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원즈

호원즈 안아줘불렀어요 따흑ㅠㅠ
호원즈 안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정세운
호원즈 듀엣으로 안아줘 ㅠㅠㅠㅠㅠㅠㅠ ㅠㅠ ㅠㅠㅜㅜㅜㅜㅜㅜㅜ아씨 오늘 저 죽나봐요
안아줘 💙 캬 호원즈 ㅠㅡㅠㅠㅠ 너무 좋다아앙 💘
호원즈 안아줘 부르는 거 개좋다😭
미쳤어 여러분 드디어 호원즈 관계성이 제대로 나와버렸어요 어떡해요 아 심지어 호.원.즈라는 이름 내걸고 원오원으 메인보컬들이라고 언급하고ㅠㅠㅠㅠ 나 죽었다가 환생해서 쓴 글인데 선곡이 안아줘야... 심지어 둘이 눈빛교
호원즈 안아줘 전곡 불러죠...ㅠㅠㅠㅠ 얘네 화음 쌓는거 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MB_KJH

자깐만 나 호원즈 안아줘 듣고 심장 멈출꺼가타서 스톱하고잇슴 아아악 벌써 감미롭다 일단 보고온다
아 호원즈 안아줘때 아침이니까 깨우지 누구얔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호원즈 - 안아줘 cut #김재환 #정세운
오오오오대박ㅠㅠㅠㅠ호원즈!!! 주닐정의 안아줘라니 진짜 대박 선곡도 대박 너희의 케미도 대박ㅠㅠㅠㅠ세상에 다들 그냥 데뷰ㅣ해쥬.....
이게 무슨일이야 호원즈+안아줘 라니ㅠㅠㅠㅠ 둘이 자연스럽게 화음바꿔서 부른것도 좋고, 끝나고 쑥스러워 웃는것도 너무 예쁘고ㅠㅠㅠㅠ 진짜 좋다💕
안아줘라니ㅠㅠㅠㅠ호원즈 시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원즈 안아줘에서 못 나가고 잇는 모임

호원즈가 같이 심지어 안아줘를 부르는걸 보게되다니••••
미쳤다 안아줘 진짜 미쳐버렸다 호원즈 화음 넣는거 매번 바라긴 했지만 프듀에서 볼 수 있을 줄 진짜 1도 몰랐는데 아 오늘 뭔 날이냐....
호원즈 안아줘 음원이 필요해.....
스쉽에서 세운 케어 안 해 주면 ㅇㅓ쩌나 혹시라도 걱정한 나 쓰잘데기 일도 업섯다... 정세운 실력 봐... ;;;; 호원즈 안아 줘 안 들은 사람 업개 해 주시요 ,, 🙏 4분 44초 💖
밤님 호원즈 안아줘 듀엣 했어요 ㅠㅠㅠㅠㅠ 진짜 둘 다 목소리 완전 좋고 개쩔어요 ㅠㅠㅠ 💦💦 밤님 탐라에 안보이시길래 멘션 남겨요•••
이젠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엉어엉ㅇㅇ엉허어어엉ㅇ ~죽은자의 온기~ #정세운 #호원즈 #안아줘
호원즈 안아줘 ,,대박이다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gunhee___

아니 호원즈 안아줘 대미 ㅣㄴ
지금 약간 심장이 아픈데 이게 호원즈가 노래를 같이해서인지 호원즈가 안아줘를 불러서 인지 호원즈가 마주보고 웃어서인지 모르갯다,,,💦💦
안아줘는 늘 명곡이지만, 호원즈가 둘이 부르는 것도 굉장해... 8ㅅ8... 저거 새벽에 혼자 모니터 불빛만 있을때 들으면 그렇게 눈물나는 곡이드
미친 호원즈 안아줘....
공강님 얼른 트위터 들어오셔야 해요•• 호원즈 안아줘 듀엣 했어요•• 얼른 돌아오세요••
호원즈 안아줘 화음 서로 바꿔넣는거 실화냐 너네 실력이 도대체 어느정도야 아이돌뛰어넘엄ㅅ지? 이제 데뷔하면 되겠다; 둘다ㅏ춤도 잘추잔아;;;
안아줘???ㄴ미친 호원즈 안아줘???미친

호원즈 안아줘 머박
호원즈 안아줘 🎶
헐 미친 호원즈 안아줘 불렀어..? 아 나 왜 일하는 중이냐 아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호원즈 안아줘 풀버젼이 필요하다...............
하 ,, 다이뤘다 호원즈 듀엣에 안아줘라니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아 어떠케 존나 조앙 ㅠㅠㅠㅠㅠ
아 호원즈 안아줘 대박 너무 최고다
호원즈 안아줘 방송으로 탔으면 둘이 손 잡고 데뷔 안정권 아니였을가...?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101_from_jh

