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맘스터치

맘스터치 화갈이랑 ㅇ싸이말고 맛있는거 뭐임
맘스터치!! 늦은 점심으로 싸이버거 단품 주문했는데 물 먹고 싶어ㅋㅋㅋ
싸이버거가 존내 먹고싶어서 저멀리 맘스터치 가는중이다. 먹는다. 싸이버거.
요즘먹은애들 후기 gs 까르보나라 노맛 느끼해 gs 왕교자 그라탕 존맛 gs 불닭면? 존맛 교촌치킨 노맛 오리지널 시켰는데 밍밍함 시골숯불치킨 노맛 양념 시켰는데 ㄹㅇ 맛이 안느껴짐 피자헛 쉬림프 어쩌구 존맛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그럭저럭맛
오늘은 맛잇는 맘스터치 싸이버거야
전 햄버거 별로 감자튀김은 정말 좋아하지만 굳이 먹는다면 맥도날드 1955버거랑 맘스터치 싸이버거 좋아하고 버거킹은 맛있다는데 사실 집 근처에 없어서 자주 못먹고 있는 실정 아 근데 나 미군기지 있을 때 미군 버거킹 먹어봤는데 너무 짰어서 별로
오늘 국어시간에 영어로 말하면 고급져 보이고 우리나라어로 말하면 촌스러 보인다 그얘기 하다가 쌤이 롯데리아가 우리나라 꺼라고 햐서 햄버거 생각하다가 갑자기 조나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고 싶어서 속으로 계속 맘스터치 가고싶다 맘스터치 가고싶다 이러고 있었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practical_ideal

항정살과 부대찌개 .. 아구찜.. 돼지김치두루치기 (?)... 마늘족발과 맘스터치 싸이버거 ... 오구쌀 불고기피자 ... 신전 치즈 떡볶이가 너무너무 먹고싶다 ...
내일 계획은 학교 끝나기 삼십분 전 맘스터치에 전화해서 핫플통 세트랑 싸이버거 시키고 학교끝나고 앞에서 컵밥 사서 맘스터치 가서 받고 버스타고 집와서 씻고 프듀보면서 먹어야지 그럼 가족들이 뭐라하려냐
헉 그럼 싸이버거 먹을래욧...저 퍽퍽살 좀 그랬어요!(갈릭이 별로였던 이유 크크..매콤김떡만도 맛있다던데 먹을까 말까 계속 고민되네요..케케..맘스터치 사랑해..


뉴페이스

진심 싸이 뉴페이스 뮤비 볼 때마다 손나은때문에 미치겠네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생겼지 진짜ㅋㅋ 예쁘다는 말로 부족해 진심
#라디오스타 #싸이 #PSY #뉴페이스 #NewFace 싸이 'New Face' 춤. 겨땀 폭발! ㅋㅋㅋ
싸이 뉴페이스 끝났다!!(신남
5. 몬베베 600일때 올라온 븨앱 중 싸이 알럽잇하고 뉴페이스 원테이크 뮤비랍시고 켠 감독님이 열일해 주신 동영상이 어느새 최애가 되었다지요...

싸이님의 뉴페이스요 ㅎㅎㅎㅎㅎ
와 싸이 뉴페이스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에이핑크 손나은? 엄청 예쁘네
[싸이 - 뉴페이스] 아 진짜 왜 나만 이상하게 들리는거야 하이라이트 부분 "(스)쿠페스~(스)쿠페스~"하고 들리는데 이거 왜구런거지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ime une vidéo  "PSY(싸이) 'New Face'(뉴페이스) MV MAKING FILM Release싸이X손나은, 훈훈한 선후배의 좋은


씨그널보내

다들진정하고 싸이늘보내 씨그널보내
싸이늘보내 씨그널보내싸이늘보내 씨그널보내싸이늘보내 씨그널보내
다씨한번 힘을내서~ 싸이늘보내~ 씨그널보내~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FF14_BaghNaka

씨그널보내 싸이늘보내


존맛

싸이버거 존맛 인정합니다
싸이버거 존맛이따
싸이버거 존맛탱인데....❣️ 언니말대로 패스트푸드점은 피하겟어 난 알바의 알도 모르는 새럼이므로 처음은 쉽게 가자,,


