박수봉 작가님과 콜라보 한 앨범 사고싶습니다... 팔아주세요...
장범준 2집 모음은 어떤가요! 검색하면 40~50분정도 돼는거 있어요


아아

문근영 넌 꿈이 뭐니 너무 최고의 브금이고.... 누가 장범준 아아아~나 이마트 브금처럼 한시간짜리로 만들어줬으면........
아아ㅏㅏ아ㅏ 정류장 내 인생 들으면 왈칵 쏟아지는 곡😭 엳시 그런 감성은 장범준 짱 ㅜㅜ
아아 또 그 장범준의 계절이 오는구만

~입니다만, 라고나 할까... (이런거 너어어어어흐어어어어어~~~어어어~~~(장범준) 무 시러 진짜 소름돋아 일어번역체 으아아아아아아악


흩날리는

177. 흩날리는 벚꽃잎에 목이 메인 장범준 ㅋㅋㅋ 왕귀욥
98. 흩날리는 벚꽃잎에 목 메인 장범준
봄바람 휘날리 며~~ 흩날리는 벚꽃잎 이~~ 탐라에서 본 이후로 장범준의 저주(?)가 시작됨 계속 머리에서 안떠나...


계절이

장범준 (좀만 지나면 입금되는 계절이다)
장범준의 계절이 왔다


허어어

해야할 일들 일단은 다 마치고 일시적 장범준 상태 흐어어어.... 허어어어...

장범준 벚꽃엔딩 올해도 2집 아아 흩날리는 흐어어어 LTLYLLTLYL_

허어어어어........(장범준화)
샨님덕에 장범준 허어어 듣고싶어졋다
허어어~ (장범준톤
장범준이 잘하겠다 허어어어허어어어~
허어어어ㅠㅠㅠㅠ허어어ㅠㅠㅠ허어어어너어어ㅠㅠㅠㅠㅠㅠㅠ(장범준톤)아...아니야 죽은개아니에요그렇죠?? 그냥 밖으로 나간것뿐인데 우리아츠코 어 ???!! 륳휴ㅠㅠㅠㅠㅠㅠ엄마..를...못본다고생각해서..그런건가요...흑...
허어어어어어어어우어어어 (장범준이 되엇다
허어어ㅓ어어어어어엉 장범준 발성으로 울어보고싶다

진자 어케 ㅏㅇㅁㄴㅇㅎㅁㄴㄷㄻㄴㅇ휴ㅜㅠㅠㅜㅠㅜㅠㅜㅠ허어어~~~(장범준 ㅋ ㅋ ㅋ ㄴ진짜 마저 키리ㅣ한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내내 져왔구요 지금도 졌구요 앞으로도 질거구요 그냥 목숨이든 뭐든 다 주고싶네요 ㅋ ㅋㅎㄹㅁ륜ㅁㅇ뮤ㅠㅠㅜ
허어어어어어엉어엉엉ㅇ.... (장범준 톤)
하이잉하잉ㅇ허이이허이ㅣㅇ 허어어어(장범준코스
봄만되면 올라오는 좀비들 1. 말안들으면 장범준아저씨가 와서 허어어어~~한다? 2. 흩날려라 천본앵 3. 그래도 안생겨요 4. 니네도 깨져라 5. 니넨 오래가라
와하ㅘ학학 학학하 헉흑흑 허어어 ( 장범준 ~~~~~~
허어어흐어 (장범준 빙의) 반갑습니다 친구님,,,,


버스커버스커

이제 플레이이스트에 버스커버스커 노래가 들어오는구나ㅋㅋㅋㅋㅋ 장범준이 이겼네 ㅋㅋㅋㄱㅋ

장범준 벚꽃엔딩 올해도 2집 아아 흩날리는 흐어어어 instiz


LOVE

Adam Lambert - Outlaws of love Lukas graham - 7 years 장범준 - 회상 Pink - Beam me up Oasis - Let there be love Lasse lindh 노래 웬만한거... 뿍님 힘!!!!


사랑을

사랑을 만들어 오늘도 혼자서 우리들 사이로 요란한 Silence 심장이 쪼개져 고요한 Siren 어쩌다 마주치는 눈빛 두근대는 Heartbeat 이러다가 죽겠네 사랑을 만들어 오늘도 혼자서 (무서운 짝사랑 - 장범준)


봄비

ㄹㅇ 봄ㄷ되면 장범준 자동 생각남 그러니까 봄비 듣자
장범준님 봄비 넘 좋군요..듣으면서 자야ㅑ지..
헉 장범준의 봄비라는 노래에요!!!'//' !


