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유

170611 판타스틱듀오2 발라더F4 #샤이니 #온유 진기야 ㅠㅠㅜ
170611 판타스틱듀오2 애교많은 꽃성대 온유입니다 #샤이니 #온유
170611 판타스틱듀오2 전 참외요!!!! #샤이니 #온유
170611 판타스틱듀오2 발라더 온유팬 등장!!! #샤이니 #온유 부러워 ㅜㅜㅜㅜㅜ부러워 ㅠㅠㅜ
헐 개그맨 김재우님 와이프분 프사가 샤이니 온유 뚁땽해임,, 대박 샤월이신가봐
sm 선생님들 샤이니의 리더 온유씨의 솔로앨범 언제 나오는거죠? 올해는 꼭 보고싶네요
170611 판타스틱듀오2 발라더 F4 소개 #샤이니 #온유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jillianQ0715

방금 판듀에서 김연우, 산들, 온유, 창민이 루시퍼 부르는거 들었는데 오랜만에 들으니까 이 노래 왜 이렇게 좋지... 이러다 샤이니 들을 것 같다.
170610 인천공항 2p❣️#온유 #진기 #onew #샤이니
170611 판타스틱듀오2 락루시퍼(1) #샤이니 #온유 진기 짱멋져 ㅠㅠㅠ
170611 판타스틱듀오2 락루시퍼(2) #샤이니 #온유 진기 짱멋져 ㅠㅠㅠㅠㅠ나죽음 ㅠㅠ
170611 판타스틱듀오2 락루시퍼 부른 뒤 #샤이니 #온유 러시아 민속춤 ㅋㅋㅋㅋㅋㅋㅋㅋ잘춘다 진기 ㅋ
170610 진기 출국! 차에서 내려서 쭉쭉이😆 #온유 #onew #샤이니 #オニュ
170611 판타스틱듀오2 락루시퍼 부르기 전 대기실 #샤이니 #온유 진기 짱예뽀 루시퍼 춤 열심히 연습하시는 연우신님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루시퍼 온유 샤이니 ㅠㅠ♡
170610 눈썹뼈 미남 이진기.. 공항 화보 아니냐😭😭😭 #온유 #onew #샤이니 #オニュ
5. 좋아하는 연예인은 약간 생김새가 비슷해요 투피엠 재범, 샤이니 온유, 인피니트 성규, 갓세븐 제이비, 빅스 레오 하얀 얼굴, 째진 눈의 고양이 상
161211 샤이니 월드5 월드 투어 in 일본 목걸이 걸어준 민호와 부끄럽지만 오늘부터 1일인 태민이ㅋㅋ 대기실이 아니라는 종현, 키에 목걸이 어울린다고 해주는 온유까지! Video cr/bt_LeeTaemin Sub
손금 보는 진기 (아무말입니다)(지나가세요) #온유 #onew #샤이니 #オニュ
‘판듀2’ 온유·(생략), 김연우 F4 출격 #샤이니 #온유 는 자신의발성회복에도움을 주었던인연으로김연우지원사격에나선다.김연우는과거온유의개인레슨을도맡았던적이있었는데,이번에는온유가김연우의든든한지원군으로합류한다.
[sbs_duo 인스타] 노래잘하고 찬란하신 연우神 F4 곧 출격! ♩🎶🎵♩🎶🎵 #판타스틱듀오2 일요일 저녁 6시 25분 ♩🎶🎵♩🎶🎵 김연우 연우신 #샤이니 #온유 b1a4 산들 옴므 창민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xxooLOVEooxx

