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사

창모 - 마에스트로 가사는 잘 모르겠지만 음은 좋네.
'오늘 취하면'에서 창모 파트 진짜 민윤기스러운 가사야.. 한 글자 한 글자가 예 저 민윤기가 썼습니다! 하구 있음.. 그래서 말인데, 가이드 버전 풀어줄 생각 없니?.. 윤기가 부른 거 보고싶다..
창모 가사 왜저래 나 인기가요 들어봤는데 왜 몰랐지 가사좀 볼걸ㅋㅋㅋㅋ
와~ 내가존나싨어하는애 페민데 창모ㅈㄴ좋아함ㅋㅋ 이제 카바못치겟네 가사 미친거아냐?
쉣,,ㅋㅋ 창모 가사 개쌉쌉드러워
창모ㅠ노래ㅜ가사 존나 씹스럽다 륶준열 닮은 게
창모 노래 가사 실화냐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whalienq

창모 논란 가사 봤는데...진짜 학생 때 또래 이성의 관심 너무 받고 싶었는데 못 받고 자란 애 느낌 난 거리 놈이라 거칠어 이런 것도 ㅋㅋㅋㅋㅋㅋ무슨 비열한 거리 주인공처럼 ㅋㅋㅋ 진짜 라노벨남 ver.2임
창모 가사 이거 뭐냐 으.. 페북에서 봤는데 댓글이 더 가관임 이제 얼빠 떨어져나가겠다고 좋아하고있음ㅋㅋㅋ
캬! 창모 믹테 가사 욕 먹고 있는데 거따대고 힙합은 원래 그런 장르얘요ㅠ 하고 무식함 뙇 박아버리기~ 지 무덤 지가 파네 우리 형아 오빤 잘못없어요 원랜 그런거지 진짜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언제쯤 인정할까 오늘밤 너랑 못하면 가사 못쓰는 거
창모 블랙넛 지뢰임 딱히 내탐라에서보일일도없는힙찔이들이지만 샹진짜가사를누가저따구로쓰냐 더럽게뭘자꾸벌리래 ;;쉴드치는따봉충힙찔이들이더싫다ㅎㅎ그냥니들끼리사세요존나댓글만봐도토나오니까ㅎㅎ
요점 파악못하냐. . 아니 오ㅐ 창모새기가 여혐가사 쓴 글에 얼빠들 탈덕 어쩌구 하는거임????
창모 가사 이제야 수면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혐오오
ㅁㅊ 창모 가사 왜저래

놀랍게도 창모 여혐 가사에 달린 댓글들이다
근데 페북에 창모 가사 댓글들 정말 리얼입니까...? 저런 여혐가사에 외국힙합 진짜힙합 거리는 새럼들이 저렇게 많다니.. 저런 게 힙합이면 전 힙합 안 할랍니다
캬! 창모 믹테 가사 욕 먹고 있는데 거따대고 힙합은 원래 그런 장르얘요ㅠ 하고 무식함 뙇 박아버리기~ 지 무덤 지가 파네 우리 형아 오빤 잘못없어요 원랜 그런거지 진짜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언제쯤 인정할까 오늘밤 너랑
창모인가 탈모인가 얘도 랙넛이처럼 옛날 믹테에 여혐 가사 쓰다가 까이는구나 힙합 여혐 대잔치 너무 최고다 이샛기덜아
잠간만 창모가사 ,,,,,!,,
창모 예전 노래는 영 취향이 안 맞아서 거의 안 들었는데 ;;;스러운 가사가 좀 있었군..
창모 노래가사 여혐이래ㅡ.. ㅓ러처각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gaminarmy

혐오스러워서 창모 소녀 가사는 알티 안 했습니다.
창모 가사 맘에안들오
아 미친 페북에 창모 믹테가사 떠서봤는데 더러웡 노래개좋아했는데 ㅋㅋㅠ
창모 마에스트로 좋아서 좋아했는데 믹테 가사 존나 빻았음 머갈 텅텅빈것같다
창모 저 미친새끼는 또 가사 꼬라지가 왜 저래
? 창모 가사 왜저럼 ㄹㅇ 수레깅 헷
동기들 창모 엄청빨던데 저딴 가사 쓰는 놈일줄 몰랐네

창모 뭐냐 개빻았네 가사 ㅋㅋㅋㅋㅋ 애초에 창모 음악 하나도 안들었던 내 안목 칭찬해 ~
창모가사외케더럽니 ?.?.?
ㅋㅋㅋㅋㅋㅋ누가 저번에 창모 가사 안빻았다고 했는데
창모 오ㅏ꾸 같은 가사들
저거 좀 무명 때 낸 믹테 가사라서 그래.. 저거 알려지면 창모 걍 소리소문 없이 묻힐듯
1. 아름다워/창모 가사도 너무 좋고 창모 음색하고 너무 잘어우러져있어서 몇번을 들어도 안질리는 내 인생곡.,,♡
혹시 힙합이 면죄부인가 창모 가사 쉴드 존나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C_H_U_C_H_U_0

친구들이랑 창모 가사로 얘기할 때 다들 근데 원래 힙합이 다 그렇잖아~ 돈얘기 여자얘기~ 그러더라 존나 절망적이었다 누가 몰라? 힙합 가사들이 보통 그렇다고 해서 그게 성희롱 가사까지 괜찮은걸로 만들어주진 않는데 대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창모가사 갑자기 왜뜬거임?