들으면

알죠 당신의 웃음 앞에서 나도 순수해 지네요 당신 목소리를 들으면 나도 귀가 떨려오네요 장범준-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대현서연
아 맞아 장범준-그녀가 곁에 없다면 들으니까 죤대가 이거들으면서 프러포즈한 꿈꾼거 기억난다..

아이돌노래듣다가 장범준노래들으면 귀가 힐링되는 기분이랄까


우리가

아니 ㅋㅋ뭐지? 만창과한테 음악과진로 편성한새끼 누구지?ㅋㅋㅋㅋ 우리가 장범준인줄아니?
조금만 더 잘할걸. 조금만 더 잘할걸 그랬지. 내가 원한 건 이런게 아니었는데. 도대체 우리가 왜 이렇게... (장범준, 잘할걸)


트위터에서

트위터에서 하도 봄바람이 어쩌구 장범준이 어쩌구하길래 슬슬 외투 세탁소로 보내고 봄옷 좀 찾아볼까 했는데 개뿔이네요
전에 트위터에서 봄이오니까 장범준은 얼마나 설렐까? 라는 글 봤는데 진짜 라디오에서 장범준노래 나와ㅋㅋㅋㅋㅋ


사람

어제 공원에서 기타 치면서 노래 부르는 사람을 봤는데 장범준이랑 목소리가 진짜 똑같았다. 모창가수 아니냐고 할 정도로. 가까이 가서 얼굴 확인하고 싶었는데 결국 실패했다. 아니 근데 너무 똑같아ㅋㅋㅋㅋㅋ


봄이

나만 해도 봄이라는 기분 들면 벚꽃 엔딩 찾아 듣는데 말이야 장범준 좋겠다

장범준 벚꽃엔딩 올해도 2집 아아 흩날리는 흐어어어 dongte_

봄이 온다 장범준씨가 땡기는 밤입니다 (치얼스~(
버스에서 장범준목소리가 들리기 시작했다 이제 봄이군
사실 봄이 되면 장범준이 너무 부러워...


장범준

장범준은 얼마나 좋을까
장범준 장시호 다 친해지고싶네요
친구들이랑 내린 결론은 장범준이 뭐하러 여기까지 와서 노래를 부르냐는 거였고 나는 한적한게 좋아서 올 수그도 있지않냐고 했다. 아 가서 보고올걸. 노래를 너무 잘 불렀다. 또 듣고싶은 목소리야
장범준 연금탈때되꾸나 아

장범준과 장하준은 n촌 관계일까
봄/가을 이면 돌아오는 플레이리스트~~~~ 장범준 박지윤 윤종신
장범준 그 돈 벌어서 부인 도우미 딱 한번 불러줬다는 얘기 너무 소름이다. 역시 돈 많은게 최고가 아님. 나한테 얼마나 돈을 잘쓰냐가 최고임.
장범준은 천재가 아니엇을가여
더 이상 이러지 마, 라는 말 들은 후엔 아주 큰 상심과.., 뭐 선배는 이제 죽습니다. 멘탈이 깨져버려서 장범준 통곡톤..
장범준 허어 10시가누듣ㄷ는 기분이다
저노래틀어놓고 장범준게임하기

장범준 벚꽃엔딩 올해도 2집 아아 흩날리는 흐어어어 Otuckku

거리에 벚꽃좀비 들린다. 장범준 돈버는 시즌이 되었구나. 부럽다..
이거 자꾸 추미애 헌정곡으로 들린다 장범준이 뒤에 "오메 시방 그것이 아니라고" 붙이는 것까지 전부...............
이왕 이렇게 된거 매우 따뜻하며 장범준이 그대여~x3 할거 같은 4월 끝자락에 저랑 사쿠라 코스카페 체리블로썸 가지 않으시렵니까?+_+
어느덧 겨울은 거의 지나가고 지금쯤 장범준은 얼마나 두근거릴까
학생들은 벚꽃연금 잃은 장범준처럼 울었다
김예림 장범준 러브라인 개재밋엇는대 ㅋㅋㅋㅋㅋ항 갑자기 정주행 하고십어져 ㅋㅋㅋㅋㅋ
하 딘자 개쩌럿는데ㅜ 딱 그 시즌까지만 슈스케봣어 넘 재밋고 다들 잘햇는대 흑흑 그래도 김예림 솔로로 계속 나오구 장범준도 앨범 내긴내니까 들을 노래 아직 잇어 ㅠ ㅜ 행복

