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페라의

나는야 고전을 완결내지 못하는 새럼... 20년이 넘게 붙들고 있는 데미안과 프랑켄슈타인과 오페라의 유령과 레미제라블과... 기타등등... 젊은 베르테르는 읽었지만 그는 미친새럼이었어.
저는 외국꺼는ㅎ 레미제라블,노트르담파리,캣츠,오페라의 유령만 인상깊고 연기,노래도 갠찬아서ㅎㅎ 나머지는 한국꺼만ㅎ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엘리자벳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오페라의유령 캣츠 레미제라블 지킬앤하이드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캣츠 노틀담 오페라의유령 레미제라블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이건 각각 영국/프랑스에서 봤는데 진짜 장난없음 이거보러 거기까지 간거 맞음... 레베카 내가 뮤지컬에 빠진이유 블랙메리포핀스 이건 최근에 본 뮤지컬 중 젤 마음에 드는 것 김준수 최근작 다좋음
레미제라블 좋아하는데 영화는 개인적으로 시나리오 편집 때메 안좋아한다 나머지는 너무 좋았는데 오페라의 유령은 에미로썸이 유일한 이유로 다른 버전 전부 안좋아한다 내안의 크리스틴 다에는 저분 한사람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newrice1535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캣츠 레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헉ㄱ 일단 최근에 노래 제일 자주 듣는 레미제라블 그리고 제일 거하게 치인 오페라의 유령 맨 처음본 위키드 황시 얼굴 약 3시간동안 본 오케피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캣츠 레미제라블 위키드 오페라의 유령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마이버킷리스트 지킬앤하이드 오페라의유령은 뮤지컬 첫입덕작..♡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뮤덕은 아니고... 가족이 뮤덕이라.. 오페라의 유령 내한 레미제라블 초연 위키드 내한 ?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카르멘 )))))모든 곡들이 다 좋음!!!!!!! 라이언킹 )))))애니의 실사화 갑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레미제라블 오페라의 유령 영웅 지킬앤하이드

레미제라블 잭더리퍼 노트르담 드 파리 오페라의 유령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고르기 넘 힘들다ㅠ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뮤덕까진아니지만 오페라의 유령 헤드윅 굉장히아주사랑하고 캣츠랑 노트르담드파리 맘마미아(☜포함되는건가) 레미제라블 등등 좁고깊게파고있습니다..★
뮤덕은 아니지만 ㅎㅎ 오페라의 유령 빌리엘리엇 레미제라블 (올해 볼것) 위키드 사실 아직 본게 이정도밖에 없는것 따흑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1. 레미제라블 2. 위키드 3. 몬테크리스토 4. 오페라의 유령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일단 뮤지컬을 4개 이상 보았는지부터 물어보라고 하려 했는데 애초에 뮤덕을 위한 해시였다 (멍청) 하지만 나는 오페라의 유령과 레미제라블을 좋아한다 그것밖에 안 봤으므로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오페라의 유령(특히 25주년거..) 레미제라블 캣츠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캣츠만 빼면 작년 음악시간에 음악쌤이 다 보여준건데 다 좋긴 한데 그 중에서 오페라의 유령이 최고더라.....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1.레미제라블 2.오페라의유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그날들(몇년전 대구에서 본게 생생하다 4.위키드(여러분 저희 이쁜 선아언니 파세요 ㅜㅜㅠㅠㅠㅠㅠㅠ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sru088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실제로 본 건 하나밖에 없지만... 노트르담 드 파리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레베카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이건 뮤지컬만 3번봄 잭더리퍼 레미제라블 오페라의 유령...은 좀 애매한게 끝까지 본적이 없음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뮤덕은 아니지만 캣츠 레미제라블 위키드 오페라의 유령 특히 위에 두개는 15번 이상봣지...사랑해 미스터미스토폴리즈.....자베르.........
레 미제라블 맘마미아 영웅 두 도시 이야기 맨 오브라만차 몬테 크리스토 더 기억이 안난다...왜지 어쨌든 진짜 다 명작이고 노트르담,오페라의 유령,레미제라블은 진짜 소름돋고 너무 오져서 말도 안나옴
허엉 뮤덕은 아닌데 유명한 것만 찾아 봤어서 1. 데스노트 2. 레미제라블 3. 그날들...? 이거 맞나 유준상 씨 나왔던거 4. 광화문연가 드라큘라 보고싶었는데 성규는 일본에서만 공연했었고... 오페라의 유령도 보고 싶다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여러분 레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캣츠 오페라의 유령 같이 파자..... 노래 짱 조아....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아서왕의 전설, 모차르트 오브 락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엘리자베트 레미제라블 모차르트!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보기
다음에는 영국만 일주일가서 일주일 내내 뮤지컬만 볼거다 마틸다 빌리엘리엇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음 북오브몰몬은 한번 더 볼거다 ㅠ아니 몰몬은 수요일에 두탕뛸래ㅠㅠㅠㅠㅠ
내 최애뮤지컬이랑 뮤지컬영화ㅏ 오페라의유령이랑 레미제라블,,, 아진짜 레미제라블 25주년 울면서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록키호러픽쳐쇼,,,
헉ㄱ 그렇군요 제가 ㅋㅋㅋㅋㅋ 학교에서 ~4대뮤지컬~ 해가지구 미스사이공,레베카,오페라의 유령,레미제라블 이렇게 배워서요ㅠㅜㅋㅋㅋㅋ사람마다 다 다르게 알고 있을 수도 있겠네요! 라고 지금 생각하게 됬습니다..(창피)


