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TISLAND

🎶10주년 특집_모아듣는 FT아일랜드(FTISLAND) 사랑 사랑 사랑 너 올 때까지 TAKE ME NOW 천둥 PRAY 사랑앓이 지독하게 Hello Hello 바래 프리마돈나
2017.06.04 멜론 일간차트 #사랑앓이 #FTISLAND
3:00PM 멜론 검색어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하는 #사랑앓이 갑자기 또 1위 ㅇ_ㅇ 차트 순위도 올랐다 14단계 ↑ 컴백때까지 차트에서 오래보자 #FT아일랜드 #FTISLAND #10thanniversary #6월7일
#멜론 #아티스트 챠트 25계단상승 #FTISLAND #사랑앓이 #WIND
1:00 AM 25 (↑ 1)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6월7일 #10주년앨범 #정오12시 WIND도 많은 사랑 받으면 좋겠다!!!!!
좋은 일이 생기려나 24위로 올라간 #사랑앓이 #FTISLAND10thAnniversary #FT아일랜드10주년축하해 #OVER10YEARS
굳밤! #FTISLAND #FTISLAND10thAnniversary #사랑앓이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R3INFORC3

멜론 6월 6일 일간 인기차트 3위 사랑앓이, 4위 FTISLAND 😭💕
[#FT아일랜드 10주년①] ‘사랑앓이’부터 ‘윈드’까지 10년 음악史 (출처 텐아시아 | 네이버 TV연예) #FTISLAND10thAnniversary
서양수박 1시차트 57위 진입이구옹 사랑앓이는 39위 입니당 열스밍합다 #FTISLAND10thAnniversary #WIND #FTISLAND #OVER10YEARS
2시 멜론차트 #WIND 67위 #사랑앓이 26위 #FTISLAND10thAnniversary #FTISLAND #OVER10YEARS
이렇게 하는거 맞지..? 순위야 올라가라아아아아 #FTISLAND #OVER10YEARS #WIND #사랑앓이 #FTISLAND10thAnniversary
#FTISLAND 10Anniversary #WIND #사랑앓이 #쇼케이스 입장 완료
10시 기준 멜.론 #WIND 71위로 스트리밍 계속해주세요 오빠가 사랑앓이보다 위에 있는 거 보고 싶대여 #FTISLAND10thAnniversary 음원 다운도 해주시고 삭제하고 스트리밍 해주세요 #FTISLAND

FTISLAND 쇼케이스 세트리스트 1. 사랑앓이(With 김나영) 2. Pray 3. Take Me Now 4. Wind 5. 첫키스 #FTISLAND #FTISLAND10thAnniversary
10주년에 FT아일랜드에게 많은 관심 정말 고맙습니다.. #FTISLAND #FTISLAND10thAnniversary #OVER10YEARS 멜론 실시간 검색어 1,2위 FTISLAND , 사랑앓이
멜론 오후 11시 차트 사랑앓이(With 김나영) 24위(4⬆) Wind 46위(25⬆) #FTISLAND
우아아앙 둘다 오르고있다!!! #사랑앓이 #Wind #FTISLAND #OVER10YEARS #melon #스밍
씹본진 홍보 하나 놓구가여,, FTISLAND 10주년이에여 90년대 생이라면 누구라도 아는 데뷔곡 사랑앓이를 리메이크 해서 나왔답니당 한번 들어보며 추억에 잠겨보세여,, #FTISLAND10thAnniversary
멜.론 오전 7시 차트 Wind 35위(⬆62) 사랑앓이(With 김나영) 28위(⬆5) 없어서 당황했는데 엄청나게 위로 올라가준 윈드👍 다들 힘내요!! #FTISLAND
멜론 오전 8시 차트 사랑앓이(With 김나영) 25위(⬆3) Wind 31위(⬆4) 한 화면에 들어온 사랑앓이와 윈드👍👍 오빠들 바람대로 윈드 사랑앓이 위로 올려봅시댜 #FTISLAND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Deneb_y

