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현

김종현이 뉴이스트 멤버들에게 하는 말 아직 못보신 분들 꼭 봐주세요ㅜㅜ 부기야, 잘하고있어. 여태까지 버텨줘서 고마워, 너는 진짜 최고의 리더야. 이제는 진짜 꽃길만 걷게 해줄게. 🌸🐢🌼 🌹🐢🌸 🌻🐢🌷
프듀101 상위권에 있던 뉴이스트 애들 다 어데갔대요..... ㄷㄷ 산적 빼고 하나도 없네 !? 김종현도 !?
김종현 ㅋㅋㅋㅋ 대박 뉴이스트때 노래 시키면 거의 울먹이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 김종현도 진짜 간절하다는걸 느끼는게.. 뉴이스트 활동시절 팬들이 노래한번만 해달라고 했을때 노래하면 울것같다고 노래 못하고 멤버들도 쩨알 울지도 모른다고 말려주고 그러는 영상 봤는데. 프듀에서 아무렇지않게 노래하는거 보고 진짜 간절하구나. 느꼈다
우리 쩨알이 생일이니까 하고 싶은 거 다 해! 세쿠시도 하고 카와이도 하고 누나 심장도 뿌시네😭♥️ 앞으로 꽃길만 걷자 꽃길 만들어줄게🌸🌺🌻🌼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HappyJongHyeonDay #김종현 #JR
민현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뉴이스트 #강동호 #DONGHO #최민기 #MINKI #황민현 #MINHYUN #김종현 #JONGHYUN #PRODUCE101 #PD101 #NUE
👑플디즈..끝까지 우리 다 살아야한다👑 고생많았어요 ㅠㅠㅠㅠㅠㅠ 추카해요 #최민기 #강동호 #황민현 #김종현 #프듀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immim030

실제로 보고와따 ㅠㅠㅠ 나 죽어 ... 💜🐢💜 #플레디스 #김종현 #황민현 #뉴이스트 #프로듀스101시즌2
쩨설공주 "토마토는 안 먹어요" 그것이 알고싶다늉 본편은 쩨 생일 전날 공개됩니다 :) #김종현 #뉴이스트 #김쩨알 #쩨알 #쩨설공주 (렌 사진 출처 †he Edge Of Glory)
뉴이스트 - 티격태격 종현이가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현실 연인사이 공감 가사임,, 이날 스타일링도 취저๑T.T๑♥ #뉴이스트 #NUEST #티격태격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강동호 #곽영민 #HwangMin
#더쇼 #뉴이스트 대박나자 김종현 곽아론 최민기 황민현 강백호 뉴.이.스.트 43
부기즈 우주를줄게 진짜 좋아했죠 ???? 응 애들아 이렇게 행복하게 노래했으면 조케따 #황민현 #프듀 #프로듀스101 #김종현 #플디즈 #뉴이스트
120722 부기즈 Jongno Fansign #minj #มินเจ #황민현 #김종현 #뉴이스트 cr.logos
조만간 영화 [좋아해,너를]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 됩니다. 기대해주세요! 색다른 매력을 경험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최민기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아론 #뉴이스트 #좋아해너를 #좋아해너를2017년개봉 #와디즈 #펀딩 #디오시네마

조만간 영화 [좋아해,너를]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 됩니다. 기대해주세요! 색다른 매력을 경험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최민기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아론 #뉴이스트 #좋아해너를 #좋아해너를2017년개봉 #와디즈 #펀
존나 부탁인데~~~~~ 플디즈면 이해하겠는데 뉴이스트 언급하면서 곽아론 빼고 말하지 말아주세요~~~~~~~~ 뉴이스트 멤버는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곽아론(((( 모르면 외워
Hediyeler bak ya iyi çlmamışlr#뉴이스트 #NUEST #JR #Ren #Baekho #Minhyun #아론 #민현 #쩨알 #렌 #백호 #김종현 #최민기 #황민현 #강동호 #프로듀스101 #pr
Produce 101 RankingsNU'EST 뉴이스트 are SAFE🎉 7th 김종현 JR Jonghyun😕 / 11th 황민현 Minhyun / 12th 강동호 Baekho Dongho / 15th 최민기 Ren Minki😌 #프로듀스101
남오아를 굳이 세워보면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 #임영민 #박지훈 #배진영 #안형섭 #유선호 #하성운 #정세운 #이대휘 💙 #뉴이스트 #강동호 #곽영민 #김종현 #최민기 #황민현 #다섯명_보고싶어 #러브
이러면 진짜 안 되는데 뉴이스트 너무 보고 싶어요............................................................. 김종현이 후회안한댔는데...^^
All of them survivedㅠㅠ❤️👍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뉴이스트 #강동호 #DONGHO #최민기 #MINKI #황민현 #MINHYUN #김종현 #JONGHYUN #PRODUCE10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optimusshwang

