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홀리카

홀리카 피스 매칭 블러셔 파피핑크, 프레시피치, 프레시워터멜론 홀리카 하트풀 크림 립스틱 홍차퐁
#듀오티디 #듀데일리 #motd 👀 이니스프리 햇살담은 자두, 섀도 외곽에 음영섀도 + 언더에 이니스프리 반짝이는 꽃잎 👄 홀리카 홍차퐁 😳 비프루브 핑크코랄 흑발하고나서 첨으루 보라색섀도 도전하게된다..💕💦


나와라

애기들 있는 곳에서 일하면 많은 동요를 알게 되는데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핑크퐁 뿡뿡응가체조) 꾸르릉꿍 꾸르릉꿍 응가가 나온대요 꿍꿍꿍♬ 응 차차차 응차차차 똥꼬에 힘을 모아 응차차♪ 방귀가 뿌웅 똥도로롱똥 나와라♩ 한번 더 뿌웅 똥또로롱똥 나와라♬


여우

핑크퐁 그 마스코트인지 뭔지 진분홍색 여우 귀엽네
진짜 마이너병 심각하다 귀여운 여우 속성 캐릭터를 좋아할 때 (나름) 메이저 장르의 히로인 테일즈 vs 유아용 영상의 깍두기 핑크퐁 중에 후자를 고르는 능력


HTT

우리 아이 그림 어때요? #핑크퐁 #pinkfong #색칠공부 #색칠놀이#coloring #공주 #pinkfongcoloring #신데렐라 #백설공주 #인어공주 #라푼젤 #엘사 #겨울왕국 #Frozen htt


상어가족

핑크퐁생각낫다 상어가족 들어야지

핑크퐁 홀리카 나와라 꾸르릉꿍 여우 홍차퐁 방귀가 Red_Token_

다른 책 보다가 동물 나오면, 그 동물이 나온 자연관찰 책을 꺼내서 본다. 특히 공룡책이랑 상어책. 핑크퐁 상어가족 덕분에 쪼꼬미는 상어덕후 =_=


NOWY

Mam nowy film na playliście w 콩순이 인형 변신한 꾸러기 유니 숨바꼭질 놀이 ♡ 핑크퐁 인기동요


마성의

새삼 나 오만 장르 다 듣는다... 마성의 핑크퐁...


나도모르게

핑크퐁노래 들으면 나도모르게 그 동요 율동하고있능거 직업병임니까


핑크퐁

했는데 애기엄마가 너무 귀엽게 핑크퐁! 이러시는거애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콜받다 웃으면 이거 전화 받는분 입장으로선 기분 나빠거 웃음 안된단말이에요ㅋㅋㅋㅋ 진짜 웃겨서 혼낫다구요
헉 나도 핑크퐁 쿠션 갖고싶다
아 들을거 없어서 핑크퐁듣고잇다 난 어케해야

핑크퐁기여워요
요즘 핑크퐁듣는데 도대체 어린이들은 이토록 자동차와 공룡을 선망하는 이유가 뭐임
핑크퐁 중독성...
로..로그 핑크퐁?
이제 핑크퐁 옷도 나오더라... 😓😓😓
핑크퐁! (겔리롤 펜 은근 색 이쁜거같다..) #흑역사
핑크퐁 사운드북 여러권 살때 사은품으로 크레파스를 받았었는데 아기가 찾아내서 예전부터 뜯어달라는걸 모른척 지내고 있었다. 그런데 오늘 드디어 스스로 포장 뜯어서 꺼내놓고 놀았다. 아기의 집념...정작 아기것으로 사준거는 잘안가지고 놀고 참 신기하다.

핑크퐁 홀리카 나와라 꾸르릉꿍 여우 홍차퐁 방귀가 Sakae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드 쉬런의 아기상어와 핑크퐁 동요채널의 쉐입오브유 추천합니다 (feat.킨키님)
밥먹이면서 핑크퐁 틀어놓고 장난감 가지고 노는데 떨어트려서 다시 줏어주고 원래대로 끼워주면서 내 밥까지 먹으려니 밥맛도 없고 지친다
핑크퐁
핑크퐁 야하게그리면잡혀가나요 (흑심
와 핑크퐁 근데 겁나귀여어
헉 핑크퐁ㅇ//
퐁크핑크퐁크핑크퐁~~~~

퐁퐁세제가된핑크퐁
요즘 아이들 똑똑하네요 ㅇㅇ 알아서 엄마 핸드폰으로 유튜브켜서 핑크퐁 보던데 ㅇㅇ
넘핑크핑크반짝반짝아름다워요퐁님!!!😭😭😭😭😭💘😭😭😭😭😭💘😭😭😭😭🕭🕭🕭🕭🕭🕭캐릭얼굴도진짜넘나아름다운!!!ㅠㅁㅜㅜㅜ😍😍😍😍😍😍💘😍😍😍😍😍💘😍😍😍💕💕💕💕💕💕💕💕💕💕
아 헐 글쿠낭...! 저는 아이퐁7이 첫번째라소 ㅋㅋㅋ 초짜에요 ㅋㅋ 원래 빨강이엇군요 핑크 기염ㅎㅎㅎ
핑크퐁 틀어줘야지 엄마도 원래 그래 앞머리 자르고 다음날이면 싫어서 울어 받아들여
꺅!ㅋㅋㅋ핑크퐁체조만 해봤는데🤔
몇개만 더 들어봐 어느샌가 노래가 시작하기 전에 핑크퐁! 을 외치는 날 발견할것이얔ㅋㅋ

핑크퐁 홀리카 나와라 꾸르릉꿍 여우 홍차퐁 방귀가 Youko_ssi

핑크퐁 버틀러......ㅎㅎㅎㅎㅎㅎㅎㅎ
상어좀 빼봐 핑크퐁 생각남..ㅡ
진짜 뽀뽀만 해도 애정 넘치는거 보이고 살짝 스치거나 눈만 마주쳐도 핑크빛 분위기 퐁~... 비밀연애 중인데 남들은 다 알고 있는 비밀연애((?) 분명 아뮤도 모를거라 생각했는데 둘 다 티 팍팍 내면서 아무도 모르겠지?(((하는거
매기 핑크퐁 아기 고래야? 🐳




핑크퐁 홀리카 나와라 꾸르릉꿍 여우 홍차퐁 방귀가 TrekGikk

핑크퐁 홀리카 나와라 꾸르릉꿍 여우 홍차퐁 방귀가 luxjo

핑크퐁 홀리카 나와라 꾸르릉꿍 여우 홍차퐁 방귀가 luxjo

핑크퐁 홀리카 나와라 꾸르릉꿍 여우 홍차퐁 방귀가 wannajoy96

핑크퐁 홀리카 나와라 꾸르릉꿍 여우 홍차퐁 방귀가 kotaziu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