170610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진기야 많이 보고 싶었어...😢 #샤이니 #SHINee #온유 #onew #オンユ
plz) 멤버들 포토북&DVD 판매합니다. 특전은 가지고 있는것만 첨부하였습니다. 가격은 첨부한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샤이니 #포토북 #DVD #온유 #키 #민호 #태민
plz) 샤이니 일본 다즐링걸 앨범 판매합니다. 첫회A(26000)/통상(13000)입니다. 운포가격이고 포카도 당연히 드려요. #샤이니 #다즐링걸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plz) 샤이니 일본 루시퍼 통상반(16000) 앨범 판매합니다. 운포 가격이고 브로마이드도 드려요. #샤이니 #루시퍼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섬시퍼
170610 진기 청_순 #온유 #onew #샤이니 #オニュ
170611 #SHINee #샤이니 #종현 #온유 #키 #민호 #태민 #SHINeeworldVintaipei 우리 샤이니들 오늘도 수고했어요 ㅠㅜㅜㅜㅠㅠ짱이야👍👍👍
/ 170611 판타스틱듀오2 온유 루시퍼 선공개 캡쳐2 진기 특유의 자세로 땀 톡톡 닦아내고서 지긋이 제자들(ㅋㅋㅋㅋ) 자세 지켜보는거 뭔데 설레지... 핫바디 이진기센세👏💕 #온유 #onew #샤이니

170520 샤이니월드5 홍콩 이형제 귀요미들😍 오늘도 떡밥이 없어 자급자족😢 #샤이니 #SHINee #온유 #onew #태민 #taemin
/ 170611 판타스틱듀오2 온유 루시퍼 선공개 캡쳐3 지커보던 루시퍼 진기선생님 미묘한 웃음 짓는것도 귀여워 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징기는 서있기만 해도 큐트력 만땅인가여ㅠㅠㅠㅠ #온유 #onew #샤이니
/ 170611 판타스틱듀오2 온유 루시퍼 선공개 캡쳐1 진기님이 지켜보고 있다! 각은 요르케! 들어가는 박자는 저르케! '~')☞ #온유 #onew #샤이니
/ 170611 판타스틱듀오2 온유 루시퍼 선공개 캡쳐5 마지막에 딴건 모르겠고 루시퍼 끝내는 마무리 동작만 딱!! 잘하자! 하니까 넹 ^▽^하고 웃어보이는 선생님 넘나 상냥해...😭💘 (그치만 노래할땐 내남자💕(
샤이니의 1of1은? 종현 어머니와 누나, 내 가족 민호 멤버들과 팬들 온유 의지하고 기댈 수 있는 지인 키 활동 태민 내가 바로 1of1


루시퍼

아니 샤이니 노래가 이렇게 좋은지 몰랏어.........사실 루시퍼 완곡은 처음듣는데 진짜노래젛다..
루시퍼 부르는 샤이니한테 익숙해져있다가 가끔 이렇게 확인사살 당할 때마다 얼마나 대단한 노래인지 안무인지 새삼 다시 깨닫게 된다.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brightly525

오리ㅢㄴ만에 루시퍼 보니까 콘서트가고싶다 엉엉 응원법 외치고싶어ㅜㅜㅜ이진기!김종현!김기범!최민호!이태민!샤이니!루시퍼!!!!!!!!!!!!!!!!!!!!!!!!
샤이니 루시퍼 최고 콘서트장에서 들으면 레알 대최고 나이, 사회적지위, 현재내고민, 텅장, 거지왕, 땀내쩖, 집에 어떻게가지, 목소리 쉬면 어떡하지 등등을 모두 잊게함
캬 진짜 루시퍼 지린다 ㅠㅠㅠㅜ 연우신 잘하시는와중에 진기 진짜 목소리 단단하게 내뱉음 ㅠㅠㅜ 새삼 샤이니 노래높구나 느꼈네 ㅠㅜ아최고야 ㅠㅠㅠㅜ
미쳤지 미쳤어ㅠㅠ 학교에서 애들이 루시퍼부를때 느끼는 감동보다 더했어요ㅜㅡㅠ 진기보면서 샤이니에게 몇번째 재입덕했는지ㅠㅠ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ㅠㅠ 샤월들 죽어요ㅠㅠ
내가 루시퍼 안무 좀 간소화한거라고 하니까 엄마랑 아빠가 저 어려운 노래를 부르면서 어떻게 춤을 추냐고 했다 그 어려운걸 샤이니가 간단하게 해냅니다 (샤부심)
마지막 경연 곡 쓰는 라이언 전 대표곡 샤이니 루시퍼 이효리 치티치티 뱅뱅 걸스데이 잘해줘봐야 엑소 피터팬 레드벨벳 덤덤 태연 아이 프듀 1 핑거팁스 아오아 크러쉬 엔시티 마지막 첫사랑 프듀 2 나야 나
샤이니 루시퍼 락버전~♡ 판듀보고 해부콘에서 봤던 게 생각나서 찾아보는데 연말 가요제에서 태민이가 기타치고 민호가 드럼친 영상~ 애들이 생각보다 연주를 잘해서 밴드컨셉으로 나와도 좋을 건 같다고 생각함

