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권순영 없음 못 사는 사람 나야나!!!!!!!!!!!!!!!!! #소애호시 #소애순영
내 아픈손가락은 박지훈이다 나야나 무대때 그 윙크 한번 잡히려고 무대 내내 윙크했는데 사람들은 아무것도 모르면서 운좋게 윙크 한번으로 일등했다며 윙크빨이라고 욕하고 연생들한테는 항상 견제의 대상으로 여겨지고 예고편에서 항상
170415 하남팬싸인회 윙크 이렇게 귀엽게하면 나 주거 승후나ㅠㅠ 이 세상 가장 귀여운 사람 이승훈 바로 나야 나... #이승훈 #위너 #SEUNGHOON #WINNER
화이팅😭😭😭 냴이 데뷔 도와주는 사람 나야나🐶🐶🐶
5. 공부하다가 어려운 개념에서 막히면 거기만 집중적으로 심화학습을 하는게 아니라 오히려 처음부터 싹 갈아엎고 기본개념부터 다시 가는 타입이라 공부하는데 굉장히 오래걸린다 그래서 수능 160일 남은 이 시점에 기벡 문제집 산 사람 나야나..
한심한사람 나야나,, 맨날 하염없이 트위타만들어오고 공부안해~!
화나서 그냥 자고 싶은데 티저 해찬이일까 봐 못 자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deardeerJH

#강다니엘 손가락에 치인 사람,,,나야 나,,나야 나,, #열어줘 #kangdaniel
현생 이미 버린 사람 나야 나 . . .
실 실버는 솔직히 사람 아닌데 라(나) 나야나
솔로 파트에서 머리 쓰는 부분에서 주긍ㅇ 사람 나야 나..
글구 보고서 넘 쓰기 실타.. 보고ㅗ서 내팽겨치구 그림 그린 사람 바로 나야ㅑ나....
프듀 1차, 2차, 3차 방청 엠카 A반 나야나, 열어줘 방청 프듀 파이널 콘서트 다 못간 사람 나야나🎶....
16)일단 님 제가 많이 사랑하고요 이미 수억번 얘기했지만... 당신의 연성 보며 하루하루를 이어가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분명 알림창에 뜬 사람 다했는데 왜 한명이 빌까 해서 아예 마음창으로 와봤는데 유령인 당신이 서있었어요,, 세상에,,,

저 그래서 광고 엄청 유심히 본ㅋㅋㅋㅋㅋ 매운 맛 주인공은 나야나...^^ 니 입맛 훔칠 사람 나야나~~,,,
네버 도입부. 손가락으로 박자세면서 이동하는 성우 옆선이랑 손가락 움직임에 거하게 치인 사람 나야나ㅜㅜㅜㅜㅜㅜㅜ 멋짐과 씹덕의 공존 #옹성우
1교시 수업인데 안자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윤지성 환멸표정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과제 아직 안끝낸사람 나야나 ^^ ...
졸리는데 겨우 12시에 잔다니 하루가 아까워진 사람 나야나,,
나야나 때처럼의...소년미 철철 넘치는 다니엘 또 보고 싶은 사람은 저 뿐인가..8ㅁ8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jiseng91

칸쿠로 사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와마 원우민규이길랴 바로 지른 사람 나야나
분명 남프듀 시작때까지만해도 강 건너 불구경 했었는데 그 불 길에 맨 몸으로 뛰어든 사람 나야나 ~~~~ ㅋㅎ 어쩌다 어쩌다 이럿컈 댓니~~ 🎶
ㅇㅏ이고 기여움과 거리가 먼사람 나야나 ,, 근대 생각해보니가 미닛메이드도 생각ㅁ남
예밍이 스피너 돌리는거 보고 삘받아서 사버린 사람 나야나
형광 좋은 사람 나야 나 나야나
엠카 못가는 사람 나야나....~ 안방 일열에서 외쳐야지.......

한 번 보는데 몇 번이고 돌려본 사람 나야나 나야나😤
이미 시현이로 신우하고 운호하고 야썰푸는 사람 나야나
정세운 서치해서 좋은 글 있으면 리틧 다 하는 사람 나야나..나야나...
우선 커뮤 연공하고 오자 오늘밤 불태우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HQ] 170528 김포공항 팬사인회 #위너 #김진우 지누 옆모습 좋아하는 사람 나야 나🙌😍
내가 올린 짤 저장할 뻔 한 사람 나야 나...
네맘을 여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이사진에빠짐)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X_X8995

