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란

우와 대박 타니ㅣㅣ니이ㅣ마차니ㅔ티니키티 멜론 월간 1위다!!!! #오늘취하면 #수란 #SURAN #SUGA #슈가 #창모 #BTS #WINE
Gaon’s Digital Chart2017.05.21-2017.05.27 #6. (↓1) 오늘 취하면 WINE (Feat. 창모) - SURAN (수란) *peak 2*
[오늘 취하면(Feat. 창모)(Prod. SUGA) - 수란] P r o d. S U G A | video #오늘_취하면 #SG 🍷
항상 고마워요💗 수란 - 오늘취하면 . Cover . . . #수란 #오늘취하면 #cover #song #sing #커버 #노래커버 #songcover #슈가 #창모
수란님 음색은 좋으신데 매번 피쳐링빨로 그러시는거같다 저번에는 빈지노 이번에는 슈가 창모 다음은 딘이면 말 다한거아닌가 ㅋㅎㅋㅎ...,,
알송 안드로이드에서 #수란_(SURAN) - #오늘_취하면_(Feat.창모)_(Prod._SUGA) 듣는 중! 이노래를 너무 좋다! 짱!
수란 - 오늘 취하면 (feat.창모) 정말 최고된다😂😂 수란님 특유의 맑은 음색이랑 독특한 발음,달달한 가사가 너무 좋다💫 절대 윤기가 프로듀싱해줘서 좋은거 아니다...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3831780

수란 (SURAN) – 오늘 취하면 (Feat.창모) (Prod. SUGA) 💕 #bts #suran #suga
💎 — listening to 수란 - 오늘 취하면 Wine ft.창모
#BTSBBMAs 솔직히 오늘 취하면이 1위 하는 이유가 민윤기의 천재 프로듀싱 + 수란님 음색 + 요즘 인기있는 창모 피쳐링 이 삼합이 개쩌니까... 이거는 걍 노래가 존좋이라 계속 1의 유지하는거... 민천재사랑해ㅠㅠ
수란 오늘 라이브의 교훈오늘취하면 라이브 창모 필요없음
Piano ver. [Teaser] 수란 - 오늘 취하면(WINE) (Feat.창모) (Prod.SUGA) 수란님 목소리 너무 매력적이시고 깔리는 피아노 배경음이 너무 좋은데 제대로 표현할 수 없다는게 안타깝
Piano ver.수란 - 오늘 취하면(WINE) (Feat.창모) (Prod.SUGA) 짧게커버해봤는데 괜찮은가요😢 카메라초점이 자꾸 흔들립니다😭 #BTSBBMAs #밤율흑백
[Making Film] 수란(SURAN)-오늘 취하면(Feat.창모)(Prod.SUGA) 수란과 창모의 '오늘 취하면' 녹음 현장 MAKING FILM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아이튠즈 -...

내일 우리동네에 수란이랑 창모온대 가고싶지만 해찬날챙겨야하는걸. . . .
내일 서울숲에서 수란,창모 무료공연한데
#퍼로작업 #보정 #배경 난 이 밤에 취해 /오늘 취하면 (Feat.창모) (Prod. SUGA) - 수란 (SURAN) 저장 , 사용 , 지나가다 보신 모든 분들 알티와마음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오늘 덕질 루트 (안 가지만 ㅋㅋ) 아이마스 /팩트인스타 에이프릴 수란 창모 버스킹
오늘 수란,, 창모,, 보러간다
창모 is on stage! #SURAN #수란 #VLIVE #창모
수란님한테는 질문 두개 전부 남자친구 있어요? 잘되가는 남자 있어요? 였음. 창모는 첫 질문이 아예 비공식 음원 관련된 얘기, 두 번째는 저를 위한 랩을 해주시겠습니까? 였음. 관객들아 여성 뮤지션한테 그렇게까지 궁금한 게 남자유무니?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3831780