크루셜스타랑 장범준이요
장범준 봄 노래 다운....
장범준 ㅡ 홍대와 건대 사이
장범준형아 사랑해요 ㅠㅠㅠ
없지만 행복하다~(장범준톤
아 싀 자꾸 장범준 노래 머리속에 맴돈다고 사랑에 빠 젓 쪼~~~~~사랑에 빠져 버허허허허허ㅓ려허허헛쪼
140. 장범준 짱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 없지만 행복하다 ^____^ ~~~! "

장범준 벚꽃엔딩 올해도 2집 아아 흩날리는 흐어어어 xiuminmochi

장범준부럽다 나도 연금노래몇개 만들어서 먹고놀고싶어
장범준인줄ㅋㅌㄱㄲㄱㅋㅋ벚꽃좀비 올라왓는데 왜 춥냐
장범준-낙엽엔딩, Jp cooper-closer
내 음악 취향 뭘까... 임창정 김광석 모세 박효신 엠씨더맥스 장범준 유승우 허각 윤도현 한동근 장민석...
장범준은 지금쯤 맘이 두근두근 하겠지
장범준 사랑은 타이밍 들으세요 노래 좋습니다(영업
왜 나의 봄을 장범준 따위가 결정해야하지

장범준 벚꽃엔딩 올해도 2집 아아 흩날리는 흐어어어 leekaaro

장범준보다 로이킴 그대가 더 좋소 로이킴막걸리 땡기오..
솔직히 나는 장범준 보컬 그렇게 좋아하지도 않고 금방 질려한다 그런데도 적어도 20년 동안은 봄마다 이 노래 듣고있을 것 같다
진짜장범준이상형
장범준너무좋어
장범준 부인이 ㅋㅋㅋㅋㅋ 비싸서 피부관리실도 못 다닌다는게 말이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어이없다..
음 근데 장범준은 결혼했으니 혼자 가지진 못할거 같아
장범준은 지금부터 설레게ㅛ지? 부럽다

장범준 벚꽃엔딩 올해도 2집 아아 흩날리는 흐어어어 MALMBERG_

장범준 통장의 웃음
(기뻐하는 장범준씨의 모습을 상상해버리고 말아따
군대가기전 본게 마지막이니까 거의 4년 됐나..? 뭔가 꿈내용은 말도 안되는 거였는데, 기분이 간질간질했다. 이게 다 장범준 노래 듣고 자서 그래...😤😤😤
장범준 노래는 진짜 웬만하면 안듣고싶다.. 미루고 미루고 피해서 제일 늦게듣고싶러ㅠㅠ그냥그어고싶음
3월은 장범준의 달이다
장범준이 일본에서 벚꽃 노래를 불렀으면 강남에 아니라 시부야에 건물을 사지않았을까🤔
장범준 같은 남자였네.

장범준 벚꽃엔딩 올해도 2집 아아 흩날리는 흐어어어 fairyzzany

피드백잘해드림 아니 피드백 사실 잘 못하는데 마음을담아서 구울이나 장범준처럼 울부짖는거 잘함
어제 교양때 퍼스널컬러 설명하느라 교수님이 여러분 봄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올라요~? 했는데 아무생각없이 장범준이라고했다가 아차함
오늘은 장범준님의 감성에 빠져야 겠어...
ㅋㅋㅋㅋㅋ프사 장범준으로 바꾸고 싶네 갑자기.. 게을러서 참는다 ㅇㅅㅇ;;
ㅎ ㅓ어어어ㅓ어어 허어ㅓ어어어 (장범준)
근데 또 남편 욕하면 싫어한대요.... 모르겠다... 저 도우미도 어플로 4만5천원짜리 딱한번 부른거라고.... 스물넷인데 애낳고 골반 발목 무릎시리다 그러구.... 장범준은 조기 축구 다니고요... 지팔
장범준은 얼마나 행복할까

장범준 벚꽃엔딩 올해도 2집 아아 흩날리는 흐어어어 Otuckk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