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다니엘

강다니엘 소맥 2병 반 김재환 소주2병 김종현 소주2병 강동호 소주 두잔 윤지성 소주 2병부터 시작 황민현 소주 두모금 미년아 저 사이에서 살아남는게 기적일거같구나
예 님들 불만이 ))조회수 높아지거나 딴연생은 내려가는데 강다니엘은 올라가기만한다(( 이거잖아 ㅋㄱㄲ 왜 강다니엘만 특정지어서 이야기하고 조회수가 많이높다고 의심하눈고야 ㅋㄱㅋ 쓸데없는걸로 태클걸어서 욕먹이게하는거
직캠 기다리면서 만들어봄 이런 의사 있으면 온갖 꾀병 부리면서 매일 병원 간다 #강다니엘 #다녤
#알티이벤트 ️) 💙파이널 경연 못가시는 강다니엘 팬분들께 알티 이벤트 진행합니다💙 총 5분께 2장씩 배송해드립니다🙌 우편비는 제가 내니까 부담가지시지 마시고 참여부탁드립니다!! 파이널 경연 가시는 분들은 사진에 기재된
강씨네집 배틀형제들 같은거 보고싶다 #강다니엘
#프로듀스101 #녤 #강다니엘 #연습생!! 촉촉히 젖은 머리카락이 국민프로듀서 님들의 마음을 #Knock Knock~!!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열어줘 무대에서 강다니엘 연습생의 매력을 흠뻑~~~마셔보아
1차 순발식 나랑 사귈래 (다이아) 2차 순발식 Signal (트와이스) 3차 순발식 ? 이거 누가 짜는 건지,,, 엠엠오 데뷔 쇼케이스 가서 물어보자 #MMO #강다니엘 #김재한 #주진우 #최태웅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KangDaniel_fan

강다니엘 1위하면 탈끄듀한담서ㅋㅋㅋㅋㅋㅋ다꺼져빨리
미친 오늘은 씨스타야ㅋㅋ #강다니엘 #윤지성
강다니엘 1등하면 탈끄듀한다던 분들 다 꺼지세요 이제 ㅎㅎ
열어줘, 네버 의상 완전 괴도랑 탐정이잖아~~ #강다니엘 #옹성우 #녤옹 #옹녤
퍼프 다녤을 봐 귀여워 #강다니엘 #다녤
✔강다니엘 1등 ✔강다니엘 베네핏 빼도 1등 ✔윤지성 11위안에 안착 ✔연생피셜 고정픽 1,2위 엠엠오즈 ✔윤지성 이름 불릴때 애들 다 일어나서 응원해줌(ㅠㅠ) 최강인싸윤지성 ✔강다니엘 센터지원 ✔옹녤환성 같은팀 기억
강다니엘 이거 머냐면 고민하는 표정인데 잘생기고 귀엽고 다함

강다니엘 잠꼬대 ㅋㅋㅋㅋㅋㅋ이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
축하해요 우리 강다니엘, 1등 ㅠㅠㅠ 💖 Congratulations to our Kang Daniel, 1st place ㅠㅠㅠㅠ 💖
빅픽처 그리는 강다니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항상 실실 웃고 다니는 연습생들의 고정픽 2위 강다니엘 모먼트
강다니엘 1위 풀 컷
알티만 해주세오 엠엠오 강다니엘1등 윤지성 9등 그리고 옹성우 8등 기념 김재환 상승기원 이벤뚜 해요 옹녤환성 싫어하시는 분들은 양심이 있다면 하지 마세요 비록 2000원짜리 ,, 쥬쓰지만 ,,, 오늘은 신
강다니엘이 옹성우 고정픽인이유 잘생겨서 잘생긴애가...잘생긴애한테 잘생겼다는거 들으니까 참 좋네요 #강다니엘 #옹성우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soo_right