많이 올라갔다 #WIND #사랑앓이 #FTISLAND #10주년
멜론 오전 8시 차트 사랑앓이(2007) 95위(NEW) 사랑앓이(2007)도 차트 진입👍 #FTISLAND
멜론 오전 12시 차트 사랑앓이(With 김나영) 23위(⬆1) Wind 38위(⬆8) 순위보고 기분좋게 자러 갑니당 프리마돈나 여러분 잘자요💓 #FTISLAND
[MV] FTISLAND _ Love Sick(사랑앓이) (With Kim Na Young(김나영)) Happy 10th Anniversary #FTISLAND #FTISLAND10thAnniversary


WIND

멜론 3시차트 #WIND 85위 #사랑앓이 27위 윈드 계속떨어지고있어요 스밍부탁드려요ㅠㅠㅠ
한시간 내에 wind 최대한 많이 돌려야돼...? 전곡 한번 돌리고 사랑앓이까지 하면 4~50분 나오는것 같던데....
#사랑앓이 가 차트에 계속 있는거 실화냐?!! #wind 좀,,TT

멜.론 오전 6시 차트 사랑앓이 33위(⬇1) Wind 97위(NEW) 스밍 켜놓고 잤는데 차트아웃됐었네ㅠㅜㅠ 스밍권 있는 프리님들 다들 힘내요...!
순위 실화에요? 멜론🍈 ✔사랑앓이 28위 ✔WIND 35위 AM7:00 기준
멜론 8:00 사랑앓이 25위 Wind 31위 빨리 따라가자❤️
오전 8시 기준 멜.론 #WIND 드디어 사랑앓이와 같은 프레임에 들어간다ㅠㅠㅠㅠㅠㅠ 차트안착 기원ㅠㅠ
올 해 10주년 맞은 #케이팝 #대표 #명품밴드 #FT아일랜드!! 귓가에 포풍처럼 스며드는 #Wind 그리고 떼창 가능한 그 노래!! #사랑앓이 까지!! 오늘 저녁 6시 #Mnet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로 여러분


멜론

멜론 6월 7일 오전 8시 차트 사랑앓이(With 김나영) 27위 (3⬆) 사랑앓이(2007) 94위 (NEW)
멜론에도 사랑앓이 두곡이~~~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beamer55555

사랑앓이는 4뛰어서 24위 멜론기준
멜론 12시 기준 사랑앓이 23위 1업 윈드 38위 8업
+) 멜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 사랑앓이(2007)


윈드

엥....사랑앓이는 올라가고 윈드는 떨어졋어.....
사랑앓이 리메이크 1200번 돌렸네 윈드 오늘 너무 늦게 돌렸다 빌어먹을 학교
오늘 알바하면서 사랑앓이랑 윈드 존나틓름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주년 4분지낫네 .. 엡티 지짜 영원히 팬할고다 ~~~ 니네하고시푼데로다해다해
잘때도 돌리고 잡시다 ㅠㅜ 순위떨어져요 ㅠㅠ 사랑앓이 1다운 24 윈드 6다운 44

홍기오빠 엠카리허설 3번째인가하고ㅜㅠ,윈드,사랑앓이 사녹도 하고 엠카mc도 하고,홍키라도생방이고 홍기오빠 무사히 끝내길ㅠㅠ
사랑앓이 25위 윈드 31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플레이리스트에 2007사랑앓이도 추가해 주시면 좋을 듯해요ㅋㅋㅋ 윈드/수록곡/윈드/2007사랑앓이 이런식으류
아니 왜 사랑앓이가 오르고 윈드가 내랴가
응~윈드사녹 끝났어~1시40분에 사랑앓이 사녹하는데 보나마나 딜레이되서 2시40분쯤 사녹할듯~
ㅋㅋㅋㅋㅋ 우리엄마 에프티 신곡 윈드 들으시고 뽕끼는 줄었어도 여전히 ✌요즘애들✌중에서는 유일하게 가사가 들려서 좋고 홍기 목소리 여전히 좋고 홍기가 여전히 잘생겼다고 ㅋㅋㅌㅌㅌ 지금 구 사랑앓이 같이 듣고 있따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ㅌㅌㅌ
사랑앓이가 29위인데 윈드는 내려도 보이질않아...ㅋㅋㅋㅋㅋㅋ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SSSSSuu_

