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뷔

[ 다이아 ] 기다리고 기다리던 청하의 솔로가 공개되었습니다 🙊 요즘 애매한 날씨로 애매한 기분을 날려버리는 노래인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 💕꺄🙌🏻 #청하 #솔로데뷔 #whydontyouknow #응원 #다이아
❣️솔로가수 청하 6월7일 수요일 데뷔❣️ 기념 깊티콘 이벤트합니다☝️☝️☝️☝️☝️드디어 떴어 데뷔날짜~❗️❗️ 당발은 데뷔전 청하시💫
LOVE YOU MY BESTTIIEE ❤ wish u the best❤ Love your song👉🏻👈🏻 청하 솔로데뷔 축하해💕 #청하 #아이오아이 #소미 #SOMI #전소미 IGsomsomi0309
아근데 청하 데뷔곡도 한남랩 클린버전 응급
☝️청하데뷔기념 투명포카나눔☝️ 일시:6월7일 5:00PM 장소:아마도 홍대무브홀 주변(추후 공지) 수량:100장 오늘 청하 데뷔한ㄷ ㅏ~~🙌
#청하 인터뷰 중 소미 언급부분 우리 술 솔로데뷔 화이팅👊 우리 소미도 ㅠㅠ 화이팅👊 #소미 #SOMI #전소미
[채연] 기다리고 기다리던 청하 언니의 솔로가 공개되었습니다 🙊 요즘 애매한 날씨로 애매한 기분을 날려버리는 노래인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 💕꺄🙌🏻 #청하 #솔로데뷔 #whydontyouknow #응원 #다이아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lee311825

[NEWS] I.O.I #CHUNGHA(#청하) 'Hands on Me' Showcase Stage (Why Don't You Know, 아이오아이) #김청하 #청하데뷔축하해 🔗
청하 데뷔를 축하하며, 내가 사랑한 세청😭💕 데뷔 너무너무 축하하구! 응원해 청하야❣️ #김세정 #김청하 #세청 #아이오아이
헉 청하 데뷔했구나
청하 데뷔라니 감회가 새롭다ㅠㅁㅠ
청하가 솔로데뷔를 하였군요. 청하가 청하광고모델이되면 재미있겠네요
타 연옌 언급해서 죄송하지만 프듀 1에 나와 IOI로 데뷔했다 솔로로 돌아온 김청하를 봐주세요 ㅠㅁ 노래 진짜 좋구룜 렬루 예쁩니다 ㅠㅠㅠㅜㅜㅜ 청하 봐주세오 ㅠㅁ
아. 저도요~ 청하 데뷔하나요??축하할 일~~

))청하 솔로 데뷔(( 슈퍼스타 청하야 데뷔 축하해!!😁😁
청하 언니 데뷔 축하해요~~~🎉🎉
아 청하 타이틀 왤케 좋아??청하야 데뷔 축하해..... . .
진짜 청하 노래도 잘부르는데 춤도 존나 잘추고 심지어 존나 예쁘기까지 하면서 무대만 서면 호랑이 처럼 막 무대 장악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는 사람..김청하 데뷔 축하해..
저희는 청하의 쇼케이스에서 응원 쌀화환을 보내왔어요! 우리 청하이 데뷔를 축하합니다! Hands on Me 꼭 대박나라! ❤️ #청하 #김청하
청하 이번 데뷔 앨범 전체적으로 너무 좋아서 운다
헐!? 청하 데뷔!!???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lee311825

트와이스 팬싸도 못가ㅠㅠ 청하 데뷔쇼케도 못가ㅠㅠ
데뷔는 청하가 했는데 내 삶이 왜케 행복해졌지
청하 데뷔 곡을 들었습니까 ??
이제 청하 솔로데뷔 했으니 탈홍대다 안녕
청하 솔로 데뷔앨범 나왔다!!!!


KNOW

우리청하씨 노래나왔어용 ~❤ 언니화이띵띵 #청하 #whydon'tyouknow #김청하 #청하쒸!!!!! #청하언뉘이잉
청하언니 노래나왔어용!!!!!!모두들 들어봐용!!!노래짱짱짱짱 죠아용!!!💕💕💕💕❤❤#청하 #whydontyouknow #김청하 #화이팅 #음악추천 #좋은노래 #노래 #짱 #조아용

