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광고 6성ㅈㅐ랑 윤ㅁㅣㄹㅐ랑 같이 찍엇는데 바비랑 찍엇음 좋을뻔햇는데 아숩다 ㅠ
오오 스프라이트 새 광고를 방금 처음 봤는데 육성재랑 윤미래라니 뭔가 신기한 조합이다
스웩터지는 #스프라이트 새로운 모델 #육성재#윤미래 의 콜라보!!!!!!!!!! 리트윗 1분께 스프라이트 30캔 뿜뿜!


타이거JK

무려 게스트가 윤미래와 타이거JK 서대장님 멋지고 저는 사실 팬이 아닌데도 푹 빠져서 한참봤어요 헤드는 90분공연이라던데ㅠㅠ
#트와이스 KB국민은행, ‘KB Liiv&락스타 콘서트’ 개최 이번 콘서트에는 트와이스, 딘(DEAN), 크러쉬, 다이나믹듀오, MFBTY(윤미래, 타이거JK, Bizzy)가 출연한다.
'탑기코5' 타이거JK "윤미래는 심각한 방향치"
쇼미더머니 관심도 없고 안 보는데 이번에 드렁큰타이거나오는 싸이퍼보고 고등학교시절 추억에 잠겨서 과거 영상을 유튜브로 조금씩 보고 있다 타이거jk랑 비지랑 공연하면 오열하다가 갑자기 윤미래가 등장하면 감동의 눈물을 조용히 흘리게 됨

윤미래 스프라이트 타이거JK 개인적으로 광고를 인장 트와이스 wilshere_yoona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윤미래보다는 애즈원
[상도] 여전히 밖은 춥네요. 오늘의 추천곡은 '윤미래 - 사랑이 맞을거야' 입니다. 개인적으로 봄으로 넘어가기 직전의 겨울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아요


광고를

(제목 상쾌하게 통하는거야!) #육성재 선배님! #윤미래 Oh~ #OOOOO! 광고를 끝까지 보고 빈칸을 채우시오. (정답음료 1BOX)


인장

hehecibal_jotga 아 근대 밈 인장 보면 볼수록 윤미래 같애 어쾌
hehecibal_jotga 윤미래 인장 ㅎㅇ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자동트윗

시간이 흐른뒤-이하이(원곡가수 윤미래) #자동트윗
너를 사랑해-윤미래 #자동트윗


TOUCH

37. 윤미래 - Touch Love 주중원,,, 주중투,,, 주중쓰리,,,,,
두 손을 내밀어 그댈 잡고 싶지만 더 멀어질 것 같아 그대 곁을 맴돌죠 사랑할 수 없어도 돼 닿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난 멀리서도 그댈 볼 수가 있어요 // Touch love-t윤미래


노래는

하필 엄마가 듣던 노래는 다 슬픈 노래라서 더 힘들다 윤미래 노래 중에 시간이 흐른 뒤 그거 엄청 좋아해서 맨날 노래방가면 나보고 부르라 시키고 자기가 더 크게 부르고 그랬는뎈ㅋㅋ 이젠 암미 목소리도 잘 안떠오르고 너무 속상하다
막 호랭이ᴊᴋ랑 윤ㅁㅣ래님도 오셨었어요!!근데 그분들 노래는 알아서 신나게 놀긴했는뎈ㅋㅋㅋ비오ㅏ 등장하자마자 모르는 새럼이라 흥이 식어서 집갔읍니다..


검은행복

4. 윤미래 경고 굿바이새드니스헬로해피니스 검은행복 메모리즈 시간이흐른뒤 살자 터치러브 너를사랑해
윤미래 검은행복 개사해서 랩하자너;;;; 도랏어;;;
추천곡 G-Dragon -소년이여 윤미래 - 검은행복,Memories 입니다

윤미래 스프라이트 타이거JK 개인적으로 광고를 인장 트와이스 sexybecky9


살자

살자 (The Cure) - 드렁큰타이거&Bizzy&윤미래


그러냐면

가끔 젼훈 JK랑 윤미래 생각날 때 있는데 왜 그러냐면 JK가 윤미래 완전 자기 이상형이었다 그래서. 노래 부르는거 랩, 외모 진짜 딱 자기 이상형이었다구. 가끔 은젼 훈 노래 얘기할 때 보면 훈이 은젼의 이상향으로 노래 부르는건 아닌가 그 생각함.