우리학교 방송국에서 사랑앓이를 듣다니ㅠㅠㅠㅠㅠ윈드도 나중에 틀어쥬라죠


10주년

오늘 드디어 FT아일랜드 선배님들의 10주년 기념 리메이크 선공개곡 사랑앓이가 공개되었습니다~~~ 원곡도 좋은데 리메이크 사랑앓이는 올매나 좋게요~~🐭🐭 자랑스러운 우리 선배님들 사랑해요!!! #FT아일랜드 #사랑앓이
오 미친 모아듣기 개좋아ㅜㅜㅜ내일 10주년인데 2017사랑앓이 앨범 하나 사야하나...
님들ㄹ 애긩애긩할때 사랑앓이 부르던 에프티가 내일이면 10주년임 아저씨임 이제
아직두 첫째들이 나이가 동갑이라는 사실이 믿기지않아ㅜㅜ사실 오늘 사랑앓이부터 콘서트영상 정주행하는고 10주년기념영상으로 명곡 모음 해둔거 봤는데 프리마돈나 나올때 울컥했다😢 사랑하는법을몰라서 듣고도😢😢😢
슬쩍 본진1얘기를꺼내본다..(내본진은 여러개 입덕과휴덕을반복하죠ㅎ끄치만탈덕은없어효...) 오늘 엣쁘띄아일렌드 10주년이에요! 헐.. 나 초6때 사랑앓이 나왔는데, 벌써 10주년! 얘네도 좀뜨니까 개펜씨가 2008년부터 일본행ㅎ 암튼 그랬다는 얘기임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앓이개띵곡인뎈ㅋㅋㅋㅋ햐시태그도랏냐곸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레따라읽었다 엪티섬노래진심개띵곡개많다고.......흑흑중학교때많이불렀는데벌써10주년.....아물론지금도노래방가면부름 ㅎㅅㅎ

근데 와...올해 이제 뭐 병크도 많긴했지만 올해 10주년 기념 포차소식 접하고 서치 다시하게됬는데..사랑앓이 편곡 버전존좋..사랑앓이로 데뷔했던게 막 생각나서 혼자 추억팔이하는데 ..야 오늘 10주년 쇼케이스 브이라이브로 해서 봤다..?
엪티 사랑앓이 부른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주년 이라니 ,,,,,,
아근데찡하지않아여? 아까 계속 생각하는데 10년전 오늘 엠카에서 사랑앓이로 데뷔하고 10년후인 내일 엠카에서 10주년 앨범으로 컴백해서 리메이크한 사랑앓이 부른다는게... 진짜 아까 계속 생각하는데 뭐라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는데 맴이 찡했어


차트

아맞아...아까 브이앱때... 홍기 존나 찌통이어따구ㅠㅠㅠㅠㅠㅠ 사랑앓이 차트보고 종훈이한테 울면서 전화했대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맘아픈데 귀여워.......
와 사랑앓이 인기차트 7위야
오전 8시 2007 사랑앓이 차트인!
8시 차트에 사랑앓이 진입하더니 9시차트기준으로 1집 사랑앓이 84위 11위상승 너무좋다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Shoong__1219


FT아일랜드

[풀버전] 이홍기 '사랑앓이' 노래방 라이브♪ 녹는다 녹아~♡ 뭇남성들의 노래방 애창곡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 애절한 멜로디를 극대화하는 허스키 목소리~ 형님들, 홍기 빙의 널 많이 사랑한 죄~~
FT아일랜드, 사랑앓이 #슈링캘리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죄 -사랑앓이, FT아일랜드
사랑앓이.. (요즘 ft아일랜드에 빠짐 ㅋ.ㅋ)
오늘의 노동요는 유물 노래 특집이다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로 시작한다
내 새로운 탈통곡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


리메이크

캘리 제닝 처음 시작하고 썼던ㄴ글이 사랑앙ㅎ이였던ㄴ것같은데 최근에사랑앓이 리메이크버전이나유ㅏㅅ답니다 시간나시면한번들어주시고 국대는 새별비리베로마노(끠셔미로)준바류토비였음 좋겠어요