월간 마감한 사람 나야나
저거 예전에 느리게 추는 춤 장인이라고 방송에서 꾹이가 춘거보고 와...워... .어떻게 저렇게추지...?라고 감탄했던 사람 나야나..
화장은 더럽게 못하지만 뷰티유튜브는 챙겨보는 사람들의 모임 대표 나야 나🙋
지구님이랑 반모할사람 나야나!
진짜 아이돌팔때는 콘서트장가서 존나 사람들사이에 껴서 숨막혀 디질거같아가며 조큼이라도 가까이서보겠다고...내쪽 0.1초 쳐다보면 존나 나야나!!!!!날본거여!!!!!성덕이다으엉어ㅜㅜㅜㅜ이러곸ㅋㅋㅋㅋㅋ 지금이 너무행복하다 님드라
어려워도.. 존나, 못해도 하는 사람이 나야 나! 나야 나!! 나만 재밌으면 된다!!!
소년단 해서 오늘도 행벅한 사람 나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저 안무영상을 보면 시험망칠것같아서 못 보겠다..... 다음주 시험인데 하나도 공부를 안한사람 나야나~~~~~
밀가루와 육류 진짜 환장하는 사람 나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만나서ㅜ맛난거 먹쟈🙊🙊🙊
주기적으로 트청돌리지 않으면 안되는사람 나야나
~ 프로듀스 AU, 연습실에서 ~ 이나 ( 열심 )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 세상 귀여움 ) 하루 이나쓰 뿌요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 뿌요 들고 연습실 나감 ) 진 강하루 잡을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내새끼 인간 쿨톤이지만 핑크 연습복 입은거 보고싶었던 사람 나야나🎶 이제 볼수 있겠다🎶
뭔 소리야... 뚝딱이라는 말도 있지만, 춤에 일가견이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관심있는 사람으로서 보기에는 뚝딱이는 아님 적어도 프듀 나올때는 진짜 뚝딱이면 3일동안 밤 새서 연습해도 나야나 그정도 춤선 절대 안나옴
(친해진 후) 🐰친한 사람이 없다 청춘친한사람 나야나 🐰어맛!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Aube__Verano

오늘도 밤샐사람 나야나,,~
이어노 발음과 헌주의 잔망 때문에 당장 뛰어 내릴 준비가 된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 프로듀스 AU, 연습실에서 ~ 이나 ( 열심 )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 세상 귀여움 ) 하루 이나쓰 뿌요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 뿌요 들고 연습실 나감 ) 진 강하루
7. 그 유명한 나야나 윙크남 •• 아니 지훈아 이거 누구야? 박지훈 아니고 박윙크아니야? 동생도 출연했니 ,, ? ㅋㅋㅋㅋㅋ진짜누구얔ㅋㅋㅋㅋ처음보는 사람인데?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
공카 못보는 사람 나야나..
아니어제공휴일인데학교간사람나야나존나학교안갔으면낮에계속자다가지금일어나서과제했을거아니냐죽는다진짜
바깥 부분 되도않는 수채화하다가 망한사람 나야나~ 망해썰망해썰~~ 번지고 난리나썰~~~

이 때 발소리 넘 좋아서 스무번 돌려본 사람 나야 나
ㅎ ㅏ... 하... 오늘 제일 행복한 사람 나야 나
요즘 종현 출,퇴근짤 보는 낙으로 사는 사람 나야나ㅎㅅㅎ 출근할땐 동글동글 빵실빵실 청순몽몽인데 퇴근할땐 오빠미 뿜뿜 반전매력쩔어...
교밈 진자 우주 체고야 ㅠ 🌷🎀💗 교밈이랑 멘션할 때마다 행복해서 날뛰는 사람 나야나,,
이직듀 학교인사람 나야 나
하스스톤 사냥꾼 죳도 못하면서 실바나스 동생이란ㄱ 듣고 알레리아 산 사람 나야나야나
둥어님 귀여워 ••• 귀여워 죽는 사람 나야나 ,, 근데 둥어님 유령계 풀리신 것 같은데 ! ! 알림 께속 와요 ✨✨🤸🏻‍♀️💕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daljoon217

아하하, 나야 무난했지만. 샤일로씨에게도 말했다시피 웃는사람들 얼굴보고나면 또 좋았나싶기도 하고.
자,, 손 ❗ 할때 손 내밀었던 사람 나야나..🖐
공휴일날린사람 나야나..
네캐 세번밖에 못 본 사람 나야나..
장롱면허 주제에 큰차 좋아하는사람 나야 나
얼마나심각하야면아밤렉스가사아직도잘모르겟음남은소망도 들어준다면인가? 뫄뫄소망도 들어준다면은 확실ㄹ한데ㅠ 아 몰ㄹ겟어 나 셔터소리 덮힌것도 잘 못듣는ㄴ다 흑 관대 못보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호스 님 언밍 푸실 때마다 오열하는 사람 나야 나...