프로듀스 101 시즌 2 10화 #윤지성 #강다니엘 모아봄 둘이 같이 있는 걸로 모았는데 발린다
이쯤 되면 사죄2조 리더배출학원아니냐곸ㅋㅋㅋㅋ 일타강사 김종현(만년 리더) 춤파트 강다니엘(겟어글리/열어줘) 리더새싹 권현빈(아노유노) 분위기 옹성우(핸즈온미) ㅋㅌㅋㅋㅋㅋㅋㅋㅁㅊ겠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차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알티 부탁드리고 강다니엘에게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강다니엘 #4차투표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season2
그리고 우리 이우진.. 수고했어 사랑해 #강다니엘 #이우진
여름 소년들🏝️ #강다니엘 #옹성우
다녤 운동회...걱정인데...웃음장벽 너무 낮아서...살아있지..? #옹성우 #윤지성 #강다니엘
#강다니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가방 맨 거 보고 환호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간 까지도 멈뭉이 잠꼬대 자막이 안떠서... 그냥 내가 궁금해서 자막입힌. 영상원본은 메모리님_produce101_0309 기차 탔습니당. #강다니엘 #잠꼬대
강다니엘 혼자 포토샵으로 어깨 늘려놓은거같 ㅋㅋㅋㅋㅋㅋㅋ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젼나 피지컬 말도안대
웃음이 자신있는 강다녤(˘⌣˘*) #강다니엘
#이우진 찾는 #강다니엘 우진이 어딨어 이우↗진! 야 (웃으면서 안아줌)
어제자 #강다니엘 대사 모먼트 1. 뭐라는 거야 꼬맹아 2. 또! 또! 또 운다 또 운다 그만 울어요 아 진짜 말했지 내가 내가 말했지 3. 잘생긴 애랑 붙어도 보고... 사랑해 4. 우진이 어딨어 이우진! 야
강다니엘 일진인데 반휘혈인데지금
강다니엘 연습생들 고정픽 2위,,,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formypicks

연습연상 나노로 앓을거야,, #강다니엘 #다녤
갱대니앨 그는•• 쟈갑고 야멸찬새럼•• 하지만,, 뒤에선 따듯하갯지•• #강다니엘 #윤지성


콜록

콜록... 남의 부, 불행은... 나의 해, 행복이라잖아... 그, 그래서... 홀리몰리 양이 우는 걸 봐, 봐버리면... 나는... 행복해 할 수밖에... 어, 없네... 푸하하...
거, 걱정도 팔자야... 하, 하하, 콜록... 긍정적이라서, 걱정을... 콜록, 덜어줄 수 이, 있을까 했는데 아, 아니었던 걸까...
후후... 하, 하하... 맞아... 머, 머리가 너무 아, 아파서... 콜록, 내가 뭐라 마, 말하고 있는 건지도 잘 모, 모르겠어... 그래도... 괘, 괜찮아...! (긍정)
(콜록콜록) 어... 하하... (콜록) 더 아, 아파졌나보다... (콜록) 왜, 왜이렇게들 주, 죽을 거라고 콜록... 새, 생각하지... 다들 조, 좋게 생각하자... 음... 드, 드디어 죽는구나...!
아, 아니...~ 다 피, 필요 없어... 머리아파 주, 죽겠네... 콜록...

왜... 사, 사라지라고 하는 거야... 아리이 군이 사라지는 수가 이, 있어... (폭 언) 노, 농담이야, 콜록... 후후후... 응... 사, 사과 안 해도 돼... 나는 아리이 군을 조, 좋게 보고 있으니까 말이야...
굳이 보, 보장을, 콜록... 해야돼? 푸흡... 하하... 부정적으로 새, 생각해봤자 조, 좋을 거 없잖아... 콜록... 이왕이면 좋은 생각만 하다가 주, 죽자, 콜록...
다, 다들... 콜록... 기절시키려고 하, 하고 있네... 다, 단합력 좋다... 후, 훈훈한 광경이야... 콜록...
윽, 콜록... ...에... 기, 기대...? 재미...? 앗... 콜록, 그러네... 남들이 아픈 거, 보는 입장에서는 재, 재밌을지도 모르겠다... 환자가... 콜록... 더 느, 늘어날까아...
내가... 우, 웃는 거랑... 콜록... 아, 아픈 거랑... 무, 무슨... 상관이... 있는 거야... 콜록콜록...
으으... 그, 그래도... 좋게 생각하는 게 나, 낫잖아...~ 콜록... ...머리... 울려! 아파... 근데 아프니까... 사, 살아있다는 걸 증명하기라도 하, 하는... 콜록, 거 같네... 살아있어서 다, 다행이다...


