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출구

서출구 거의 뭐..., 네 헷갈렸죠(공기 90 소리 10 웃음) 기리보이 흫흫흣흫(소리 100 웃음)
마크 표정도 넘 좋았구 프로다웠다고,, 일단 랩이ㅠㅠㅠㅠ ㄴㅓ무 잘해서 놀랐대요 사실 친구는 기리보이랑 서출구 보러 간 거라 마크 잘 몰랐는데 이번에 제대로 알았다구 함니다
마크 외의 관전포인트 1. 수린이 오바육바 리액션 2. 스윙스의 허리디스크 유발 자세 3. 멘토가 아니라 그냥 서출구의 여친 자격으로 앉아있는 듯한 기리보이 4. 다음주도 본방 볼 것 같은 나
ㅎㅎㅎㄹ 서출구의 뻣뻣한 멘탈과 촌스러움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기리보이는 너무 깔롱쟁이임 ㅎㅎㅎ
서출구 기리보이 안 보는 것 같은데요
마크 기리보이 서출구 멘토님 확인 완료 👀
아니에여 저 방청 갓다가 왓눙데 맠흐 기리보이서출구팀이에요!!!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dacreative1112

아 서출구님 급호감..기리보이님두 엑소한테 곡주는게 꿈이라고 하셨을때부터 팬됐음 요새 두분 고등래퍼 같이나오시는거 너무져아 기리보이림 바가지머리 쫀귀쨩..
[#고등래퍼]'고등래퍼' 지역 대표 선발 완료!#기리보이 & #서출구, #딥플로우, #매드클라운, #스윙스, #양동근, #제시 멘토 확정! #MC그리 , #마크, #양홍원, #루다 등 선발전 참가! (▶기사:
그리고 시종일관 페르시안 고양이처럼 예쁘게 앉아서 가끔 앞발을 핥고있는 저 기리보이라는 분이 신경쓰여서 견딜 수 없군... 에 또 옆에 있는 사람은 아 나 저 분 알아 트위터에서 샐러드 드시는 분이잖아 하지만 아니었다 서출구라는 사람이라고 한다
누가 리드한다? 아 동생이 리드~동생이 리드~ 서출구(92) 기리보이(빠른91)
그러게요 저는 광주인줄 알았는데 기리보이 님이 광주신건가봐요? 저는 기리보이 님이랑 서출구 님 같은 팀인줄...
기리보이 서출구 세트로 멘토인가 둘이 왜 인터뷰도 같이하구 구래
기리보이가 서출구 여자친구 자격으로 출연했다는 말이 제일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출구보다는 기리보이가 더 귀엽죠 귀여움은 기리보이고 서출구는 훈훈이라고 해야하나 하여튼 둘다 제가 좋아합니다
기리보이 랑 서출구 왤케 븥어있어 ㅋㅋㅋ ㅋ ㅋ
아닌거 가타용 보니까 서출구랑 기리보이 한팀같던데다른옷 입고잇자낭용
헉 다행이다.. 개인적으로 서출구 기리보이 됐으묜..
진짜 왜 기리보이 서출구는 묶음세트인거지¿
하민친구(? 도 감성좋구 해서 기리보이 서출구랑 잘 어울릴 것 같은데ㅠㅠ 전 홍원친구랑 선재도 조아해여...
그리고 기리보이 서출구님도 좋음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geta_66

서출구가 무슨 말 하면 다 들어줄 거 같은 사람은 바로 기리보이
서출구의 여친 자격 ㅌㅊㅋㅌㅊㅋㅊㅊㅌ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ㅌㅊㅌ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ㅌㅌㅌㅌㅌㅌ 나도 기리보이 할래,,,
고등팩좽 보면서 얻은 것서출구 잘생겼다 기리보이 귀엽다 마크 귀엽다 기리보이 짱 머그샘 ㅎㅎ ((?
기리보이랑 서출구는 왜 세트냐ㅋㅋㅋㄱㅋ
기리보이랑 서출구랑 부부동반으로 랩구경하러온줄 알았자나
기리보이 서출구 같은 팀일걸요
기리보이랑 서출구 한팀 아님 ??