ᐢ͛▮❰❛ 김종현 ⠅⒚⓽⓹ ♡⃣▮ᐢ͛ ͛⁺⿻ ᖘℓℰⅅis ᴇɴτ 뉴이스트 ⋑⋆ ⸗˖ ̷°◖ #PRODUCE101 ◗ ̷°˖〻
아이코 💜💜💜💜💜 힐링 #플레디스 #프로듀스101시즌2 #뉴이스트 #김종현 #어니부기 #작소쩨
부기 눈에 별박았지 ㅠ #프로듀스101 #프듀 #뉴이스트 #김종현 #JR
✊🏻#프로듀스101시즌2 투표이벤트💓 플레디스연습생1명에게 투표한 화면을 캡처해서 보내주세요.참여하신분들중 뉴이스트 상품를 세트에서 1 명에게 선물 응모기간:6/10~6/16 당선발표:6/17 #프듀 #김종현 #황민
#뉴이스트 #NUEST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HappyJongHyeonDay #김종현 #JR #쩨알 종현아~생일축하해🎉멋진 모습으로 태어나서 고마워💙늘 사랑하고 지켜줄게💙
지금은 그냥 뉴이스트 곽아론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 황민현이 보고 싶다
어니부기인형 갖고싶은 사람들의 모임(1/n) #김종현 #어니부기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부기 # 어니부기인형 출처 김종현 갤러리

플디즈 맘들 단체로 빡쳐서 뉴이스트 노래 들으러 간거 맞지? 나만해도 그렇거든 ㅋㅋㅋㅋㅋㅋㅋ #강동호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데뷔해 #플레디스 #데뷔하자
뉴둥이 팬분들💚 저 친한척하는거 좋아하구 김종현이 최애에요 러브님들이랑 좋은 정보나누면서 소통하고싶어요 마음이나 알티 해주시면 제가 흔적 찾으러 갈꺼에요 맞팔은 사랑입니다💜 #뉴이스트 #플레디스 #프로듀스101시즌2
160304 160318 160325 뉴이스트 #렌 #최민기 #강동호 #백호 #제이알 #김종현 데이터 팝니다. 전무 뮤출이고 소량입니당
김종현이 자기 때문에 뉴이스트가 안 된거라고 자책할 때마다 리더라는 자리에서 내려와도 된다고 말해주고 싶은데 이번에도 애를 또 그 자리에 앉히려고 데뷔를 시켜? 무슨 애 두 번 죽이는 일이야 난 종현이가 랩하고 춤 추는 거 보고 싶어서 그러는건데
김종현이 자기 때문에 뉴이스트가 안 된거라고 자책할 때마다 리더라는 자리에서 내려와도 된다고 말해주고 싶은데 이번에도 애를 또 그 자리에 앉히려고 데뷔를 시켜? 무슨 애 두 번 죽이는 일이야 난 종현이가 랩하고 춤 추는 거 보


황민현

[#민현] 국민 프로듀스님들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11워 황민현 입니다! #황민현 #PRODUCE101 #뉴이스트
그리고 황민현 멘탈 진짜 진짜 진짜 세기로 뉴이스트 팬인 러브들한테도 유명한데 아까 인사할 때 눈물 닦는거보고 헉했어 ;ㅁ;....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gotcha_s2

