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중

[김재중캡쳐-거미 IIYO MV속]아련한 뒤모습도 어쩜 이리 멋지니ㅠㅠㅠ #김재중#jaejoong#거미#IIYO
오빠 진짜 너무 잘생겼자나,,,,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웃을때 아가재중 나오는거 좀 어케해바.. 덕후는 죽게써..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오빠 이거 현실웃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저도 그 하드 공유좀여..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이이 잉상찅긋 넘 기요오ㅠㅠㅠ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아 군린이때 피지컬 보는거 같아서 좋아ㅠㅠㅠ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BBO_YO_YOUNG

헐 현실 김재중이랑 거울속 김재중 개쩐다 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애기 장난쳐요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재쥬이 쮸쮸바 머거욘 냠냠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김재중님. 덕후 심장을 위해 잘생김 조금만 자제해주시면 정말 흡.. 아니에요 제가 잘생김을 막을순 업죠8ㅁ8(눈물콸콸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오빠 팔그뉵 어쩌지...앓다쥬글김재중ㅠㅠㅠㅠ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오빠 그 옷 누가 입혔어? 데려와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오빠 표정 넘기여운데 티서츠야 조금만 더 힘을 내줄래?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집 나가지도 않은 덕심 돌아오는것도 모자라 뻐렁친다 김재중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아.. 오빠.. 아아..(덕후의앓는소리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아 오빠ㅠㅠㅠㅠㅠ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어 이거 너무 귀엽다 아ㅏㅏㅏ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오빠 언제 티비에서 볼수이쬬ㅠㅠ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오빠 근데 진짜 잘생겼어.. #김재중 #거미 #GUMMY #IIYO #JYJ #JJ #재중
[VID] [M/V] 거미(GUMMY) – I I YO (2) #김재중 #Jaejoong #JJ💕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sion_NCT_020821


손으로

아 나 방금 태일이한테 반한 것 같아... 담담하게 맨손으로 거미 치워줬어...
(그럴수가....... 거미는 손바닥을 원망스럽게 바라본다... 이런 손으로는 아무도 죽일 수 없어......)
와 거미를 손으로 잡아줬어 태일,,, 당신,,,..
거미 손으로 막잡는건 존나 의외네
거미 어케 맨손으로 잡...
태일 거미 맨 손으로 치워주는 거.. 좋은 아빠가 될 거 같다고 느꼈다
손으로 거미를 치워줄수있는태일아 결혼하자

거미 손으로 만질 수 있는 사람 진짜 없는데 태일 뭐야뭐야
윈윈 카메라에 잡히지도 않는 크기의 거미 보고 저렇게 호들갑인대 옆에 문태일이 ㄱ시익 웃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손으로 거미 집어서 치우는 게 더 웃김
예전에 짠 자캐중에 거미 자캐 있었음 팔ㅇ 여섯개이고 손에 눈달린. 그리고 손으로 너무 많은게 보여서 장갑끼고 다니고 보석 좋아하고 예민하고 신경질적임
거미 손으로 잡는 사람 처음봤어 태일아....
찌밤 방금 요리하려고 후라이팬 꺼냈는데 그 안에 하얀 거미 두 마리나 있었음ㅠㅜㅠㅠ 현실 비명 질렀어ㅠㅜㅠ 동생이 잡아줬는데 아직까지 소름끼친다 처음에 먼진줄 알고 손으로 집을뻔했다고
무운태일.. .어떻게 손으로 거미를 치우지 대박이다
문테일 거미 막 손으로 잡아 올리는 거 봐 산남자..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dpsp_cheer

거미를 손으로 만지는 일쯤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야
테일 엔라오 괘설레 윙윙이 손에 쪽 소리 내면서 뽑보한 것도 그렇고 거미 아무렇지 않게 맨손으로 잡아 치운 것도 그렇고..
7)) 동물은 거의 다 좋아해요 곤충도 좋아요 거미도 맨손으로 잡는다(왜 그랬더라) 아 근데 ㅁㅗ기 파리 바퀴는 싫어요 돈벌레는 생긴게 좀 근본없이 때려잡고 싶게 생겼음 미안....
우리태일이 거미도 손으로 그냥 치워주는 사람이야