님들 기리보이랑 서출구 세트멘토아닌가요
기리보이랑 서출구랑 같은세트아닌가욥
근데 그 기리보이릠이랑 서출구릠은 왜 붙어계시능디 궁금하다...ㅇㅅㅇ
다행히 많이 보긴 할듯.. 그리고 사클도 찾아서 팔로했다 희희 그리고 이건 딴말인데 김선재와 기리보이&서출구가 멘토멘티로 매칭되면 어떨지 매우 궁금한데 그래 줬음 좋겠구ㅜ
기리보이 서출구 마크팀인걸로 알고잇는대
맞아 기리보이&서출구 '
기리보이 왤케 서출구 뮤즈여친처럼 나와잇냐 진짜 웃겨죽겟네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_Kimtrash

최하민 서출구나 기리보이랑 랩 해줌 안되겠니...
근데 서울 강서가 기리보이 서출구라던데 멘토 기억이 안 나넹 ㅋ
나엿따면 서출구 기리보이를
ㄴ데 왜 서출구랑 기리보이는 항상 붙어잇지
고등래퍼 왜 기리보이랑 서출구는 둘이서 하나 몫인가요 ㅋㅋㅋㅋㅋ
엥 기리보이 서출구는 왜 한팀이냨ㅋㅋㅋ
에잉 그런데 팩한 서출구가 이김 기리보이 패

기리보이랑 서출구 먼가 대학생 아들과 신녀성어머니가틈,,
기리보이랑 서출구랑 붙어있는거 너무 귀야워
기리보이랑 서출구랑 닮았네
너무 생각하는게 올바르신거 같아 ..아 쥔짜 요즘 고딩래퍼 서출구님이랑 기리보이님 때문에 본다ㅜㅠㅠ 그 기리보이님도 그 진지한게 느껴져요 했을때 말잘히시네~~~ 이러고


고등래퍼

나를 찾는 이 하나도 없어서 집에서 고등래퍼 봤는데 일단 마크 멋있고 귀엽고, 양홍원 좋은데 역시나 양애치셨고, 기리보이는 한회는 최순실, 한회는 설국열차 틸다스윈튼 코스프레를 하고 계셔서 재밌었다.
고등래퍼 제작발표회 기리보이 시영이 신발 아디다스 신었니?
ㅇㄴㅋㅋㅋㄱㄱㅋ고등래퍼제작발표횐뎈ㅋㅋㄱ감기때매 콧물나와서저러고있는걲ㅋㅈㅋㅋㅋㅈ ㄱㅣㄹㅣ보잌ㅋㅋㄱㄱㅋ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wkdbtlrks3211

고등래퍼 예언합니다ㅏ 김선재 기리보이쪽 간다
고등래퍼 보면서 느낀건데 기리보이 옷 입는 거 독특하다
헉 마자요 김진섭도 우주 잘생겻어요! !! ! 제가 고등래퍼를 보는 이유는ㄴ 기리보이 님과 출구 님을 보기 위해서,,, ,,,
고등래퍼 보다 본건데 기리보이 손 진짜 예쁘다
기리보이 고등래퍼 3화 움짤
아니 고등래퍼에 왠 치타가 나오나했더니 기리보이였네 존나웃겨
헐 ? 헐 ?? 투명테 ?? 아 고등래퍼에서 본건 아닌데 저번에 공연할 때 본거같음 기리보이같다고 생각한 애 ㅋㅋㅋ 걔인가

기리보이는 고등래퍼 말고 패션위크 가야 하는 거 아닌가
고등래퍼는 기리보이 패션 보는맛으로 보는거같다
친구가 고등래퍼 나갔는데 오늘 멘토 정했다고 한다 마크는 기리보이 팀 됐다고 한다 그리고 존나 무섭네 사생 둘이 화장실에서 촬영 끝날때까지 기다렸다고 한다.......
고등래퍼 볼 수 이쓼가... 기리보이 스카쟌 맞나 그거 입ㅇ은 거 같은디... 흑흑
고등래퍼 기리보이도 그렇고 가온 딘도 그렇고 혹시 못생김 인증룩 따위가 유행하는걸까.........