원곡 사랑앓이도 엄청 좋아했는데 이번에 새로 리메이크 한 것도 넘 좋다ㅠㅠㅠ
사랑앓이 리메이크 된 거 며칠 째 계속 듣고 있다 노래 넘 좋고..
실트 리메이크 있으니까 나도 우리노래 홍보할래❗❗ 에프티아일랜드가 십주년이 되었습니다 사랑앓이 리메이크 들어보세요❣❣❣❣❣
엪티아일랜드 사랑앓이 리메이크 ㄹㅇ좋다 갓띵곡
전 사랑앓이 리메이크한거 좋음....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아 사랑앓이 리메이크 버전 들으셨구나!!!! 그 김나영분 너무 목소리 좋지않아요?ㅠㅠㅠ
13. 사랑앓이 with 김나영. 말도 많고 탈도 많았다. 원래는 바래도 리메이크 할려고 했다고 한다. 희철님과 딘딘님과 함께. 데뷔 최초 피처링 써서 새로웠음. (이거에 불만 갖던 사람 있던데... 아니나 다를까 나영님 부담감 가졌다고 ㅠ)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0501_0210


김나영

헐 사랑앓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나영이랑 잘어울리넴ㅋㅋㅋㅋㅋ
헐 열분 에프티아일랜드 사랑앓이 김나영까지 피쳐링해서 새로 나와써라~~~ 추억의 명곡인디


엪티

엪티아일랜드 노래듣는게 괘좋아 사랑앓이랑 헬로헬로
엪티 사랑앓이 맞아요!
저 엪티 정말 많이 좋아했어요 물론 지금도 좋아합니다 사랑앓이랑 나쁜 여자야 제 최애곡이엇고..
그래서 개인적은 바램으로는 차뇨가 엪티 노래 불러줬으면 좋겠어 미치도록이나 사랑앓이..
엪티 몇년간 하드락많이하더니 이번에 제대로 뽑았네 사랑앓이 헬로헬로 부르던 애들이라고 전혀 생각안든다 얘네 재평가 시급하다 진짜...;;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ftprimavera

ㅁㅊ 이홍기 사랑앓이 불렀네ㅠㅠㅠㅠ 사랑앓이 넘나 명곡아님네까 학창시절 엪티 존나 센세이션이엇다구ㅠㅠㅠㅠㅠ


쇼케이스

오늘 쇼케이스 사랑앓이도 짱이었고 take mw now랑 pray 할때는 진짜 스트레스 쫙풀렸고ㅠㅠ ♡♡완전 콘서트ㅠㅠ♡♡ 토크도 짱 재미있었고♡♡민환오빠 노래 짱 이었다♡♡홍기오빠 물혹 어떻게해ㅠㅠ 걱정되 죽겠어ㅠㅠ제발 활동 무사히 끝나야하는데ㅠㅠ


에프티

사랑앓이 진짜 명곡이죠 에프티 노래 좋은거 많은데 저도 오랜만에 들으러 가야겠어요😁😁
아직도 10년전에 처음 사랑앓이를 듣고, 에프티를 처음 알던 순간의 기억이 조금 흐릿하게라도 나. 그때의 다른 기억들은 하나도 안나는데 그날 공간, 사람, 대화는 지금도 기억하고 있음
에프티 십주년이래서 백년만에 사랑앓이 꺼내듣는데 모든 소절 재호모먼트인거 어케 생각하심까..
에프티 아일랜드 바래 헤븐 사랑앓이 띵ㅡ곡 입니다 추천갤입니다


사랑꾼

근데 중요한 거 )) 나는 사랑꾼이다... 치겜은 가 본 적 없고 커뮤 매니매니 뛴 것도 아니고... 거의 잘 안된편임 낚고는 파본적업고 본계서 앓이 잘 안함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jijunghae_