친구가

수분 부족 지성 + 민감성 피부였는데 싸이닉 저거 에센스 쓰고 한율 수분크림 이렇게만 쓰고 있는데 (뷰티 전공하는 친구가 수분쳐발쳐발 하라해서)) 요즘 머리 떡지는거라던가 유분기가 덜하긴 하오...
ㅋㅋㅋㅋ 남자친구가 동네에 걸려있던 우리동네 몸짱선발대회 한번 나가면 안되냐길래 내가 ' 준 보디빌더는 나가면 반칙이야 슈퍼스타 K에 싸이...는 좀 오바고 데뷔한 아이돌이 나오는거랑 같음 ㅋㅋㅋㅋ' 이라니까 닥침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넘 고통스러운 하루였다 친구가 계속 싸이 덕후라고 했다.

짇콘에 진짜 싸이님 오시나 빂인 친구가 짇콘 가는거보다 게스트 싸이일지도 모르는거에 더 부러워해 왜지
어제 친구랑 열받는일가지고 불타는 카톡하다가 이와중에 맘터 싸이버거 먹고 싶다니까 친구가 개처웃음...... 결국 오늘 맘터가서 싸이버거먹었는데 전래 뿌듯했다.....


햄버거

햄버거 먹고싶다.. 맥도날드에 새로나온 버거 싸이버거랑 같은 맛인가??
햄버거 먹고 싶어 ㅠ 싸이버거 ㅠ
싸이버거~!! 그런데 그거 소스 맛있는 햄버거인가용!?


후기

나는 그거 먹을 바엔 싸이버거였찌만.. 나중에 후기 알려조!!
불싸이버거 후기 교동짬뽕맛...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cherri_ade_

후기그냥 싸이버거먹자,,,...


먹을

나 오늘 진지하게 싸이버거 먹을 거임
블라스트 먹을 바에 싸이버거 먹겠습니다
맘터가서 콜라시킨다음 가방에서 싸이버거 꺼내먹을려고,,,
싸이버거 먹을것이다
우울하니 싸이버거 먹을 것
근데 그건 싸이버거야 이번엔 더블불고기를 먹을까(대체???

갈릭 맛있긴 했는데 만족스럽지는 않았어욧! 그럼 싸이버거 먹을래! 불싸이는 먹었는데 좀 그냥저냥햇오..! 역시 그냥 싸이버거가 최고지!


PSY

PSY(싸이) - I LUV IT LJ DANCE SCHOOL 분당댄스학원 (출처 LJ DANCE SCHOOL OFFICIAL 분당댄스학원 엘제이댄스스쿨 | 네이버TV)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np 싸이 (PSY) – I LUV IT


이런거

판듀 진짜ㅠ 싸이만 비하인드 이런거 엄청 풀어주네
요즘 막 어 별로 울고싶지 않은데 울고 개쎄게 울고싶은데 울지를 않고 이런거 넘 많다 지금도 싸이 노래 들으면서 흥얼이다 울었음 (대체?)
이런거 모아놓는 폴더 따로 만들고 그랫쟈나여.(진짜 뿅 싸이홈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cos_comic

몬가,,, 현질하면 접는 병이 잇다,,, 카톡 스티커 이런거 아닌 이상,,, 게임이나 싸이나,,, 전부,,, 현질하면 접는다...


시그널보내

싸이늘보내 시그널보내
싸이늘보내 시그널보내 근데전혀 안텅해 !
배고파서 미치겟다, 정말. 왜이런지 모르겟다, 정말. 다시한번 힘을내소 싸이늘 보내 시그널보내(이거아님


노래가

왠진 모르겠지만 싸이 노래가 내 머리속에서 떠나질 않는다... 카제마루한테 선글라스 씌우려했는데 오른쪽...어쩌지..
아침부터 하루종일 싸이노래가 입에서 맴돌... 낯선, 낯선 여자의 낯선 향기에, yes I want some new face~
아놔 싸이 대디 노래가 귓가에서 사라지질않음

버스에서 싸이 챔피언노래틀어서 폰으로 듣고있는 노래가 안들려


지디

지디 새 앨범 듣는데 가사가 싸이 이번앨범 수준이라 좀....
모야 지디 콘서트에 싸이 게스트로 나와? 티켓박스 줄에 싸이 서 있는 거 넘 웃김
아니 무슨 와즤 유행이냐고요,, 싸이나 지디나 왜 저런건데 가사?
지금 싸이때문에 그러는거임 싸이 없으면 사실상 2등임 1등은 지디고 올연말 대상도 싸이 지디가 받아서 우조소녀가 못받을거임 진짜 아깝다
요새 와쥐 노래 컨셉은 욕설이 많네.... 지디 노래와 싸이노래를 듣고 느낀 감상...