민현애교3종세트♡♡♡♡ #뉴이스트 #민현 #황민현
황민현 개쩐다 뉴이스트였다니 왜몰랐ㅈㅣ
170309 프로듀스101 시즌2 엠카 인사 #프듀 #produce101season2 뉴이스트 황민현 하트짤 원본😂
프로 아이도루 황제님.. 만약 황민현 남오아로 데뷔했는데 플디가 빼가면 어떡하냐 남오아랑 뉴이스트 둘이 같이 활동하면 으으 생각만해도 환멸나 민현이뿐만 아니라 종현이랑 동호랑 민기도 ;;;
❛ꕋᛊ (🎤)x황민현⸗1995 ↹ᚎ꒱ ﹌☾♡̶ pledis's:뉴이스트 |❚‖ ˟♡̶ ☽﹌ ˚⁞▪︎◖ᏤⅈA꞉⇲❏PRODUCE101❏◗░ᛝ
민현이 그리고 있었는데 닮게 그려져서 얼굴만 빨리 완성해 버리기~~ #황민현 #뉴이스트


최민기

최민기 된사람이다... 설명충- 여성복입고 잡지촬영 ,그잡지촬영 인터뷰 중- #최민기 #뉴이스트

민기야ㅠㅠㅠㅠㅠㅠ✨❤️ #최민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Season2 #REN #렌 #뉴이스트 #nuest
근디 내가 장담하는데 지금 프듀 아예 안보는 인간이어도 최민기 이름 석자 들어본적도 없는 인간이라 해도 5년전에 아이돌 판에 있었던 사람이라면 뉴이스트 금발 장발 예쁜 걔는 어디선가 봐서 안다에 손목건다
최민기 마지막 가는것 까지 봤다 원래 2D파는 사람은 3D파는게 힘들고 너무 훌쩍 커져버려서 마이너만 파는 람님은 더이상 못파겟어 뉴이스트로 컴백하면 앨범은 열심히 살게 이제 2D만 파는 람님으로 되돌아와야겟다
170309 #프로듀스101시즌2 상암 포카리스웨트 광고 찍어도 될 것만 같은 청량함✨💫 #라이관린 #laikuanlin #赖冠霖 #프로듀스101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최민기
민기야 축하해 ㅠㅠ✨ #최민기 #프로듀스101 #PRODUCE101 #플레디스 #ren #렌 #nuest #뉴이스트
160909 뮤뱅 뉴이스트 렌, 아론 데이터 팝니다. (민기 핑크머리) 가격 있는 편이고. 퀄은 좋습니다. #뉴이스트 #프듀2 #렌 #민기 #프로듀스101 #데이터 #대리직찍 #최민기


강동호

강동호 언급한 라이언전(나야나 작곡가) 인터뷰. "보이그룹은 엑소 카이와 찬열, 샤이니 태민, 뉴이스트 백호, 엔시티 마크. 게임 끝이다. 백호의 재능을 아직 대중들이 몰라 안타깝다. 내가 발굴하고 싶다"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gotcha_s2

NU'EST 뉴이스트 Big Deal 전곡은 여기서 보실 수 있어요. 여러분 이거 보고 빡침을 달래...긴 와 나 지금 진짜 딥빡이네 이걸 라이브로 완벽하게 부르는 사기캐 강동호에게 뭐하는거야 지금...?!
강동호 첨 봤을때 다른 연습생들이 무서워하는거 본것 같은데 그때 옆모습 개존잘이어서 머지 이미 아이돌인데?했는데 진짜 뉴이스트였오...
뉴이스트 컴백해^^ 픽 빼세요~~ 세달동안 가슴졸이면서.. 아니 상도덕에 맞지 않다 생각도 했고 우리애들 욕먹는게 싫어서 입꾹다물었는데 너넨 고양이를 이제 아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거같네. 나도 내새끼들 뉴이스트 대놓고 자랑스러워할래 문제시 강동호 데뷔
강동호는 뭘까요 지인사진 보면 형들이랑만 노는거같은데 프듀보면 동생들이 동호형하면서 쫄래쫄래 쫓아다님 뉴이스트에서는 그저 서열5위 초딩미 낭낭한 애샛기이고.. 메타몽.. 정체모를놈..