옹성우

와씨 등진 상태에서도 옹성우 표정연기 하는 거 미쳤어 트에분들이 말하던 "드라마의 캐릭터였으면 좋겠다"를 정말 충실하게 실현함 연기 전공 짬밥을 이런데서 또 써먹네 옹성우 충성충성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domacspic_K

170403 상암 출근 클로즈업만 한 건데 거의 영화 스틸컷 🐶 #옹성우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나도.. 나도 길에서 옹성우 보고 십어 ,, 아악 넘잘생겻아 ;;💦💦💦
뭐야 뭔데... 왜 파도파도 미담만 나오냐 옹성우
먼가 성우는 으어어ㅓ~~~~ 이렇게 울리는걸 좋아하는듯 하다,,, 남성미이 뿜뿜도 그렇고.. 명라아아아아아아ㅏ아앙 운동회이이이이에에에ㅔ!! #윤지성 #옹성우
옹성우 립밤 바르는게 카메라에 찍힘 (새끼디테일 제작진 "입술 너무 빨갛게 나오니까 조심하세여" 옹 '헉 _' (동공지진 전광판에 계속 잡힘 현장에 있는 사람들 다 터짐ㅋㅋㅋㅋㅋ
농구나시 해명하는 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연생들 10화 쿠션 정보 박우진 윤지성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김동현 박지훈 이니스프리 김용국 베리떼 UV 멀티쿠션 옹성우 XTM 스타일옴므 올인원쿠션


싸이

판타스틱 듀오 2 일요일 저녁6시25분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싸이 #아이유 #IU #싸이 #PSY
170520 PSY 싸이 LOTTE FAMILY CONCE 롯데패밀리콘서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PSY #싸이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이달의소녀 1/3 입니다😆 #싸이 선배님과 함께 한 #판타스틱듀오2 😉 오늘 pm6:25 본방사수 하실거죠?😘#LOOΠΔ #이달의소녀1Δ3 #LOOΠΔ1Δ3 #희진 #현진 #하슬 #ViVi #HeeJin #Hyun
PSY 싸이님 짱
아이유 언니 볼려고 봤는데 싸이님이 나오실줄은 몰랐네요? ㅋㅋㅋ
싸이선배님 응원합니다 노래 정말정말 x1000000 좋아요😃👍 완벽히 연습한후 영상 다시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i.c.e 의 #kimmi #iluvit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def_b_oy

J'aime une vidéo  "PSY(싸이) 'New Face'(뉴페이스) MV MAKING FILM Release싸이X손나은, 훈훈한 선후배의 좋은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np 싸이 (PSY) – I LUV IT
싸이님 지용이 오빠한테 담엔 앨범 신곡 낼때 동물 전체소리 녹음해서 앨범 내도 강추이라고 전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제목은 동물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싸이 앨범이 너무 좋음 맨날 들으면 기분이 좋아질거 같오 하트 하트 ㅎㅎ 잼있고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 음악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psy42 털ㄴ업 🤘
루트님 싸이 파시나요~?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 New Face 싸이 뉴 페이스 안무 cover dance WAVEYA feat.Cheese"