마크

오늘의 포인트 1. 스윙스한테 반박하는 기리보이 2. 박진영과 스윙스 일체설 3. 마크리 입술 꾹꾹이 4. 마크리 폰트
마크 기리보이 팀이라니겐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dacreative1112

마크 기리보이팀가자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그니까 마크가 기리보이팀되면 강서지역전체가 기리보이팀인것?아님 개인별 캐스팅방식?
기리보이가 마크 멘토되면 무슨느낌일까 ㅋㅋㅋ.. 계속 아이돌 프로듀싱하고싶어햇거
오 그럼 마크가 기리보이 산택한 거야?
으윽,,,,,스포 ㅇㅣㅅ어봣자 마크는 기리보이님 멘토 된다는거밖에 모르는데 흑흑 근데 가사 저는건 진짜 어그로같은대,,


예쁘잖아

아원님!지금 보니 예쁘자나라고 썼네요(어쩌지) ... ..... 애교입니다(뻔뻔) 기리보이 (예쁘잖아) 중
🌟랍식 캘리🌟 🎶니가 웃을 때 나는 불안해져(기리보이-예쁘잖아)🎶 (저장시 or 마음)

기리보이 - 예쁘잖아 🍫
제때 잘 챙겨 먹구 마니 먹어야 해요 왜냐면 폴럼님은 #Nowplaying 예쁘잖아, 기리보이 ❤❤❤❤❤❤❤
기리보이 예쁘잖아랑 호구가 진짜 개찌질하고 개불쨩한 노래,, 근데 노래 조아,,
기리보이 예쁘잖아 들으새요
깋리보이 뽕차서 호구랑 예쁘잖아 듣는데 기리보이 진짜 이런연애 해본거야...?
오 기리보이가 예쁘잖아 부른사람
#np 기리보이 - 예쁘잖아 Всё, у меня в душе уже весна 🌸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dacreative1112

기리보이 - 예쁘잖아. 호구 스러움의 극치. 앨범 댓글에 얘 또 차임? 이라는 베댓이 인상적인 곡. 너는 좋겠다 정말 좋겠다 왜냐면 예쁘잖아 너는 예쁘잖아


스윙스

힙합은, 기본적으로 베이직하게 와일드해야해요 내말무슨말인지 알아요 유노와람쌩? 홍시영 형은..혀은 좀 그 유노와람쌩좀하지마요 스윙스 넌 닥쳐 기리보이 하하 순위발표하겠습니다 ~3위에 안착한 이혁동 aka 풀썬~
문스윙스 서공예 여자애 실수할땐 세상 제일멋있는 뤠퍼 오빠인척 쩔더니 남자애가 실수하니까 진지하게 하란다,,,, 그오ㅏ중에 기리보이님 '진지한거같은데여' 존나사이다,,
기리보이, 아쉬운 탈락에 스윙스 눈물까지 "무슨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리보이 못 알아듣는 거 너무 개웃기고 스윙스 알아듣는 척하는 것은 더 개 웃기다 ..
스윙스랑 기리보이 존내 웃기다
차라리 스윙스가 멘토하면 재밌을 거 같긴 하다 어쨌든 실질적 조언을 해주잖아 맫클이나 기리보이 이런 애들은 걍 엮이고 싶지 않은 것 같음ㅋㅋㅋㅋㅋ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rhymism

스윙스아니구 기리보이래ㅐ요!!;~!~!!
우리가 힙합이다 프리퀄 티켓팅 4시간 전!!!!!!!! 티켓 오픈 2017년 1월 18일 오후 8시 #송민호 #위너 #mobb #스윙스 #기리보이 #씨잼 #라비 #빅스 #허클베리피 #dplive #멜론티켓 #예스24
기리보이 Camp에 스윙스 파트만 빼서 한강물에다가 얼리고싶음 짱시러


홍시영

giriboy ❮기리보이❯。- bias hong siyoung ❮홍시영❯ 24.01.1991 solo
#데이즈드 2017년 3월호 #기리보이 #홍시영 #아디다스오리지널스
미친 홍시영이면 진심....ㅎㅓㄹ 미친 기리보이 미첬다 홍시영이면 미녕이랑 같이있슴 오질듯 제발 젓뮤사장님인 문돼지가 멘토되지말고 젓뮤 식구이신 홍시영이되길
글고 이동혁은 역시 언더윾망주 어그로꾼 풀썬 답게 가사 안 틀리고 잘해냈다 홍시영 저겨..종혁군? 제가하나질문할개이는대여 수윙스 종혁이가아니라동혁이래잖아넌닥쳐기리보이 홍시영 아맏다 동혁군 네 제송하구여 그니까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dacreative1112