프듀

솔직히 이제 프듀랑 YMC에 환멸나서 걍 뉴이스트로보고싶다...
지금 애들 프듀하면서 그냥 모든 걸 참고 있는게 눈게 보인다 얼마나 속상하고 답답할지... 내 마음도 같이 찢어진다 진짜 근데 내가 여기서 막연하게 뉴이스트 보고싶다고 말 할 수도 없어 지금 애들이 얼마나 간절한지 잘 아는데 어떻게 그렇게 말해
엠넷 처음에는 남프듀 잘 안될 것 같으니까 보아 한테 출연 구걸하고 뉴이스트한테 출연 구걸 하더니 ㅋㅋㅋ 생각보다 유입 많아지고 판 커지고 돈벌이 좀 될 것 같으니까 자꾸 콘서트 얘기 꺼내는거 존나 티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컴백해 프듀 망해라 안녕
프듀에 종현이라고 있어! 전에 뉴이스트때부터 알고 있었는데 이제 귀여워졌어
오늘 유일한 학원 친구가 내가 뉴이스트으으그긍그ㅠㅠㅠㅠㅠ이로니까 니 프듀로 입덕하고 알게된거자나 ㅋㅋ그게뭐임ㅋ? 이러길래 존나 뺨때리고싶엇다 (여보세요때부터 스밍돌린사람)
안녕하새요... 뉴이스트 하는 셀렌입니다 RPS 있고요 쩨렌하시는 분들을 사랑합니다... 안하셔도 잘 놀아요 저는 아무거나 잘 먹고... 모든 연습생들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유잼러 찾고싶어요 놀자... #프듀_트
종현이 진짜 얘 뉴이스트 리더하면서 엄청난 부담 받고 지내왔는데 프듀 내내 리더만 했음 그게 얼마나 정신력 깎아먹는 건지 난 알 것 같다 자기가 맡은 팀이 좋은 성적 못거두면 또 자기 탓 인가 싶어할지도 모르잖아 종현이 생각만 하면 자꾸 울것같네 진짜
저 이 계정 그냥 뉴이스트 파는 계정으로 판 건데 어느새 프듀 계정이 되버렸어요...프듀 끝나면 어흥별 계정으로 돌아갈까..,
이거 계폭🙅🏻진짜 뉴이스트 사랑하는 분들이랑 소통 더 하고 싶어서 그런거에요ㅠㅠ프듀로만 플디즈응원하는 분들은 사절입니다ㅠㅜ뉴이스트는 아론❤️JR❤️동호❤️민현❤️Ren입니다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gotcha_s2

종현이 진짜 얘 뉴이스트 리더하면서 엄청난 부담 받고 지내왔는데 프듀 내내 리더만 했음 그게 얼마나 정신력 깎아먹는 건지 난 알 것 같다 자기가 맡은 팀이 좋은 성적 못거두면 또 자기 탓 인가 싶어할지도 모르잖아 종현이 생각
와 나 진짜 노래 멜로디 아무리 좋아도 가사 안좋으면 안듣는데 왜 뉴이스트노래 잘 안들었지 졸라후회된다 왜 프듀 나와서 입덕했지 얘네 안건 데뷔했을때부터 알았는데 왜지 왜
륌들 저 프듀끛나면 이 계정 정리 할 예정입니다🙌 좀 더 연을 이어가고 싶다 하시는 분은 찾아와주세요 물론 뉴이스트 파는 분만 플디즈❌ 뉴이스트🙆
프듀 공식 리더 6년차 아이돌 뉴이스트 리더인 종현아, 더 나은 내일을 위해서 큰 도전해줘서 너무 고마워. 2012년 3월 15일 뉴이스트를 처음 엠카에서 봤던날이 생각나. 반짝반짝 빛나던 너희를 기억해. 더 밝게 빛나자. 고마워


NUEST

#pd101 c'mon #PledisBoys!! U can! 💪💪 당신은 열심히 일했다! 👏👏😭😭😭💗 #뉴이스트 #nuest
작년에 작업했던 뉴이스트 단체컷인데, 어쩌다보니 이제 공개하게 되었네요. 다시한번 잘부탁드립니다. #뉴이스트 #NUEST #illustration #일러스트 #イラスト
[백호] 160520 v앱 "백호오빠 하트 플리즈" #뉴이스트 #백호 #nuest #baekho