효린

오늘의 노동요 🎶 Far East Movement x Marshmello - Freal Luv ft. Chanyeol & Tinashe 효린, 창모 - BLUE MOON
효린,창모-Blue Moon 효린 목소리 넘나 시원해~~
효린 창모 - Blue Moon
뮤비볼때 내 눈에 보이는거 예쁜 효린 (X) 심심해보이는 창모 (X) 저기 밀란이네 (O) 노래 좋습니다...((오열
효린 창모가 부른 블루문 스탠다드 채보 만들어볼까 ㅇ2ㅇ

제발 효린 창모 블루문이랑 리디아 리의 블루를 들어주세요 (파랑파티
효린창모 블루문 들어죠,.,.,.ㅠㅠ 3781219번째 듣는데도 좋다
효린 & 창모 - BLUE MOON 혼자 허우적대며 걷지 않게 해줘 I walk on the moon in the air
효린 블루문 때문에 창모 알게됬는데 원래 걔 노래는 안들었지만 안듣길잘했네 ㅈㄴ 여자가 만만하냐 이래서 힙찔이들이 ㅆㄹㄱ인거야
위너 really really랑 효린&창모 blue moon 좋다 트로피컬 하우스~🎵
그 효린이랑 노래 같이 부른 창모? 그냥 뜬다싶길래 그런갑다햇는디 인티에서 그사람 또 여혐 노래 불러서 또 정뚝떨임 원래 정업긴햇지만 다시는 너의 노래르 듣지않을것이다
사실 블루문의 브레이크는 쬐끔 별로지만 그래도 효린 창모 음색 노래 오지니까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kattunexobts397

⚡️1 효린, 창모 - BLUE MOON 창모 목소리 진짜 좋아하는데 현넨 입에서 이 랩 나올 때까지 못 죽어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통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Blue moon - 효린, 창모 파는 장르 수많다! 애인 유무없다! 가장 좋아하는 음료레모네이드! 이상형눈 작고 나보다 키 작고 안경 어울리는 사람!


수란

내가 무려 오늘 취하면 라이브 들어따 진짜 3번째줄에서 바로 ㅠㅜㅜㅠ 땡땡땡 겨울새 못 들은게 아쉽지만 1+1=0 이랑 해요 들어ㅓ ㅠㅜㅜ 해요 짱 ㅠㅜㅜ #수란 #창모 #오늘취하면
6. 목소리 좋은 사람................ 남자 목소리로는 딘 로꼬 창모 지코 트로이시반 에드시런 이런 목소리 디게 조아하고 여자는 수란 아이유 진실 높은데 말하면 낮은 목소리 ㅠ 들으면 울어요 흑
수란언니랑 창모님 봤다ㅠ라이브 대박👍 #수란 #창모
키차이봐 핵설렌다구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 오늘 시험포기하고 서울숲갔다오길 자래따~~~~❗❗❗ #창모 #수란 #walkin #서울숲 #수줍음
수란의 보컬이 정점을 찍은 노래라고 생각함 창모 랩도 너무 잘 어울려

(오늘 취하면) 🍷 #수란 #창모 #슈가 #2V2R_BG #네온배경
오늘의 추천곡!! 하이라이트 - 얼굴찌푸리지 말아요 수란 - 오늘 취하면 (Feat. 창모) (Prod. SUGA) 방탄소년단 - 졸업 레드벨벳 - 행복
listening to 수란 - 오늘 취하면 Wine ft.창모
지금 수란 순위 88프로 대중빨이에요. 근데 여기까지 오는 과정이 1. 아미가 새벽에 1위 만들어줌 2. 아침에 대중이 1위 보고 호기심에 들어봄 3. 기대이상의 곡퀄+음색 때문에 상승세 4. 요즘 핫한 창모 피쳐링 물론 1
오늘 취하면 - 수란 ft. 창모 Prod. SUGA
요즘 제일 많이 듣는 수란 앨범 수록곡들 피쳐링 딘, 창모, 스윙스 / 거르고 거르면 플레이리스트에 남는 노래가 몇곡이나 있을까