수란님 그 와중에 창모'씨'라고 씨는 꼭 붙이는구만 중간에 그냥 그래 창모야 잘가
수란언니랑 창모님 봤다ㅠ라이브 대박👍 #수란 #창모
내가 무려 오늘 취하면 라이브 들어따 진짜 3번째줄에서 바로 ㅠㅜㅜㅠ 땡땡땡 겨울새 못 들은게 아쉽지만 1+1=0 이랑 해요 들어ㅓ ㅠㅜㅜ 해요 짱 ㅠㅜㅜ #수란 #창모 #오늘취하면
5. [아름다워] by 창모 #SURAN #수란 #VLIVE #창모
수란 언니를... 봣읍니다 목소리 세계 최고고... 창모 님도 오셔서 오늘 취하면 불러주셧고... 비왓고... ㅠㅠ
키차이봐 핵설렌다구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 오늘 시험포기하고 서울숲갔다오길 자래따~~~~❗❗❗ #창모 #수란 #walkin #서울숲 #수줍음
6. 목소리 좋은 사람................ 남자 목소리로는 딘 로꼬 창모 지코 트로이시반 에드시런 이런 목소리 디게 조아하고 여자는 수란 아이유 진실 높은데 말하면 낮은 목소리 ㅠ 들으면 울어요 흑


마에스트로

6. 마에스트로-창모
솔직히 오늘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간 페북에서 본 창모 연주하다가 마에스트로 바로 연주하는 거 그 영상 한 몫 했어
나 뭐지 지금나 입덕당한거같은데..........창모 왜이렇ㅎ게 귀여워보이냐...........마에스트로 공연할때 손가락욕쓰는거 존나귀야워......욕쓰기전에 장난끼가득한 웃음 킬링파트....광대뼈도 올라가는거 귀얍고 머리카락흔들리는것도 최고야...
창모 마에스트로가 요즘 너무 좋아서 불러봐땅
누가 피아노로 창모 마에스트로 친다...근데 앞부분에서 막히는지 자꾸 끊겨..
창모 마에스트로 뮤비에 여자 왜나오냐 정말 쓸데가 없음이다
마에스트로 듣고 잇는데 창모가 박수 노노 하자마자 어디선가 박수 소리가 존나 들려서 놀람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tenasia_

아니 제가 마에스트로 창모꺼 노래 탐라에 치고잇는데 박사님이 헉 루끼님 피아노치셨어여????????
나 창모 마에스트로 들을 때마다 어려서 부터 난 피아노를 쳤어, 통베였지 라고 들림ㅋㅋ
3. 창모 고ㅐ잘함 창모 마에스트로 괘조은데 이것도 왕조음
릠 마에스트로 들으셈 그거 들으면 창모 천재ㅇ라는거 깨닫게됨 진자
170528 밝히는 것들 Vol.4 #changmo #maestro #ambitionmusik #창모 #마에스트로 #앰비션뮤직
한창 신난 신입사원 구창모... #창모 #구창모 #changmo #ambitionmusik #illionaire #dok2 #마에스트로
창모 목소리 들으러 갔는데 옆 사람 목소리 듣고 온 날...^^ #구창모 #창모 #changmo #ambitionmusik #maestro #마에스트로

170325 도사장님 생일 축하 노래 부르고 그대로 마에스트로ㅠㅠㅠㅠ #마에스트로 #maestro #changmo #창모 #구창모 #엠비션뮤직 #ambitionmusik #illionaire
돈하했)창모 한창 뜰 때 처음 알게됐던 곡 마에스트로보다 이게 더 좋았다 앞부분 속삭이는 거? 좋아함 근데 노래가 넘 짧아서 아숩다 아틀란티스)슈스엠 때매 알게 댄 노랜데 상큼하고 싱나는 게 넘나 내 스타일인 것ㅋㅋㅋ 탈슈스엠 했지만 여전히 많이 들음
나 외톨이랑 창모 마에스트로 혼자 불러서 98점 / 100정 나온 새럼 ^~^
오....창모 마에스트로 뮤비 극딜 오져
인류애 잃는게머어때서!!!!!!!!!!!!!!!!!!!! 난 태어날때부터 인간이 실엇지..영재엿지 . . . (창모 마에스트로 를 개사해 꾸며낸 멋진 윾머..)
갠적으로 창모 마에스트로 뮤비 바라는거 피아노 치다가 후반부에 박차고 일어나서 딱 서는데 뒤에 오케스트라가 단 단 단.
미쳣ㄹㅋㅋㅋㅋㅋㅋ창모 노래개많이듣다가ㅜ유튜브에서 뮤비첨봑는데 마에스트로 왜케 물개같은얼굴로 해ㅣㅎ헤ㅔ헿 하면서 뮤비찌것냐 ㅋㅋㅋㅋ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3831780