알티만 해주세요! #김청하 Why Don't You Know 티저 뜬 기념으로 베라 파인트🍨 알티 이벤트 합니다! 아래는 청하 티저 파트1,2 합친거예요 #청하 앨범 많이 기대해주세요😂😂😂😂아 너무 좋아~~!!!!
드디어 6월 7일 출격하는 갓청하! 💟 청하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Why Don't You Know' 티져 공개! Check out CHUNG HA's new album teaser! 🎵 #청하 #김청하 #갓청하 #7
청하 춤이 파워풀하다보니 쎈이미지가 구축되었으나 사실 너무 마르고 체구가 작은 것. 이게 좀 걱정이었는데 어련히 알아서 컨셉 찰떡같이 들고나옴. 음색도 트로피컬하우스 최적이고 뮤비 컨셉 노래 전부 퀄도 좋음. Why dont you know 들으세요.
17:03 기준 청하 Why don't you know 주요 음원차트 현황 (5시 차트 기준) 멜론 - 38위(▲12) 지니 - 1위(-) 네이버 - 33위(▲9) 엠넷 - 54위(▲8) 벅스 - 3위(▲1) 소리바다 - 40위(▲9)
청하 Why Don't You Know
지니 기준 청하 미니1집 음원 순위(17시 차트) 1위 - Why Don't You Know 86위 - 우주먼지 88위 - Make a Wish
#청하 #Whydon'tyouknow #김청하 #와이돈츄노 눈을 감아도 눈을 떠도 예쁘지 ♡ㅅ♡💜💛💜💛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ori01u

#해빈뮤직 청하 - Why Don't You Know(Feat. 넉살) 헐 청하님 신곡 나왔네ㅠㅡㅠ


앨범

청하 앨범에 수록된 모든 노래의 가사에 "오빠" "남자" 어쩌고 성별을 특정한 단어가 단 한 단어도 없다
근데 청하 앨범퀄 좋은거 같다 수록곡들도 다 좋네
별생각없이 들었는데 청하 앨범 넘좋네;;
청하 앨범은 트랙리스트 순서대로 들어야 더 와닿고 좋은 거 같애...
청하 앨범이 나왔네ㅇㅁㅇ
청하 새앨범 축하해요👏 소미 의리💪 . #솜스타그램 #청하 #Hands_on_Me

청하 앨범 청하 이미지랑 잘 어울리는 것 같내..
청하 이번년도 여솔 앨범들 중에서 손에 꼽히는 퀄리티 라고 생각을 하고요 ... 정말 소중한 존재다 ...
청하 앨범 주현 포카 수영 굿즈 부채 떡메 이게 다인가
아 청하 앨범커버 진짜 작년 보조쌤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하 솔로 앨범 겁나 좋네
청하앨범 태티서와 태연의 연장선st같다 메이크어위시도 아드레날린같고.. 타이틀 아쉽지만 비트 좋으니까 계속 들을램.. 무튼 그래도 이오이 11인중 청하가 제일 여러색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 앞으로도 계속 솔로하길 ㅎㅎ
헉 이번 청하 앨범 나와서 하나씩들어보는데넘잘나온거같다..노래진짜다좋네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cranberry_0209

우리 청하가 앨범을 냈는데 들어는 보셨나요?


솔로

뭐?? 청하 솔로???!
청하 멜론 순위 꽤높다 솔직히 아오아 출신 다른멤들 중에 유일한 솔로가수인데도 음원순위 젤 높은듯,,,
특별한 음색이라는게 없는 보컬의 완성형이 태연인가? 청하 솔로 듣는데 태연 목소리 들림
오 청하 솔로 나옴 드디어
청하 신곡 태연 솔로와 맥락이 비슷한 것 같네
청하 솔로곡 나왔구나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ㅠㅠ(181516181번 반복재생

나만 청하 솔로뮤비 지금봤나봐..... 개쩔어 뮤비색감 오지고 가창력은 더오지고
대박 청하 솔로곡 나왔구나


LOVE

소미가 인스타에 청하를 응원해주네요ㅠㅠㅠㅠㅠㅠ사랑둥이들♡♡ LOVE YOU MY BESTTIIEE ❤ wish u the best❤ Love your song
(#소미) 쏨스타그램 📸 ㅡ LOVE YOU MY BESTIIEE ❤ wish you the best ❤ Love your song 👉👈 청하 안니~~ 파이팅! 살앙해요오오옹!! 😘


지니차트

청하 지니차트 1위😭😭😭😭😭
청하 2시기준 지니차트 3위!!(7계단 상승)
헐 우리청하님 지니차트 1위다ㅠㅜㅜ 1위ㅠㅠㅠㅠ슈슨니ㅠㅠㅠㅠㅠㅠ () #청하 #handsonme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cranberry_0209