내가 보려고 박제하는 호원즈 안아줘
아 호원즈땜에 안아줘뽕 옴 ㅠㅠ 내 곁에 있어줘...
호원즈 둘이 손잡고 꼭 데뷔해서 나중에 안아줘 완곡 완창해주기다.... 꼭이다... 약속했다....
미친....... 호원즈 안아줘....미친....미친......도랐나봐..... 황미년 우주를 줄게......대박..........강동호 말리꽃......ㄷㄷㄷ 아 그리고 역시 대박은 주지누의 콩깍지 쎠스 붸베
아 호원즈 사랑해요 진짜ㅠㅠ 안아줘ㅠㅠ 날가져요ㅠㅠ엉엉 애틋하게 서로쳐다보는데 하 사랑합니다ㅠㅠ
열어줘도 남자들이 엄청 자주 부르는데.. 노래방 금지곡 리스트에 넣어야한다.. 친구들이 부르는 안아줘 듣다가 호원즈 노래 들으니 달팽이관 청소 되는 기분..
째니랑 센이랑 둘이 안아줘 완곡올려주면 좋겠다ㅠㅠㅠㅠ 유툽에 올려줘 얘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호원즈 대박이다ㅜㅜㅜ

아 호원즈 노래부르는거봤어 아 어떡해 게다가 곡이 안아줘야
안아줘 나도 화음 좀 넣어주라,,, 호원즈 둘이서,,,,,,,, 사랑해
미방분 대유잼인 와중에 호원즈 안아줘 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ㅠㅠㅜㅠㅠ 고막 녹는다ㅜㅜㅠㅠㅠㅜㅠ
호원즈 정세운&김재환 데뷔해 ㅠㅠㅠㅠㅠ 안아줘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쑥쓰러워하는것도 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곡 시급☆
제가 감히 안아줘 풀버전을 기다려도 되겠슴니까 ? ? ? ㅠㅜㅡㅜㅡㅜㅜㅡㅠ 호원즈 데뷔하자💧💧💧💧💧💧💧
와 아니 호원즈 안아줘 진짜 좀 많이 심각한데..? 진짜 와.. 둘이 와..세상에
호원즈다ㅜㅜㅜㅜ호우너즈ㅜㅜㅠㅠㅠ안아줘ㅠㅠㅠ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jae_hwanhaji

호원즈 안아줘할때 무심하게도 아침은 날 깨우네 이부분에서 아침이니까 깨우지 누구냐 ㄱㅇㄱ
학원쉬는시간인데 안아줘뭐야ㅠㅠㅠㅠㅠ 힘든거 싹다잊어지고 너무힐링된다.. 호원즈사랑해 오래보자 재환이 외모 열일중이다요새 너무잘생굣어ㅜㅜㅠㅠㅠ
아 미친 호원즈 개좋아ㅠㅠㅠㅠㅠㅠ 제발 김재환 정세운 둘 다 데뷔해서 메보길만 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아줘 김재환이 바로 화음맞추는데 천재아니냐ㅠㅠㅠㅠㅠ
아니 호원즈 안아줘 이게 무슨 일
안아줘????안아줘요??? 것도 호원즈 둘이???? ㅁㅊ
호원즈 안아줘 음원 소취다
호원즈 데뷔햇으며뉴ㅠㅠ진짜 내가 호원대 실음과애들 다 좋아함ㅠㅠ 경쟁률쎈이유가잇더고ㅠㅠㅠ 안아줘뭐냐ㅠㅠㅠㅈ쩔어ㅠㅠㅠ

호원즈 안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체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원즈 안아줘는 걍 미침 이거 풀버전 풀어라
호원즈가 같이 노래부른것도 궤좋은데 그게 안아줘라서 더좋아 미친 누가 저부분 기차쨔조오ㅛ,, 흡 맨날들을래 ((
아니.... 호원즈 안아줘 1절 세운이 2절 재환이 각인데 이거 안풀어줄꺼야...?! 완곡으로 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원즈의 안아줘는 레전드가 될것이다
호원즈 안아줘에 잠시 정신을 잃었는데 성운이도 진짜 좋앗ㅅㅓㅠㅠㅠㅠㅠㅠㅠㅠ
안아 줘 왜 빨리 안 보여 줬는데... 존나 얼굴만 보여 줘도 유잼... 호원즈 사랑해...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bityoungmin