위키드

아론 트베잇 뮤지컬 넥스트투노멀 캐치미이프유캔 위키드 그리스 드라마 그레이스랜드 브레인데드 영화 레미제라블 언드래프티드 빅스카이 보세요!
넥투노 레미제라블 위키드 플켄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한번 빠지면 사람 안놔주는 마성의 것들인데다가 관극할 때도 흠잡을만한게 없었어😭 넘 최고다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PlatinaSi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위키드 레미제라블 도리안그레이 캣츠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맘마미아 레미제라블 위키드
헉 저두 위키드 죠아애요 헤드유ㅏㄷㄱ도!!! 레미제라블ㄹ듀
헤드윅 시카고 레미제라블 위키드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데스노트 노테르담 드 파리 위키드 레미제라블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레미제라블..(왈칵 위키드(눈물줄줄 으아아아아(이미 멘탈이 털려 더 이상 말을 이을우가 없다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위키드 레미제라블 아이다 시카고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해밀턴, 레미제라블, 위키드, 캣츠 이 중에 레미제라블밖에 본 게 없네..... 해밀턴 너무 보고싶다 ಥ╭╮ಥ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엘리자벳 위키드 미스 사이공 레미제라블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여보셔 노트르담 모차르트? 레미제라블?🤔 위키드 ) 정선아 파퓰러에 환장하는 사람,,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위키드, 시카고, 레미제라블
헤드윅 어쩌면 해피엔딩 레미제라블 위키드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레미제라블도 좋아하는데 못봤지만 위키드를 더 좋아하는거같다...스토리 좋고...오즈뒷이야기라는거 넘 좋고..노래 쩔어주고..
영ㅇ국가서 레미제라블 보고 무지컬 한편 더 보려고 했는데 위키드를 볼까 라이언킹을 볼까 결정을 못해서 공연연출하는 영국인 친구한테 하나 추천해달라고 했다니 레미제라블이라길래 그거ㅏㄹ고 딴거 하니까 마틸다보래 따흐흑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hs_2701

2 보고싶은 뮤지컬이 산더미 입니다 위키드...쓰릴미.... 레미제라블.... 라이온킹.... (쥬륵
건희야 나는 니가 부른 Danny boy 듣고싶어 그리고 레미제라블 OST중에 On my own이랑 글리 편곡버전 위키드 뮤지컬트랙 Defying gravity


