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형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굳이 고르자면 창모 - 아름다워 파는 장르 수보덴 애인유무나도 몰라 가장 좋아하는 음료초코우유 이상형김도완이요 김도완 신발사이즈240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본진제외 효린창모 블루문 파는 장르 수? 애인 유무X 가장 좋아하는 음료 민트초코라떼 이상형 주위에 따뜻한 영향을 주는사람 신발 사이즈 240-245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 창모 아름다워 파는 장르 수4개 애인 유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좋아하는 음료콜라 이상형오대오 가르마 잘 어울리는 남자 신발 사이즈230~40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창모 - 아름다워 파는 장르 수아이콘 ,창모 , 웬만한래퍼 다 애인 유무:🙅 가장 좋아하는 음료 레몬에이드 이상형 손이쁘고 저 아껴줄수 있는 사람 신발 사이즈 240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창모 아름다워 파는 장르 수:♡ 세븐틴 ♡ +요즘끄듀 애인 유무X 가장 좋아하는 음료 토레타 이상형 딱히 엊ㅅ움 신발 사이즈 230
가장 좋아하는 곡 효린,창모-bluemoon 장르 예쁜건다좋아함 애인 유무 가장 좋아하는 음료 💖타로버블티💖 이상형 생각과행동이 멋진사람, 밝은사람 신발 사이즈 240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태그는안함다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통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효린&창모- Blue moon, Be alive(LFZ remix), 니코니코 칠색동화 파는 장르수 :현재 6개정도 애인 유무 x 이상형 다정,유머감각b 발 사이즈 245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Lactea_K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stronger 파는 장르 수에쏘, 창모, 픋듀 살짝 애인유무;,, 가장 좋아하는 음료요구르트'ㅅ' 이상형다정하고 잔 챙겨주는 사람 신발사이즈255~260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아름다워-창모 파는 장르 수 그런거없다! 애인 유무뷁 가장 좋아하는 음료물. 이상형절좀질질끌고다니면서놀아줬으면... 신발 사이즈275 나이 :신선한 프레쉬맨 고1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통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Blue moon - 효린, 창모 파는 장르 수많다! 애인 유무없다! 가장 좋아하는 음료레모네이드! 이상형눈 작고 나보다 키 작고 안경 어울리는 사람!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가장좋아하는곡BLUE MOON인데 요즘 즐겨듣는건 겁이랑 마에스트로? 창모 랩 좋아함 파는장르수보단 애인유무🤦‍x 이상형: 신발사이즈245~50 키:161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크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너세상... 파는 장르 수엑소, 창모, 픋듀 살짝콩.. 애인유무머...머가... 가당 좋아하는 음료요구르트'ㅅ' 이상형다정하고 잘 챙겨주는 사람!! 신발사이즈260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좋아하는곡 너세상 파는장르 엑소, 창모(픋듀 살짝꽁 애인유무 ㅎ r 좋아하는음료 요구르트'ㅅ' 이상형 다정하고 설레고 잘 챙겨주는 사람! 발사이즈260,,,발작구 시퍼..ㅠㅅ ㅠ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 가장 좋아하는 곡너세상 파는 장르 수엑소 창모 애인유무ㅇ ㅇㄴㅇ 가장 좋아하는 음료요구르트'ㅅ' 이상형다정하고 잘 챙겨주고 설레는 사람! 신발사이즈260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죠툐가 태그해따ㅎㅅㅎ 가장 좋아하는 곡아이야(창모) 파는 장르 수수가 뭐야.. 애인유무:^^에ㄱ소 뿐이다 햙 가장 좋아하는 음료 :토레따 이상형 :김종대 신발사이즈 245


사람

창모 한남이구만! 래퍼 중에 한남 아닌 사람 잇낭 (≥∀≤)/ (≥∀≤)/
ㄲㅈ 진짜 왜 낄껴세요 나도 힙합 좋아했던 사람이지만 국힙판 싫어하는 사람 이해감 오늘 창모 걔 글도 올라왔던데 존노답~ㅎ
창모?인가 그사람 노래 가사가 여느힙합처럼 개빻았는데 댓글에 이거믹싱이라 진짜랑 다르다구~ 어쩌구저쩌구~ 얼빠들 떨어져나가서 좋다 어쩌구.... 한심하다
무ㅓ냐창모... 내칭구들중에도 저사람좋아하는 애들 많던데..
창모님....믹스테잎 가사 빻은 건 진짜 잘 알고 있었고 그래서 옛날 믹테는 안들었는데 지금 대구참사...진짜 모르겠다 슬프고 화나고 무조건적으로 감싸주는 사람들도 있고 혼란스럽고.....
창모 얘는 또 뭐야;; 힙합하는 애들중에 정신나간 사람들 왜 이리 많아..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3831780

rt) 창모면 오늘 취하면 피쳐링 해주셨던 사람 아닌가... 다 된 수란님과 슈가형에 창모뿌리기인가 정말 왜 저런 가사를 쓴 거지....


