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산

윤하언니 빗소리 듣다보니 더 달달한거에 취하는거 같다 한 우산 나란히 쓰고 가는 넨탣 보고십네...
윤하 (Younha) - 우산 (Umbrella) MVwww.honeymusic.kr/dakjang/bbs/board.php?bo_table=m_1&wr_id=1021
거 눅눅한 노래 듣기 딱 좋은 날씨다 ㅋㅋ #DoctorMuzik 우산 - 윤하
두유 - U Do 밀크티 - 로얄 초콜릿 - 가나 우산 - 윤하 비 - 정지훈 나뭇잎 - 낙엽 커튼 - 실루엣 손목시계 - G-Shock 가죽 - 바이크 자켓 텔레비전 - Big Smart Phone 약좀 빨아봄 낄낄
윤하 소나기 이 노래 듣게 된 사연이 기구함 카카오뮤직에서 노래하나준다길래 우산!받아야지 했는데 소리 최대로 해도 안들려서 😂 아이게뭐야하다가 소나기가 그나마 크게들린걸 알고 소나기를 받고 난 이어폰을 폰에 연결시켜두었다는 걸 깨달았다 결론은 둘다좋아
Playlist 22 윤하 - 우산 김희철X민경훈 - 나비잠 스텔라 - 벨소리 악토버 - Time To Love Redbone - Come And Get Your Love 비쥬 - 누구보다 널 사랑해
윤하 노래 요즘 다시 듣는데 넘 좋음 흑흑 에픽하이 피쳐링 윤하 우산 너무 좋아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jh_miso

윤하는 1. 비밀번호 486 2. 기다리다 3. 우산 4. 오늘 헤어졌어요 5. 혜성 6.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정도려나 6곡이나 되네!
이거 진짜 맞는게 윤하도 486 우산은 다 알고 아까 그 여섯 곡 중에서 1~2곡 정도 더 아는게 일반적
비오는 거릴 걷다 수줍은 웃음이 나 비좁은 우산 속에 너와 내 모습 참 이상하지 비 오는 날이 좋아졌어 지금 내 옆에 널 만나 /윤하, 빗소리
Epik High (에픽하이) ft. Younha (윤하) - Umbrella (우산)
미라클!! 오늘 비도 오니깐 윤하선배님의 우산을 들어보세요!!빗소리가 정말 아름답게 들려요👍🏻 뜬금없는 효정등장😘
윤하 #렌탈 #웅진코웨이 퓨리 대천해수욕장맛집 #웅진 #정수기렌탈 보온죽통 여자워커 #주방가전 #정수기 덕적도 #공기청정기 #매트리스렌탈 #공기청정기렌탈 유아우산 선팔하면맞팔 스키고글 #비데 썬스프레이추천 전주국제영화제 쇼크리더매듭법 #건강가전


주인공이

휴 주인공한테 쿰쳑거리는 휴 윤하 술취한 휴 집에 데따주는 주인공이랑 윤하

윤하는 1장에서 등장하는데 주인공이 모르게 뒤에서 조금씩 도와주는 예쁜이다. 윤하야 이뻐ㅓㅓㅓㅓㅠㅠㅠㅠ 1장 2개월째에서 잘 나타내줘야지 헤헤
블랙 거주지에서 거주하고 있을 때, 주인공이 사야 할 물건 있고 윤하 잠깐 만나러간다고 그래서 휴랑 같이 쉘터 감. 헤어졌다가 2시간 후에 보기로 함.
먹을거랑 선물 한아름 안은 주인공이 귀여워서 윤하가 머리 쓰담하고 다음에 다시보자고 미안하다고 감.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남아서 약속시간 전까지 이곳저곳 돌아보기로 함. 그러다가 우연히 가브리엘이랑 마주침.
졸랴서 잘려구 누웠는데 생각나서 쓰고 자야지 주인공이 감기 좀 심하게 걸렸는데 휴가 자기 독기때문에 피해 갈까봐 윤하불러서 대신 간호해달라고 그러고 멀찍이 떨어져서 씁쓸하게 바라보고 있었으면...
화이트 사회를 뒤엎겠다는 레지스탕스 세력이 점차 커지고 있을때 주인공이 프로젝트로 인해 윤하와 만나게 됨. 이 때 윤하는 일부러 주인공에게 정을 주지 않으려 함. 하지만 자꾸 동생 생각이 나서 어느 순간부터 챙겨주고 있었음.
화이트 사회를 뒤엎겠다는 레지스탕스 세력이 점차 커지고 있을때 주인공이 프로젝트로 인해 윤하와 만나게 됨. 이 때 윤하는 일부러 주인공에게 정을 주지 않으려 함. 하지만 자꾸 동생 생각이 나서 어느 순간부터 챙겨주고