으에에엥 샤이니 루시퍼 보고싶어ㅜㅜㅠ
▶현재 멜론 실시간 검색어 1위 사랑한다는 흔한 말 2위김연우 3위 #Lucifer (#루시퍼) 8위 #샤이니
3등 루시퍼!!! 8등 샤이니!!!!
멜론에도 루시퍼 샤이니!!


종현

1 . 샤이니 종현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니냐 ㅠㅠㅠㅠㅠ 사랑해 쫑 ㅠㅠㅜㅠ
170611출국 귀여운 김형제 ㅋㅋㅋ #샤이니 #키 #기범 #key #종현 #SHINee
종현의 문신없는 몸 , 갈색머리 =작년 영상 이때로 가쟈 = 몸을 이제 만들거다 +태민 제가 염색을 왜 했을까영 ? 💥💥💥=샤이니 컴백 ? 김칫국 벌컥벌컥 원샷중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geminids_night

#샤이니 #종현 #JONGHYUN 170611 인천출국 수고했어 ㅠㅠ
똑같네. 꺄옹 🐶💕 #종현 #샤이니
급 생각났는데 ㅋㅋㅋㅋ공연중 반달벨 틀렸을때 덕후들 반응이랑 종현이 반응 귀여워써ㅋㅋㅋㅋ덕후들은 아..안돼ㅠㅠㅠㅠ이런느낌이였곸ㅋㅋㅋ 종현이는 틀려도 괜찮아 잘하고있어 이런눈빛으로 봐줘서 심쿵사 당함...ㅋㅋㅋ저는 샤월과샤이니
170611 샤이니 대만콘/ 마지막 멘트때 종현:굳 좋은 소식이 나올거예요 태민:오 혹시 지금 컴백 얘기 하는게 아닌가영? 팬들:오오오오오오 종현:우릴 기대해줄거죠? 팬들:네ㅠㅠㅠㅠ
170611 인천출국 #종현 #JONGHYUN #샤이니
170611 ICN #종현 #Jonghyun #샤이니 도착하자마자 또 리허설가야되는데 꼭 뱅기에서 잘쉴수있길💕 수고해 종현아 사랑해❤
170611 ICN #종현 #Jonghyun #샤이니 #Key #기범 #키 귀여운 김형제❤ 빙기에서 잘슁어ㅜㅜㅜ

170611 ICN #종현 #Jonghyun #샤이니 너무멋진 종현이의 타투😍💕
ㅠㅠ 김종현 너무좋아 이진기 너무좋아 샤이니 사랑해...
170610 종현퇴근 수고 했어ㅠ 내일 보자ㅠㅠㅠ 우제귀 우리 오빠 ㅠㅠㅠㅠㅠ 너무나 멋진 공연 보여줘서 고마워💚 #종현 #JONGHYUN #유리병편지 #샤이니
헐 미쳤어 언니 이거 어케저장해....나 지금 심정지 상태야......아....미쳤다 김종현 졸귀...아 김종현 보고싶....아 ........샤이니최고
20170610 출근길!!! 계단 총총총 뛰어 올라가는 귀여운 종현이 ㅎㅅㅎ♡ #SHINee #jonghyun #샤이니 #종현
kwonproject 인스타그램 #종현 여태껏 가장 부담되고 어려웠던 공연이 끝났다... 😂😂 #종현 #샤이니 #유리병편지 #shinee #jonghyun #콘서트
샤이니 종현 길티플레져 트럼프카드 (0.8) 디엠주세용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jec5607