오빠

엌ㅋㅋㅋ그럼 오빠도 거미공주님이라고 햌ㅋㅋㅋㅋㅋ(거미아니 이 언니가 진짜
아아~~~ ㅋㅋㅋ 오오 이번엔 거미님만~ 으엇 게스트로 재중오빠 나오시는거아니냐며.. 두분이 친해서ㅋㅋㅋㅋ내심......ㅋㅋㅋ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거미님 나와서 뮤기얘기나 쭝오빠 무슨 얘기나오나 대기탔는데... 쩝...

사랑해요 윤기 오빠~ 그의 거미 미소..😻😭😇💜 #AGUSTD #2017BTSFESTA #BTSWEEK


스파이더맨

스파이디나 다른 이들이 보기엔 데드풀이 그동안 쌓아온걸 희생했다고 보겠지만 어쩌면 데드풀은 자기가 쌓아온건 결국 스파이더맨 덕분이기 때문에 희생이 아니라 그냥 거미가 그동안 자신에게 해주고 나누어 주었던 선의를 조금이나마 갚은거
코로나몬배트맨은 박쥐사람이지 가온응 코로나몬스파이더맨은 거미사람이고 가온응 코로나몬...그럼 슈퍼맨은 마트사람이야? 가온:
모두가 지겨워하는 스파이더맨 기원이 나는 너무 좋다 거미에 물리고 힘 조절 안돼서 사고치고 어설픈 코스튬 만들어서 밤에 좀 도둑 때려잡고
맞네 홈커밍개봉하면 스파이디파는 존잘님들 282628명나오셔서 덷거미 토니거미 연성 36682개 탐라에있겠지ㄱ흑흑ㅠㅠ 그러면 홈커밍보고온 다른장르존잘님 3629명도 스파이더맨 너무귀엽다고 연성 367262개 올라오겠지? (김칫국)
그짤 없어졌나... 거미한테 물려서 스파이더맨 고양이한테 물려서 캣우먼 용한테 물려서(?) 토르
스파이더맨 넨도 나왔어..ㅜ 유성이 내 소원을 들어주었어..흑흑ㅜ 🕸덷거미 사랑해❤️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fallen_angel531

'스파이더맨 홈 커밍'을 보고 든 생각 방구석 어딘가에 거미 새끼가 들어와 거미줄을 치고 알을 깔 것이다
거미가 좋으면 스파이더맨 홈커밍! 담달 개봉이라굿😉


벌레

요즘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우울증과 공포증은 비슷한거 같다고 최근 날이 더워지면서 온갖 벌레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러면 벌레를 무서워하는 사람들의 글이 자주 올라옵니다 특히 공포감이 심한건 거미,그리마 이런 친구들인거같습니다
근데 🕷이게 어딜봐서 거미지 내폰에는 바퀴벌레같이생겼음...
10. 벌레를 못 잡는다. 물론 자그만한 모기나 거미같은건 잡을 수 있는데 바퀴벌레나 돈벌레 같은 것들은 절대로 못 잡는다.
5. 싫어하는 동물은 딱히 없어요. 저는 파충류도 양서류도 구분없이 모든 동물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벌레는 싫어해요...애완 거미나 장수풍뎅이나 그런건 괜찮은데 애벌레나.....(밀웜은 제외) 발많은 벌레 싫어해요...
벌레 안 무서워하는 편인데 ㅋㅋㅋㅋㅋㅋ 방금 스벅 오는 길에 왼팔이 넘 가려워서 뭐지...? 하고 봤는데 거미 붙어있어서 진짜 ㄱㅋㄱㄱㄱㅋㄱㄱㄱ겁나 소리지르면서 팝핀댄스춤 ㅋㄱㄱㄱㅋㄱㄱ앞에 오던 여자분도 놀라서 소리지름