서태지

방탄소년단·윤하·어반자카파, 서태지 명곡 부른다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BTS #RAPMONSTER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防弾少年団 #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chuurrp

윤하는 “오랜만에 녹음한 음악을 릴리즈해서 기분이 좋다. 서태지 선배 트리뷰트도 어떻게 완성할지 흥미롭고 새 정규앨범 역시 준비 중”이라며 “올해 재밌게 음악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이 들어주시고 기대해달라”고 당
윤하는 “오랜만에 녹음한 음악을 릴리즈해서 기분이 좋다. 서태지 선배 트리뷰트도 어떻게 완성할지 흥미롭고 새 정규앨범 역시 준비 중”이라며 “올해 재밌게 음악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이 들어주시고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헐 윤하도 서태지 콘 온다고?!
한편 서태지 데뷔 25주년 리메이크 음원 프로젝트와 드라마 OST 참여로 본격적인 2017년 활동에 돌입한 윤하는 공연 및 음악 작업에 매진하며, 올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빗소리

CBS 표준FM (98.1) 이한철의 그대창가에 ♪ 빗소리 - 윤하 입술아 키스해 기대봐 어깨에 네게 말해 이 빗소리가 숨을 꼭 참고서 용기내 말해볼래 어제 레인보우스트리트에 신청했는데 안틀어줘서 기분 상했다. 근데 여기서 나오네!
☂️비 추적추적 내리는 기념 기원이가 불러줬음 하는 노래 💧김건모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윤하 빗소리
윤하 빗소리


표정

윤하늘 디폴트 눈감고 웃는 표정일텐데 용자 없을 때는 꽤 슬픈 표정 지을 것 같아요 ㅠㅠㅠ 용자가 다시 마을로 돌아왔을 때부터 미소가 생기나...
#자캐가_넌_태어나서는_안되는_아이였어_라는_말을_듣는다면 타인의 경우 남호윤:아 네...(괜찮은척 하는데 표정 울것같음) 이화:당신이 낳았나요?(웃음) 엘리노어 헤일로:(말없이 굳은 표정) 윤하랑:알아요.(애써 웃음) 카셀:(애써 무시)
잘 아는 사람의 경우(부모,친구) 남호윤:(말도 못 하고 울먹이는 표정) 이화:그거 참 유감이네요~ 당신 근처에서 태어나버려서(싸늘한 웃음) 엘리노어 헤일로:(일그러진 울것같은표정) 윤하랑:언제는 태어나도 되는 애였나보네요. 카셀:내가 뭐잘못했어?
#자캐가_넌_태어나서는_안되는_아이였어_라는_말을_듣는다면 타인의 경우 남호윤:아 네...(괜찮은척 하는데 표정 울것같음) 이화:당신이 낳았나요?(웃음) 엘리노어 헤일로:(말없이 굳은 표정) 윤하랑:알아요.(애써 웃음) 카셀:
잘 아는 사람의 경우(부모,친구) 남호윤:(말도 못 하고 울먹이는 표정) 이화:그거 참 유감이네요~ 당신 근처에서 태어나버려서(싸늘한 웃음) 엘리노어 헤일로:(일그러진 울것같은표정) 윤하랑:언제는 태어나도 되는 애였나보네요. 카


엘리노어

#자캐는_윙크를_할_수_있는지 남호윤:여유롭게 성공 카셀:어렵게 성공 윤하랑여유롭게 성공 엘리노어 헤일로:양 눈으로 윙크 이 화윙크대신 웃음으로 무마 이시이:시도 끝에 실패...