캣츠

그 목요일에 음악시간에 음악극 우리가 만들어야해서 막 쌤이 얘기하는데 막 음악극 뭐뭐있을까 얘기하는데 캣츠 라푼젤 레미제라블 등등나왔는데 나는 풀하우스 체스 신데렐라 마타하리 몬테크리스토 인더하이츠 꽃보다남자 햄릿 생각나는데 안봐서 차마 말할수없었다
아 걍 연뮤공 다할래 볼쇼스키발레단 백조의 호수 아이스쇼 호두까기 인형 염쟁이 유씨 빨래 동춘서커스 지킬 앤 하이드 하얀마음 백구 캣츠 오리지널 울지마 톤즈 라이온킹 브로드웨이 A팀 판소리 뮤지컬 적벽 레미제라블-두 남자 이야기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블랙메리포핀스 레미제라블 캣츠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로빈훗 캣츠는 보고싶고 레미제라블 지킬 앤 하이드
죄송합니다 공부해야하는데.. 레미제라블. 영상으로만 보는데 진짜 다리풀리고 ㅅ소름이 쫙끼쳤어.. 박력에 울어버림.. 캣츠. 혼자보러갔었는데 ㄷ도입부부터 눈물이 안멈췄어여... 아마데우스. 살리에리의 박력에 반하고왔음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1.레미제라블 2.캣츠 3.맘마미아 4.테니뮤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1 캣츠 2 모차르트 3 지킬앤하이드? 4 레미제라블....?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보기와는 다르게 문화생활하면서 삼^^ 1.지킬앤하이드 2.캣츠 3.미스사이공 4.레미제라블 거의 내한때 봤는데 캣츠정말....너무 좋았다 지킬은 소름돋음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레미제라블 맘마미아 캣츠 영웅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1. 레미제라블 말이 필요한가.. 원데이모어듣고 진짜 소름돋는데 2. 영웅 역덕에게 이렇게 만족감을 준 역사 뮤지컬은 되게 드문데.. 3. 캣츠 늙어갖고 노래부를때 진짜 감동의 쓰나미 4. 지킬&하이드 말이 필요함?
미국의 뮤지컬이 부흥하면서 영국에서 미국으로 옮겨가 일하는 작곡가 및 작사가들도 생깁니다. 대표적인 경우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입니다. 웨버의 작품은 지금도 대부분 알만한 것들이 많아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캣츠) (레미제라블) 등입니다.


파리

1832년 6월 초가 참 웃기는 게 6월 5일 파리 학생 봉기(일명 레미제라블 플뤼메 거리와 생 드니 거리의 서사시 봉기), 6월 6일 제레미 벤담 사망, 6월 7일 영국 제 1차 선거법 개정(성인 남성 보통선거권 인정 법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95and9297

위고 영감님이 노트르담 드 파리를 쓴 때와 레미제라블을 쓴 때 사이에는 30년의 세월이 있는데, 시인의 역할에 대한 말은 레미즈에서 등장하며 노트르담 드 파리의 시인인 그랭구아르는 딱히 거기에 해당되는 행동을 하는 것 같진 않았다.(읽은 지 오래됨)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닥치고 1위는 노트르담 드 파리. 2위는 모차르트. 3위는 영웅. 4위는 두 도시 이야기. 라고 생각한다. 레미제라블은 뮤지컬보다 영화가 더 소름이었으니.. 그리고 진짜 여러분에게 추천드리지만 노트르담 드 파리 인생작입니다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이건 인생뮤지컬임진짜 이거로 뮤지컬입덕했다 레미제라블 프랑켄슈타인 사실 본게 많지않다 프랑켄은 보고싶은거...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레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삼총사 미스 사이공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팬텀 지킬 앤 하이드 데스노트 (('초연' 그 외에도 햄릿이나 레미제라블..♥ 서편제는 솔직히 연출이 쫌 별로였다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1. 레미제라블 2. 팬텀오브더오페라 3. 몬테크리스토 4. 노트르담 드 파리
레미제라블 노트르담드파리 스위니토드 레베카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첫 뮤지컬이자 첫 오리지널 캐스트이자 첫 입덕 레미제라블 (말을 잃음) 뮤지컬부에서 한다...고3이라 못하지만 악보는 있다ㅋ 영웅 집 근처에서 공연하는데 모의고사 2주전 fame 첫 연기작...사랑함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레미제라블 Alexander hamilton 홍배우님나오는 뮤지컬 ㅋㅋㅋㅋㅋ ㅎㅎ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뮤덕은 아닌데 레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팬텀 오브 오페라 영웅 ㅇㅅㅇ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레미제라블 음 뮤덕까진 아닌지라ㅠㅠ 그냥 가장 좋아하는 뮤지컬들...
노트르담 드 파리 레미제라블 캐치미 이프 유 캔 라이온 킹 님들 죽기전에 노트르담 내한 꼭 보셈 ㄹㅇ 공연 시작 2초만에 소름돋았어 뮤지컬은 역시 오리지널 팀이 최고임... 라이온킹은 맨 뒷자리에서 봐서 제대로 못 봄ㅜ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파리넬리가 레미제라블처럼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레미제라블처럼 오래오래 공연해서 계속 관객들을 보았으면 좋겠고, 10년 후 초반에 참여한 배우들이 같이 공연하면 뜻깊을 것 같다. 그때가 되면 더 퀄리티 있는 연기와 역할을