창모 - 마에스트로 가사는 잘 모르겠지만 음은 좋네.
가기전에 창모하길래 떠오른건데 엠티때 분명 장기자랑으로 혼자서 마에스트로 불렀던건거 같은데..
아 제발 창모 마에스트로들고 내 머릿속에서 나가


효린

뮤비볼때 내 눈에 보이는거 예쁜 효린 (X) 심심해보이는 창모 (X) 저기 밀란이네 (O) 노래 좋습니다...((오열
《효린,창모 - BLUE MOON》 차트 상위권 이어서 대부분 아시는 곡일테지만 죽기전에는 꼭 듣고가세요ㅜ3ㅜ
⚡️1 효린, 창모 - BLUE MOON 창모 목소리 진짜 좋아하는데 현넨 입에서 이 랩 나올 때까지 못 죽어
효린 창모 블루문 노래 암청 좋으니까 들어보세요

#NOW1theK 효린 X 창모 'Blue Moon' 꺅 원더케이에 효린이랑 창모가 왔어요 )_( 잠시 후 5시 30분부터 멜론/아지톡/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되는 Live ONE에서 효린과 창모의 'Blue Moon' 첫 라이브
아ㅏ악(털썩) 그럼ㅁ... 효린X창모 BLUE MOON..!
창모가 심심해보이는 이유는 효린파트때 정말 심심해보임
효린이랑 창모 노래 내 취향이야
요즘 빠진ㄴ노래 블루문 ㅠㅠㅠㅠ 효린 목소리 개인적으로 개취향인데 창모랑 같이 노래를 내다니... 대 존좋이다... 효린 목소리에 창모 랩이라니 (엎어버림
그러면 발라드로 간다....한동근(미치고싶다) 그리고 덤으로 효린&창모 (Blue moon)
효린&창모 blue moon 너무 조아.. 반주 부분 내취향임..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3831780

구지ㅜㅜㅜ 너한태는 더 추천해주디 효린 블루문이랑 창모 아름다워 산이 뭐해
노크_열어줘 (( 왜냐면 갱대녈 좋아함 아이콘_블ㄹ링블링벌떼 효린창모 블루문 !!
2. BLUE MOON - 효린&창모
효린 창모 블루문 생각보다 너무나도 좋음👍👍👍👍
7. 요즘은 효린ㄴ창모 블루문...이랑 릴리ㄹ릴리랑 울고 십지 아나... 그리고 뱅뱅ㅇ...
8. Blue moon - 효린 창모 Movie - 비투비 저 별 - 헤이즈
앗 아니요 효린창모 노래요! 제목이 같은가봐요 한번 들어봐야겠서요

진심 효린이랑 창모가 같이 부른 Blue Moon 이라는 곡 존좋이다. 한국어+Edm외국팝송 이야....이거 조회수 왜이리 낮아? 이해불가
BLUE MOON -효린, 창모
효린 창모 블루문 도 ㅠㅠ
효린창모 블루문같은 스타일도 트로피컬로 쳐주는겅가
효린,창모 - 블루문 분명 효린,창모인데 .. 창모 파트가 거의 피쳐링급..이지만 노래가 너무 좋아
위너 릴리릴리 아스트로 베이비 세븐틴 울고싶지않아 효린창모 블루문 에드시런 쉐잎옵유 등이 있ㅅ습니다 트로피탈 짱!
BLUE MOON . . 효린&창모 #라온캘리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kattunexobts397