고마워

170528 롯데몰 팬사인회 직캠 프리뷰 #오마이걸 #비니 윤하 - 기다리다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amugae9

사랑해 느낌이 없어 미안해 진심이 없어 고마워 감정이 없어 그만해 계속할 필요 없어 [윤하 / 없어]
이렇게라도 봐서 좋다. 고마워 윤하야. 나보다 더 어른스럽다. 미안해, 부담줘서. 고마워. 사랑해 줘서 고마웠어.
고마워 너여서 이제 말할게 너에게 처음 널 봤을 때부터 나는 한번에 반했었다고 아주 딱 이만큼만 행복했으면은 좋겠어 불쌍해 너 없던 불행한 나의 청춘 _ 주윤하, 푸른 봄 20180710 , D-396 ryeong9


기다리다

저는 ... 윤하 기다리다도 추천드립니다 ........... 머리깨기좋습니다............
170528 잠실 팬사인회 비니 라이브 직캠 #오마이걸 #비니 윤하 - 기다리다 음색 최고되는 유빈이 목소리 많이 들어주시고 많이 봐주세요 많이 노력하는 아이랍니닷❣️ HQ -
윤하 기다리다
11.기다리다 (윤하) -아 .....음 뭐..듣고와주세요...

그래요, 내가 더 많이 좋아한거죠. /윤하, 기다리다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 윤하-기다리다 / 정키-홀로 파는 장르 수 하이큐 애인 유무 ㅎ 가장 좋아하는 음료 자몽이나 레몬 음료 이상형 착한 사람 신발 사이즈 235~240
(기다리다)가 1위인 게 아니라 윤하가 1위인데 멜론 측에서 적당한 노래 하나만 같이 보여주는 거예요


우리가

스쳐가겠지 오래 걸리지 않아 또 지나가겠지 우리가 사랑을 버린 것처럼 [윤하 / 없어]
우리가 헤어지는 이유? 윤하노래에요!!인생노래인듯 😁🔨 헤헤 그럼 다녀오께욥!!!☺️
내기준 탈통곡☆ 서현 혼자하는 사랑 알리 상처 아이유 이런엔딩 아이유 그렇게 사랑은 레드벨벳 7월 7일 세븐틴 울고싶지않아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이유 Egoist 당신 하늘 기적 정승환 너였다면 정승환&박윤하 슬픔속에 그
전화 너머 하경씨가 우리가 부탁한 많은 물건에 화를 내는 소리가 들렸다. 그가 내 귀를 막아주었다. 뭔가 그가 내가 아이를 가졌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만 같았다. 윤하경 대리가 음식을 사왔다. 그녀의 손에 든 봉투를 받으려고 하자 그가 나서서 받았다.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younha_garden


혜성

혜성-윤하 #찌노리퀘박스
블리치 3기 엔딩 혜성. 윤하갓이 불렀다 엔딩이 뭐냐 13가진가 버전이 있는데 내가 과연 뭘 올렸는지는 나도 모른다
버스 라디오에서 윤하 혜성 노래 나오는데 진짜 오랫만에 듣네
#Nowplaying 혜성 - 윤하
케이윌 - 촌스럽게 왜이래 니가 하면 로맨스 자이언티 - 꺼내먹어요 no make up 다비치 - 녹는중 윤하 - 꿈속에서 혜성 헤이즈 - underwater