친구랑

어제 친구랑 노래방 가서 깨달았다 우린 마이크 들고 뛰면서 싸이 노래를 부르기엔 숨이 턱 끝 까지 차올라서 힘들다는걸... 10대였다면 5곡은 거뜬하게 뛰었겠지 하하😅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KimYG0917

친구랑 노래방에서 싸이ㅍ3 부르다가 뒈질뻔 했습니다 영어가 수두룩,,,


신곡

그렇게 음악을 찾아듣고 신곡 듣고 해도.. 싸이노래를 한번을 안찾아듣네. 완벽히 내취향이 아닌가봐
싸이 신곡뮤비보면 영어권에 노래따라부르라고 영어로 개사해서 ㄷ밑에다 붙인거 같던데 차라리 한국 발음을 쓰지,..그렇게하면 그게ㅓ그뜻일거 아냐 좋은 곡이면 알아서 다 개사할텐데
아까 어린애들이 밖에서 싸이신곡을 합창하는데 세상 너무 싫어짐,,,,,,,
[#에이핑크] 울 낭니가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싸이님의 신곡 'NewFace'가 잠시 후 6시에 공개됩니다! 단아함과 센언니를 넘나드는 나은이의 미모! 함께 확인하실 준비 되셨나요? #Apink #손나은 #NewFace
응..? 싸이 신곡 처음듣고 흠칫했다 붙혀놔도 위화감이 없음;


LUV

지코가 부른 싸이 luv it 다들 들어보셔요 ..외힙느낌으로 탈바꿈 함

싸이 i luv it 지코 가이드한거 먼ㄴ데 존나 좋냐;


학교

오늘 학교에서 싸이버거준대
나도 한창 싸이할적인가 유난히 입시로 쪽지 많이 받았는데 늘 뻔한 거만 물어보더라 이게 몇년 전이야 그때 물어 본 분들 저희 학교 오셧나요?,, 개귱금
#윙딥 #윙딥연성 학교 핵인싸이자 아이돌덕후 윙X프듀나간 딥 윙 타고나기를 친화력 좋고 잘생기고 학교에서 엄청난 인싸임 근데 또 아이돌 남팬이라 얘가 어느그룹 누구가 최앤지 하도 말하고 영업하고 다녀서 전교생이 다아는 더쿠 딥은 조용하고 잘생긴애인데
어떠케 싸이에 써잇는게 다 학교가기싫다 과제하기싫다 뿐이야 나는 역시 한결가튼 사람이엇거


FACE

싸이 "New face"보다가ㅋㅋㅋㅋㅋㅋㅋ이수지 특별출연한건지 싸이인건지 5분동안 고민했다ㅋㅋㅋㅋ


이유

360으로 많은 훌륭한 게임들이 나왔는데 나는 그당시 시간여유도 많아서 잔뜩 즐겁게 놀았다. 매스이펙트가 헤일로3 몇달후에 출시됐을때 BG의 추억과 싸이파이 게임이라는 이유로 샀다가 빠져버림. 싸이파이 러버에게 이런 RPG는 처음이라 감동했었다.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BasHsvAHnhrtLbT

#싸이 가 대단한 이유 (펌)
싸이유 for 라이프💖


2007년

페이스북 시작한 형섮보고싶다... 형섮은 페이스북을 먼 2007년 싸이마냥 감수성 충만하게 쓰는데 형섮의 첫 페친인 으1웅... 와 형 글솜씨 개오지네요 진짜 감수성 지렸습니다 형섮이형 크 개쩔어 라고 댓달아준거보고 현타오는 형섮...
페이스북 시작한 형섮보고싶다... 형섮은 페이스북을 먼 2007년 싸이마냥 감수성 충만하게 쓰는데 형섮의 첫 페친인 으1웅... 와 형 글솜씨 개오지네요 진짜 감수성 지렸습니다 형섮이형 크 개쩔어 라고 댓달아준거보고 현