170611 SWV in Taipei #종현 #Jonghyun #SHINee 오늘기분이 최고인 종현이❤❤❤ 오빠 사랑해여~ 매일 샤이니 보고파!💕
사실 부끄러운 말이지만 저희보다는 팬분들이 ‘샤이니’ 이름으로 봉사활동을 많이 하세요. 정말 감사하고 저희가 본받아야 할 것 같아요. (종현)


SHINEE

170612 인천공항 출국 #샤이니 #기범 #키 #SHINee #Key
샤월을 보며 느낀게 많아서 앞으로도 틈틈이 그려볼예정 샤월 사랑함니다 :3 모델은 날 입덕시킨 h모언니님 ㅋㅋㅋ #SHINee #샤이니 #shawol #SHINeeworld #샤월
170610 ICN 출국 #샤이니 #민호 #SHINee #Minho
170611출국 범이 졸리다요 ㅠㅂㅠ #샤이니 #기범 #키 #key #SHINee
170611출국 너무 일찍 일어났으니까 우리 기범이 피곤한다요 ~ #샤이니 #키 #기범 #key #SHINee

히치하이킹 #SWCVinTaipei #샤이니 #SHINee
170611출국 ㅠㅠ아침에 귀여운 기범 보고 너무 행복해 ^^* #샤이니 #키 #기범 #key #SHINee
161. 뜻밖의 과거 무도 역주행하다 갑작스레 대면한 아이도루 데뷔초 너희가 무도를 보고 웃듯 내가 너흴 보고 웃고 있느니라,,🙉 #샤이니 #씨엔블루 #인피니트 #INFINITE #CNBLUE #SHINee
170611 SHINee WORLD 5 in TAIPEI ㅋㅋ ㅍ▽ㅍ)/ ('ㅂ' ㅋㅋ 여기는 웃음🌻밭~♪ #민호 #minho #최민호 #choiminho #sw5 #샤이니 #SHINeeworldVintaipei #SHIN
plz) 키(김기범)의 인터뷰와 화보가 담긴 잡지 판매합니다. 자세한 건 첨부한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ㅎㅅㅎ #샤이니 #shinee #잡지 #화보 #인터뷰 #키


태민

✨내일 저희가 대만에서 투명부채 보내드려요 꼭 받으러오세요 인증샷 많이올려주새요 태그도 환영합니다💓🐥 #샤이니 #태민 #テミン #TAEMIN
웨이보에서 가져왔어요 🏄🏄🏄 너무예뻐 😢😢 #SWCVinTaipei #민호 #태민 #샤이니 Cr. Logo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onlyyoujhcom

샤이니 태민. 움짤이 너무 예뻐서 저장해놓은거 그렸당 ^3^)
샤월분들 넘이뻤다 말로만듣던 그 샤배트 👍👍👍👍 태민님 무대 넘 멋졌고 ㄹㅇ 넋놓고봤다ㅠㅠㅠㅠㅠㅠㅠ #샤이니 #태민 #샤이니월드 #샤월 #드림콘서트
19 . 샤이니 태민 이태민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여러분 막내라고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
도널드탬🐥 귀여워유ㅠㅠㅠㅠ #샤이니 #태민 #taemin