누가 ㅈㅓ분 사랑꾼에 투표좀 헤즈새요 1. 아이돌캐 데리고 무자각 관통난 관오를 고록으로 망치질 하셧구요 2. 탐관나서 대환장 하시다가 관오님 블락하시구(...) 장문고록 파오시고 3. 실친캐에 관통나서 뒷계 앓이 하시다가 맞관확인 하셧슴니다
누가 ㅈㅓ분 사랑꾼에 투표좀 헤즈새요 1. 아이돌캐 데리고 무자각 관통난 관오를 고록으로 망치질 하셧구요 2. 탐관나서 대환장 하시다가 관오님 블락하시구(...) 장문고록 파오시고 3. 실친캐에 관통나서 뒷계 앓이 하시다
교생선생님을 정말 좋아하는 여고생. 이틀 뒤면 돌아가는 선생님 때문에 전전긍긍하며 매일 밤 속앓이를 하고 있다. 근 한 달 동안 초콜릿, 과자 등 이것저것 만들어서 선생님 책상 위에 올려두는 사랑꾼 면모를 보여줌.
사랑꾼 누가투표해준겨 왜지 내가하두 구앤캐 덕캐앓이ㅡ서그런가
저....진짜..저정말 사랑꾼이었거든요...저정말로..진짜로 사랑꾼이었는데요 진짜요 정말루요 저진자 사랑군이엇어요 저 틈만나면 관캐앓이햇구요 저정말루 진자루
#트친들이_보는_나는_눈새_돌심장_철벽_사랑꾼 커뮤를 같이 뛴 트친분들은 눈새에 철벽이라고 말하겠지만 같이ㅜ뛰지않으신 분들은 내 앓이만 보곤 사랑꾼이라고만 할것이야
실친이 어어어엄청 심각한 사랑꾼이라 학교갈때마다 관캐앓이 들음... 솔직히 좀 힘들어..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luj22701

와ㅏ 여기ㅠ앓이 왜이렇게 다드ㄹ 사랑꾼이야
15. 뭔가 14번 분! 하면 이 분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물론 그 반대도요! 이 분도 정말정말...사랑꾼이신데 가끔 앓이하시는거 보면 정말 안쓰러워요.......😢 맞관이길 바라구 사랑을 꼭 쟁취하시길 바랍니다...
공식 사랑꾼 인정받았으니 본격적으로 앤캐앓이를 하겠다!! 끙끙끙...♡


새로

워 사랑앓이 새로 나온거 듣고있는데 이홍기 노래 진짜 많이 늘었네...
새로나온 사랑앓이 개조음


띵곡

사랑앓이 ㄹㅇ 띵곡
그옛날 갓띵곡없나요 저지금 사랑앓이론 모자라다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Lliza03

저 지금 사랑앓이부터 달리는 듕임ㄴ다ㅠㅠㅠㅠㅠ 띵곡 파티


사랑을

ㅋㅌ ㅋ ㅋ으흒 흑 긏쵸 귀엽죠 제 본진 욜라귀여워요 여태까지 제 본진 앓이를 들어주셔서 감사핮니다 입님 천사에요(사랑을 속삭이고 감, ,,,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당연한거아니겠숩니까 누구든지 어 사랑을받아야!!!커뮤도 잘 뛰게되고 어 그런거 아니갰습니까~~ 막 어 앓이함에 한번쯤 이름나오면 솔직히 좀 행복해요 (진지)
9. 본 커뮤의 최소인원은 12명, 최대인원은 30명입니다. 실시간으로 받으며 정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 타이틀 보다는 알파와 오메가의 1:1 비율을 선호하며 모든 젠더들의 사랑을 지지합니다. 11. 앓이는 총괄에게 .. ( 찡긋 )


사랑앓이

나도 고등학생들의 풋풋한 사랑 또는 혼자만 앓이 하는 그런 짝사랑 이야기 같은거 쓰고 싶은데. 그래서 나중에라도 꼭 써봐야지! 하고 생각은 많이 하는데... 하..... 풋풋과 짝사랑이 19금적이면 안되겠지..... 😥
사랑앓이 너무좋다
흐헿 흐헤헤엥엥엥ㅇ엥퓨ㅠㅠㅠㅠㅠㅠㅠ 맞아요 맞아 ㅠㅠㅠㅠㅠ긴토키 장발 완전 사랑이구요 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폭풍앓이)))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min90309

승윤이 본능적으로, 와일드보이. 사랑앓이 같은 음역대와 발성의 곡을 많이 듣고싶다~
-2탄 탈통곡2 사랑은 타이밍, 전활 거네 관통곡2 외로움증폭장치, 잘할 걸, 봄비 관캐야 줄리엣, 애태우는 여자 앤캐야2 꽃송이가, 벚꽃엔딩 사랑해 사랑에 빠졌죠 앓이곡 :
내가 아무리 차분하게 생각해봐도 알흠다와는 베놈인 거 알면서도 사랑에 빠져버린 누구의 속앓이하는 이야기야
#강승윤 사랑앓이
웅앵 ㄴㅐ 사랑 당근 언니..... 이 세상 모든 착함을 다 가졋서 따흐흑 나이에 비해(?) 엄청 기여움.. 처음 봤을때 나랑 나이대 비슷비슷 할거 같앗는대 ㅇㅇㄴㅇ... 무튼 내가 조아하는 언니다 내 앓이 받아준다고 고생하심
뽀뿌랑 나 뭐가 문제야? 내가 사랑 앓이 부르니까 뽀뿌가 사랑안해를 불러. 좋아 다음 곡은 가시다.
사랑앓이 이번에 나온고후유ㅠㅠ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shaella1826