아름다워

나에게는 크리스탈 혹은 별과 비슷한 빛을가진 diamond luxury thang 아름다워 _ 창모 ( Pic. 님 )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kattunexobts397

우아한 프라다 우아한 샤넬 깔끔한 마르지엘라 같은 너에 반해 잘하려했지 허나 자격지심때문에 너를 못가져 너를 못 안어  그댄 변함없이 아주  너무나도 아름다워 -창모 / (아름다워)
맘스터치 왓는데 팩트폭행이랑 창모 아름다워 나온다,,,힙찔이 색기가 여기도릿구나
잘생겼다(( 로 곡명해서 하나 내줘라 창모 아름다워 말할 때 창모 아름다워 일케 말하잖아 그러면 예를 들자면 노래 뭐 들을래? 하면 방탄 잘생겼다!! 맞아 이건 지드래곤 신곡
창모 - 아름다워
아 미칭.. 나 창모 아름다워 진자 존나 조아하는데.. 및님 ㅜ어ㅑ
창모 아이야 아름다워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아름다워-창모 파는 장르 수 그런거없다! 애인 유무뷁 가장 좋아하는 음료물. 이상형절좀질질끌고다니면서놀아줬으면... 신발 사이즈275 나이 :신선한 프레쉬맨 고1

애초에 창모가 유명해진 곡 중 하나인 아름다워도 여혐 쳐발쳐발 곡인데? 아름다운 너를 하늘이나 풍경 소리로 표현해도 될것을 너는 우아한 프라다~ 샤넬 ~ 페르가모 ~ 로 비유를 했어여만했을까 ㅋㅋ


마에스트로

미쳣ㄹㅋㅋㅋㅋㅋㅋ창모 노래개많이듣다가ㅜ유튜브에서 뮤비첨봑는데 마에스트로 왜케 물개같은얼굴로 해ㅣㅎ헤ㅔ헿 하면서 뮤비찌것냐 ㅋㅋㅋㅋ
가기전에 창모하길래 떠오른건데 엠티때 분명 장기자랑으로 혼자서 마에스트로 불렀던건거 같은데..
아 제발 창모 마에스트로들고 내 머릿속에서 나가
나도 솔직히 아까 그거보고 충격먹엇다 애들 다 마에스트로 그것만 보고 창모 개존잘 거리던데 ,,, ㅎㅁㅎ,,,
저 짇짜 창모싫어했는데 마에스트로우 아름다흐워 등등 때문에 갑자기 떠서 ...
창모....이런 사람이었구나 마에스트로 좋아했는데..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lks0411

창모 와우내.. 마에스트로 즐겨들었는데ㅜ블락리스트추가..


사람

이 사람도 창모
방탄 창모 성시경 등등등 조또 빻았는디 가끔가다 노래 하나가 ㄱㅊ아서 한번씩 듣고는싶은데 가수가 빻아서 듣지말아야지 하다가 듣고싶어서 아쉬운 사람
그래서 저는 창모 자기자랑 노래만 듣는 사람,,,
블루문에서 창ㅁㅗ 목소리 지우는 법 알려줄 사람
창모 얘는 또 뭐야;; 힙합하는 애들중에 정신나간 사람들 왜 이리 많아..
창모 한남이구만! 래퍼 중에 한남 아닌 사람 잇낭 (≥∀≤)/ (≥∀≤)/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3831780


블루문

창모한태 실망햇는데 오늘 취하면이랑 블루문 절대 포기 못 하는 인간 나야 ,,,
블루문 녹음해줘어~ 아 창모파트가 무리려나
아 요즘 블루문 듣는데 노래 넘 좋다 원래 케이팝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는데 이디엠들어가고 창모? 인가 목소리 갭 개쩔어서 좋아함


여혐

으 창모 여혐 한남충 그켬
창모 이새끼는 여혐부터 시작해 대구지하철 참사까지 들먹여 도랐냐.....
전부터 나 홀로 지지하던 창모 여혐 공론화 드디어 터짐 와중에 놀라운 저것도 여혐이냐;;라는 괘북충들과 창모에게 얼빠가 있다는거 ㅋ ㅋ ㅋ


믹테

창모요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여자 다리 벌리라고 믹테 낸 애요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3831780


무실점

창모 완전히 살아났나보네 무실점 호투라니
창모 7이닝 무실점 완벽호투 ㅠㅠ
아 구창모 7이닝 무실점 가느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엔구행ㅋㅋㅋㅋㅋ 많이 컸다 우리 창모 ㅋㅋㅋㅋㅋ
창모가 7이닝 무실점 1볼넷..실화냐


스윙스

스윙스 창모 산이 블랙넛 은퇴해 제발
창모 스윙스 은퇴해 김매일 데뷔해
창모 개시러 스윙스급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so740013

스윙스 불랙넛 창모 힙합씬에서도 꺼지고 지구에서도 꺼져 제발 그 추종자 새끼들도 데리고 꺼져


얼빠가

창모가 얼빠가 있다구요..............? 정말 열심히 노래해야하는 친구같던데요............?
애초에 창모 얼빠가 있는게 존나 개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모 얼빠가 웬 말이야...