그가

윤하경 대리가 부탁할 것을 말하라고 해서 전화로 말했다. "하경씨, 저 율인데요. 저는 칠레산 드라이안 와인 하나랑 그리고 나서 치즈, 그리고 나쵸, 나쵸 좀 부탁드릴게요." 내 말에 그가 전화기를 낚아채며 말했다. "와인은 사오지 말아요!"
그의 청혼에 답했다. 그리고 내가 병원에서 퇴원하는 날, 우리는 한동훈과 윤하경 대리를 증인으로 혼인신고를 했다. 결혼식은 절대 안정해야 하니 생략하기로 했다. 그러나 별로 아쉽지는 않았다. 나를 사랑하는 그가 곁에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

그의 청혼에 답했다. 그리고 내가 병원에서 퇴원하는 날, 우리는 한동훈과 윤하경 대리를 증인으로 혼인신고를 했다. 결혼식은 절대 안정해야 하니 생략하기로 했다. 그러나 별로 아쉽지는 않았다. 나를 사랑하는 그가 곁에 있다는


음료

#이_해시를_본_5분안에_5명_태그해서_바톤터치 가장 좋아하는 곡: 윤하 home 파는 장르 수: 여러개..?(1차,2차,2.5차....) 애인 유무: 앤캐가 이따! 가장 좋아하는 음료: 우유..? 이상형 곰인형 신발 사이즈 210,215 ㅋ
바톤터치는 귀찮고.. 가장 좋아하는 곡 윤하_people, Two steps from hell_enchantress 파는 장르 훌게,와우 애인 유무 x 가장 좋아하는 음료 버블티 이상형 덕질장르있음. 잘먹음 신발 사이즈 275


모습

그러다 몇 달 훌쩍 지나가서 슨영이가 MC에서 하차하게 되는 날이 옴. 슨영인 이제 더이상 윤하고 매주 못만나니까 너무 슬퍼서 울고싶음. 그래도 멋있는 모습 보여주고 싶어서 마지막까지 웃으면서 촬영 무사히 마치고, 윤이랑도 그동안
윤하님 말하는 거 바바요 님의 모습이 보일 거임
윤하늘 캐디가 공순이 노동자 수전노에 입터는 애였는데 커뮤다보니 입을 또 삼가면서 털어야해서 좀 덜 한 감이 있는데 정주행해보면 막 이목구비달린 우동사리 컨테이너라고 까는 모습도 있고 침팬지에 빗대놓고 침팬지한테 사과하기도 하고 룹캐 인성질 탑1임


이름

아니지, 내 생각하라구 시키는 건데 내 이름을 불러야죠. 윤하씨 왜 이상한 거 가르쳐요!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M4K3__4__W15H

사씰 다람이 이름 윤하람이었다. 능력 찾다가 우연히 타람에 다람쥐 키우시는 분들 봐서 사진 구경하댝 도토리 능력과 함께 윤다람이 되었탇
피할 수 없는 바람 나의 온 몸에 불어올 땐 차라리 난 익숙해질래요 마치 4월의 어느 날에 봄이 오는 것처럼 얼어붙은 그대 이름도 녹아주겠죠 그때까진 내게 말해줄래요 울어도 괜찮다 괜찮다 괜찮다 /윤하, 괜찮다
너무 안아주고 싶어. 예쁜 이름이다, 윤하야. 사랑해. 잘 지내. 행복해야 돼.
형집행과무상관읽어보기-현재안좋은성명학에 탈락한전적이만들어낸폐기용이름-윤지.윤주.윤미.윤아.윤하.윤옥.윤숙선숙(대중이조빨리구녕년).다른이름도많이그럼.권장이름하나.김남영.김남명.폐기명-김영명.김재명.폐기된이름 금나남.금나나.성씨 금.나.가.예는폐기성씨들임
#최근_굴린_5커_캐릭터_나이 윤하 18 혼백 19 베타 ...? 아니 얘이름 뭐엿지 19인건 기억남 아 찬솔쓰,,, 앨리스 가 몇살ㄹ이엇는지 기억이 안나,,,,
애가생겼다 이름은 설윤하고 훗날 여동생이갖고십다고 말핝다
안형섭을 좋아하눈 친구가 C9 배진영 C8 내 기분 하고 책상애 낙서했다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C9에 내가 좋아하는 윤하님과 정준영이 있다고 말하니까 진영이 이름 옆에 윤하님과 정준영 이름 적고 밑에 내 기분에 +학교를 추가했다