안준영은 하루 빨리 호원즈 안아줘 풀영상을 풀어라
호원즈 안아줘 실화냐ㅠㅠㅠㅠ 오늘 완곡 안나오면 데뷔해서 듀엣해!!!!!
안아줘 멜론 실시간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호원즈 데뷔할일만 남아따 에헤라디야~~
호원즈 안아줘 미쳤네 나 왜 못듣냐 지금 악악악
호원즈 안아줘 풀버전 내놔ㅠ
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호원즈 안아줘 도랏다ㅠㅜㅠㅠㅜㅠㅠㅠ 기차탑승햄댜ㅠㅠㅠㅠㅠㅠ 아니 아 넘 힝복ㄱ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내가 호원즈 입덕 계기가 재환이는 신목 아름다운 기억, 미안헤 세운이는 케팝스타오디션, Say it to me now 인데 호원즈-안아줘 는 입덕계기만큼 임팩트가 와...

호원즈라니 호원즈가 노래를 불렀다니 호원즈가 안아줘를 불렀다니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ㅆㅂ 호원즈 안아줘 황민현 우주를 줄게 나죽어 나죽엇음
호원즈.. 안아줘.. 죽었다
호원즈 안아줘를 듣고도 둘 중 하나만 데뷔해야한다고 하는사람,,,, 인류애 없다,,,,,
호원즈 안아줘 미쳤다 죽고싶다 아
그래 연정세정이 서쪽하는 부른것처럼 너네도 데뷔해서 안아줘를 부르는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호원즈데뷔하자
데뷔시켜서 호원즈 안아줘 완곡으로 들을래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0915wltn

미쳤어..,.. 내가 호원즈가 같이 부르는것도 모자라서 안아줘라니....나 죽어....파트 나누는것도 모자라....화음까지ㅠㅠㅠㅠ
윤지성 호원즈 안아줘 부를때 박자 타면서 따라부르는거 심장 뻐렁쳐 ㅠㅠㅠㅠㅠㅠㅠ
안아줘 앨범 커버로 쓰일 호원즈 예쁜 캡쳐 기증해주실분.. 아니면 제가 발캡쳐를해서 막 흔들리고 어쩌고저쩌고 그럴거...같....
호원즈 안아줘박제,, 둘다데뷔해ㅠㅠㅠㅠㅠㅠ 데뷔해서 아오아 유연1정 김세2정 같이 둘다메보해ㅠㅠㅠㅠㅠ
이게머야ㅜㅜㅜㅜㅠㅡ호원즈아ㅜㅜㅜㅜ 안아줘ㅡ느누ㅠㅜㅜㅜㅠㅜ
너의 집 앞에서.... 구름 쩔었지 호원즈 안아줘 지렸다.... 그러니 풀버전 내놔 뱉어ㅠㅠㅠㅠ
아 어쿀 살다가 보니까 호원즈 같이 노래 심지어 ))안아줘((를 보는 날이 오네 따흐흑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dong_gel

호원즈 안아줘 실화냐 존나 좋다 이대로 데뷔해줘
Wake up to 호원즈 singing 안아줘 ok fix the only video i need to watch before bed #정세운 #김재환
성운이 뭐야 멜론 1위 너의 집 앞에서.. 나도 들어야지 호원즈 안아줘 2위에 따라온것도... 너네 뭐야
미친 호원즈 안아줘뭐야
호원즈 안아줘 대박인데..
호원즈의 안아줘요, , , 멜론 1위찍고잇다던대, , (아무말
아 미자 서노가 부르는 소주 한 잔도 있고 호원즈의 안아줘도 있음 괘좋아ㅠ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wlrmadlakwlakr

내심장을 조지러온 호원즈...안아줘라니ㅠㅠㅠㅠ재환아 화음을 그렇게 쌓으면 내지갑이 열리잖아...얼른 음원내 털어줄게..
호원즈 안아줘 봤으니까 한 하나는 풀었다.....
호원즈 안아줘 사랑하는 사람
호원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서 남오아 메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아줘 이 부분 가사 보니까 약간 아이돌들이 생각하는 팬의 모습이지 않을까....하는.. 이번 프듀 비하인드 이번에 최고됐다 호원즈 노래 완죤 잘 불러
호원즈 안아줘 그거.. 녹음해조... 잔잔한 피아노 반주에 호소력 짙은 호원즈...
이포였 과자가방 제가 사랑한다는거 호원즈안아줘 정포뇨 그대로 데뷔하세요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P1ckm2plz