얼티밋 존잘들 모여인는 행앗방에서 XP 그림판 붙잡고인는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어디서 나온건지도 모르고 쓰는 사람 나야 나
늦게 자고싶은데 못 일어날까봐 어쩔수없이 자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이거 첨떳을때 사과라면서 애플애플거리고 흥분햇던 사람 나야 나
짅자,, 아 죽고 싶어료 게다가 일교시인 사람 나야나
혼잣말 아무말 난무하는 알괘스 인간 ,, 그 범위도 남다른,, 교점 없어 보이는 #윙섭 #넨년 알괘스를 하는 사람 누굽니까 ,,, 바로 나야나 ,,, 어제 만든 계정,, 구구의 첫 트위터친구가 되어주세요 ,,
+ 내일 아침 선도서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졸아서 못갈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0125_79

야 그거 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 이에서 외친 사람 나밖에 없었엌ㅋㅋㅋ
아직도 옷 갈아입은사람 나야나
숙제 안한 사람 나야나
뒤늗게 유니폼 뽕 맞은 사람..나야나...
공카... 가입한지 28272746492일 됐는데 귀찮아서 등업 못 한 사람 나야나
숙제 베낄 사람 나야나
지금 이 시간에 커피 마시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kt_corp

준수건 없는 사람 나야 나 2차 공구 참여못한 사람 나야 나................ 악......ㅠㅜㅜㅜㅜㅜㅜ
컵라면 먹는데 스프로 모자라서 후추 반통 다 들이붓는 사람 나야나
그냥 담담하게 의자에 앉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저는 이 사람을 정말 쇼에서 본 적이 많이 없어서 '아... 저런 참가자도 있었던가?' 정도의 기분이었는데 이상하게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리고 아 나야나 엔딩에서 엄청
박성우 싸인 완성하기전에 싸인받아두고 싶은 사람 나야나
박성우 싸인 받기전에 싸인 백번 받고 싶은 사람 나야나
너무 배고파서 메밀소바에 스낵면까지 끓여먹은 사람 나야 나 !
동결 무의미한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jiseng91

술마시고 씻고 자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내일 학교 4시에 가는 사람 나야나 7시에 끝나는 사람도 나야나
갓발짝 사랑하는 사람 나야나 •••
헐 제가 젤 시끄럽다니 진짜 말두 안댄다구영 !!! (나야나 쓴 사람이
하지만 가디건이 없으면 외출하지 못하는 사람이 바로 나야나
오늘밤✨주인공은 나야나~x2✨✨ 니맘을 훔칠사람✨ 나야나~x2✨
올해 영화관 한 번도 안 가본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leleni1122

아직 밖에서 쉡옵유 들으면 우는 사람... 나야나..... 그냥 흰셔츠 입은 ㅊ1발 보고싶어
밈 마음 훔칠 사람 나야나
민연 하는 사람 ❓ 나야나 ••• 십 황제님 존아 잘생김 ㅋㅋ ㅋ ㅌ
사람이 급하면 10분만에 독후감 한 편을 쓰고 수정까지 할 수 있음 그게 나야 나🎵
ㄴ ㅐ일도 일가느 사람 바로 나야 나 나야나
현충일공휴일주말평일 일하는 사람 바로 나야 나
블락을 풀어줄검 너야 너 너야너 이제 안나댈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pise_H09

딜님 수면패턴을 보면 맴아푼 사람 나야나
#닮았다면_rt 오늘밤 양심없는 사람 나야나~♬나야나~♬ 쥬조를 해친사람 나야나~♬나야나~♬
날티상으로 픽했던 사람 나야나 🙊
아구 좋치여!!! 쟈몽님 맴 가져간 사람 나야 나 💃
쉴한부 엔딩 못보고 자는 사람 나야 나
풀꼬츄 신발도 골라주고 귀걸이도 사주고 단둘이 밥 먹은 사람 나야 나
카페인 과민성 체질과 유당불내증을 갖고 있고 카페라떼를 제일 좋아하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jiseng91

안씻은사람 나야나~!
4. 저는 댕청헤서 브랜늒박에 몰러요 🎶 5. 최애곡 진쟈 만은대 ㅠ ㅠ 요즘은 네버 아노유노 열어조 ❣️ ㅎ ㅎ 6. 이상형 ••• 그런거 업서욤•• 연애 조또 관심업는 사람 나야나•••
19시간뒤 울고있을 사람들... 나야나
요즘도 파티션 보면서 룸곡파티 하는 사람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ㅌ양심버린사람 나야나ㅋㅋㅋㅋㅋㅌ🎶
흥 많은 사람 나야나!! 나야나!!
흑흑 ㅜㅠㅠ아쉬워요 존잘님 연성 엄청 기다리는 사람 나야나 ㅠㅠㅠ 직캠 나오고 돌려보고 일하느라 늦었네요 😂😂😂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dan__cheung

