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후의

20170529 #B1A4 #산들 #스피아민트 #KBS #불후의명곡 #박미경 #그렇게있어줘 ❤ 무대 올라온 관객댄스보고 신난 산돌)ㅅ(ㅋㅋ
KBS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 - 박미경편 예고 6월 10일 토요일 오후 6시 민우혁, 나인뮤지스A, 산들(B1A4), 솔비, 잔나비, 박기영, 알리&MC딩동
산들_ 불후의 명곡_ 산들이가 부르는 '민들레 홀씨 되어 ' 무척 기대된다 💕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산들🎶 ❤❤ #B1A4 #산들 #박미경 #불후의 명곡
#산들 #불후의명곡 170610 오늘 오후 6시에 KBS2 꼭 본방사수!!! 노래하는 산도리 볼 수 있다 😃 #민들레홀씨되어 #박미경
슨생님들 오늘 불명 봐주세요.나뮤A 완전체 첫출연입니다.😭😭😭😭😭 10일 오후 6시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박미경 편 집착이 음원나오길 바라며....
당신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할 #박미경 의 명곡 향연! 저녁 6시 5분 2TV. #불후의명곡 #박기영 #민우혁 #산들 #알리 #나인뮤지스A #솔비 #잔나비
잠시후 저녁6시 KBS 불후의 명곡 전설 박미경선생님편에 잔나비가 출연합니다🤘 #잔나비 #JANNABI #KBS #불후의명곡 ● JANNABI 스케줄● 6.10(토) 저녁6시 KBS TV 불후의 명곡...

박미경 불후의 산들 명곡 이브의 무대를 천성일님 hbonitasenorita

[vid] 170610.불후의 명곡.#나인뮤지스A - 집착(박미경) #9Muses 1/2
불후의 명곡 어땠어요-??? 😍 박미경 선배님 앞에서 무대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좋은 경험이었어요!
불후의 명곡 잘보셨나용? 결과에 상관없이 박미경 선배님의 노래로 무대를 준비하고 할수있음에 너무나 영광이고 즐거웠습니당💕 곧 컴백하는 나뮤의 신곡도 스포가🙊 #불후의명곡 #나인뮤지스 #기억해


산들

후배들의 무대를 지켜보신 박미경님이 이런 소감을 말씀하실 때, 산들이의 이 표정과 제스쳐에 넘 감동받았다.💓방송으론 아마도 나오지 못할 것 같은...하지만 들수니에겐 소중한 순간✨팬임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너란 아이 ☺️
산들님 우승을 정말너무 축하드려요ㅠㅠㅠ 박미경님 노래들은 제 인생에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는 추억을 담고있었기에ㅠㅠ 그래서 더 감동입니다ㅠㅠㅠ 산들님!!! 노래해줘서 고마워요ㅠㅠㅠ
170610 산들의 무대를 본 전설 박미경님의 소감


이브의

나 옛날 자료들 막 뒤져보고있는데.. 대체 무슨행사에서 박미경누님을 찍은걸까.. 이브의 경고 맛깔나게 부르시네

박미경 이브의 경고
6. 1995 박미경 이브의 경고 민해경 보고싶은얼굴 이후로 5년만에 나온 여성솔로 댄스메가히트곡. 이때 한정 박미경은 진짜 원톱이었음. 가요톱텐 5주1위랑 음반판매량 70만장은 기본.
춤을 굉장히 어릴때부터 췄는데 제가 과연 무대란곳에 설수있을까라고 생각을 하다가 홍경민선배님 댄서도 하고 박미경선배님 이브의 경고도 하고 해서 무대에 서게됬어요


무대를

아 박미경 저분 어디서 많이 봤다 했는데 그 분이시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선배님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

박미경 국어책 리액션
와.....(박미경 리액션)
박미경 리액션설구...그대로...그냥 나타나네....

박미경 불후의 산들 명곡 이브의 무대를 천성일님 hm8503

아 저 박미경심이 그 분이지? 국어책 리액션 ?-?