기리보이 본명이 홍시영인가?
글고 이동혁은 역시 언더윾망주 어그로꾼 풀썬 답게 가사 안 틀리고 잘해냈다 홍시영 저겨..종혁군? 제가하나질문할개이는대여 수윙스 종혁이가아니라동혁이래잖아넌닥쳐기리보이 홍시영 아맏다 동혁군 네 제송하구여 그니까 제가 질문할거는 여기보면


호구

호구 노래 개좋은데,, 다들 기리보이 했음 좋겠다 노래들 너무 찌질해서 젛아,,
나욛즘 아침마다 기리보이 호구 들음 잠깰라거 네 키리꾼ㄴ ~ 나니씨때루~~
기리보이 호구
먹고살기 힘들다는 진리를 깨달은 호구 기리보이 씨
기리보이 호구 mv 움짤 자세히 보면 두 손으로 들다가 한 손으로 만화책을 들었을 때 급격히 책의 떨림이 강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기리보이가 팔에 힘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cyxxx_

기리보이-호구 기리보이 노래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 ㅋㅋ
RGTPE2_ 네 기리보이 호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상에서 이렇게 찌질함을 잘 노래하는 사람이 또 있을까 싶어욬ㅋㅌㅌㅌ
기리보이 호구랑 맫씨 거짓말 연속으로 듣고있는데 하나는 찌질하고 하나는 개빡치는 가사라 존나웃김ㅋㅋㅋㅌㅌㅌㅌ


귀여워

아 기리보이 너무 좋아 진짜 시영아 존나 사랑해 진자 어떡해 아ㅠㅠㅠ "기력이 없는데 오늘 아침에 빠나나를 먹고 왔거등요 빠나나를 머그면 힘이 생겨요 부농색 요즘 트랜드거등요 자싱감 이써 가지공" ㅠㅜ 말 존내 못하는 것도 귀여워ㅠㅠㅠㅠ
아 기리보이 존나 귀여워ㅜㅜㅜ 앞머리봐ㅠㅠㅠ 사랑스럽다
아 기리보이 너무 귀여워 아 개좋아진짜
길이 보이는 기리보이는 그냥 귀여워요 그냥 귀여운 사람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giriboy91

기리보이 개 귀여운거 인정하십니까 손가락 진짜 귀여워 악 악 교복 귀여워 악 악 ㅜ ㅠ
이수린 첨에 보고는 허세 개쩌러 싶었는데 보면 볼수록 매력 뿜뿜이다 말하는 거 왜 저렇게 웃기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리보이가 말투 따라하는 것도 귀여워 제엔장
기리보이 개귀여워 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ㅎㅌㅎㅌ


GIRIBOY

giriboy 기리보이
❥ 기대기대♡ # 숨 # 바스코 # 기리보이 Coming Soon Collaboration Vasco , Giriboy , Shannon ♡ 【Instagram】 *
161224 THE CRY 크리스마스콘서트🎉 #THECRY #GIRIBOY #기리보이
Giriboy, Mad Clown, Jooyoung(기리보이, 매드클라운, 주영) _ 0 (YOUNG) (Feat. NO.MERCY(노머시))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wkdbtlrks3211

ㅡ [MV] GIRIBOY(기리보이) _ Take care of you(지켜줄게)
Podoba mi się film [MV] GIRIBOY(기리보이), JUNGGIGO(정기고) _ Days of Disturbance(소란했던 시절에) w –


강서

강서 기리보이 팀 아니에욥?
근데 방청가셧던 분이 강서 기리보이라네요...? 걍 아무거나 막 입고 올린것 같기두 하고...
방청가신분이 강서 기리보이래요!
강서 기리보이야??
강서 기리보이라고 들엇눈데 아닌가요,,,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cancer1124


귀엽다

기리보이 넘 귀엽다
기리보이좀귀엽다
기리보이 귀엽다..
예고편 마지막에 기리 넘 기여웠다 오늘의 수확기리보이 귀엽다
나도 모름 기리보이 귀엽다.
기리보이 옷귀엽다
기리보이 앞머리 존나귀엽다 저 구린 선글라스만 벗으면 예쁠 것 같은데 저딴걸 왜 쓰고있지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960615_971107


멘토

아 미친 멘토 기리보이길 바랬는데
ㅁ치ㄴ 초멘나사이 민형멘토는 기리보이랳는데 설마....
..? 기리보이님이 멘토인말도 잇던데.. 왜 윙스칩새끼가 ........