16시 기준 청하 지니차트 1위!!!!!!
와 청하 지니차트 1위먹었네
헉싀 청하 지니차트1위야ㅠㅠㅠㅠㅠ 김청하뜬다
ㄷㅂ 청하 지니차트 1위야


축하해

Genie 1위!!!청하 축하해💓💓💓


CHUNGHA

눈TV #청하 #김청하 #chungha
청하의 칼로리 공식 #청하 #김청하 #chungha

bnt 화보 영상 #청하 #김청하 #chungha
청하 쇼케 때 포카 나눔합니다❤ 포카 270장 나눔할게요. 품목은 추가 될 수 있어요. 장소랑 시간은 그날 공지드리겠습니다! #청하 #CHUNGHA #HandsOnMe


노래도

아ㅠㅠㅠ역싀 우리술ㅠㅠㅠ💕💕 노래도 안무도 뮤비도 스타일링도 너무나 청하스럽게 머찜ㅠㅠㅠ김최고.👍👍👍 대박나자!!!!!!#청하 #김청하
청하.... 노래도 좋다..
뮤비보고 너무 놀랐어요(좋은의미로) 애초에 청하 능력치가 쩌는 것도 있지만 진짜 최대치로 뽑아준거 같고 노래도 완전 좋고.. 그회사에서 나오는 첫가순데 대박인거 같아요
너무 잘했어요 저 회사가 너무 소형이라 걱정했는데 청하가 진짜 너무..잘했어요 노래도 잘뽑고 ㅋㅋ


신곡

청하 신곡 좋더라 바로 다운받음 ㅋㅋㅋㅋ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cranberry_0209

청하 신곡 가사 아닌 거 아니니까 모르면 입싸물래ㅜ 하앙
청하 신곡 왜이리이뻐 ㅇ허헣ㄱㄱ


소미

아니 그 언슬에서 소미가 말할때 청하가 울었단것도 소미가 너무 외롭다는것도 진짜 존나 슬퍼


WISH

청하 타이틀곡보다 make a wish가 더 뭔가 타이틀같은데
청하 노래 Make a Wish 노래 넘좋네 이게 타이틀곡이 아닌가? 넘나 슬프다 완전 이게 청하랑 더 잘어울려 ㅠ


화이팅

청하 화이팅 ㅠㅠ


아이오아이

청하에게 아이오아이란 뎡이 피자사주고싶댘ㅋㅋㅋㅋ오구오구 음방에서 둘이 맛나게 피자먹어ㅠㅠㅠㅠ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doho_o

소혜 인스타 우리오아이ㅠㅠ #아이오아이 #청하 #김청하 #김소혜 #소혜


뮤비도

그쳐 청하 음색도 존좋이구 뮤비도 이쁘구 공방뛰고싶어져버렷써요ㅠ
집가면 아드공도보고 청하 뮤비도 보고
와 ㅁㅊ 청하 너무 예뻐ㅠ 뮤비도 내 스타일이야ㅠㅠㅠㅠㅠ


넉살

청하 타이틀곡에 넉살 실화냐 ㅜ_ㅠ
청하 노래에서 넉살 랩 싫어하는 사람 왜 나밖에 없는지 왜
아니 진짜 청하 뮤비에 왜 넉살 안나와 ㅜㅜ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myB_02yo_oj26


들어주세요

제발 청하 우주먼지 들어주세요 제발 부탁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타이틀곡뿐만아니라 모든 수록곡이 좋아요 우주먼지 제발 들어주세요 노래하는 청하 사랑해주세요
울 청하 컴백해써요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청하 노해좀 들어주세요ㅜㅜ...


타이틀

청하 노래는 생각보다 별로인데 인트로가 너무 좋고 데이식스는 수록된 곡보다 타이틀이 좋네


MAKE

청하 미니 1집 CREDIT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CHOREOGRAPHER 최남미, 신지원, 청하 HAIR & MAKE-UP 김은진 (Assist. 정혜윤, 최민재), 고연정 (Assist. 김민서) at 정샘물


나왔네

청하 곡 나왔네


청하

청하 노래 좋다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lee311825

ㅠㅠ 청하 진짜 넘 이뿌다
[dingo] 드디어 청하와 청하가 만나다..! #김청하 #딩고
청하 지금 일등이넹
คำว่า 청하 노래 (เพลงชองฮา) ติดเทรนทวิตที่เกาหลี 😭
) 여러분 드뎌 내일 청하 쇼케랍니다!!😭 사실 내일 이 포카를 나눔하려고 했으나... 제작이 늦어져 못할 확률이....8ㅁ8 그래서 알티해주시는 다섯 분에게 보내드릴게요!!😄 (청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
뭐야 청하 노래 개좋네
청하 누낌을 더 잘살라는 느낌인데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myB_jhj_1130