노트르담

25주년 공연보셨어요?ㅎ 노트르담이랑 오페랑 레미제라블ㅎㅎ 레미제라블은 노래들이 너무조아서ㅎ 영화ost(휴잭맨,앤해서웨이주연)랑 25주년ost 시디 둘다갖고있는데ㅎ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theatre_hong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지크슈 팬텀 레미제라블 마지막 너무 생각안난다 헤드윅...을 쓰려고 했지만 노트르담드빠히


영화

내 기준 연아 최고존엄짤... 영화 장면으로 찍으라고 해도 이것보다 격정적이고 완벽하게 못찍을 것 같음. 레미제라블 엔딩 포즈임.
레미제라블 혹시 영화를 보시게 된다면 ) 에포닌( 을 맡은 배우를 유심히 봐주세요 유일하게 25주년 특별 공연과 캐스팅ㅇ이 겹치는 배우인데 그 말는 거의 세계에서 가장 그 역을 잘 소화하는 배우라는 뜻이에요. 나중에 영화보시면 한번 꼭 자세히 봐주시기
뭐야, 설문지 같네... 하는 거 말고 보는 거라면 좋아하는 스포츠는 야구. 먹는 건 대체로 다 좋아하는데 중화요리 계열이 좋고, 책은 안 좋아해. 영화는 시카고, 레미제라블, 뭐 이런 뮤지컬 영화. 음악도 안 가리고 들어. 끝.
드디어 제가 본 영화가 나왔습니다 레미제라블ㅋㅋㅋㅋ (존내) 개츠비랑 매드맥스 둘다 추천 많이 받았는데 봐야겠어용!!
저진짜 레미제라블 영화보고 미쳐서 뮤지컬 다찾아본ㅋㅋㅋㅋ큐ㅠㅜㅠㅠㅠ 와진짜 진짜 그 레미제라블 영화에 뮤지컬배유눈 에포닌 뿐이라 감정표현 ㅇ오지고... . .
아 처음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장해서 좋아요ㅠㅠㅠ 저 레미제라블ㄹ 영화 처음볼때 그거에 압도된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pickminam

헐ㄷㄷ10주년은모지ㅋㅋ 영화판 레미제라블은보셨어요?
오랜만에 레미제라블 영화 노래 들으니, 이쿠타 나오는 레미제라블 뮤지컬 보러가고싶네
레미제라블 영화관에서 세번인가 봤는데 그중 한번은 고1때 단관갔고 봤던건데도 영화 끝나고 일어나지도 못하고 엉엉 소리내면서 울어가지고 쌤들 퇴장하면서 나 보고 되게 재밌어하셧슴
영화 다시 보기 #레미제라블
레미제라블 영화를 결재했어야했는데...
다크나이트 파이트 클럽 비커밍 제인 검은사제들 작전명 발키리 라라랜드 어톤먼트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레미제라블 퓨리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레미제라블))))))))(넘사벽)))))명성황후)로미오와 줄리엣)노틀담의 꼽추 진짜 레미제라블 너무 좋아함 뮤지컬도 보고 영화로도 보고 책으로도 읽을 정도로 레미제라블 다이스키함 진짜 레미제라블 본 사람이 일류다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LC__World