안녕하세요! 오늘 생일인 어니부기예요! 🐢 종현아 생일 축하해❣️🎉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HappyJongHyeonDay #뉴이스트 #NUEST #JR
뉴이스트 파시는 분들은 와주세요 nuest_eye
[NU'EST]뉴이스트 신년연하장이 도착했습니다. #NUEST #Happy_New_Year_Greeting_Card
161009 수원 사운드웨이브 팬사인회 #뉴이스트 #Nuest #민현 #minhyun 미소도 웃는것도 이케 이쁠일


플레디스

플레디스 애들 기본적으로 정말 다 좋고ㅠㅠ동호 종현 민현 밍기(왠지 밍기라고 부르고싶음)뉴이스트 흥해라ㅠㅠ그리고 우진이 성운이 다 넘 열심히 해서 보기좋음 다 데뷔해 제발ㄹㄹㄹㄹㄹ
플레디스 뉴이스트 데뷔곡
근데 솔직히 플레디스 나와서 좋은 소속사랑 계약하고 뉴이스트 5명 활동이 오예스굿아닌가????? 암만봐도 뉴이스트 1명만 안나왔고 일단 2명은 데뷔조 될 확률 반반이잖아 데뷔 보다 활동재개가 좋을텐데..? 여보세요 역주행 가능해~~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jadegrun104

뉴이스트 네명 갑자기 생방송 무대 끝나고 끄듀 탈퇴하고 저희 컴백합니다 하고 플레디스 위약금 내고 컴백하면 안티들도 응원할거고 팬들도 좋고 그러면 성적도 잘나오고 돈도 잘벌리거 위약금 배 이상으로 벌어들이지 아늘까 플레디스 내 트윗을 봐죠
2016년 한 해 동안 플레디스 아티스트들에게 주신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LEDIS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정말 잔인 할 수도 있는 말이지만 플레디스 애들은 뉴이스트때 더 많이웃고 서로 행복했던거 같다 그 모습이 더 보고싶고 그 모습이 더 좋아보여 ..
야 나 방굼 검색해보고알았는데 너네가말하는 플레디스가 뉴이스트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싘ㅋㅋㅋㅋㅋㅋㅋ지금알았네,, 근데 뉴이스트 다섯명인데 왜 지굼 네명이야??


프로듀스101

조만간 프로듀스101이 아닌 뉴이스트 계정으로 만나고싶네요


JR

💓부탁💓 현재 #최애돌 아이돌 개인 순위_전체👫 1위 #젝스키스 #은지원 2위 #엑소 #시우민 3위 #비투비 #이창섭 4위 #뉴이스트 #JR 5위 #방탄소년단 #정국 -)
From the moon To the stars 우주를 헤매다 서로를 알게 되었죠 그리고 그리다 번진 물감 위에 우리가 흘러내려요 -뉴이스트 『Daybreak (Minhyun&JR)』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wmddks3

그냥 조ᆞ나 뉴이스트ㅈ보고싶어 다 필요없어 아론 jr 백호 렌 민현 보고싶어 진짜 못참겠어 이젠


아론

얘네들 정말 앞으로는 행복하기만 했으면 좋겠어 #뉴이스트 #민기 #종현 #민현 #동호 #아론
여러분 그리고 우리 곽아론 씨는 이렇게 잘생겼습니다! #뉴이스트 #아론 #곽영민
신기하다 뉴이스트 아론빼고 다 95년생이야
ㅋㅋ 곽아론 얼마나 예쁜 사람인지도 모르면서 뉴이스트 5명으로 안보고 배척해버리는 사람들 너무 싫어 그래놓고 자칭 러브라고 하는 사람들 정말 제일싫어 예쁜 늒동맏형이나 봐
근데 만약에 플디즈 다 데뷔하면 아론이는 어떻게 되는거야? 플디즈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팬이어서 그래... 2년을 그냥 보내는거야...?
솔직히 나도 지금 5명의 뉴이스트 너무 보고싶다. 아론도 너무 보고싶고 진짜 뉴이스트 노래 들으면서 생각 맨날 했지만 이런 판에서 당신들을 만난 건 후회 하지만 내가 당신들을 좋아한다는건 절대 후회 하지 않아요. 그러니까 우리 이제 행복해지자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timetominhyunjr