하루가 이제 끝나서 방금 막 호원즈 안아 줘 봤는데 진짜 짱이잖아ㅠㅜㅠㅠㅠㅠ 안아줘 진짜 제일 좋아하는 남자 발라드곡ㅠㅜ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호원즈 안아줘할때 서노랑 작우진 너무 웃격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선호 #이우진 #Produce101Season2
#호원즈 재환이와 세운이가 부르는 정준일의 안아줘. 화음 너무 좋잖아ㅠㅠ #김재환 #정세운 #프로듀스101시즌2
안아줘에다가 호원즈라니,, 도라써
호원즈 안아줘 보고 소리내서 울고있어..
아 인간적으로 호원즈 안아줘는 풀버전으로 올려줘야하는거 아님미까ㅠㅠㅠㅠㅠ 달팽이관 녹을려할때쯤 끝나네,,,,,


정세운

김재환 정세운 안아줘 머박적 최고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JS_DVH

정세운 안아줘 실화냐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를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 불렀어 와 성불 나 오늘 성불
정세운 안아줘 부를 때 무심하게도 아침을 깨우네 (?) 이 가사에서 작우진이 "아침이니까 깨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웃음 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 정세운 - 안아 줘
김재환, 정세운 안아줘 재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젼나 귀호강오지구요
프듀에서 정세운 고음 보는게 내 소원이었는데 미방분이라니ㅠㅠㅠ 이렇게 안정적으로 고음을 내는데ㅠㅠㅠㅜ 왜 어째서 안보여주는거져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속상하당😞 진짜 안아줘 영상 지금 나와서 다행이다 어제 나왔으면...
오늘 공부 망했다. 본방 전까지 빡공할라했는데 정세운 안아줘 듣고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
하십발 정세운 안아줘 안 들은 사람 이 세상에 없게해주세여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lysgj0924

정세운....과 안아줘.....조합이란... 덕후 사망
아니 잠만 정세운 안아줘라니 이건
정세운 메보롤 아니라고 한사람 나랑 얼굴 맞대고 안아줘부르고 트위터에 올리기하자 씹
정세운이 안아줘 라니... 발라드라니.... 세운아 계좌번호 좀 알려줘 제발....
안아줘 작곡가 작사가 원곡가수 노래방기계 관계자 노래방기계 설치해주신분 노래타임 하자고 권유한 프듀제작진 저걸 넣자고 편집한 프듀제작진 같이 듀엣한 김재환 그냥 정세운 안아줘 부르는데 도움 주신 모든 분들 저의 절을 받아주세요 제발요 ..
아 ㄴㅓ무 웃겨 정세운 김재환 안아줘 부를 때 건희가 따라 부르니까 선호가 조용히 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세운 안아줘 안본 미래님과 겸상안함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june65jh

와씨 정세운김재환 안아줘 오졌다 와씨 유선호 소주한잔 미쳤다
도랏나......김재환정세운 안아줘 도랐나.....
재밋써요 정세운 안아줘 크~feat)김재환
ALL I EVER NEEDED 😭💯 김재환 x 정세운 - 안아줘 ❤️
오마이것 김재환 정세운 안아줘 ㅠㅠㅠㅠㅠㅠㅠㅠ
무아지경 노래자랑 와..... 특히 마지막에 세운재환 안아줘 부르는거 담담하게 부르는데 왜이렇게 슬프지.. 개인적으로 정세운 연습생 꼭 데뷔했으면 좋겠다 김재환 연습생도! 연습생이라는 꼬리표 떼고!
정세운과 김재환의 안아줘 부르는 영상 참 일찍도 푼다...... 이 좋은 걸 자기들만 보고 있었다니 ^^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debut_sw

정세운 팬덜 다들 잘 살아있을까 •• ? 과자가방 )) 제가 사랑한다는 거 )) 안아줘 •• 이 루트대로 다들 죽어가고 있을 거 같ㅇㅏ 흑 물론 내 얘기
정세운 김재환 안아줘 너무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김재환 안아줘라니.. 아 존나 행복해 아
ㅜㅜㅜㅜㅜㅜ 안아줘라니 ㅜㅜ재환..김재환 ㅜㅜㅜㅜㅜ
아 대박 미친... 안아줘? 미쳣내,, 김재환,,,
재환이의 안아줘를 듣고 재환이 노래뽕삘이 차서 듣고 있는데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것 같아 진짜 프듀의 메보가 되어줘!!!#김재환 #킹 #프로듀스101_시즌2 #재환