가사

혹시 힙합이 면죄부인가 창모 가사 쉴드 존나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창모 가사로 얘기할 때 다들 근데 원래 힙합이 다 그렇잖아~ 돈얘기 여자얘기~ 그러더라 존나 절망적이었다 누가 몰라? 힙합 가사들이 보통 그렇다고 해서 그게 성희롱 가사까지 괜찮은걸로 만들어주진 않는데 대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창모가사 갑자기 왜뜬거임?
다른 건 몰라도 저 가사는 진짜 아니지~~! 창모 스윙스야?
창모 가사 이거 뭐냐 으.. 페북에서 봤는데 댓글이 더 가관임 이제 얼빠 떨어져나가겠다고 좋아하고있음ㅋㅋㅋ
창모 비트도 참신하고 플로우도 목소리도 좋아했지만 가사보고 당장 멜론 음악에서 지움; 돈 많이 벌었으니 학창시절 여자애한테 벌려달라고 하는거 넘 블랙넛이랑 같은 사고 아니냐

오... 친구가 창모 좋아하길래 아 걔는 가사 안빻았나보다 싶었는데 응 절대로 아니구나
여혐 안 하면 가사 못쓰는 한남덜.... 나도 창모 오.. 큐트한데 이랬다가 진짜...ㅎㅎ..^^
마에스트로 곡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 창모 새끼도 가사가 만만치 않구나..^^더럽다 더러워 그냥 이참에 활동명도 창놈으로 바꾸지 그러냐
창모 가사 뭐야. 너무 더러워서 리트윗도 못하겠네. 그래도 까먹지 않으려고, 소비하지 않으려고 트윗 남김.
ㅋㅋㅋㅋㅋㅋ누가 저번에 창모 가사 안빻았다고 했는데
창모 오ㅏ꾸 같은 가사들
저거 좀 무명 때 낸 믹테 가사라서 그래.. 저거 알려지면 창모 걍 소리소문 없이 묻힐듯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3831780

1. 아름다워/창모 가사도 너무 좋고 창모 음색하고 너무 잘어우러져있어서 몇번을 들어도 안질리는 내 인생곡.,,♡
창모 여혐 드디어 터졌구나!!!!!! 그래... 가사에 여혐 한가득인데 이렇게 뜬거 자체가 이해가 안갔어
아 뭐야 창모 개실망인데,, 뜨기 전부터 알고있었는데 가사는 좀 아니다 진짜


BLUE

⚡️1 효린, 창모 - BLUE MOON 창모 목소리 진짜 좋아하는데 현넨 입에서 이 랩 나올 때까지 못 죽어
효린,창모 - blue moon 이에요!
효린창모 bluemoon 들어주세요 진심임 개좋 아
날 끌어당겨 작은 틈도 없게 해줘 효린.창모 - Blue Moon


마에스트로

저번애 남사친이랑 둘이서 노인코래방 갓는대 까리한 거 보여준다면서 창모 노래 거 머냐 마에스트로 그거 불러서 정 털리구 안 감 ㅋ ㅋ 한 곡만 부른 거 아니고 랩 세 번 해서 쎠발 글고 발라드도 존 나 못 하는대 계속 불러 노래방서 젤 시른 남자유형
창모 모르냐? 마에스트로 마에스트로 이러는 애
창모처음부터 ㅂㄹ였음 마에스트로노래도 ㅈㄴ별로고
앞으로 마에스트로 안부르갯 슴니다 어휴 창모 ..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아패트단지에서 창모 마에스트로 피아노전주부분 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워

어... 방금 창모 아름다워 부르신거 듣고 왔는데 타이밍이 겹친건가요 설마?
창모....아름다워 듣고 진짜 쩐다 했는데 믹스테잎은 진짜 아니다....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SIL_VER_MOON

애초에 창모가 유명해진 곡 중 하나인 아름다워도 여혐 쳐발쳐발 곡인데? 아름다운 너를 하늘이나 풍경 소리로 표현해도 될것을 너는 우아한 프라다~ 샤넬 ~ 페르가모 ~ 로 비유를 했어여만했을까 ㅋㅋ