진기

진기는 귀엽고 사랑스러웠다ㅠㅠ 연우신도 대단하심. 안무 틀렸다고 다시 하는 모습에 프로정신이 👍 옆에서 아이돌이냐고 깐죽거리던 그 사람. 맨날 샤이니 춤 망치던 그 사람. 연우신 보고 좀 느끼는게 있어야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진기 샤이니 오빠를 샤이니 ..,보고파?!?! ㄱㅋㅋㅋㅋㄱ귀여워 ㅓ ㅓ
이진기가 노래를 불렀고, 티비로 봤고, 샤이니 대만콘이 끝나서 사진이 올라오고... 뽕이차오른다!!나도 콘서트!!!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sunkist0718

교환원합니다 나 돔팔찌 15일 아레나봉 파이브봉 fc네임택 이름표 님 샤니멀즈 토끼찡 (특전/웃이없어도괜찮습니다) 보라태미니 🔎야옹탬 여우키 밤미노 쫑구 보라태미니 핑태미니 진기링 미니밍 미니키 샤베트 샤이니 쫑콘


민호

170224 연예수첩 연예계 별별모임 #샤이니 #민호
샤이니에서 야옹이를 맡고 있는 민호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NGHYUN

170611 ICN #좋현 #Jonghyun #샤이니 끄아아아앙ㅠㅠㅜ 잘생겼어ㅠㅠㅠㅠ히잉ㅇㅠㅜㅜㅜ


기범

170611 인천출국 #key #기범 #샤이니 #키


KEY

#샤이니 #키 #key 170611 인천출국 ㅠㅠ힘들죠


컴백

샤이니 진짜 올해 컴백하니?😭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brightly525

샤이니 올해 컴백하려나 진짜ㅠㅠ 하면 좋지만 그럼 샤이니 언제 쉬어8ㅅ8
샤이니 (호!) 인생을 바칠게요오 샤이니 (호!) 제발 컴백해줘요오 샤이니 (호!) 설래게 좀 더 스포해줘 가져가 나의 텅장텅장 따따라따따따따 따따라 따따따따 (따따라따따 따따따) 샤이니 따라따따따따 내 잔고 다 가져가
진짜..... 근데 기사들이나 탐라보니까 샤이니 올해 컴백 있던 거 같던데? 그래서 샤이니는 안 올꺼 닮아.....
예...? 샤이니 컴백이요?저 통장에 8원 남았는데요....?ㅎ
샤이니 컴백한다고?
🌟샤이니, 컴백 앞두고 국내 단독 콘서트 위한 몸만들기 준비🌟(망상
샤이니 컴백 각을 세우나요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baseonyou90408

괜히 해보는 궁예질 2017 여름 한국 템콘 2017 가을 한국 샤콘 2017 겨울 샤이니 한국 컴백 2018 봄-여름 일본 앨범 발매 및 대규모 돔투어 2018 가을-겨울 한국 온쏠 및 온콘 2019
샤이니 컴백한다면서요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샤이니컴백...통장 잔고를 어떻게든 사수해야...!


일본

샤이니 아이카와라즈 아이시테루...(유일하게 할 줄 아는 일본어임)
plz) 샤이니 일본 정규 1집 앨범 판매합니다. 첫회한정B(36000)/통상C(26000)구요. 운포 가격입니다. 포카도 당연히 드리고, 브로마이드랑 프로모션 DVD도 드려요. 각 구입시 택 1입니다. #샤이니


오빠

니네 오빠 슴 길거리 캐스팅 거절한것도 알고 지금 잘되는것도 아는데 그런걸로 댓글에 뭐 우리오빠가 에ㄱ소가 됬을거네, 니ㅅㅑ이니는 비슷했을거지만 에ㄱ소가 가장유력하네 누구 빼고 우리 오빠가 갔을꺼네 그만하자 읍읍팬들아 꼴보기 싫다;
ㅋㅋㅋ 생각해보니까 판듀에서 그 참외소녀분이 말씀하신 오빠들이 혹시 샤이니?(아니면 빛삭ㅋ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Hunting0525