아.. 안돼..!! 집거미는 바퀴를 드시는 좋은 벌레인데요!
꿈을 꾸면 너무...어..정신없이 자는거같다... 이번 꿈 이야기는 너무 싫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애를 때려써 유통기한 2년 지난거 먹으려한다고 벌레 먹으려 한다고...근데 너무 필사적이었어..애기 아빠가 거미에게 씌어서 아빠가 죽자
행동을 하는데 너무 눈물났다..1단계에서 거미 부르려고 하고 벌레 먹으려하고...막으려다 붙잡고 막 안됀다고 꼬집고 때리고...그치만 애기가 죽는 건 싫어서..슬픈 꿈이야
거미친구야 미안해 벌레는 내가 알아서 잡을게..
지나를 향한 내 마음 바퀴벌레 거미 🕷🕷🕷🎶🎶
바퀴벌레 같냐 거미 같냐 ??
음 좋은 느낌 새로 리뉴얼 되었던 중형에서 거미 나왔던 적이 있는데;;; 순수에선 벌레가 나오다니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joanna2898

6. 별명이 세스코, 바퀴벌레나 거미 모기 파리 개미 노린재 등등 진짜 잘 잡아요.
우리집은 여름에 지옥이다 에어컨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지만 전기세가 걱정되고 모기에 개미에 가끔은 바퀴벌레까지 나온다 돈벌레도 아주가끔 지금 제 책상 아래에는 거미도 있죠 실거미라구 하나 다리 얇은거
저가 지금 기숙사생활을 하는데 여기가 넘 산골ㅇ여서 별의별 벌레가 다 나와요 독서실에 거미나왔는데 거미가 알 깐듯 아 어케여 진짜
으아ㅏ아ㅏㅏㅏ 방정리를 오조년만에 했는데 구석에서 거미2마리랑 벌레 여러ㅜ종류보앗어 죽어버리고싶다 벌레 너무 시러;ㅁ; 그리고 이런 말을 할 곳이 팃타바께 업섰서
진짜 벌레 너무 많아서 차라리 거미가 많았으면 좋겠음 거미가 많으면 걔네만 있고 나머지 애덜은 별루 없는데 거미들은 활발해봤자 지 집 지을때나 활발하니..
콩벌레도 잇고 바퀴 곱등이 지네 돈벌레 엄지손가락 반절만한 거미도 봣다 새들도 졸만음 진짜 개만아 위에서보먄 나무에 열매 달린것처럼 개만타구;;;;;;;;;;;;;;
? 아니 미친 혹시 낮에 팔에 있던게 벌레가 아니고 거미였니?

약간 귀여운거미 해서 당연히 스파이디 뜰 줄 알았던 그 상황이랑 넘 비슷하다 나도 먼가 쟈근 하나마키 나올 줄 알았지 진짜 작은 벌레 나올 줄은 몰랐지,,
거미사진 다리 5개이상달린 벌레사진 직멘하면죽여버리겟다


피터

잠깐만 이거... 웨이드(마음의) 구멍을 메워야 할 때가 있다면... 피터그으으으리고 네가 망쳤어. 준비되면 연락해. 이거 홀필링 할 준비 되면 연락하라는 건가 플러팅 참 고급지게 하네 우리 거미
토니의 A.I.들은 토니를 '주인님'이나 '미스터 스타크'나 '보스'라고 부르지 결코 이름을 부르지 않았는데 토니가 피터한테 준 A.I.는 피터를 초면에 이름으로 부른다 토니가 피터를 아가 거미로 보는 시선이 인공지능에도
데드풀 안나오는 덷거미 피터 엉덩이 찰싹찰싹
팝콘 먹으면 피터가 되버린다니 이런 씨엠 누구 아이디어지요? 멕시코 팝콘 씨엠 매우 옳다ㅋㅋ 근데 저 친구 대단하네 동행이 피터가 되버렸는데 조금 놀라고 다시 영화에 집중한다 진정한 거미 덕후일세
덷거미 수트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라는 대사가 안잊혀져요..(고통) 나는 그런 너를 사랑해 피터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SegmentionFault