1. 싸이 (PSY) New Face or I LUV IT?
기댈곳 - PSY 싸이 Ab 남자 초저음 노래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노래방 Leaning Place - Cy Ab Man Super Bass Unexpected
We Are Young - 싸이 PSY 1.2배속 빠르게 F 남자 고음으로 삼바의 화끈함을 창출하는 노래방 Karaoke create harshness
모모랜드가 어마어마하게 뵙고 싶었던 #싸이 선배님을 만났습니다! 역시 존재만으로도 두근 두근 두근 호우! I LUV IT! 💕💃💕 #PSY #모모랜드 #MOMOLAND #어마어마해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아이유 좋은날+인터뷰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BABY

우리 애기들~ Baby 들으면서 기분좋게 하루 마무리 잘하기~ 알게쬬??ㅎㅎ 사랑행💕 #아스트로 #baby #굿나잇송
오랜만에 돌아온 #랔디 에용 )( 이 노래 들을때 마다 소름 끼치는거 같아요 꼭 들어봐용 로하 평생 사랑해 진짜!!진짜로 #아스트로 #로하사랑둥이 #라키ASTRO_BABY #아로하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__o0oa

오늘 저희 만나러 오실꺼죠~~? ㅎㅎ 엠카운트 본방사수!!! 로하~~~ 보고싶다~~~~~!!!! #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baby #로하사랑둥이
아로하 Baby들 cheers😆 #MCOUNTDOWN #Baby
여러분들 ㅎㅎ 밥먹고 자면 요렇게 되용 ^^ 부은 라키 역대급이네요..하하하 ㅎㅎ #아스트로 #라키 #ASTRO #아로하 #baby
아로하 애기덜 보고싶다..ㅠㅠ 💕🐶 #아스트로 #baby #애기덜 #오랜만^^
붓기가 빠지고 있어요~~~!! 아이 좋아 이쁜 모습으로 뮤직뱅크에서 봐용#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ASTRO #Baby #본방사수 #기다릴게용
아스트로아스트로아스트로오오오오오오오오 아로하베이베베이베베이베에에에에에 #Baby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아스트로 #Baby #헬륨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FISTBUMP_930309

멘션파티가 끝이났습니다~!!! 유후ㅎㅎ 멘션못받으셨다고 아쉬워하지마시구ㅠㅠ 우리 자주할께욥~^^ 그리고 빈이는 자구있구ㅎㅎ 은우는 리허설하러가서 없는거니깐 이해해주세용~💕🐶 #Astro #Baby
미뇨기랑 놀사람두 찾슴당 #Baby #라키
따나랑 멘션파티할사람~~😁 #Baby 해시태그 달아주신분만 답장할거에요💜💜 3시까지할꺼에요!!
로하사랑둥이 왔슴다 ~~ 하잇 ✋️ㅎㅎ 방송 도중 트위터!!)( #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로하사랑둥이 #스릴 #좋아 #Baby
산하말고 저랑 놀아요!!!♡ 엠제이 #Baby


윤지성

조 스포 떴을 때 욕한 사람들 반성해라 지들이 밀어내고 선택하고 한 거지 피디가 막 짠 것도 아닌데 1조가 사기고 피디가 밀어준다느니 윤지성 저기 일부러 꽂은 거 티 난다느니 뭔 개소리야 진짜
님들 지성이 9등일 뿐이지 데뷔 확정 아니고 뭐든 다 데뷔확인 연생들 없어요 1픽 투표인데 얘는 유리하니까 이런 거 없어요 확 바뀌는 게 순위임 지성이 최애면 무조건 윤지성 뽑으세요 얘 불안해 이런 거 안 돼요 지성이 등수도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VtheVest

윤지성 9위 발표나자 축하해주는 연습생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얼루 지성이 파워인싸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프듀101 #프듀101시즌2 #연습생 #윤지성 #투표 #픽미 #나야나 #produce101 #MMO 내 마음속의 고정픽 1등👏🏻👏🏻👏🏻👏🏻👏🏻👏🏻👏🏻👏🏻👏🏻👏🏻👏🏻👏🏻👏🏻👏🏻