윤하. 이름 예뻐. 예쁘다. 진짜 예쁜데... 아 우니까 좋다. 나 정말로... 너 많이 사랑했구나.
그러게, 내가 조금만 주위를 돌아봤으면 기억할 수도 있었을텐데. ( 아쉽다는 듯 입맛을 다시고는 당신 이름을 웅얼거려. ) 은우.., 나는 권 윤하야. 은우야.
뭐, 지금에서야 그건 그렇게 중요하지도 않고. (가만히 입꼬리를 말아올려 웃음지었다.) 윤하, 이름 예쁘다. 다음에 만나면 꼭 아는척하기다, 윤하야.


강현이

강현이 하얀티 + 검정바지 아닙니까.. 한손에 윤하용 오리튜브 들고.. 나오자마자 하는 말 " 바지 너무 짧지 않냐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강현이는 놀라서 " 아니 니 바지 임마 !! " 이러고 ㅜㅜㅜㅜㅜ 윤하 빠지면 바로 오리튜브 들고 구하러 가겠죠 ......
naru808 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강현이 어이없음x294719;; " 아니.. 니꺼다. " 막 아직 강현이 눈에는 윤하가 애기같아서 애기용 오리튜브 가지고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현이는 수영은 할 수 있ㅈㅣ만 수영하기를 귀찮아하는 타입이여거
naru808 앵??? ( 강현이 놀라서 오리튜브랑 윤하 몸 대보더니.. 심각한 얼굴로 " 우리딸 언제 이렇게 키가... 자식은 눈깜박하면 큰다더니 " 이러고 알지도 못하는 윤하 어릴때 상상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edel_traums

강현이도 친구 없는데 윤하밖에 없음
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보호자로 강현이 데려가두 재밋을것가타요 ㅋㅋㅋㅋㅋ 윤하랑 규혀니랑 같이 고기뷔페가면 둘 다 냠냠 맛잇게 먹겟지만 다음날 블랙리스트 올라갈지도 몰라요,,


사회를

단군님의 간곡한 부탁으로 인한 윤하 썰. 윤하가 화이트 사회를 뒤집겠다고 다짐한 특정한 사건이 있었는데 바로 자신의 동생이 죽은 사건. 윤하는 G-MO들 때문에 고향이 파괴되고 가족 중 여동생하고 둘 만 살아남게 됐음. 여차저차 쉘터에 도착했지만
단군님의 간곡한 부탁으로 인한 윤하 썰. 윤하가 화이트 사회를 뒤집겠다고 다짐한 특정한 사건이 있었는데 바로 자신의 동생이 죽은 사건. 윤하는 G-MO들 때문에 고향이 파괴되고 가족 중 여동생하고 둘 만 살아남게 됐


화이트

때문에 동생의 죽음을 지켜볼 수 밖에 없었음. 이후 윤하는 검술을 배우기 시작함. 현재 윤하는 능력으로만 따진다면 중상위권이지만 검술이 뛰어나서 무기를 사용하지 않는 마이티 화이트들을 이길 수 있을 수준임.