여혐

전부터 나 홀로 지지하던 창모 여혐 공론화 드디어 터짐 와중에 놀라운 저것도 여혐이냐;;라는 괘북충들과 창모에게 얼빠가 있다는거 ㅋ ㅋ ㅋ
창모 이새끼는 여혐부터 시작해 대구지하철 참사까지 들먹여 도랐냐.....
창모 ㅅㅈㅋㅋㅋ 내가 한남이라면서 여혐하는 새낀데 왜파냐 할 때는 암도 안믿더니 ㅠ ㅠ 이제터진거야? ㅋ ㅋㅋㅋㅋㅋ
창모 뿐만 아니라 팩좽맨들 다들 가슴 속에 여혐 하나씩 쟁여두고 살고 있잖아


힙합

스윙스 불랙넛 창모 힙합씬에서도 꺼지고 지구에서도 꺼져 제발 그 추종자 새끼들도 데리고 꺼져
블랙엇이고 창모고 힙합하는 새끼들은 왜 저래 느그 같은 챙럼 새끼들 때문에 정신 멀쩡한 힙합 가수도 싸그리 욕먹잖아

창모며 블랙넛이며... 한국 힙합... 실력도 실력이지만......


취하면

여러분🙈#수란 #Suran #오늘취하면 (WINE🍷) #feat #창모 #prod #SUGA out now!!!🔥🙏🏼🔥(앨범자켓모델은 #양유진 님🙊저대신예쁘게취해쥼💕) 5월 !! 발매될 제 인생에 첫번째...
내가 무려 오늘 취하면 라이브 들어따 진짜 3번째줄에서 바로 ㅠㅜㅜㅠ 땡땡땡 겨울새 못 들은게 아쉽지만 1+1=0 이랑 해요 들어ㅓ ㅠㅜㅜ 해요 짱 ㅠㅜㅜ #수란 #창모 #오늘취하면
오늘 취하면 (If I Get Drunk Today/Wine) 🎵 SURAN ft. 창모 (Changmo) s o n g a n a l y s i s
창모 안녕~~~👋👋👋 오늘 취하면 창모파트빼고 듣고십네^^!


스윙스

스윙스 블랙넛 창모 개씹극혐하는 K래퍼 멘탈 개거지임
제발제발 더 크라이 #더크라이 #양홍원 #최하민 #스윙스 #씨잼 #비와이 #창모 #기리보이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sb7192

진짜 창모 한남이라니까요 으으;;; 스윙스 이수급인데 ㅠㅠ 창모못잃어~~~ 하는 힙찔이들 손잡고 깜빵이나갔으면 좋겟네요 , ,, ^^


창모

잠만 창모 덕소고 출신임 ••? 그 우리가 아는 덕소 ••?
개좁네 창모가 덕소고라니 ,,
창모 안녕
창모 저 분 애초에 갑자기 왜 뜬 거죠 어차피 랩계 잘 몰라서 파지도 않았지만
요즘 개나소나 창모 좋아하는데 내가 그 개나소였고 그 개나소가 된걸 후회한다😡 내가 젤 극혐하는 검은견과류랑 다를게뭐냐
창모님! 대학교 축제가서 봐가지구 !! 그거 들었는데 징짜 조아요...

와 창모인스타댓글 괘오짐
진짜 다시는 창모 노래 들을 일 없을듯 ㅡㅡ
창모 페북 계정 이름 뭐지 안나오네
창모 - BAPE
옛날 창모
최근 창모 신창모
에? 창모요?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pro_mangbung

창모 여자 따먹고싶다는 모르겠는데 대구 지하철은 너무했다
뭬...창모 박살낫나요,,,?
허억. 저희두 데학에 창모온데여
창모 건다
야 창모 내놔
창모 더러운새끼 지뢰임
창모 창놈이니? 너도 대마 했니?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don9u

창모? 누구야 이건 , 이런애들은 왜 이게 나쁜거 부끄러운거란걸 모를까 =블랙넛
창모 노래 안듣겠다 ... 저 이제 ))다섯살때부터 나는 피아노를 쳤어(( 안부른다
헐 창모
창모라고 하시길래 강창모(kcm)인 줄 알고 화들작 놀람
창모 뭐임,, 정 존나 떨어지네,,
ㅋ창모 소비 안한다 더러워
창모 좋아했었는데 ㅂㅇ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lolitabusters

아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창모 천재인데 얼굴은...알지?
우리반에 창모 팬 개많은데 흠냐뤼 ㅋ...ㅋ
창모 좋아하시는 분은 절 블락해주세요....
동갑아! 창모 큰일 났어!!
ㅅㅣ발 창모 난 널 믿었는데 ㅋ ㅋ. ㅋ. ㅋ 국내힙찔이들 노래 이제 안 듣는다 환멸남
앱창모 ㅃㅃ
창모저새끼 진짜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5tay_w1th_me