넌 거미라서 물에 빠지면 죽어, 피터.
토니가 피터 때문에 웃게 된게 너무기뻐....😂😂😂😂애긔거미,진짜 토니의 빛이자 희망인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토니피터, 덷거미. 내 오른쪽에 있어줄 거미 구함...
ㅋ ㅋ ㅋ ㅋㅋ ㅌㅋ ㅋㅋ 헐 거미 왜 울어요 피터ㅠ? 아...오늘 아침 암컷거미가 죽어서 그래요...ㅠ 라고 대답해 아무도 몰라 😊ㅎ 아 근데 싸인을 어케 받지ㅠ 나 통판이야...ㅠ
아연맨 1호팬 애기거미~ #토니피터
애기거미 피터랑 스타크 타워에서 햄벆하게 살았으면 조케따


귀여운

귀여운 내미.. 오늘이 유황거미 데이인것도 모르고 접해준다니...(?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malianata21119

귀여운 거미개미 보고싶다
오늘 귀여운 거미사진 68292개주웟는데 다들 북실북실해서 탐라에 못 올린다 아근데 진짜귀여워
귀여운거미.
모야 거미쨩 인기엄청많아 더귀여운 원본도 봐주시오 (혹시모를 미방과 함 꺠.)
ㅠㅠ울 애기거미 바람맞았어..,,,,첫데이트라고 처음으로 분홍색 스커트에 엄청 귀여운 에나멜 구두 신고 악성곱슬 40분동안 고데기햇는데 바람 맞아버렸어..,,😭💦💦💦
거미저택 나의 트라우마 우리 엄마신가요? you와 피아 선인장 관찰일기 소원을 들어주는 가게 앵커로 자살함 존나 귀여운 눈사람 만들었음
수고했어요 귀여운 애기거미 보며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RPAs01_0

아 근데 홈커밍 슈트에 거미 기호화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이랑 너무 잘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토니 거미 이렇게 디자인한거 최고 멋잘알이다(!!!


귀엽다

아 생각할수록 톰거미 넘 십대미 뿜뿜이라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르 티저랑 블팬 티저 보고 나니까 더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거미랑 거미썸썸 조라 귀엽다
거미 넨도 귀엽다.. 마스크 벗은 얼굴이 뭔가 가식적이지만 마스크 표정이 넘 귀여워ㅠ
아 애기 거미 너무귀엽다 앤드류쪽이 더좋긴한데ㅋㅋㅋㅋㅋ애기거미 넘 단색이야
거미보고 놀란 스청이 매우 귀엽다 그걸 보고 조용히 치워주는 형아 너무 치였다 ..
탐ㄴ라의 기염둥이 거미님!!!! 아이구 귀엽다 진짜둥기둥기 해주고싶게 생겻어요 어카지..ㅜ,.... (머리깸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he1lot


방에

해리 비밀의방에서 이상하네나는거미가이렇게움직이는걸본적이없어( 이래서 어떻게저렇게잘알지쟤는평소에거미만보고살았나 이랬는데 생각해보니까평생거미만보고살았음.... 벽장에서.....
내방에 거미 뭔데 많지..
내 방에 무슨 문제 잇어...?? 아까 아침에 바닥에 쪼만한 거미 기어다니는거 봤고ㅠㅠ 엄마가 잡아줌ㅠㅠ 방금 이름 모를 다리 엄청 많은 애 기어다녀서 지우개로 으깼(?) 다...
와 방에 거미잇어
방에 거미가 있어...
알고보니 그 거미 동생 방에서 온 녀석이었어요ㅠㅠ 동생이랑 방이 마주보고있어서 직진해서 곧장 왔나봐요....
모기때문에 홈키파 뿌리고 자려고 했는데 방에 거미가 있는거임 그래서 거미에다가도 뿌렸는데 생각해보니 거미는 홈키파가 안통함 놀라서 거미가 장농으로 사라짐 이때 두가지가 떠올랐지 1.자야되는데 거미가 있다 2.거미가 있는데 모기는 왜 안잡았는가....?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polarhare525