천성일님

진영이 좋아하기 전에.. 유희열님을.. 유희열님을 좋아하기 전에.. 노이즈의 천성일님을 좋아했었는데.. 박미경 신드롬을 불러왔던 이유같지않은이유를 작곡한 천성일님... 오늘 천재뮤지션 천성일님 곡이 여러번 나오니까 감회가 새롭고 그립다ㅠㅠㅠ


기업은행

IBK 기업은행 마주칠 때마다 박미경의 발성이 떠올라 미치겠다
이어가는 웃음지뢰 영상타래 (6) IBK 기업은행 박미경 (- 웃음지뢰사람


뒤집어

에버랜드 장미축제를 완전히 뒤집어놓으신 박미경선배님
박미경이란 분이 그 와..세상을 뒤집어 놓으셨다....그 분인가


김현정

[공연안내] 90's 청춘댄스 콘서트 - 90년대로 시간을 되돌려라 ☆2017.6.27(화) 19:30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김원준, 박미경, 김현정 ☆예매 및 문의 ▶ 055-680-1050

한국가요 여성솔로 원탑 계보 84~90 이선희 90~91 김완선 92~95 강수지 95 박미경 95~97 이소라 98 김현정 99 엄정화 00~01 춘추전국 02 장나라 02~03 보아 03~08 이효리 07 아이비 08~09 백지영 10~ 아이유


국어책

나가수에서 박미경님이백두산님 무대보고 감탄하시면서 멘트하셨는데 그게 되게 국어책읽듯이 보여서 한때 막 유행했어써요ㅋㅋㅋㅋㄱㅋㄱ


불명에

어 불명에 박미경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IBK 박미경
경리야 나 같이 일하는 선생님 중에 이름이 박미경 이신분있는데 그분은 소개할때 가수박미경 노래부르는걸로 자기이름 알리신다고그랬거든 그후 불명에 나뮤 나오다니 뭔가 소름


민들레

소리새 그대 그리고 나, 김종환 사랑을 위하여,양수경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박미경 민들레 홀씨되어,나미 슬픈인연, 변진섭 가장 슬픈날의 왈츠, 김태영 혼자만의 사랑 빗소리 들으면서 같이 듣는데 너무 행복하다네....😌


박미경

틔김씬때 한재호 얄미워죽겟음 무슨 박미경처럼 와 역시~~ 우리 정통건달선배니임~ 하는데 진심 어후 기름만안들고있었어도 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그쳐 그림체는 어마무시한데 요리 해먹고 하는 것에서 앞치마 두르고 이런 생각했습니다 습관처럼 2차 연성으로 쿨쓰루해벌옄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멋진 장면이에요 고독 어두움 불 달 기사 (박미경 톤

박미경 불후의 산들 명곡 이브의 무대를 천성일님 NineMusesSnaps

헐 담주 박미경이네 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박미경님 너무너ㅜㅜ너무 웃겨
엮지마 이번일 니랑ㅈ도상관없으니까. 그리고 내가노래부르는거 보기싫으면 차단박던가 니가박미경이니^.^
박미경님 노래 관람중
솔비가 박미경 불후에 ㅋㅋㅋㅋㅋㅋㅋㅋ
박미경 노래 저거밖에 모루눈딬ㅋㅋㅋㅋ
와 박미경 노래 요즘에 누가 알아요

이 노래가 박미경님 노래였구나
헝...박미경누나 뒤에 아기경리..ㅠ
아 박미경님 결과 나올때 못보고있는거 넘 귀엽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미경씨가 부릅니다 넌 그렇게 살지ㅁ마
근데 박미경님 노래 진짜 띵곡많다
님!! 박미경님!!!
불후에서 가수들이 박미경 노래 부르는데 박미경이 제일 잘 불러

박미경 불후의 산들 명곡 이브의 무대를 천성일님 NineMusesSnaps

박미경님 중간에 노래부르시는것도 대박 그냥 대박 완전 대박
박미경은 멋진 디바.




박미경 불후의 산들 명곡 이브의 무대를 천성일님 Jinssimiya

박미경 불후의 산들 명곡 이브의 무대를 천성일님 josojin_1011

박미경 불후의 산들 명곡 이브의 무대를 천성일님 deul_love320321

박미경 불후의 산들 명곡 이브의 무대를 천성일님 bubblegyeom7

박미경 불후의 산들 명곡 이브의 무대를 천성일님 alicemom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