오빠 왜 이제야 와쪄요 매일 매일 샤이니 보고시퍼 너 없는 시간 겨울같아
오빠 왜이재야 와쪄요 매일매일 샤이니 보고시퍼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귀여ㅜㅠㅠㅠㅠ


앨범

샤이니라는 팀 내에서 막내라는 이미지와는 별개로 그의 음악적 행보는 진중했고 욕심도 많아 보였다. 그 욕심이 이렇게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이어졌다. 뮤직비디오와 함께할 때 더 멋지게 들리지만 그 자체로도 잘 만든 팝인


샤이니

샤이니 노래 새삼 높다
역시 제일 행복한건 샤이니 보는거야ㅓㅜ
140301 축가 Life 다시들어도 ㅜㅜㅜ 잘부르는 샤이니
081224 샤이니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onlyyoujhcom

샤이니 오늘 진심 개잘생..미모 미쳤다 다들 스케줄 하느라 와서 얼굴 지쳐보이지 않을까했ㄴ는데 왜 더 예쁘지ㄷㄷ다 너무 예쁜데 문제는 내가 힘들어서 그냥 뒤에서 봄ㅠ 토롯코 올때 젤앞에서 봤으니까 됐어.. 스탠딩뒤도 시야 좋았음 체조 플로어보다 나음
야 샤이니 노래는 샤이니만이 할 수 있는것인데 다들 그렇게 시도를 하신다 참
헤헤 카난찡 이부지요 따흐흦,,,😂💕💓 전 뮤즈로 입덕했지만 요즘은 선샤인을 더 파는,,그런,,,,,, 마릐의 샤이니함에 록온 당했슴미다😜😋💕💕
샤이니 드림걸 추는 나이츠 보고싶다
중부권 코스팀 샤이니의 일상
역시 샤이니는ㄴ 콘서트야..
샤이니 지짜지짜 죠와해ㅠㅠ 이틀 연달아 영감즈로 힐링하고 또 일주일 잘 살아봐야지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jillianQ0715

급 콘서트가고싶어짐ㅠ 샤이니단콘ㅠㅠㅠㅠㅠㅠ
샤이니와 함께하는 핫케이크굽기 비법 1. 핫케익 반죽을 만들면서 후라이팬에 불을 올린다 2. 반죽이 다됬으면 샤이니 노래를 플레이한다 3. 1절이 되면 뒤집고 노래가 끝나면 수확한다 산소같은너 ▶ 레어 셜록 ▶
와중에 데뷔 9년차네 설정넴 샤이니설 (?
비 오는 날 듣고 눈물 펑펑 흘렸던 노래 샤이니 아니었으면 소화 못했을 노래같기도..
샤이니 케이팝계의 축복이고 인류문화의 정수이고 백년뒤에 유네스코 기록유산에 들어간다....
대만콘 끝! 팬들 떼창 이벤트를 못들려줘서 아쉽지만 ㅠㅠ 샤이니 오늘도 좋은 무대 고마워♥
080620 뮤직뱅크 대기실 #샤이니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Zihzihzih

170611 샤이니 대만콘 SWC5 세트리스트
샤이니 대만콘 스탠딩 입장 기다리는데 이게 불지옥이구나를 느낌ㅋㅋㅋㅋ 90퍼에 육박하는 습도에 햇볕이 쨍쨍 내리쬐니 땅에서 열기가 올라오는게 흡사 한증막 사우나 안ㅠㅠ 화산지대 같기도 하고ㅠ
ㅎㅎ딩동댕 샤이니 덕질 열심히하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괴롭기보단 웃겨요,,, 깔ㄲ갈 샤이니 노래 조아하는데 차라리 종류별로 틀어줬으면 좋겠네요 따흑
샤이니 메리뮤 화음 ㄷㄷ
끝나고 나오니 비는 오고 내 우산은 맡겨둔 짐안에 있고ㅠ 앞에 대기한 택시 타려는데 자기들끼리 뭐라 얘기하는게 바가지 택시인가 싶지만 그냥탄다 오늘도 샤이니 예쁜걸로 다 참아내야함ㅋ큐ㅠㅠ
😲😂😂😂😂😂 절 보고싶어하셨다니... 넘 감동실화 저 샤이니 계정에서 열심히 살고있답니당 여기도 자주 올게요ㅠㅠ 힝 고마오요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geminids_night