사랑 받을 자격이 있다는게 나에겐 과하지만... 그래도 좋아해주신다면 나야 정말 감사드리지 엉엉 ㅠㅁㅠ 저같은 사람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매력이라곤 1도 없는 씹뜨억인데 ㅠㅠ
후후..앤캐한테만은 스윗한 사람이 바로 나야나!^ ^
밤새 토론 준비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오늘ㄹ저녁 굶는ㄴㄴ사람 나야나~
이 움짤 진자 좋아한다ㅠ 한번보면 한 10분 보고있어야대..주학년 웃을때 저 예쁜 입매 좋못사하는 사람 나야나
방금 트친된 사람 나야나(?
현생이 덕질에 발목을 잡는 사람 나야나....핏준생은 광광 우럭우럭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Hinell_A

#지훈 이 뽑을 사람 #나야나 (#픽미 ) 아이돌미 뿜뿜!! ❤️박지훈❤️연습생을 꼭 뽑아주세요 #박지훈 #프로듀스101시즌2 #윙크남 #내마음속에저장 #꾸꾸까까 #상남자 #겟어글리 #오리를걸 #프로듀스101 #PROD
아 개졸리다 하면서도 못자는 사람 나야나
정말 턱까지만 찍은 사진이라 😐 지워야하는게 맞는 사진이지만 속눈썹, 콧선 입매까지 어느하나 안 이쁜게 없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기광 멋쁨을 모르는 사람과 겸상안할 사람 나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아요,,, 그거 굉장히 조은 생각이다,,, 자퇴 못 해서 고통받는 사람 나야나...
가쿠란 얘기 듣고 갑자기 생각나서 사진 찾아봤다가 무덤 들어간 사람 나야나
선멘하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히ㅎㅣㅣ원님 더친하게지내료 )_( 언제쯤 멘션보낼까나 간보다가 지금이 기회인거같아서 보내여 😃
경수 미간에 치여죽는게 소원인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dan__cheung

녤윙동맹 노래 들으러 가는 사람 나야나
ㅇㅋㅌㅋㅋㅋ그렇군뇨 잘생겨진 사람 나야나 나야나
아이돌자캐로 팬픽쓰는 사람 나야나 ...
백정님 썰에 눈물 질질 흘리고 있는 사람 바로 나야나ㅠ0ㅠ!!!!!
전혀그롷지않아.... 무다리가 짧치있구다뇨서 지나가는사람 눈썩게 만드는사람 나야나...
윱사내도쿠주마루 접수할 사람 나야나~~(의자를던지며
관글창 복잡한거 시러서 자꾸정리하는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fox_bergen

탐라 눈팅하던 사람 나야 나,,🎶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우매한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문과지만 맞춤법 틀리는 사람 나야나...........
이 새벽에 프 대사 생각나서 쥴쥴 울고 있는 사람 나야나
랏데님 사랑받는 사람 나야나💓
따라갈사람 나야나,, 밈이랑 말 많이 할수이써요ㅠㅠㅠㅠ
저기 뒤에 칠감 텐부채 들고 있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옹성우 춤선 사랑하는사람 나야나 #옹성우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fire_sewoon

전신마감 다 한 사람 나야나~나야나~
#호준 #김상균 상균아 긴말은 생략한다 해피벌떼브로 콩그랫츠. 잘될거야 넌 김상균 응원할사람 나야나 나야나
팬분들 찾아서 팔로...하러 가기 귀찮은 사람 나야나...
아 대박 왜케 안 뜨냐고 뭐라했는데 탐라보고 소리지른 사람 나야 나
트!친!소! 드디어 만들었음니다 🙈 친해지기 아주 쉬운 사람 = 나야 나 🙋🏻 아직 초기지만 유튜브 국민입술 채널 같이 운영하구 이써요! 영상 다루는거 좋아함😆 많이 다가와 주세요 💛 #루나틱하이 #루나틱하이_트
이국적이게 생긴 도눈옵이 렌즈끼면 좋아죽는 사람 나야 나 쉐도우 갓럭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 연말 시상식 때도 힘 주느라 가끔 끼는데 좋아서 손덕 오열한다
???앓죽녤님 이슬톡톡보고 책상뿌셔 의자뿌셔! 였던사람 나야나인데요?!!??!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yozzi_AA

명랑운동회 예고보고 노태현 입덕한 사람 나야 나 🎶
하이큐 애들로 프듀101 찍었으면 좋겠다 픽미픽미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전공 던지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내일 아침상담 잇는데 안자는 사람 나야나
1:53만 기다리는 사람•• 나야 나•••
공홈 못 들어가는사람 나야나🎶
#당_공개 1. 키 2. 혈액형 3. 사는 지역 4. 닮았다고 들어본거 5. 좋아하는 노래 6. 배경화면 7. 잠금화면 8. 프듀최애 9. 프듀차애 10. 좋아하는 책 과제 안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0yOuBin0