애초에

창모 저 분 애초에 갑자기 왜 뜬 거죠 어차피 랩계 잘 몰라서 파지도 않았지만


은퇴해

창모 은퇴해


블랙넛

ㅇㅇㅇ.. 창모 블랙넛 테크 타나...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Ageha8138


창모

나도 다섯살때부터 피아노 쳤는데 왜 안 창모요 흑흑
흑흑..... 저도 영재였음 창모 되었을텐데...
창모 못생겼는데 존나 잘생겻서.....
창모는 훌륭했고 dok2도 생일앨범 좋았고
아 창모 쇼미럽 너무조아ㅠㅜㅜㅜㅜㅜㅠㅡ 아무렴어때이제그대쇼미럽~~~
무ㅓ 왜 뭐뭐왜..... 창모 랩하는거 듣고와 시각이달라짐ㅠ
근데 창모가 누구야..?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studioheuristic

초반에 창모 패러디인가
어 맞다 이름 창모
야 창모가 누구냐~~
아 진짜 창모 노래 진짜 듣기 싫은데 룸메 음악 틀어놓고 자는데 다 창모노래임 아 괴롭다 진심
17 님 그냥•••축복받으셔야돼••• 축복길 걸으시고,, 창모 귀여워요 아이쓰띠 (곰팡이댄ㅅㅡ~~)
창모가 좋아하는건 베르사체
창모꺼ㅜㅜㅠ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sarangV126

창모추천
창모이즈뭔들..💜
아뇨 창모요^^
창모 파트 맡으신답니다~~~!
에에에...! 굳이 듣는다면 창모 show me luv로..!
오오 창모 그럼 그걸로 듣고 올께요~~
크... 역시 믿고 듣는 창모.. 노래 진짜 좋내요 ㄷㄷㄷ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gfhdjskalpp

난 피아노 치는 남자 가 좋더라 애를 들어 창모 ㅎㅎ
창모님 랩 한번 가시져..?
7. 실물영접 연예인 카라 빅스 아이콘 위너 싸이 아이오아이 남프듀애들 (66명 다) 악동뮤지션 이하이 비아이 씨잼 창모 이특 박혜미 마마무
ㅋㅋㅋㅋㅋㅋㅋㅋ빈지도 창모 아이야 피쳐링해주면서 군대 존나가기싫다는거 강조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창모니폼입을까... 할매니폼입을까... 고민중
창모는 다섯살때부터 피아노를 쳤다는데 너는 그 나이가 되도록 뭘 했니?
나는 창모 ㄹㅇ KCM인줄 알앗는데...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TheFact_JJ

쇼미럽 흥얼거리는데 너무혀꼬인닼ㄱㄱㅋㄱ 창모발음짱좋구나.....
Show me luv -창모 (feat.sik-k) 못들어본새럼 없었으면 좋겟다 진짜 짱좋아ㅠㅠㅠㅠㅠㅠㅠ
아..창모안녕..
창모 빠빠이...안녕...잘가.........우엑...
와 창모 공ㄷㄷ
창모는 귀여워
창모 잘하고 있네.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3831780

창모 노룩패스ㅋㅋㅋㅋㅋ
7회들어서 투구수가 좀 많아지긴 했지만 오늘 진짜 잘했다 창모궁디팡팡
오오 우리 창모 드디어 살아나네
아무래도 창모 퇘주장의 배다른 동생인듯 증거있음 1.둘이 6월들어가자마자 귀신같이 살아남 2.디시함 ㅇㄱㄹㅇ
창모 진짜 잘던짐ㅠㅠㅠㅠㅠㅠㅠ대박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창모..뭐냐..ㅋ 오취도 못듣겠네..
창모 벌써 돈 벌었다 진짜 노래너무좋아.. 일리네어길만걷자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3831780

진짜 창모 남친룩 정석아니냐거ㅠㅠㅠㅠㅠㅠ넘ㅁ나 귀여운것
창모미친새끼
창모 dd였네 ;;
스바 ㅋㅋㅋㅌㅋㅋ나도 방금 보고 왓는데 아웃겨ㅋㅋㅋ 창모 졸라 해맑다 기엽다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pro_mangbung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SOFTJELLY_9404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hjy1118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SOFTJELLY_9404

창모 가사 효린 수란 MOON 아름다워 취하면 Lactea_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