샤이니 음감회
#내가_신문에_난_이유 샤이니노래로 핫케이크만들어서...
밴드편곡할 것 같았으면 네버거너깁유업 위아더샤이니샤이니샤이니샤이니(( 이거 했어야 잼썼을텐데
7월 8일 토요일 슴콘 오시면 무대도 직접 보실수있다구요 아시겠죠? 7월 8일 쌔!러!데!이! 오셔서 엔시리도 보고 샤이니도 보고
저 지굼 기분 넘 좋으니까 하신 분 중에 허쉬 기프티콘 드릴께욤 'ㅂ' 샤이니팬 아니여도 참여 가능해욤 ´・ω・)ノ 참여 아무도 안하면 ,, 내가 먹지 모 ..... ㅠ ......
아 샤이니보고싶어 콘서트해줘라 스엠!!!!!!!나 콘서트가고싶다!!!!!!!!!!!!슴콘 날짜 그지같이잡아서 시험 전전날이라 못가자나!!!!!ㅠㅠㅠ
98. Ring Ding Dong (링딩동) / 샤이니 지옥의 수능송 전설의 시작. . . .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마성의 멜로디 와중에 라이브 미친듯이 잘해서 할말이 없음 씨디 삼켰니?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kagura99592

더 언더독스 대표곡 (사진 맞는지 모름) 엑소 중독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샤이니 텔미 왓 투두 샤이니 상사병 엔시티 무한적아
🎆 샤이니 포토 라이트 키링 수량조사 합니당 !! 두번째 사진이 예시입니당 ! 가격은 배송비미포함 개당 3000원정도 생각중이고(아마 포장비 더해질예정) 최소수량만 채워지면 제작할거에욤. 구매의사 있으신분 ❤ 맘글
샤이니-재연 노래가 그냥 좋음 진짜 좋은 알려져있는지 많이 안 알려져있는지 모르겠지만 많이 안알려져있다면 굉장히 슬플지도ㅠㅜㅠ 그만큼 좋은 노래
콘시퍼는 샤이니 메잌뀨 땐쓰윗미 나올 때부터 카타르시스 쫙 올라와😭😭😭😭😭😭
언니요새모하구살오..나랑 데이트해조...흑..😫 샤이니라닝 다 죽어버렷구..
나만 샤이니 노래로 핫케이크 구우면 타냐
그냥 샤이니 밴드버전으로 나오면 위에 언급한 포지션으로 나와도 괜찮겠다 생각했어요😆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l6v6te

비투비-예지앞사 아이콘-우리 천천히 오래가자 엑소-사랑하자 소녀시대-지소앞소영소 마마무-놓지않을게 하이라이트-오래보자 빅스-나라세 샤이니-5늘처럼 2렇게 5래보자 인피니트-해피엔딩이 아닌 네버엔딩 세븐틴-빛내줄게 세븐
날 보며 웃을 때 마다 맘 속 깊은 곳에선 심각해지는 병이 있어요 이러면 안 되는데 널 안고 싶어 느끼고 싶어 함께 꿈꾸고 싶어 (방백-샤이니)
현재 멜론 실시간 검색어 1. 사랑한다는 흔한 말 2.김연우 3.Lucifer 그리고 샤이니😭😭❤️❤️❤️❤️
ㅠㅠㅠㅠㅠㅠ갠찮아 샤이니와 같은 공기를 마실수 있잔아??(?)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Hunting0525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Jinki1214ONEWS2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jung_dubu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bangmoon0525

샤이니 온유 루시퍼 종현 SHINEE 판타스틱듀오2 기범 Helia5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