아로하

다들 뭐해용 )( 저녁먹으면서 아스트로 보러 쇼챔 본방사수! 하셨나욤 ㅎㅎ #아스트로 #라키 #랔디 #아로하 #baby #사랑해
라디오에서 말한것처럼!!오늘2시에떠납니다!! 따나선장과함께하실 아로하는 빨리탑승하세요~~)( #시간이 #없당 #오늘도 #고생해쪄염 💜💜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내일도 파이팅!! #아스트로 #인형뽑왕 #왕카츄 #아로하
오늘 날씨가 덥죠ㅠㅜ 제가 시원하게 해드릴게요 ♡ 글쓴이 엠풍기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여름 #선풍기
우리 아로하 항상 고맙고 우리 곁에 있어줘서 감사해요 ♡♡ 우리가 제일 아끼는 아로하 사랑해 ♡♡ 글쓴이 엠형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평생 #사랑해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jjimvely

아로하 여러분 덕분에 저희가 1위후보에 올랐어용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아스트로가 될테니깐 앞으로 우리 꽃길만 걸어요~!!! 사랑하고 많이 애껴요💕🐶 #아스트로 #아로하 #평생 #꽃길만 #걷자


아스트로

내 소원은 네 꿈을 이뤄주는거니까~ 누구 보다 좋은 꿈 꾸게하는거니까😁 #아스트로 #굿나잇 #저희가 #언제나 #곁에 #있어요


저기

근데 저기 어머님께서 많이 편찮으십니까?
저기, 지금 옆칸에도 휴지가 없거든요. 제가 사람을 불러오겠습니다.
아 저기 케빌님
저기요 케빌님 저랑 얘기좀 하죠
저기, 밥 먹었니? 이거 먹어. 저기, 엄마 아빠 안 계셔? 이것두. 맛있는 거 사먹어.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ginger4him

저기 여보세요 경찰이죠
저기 하연아. 그 어머니... 넌 뭐라고 부르니? 엄마라고 부르니 아니면 어머니라고...? 진짜 가끔, 나 얘기하고 그래? 내 이름도 부르고 막...?
아니 저기, 그, 지금 여기 안에 계신 거는 확실합니까?
저기 말씀 중에 정말 죄송합니다. 이분들 돌려보내주시죠.
저기, 돈도 없으셔서 표도 못 끊으셨을 텐데. 이 터미널 안이나 근처에는 아직 계시겠네요, 그죠?


케빌님

케빌님 제발
케빌님 죽일 것입니다 찾아갑니다 (칼 스르릉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bento_0522

이일은 꼭 복수하겠다 케빌님 자는 틈을 노려서
케빌님이 갤털ㄹ해서.....(아련) 아 뭐야 젲장 너도 알티햇니(머리 깸
그럼 소금 케빌님이 되신건가요
ㅋ ㅋ. ㅌㅌ. ㅌ ㅋ ㅋ ㅌ ㅌ ㅌ ㅌ ㅌ ㅌ ㅋ ㅋ 아 왜 쫒아오세요~!~!~!! 으아ㅏ앙 케빌님은... 케빌님은...!!! 소금이야!!!!!!!!!(?저걸 욕이라고)
사랑해요 케빌님 사랑해 사랑해요 알러뷰 워 아니니 아이시테루 봉쥬르(?) 아악 젠장 ㄴ아아ㅏㅏㅏ아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죠스케가 으아ㅏㅏ아아 내 앞에 으아아ㅏ아아 아아아아아
아 저 존잘님은 분명 케빌님 얘기겟죠~!~?~?|?|?
어흐흑..... 잘자 죠스케 잘자요 케빌님😎✨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dbsalsgame122