솔직히 나도 지금 5명의 뉴이스트 너무 보고싶다. 아론도 너무 보고싶고 진짜 뉴이스트 노래 들으면서 생각 맨날 했지만 이런 판에서 당신들을 만난 건 후회 하지만 내가 당신들을 좋아한다는건 절대 후회 하지 않아요. 그러니까 우
아론이가 포함된 플디즈가 뉴이스트가 돼서 한국에서 당당하게 활동하는 것도 보고 싶고 그 거지같은 일본에 더 이상 끌려가지 않았으면 좋겠어 근데 문제는 내가 그렇게 보고 싶은 뉴이스트가 플디즈가 데뷔를 하지 않는 이상 일본으로 끌려간다는 게 너무 ㅈ같아


플디즈

새로 팔로 주신 분들 저는 프로듀스를 파지 않습니다 애들의 데뷔만을 바라보며 계속 투표를 해왔고 앞으로도 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저에겐 남오아보다 뉴이스트가 더 소중하고 이기적인 생각이지만 남오아로 데뷔한다면 11명이아닌 플디즈만 팔 예정입니다
근데 플디즈 다 11인안에 못들면 뉴이스트는 우째되는겨
뉴이스트 꽃길만 걸어줘 제발... 플디즈 떨어져도 뉴이스트로 다시 컴백 해줘.......
플디즈 우는얼굴 볼때마다 내가 왜 뉴이스트 몰랐을까 왜 빨리 안팠을까 생각하고 머리 오억번 박은뒤에 투표함..


애들

나 09~12년 음악방송에 미쳐서 거의 다 챙겨봐서 뉴이스트도 알고 있었는데 아직도 걔네 왜 안떴는지 의문.. 애들이 못생긴것도 아니고 노래도 좋았는데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timetominhyunjr

그래도 아직 희망은 잇으니까 ㅠㅠㅠㅠㅠㅠ 뉴이스트때 잘됐음 얼마나 좋았을까(´°̥̥̥̥̥̥̥̥ω°̥̥̥̥̥̥̥̥`) 애들아 힘내라 오늘 편이 젤 찌통이었네요 정붙어가지고,,, 켄타 제 11픽에 있었는데 ㅜㅜㅜㅜ
새로 팔로 주신 분들 저는 프로듀스를 파지 않습니다 애들의 데뷔만을 바라보며 계속 투표를 해왔고 앞으로도 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저에겐 남오아보다 뉴이스트가 더 소중하고 이기적인 생각이지만 남오아로 데뷔한다면 11명이아닌 플
그렇게 남 다 주던 애가 네버 센터 한 번 해보겠다고 손 들었다고 욕심 부리는 애라고? 그럼 지금까지 센터 한 번씩 해 본 애들은 다 뭐가 되는 건데 아 개같아 뉴이스트라는 딱지 때문에 견제 받아야 하는 것도 어이가 없고 잘 됐으면 왜 여기 나왔겠냐고
그렇게 남 다 주던 애가 네버 센터 한 번 해보겠다고 손 들었다고 욕심 부리는 애라고? 그럼 지금까지 센터 한 번씩 해 본 애들은 다 뭐가 되는 건데 아 개같아 뉴이스트라는 딱지 때문에 견제 받아야 하는 것도 어이가 없고 잘
나는 진짜 뉴이스트가 보고 싶어 애들이 그 중소 기획사에서 묻혀 가다가 결국 이 지경에 와서야 알려졌는데 내가 이 아이들을 이제야 알게 된 것도 짜증나고 이게 애들이 한국에 제일 오래 있는 거라는 것도 어이가 없어
오늘 기사로 정동수랑 김남형 필리핀 간다는 거 봤는데 쟤들도 참 고생한다 싶은게 무슨 뉴이스트 일본에서 하던 거랑 비슷하게 활동하던데 무슨 빼빼로게임을 하질 않나 ㅠㅠ 진짜 넘 안타깝다 잘하던 애들이라 더...
뉴이스트 애들이 노래를 전반적으로 잘하는것같아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Minhyun_jisu