는 벅스 걍 틀엇는데 레미제라블노래나와서 눈물날거갓음 이제 노래만 들어도 존나 ㅋ ㅋㅋㅋㅌㅋ ㅋ ㅋㅋ ㅋㅋㅌㅋㅋ자베르 ㅋ ㅋ ㅋㅋㅋㅌㅋㅋㅋㅋ ㅜㅋㅋㅌㅋ노래도못듣겟은 그냥 영화장면 자동재생되잖아 ㅋㅋㅌㅌㅋ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1. 미스사이공=25주년 기념 영화보고 노래도 하나같이 다좋고 연출이 완젼 쩔었던 뮤지컬..ㅠ 2. 엘리자벳=내가 젤많이 불렸던 노래ㅠ 3. 레미제라블=노래가 너무 멋있어★★ 4. 서편제=이건 노래가 짱이다..ㅠ
내가 제일 좋아하고 사랑하는 작품 레미제라블은...인생작.. 레미제라블은 영화뮤지컬로 본거지만.. 연극도 보고 애니버전 다 보고, 유일하게 원서로 다 읽은 작품.. 아 원서는 아니려나 영어본으로 정독한 처음이자 마지막 작품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레미제라블(그냥 영화 뮤지컬 다 젛다..♡ 지크슈(안봤지만...노래...넘나 좋다..마이클리 배우님..사랑해료) 지킬앤하이드(아..컨프롱인가..그거 조승우배우님이 하신거 보고 으학..) 애드거앨런포(아..노래..존좋..♡)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헐 이런태그가잇엇 ㄴㅔ 삼총사 서울의 달 빨래 레미제라블(은 영화로밖에 못봤는데 노래너무좋아함)
4. 데스크탑으로 영화 틀어놓고 노트북으로 글 써요. 자주 보는건 록키 호러 픽쳐쇼 요즘은 레미제라블. 불 다 끄고 스탠드만 켜놓고 글 씀. 안그러면 집중 안돼.
레미제라블을 다시 보고 있는데, 이전에 엄마가 레미제라블을 보고 불편해했던 이유를 알거 같다. 엄마는 스스로 힘으로 모든 일을 다 해냈는데, 이 영화에 나오는 코제트의 엄마 팡틴은 결국 고난에 짓눌려 아무것도 못하고 결국 장발장에게 기댄 후 죽는다.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OniS2_copipe

서사적으로 혁명이나 복수 다루고 있는 작품은 일단 치이기 쉬웠던것같다..혐관커플링을 좋아해서 그런것같음.. 레미제라블(영화)이랑 몬테가 그런면에서 치였었고 브이포벤데타랑 26년같은 영화 되게 좋아함..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장화홍련 친절한 금자씨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토이스토리 라라랜드 레미제라블 케빈에 대하여 김씨 표류기 싱글맨 세비지 그레이스
탈통할 때 추천하는 곡 :: On My Own (레미제라블 OST) 탈통할 때 추천하는 영화 :: 라라랜드
근데 나 솔직히 레미제라블때 신부가 통수칠라는줄알앗름(너무.인간불신적인영화만봐왓음
레미제라블 인터뷰인데 영화관에서 자기 모습을 본 소감이 어때요? 에 대한 에디 레드메인 대답 : 1. 주근깨를 세어 볼 수 있어요 2. 주근깨들을 이어 볼 수 있어요 3. 입술이 엄청나구나 4. 제 얼굴 보니 더 불안해졌어
저 레미제라블 인생ㅇ영화란말이에요 근데 영화관에서안봐서 죽고십으니까 재개봉해줘ㅠㅠ ㅠ
아 옆반 영화봐 저거 노래듣고보니 그거같은데 그 레미제라블,,,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salmonbelly1701