9. 세곡이라 카믄 당연~~히! 네벌... 나야나... 와 쉡옵유 듣는답니당 추가로 효린양과 창모군의 블루 문도 많이 들어영 노래 존젛...!
아 블루문 노래 존나 좋다햤ㅅ더니 효린.창모구나 조합오졌다ㅜㅇㅈㅇㅈ
오늘의 노동요 🎶 Far East Movement x Marshmello - Freal Luv ft. Chanyeol & Tinashe 효린, 창모 - BLUE MOON
효린,창모-Blue Moon 효린 목소리 넘나 시원해~~
효린 창모가 부른 블루문 스탠다드 채보 만들어볼까 ㅇ2ㅇ
ㅋㅋㅋㅋㅋㅋㅋ내가 미친ㅋㅋㅋㅋㅋㅋ 블럭 커플링이 있다면 플랙 커플링도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린,창모 블루문 가사중에 맘에 드는거 하나 가져왔다
제발 효린 창모 블루문이랑 리디아 리의 블루를 들어주세요 (파랑파티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kattunexobts397

효린창모 블루문 들어죠,.,.,.ㅠㅠ 3781219번째 듣는데도 좋다
효린 & 창모 - BLUE MOON 혼자 허우적대며 걷지 않게 해줘 I walk on the moon in the air
효린창모 블루문 같은거나 ㅠ 맨
효린 블루문 때문에 창모 알게됬는데 원래 걔 노래는 안들었지만 안듣길잘했네 ㅈㄴ 여자가 만만하냐 이래서 힙찔이들이 ㅆㄹㄱ인거야


블루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롬곡ㅋㅋㅋㅋㅋㅋㅋㅋ흥이 다 죽었겠어요...흑따...애플님 누구조아하세여?저 그나마 듣는게 요즘 블루문 때매 창모...?
옫 다들어보겟읍니다 헉헉ㅎㅎ거 맞아요 저 블루문 라이브봑는데 ㅋ ㅋ ㅋㅋㅋㅋ거기서 창모 개귀엽던데zzz--- 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창모 외케 익숙한가 햇눈데 블루문 갸구나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3831780

창모 블루문 씹좋네
블루문 창모 파트에 공주님 나오길래 갑자기 생각 들었다
사실 블루문의 브레이크는 쬐끔 별로지만 그래도 효린 창모 음색 노래 오지니까


아름다워

창모 아름다워 노래 진짜 좋아 들을 때마다 석 생각 나
언니는 창모-아름다워 이거 내 최애곡이다..언니 아름답다!!!!
나에게는 크리스탈 혹은 별과 비슷한 빛을가진 diamond luxury thang 아름다워 _ 창모 ( Pic. 님 )
이제는 알겠어 내가 널 가진 것이 아니고 네가 와준 것이란 것을 |창모, 아름다워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YYSSBB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맫씨 우음... 글쎄 아직 신곡소식을 못들음 흑흑 나 요즘 창모랑 딘노래 찾아듣느라 바빠ㅋㅋㅋㅋㅋㅋㅋ 창모 )아름다워( 진짜조아ㅏ아ㅏㅏ아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젤많이 들은노래 헤이즈 & 딘 ㅡ and july랑 창모 ㅡ 아름다워
아름다워 ㅡ 창모
창모 아름다워 로꼬 남아있어 제일 많이듣는거같아요
창모 - 아름다워 이노래 엄청 힐링된다!
7. 아름다워 - 창모 너였다면 - 정승환 새벽길 - Cheeze 아임 인 트러블, 성인 - 기리보이 등등...
유카야 방금ㅁ널보고있는ㄴ대 창모 아름다워 노래가 나왔어 미쳤ㄴ ㅔ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Chaemi_arashi