중학교때까지만해도 세상에서 제일 잘난 사람 나야나가 마인드였는데 뭐든 평균이상은 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취미도 금방질 리고 갈아치우고해서 자잘하게 할줄아는게 많음
대휘 서있는 폼 좋아하는 사람 나야 나 완전히 피규어같애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씻기 싫어하능 사람 나야나
고화질 링크가 올라와도 임구르면 링크에서 저장 못하는 사람 나야나🎶
댕댕이들 세상에서 제일 쨔랑하는사람 나야나ㅏㅏ
하 아.. 오슷 미리 들으면 영화 볼때 음악 신경쓰일까바 못 듣는 사람 나야 나..
사공 끌로우가 올 때마다 알티 딸려서 못 하는 사람 나야 나 🎶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VmeringueV

청담고 급식충하고 싶은사람 나야 나🎶
(침대 헤드에 머리 찧을 뻔한 사람 나야 나...)
#골뱅이_치면나오는_1번째가_애인 내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트친들이 후야 해주면 좋아죽는사람 나야나
뒷 이야기 따위 생각하지않고 그냥 짤 보이는대로 지르는 사람...나야나 근데 그게 노잼인거 나야나
현이 옆선에 죽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러뇽 나씽 듣고싶어서 머리 깨는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hsd06100218

모임에서 녹차라떼 먹고 잠 못자는 사람 나야 나...
뷔진 반바지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저뉘인 옆태에 환장하는 사람 나야 나 ;
실시간 쌍유령에 오열하는사람 나야나나야나..ㅡ
리얼라이즈 포스터 받을때말고 '못'연사람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시간에 하나 보내기 가능한 사람 나야나 ,,,렬루 연빈 모먼트 하나하나 되짚어보면 밤샘 가능할 것 같아요☺️ 언제 봐도 예쁜 댕댕이,,
갓시연 조아하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MOSS_H_101

회갈색 섀도우 바르면,,, 바로 다크서클과 혼연일체 되는 사람 나야 나
하 네버 안무 진짜 너무 멋지다 근데 너무 힘들어.. 한 번 춰도 힘들어... 데뷔곡은 이렇게 격한 안무 아니게 해주세여... 진짜 너무 멋진데 이 더운 날 애들 공연하다 쓰러질 각... 근데 안무 넘 조타... 네버 안무 사랑하는 사람 나야 나...
출근하자마자 엔시티 공홈 들어갈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체리밤 워후!🍒🎉💣
너 홍대에 집구하면 너보다 더 너네집많이갈사람 나야나
벌써 중독된 사람 나야나
스물, 제일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전부터 친해지고 싶다고 멀리서만 바라보다가 짱친이 되었습니다. 올해 목표는 채운 거 같은 느낌. 원탑분 빼고는 진짜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나라고 당당히 말할수 있다. 그리고 날 짱친이라고 직접 말도 해줬다.
물리실험 시험 공부 1도 안한 사람 바로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put_it_on_all

눈 안 예쁜 사람 나야 나 ...
ㅁ ㅐㄴ날듣는사람 나야 나~~!
시험공부하다가 멘탈갈린 사람 나야나 나야나
문복이 팬앝...옷 뭐 그려야 할 지 몰라서 그냥 내가 입고있는 옷 그림...문복이 사과머리+웨이브+안경 사랑하는 사람 나야나 #장문복
베리굿에 넘어간 사람 나야나 나야나,,,☆ 성운 오대오 너모 그립습니다,,
대휘 옆 모습에 죽는 사람 나야 나,,,,
셀카 보고 눈물 세가닥으로 흘리는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baekchen56

헐 실화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야나~나야나~ 세상사람들 우리 쩩스키봐주세요~ #젝스키스 #오빠생각 #젝스키스_오빠생각 #젝키 #칼군무 #SECHSKIES #水晶男孩 #ジェクスキス
근데 문제는 체력은 커녕 몸이 더 불어있어 어캄좋음 벌써부터 공방 갈 체력 걱정하는 사람 나야나...
빨간안경 뭐지 하고 들어갔다가 남준이 본사람 나야나~
본진 2번 바ㄱ꼇는데 그래서 지금 비밀번호 3개쓰는 사람 나야나 ,,,, 이제 웅이 머뷔하면 비번 4개 ,,,,
입금가능한사람 나야나 나야나
하 전나 잘라고 눈감았다가 공카 알람보고 ??????하고 봤다가 셀카에 어택받은 사람 나야나
예외인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leoxbao