맞아용 멜밍님 거의 초반부터 뉴이스트 애들 홍보 이빠이해주셨는데ㅠㅠㅠ 이런 팬들 맘 알면 쪼꼼만 더 자기생각 해서 좋은파트 잡고 얼굴 많이 비춰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ㅠ 뒤에서 리더만 하지말란 말이야....
플디 애들 너무 아깝다고...넷 다 인재인데ㅠㅜㅜㅠㅜㅠ1명 다 못들어도 뉴이스트에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음 나 옛날에 뉴이스트 본 적 있었네 형광핑크색 도색한 학교의자 들고다니던애들이 얘네구나
야 브랜뉴2는 내가 이뻐하는 애들이 많아서 안되고 ㅋㅋㅋ 역시 뉴뉴이스트가 답임?
다시한번 말하지만 뉴이스트만 데뷔했던거 아니고 우리 애들 센터 욕심 없고 뒤에서 보기만 하다가 컨셉평가때 센터 해본거고 욕먹을 이유 없습니다.


데뷔

뉴이스트 제발 모두 데뷔하면 좋겠다
녤,옹,윙,뉴이스트 데뷔하자ㅠㅜ꼭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showchampion1

비록 부정함에 탈끄듀를 실현하게 되었지만,, 뒤에서 묵묵히 뉴이스트를 응원하고 있을게요. 그동안 함께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부정행위자가 없는 깨끗한 남아오아가 데뷔하기를 바랄게요~^^
아 데뷔길은 아닌가 뉴이스트니까...어쨌든 남오아 안에 들어가세요 오빠!!!
박지훈 강다니엘 배진영 김사무엘 옹성우 윤지성 이대휘 안형섭 김재환 라이관린 유선호 or 정세운 이렇게 데뷔했으면 뉴이스트는 탈끄듀해서 컴백했으면
박우진🌸윤지성 데뷔길만 걷자😭😭😭 둘 다 마지막 11인 안에 뽑히면 알티한 분 중에 한 분 뽑아서 좋아하시는 카페 만원권 선물 드릴게요🙏🏻🙏🏻🙏🏻 제발 둘 다 데뷔하게 빌어주세요/둘+뉴이스트 4명 데뷔조 되면 두 분 뽑을게요😭😭😭 데뷔해라 제발
박우진🌸윤지성 데뷔길만 걷자😭😭😭 둘 다 마지막 11인 안에 뽑히면 알티한 분 중에 한 분 뽑아서 좋아하시는 카페 만원권 선물 드릴게요🙏🏻🙏🏻🙏🏻 제발 둘 다 데뷔하게 빌어주세요/둘+뉴이스트 4명 데뷔조 되면 두 분 뽑을게요
민기야.... 내가 너 뉴이스트 할때부터 봣지만 목소리 개좋아....... 우리 데뷔 다시하자...
성수새끼야 그냥데뷔포기하고 뉴이스트시킨다고 깽판 구다사이...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Daybreak_608

뉴이스트 모두 데뷔했으면 ㅠㅠㅠㅠㅠ
데뷔 못할거면 뉴이스트로 돌아와줘 나 뉴잍 사랑하니까 제발제발제발ㅠ
제가 바라는 남오아는 재데뷔 뉴뉴이스트 23살드글드글 이런거아니거든요..
나 어떡하지 진짜... 4명 데뷔 아니면 나 진짜 현생 못살아 그냥 뉴이스트일 때 안 판 내가 잘 못했어 미안해 얘들아
나도한때 플디 너무 사랑해서 헬비랑 뉴이스트 데뷔전부터 빨았는데 ,, ㅜ
난 뉴이스트가 다 너무 시러 그냥 다른 곳에 있으면 머라 안했을거야 근데 넷다 데뷔조에 들어갈거같아서 시러