6.창모-아름다워
널 이제 놓아줘야 될 것같애 의미없는 날짜를 셀 것같애 창모 - 아름다워
창모 - 아름다워 짅자 개조와ㅠ 딱 듣자마자 헉싀 개좋다 이셍각들엇음 이런노래 또 업나 °°°
창모아름다워노래죠앙
4. 아름다워 _ 창모 창모는 정식음원 내기전부터 알던 아티스트인데 진짜 음악을 잘하는 사람임 ㅜㅜ 그러니깐 이 노래 모르시는분들은 꼭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
창모 아름다워 듣기......
우아한 프라다 우아한 샤넬 깔끔한 마르지엘라 같은 너에 반해 잘하려했지 허나 자격지심때문에 너를 못가져 너를 못 안어  그댄 변함없이 아주  너무나도 아름다워 -창모 / (아름다워)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BLACK_minus1


취하면

오늘취하면 듣다가 창모 엌케 생겼는지 궁금해서 지금 방금 쳐봤는데 딱 보고 순서대로 떠오른 얼굴 셋 있음 1.개코 2.오혘 3.류쥰녈
오늘 취하면 창모가 피처링한 게 찰떡이긴 한데 솜노가 햇엇어두 조앗을 것 같애...
오늘 취하면 진짜 좋은듯 근데 여혐랩 쓰는 창모 이새끼만 없으면 ...
'오늘 취하면'에서 창모 파트 진짜 민윤기스러운 가사야.. 한 글자 한 글자가 예 저 민윤기가 썼습니다! 하구 있음.. 그래서 말인데, 가이드 버전 풀어줄 생각 없니?.. 윤기가 부른 거 보고싶다..


목소리

창모님은 ㄹㅇ그냥 개멋지구 존나 좋구 크러쉬님 음원 씹어드셨더라,,, 무반주로 노래부르는데 ㄹㅇ 목소리 개좋더라요 ,,,,,
창모 대조음 목소리도 좋아 노래도 좋아 다 좋음
창모님 목소리 ....좋다...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armyyumelody1

ㅁㅇㄴㄹㅇㄴㅋㅌㅁㄹ창모목소리개좋지않냐????????
창모 - D.O.N 이거 목소리라든지 비트라든지 다 좋다 너무 좋아 창모 사랑해여 (손흔듬
아 창모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창모 얼굴 모르던 시절에 창모가 도대체 누구야 검색해봐야지 했더니 친구가 지옥에 다녀온 목소리로 후회할텐데 ••• 했던 거 기억나내요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모 목소리 와
창모 목소리랑 얼굴 너무 쌍판다르지않음? ㄹㅇ얼굴 개순둥이처럼 생겼는데 목소리는 어깨로 사람 좀 치고다녔을것같음
창모 목소리 개좋네 ㅋㅋ


CHANGMO

엠비션 타임에 모창모씨...,#창모 #changmo #AmbitionMusik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armyyumelody1

이 사진 넘 잘나와서 올리고 자야지... 창모 똔 더버우러 #changmo
와.... 벌써 4달? 5달? 전이라니.... 후렴은 내가 너무 따라 불러서 자름^^.... #창모 #changmo #Ambition #illionaire
공연 좀 더 자주 했으면... 못참겠음 ㅠㅠ #창모 #changmo #ambition #엠비션뮤직


가사

어머ㅠㅠ 저 오늘 창모님하고 크러쉬님 만났어요ㅠㅠ 공연 하러 오셨는데 나 진짜ㅠㅠ 창모님은 진짜 랩👍👍 돈벌시간 뭐..등등? 너무 푹빠져서 손들면서 가사 외치고있어서ㅠㅠ 기억이..😣😣 크러쉬님..크~ 노래로 한방먹고 외모로 한방~
그리고 언젠간 창모 블랙넛급 비판 받을것 가틈 가사 뜯어보면 얘도 머 외힙가순데 뭐 ㅎㅎ 그 글 내가 여초에 올리기 전에 다른 사람들이 올려줬으면
매장에 노래 틀어놨는데 창모 - 인기가요 나왔고 가사 중 "내 손에 니 여친 브라" 나오는 거 듣자마자 목록에서 삭제하였다 으;
와 창모가 누구냐 못생겼는데 가사까지못쓰네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MinasCharmander