하루하루도

윤미래 타샤니로 활동할 때 1집앨범 하루하루도 그렇고....


에너지

공연장에서 윤미래 랩하는거 들었는데 남자 랩퍼들 다 발라버림..... 진짜 장난아닌데 입 떡벌리고... 앞도적인 에너지 랩 실력 최고


윤미래

기다려 늑대 피쳐링 윤미래
채널 돌리다가 윤미래나와서 엠카운트다운을 보는데..그뒤부터 나오는 아이돌들은 다 모르겠다ㅋㅋㅋㅋㅋ
윤미래. 살 최고로 많이 빠지고 머리 긴 시절 딱 한번 들어봄. 이국적으로 생긴게 닮았다고 했었던 것 같다.

와 효연 개머싯다 현 여돌 중에서 저런 컨셉 하는자 또 누가 있을까 옛날 윤미래 말곤 딱히 생각 안나는뎁ㄷㄷ
(고개를 엄청 끄덕여) 윤미래 에바참치!! 꽁치!!!!!!!!!!!
딱 윤미래씨가 마이크 잡고있는 부터 봤어.................동공지진.. 더더 빨리 볼꼴......아아아아아랄
아십ㅋㅋㅋ큐ㅠㅠ 너가 윤미래라니까 ㅈㄴ 윤미래가태 ,,,
ㅁㅈㅁㅈ... 김윤아도 그렇고 윤미래도 그랬음
윤미래 오너임당~~~ 님들 캐 다 제 덕캐인거 아시죠?????? #혜일_고등학교
ㅏ자잠시만요 니니님들저 나중에ㅜ다 디엠으로 찾아갈테니까 윤미래 잊지말아주세요ㅠ

윤미래 스프라이트 타이거JK 개인적으로 광고를 인장 트와이스 CocaCola_Korea

헐 윤미래 짱 멋있어
ㅠㅠ윤미래는 그냥 게임에 인생판 놈읍니다ㅠ
윤미래님 목소리 진짜 내 취향이야
저 윤미래는 제 그림체가 아니라서 저도 그릴때마다 애가 누구지 싶어요...ㅠㅅㅠ
윤미래 윤하 없는 노래방 상상 할 수 X
#우현 #몽당분교 #솔로 feat ALWAYS-윤미래
윤미래 노래중ㅇ에 비트 되게 좋은노래 있었는데 뭔지 까먹었다

엔도 계정ㅇ잘못눌려서 실수로 윤미래 팔로함ㅋㅋㅋㅋㅋ피쳐링ㅇ해달라고 하자 엔도야..(땀닦
나는 마리옹 꼬띠아르보면 항상 윤미래가 같이 생각남 어째서냐
여기윤ㅁㅣ래님부분좋다진짜
옹 여자분 윤미래님이엇음????
윤미래
타이거제이케이는 윤미래남편이야
윤미래 님

윤미래 스프라이트 타이거JK 개인적으로 광고를 인장 트와이스 2D_daram

ㅋㅋㅋㅋㅋ어..어..윤미래도있어!
윤미래 베비바바 모닝콜로 하고 한적업던 지각을 했다 샹 다시 클로저로 돌아간다
윤미래찌오?
윤미래찌가 누군지 모른답니당..(아련
윤미래라는 래퍼가수에오+
혹!! 글큐나!! 그럼 아까 푸딩모양의 여자분은 윤미래씨굼요!!!
리쌍- TV를 껐네(Feat. 권정열, 윤미래) via

로꼬 그레이 공연 오~~ 화면보다 훨씬 멋있으신데요.!? 내가좋아하는 힙합가수는 자이언티.비와이.도끼.윤미래.더블케이. 바비.비아이.헤시스완.최서현.제시. 😘😚




윤미래 스프라이트 타이거JK 개인적으로 광고를 인장 트와이스 CocaCola_Korea

윤미래 스프라이트 타이거JK 개인적으로 광고를 인장 트와이스 mydestiny0208

윤미래 스프라이트 타이거JK 개인적으로 광고를 인장 트와이스 ONLYOOK_

윤미래 스프라이트 타이거JK 개인적으로 광고를 인장 트와이스 usamingyou_

윤미래 스프라이트 타이거JK 개인적으로 광고를 인장 트와이스 ToppDoggHou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