화음

미쳐써 ㅇㅒ네 안아줘 같이 부른 거 처음 아니야ㅜㅜ 너는 이 파트 불러 형은 이 파트 부를게 화음은 이 부분이 이케 ㅈㅓ케... 이랬을 거 아냐ㅜ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6_heldow

안아줘 화음 맞춰주는 형아 째니 넘 귀엽고 설레고 그 와중에 화음 졸라 좋고 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최고야 ㅠㅠㅜㅠㅠㅡ 목소리 졀라 죠아 ㅠㅠ
와 안아줘 부르는 세운이도 좋은데 화음 넣는 재환이도 좋다 둘 다 너무 좋아 아 둘이 손잡구 짝짝꿍 다 해먹어라ㅠㅠㅠㅠㅠㅠ
(안아줘 듣고 뒤진 사람 화음 천재다 재환시
세운이 안아줘 하이라이트파트 담백하게 부르는데 완전 취저 그 뒤에 재환이랑 화음으로 연결되고 재환이 목소리로 넘어가는데 와...다시 들어도 소름+녹아내림 풀버젼 나왔으면


부를

이거뭐냐면 킹이랑포뇨 안아줘부를때 리얼리스펙하는 유섢오임
( 나도 안아줘 부를 수 잇는대 ••• ) O o
재환이랑 세운이 안아줘 부를 때 선호랑 건희 넘 커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희 (열창중) 선호 형아 쉿! 건희 (섭섭) 선호 노래 좋다~ (손 흔들며 폭풍호응 중) 건희 섭섭행..너무행.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sparklingspot91

안아줘 부를 때 잠깐 잡힌 거•• 왜 울먹이는 거 같지
머부를까 뭐부를까요 안아조 부를까 안아줘?
호원ㄴ즈 안아줘 부를 때 "이젠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부분에서 짆영이가 말없이 대히 이렇게 보고만 있었던 거 무슨 의도였는지 너무 궁금해 디엠으로 쫌 알려조 짆영아
우리 오빠 가사 건드리는 사람은 내새끼여도 못봐줌. 사실 메사에서 고백 부를 때 저랬었는데 그때도 존나 빡쳤었음. 내새끼들이지만 우리 오빠 노래에 장난질 하는 건 절대 못봐줌. 특히 안아줘는 더욱 더 그럼.
전부를 벌려줘, 내가 널 꼭 안아줄수있게.


데뷔해서

그쵸ㅠㅜㅜㅜㅜ저두 완전 놀랐어요ㅠㅜㅜㅡㅠㅠ데뷔해서 안아줘 완곡으로 꼭 보여줬음 좋겠어요💘💙💘
재환이 안아줘 부른 거 보니까 욕심 생긴다..ㅠㅠㅠ 재환아 데뷔해서 메리미 불러줘ㅠㅠㅠㅠㅠㅠ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PD1012roha


노래를

안아줘 대박이다 ,,, 흑흑 누가 노래방 기계로 저렇게 노래를 대박
럽쏘나 눈싸움 할때 조명, 놓아줘때 거울로만든 세트 잘어울리고 예뻤다 놓아줘 참 가사가 참 그냥 듣기가 힘든데 그렇게 온힘으로 자길 좀 눈치채고 안아달리는 노래를 부르니 팬인 나는 참 어찌할바를 모르겟고 그냥 다
저는 킹포뇨 안아줘를 들엇으니까 우연히 일탈하는 전교회장 섀운의 노래를 듣고 그 인디 밴드에 보컬로 가입하는 킹으로 킹포뇨를 봐야겠다 이말입니다


대박

아 진짜ㅜㅜㅠㅠㅠ 대박이다 호원즈 안아줘 진짜 대ㅏ박 세상에 진짴ㅋㅋㅋ와 대밧
후 안아줘 대박.. 너뭌ㅋㅋㅋㅋ 흥분상태로 틧했던거같아... 진정..진정....
노래에 짼 감정 정말 대박치고 무대 아래에서 듣고 있던 센도 듣다가 울어버림 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센짼 안아줘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썰이 중구난방이네 결론은 사겨주라 센짼


안아줘

ㅋㅋㅋㅋㅋ안아줘 따라부르는 건히와 따라부르는 건희한테 고나리하는 뵹아리 ,,,,,,,,,,, ㅋㅋㅋㅋㅋ너임뫄이눔시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HS_990809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eun_007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bigsushi_dh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worldofsewoon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ja_m_ja_m

안아줘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화음 부를 손을 defdanikreal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