이보게나 레미제라블의 자베르 역을 맡ㅇ았던 러셀씨의 흐콰 모습이 나오는 미이라를 보시개나 개인적으로는 배우들의 연기는 좋았지만은 스토리가 부족한 점이 없지않아 있다는 점.. 뭔가 좀 아쉬운 영화랄까 근데ㅔ 지킬앤하이드 러셀씨임 대박ㄱ~~
드라마는 브레인데드랑 그레이스랜드...영화는...레미제라블이랑..음..네...(침묵)...일단 얘네들 바주시어여 !!!
앤 해서웨이 너무 좋아 레미제라블이 아무래도 더 유명하지만 난 인턴같은영화가 더 취향인것같다 그냥 일상힐링+개그,감동요소 있는 시간때울때보기좋은영화
내 옆에 앉은 사람 레미제라블 영화 보네
레미제라블 영화 너무 좋아하는데 볼때마다 박자 밀리는거 너무 신경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주랑 노래를 다 촬영장에서 생으로 녹음했다는데 모니터 없이 노래부르는 배우들의 고통이 전해집니다..
영화로 볼 땐 분위기와 영상에 시선을 빼앗겨서 몰랐는데 레미제라블 영화판 노래 못 불러....
여러분 레미제라블 영화 꼭 봐줘 존나 재밌고 존나 좋으니까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yustina722

레미제라블 영화로도 참 좋았는데, 뮤지컬이 구현해내지 못하는 연출과 뮤지컬과의 밸런스를 잘 잡았지...
저요..? 저 판틴ㄴ이랑 코제트 너무 사랑ㅇ하구요...2012 레미제라블ㄹ 영화 판틴 이랑 어른코젵 넘ㅁ 사랑핮니다 자베르도 사랑ㅇ해요 아...
난 첨에... 영화로 처음 보고... 레미제라블 종나 구린 건줄 알았자나....


에포닌

백만년만의 레미제라블. 보다 울었다 ㅠㅠ 이제 안 울 줄 알았는데 그래도 눈물 남. 이번 에포닌 괜찮았다. 마르고 얼굴 수수하고 말괄량이고 노래 잘하네. 양준모님 장발장은, 장발장이 힘세고 산적같은 캐였다는 점을 부각시키는 느낌 ㅎㅎㅎ
진짜 님들 탈통할 때 레미제라블 On My Own 들읍시다 무슨 멘마인가 싶다가도 이입 오지고 ..진짜, 진짜 강추합니다. ㅠㅠ 에포닌 사랑해
아악 레미제라블 최고야ㅠㅜㅜㅠ 뮤지컬 보러가고싶다ㅠㅜㅠㅜ 가브로슈 귀여워ㅜㅠㅜㅜㅠㅠㅜㅠ 에포닌 사랑해ㅠㅜㅜㅠㅜ
에포닌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ㅠ 내 레미제라블 최애임 ㅠㅠㅠㅠㅠㅠㅜㅜㅠ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nanase7_7

작업중인 원고 - 장발장 빼고 다 나오는 레미제라블 팬픽. 1832년 5월 이야기. 출연인물은 아베쎄 전원, 에포닌, 코제트, 자베르, 가브로슈. 장편, 논커플링. -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 x 모차르트 오페라 락 크로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2015레미제라블 박지연에포닌레미제라블 정성화장발장레미제라블 윤소호마리우스레미제라블
마자 레미제라블!!! 저 에포닌 진짜 좋아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레미제라블 에포닌이 생각남미닼ㅋㅋㅋㅋㅋ
레미제라블 뮤지컬 내 에포닌 존나 고통임
어제 레미제라블 다시 듣다가 생각난건데 연태까지 미디어에 나온 짝사랑 하는 여자의 자기희생적 자기연민과 자혐을 빙자한 자기애 스테레오타입 너무나 지루해졌고 무엇보다 해롭다 (ex 뮤지컬 내 에포닌...)
레미제라블, 에포닌.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_SByunitA