헠 안대 거ㅏ제 다 할때 케빌님 가셔...ㅠ


맞아

맞아 난 머, 멍청이야.......... 젠장 머리 아파... (짜증)
ㄱㄷㄱㄷㅅ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ㄸ (부비아니!!마치제2의부비!!!)ㅜㅜㅜㅜㅜ맞아요진짜오져버려..아.,,제심장..,
맞아, 우, 웃고 있어... 기쁘다는 의, 의미야... 여... 열 나는게 뭐 어, 어때서...? 봉투... 쓰, 쓰고 있으면... 병도... 덜 옮길 수 있을지도 모, 몰라...
엄마! 예예예 맞아요.
어...!? 맞아... 신페이 군, 무, 무능해...!! 으, 으흐흐...
마, 말 들으라며...? 하, 하하! 하하하! 수, 수작 맞아! 자, 잘 아네! 아하하!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BTS_twt

이거 뿌린사람 누국ㅇ애교 진짜 소름돋아 미친 진짜 이거 ㅇㅓㅈ그저개인가 틧터돌아다녔ㄱ던건데 다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흐흐... 맞아, 나 착하고... 잘 생각했고... 뿌듯해한 것도 맞지...
...네가 나한테 그렇게까지 말 길게 해준 것도, 사과 해준 것도 이번이 처음이야. ...하아... 정말 친구라고 생각했던 거 맞아? ... (한참 뜸들임) 용서... 용서라.
맞아...! 미, 미미미 미쳤어! 나... 난 미쳤어!!!


흐흑

아.....앗.... 어..어쩓가8ㅅ88 요즘 자주 잠긴다구...하더니... 흐흑ㄱ 아직안풀렸나요8ㅅ8??
ㅠㅜㅜ흐흑ㄱ 극ㅡ 메일 보내보셨나요8ㅛ8?? 계정 잠긴거 풀어달라구 쓰면 풀어준ㄴ다든디...ㅠㅜ.ㅠ.ㅠㅠㅠ
ㅠㅠ... 좀만더기달려봐요8ㅅ88 풀어줄거예요... 아되면다시보내ㅐ져!!!! 저계졍 ㅠㅜ흐흑 기화ㅏ보낼수업어... ..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HI5light_us

흐흑ㄱ 선배한ㄴ테 이뿐거만 보여줘야더ㅣ는데ㅠㅅ ㅠ 상현이ㅠ나주에 연락해서 일중에 경황이없어서 제ㅏ가 실례한거 아니죠...? 하구 물어볼거얘요ㅠㅅ ㅠ
흐흑... 가끔 다칠일이 있지않을가 싶어요 졸업하고 얼마안되서는 약간 가뭄에콩나듯 다쳐올것같은데 갈수록 싸울일 적으니까 덜다치겠져! 기화가 다쳤다고 뭐라하면 아마 웃으면서 이번엔 한 5바늘?((머 일케 말하지않을가 싶어요
ㅠㅠ흐흑 선배넘조와요 그래도 얼굴은 안찢어먹었다구 그럴거예요ㅠㅅ ㅠ 아마 상처낫고나면 흉터 가리는용으로 시작하지않을가요..? 한두개쯤은 재미로했다가 나중엔 흉가리는용으로(꾸다닥ㄱ)) 졸업하고 얼마안지나서 문신 하나씩 생길거예요!
연차도썼엌ㅋㅋㅋ흐흑 상현이랑 기화랑 첨으로 잉챠햇을때도 담날 근육통 엄청나게 오겟죠 상얘가 잘못했네 얼른 무릎꿇고 사과해..상현이가 카톡으로 자꾸 온찜질해라 주물러라 이러니까 기화가 빡쳐서 니가와서하든가 했다가 저 가도돼요?(문자받기
상현이 약간 기화 키우는마음되어서(ㅋㅋㅋㅋ) 기화가 밥 잘먹으면 뿌듯해할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 흐흑ㄱ 전 기ㅣ승우 ㅣ도 생각햇는데..(너무갓ㅅ다)) 여튼 우리 선배 아프지않고 푸르게푸르게... ...
선배가 저랑 자는거랑 같은 이유죠. 할거예요! 기화가 무슨소리냐고 뭐라하면 기분좋으니까 그러죠. 하구... 흐흑ㄱ 서로 암묵적인 약속같으거 있어서 술마시다가 갑자기 키ㅣ스하먄서 침대로 가는거 조아요ㅠ흑흑
넘 섭섭하면 그러지않을가요...? ㅠㅅ ㅠ 흐흑 눈주위 빨개져서 글ㄹ케 박력ㄱ잇으면 갑자기 너무설ㄹ레잔아요ㅠ(제가)) 쑥스러워서 기화 목덜미에 고개 묻으면서 형... 할것같아ㅏ요 흐흑 괜ㄴ히 얼굴 못보게ㅔ 눈가리구..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kattunexobts397