움짤

고등 래퍼 2화 기리보이 움짤 이날 많은 사람들이 심사위원이 기리보이인가 치타인가 고민했다고 하던데 여러분, 소개합니다 MC계란 지단.
No mercy O(Young) Live 기리보이 움짤 첫 등장, 덩 기덕 쿵더러러러 자진모리장단에 맞춰 계단 타고 내려오는 기리보이
기리보이 I'm in trouble 움짤 야 시영아 미안 좀만 웃고 시작할게


가사

이 글에서 기시감이 느껴진다면 그건 제가 기리보이 2000/90을 들으면서 노래가사 바탕으로 썼기 때문...!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dacreative1112

기리보이 가사후져
기리보이는 가사를 쓸 때 무슨 생각을 할까
아니죠 미안합니다 기리보이 요즘도 가사 절름발인가요?
아 너무 조아 가사도 잘쓰구 똑똑하구 얼굴까지 잘생겻어 기리보이랑 자리바꿔
기리보이 특유 찌질함이 좋음ㅠㅠㅠ가사에서도 찌질해...
RGTPE2_ 아진짜요? ㅋㅋㅋㅌㅇ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막 뒤늦게 이것저것 노래 찾아듣다가 기리보이 노래 예전에 Camp 듣덩거ㅠ생각나서 오늘 찾아들었는데 야한가사보다 찌질한게 더 잘 어울리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국힙 가사 다 빻앗다고 말해도 나는 국힙 안 듣고 걍 기리보이 노래만 들 은거기 때문에 그렇군요 말고는 할말이 업어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Seola_Gae


좋음

기리보이 엑소한테 곡 주고 싶다고 인터뷰도 하던데 아이돌이라고 편견 갖지 않는 사람인거같아 좋음 ㅋㅋㅋ
6. 바디로션 - 슬리피 기리보이가 만든 노래인데 가끔 듣긴함 슬리피 파트 좋음 참고로 방용ㄱㅜㄱ 피쳐링
#기리보이 #성인식 나왔따!!!!!!!!!!!!!!!!!!!!!!!!!!! 들어주세영 개좋음 ㅎㅎ
10. 기리보이 - skit, 2000/90 둘 다 좋음 기리보이 곡 죵말 잘 만든다.. .. .. .


그니까

그니까 기리보이 짱짱맨👍


사람

우주안경 쓴 사람이 기리보이 구나...
기리보이 비트 앞부분에 나오는 여자 목소리 캐스퍼인데 모르는 사람 많더라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rhymism

이 사람 기리보이인 거 몰랐던 사람도 있냐? 사실 나 몰랐고 아직도 긴가민가해서 일단 넣었다 기리보이가 아니라면 혹시 우기명이세요?
기리보이라고??? 저 사람이 기리보이구나 ㅋㅋ
제때 못 올린 기리보이 아프ㅡ로/ 머\찐 사람들이 계속 나올 테니까 우리가 히파비다 공연 계속 즐겨주시고여 왜 웃어여 흫흐...
헉 그 안경 쓴 사람이 기리보이인가요 넘 조용히 잇길래 궁금햇는데
기리보이 진짜 저기서 머 함 되게 쇼핑몰 협찬 때문에 나온 사람 같아
딘이랑 기리보이랑 스타일리스트 똑같은 사람이야?
지구상에서 제일 찌질한 감정을 잘 표현하는 사람을 뽑자면 기리보이를 뽑자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rhymism

아침부터 기리보이더러 땅콩을 무지개에 빠트린 사람같다고 묘사한 지인때문에 사무실에서 쓰러짐... 흑흑흑...


기리보이

NS 윤지, 기리보이 - 설렘주의 💕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noransaek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PLAYMFSUB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blushbeing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dacreative1112

기리보이 서출구 고등래퍼 마크 예쁘잖아 스윙스 귀엽다 giriboy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