대체 왜?!! 와이?!!! 안 끊기게 좀 해줘요...(청하 마음=내 마음)
볼통통이 청하 볼살 다 어디감ㅜㅠㅠ 너무 말랐다ㅠㅜ
하루종일 청하 노래만 플레이 했따... 나의 노동요가 되었따
가끔해바라기도 고개를 돌리곤 해... 청하 . . .
청하 성공해야한다...
청하 빠이팅😊♥️♥️♥️♥️♥️
청하 노래 들어야 되는데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Luv__221

ㅠㅠㅠㅠ청하 떴다
청하 노래 개좋다고ㅠㅠㅠㅠ
청하 몸매 진짜... 갖고싶다...ㅠ
청하 뮤비보러 가자~!!!!!!
청하 볼때마다 얼굴이 달라 나의 얼굴인식 한계겠지만
청하가 랩하는것도 듣고싶다
나두 청하 부채.........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lee311825

청하 떳다 어캄;;;
청하 1위햇다구 지니에서ㅠ
청하 노래 좋당
우선 빨리 집가서 옷 갈아입고 청하 쇼케가자
청하 뮤비 봣는ㄴ데 넘... 청하 멋쁨만 4분동안 보고 나니까 세상 살맛이가 나네
청하 지니 차트 1위라고;;;;!!!
아 청하 최고다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k160402m

사실 나 두시 넘어서 일어나서,, 아 청하 노래 나왓겟네... 하면서 누락걱정 없이 느긋하게 있는 계정들로 지니 결제 다 햇다 ㅋㅋㅋㅋㅋㅋ
어떡해 청하 노래 너무 좋아
비가 온다. 이쯤에서 너도 왔으면 좋겠다. 보고 싶다. #김세정 #세정 #김청하 #청하 #ioi
청하 쇼케가시는 분들 중에서
청하 ... 이뿌네 ..... 미안 ............... 노래는 .............. 7월에 .... 들을게 .......
청하 티저 낙서❤️
청하 노래 괜찮음!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SOLBIN_LABOUM6

ㅋㅌㅋㅋㅋㅌ ㅋㅋㅋ 그래용!! 그럼ㅁ 전 청하 할게요!!! 헤헷ㅅ)(. 얼른집ㅂ마치고..어 그리고 싶다~ 우리 란이두 얼른 보구 싶네용(두근두근됴키됴킷().
전쟁같은차트에서 청하 꼭 살아남길바라 선공개곡 순위낮아서 많이걱정했어ㅠ
막 미안하다 그럴거에요. 남한테 티 안내고 혼자 방에서 청하 사진 들고 미안하다고 계속 그럴거 같아요. 처음엔 울다가 나중엔 멍하니 미안하다고 중얼거리고... 보고싶다고 하면서 혼자 힘들어 할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솔직히 나둪ㅍㅍ퓨퓨 청하 춤선 좋아해
어우 청하 너무 예뻐 어떡하냐
이거 광고 너무... 너무함.. 참 땡겨ㅠㅠ(청하:?
오 청하 목소리가 이랬었구나...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choicute_

아니야 , ,, 청ㅎㅏ , ,, 니가 무슨 잘못이 있겠어 다 편집한 놈들 잘못이지 , ,, 일단 않준영부터 족치자 ㅜ
아 그리고 한마디만 할께요. 오늘 청하 유스케 퇴근때 스트로보 터트릴려고 하길래 터트리실거냐고 물어보니까 개띠겁게 '직사광만 아니면 괜찮지 않나요?' 이렇게 답해서 제가 아무리그래도 애눈에 터트리는 건 아니지않나
내면서 끄시던데 대체 무슨 심보로 그러시는거에요? 청하팬도 아니신거같은데 타팬덤에서는 괜찮겠지라는 마인드신지 모르겠고 청하팬이라면 청하 눈수술 한거 다알아요 저희는 몰라서 없어서 안터트리나요? 조심좀 하세요 진짜
그거 인트로 아냐? 청하가 춤추는 노래
청하ㅏ 안무영상 빨리 ˃̣̣̥᷄⌓˂̣̣̥᷅
청하 노래 너무 좋쟈나.. 사랑해 청하야ㅠㅡㅠ
청하 사랑하게댓어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newstown1

우리 청하 퀸이야 퀸!!!!!!!!!!!!!!!!!!!!!!!!!!!!!!!!!!!!!! (리치님:쟤 또 왜저래)
청하가 뭔 죄야..ㅠㅠ
청하를 위해서 언론안불렀낰ㅋㅋㅋ
ㅈ헉 청하 개인 갓구나 감사합니다 !! ! ㅠ ㅠㅠ ㅠ ㅠ 다들 너무너무 ㅅㅏ랑해 .. . .. . .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ioimoment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Juni_Jun2ee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lee311825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lee311825

청하 데뷔 KNOW 앨범 솔로 LOVE 소미 GunHo_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