모기때문에 홈키파 뿌리고 자려고 했는데 방에 거미가 있는거임 그래서 거미에다가도 뿌렸는데 생각해보니 거미는 홈키파가 안통함 놀라서 거미가 장농으로 사라짐 이때 두가지가 떠올랐지 1.자야되는데 거미가 있다 2.거미가 있는데 모기
방에 거미 있길래 오늘은 거실에서 자ㅔㅆ다


애기

애기거미 썸썸
9. 앤드류거미와 애기거미의 갭 진짜 개좋아해요
ㅋㅋㅋㅋ마자요마자요!! 휴..정말넘나탐라화사하구넘좋습니댜..어서애기거미와토사장님투닥투닥옹기종기를보구십네요😭😭😭
토미 꽃길만걷자...우리 애기거미 진짜 꽃길만 걸어야한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지켜줘야된다 울 애기거미..ㅠㅠㅠㅜㅠㅜㅜㅠ
애기거미...!!!!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HOLY_twt

애기 거미ㅜㅜㅜㅜㅜ 나온대ㅜㅜㅜ
레카안가봤는데 애기거미 오면 가보고싶기도하고ㅋㅋㅋ 저는 시간이 중요하지만요ㅜㅜ
사실 속에 저런 근육 소유하고 있는 핫근육맨인데 수트 입으면 빵실빵실 애기 거미 되는 갭에 치여 난 오늘도 죽음 맞이함
곧 7월이네 7월=애기거미나옴
홈커밍 내한...... 해줘라진쟈ㅠㅠㅠㅠㅠ 애기거미 실물보쟈ㅠㅠㅠㅠㅠ엉엉
충격적인 애기거미 컴퓨터
어허 애기거미가 짱이야!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kaikkuljam

굴러도 애기거미가 구르게찌. 그래 토니야 네가 애기 거미 보는 시선이 해피(와 우리들) 이 너를 보는 시선이야 😇😇😇😇
애기 거미 키워놨더니 잡아 먹히는 토니~~뇸뇸
하.. 휴덕중에 왜 자꾸 내 마음을 흔들어 애기거미야..
아 헐 스파이디 7월 5일이구나 빨리 보고싶다.. . . 애기거미....
그래도 보러 간다 애기거미
내 심장을 뿌수는 맛? 애기거미야!! 난 이미 내 심장에 크리티컬을 줬는걸-!!
애기거미는 구경만해 맘마는 나만먹을거야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G_MU1K

엉ㅇㅇ엉 애기거미랑 아ㅃ바 포지션 완존 사랑ㅇ하고 아 악 둘ㅇ이 결혼 햇다고요 결혼 햇눈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블샵에 애기거미 가방 메고갔는데 직원분께서 어디서 샀냐구 물어보시고 등에 메고있는모습 찍어가셨다 뿌듯해.. 애기거미 업은사람 나야나
요새 애기거미 넘 좋다ㅠ ㅠ
네? 아니 제 애기거미손이요....
애기거미 베놈으로 어서 변해라 얍얍
감사합니다,,(애기거미를보며 운다)
(스타크씨랑 경기 볼 생각에 신난 애기거미)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gncnaktdlTek