창모 왜그랫냐 이놈아
창모 덕소산다며ㅋㅋㅋ 와기분더러워 저기 쌍용산다햇나
ㅋㅋㅋㅋㅋ마자...혐관이다..하..창모..하..
하아 ,, 스 ㅋ바 창모 니가 이럴줄은 몰랏다 영원히 쎄굿바 ..
어휴.. 창모 노래 이제 못 듣겠네.
아..창모 왜그랫서...
창모 안녕.. 귀여워서 봐줬는데 이 럴수가 ㅋㅋㅋ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gfhdjskalpp

미친 창모 그냥 좀 얼바 까는 예술맨인줄 알았더니 미친새끼였내
저는 오늘부터 창모지뢰입니다
ㅈㄴ웃기냐 얼굴이 잘생겨야 얼빠하든가 하지 창모 얼빠팬도 잇냐
다시한번 말하지만 페북충새끼들아 난 창모가 섹드립쳤다는거에 빡친게 아니라 우리학교를 더럽힌거에 빡친거라고
그렇겠죠 대구는 피드백 있다는데 못찾겠더라그요 녹수님 혹시 창모 페북 계정 아시나요??
창모 왠지 마음에 안들었는데 역시 뭔가 구렸근
엄 창모 계정은 모르겟은데 누가 올리신지는 모르갯으나 제가 탐라에서 밧는데 이게 정말 창모가 맞을까요??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instiz

우리반 힙찔이들 다 창모 엄청 빨던데
저 겨울쯤에는 창모 계정 봤었거든요 근데 저건 잘 모르겠어요...
나는 누군가를 좋아하면 안되는거같다..!! 요즘 창모 노래 잘듣고있었는데 문제 생기고 막 아이유 좋아할때도 일 터졌었고 비제이 두분 꾸준히 챙겨볼때도 일 터졌었고 진격거 한창 흥할때 나도 팟었는데 일 터지고 ㅠㅠㅠㅠ
창모 얼빠가 있다고?
와 ㅁㅁㅊㅁㅊㅁㅊ 창모 개머싯네
ㅇㅇㅇ.. 창모 블랙넛 테크 타나...
창모 조아융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_QU2222N

창모 노래 한번도 들은 적 없고 누군지도 몰랐는데 지뢰입니다
창모요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여자 다리 벌리라고 믹테 낸 애요
돈이하게했어-창모
나아는언니 창모 인스타 댓글 1등함
어디까지 가는지 보자! 창모사랑해💗
창모 듣보인데
저때 창모 서울숲 왔었서ㅋㅋㅋㅋㅋㅋ밍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fukfukfuk_mu

창모 얼빠... 뭘까.....
창모 ㅋㅋㅋㅋㅋ 쟤는 중앙로에있는 화재 희생자분들 추모공간앞에서 무릎꿇고 사죄해야될 놈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모 뜨긴 존나 떴나보네 ㅋㅋㅋ존나 옛날 곡들 끌어올려져서 꼴페미들한테 욕 먹네
창모 앞에다 앉혀놓고 알 유 콜드 보이 맨~~ 하고 싶다 ㅋㅋㅋㅋ 푸하하
아 창모 우리반 애들이 존나 앓을 때도 어째 싫더라 했다...
창모뚝배기에우동사리없나봄미친노미
창모쓰레기였네 윽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NCT_Boreum

창모 지뢰🎶 님 음악 안사요🎶
대중들아 창모 노래 말고 해피를 들어라
ㅋㅋㅋㅋ창모 존나 우웩
“지난해 좋았던 모습을 회복하는 과정이다. 곧 선발 등판 날짜를 잡을 것이다. 사실 현식이가 3선발로 뛰어야 우리가 강해진다. 창모보다는 현식이가 먼저 강한 3선발로 자리를 잡아야 우리 팀의 미래가 본격적으로 열리지 않을까 생각한다”
창모가 누구임?
저는 덕소새럼...근데 창모 음악한다는 새끠가 찌질하게 기도못펴고 다녔능지...아님 한남 넘 흔하게 생겨서 못알아본건지 20년가까이 살았는데 본적없다...그런새끠 받아준 덕소에 감사할줄모르고...걍 뒤져라...
창모지 뭐시긴지 꼭 못생긴애들이 그러더라... 못생겼을때부터 알아봄 ㅡㅡ 으휴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jusojudo

창모 막 페북에서 #돈벌어~ 하는애였나 ㅋㅋㅋㅋ기억나네
창모 훅갓네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namida__drop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LUV_E_W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noreunza_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jusojudo

창모 이상형 음료 장르 파는 사람 BLUE HU_CHI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