오해 할 사람 조차 없는 트찐 나야나 나야나
할 거 개많은데 힐러만 쳐보고잇는 사람 나야나🎵
몇달만에 폰 배경 바꿨다.....ㅠ8ㅠ 일코고 나발이고 전정귝 얼굴 당잔 폰배경 안 하면 주글 것 같은 사람 나야나... 나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9일날 대회 있는데 연습 단 한번두 안 한 사람 지금 과제하고 있는 나야나
탐라 다 살빼신다는 분 많은데 진짜 빼야할 사람은 나야나,,,,(눈물줄줄
응 살뺘야 할사람은 나야나
미도리마 너무 이뻐서 죽은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머리를 깨자... 다리도 부러트리자... 모가지를 꺾자.. 인생을 포기하자...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kkancho_

모에화 플로우 놓쳐서 슬픈 사람 나야나 나야나
황금바가지 전진 보면 우는 사람 나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까지 화장안지운사람....나야나....
니 맘을 훔칠 사람 나야나!! 나야 나!
내일의 모든 계획이 모래처럼 흩어진 사람 나야나......따흑.......
- 뚜어나!! 너랑 겨론할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이키) 고등학교 축제 무대에서 공개 프로포즈를 했다고 한다....(남고) - 쟈기....😍 머시따...
정회원 2015년에 클리어한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oo3oo9o

홍두땜에 비계팔까 고민중인사람 나야나 나야나..
젤릿치 한 장도 없는 사람 나야나
6월에 벌ㅋ서 8000메가 쓴 사람이 나야나
야심한 새벽에 태양의 븨앱 보고 롬곡나는 사람 나야 나 , ,
예쁜사람 나야나 나냐야
ㅈ ㅓ런거 맨날 보면모해... 딸기청 만들다가 실ㅍ ㅐ한사람 나야나... 네이버 블로그보고 그대로햇는데 맛없어서 다 버린사람 나야나...
낼학교가는사람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jiselekim

채린이의 그대야 라고 말하는거 너무나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오늘밤 새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그 댕청함에 대적할 사람 나야나입니다..
희희.. 슴콘 기다리며 현생 버티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아직도 미련이 남아서 폼 못끄고 있는 사람 나야나...
지뢰 없는 사람 의 장점: 1. 존잘을 필터없이 존나 보이는데로 팕로할수 잇 다 2. 써치했을 때 리버스도 가능하여 지뢰 가 업 다 3. 걍 즐겁다 야하면 다 된다 4. 나야나
트와이스 신곡 안무인거 지금 안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RAPI_001

전에 울 언니가 혼술 하는 거 보고 욕했는데 지금 혼술 하는 사람 나야 나!
내일도 과제랑 마감해야할 사람 나야나,,
오늘 밤 잠 못 자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오늘밤 안잘사람 나야나~ 나야나!(흥얼)
앤캐 술주정에 웃다가 입술찢어져서 피난사람 나야나
덕질에 정신나간사람 나야나
진짜 나중에 챙이랑 원우맘이랑 술머그면 길한복판에서 수녕아 사랑해 외치고다닐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chordname0527

졸작을 때릴사람 나야나~ 나야나~
뽀뽀 짤에 뺨 맞은 사람 나야 나
170526 여의도 팬싸 눈 빨개져도 노트북 앞을 떠나지 못하는 사람 나야 나.... 왜냐면 울 예쁜이 혼자 볼 수는 없어서,,, 사랑해 승관아,,,,(코피를 닦는다 #승관 #부승관 #세븐틴 #SEVENTEEN
314첫시계 레코딩 영상 보면서 울고있는 사람 나야나..
키겐님 전곡 스트리밍 돌릴 사람 나야 나 키겐님 최애는 정세운이었고 세운이 칭찬 끝없이 해주셨어...... 오늘 방송 원없어 진짜.......
셜상이랑 신호등조 가취 할 사람 나야 나〰〰ㅠ 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가실 분이 있으련가 다이에이에 이어 마기도 다들 놓으신듯 ,,,,,,,,
2. 떡볶이 ㅜ ㅜ 하루에 두끼 이상 떡볶이 먹어 본 사람 나야ㅜ나 •••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kkancho_

죽여줘 죽음은 스스로 택해요. 날 끌어들이지 말고. 사람을 죽였어 아... 결국엔 너도 살인자나 마찬가지야. 사람을 죽여줘 미쳤어요? 야에한테 미안해서 대가리 없어진사람나야나
아 평일 새벽 세시 설레서 잠 못자는 사람 나야 나
님아 ㄹㅇ 나랑 만나야갰다 떡볶이 존나 사랑하는 사람 나야 나
170527 #소년24 아이돌콘 #성환 #최성환 앞니보세여(༎ຶ⌑༎ຶ),,, 앞니를사랑하는사람 나야나,,
직캠보다 우는사람 나야나 ~~£。^‿^。
밍님 프사보고 너무나 행복해진사람 나야나
ㅇ흐그흐그흐그거어그거그흐그흑ㅎ르그흐그 ㅠ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현밈한테 만수무강 기원ㄴ받은 사람 나야 나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어하그하가하가ㅓ규ㅠㅠㅠㅠㅠㅠㅠ현밈 샤랄길만 겋ㄹ으세오💫🌟💫🌟✨🌟🌟💫🌟💫🌟💫🌟💫🌟💫💫🌟✨🌟🌟💫🌟💫🌟✨🌟💫🌟✨🌟💫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hhsm09