애가

민기도 그래 뉴이스트에서 제일 인기 많던 애가 자존감 높고 언제나 자기에 대한 확신이 있던 아이가 등수와 관련된 일로 카메라에 잡히면 입에 손 넣고 불안해 하는 게 눈에 훤히 보이니까 눈물 나 이 아이에게 그게 얼마나 부담감이 큰 일인지가 느껴져서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QproduceQ

민기도 그래 뉴이스트에서 제일 인기 많던 애가 자존감 높고 언제나 자기에 대한 확신이 있던 아이가 등수와 관련된 일로 카메라에 잡히면 입에 손 넣고 불안해 하는 게 눈에 훤히 보이니까 눈물 나 이 아이에게 그게 얼마나 부담감이


러브

밈들 저 진짜 탈끄듀 했음 그동안 즐거웠어요 다들 끄듀 끝나고 러브로 만나길 바랍니다 저는 한 명의 러브로서 뉴이스트 기다릴거에요 남아계시는 분들 꼭 안준영 뚝배기 진짜로 깨버리길
아 그냥 이렇게 제 속 태울거면 차라리 편하게 뉴이스트 팬 하게 해줘 아 그냥 순수했던 러브가 되고싶다 진짜 아 화나 진짜
#더쇼#뉴이스트 러브페인트 화이팅!13
이왕에 뉴이스트 러브페인트 들으셈 최근곡인데 개씹명곡
우리 러브들!! 각성해요!! 여러분은 국프가 아니라 러브입니다 "뉴이스트" 팬 러브 "뉴이스트" 걍 우리 뉴이스트 단콘에서 봐요;; 괜히 남오아 앨범 사서 포카 지뢰 걸려서 광광 울지 말고
뉴이스트 보고싶어 러브 하고싶어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NUESTNEWS

12년도의나에게:뉴이스트 러브 팬클럽명 쪽팔리다고 1기가입 안하지말고 꼭하고.... 5년뒤에도 얘네 꾸준히 활동해서 급 갓그룹되니까 계속 사랑해주고...
난 이미 국프때려침 러브함 아 뉴이스트 컴백,,


5명

빨리 뉴이스트로 보고싶다 5명....
너무 뉴이스트 5명 보고싶다 그냥 에휴
저 늒계 팠어요🎶 "뉴이스트 5명 다 품으시는분" 중에서 함께하실 분 마음 눌러주시면 디엠 보내드릴게요,,!


마지막

26. 뉴이스트 - 여보세요 마지막에 강공주 넘 기엽자나ㅋㅋㅋ튜ㅠㅠ
앗 혹시 제가 초멘이었을 수도.. ㅠㅠ 전 마지막 희망을 오늘 걸었었는데 인류애 다 잃었네요ㅠㅠ 결과가 어떻든 전 뉴이스트 응원해야겠다는 믿음만 굳건함다ㅠㅠㅠ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izemag

님들 진짜 미년 공식적으로 운 거 뉴이스트 활동 당시 부기가 멤버들한테 편지 쓴 거 읽을 때 그 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는데 이번에 넨이 떨어지니까 두번째로 운 거에요


뉴이스트

뉴이스트던 남오아던 일본은 보내지 마 좋은 추억이 있을까도 의문인 곳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증ㅇ맬 뉴이스트 유잼그룹
잘생긴 도라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뉴이스트 내가 끝까지 덕질 해줄거다.
서치하다 민기가 뉴이스트라서 미워진다고 6년동안 아이돌로서 누릴 거 다 누리지 않았냐는 글 봤는데 진심 개때리고 싶다 뉴이스트가 6년동안 플디에서 어떤 대접을 받았는지도 알지도 못하면서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빡친다
네이버1위 지금 뉴이스트 ㅋㅋㅋ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whitetiger9595

뉴이스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뉴이스트 너무 우정과의리의 ㄱ픽 느낌임 엉엉
뉴이스트 때도 절대 부르지 않은 노래를 저기서 불러
아니 저 솔직히 말ㄹ할래 뉴이스트가 보고싶어요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Nuest_Dream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Nuest_Dream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MINKI_PD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hmh0809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프듀 플디즈 Oduck_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