당신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당신의 평화는 연약하다 - 주윤하" 추천합니다!
주윤하 – 당신의 평화는 연약하다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SWEETUBINN


손을

naru808 그런 규현이 손을 무궁화 처럼 끊어버리고 윤하 손 잡고 도망치는 강현
응응...!! 오랜만이야...!! 음..으음..이상한 꿈도 꾸고 그랬지만 나름 잘 지낸거같아...!! 윤하는?(저도 웃으며 손을 흔들면서 인사해)
'도대체 그 새낀 어떻게 생겨먹은 새끼죠?!' 마치 화가 난 사람처럼 허리에 양 손을 턱 하니 얹은 채로 목소리를 높이는 공주에 윤하는 웃음이 터졌다. 나열되는 단어들이 공주와 어울리기도, 어울리지 않는 것 같기도 해서.
(내밀어진 손을 가볍게 감싸쥐며 작게 흔들어.) 오, 예고 ! 난 저기 남고 다니는 권 윤하야, 성하형. 이렇게 불러도 괜찮지 ?


회장

에빈언니 팬클럽 회장 라강언니 팬클럽 회장 푱언니 팬클럽 우수회원 소린언니 팬클럽 회장 윤하언니 팬클럽 회장 아쵸언니 팬클럽 부회장 언니들 덕후 연님이다


윤하

빅지님 취향이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ㅜㅜ...윤하의 바다아이 추천드려요..!
너구리 너무해 .... 여우를 주로 죽여주세요 너구리가 불쌍하지도 않으세요?ㅠ 불쌍한 너구리 ......... 한화응원가는 진짜 좀 싫네요(정색) 윤하노래로 해주시면 쪼꼼 갈 마음 생길것같애요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moonrabbit9048

갓오브하이스쿨 애니편 ost는 윤하가 불렀네 역시 윤하
멜론에 갓오브하이스쿨 이미지가 있어서 처음 놀라고 그 ost 부른 가수가 윤하라는거에 두번 놀라고 노래를 들어보니 좋아서 세번 놀라게 하는 어마무시한 앨범이다....
으아 윤하님 저 졸려 죽겠어요...
저 소속사에 정준영과 윤하가 있습니다
윤하 골수팬이라(지금은 그냥 멀리서 좋아하지만) 소속사 분쟁있을때부터 쭈욱 지켜보고 지금 씨나인 옮겨올때도 좋아하긴 했는데 소속사 일못에 대응도 참..별로고 ㅎㅎㅎㅎㅎ
난 기억해 아직까지도 난 그대와 함께 웃고 있는 사진을 치우고 그대로 가득했던 심장을 비워도 내 몸이 그댈 기억해.. - 윤하, 기억 [Someday]
여섯번째 트랙은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DogAppeal

"내 마음 나에게 떼 써봐도 가슴속 사랑은 타들어가요" 윤하 노래 다 좋은데,,사람들이 이 노래 좋은거 다들 알아줬으면 좋겠다,,,⭐
윤하야 너밖에 없다!!!!!
#Nowplaying 꼬마 - I cry - 윤하 (1집 고백하기 좋은 날)
사랑해요. *`하늘재 살인사건` 윤하
하늘재 살인사건 _ 치명치명한 교복윤하
나는야 윤하x인호를 쌈싸먹는 인간
현애인이 자꾸 숏컷을 영업하는데 나는 너 윤하 좋아하는거 다 알고 나는 그렇게 못되는거 잘 알고 너는 너 자신을 알고 그 헬멧머리를 어떻게 해라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subin1116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윤하사, 저기 피아노치는 사람 누구야. -아, 올해 복직한 박챤열 대대장님이십니다. 하극상같은 배결 보고십ㅍ어요,,
저는 에픽하이 - 우산(feat.윤하)
가, 감사합니다... 윤하 선배님이랑 있으면 정말 뭘 해도 즐거운걸요... (부끄러운듯 얼굴을 상기시키며) 저, 윤하 선배님 취미는 무언가요..?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한국 가요계는 윤하만 믿고가자!!!!!!!
윤하 무슨일이에욧.. 8ㅅ8) 흑흑..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eolssu_ff14