싶어요

아직 부모님께 효도를 다 못했어요. 저는 부모님을 사랑하니까 아직 안 죽고 싶어요 더 같이 있고 싶어요
지인 말고 한번도 트친분들이랑 못 만나봤어요 제가 좀 낯선 지역은 안 가보는 사람이라... 그래도 만나고 싶어요 쥭기전에는요
동생이랑도 같이 술 마시고 싶어요
많이 행복해지고 싶어요
일이 조금 험해서... 하구 말 늘어뜨리다가 다른얘기하지않을가 싶어요 딱히 유쾌한 이야기도 아니고 굳이 구구절절 말해서 더 무서운...?? 사람ㅊ러뮤보이고싶진 않으니가요!
노아의 저작권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三三ᕕ( ᐛ )ᕗ 미루고 미루다가 느릿느릿 해주게 되었네요... 😂😂 앞으로 이것저것 여러가지를 보여드리고 싶어요😄😄😄😄


마지막

사회에서의 마지막 메뉴는 엄마손 PSY버거! 끆끆끆😂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DaniK_jo_a

Rt) 엑소 인스타 제5차 마지막 투명포카 나눔 이벤트! 드디어 9명 멤버 다 만들었습니다 ㅠㅠㅠ 마지막 경수까지 발주 완료하면 총 3분 뽑아서 9장 첫번째 사진 도안 9장 다드려요😙 우편비 제가 부담합니다😍 알티
마지막 장면 ft. 이성경
방탄소년단 아직 정신 못차렸네 제가 작년 8월 어거스트디때부터 노래 공개할 때 가사 마지막 페이지에 계좌 적으라고 했나요??? 안했나요?????
[루이틀비] 어땠을까 내가 그떄 널 잡았더라면 너와 난 지금보다 행복했을까? 마지막에 널 안아줬다면 너와 난 지금까지 함께 했을까? (PSY-어땠을까)
170528 프로듀스101 컨셉평가 클로징멘트 미방분 아노유노 월하소년팀을 대표로 마지막 어필하는 리더 #권현빈 혐오와 차별, 비난과 조롱에 굴하지 않고 계속 꿈을 꿔줘서 고마워 #김동한 #김동현 #김예현 #김태동
💜💜 현빈이의 마지막 무대는 월하소년의 아노유노가 됐네요😊 '달빛 아래 소년들' 이지만 전 아노유노팀의 미래가 태양만큼 밝다고 믿어요. 그런 의미에서 헬리오와 달 목걸이를 나눔합니다. (월요일에!) 사랑해 아노유노💜
#드림컾이_예쁘면_ #드림커플_자랑타임 로쥬님 신스케 드림 신하네~! 뉴짤들로만! 아나그라 버전은 엔밥님! 두번째는 다케님! 세번째는 서리차님! 마지막 5년 후 백저스기 버전은 룽시님 작품~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levellyy22

이별 아닌 이별 같아서 뭔가...ㅠ 슬프다 ㅠㅠ 이 장면.. 사진 보정 하다가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네오... PSY - 마지막 장면 (feat.이성경) 中


PSY

후반부에 안에 검은 나시 내려간것 봐 존나 눈치있게 열일하네 나시 주제에;;;;;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mongtamae11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jong_ja05123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mob_psy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Dr_Alpha_sloth

PSY 강다니엘 콜록 옹성우 싸이 BABY 맞아 mob_ps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