5시간뒤에 학교에서 자빠져잘사람 나야나🎶🎶
아직도 서휘영보면서 울컥하는사람 나야나
교장쌤과 빠빠이를 해야하나 쓰나봐요.... 자퇴하고 인생을 끄듀에 베팅할 사람 나야나... 나야나..... 하루종일 트이타만 할 수 있는데...... 왜 .. 학..교.....
진짜 너무 보고 싶어 라헬아ㅠㅠㅠㅠ 항상 고마워서 라헬이 생각하면 눈물 나는 사람이 나야ㅠㅠ 사랑을 준다고 하지만 늘 받기만 해서 고맙고 미안해 내 맘 알지? 얼른 봤으면 좋겠어ㅠㅠ❤
치에부쿠로와 술잔나눌사람 나야나~
신청서 안 쓰는 사람 나야나~
170520 순발식 출근 다녤 미간에 끼어죽은 사람 나야나 그나저나 순발식 따위 영영 이세상에서 사라졌으면....... 엠넷 천막 유난 따위도..... 손에 붕대 맴찢인데 왜 또 멋진지 알수없는 강다니엘 (돌고 있는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muse11412

ㅋㅌㅋㅋㅋㅋㅋㅋ농담이얔ㅋㅋㅋ나야 뭐 1년에 10트윗도 안했던 기간도 있고...원래 12년쯤에 뒷계로 팠던 계정이라(())퓨 나 왔던 소심소심한 사람인데 만나면 잘 놀아줘ㅓ 헤헤
뒤ㅣ질거같은사람 나야나
나야 별 다르지 않았겠지만...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네요. 나는 그들의 의견을 따랐을 테고요. 뭐, 이렇다한들... 후회는 없으니 상관 없어요.
한시수업인데 집 이제 온 사람 나야 나...
3. 뭔가 보민이 모먼트같긴하지만 보민이만 보면 치이는걸 어떡해.. 보민이 미소에 죽는 사람 나야나..나야나.. #골든차일드 #보민 #
20대 초반에 허리 고장난 사람 나야나~~~
서문남매 비설푸는거 구경하다가 계실한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Y_PP_Y_

이때까지 직캠본사람나야나
세시간 뒤에 알람 울리는 사람 나야나🎶 아무래도 비맞고 떨어서 지금 춥고 열오르는데 술마셔서 해열제 못먹고 이쓰니까 아침에 못일어나면 월차각..^^
마음이 삐뚤어져서 정면샷도 못찍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안자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아마 이번 4일에 팬미팅 갔으면 가장 통곡하고 쓰러졌을 사람 나야나
이 새벽에 술마시는 사람 나야나
핰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곡 하나도 안쓴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reallyy22

맘에드는 브금못찾아서 컴션홈못만드는사람 나야나,,,
던진지 오래에요🕶 이래놓고 낼 되면 또 땅 치고 후회 할 사람 나야 나....
아직 안자는 사람 나야나
170527 진짜 딱 메사 도착하니 24끝나고 애들 들어가던날... 하터하러 메사온 사람 나야나.! 그래도 한주 못봤다고 그것마저도 좋은 나였지.. #로운 #이로운 #louoon #소년24 #보고싶어서_하터하러_서울간_지방러_
하겸이 성격 개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미남과재력 다 가진사람 나야나~나야나~
칼같이 비누님한테 제목 지어달라고 간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980627_S2_

맛없는데 꿋꿋이 다 먹은 사람 나야나....
와 현생 챙기느라 존나 자버려서 새벽 4시에 티져보는 사람 나야나... 일찍잔것도 노이해인데 일찍일어난것도 노이해
면 다 안 익었는데 젓가락부터 넣은 사람 나야나
상균이 광고 걸렸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눈도 제대로 못뜬채로 기어나온 사람 나야나🎤🎤 진짜진짜 예쁘고 사진 찍고 있으니까 지하철 타고 내리시는 분들이 많이 보고 가셨어요 김상균 데뷔관자)_(
마지막단한사람나야나!
정국이 셀카보고 잠 못자는 사람 나야나..
마지막 단 한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bgl1041