싸이

싸이는 번거로워서 못하겠다;;
아. . 군대 두번. . 싸이가 구질구질하게 굴어 미안하다고 군대 두번 끌려가던 곳통은 창조적 예술의 어머니. .
그냥.. 싸이 메인처럼 하나 만들어보고 싶었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100_1000love

저 싸이버거 먹고 싶은데 주변에 없어서 눈물흘리는 중이어요ㅠㅠ 추천해주세요!!!
림들아 모두 커여운 김재환 싸이를 보며 오늘 아침을 시작하세요 진짜 병크 터질 일 네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풍 17세 김재환 입니닷!❤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프듀101 시즌2
라디옼ㅋㅋㅋㅋㅋㅋㅋ질문 상태갘ㅋㅋㅋㅋㅋㅋㅋ?????????타랴는 자기에게 커피를 사주며 '너 예쁘다' 하는 여자가 좋으며 사춘기가 거의 끝났다고 생각하는데 질문자의 '네 페ㄴㅣ스는 20살 되기전까진 다 안자란단다' 하는말
오늘은 혼자인데도 테이블 자리에 앉았다. 우왕. 고에몬 강남점에는 싸이 닮은 목소리와 외모의 파이팅 넘치는 매니저님이 열일하십니다.
씹인싸이과개그
싸이버거 끊기 운동을 도와줄 째쟁보끔뱁~
제가오늘 싸이버거를 머거도될까요..?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77__xxk

재환이 싸이 보는데ㅠㅠ 진짜 그냥 장난기 많은 고딩같아서 눈물나와 으엉엉엉엉
#이대휘 #대휘 #네버 ((주씨이 딸바 라지싸이쥬🍓🍌) O o
싸이메라로 얼굴 안줄이는 삶 개부럽다 역시 연예인이야
불싸이버거 김떡만을 먹은 나는 속쓰려ㅜㅜㅜ
오늘으 ㄴ오랜만에 상하이 먹눈당 싸이버거 안녕안녕
싸이버거 의문의 1패
차일렁☻과 임과즙🍑이 알려주는 이번 주 M차트 1위 후보는? 1번 VIXX 2번 싸이 3번 트와이스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170527 #쇼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Noel3679

싸이늘보내 찌그널버내
유련개 대서 만든 부걔인대 유령걔가 풀렷으니 삿째를 할가 아님 그냥 먼지 싸이개 냅뚤 까 ! ! ?
지매상 네코이치테루카라 싸이꼬오...
아니 이건 무슨 또 싸이감성임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기다리는데 어떤 할줌마가 옷 어디서 샀냐고 물으시는데 예전에 신발 어디서 산거냐고 묻더니 결국은 싸이비인 적 있어서 아 그냥 인터넷에 원피스쳐서 샀는데요;; 하고 자리 피했담,,,이 사람 버스기다리는 것 같지도 않은데 뭐야.......
늦은 점심은 엄마랑 싸이버거
저 불싸이버거 +김떡만먹고 속쓰려요 ㅎ히히히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pyungzzong

마법의 소라고둥님 제가 오늘 싸이가면 성과가 나올까요
새로미 몫까지 불싸이버거를 시키시는 거에욤!!
아싸이
판듀 녹화하면서 싸이형님에게 하나 배워 온 요소푸ㅋㅋㅋㅋ 급하게 찍어서 초점 다 나갔지만 귀여우니깐 올려본다ㅠㅠ 진짜 귀여워 죽게써!!!!
어릴땐 판타지 배경의 RPG를 주로 놀았는데 발더스게이트 모드로 게임내 로맨스 컨텐츠를 처음 접했던 것 같다. BG2 SOA는 아직도 매우 사랑한다. 엑스박스와 헤일로가 나오면서 게임취향이 FPS로 바뀌고 장르도 판타지보다 싸이파이가 더 좋아짐.
싸이툴염!
맛의 조합이고 뭐고 지금 당장 싸이버거 세트에 그린티라떼랑 타로버블티 먹고싶다...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nononnnoonno