(스타크씨가 없어서 화난 애기거미)
(심지어 과자도 안 줘서 화난 애기거미)
애기거미한테 왜구랰ㅋㅋㅋㅋㅋㅋ
역시 그러실 줄 알았어 홓홓 인정합니다. 애기거미 귀엽지요.
처음엔 지퍼 내리면 히어로 수트라니 2017년에 너무 촌스러운 거 아닌가 싶었는데 아니야 최고야 애기거미 하고싶은 거 다 해
우리 애기거미 언제 오니...
애기거미를 부르짖는 새벽...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in_ventus


사람

*흠, *그 표정... *여덟 번 연속으로 죽은 사람의 표정이군. *거미들 손가락 숫자랑 똑같네. *하지만 조만간... 언제쯤 포기할래? HP0/92
박거미의 저음을 사랑하는 사람
헬렌언니는 카누스 세계관에 탐욕 신전의 사신이랄까 사제랄까... 신전을 관리하고 기도를 하러오는 사람들을 안내하고 위협하는 존재들을 염력이랑 쇠사슬로 잡아서 벌주는.... 옵젝은 거미!
거짓말처럼 들릴 지는 모르지만 이 세상에는 행복한 사람들도 있어. /마누엘 푸익, 거미여인의 키스
거미 삼형제 만화인데 그리다 중간에 너무 힘들었다. 사람 그리기 너무 어려운 것
독거미는 가끔 위험할 수도 있겠지만 어지간한 거미는 오히려 사람을 피하죠.아마 거미는 제가 무서웠을 거에요 근데 거미 물려본 서람은 거미 싫어함
후 멋진 배틀이였다 당신은 춤을추고 사람들이 모여들고 이브가 표를 팔았던걸 당신은 기억한다 당신은 새끼 거미들과 친구가 됐다 새끼거미들은 친구가 생긴거 기뻐하며 당신에게 거미알을 선물로 주었다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SunShine_2We

재성함미다! 재성함미다 저 원ㄴ래 임ㅁ자있는사람 안건드리ㅣ는 차칸 산람입니다ㅓㅠㅜ ㅠㅠㅠㅜㅜ 후우 잉ㅇ거미보러가야ㅏ지
평균적으로 사람은 죽음보다 거미를 더 무서워 한다고 해. 과연, 거미보단 거인이려나~
You're My Everything 별처럼 쏟아지는 운명에 그대라는 사람을 만나고 멈춰버린 내 가슴속에 단 하나의 사랑 You're My Everything 거미_You're My Everything #밍왕 #야오왕 #
가끔씩 말 한마디로 영원히 다른 사람을 정복하는데, 그런 말들이 뭘까? -마누엘 푸익, 거미여인의 키스
지금 생각나는 사람 임샨이나 보거미 정도..🤔 근데 동욱같은 외양적 이미지가 아니라서. 암튼 온저승 하면서 귀여움 어필하던 거의 연장인 것 같은데 .. 이왕 한민족의 피가 흐를 것 같지 않은 얼굴 가졌으니 필모도 그렇게 가면 좋겠는 마음이다..
뽑았는데 거미라면 A거미입니다. 1.B참입니다. (이경우엔 A가 카드를 가져야함. 2.B거짓입니다. (거미 맞으므로 B가 카드를 가져야함. 틀린 사람이 계속 카드를 뽑습니다. :3 (인터넷에 하는 경우도 있나 모르겠어요
환연쌤 그거 알아요? ㅅ? 사람이 자면서 평생 먹는 거미 수가 80마리래요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komango1212

날파리+ 거미라니.. 사람이집에 거주는하는건가...ㅋㅋㅋㅋㅋㅋ


거미

난 죽을때까지 둘째거미 못 놓는다 .... 물론 첫째거미도 좋고 막내거미도 좋지만. 둘째거미는 진짜 ..... 못 놓음 ㅠㅠㅠㅠ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dpsp_cheer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saru__angel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coRahi_5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Di_narces

거미 김재중 JJ IIYO GUMMY JYJ 귀여운 sso819c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