170527 일산팬싸 프리뷰 #빅스 #한상혁 #안아줄게 #도원경 #혁 ( ) 프리뷰 가장 느린사람..... 나야나.......😭❤️❤️
한시간 동안 씻는 사람 나야나...(물 아까운 줄 모르냐
빨간안경 이길사람 나야나
뭐랄까 디폴트가 좀 정신적으로 몰린 상태에서 일이 더 생기니까 별거 아닌거같은데 데미지를 더 받는 느낌... 역시 자퇴할 사람은 바로 나야나 나야나
우진이 탈끄듀 한 거 보다 우진이 직캠 조회수 낮은 게 더 정병와 그 초반에 사람들 그렇게 주목하고 엠카 나야나 첫방때 엔딩 원샷도 받은 애인데 엠넷 관계도에만 써먹고 싸그리 악편 통편 이래서 사람들 관심 없어진
무슨 니 입맛 훔칠 사람 나야 나
존재하고 있는 사람은 여기서는 이대휘 뿐인 거 같아요. 그리고 이 사람은 나야나를 누구보다 잘 출 뿐 아니라...이게 얼마나 이상한 춤인지 잊어버리게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나야나는 군무로도, 등급평가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ongismylove

정세운 춤선 피지컬에 코피터지는 사람 나야나
탐폰 그제 새로 두박스 샀는데 놓고 나온 사람 나야나....
아침에 알람듣고 폰 던져버린 사람 나야나
오늘 2시24분까지 암것도 못하고 주원탁 플친만 들락날락 할사람 나야나,,..
피부때매 육류 가공식품 자제해야는데 새벽부터 핫바 먹은 사람 나야나~!🌭
낫투 안무 지금 보고 실실거리며 학교 가는 사람 나야 나...
뎡귱....뎡규기오빠가 빼고싶으면 빼...하지만...뎡귝의 미모보다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chittapongpong

눈감은거에 치인사람 나야나
민현이 알게된 이후로 하루하루 인류애 오조오억프로 차있어 원래 하루에도 809번씩 지구 다 깨 부셔버리고싶은 사람 나야나
빈속에 불닭먹고 위 난ㅇ리난사람 나야나
김도영 티저 이제 봉 사람 나야나 나야나,,,
고민하다 밤샌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오늘 액자 들고 가는 10005님 보고 죽은 사람 나야 나
지금 기차역인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_Hikari_S2

1교시 가는사람 나야나..
안되면 1경기만 구해서 갈거에요 ㅠㅠ ㅠㅠㅠ ㅠㅠㅠ흑흑 시험ㄱㅣ간이라 차피 1경기만 볼 수 있는 사람 나야나,,,
다음주 화요일 저 시험 치고 갑니다,,, 폐인되는 사람 나야 나,,,, 흑흑,,,
제이의 6악장 되고시픈 사람 나야나..,.
엄마한테 속아서 일어난사람 나야나 엄마 8시 넘었다며 근데 7시더라
머리관리 귀찮아서 앞머리 일자로 자른사람 나야나~쪽팔리는 사람 나야나
이 럽라 무대 민석이 좋아하는 사람 바로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MIMIMlMI

#rt당_공개 1. 키 2. 지역 3. 생일 4. 혈액형 5. 최애 6. 입덕계기 7. 닉넴 뜻 8. 배경화면 9. 좋아하는 10.싫어하는 11. 이상형 15. 눈사공 20.자유사공 이런 거 다 못해본 사람 나야 나..☆
학교오자마자 틋텨 하는사람 나야나🎵
직캠보느라 겟어글리부터 열어줘까지 안무 다딴사람 나야나...나야나...너야너...
출근길 전철에서 꾀죄죄한 옷차림에 부스스한 거지헤어 초췌한 얼굴 하고 표정만은 세상 가장 흐뭇하게 웃고 있는 사람 나야나
어흑 ㅜ ㅜ 빠른 인증감사합니다..... . . . 울고있는 사람 나야나
이미 학교 도착 한 사람나야나
저두뇨ㅠㅠㅠㅠ 우지니 덧니 못잃는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TW_1110_

이우진의 빵실한 볼따구 못 잃는 사람 나야 나💦
오늘 졸사 찍는데 고데기 고장난 사람 나야나🎶
비 오는 날에 일하러 가는 사람 나야 나 ... 나야 나 ...
맨날 영어 듣기만 겁나 잘하는 사람 나야나
고데기 바로 풀린 사람 나야 나
밤새서 직캠본사람 나야나 ~~ £(^ _ ^)/
진자 잔사람 나야나 ,, ,,🎶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goomi0129

밤샌사람 누구야 ¿¿¿¿¿ 나야나 . . .... ..
영어 노트 두고 온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숙소에서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하면서 깝친 썰 좀 풀어 보세요 해찬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226cs_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_S2__T3T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Agatho_diary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cocop_8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새럼 오늘밤 프듀 대휘 whathappenedP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