오늘 응원전에서 싸이버거준다ㅏㅏ 개이득으윽읔
아 싸이노래 고통스럽다
오랜만에 싸이버거!! 깨알 그림자뿌이!vO☆(v
싸이버거맛있거즌?
싸이버거세트 900칼로리 넘는 거 알게 되고 충격 먹음
싸이널보눼 시그눨보눼
요며칠 다시 팀이 부진한데 내가 항상 말하지만 우리팀은 상위에서 근우 중심에서 태균 하위에서 주석 이 세사람이 잘하지않으면 빼박으로 지는팀임 근데 하필 셋이 같이 타격싸이클리 내려갔으니..그누는 지난주보면 슬슬 올라오나 했는데. 흠..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NailH16

싸이툴 독도도 볼만하겟다ㅋㅋ
5. 괜들 싸이에 둘러싸인 박성우(30, 존잘, 요정, 인어완댜 등등)은 자꾸 긴장된다고 했다 하지만 그는 모르겠지... 그는 긴장마저도 씹덕으로 치환시켜버렸다는 것을.... 오빠는 긴장해서 땀샘 폭발해도 귀여울거니
천팀장 빼고 다른 캐릭터들은 옛날에 다 싸이 계정 있었을 거 같다.
싸이메라...컨실러인가..
너뮤좋아서 초싸이어인 됐음..드래곤볼 보면서 선이그려야겠어..
싸이버거 존나맛잇다 실화냐
싸이터스 아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101whipping

싸이 처녀논쟁 "난 처녀가 좋아" 도 여혐이지만 "님들 처녀 왜좋아함?? 난 후다가 좋음" 이것도 여혐입니다 왠지 싸이랑 처녀논쟁 작사가는 자기가 존나 깨어있는 사람이라고 착각하고 있을 것 같네요
호람ㄴ님 싸이버거 먺ㄴ는당..,,
몸이 상하긴 상했네.싸이춤도 잘 안되네.
안형섭 너무투디인간이라 3년만에 싸이툴켜봄
님도 싸이버거 드셈
존나부질없다 형섭아 사랑하고 싸이툴다시지운다ㅋ ㅋ ㅋㅋ
듀유노 싸이?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ZeroLONG_7

싸이버거를 드시고 나가는길에 칼로리바란스치즈맛(중요)을 반쪽 먹습니다.
드뎌 불싸이버거를 먹는군
싸이버거먹다턱에근육통옴
짘의 팬픽에서 싸이코미를 응원합니다
다먹어봣는데 싸이말고 다구데기같음
?미쳣나봐 싸이버거
오늘싸이버거준대 햏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abkam_sig

통증 교육이었나 그거 원래 학부생을 교육대상으로 한 거 아니었는데 수쌤이랑 같이 가서 그냥 들여보내주심ㅋ ㅋ ㅋㅋㅋㅌㅋㅋㅋ 퇴근 시간에 한 교육이라 싸이버거 주셨ㅅ당 짱좋은데 배불러쥬금
아모얔ㅋㅋㅋㅋ 왜 향만맡어 먹었어야지....싸이버거 각이다
싸이버거 먹고 싶음
난 싸이버거를 샀다
ANONYMOU2NIPER 처음 스엠 연생 카페에 올라왔을 때 박찬열이 자기 싸이월드 글을 삭제했으니 삭제해달라고 부탁함. 이건 그때부터 돌아다닌 싸이 글을 나중에 발견한 사람이 올린 거고. 이게 2008년인데, 사람들
못보던 불싸이버거라는 게 있어서 시켜봤는데 괜히 이거 시켰나? 그리고 밀크쉐이크 먹고 싶었는데 없었어.. 걍 옆에 롯데리아 갈 걸 그랬나
다들 단과대 야식만 받고 가서 나 혼자 왓는데ㅠ 가방에서 싸이버거 냄새남 개쫄린다 다들 싸이버거 누구냐고 찾고있어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lollol2008

여러분 안드로이드쓰시는 분들 중 셀카어플 어떤거 쓰시나요? ( 스노우, 싸이메라 외 )
싸이다를먹자
저 싸이메라 처음 써봐요.....(엄마:(미간짚))
싸이 노래 넘 흥넘치는 것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dzszsz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Hnyeon39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Integral_420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mysweet_DH

싸이 맘스터치 뉴페이스 씨그널보내 존맛 친구가 시그널보내 ojm_1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