창모 가사 왜저래 나 인기가요 들어봤는데 왜 몰랐지 가사좀 볼걸ㅋㅋㅋㅋ
와~ 내가존나싨어하는애 페민데 창모ㅈㄴ좋아함ㅋㅋ 이제 카바못치겟네 가사 미친거아냐?
쉣,,ㅋㅋ 창모 가사 개쌉쌉드러워


저장

18. 창모 마음속에 저장)(♡
아 안대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 님땜애 창모 맘속애 저장 자꾸 셍각나잔아 진짜 온리애개 창모폭력 멈춰주삼ㅡ0ㅡ;;;;
ㅈㄴㅇㄱ 창모마음속에 빼엠 저장
님떼메 창모한태 스며들면 어쩔거임 씝 진짜 창모 중지헤ㅡ0ㅡ;;;; 자꾸 창모맘속애 저장 아른거리잔아요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minkbn


얼굴

아,, 창모 얼굴 보니까 현실 보기 실허쟈요,, (인성)
나 창모 얼굴을 몰라서 창모인 줄
난 창모얼굴 아는데도 창모인줄 알았어..


피아노

창모는 피아노 영재였지만, 나는 호모 영재라 해리포터 볼 때도 호모를 상상했다구. 지금 생각해보면 이건 전부 재툥을 위한 빅픽쳐였음을.. 죽기 전에 재툥으로 해리포터 세계관 장편 팬픽은 보고 죽어야 할 텐데. 재툥 사랑하는 포터헤드 바순희의 소원임.
마스체라노에서 1차뿜 창모 5살때부터 피아노에서 뒤질뻔
나도 다섯살때부터 피아노 쳤는데 왜 안 창모요 흑흑
난 피아노 치는 남자 가 좋더라 애를 들어 창모 ㅎㅎ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3831780

창모는 다섯살때부터 피아노를 쳤다는데 너는 그 나이가 되도록 뭘 했니?


남자

오늘 집근처 대학에크러쉬랑 창모온다고 근처 여자애들남자애들 다 갔는데 나만 안감 왜냐 귀찮으니까ㅋ
첫수업 후기 - 2주동안은 mvp 수업(모여서 기초 배우는거) 듣는데 여자13명에 남자 2명 있었고 내가 나이 젤 많었다,., 동갑 한명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엿고 여자 13명중에 판심제외 12명이 다 아이돌같이 생겻는데 남자 둘은 창모닮었다 십ㄱㅡ


사람

창모 뒤늦게 빠진 사람 나야나...
모창을 잘하는 사람은 창모 엌ㅋㅋㅋㅋㅋㅋㅋㅋ
키큰사람 최고당.. 근데 키커도 멸치는 별로... 창모한테 치였엉 ㅠ
실트에 인기가요있어서 창모 노랜ㄴ줄 안사람,,, (?)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3831780

사람이 초심이 있어야지 ,,,,, 창모 뜨고 나서 상대적으로 무명이었던 시절 알던 사람들 연락 거의 끊은듯 ㅋㅋ 울오빠도 그렇고 앨리스언니도 그렇고 ,,, 다들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이러네 ㅉㅉ 그러고도 오래갈것같냐 창모야 ~~~~~~~~~
국힙 네임스티커 또 제작할건데 이번엔 누구하지 . . . 창모 원하는 사람이 많은듯한데 . . . 하고싶은건 기려보이란말야 ㅠ


창모

와 오취 미쳤다 머랭즈 창모님 어쩔 ㅜㅜ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cherry85101567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cherry85101567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cherry85101567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KpopQween24

창모 수란 마에스트로 효린 블루문 아름다워 CHANGMO Ageha81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