레미제라블 후기 에포닌... . .. .. . .ㅠ


영웅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맘마미아 레미제라블 영웅 데스노트 (이건 안봤는데 홍광호씨 데스노트 뮤비 보고 존나 치임,,..한참 빠져있던 기억이 있다 언젠간 봐야지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영웅 레미제라블 짱짱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 영웅 - 투란도트(오페라임 - 레미제라블(오페라였ㄴㅏ - 무한동력


25주년

아 진짜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좋다 여러분 모두 레미제라블 25주년 기념공연 봐주시기....
네네 그거 레미제라블도 25주년 있고요ㅎㅎ
레미제라블 25주년 런던 라이브❣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eyesoffyou

#각자의_4대_뮤지컬 레미제라블 25주년 기념 공연(라민 카림 루...♥) 라이언 킹 토니어워드 공연팀(Circle of life...♥) 미스사이공 초연(레아 살롱가...♥) 명성황후(민영기...♥)
모라구요?????? 레미제라블 25주년 시간나시면 봐주십셔 앙졸라로 나옵니다
레미제라블 25주년 기념공연보고 감상문쓰는게 과제인데 8기가짜리를 받냐 아니면 3500원을 결제하냐 이건데 뭘해야되는거져


에디

에디 레미제라블 때 쯤엔 수염 지금보다 복슬복슬하게 더 기르고 다녔는데 복숭아같고 귀여움ㅋ큐ㅠ이게 사랑이 아니면 뭐야 눈동자 늘 저렇게 촉촉하게 반짝거릴 일인가👁✨
미술 수행으로 에디 그렸는데 마침 음악시간에 레미제라블 오슷 부르기 했다 수업을 덕질으로 채우는 기분..
이분 이름 좀 알 수 있을까요... 레미제라블에서 에디 친구로 나오는 분이신가요...? 존잘력 뿜뿜하셔서..
에디 레드메인 레미제라블 나왓나? 익숙한 얼굴이야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the_nuso

에디 난 레미제라블보고 입덕했눈데 을매나잘샛ㅇ겼는데
??????????????????에디 레미제라블 나왔었자나?
저렇게 귀여운 에디를 왜 레미제라블 때 안 좋아한거지...................과거의 나 새끼
사실 얼마전에 레미제라블 봣는데 에디 레드메인에 치엿음


모차르트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레미제라블 모차르트 레베카 그리고 하나는 미정임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1.모차르트 2.데스노트 3.드라큘라 4.레미제라블 그냥 다 쓰고싶다 8ㅁ8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1. 모차르트 2. 베르테르 3. 레미제라블 4. 데스노트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obinnnnjj4s


이야기

- (서귀포예술의전당 개관3주년 특별기획공연 - "락뮤지컬 레미제라블 '두 남자 이야기'" 장발장의 시점이 아닌 자베르의 시점으로 바라보는 뮤지컬 - 일시 6.8(목) ~ 9(금) 19:30 - 장소 서귀포 예
샬탄 이야기 왠지 레미제라블 ost 들으면서 봐야 할 거 가타
-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 논커플링 올캐러 단편. - 레미제라블 그 이후의 이야기 또는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그랑테르/콩브페르/마리우스/앙졸라스 시점 단편 각 한 편씩 엮은 단편집.
레미제라블에서 가장 좋아하 노래는 내일로(one day more)인데 수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가 한곳에 합쳐지기 때문
#뮤덕_각자의_4대_뮤지컬 제일 최근부터 순서대로 레미제라블, 스위니토드, 프랑켄슈타인, 두도시이야기. 본 게 얼마 없다 보니까 대부분 최근 본 게 가장 좋은 음 어. 물론 취향 탑니다.


레미제라블

-레미제라블 민중의 노래 ㅎ헤헤ㅔ 뮤지컬 보고 싶따😚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takiyaki77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Fe_Februar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heymin122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YAHO_game

레미제라블 뮤덕각자의4대뮤지컬 오페라의 위키드 유령 캣츠 25주년 rbwboy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