윤하도 멋있다. 우리 둘 다 멋있는 거 하자.
꽃이 핀 꿈 속 어딘가에 하얗게 웃고 있는 그대 흩날리는 게 꽃잎인지 아니면 우리의 추억인지 나는 아직 마음이 아파 /윤하, 봄은 있었다
🐺 윤하랑 🐺
우리 윤하도 예뻐 따흐흑따흑
다맞췃다..충성윤하님,,,,
윤하앨범 모은 거
근데 ㅋㅋㅋ 들켜도 윤하경이면 괜찮아 ㅋㅋㅋㅋ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wlsho3o

14.윤하:여전히 착해 사랑해
6. 자주듣는노래는 윤하노래! 목소리 너무 좋음
말도 안돼- 윤하 조아요..
윤하경의 미모는 항상 빛난다
우리 나리누나가 생각이안난다면 하윤하셈
1. 윤하늘
저 대신 다지가 윤하도 그려줄거예요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HanaAlice1001

파티쉐 앞치마 입은 윤하 보고 싶지 않으세요? (다지 ???????)
#먹으려던_오므라이스가_말을_걸어왔을_때_자캐반응 신기+호기심에 말걸어본다시야, 에이미, 김이나 신종 몹인가(전투준비)루안, 시야 공포클레어, 양이, 홍 조금 놀랍지만 즐겁게 대화한다록, 윤하성, 실리아
다지야 윤하 그리자
다지가 윤하를 그려줄거야
윤하 - 기도로 부탁
윤하 - 호오키보시 네이버블로그에 이 브금 안달아놓으면 왕따될거같아서 달아놨었다
리아랑 윤하는 천사다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HanaAlice1001

#리블루_우리들의_블루 #총괄님_투캐_실화냐 현생에 치여서.... 자주...오질 못했지만... 윤하나 오너입니다!! 다들 너무너무 예쁜 캐였고 좀 더 친해지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죄송합니다...8ㅁ8
아조씨 윤하 나의하루하루 파일 주실수 있나여
와아~~~ 니지님 좀만 더 힘내시기~~~~ 윤하의 뽑보~~~쪽~~
물론이죠 아빠딸 아닙니까 허윤하 잖아요 ❤️❤️
설마 윤ㅎㅏ쨩,,,?
(((((명이 완전 잘생겼어요 매력쩔구 친해지고싶ㄹ었어요!!!(오열) 나ㅏ왜 러닝ㅇ자주 못했냐고!!!!!!!!))))) 하핫 안녕하세요 윤하나 오너입니다...(수줍)
블루치즈 먹고 윤하이 자살하러갔잖아...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Guetheee

최근에 윤하 그린것 야릇한거 많으 그리는데 이런거 그리기 재미있쪙
예전에 윤하 일본 2집 선물 받은거 생각난다 초회 한정반이 본가에서 썩고 있는데
일단 바탕화면 윤하길래 물어보니까 막 윤하가 이상적인 여성상 아니냐고 뭐라고 막 하길래 이제 나는 안심하고 얘한테 물려주고(?) 탈씨구해야겠다ㅎ 하고..
여신이라 쓰고 윤하라 읽는다!!!!!!!
구울 아란이 와 아인 윤하 월욜날 그렸던거
야한건 윤하로 그리는게 젤 재미쪄
윤하 5집..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pplshy

졸았는데 윤하님 나왔쪄!!
8ㅁ8!!!!!!! 윤하님 무서워어어엉!!!!!!
탐구로 윤사 생윤하니까 너무 윤리적이 됐는걸
하경씨 고막 사고싶다. 윤하경 이 천운을 타고난 새럼 오늘 역대급으로 김성룡이 야했는데 그걸 라이브로 듣다니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DPEH_LUV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DPEH_LUV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NIJIallnin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younha_garden

윤하 우산 주인공이 서태지 빗소리 표정 그가 lleowlleo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