사랑앓이 일껄여...? 가시는 쌈자형
성ㅠㅠㅠ규ㅠㅠㅠㅠㅠ야ㅠㅠㅠㅠ사랑앓이 불러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나 잘어울ㄹ릴듯ㅠㅠㅠ
사랑앓이 이제 부를수 있다
50일 비로소 멈추었다 사랑앓이
헉 그 사랑앓이 랑 다른가요? ?
(다른분들 앤캐앓이 보는거 진짜엄청좋아하는데 나름 눈치보면서 참는 것입니다)(사랑 아 ! 아름다워)
사랑앓이~~~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PRIMADONNA_M

비행기접고 사랑앓이 열창하는 해일이
사랑앓이 아닐까요?
미친 사랑앓이 노래 왜이렇게 좋아 176542번 들음
나는 사랑앓이만 다시 나오는줄 알았지..
ㅋ ㅋ ㅋㅌㄱㅋㅅㅋㄱㅋㅌㅅ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코밀의 가요수수께끼 맞추신분들께는 소정의 하또를 드립니다 ㄱ오늘도 감사해요 트식인..(사랑앓이..기억을걷는시간..메모..
아 나 사브님이 사랑앓이 주신거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에서 안나가 너무나 많~~이사랑한죄~~~~
사랑앓이 10년됐어......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jijunghae_

엥 왜 사랑앓이가 지니 검색어2위지 뭐 나왔었나
우리 진영이 좋아하시는분?? 생존자 또는 댓ㄱ🙄 친해지기 쉬운 남팬입니다 #팔로 해요 #배진영 #배진영굿즈 #굿즈 #삽니다 #사랑앓이 #프로듀스 #프듀 #남오아 #투표합시다 #투표 #배진영_투표 #티몬 #Mnet #
사랑앓이 진짜 명곡.......
여러분 사랑앓이 new 버전 들어보세요 개좋음ㅠ
으음....앓이계님의..사랑...?♥♥♥
나랑 사랑앓이부르자,,,, feat 구남친ㅋㅇ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까님 완전 사랑의 메신저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탐라에서 탐라너머분 앓이하고 있으면 알티해서 연결해주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작교 국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FThkyj

김부리의 사랑앓이가 시작되엇다... 워덕하냐 살 쪽쪽빠지겟네..사랑하면 살ㄹ빠지잖아,.,.
사랑앓이 계정을 따로 만들어야 할까
사랑앓이도 재탄생 된걸 몰랏다...오빠 미안(..)
사랑앓이가 10년된 노래라니
전발라님 사랑앓이 부르신다
오오 사랑앓이 #OVER10YEARS 순위오르는중
갑자기 사랑앓이 ㄱㅐ삘이다 듣는다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primadonna_bot

사랑앓이 하기전에 나를 입양해주세요 팻말들고 예능찍던게 엊그제같은데....ㅋㅋㅋㅋ서른까지 한참남았네~~하던 첫째둘째오빠가 곧 서른이다 시간 진짜빨랔ㅋㅋ쿠ㅜㅜㅜㅠㅠㅠㅠㅠㅠ
맞아 ㅠㅅㅠ 진짜 빨강검정스프라이트티입고 애절하게 사랑앓이 부르던때가 엊그제같은데 ,,
8. 네버, 사랑앓이 바뀐버전
파체에리도 개사랑하잖아 몽몽 다른 드림컾들 진짜 잘보고잇는데 앓이를 잘 못해서 관글만 열심히 박습니다 (눈물똒) 흫ㄱㅀ흑....예쁜 사랑...사랑사랑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Wyung__o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new_newnee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min90309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min90309

사랑앓이 FTISLAND WIND 멜론 윈드 10주년 엪티 SkullGtYOU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