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지용

✅✅ 여러분 8일 18시(6pm) 리더 지디의 새 솔로 앨범'권지용'의 노래가 공개되는 날인거 아시죠!! 아직도 와이지가 일을 안하기에 우리가 더 열심히 스밍과 다운을!!! 더더 힘내서 지디가 🌸꽃길🌸 걸을 수 있게 합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MOTTE #권지용 #GDRAGON ------ ✔✔저장시 ✔✔
✔저장시 #BIGBANG #빅뱅 #배경화면 - 우리들의 #청춘 10년동안 감사하고 수고했어요 앞으로의 10년 그 이상 오래오래 같이가요 #BIGBANG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권지용이 일본팬밑에서 부른게 티져아님?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DafBama_2017_BIGBANG 다 1등해 빅뱅🥇💙 #에뷮자트
170527 BIGBANG SPECIAL EVENT in Fukuoca #GD #GDRAGON #지드래곤 #권지용 #NumberG 장시간 비행에 시차까지 엄청 피곤했을텐데 💦 게임도 노래도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
지용시 8일 18시。 모태 콘서트 사일 전。 지금처럼 내 옆에 매일같이 내 곁에 그 자리에 있어 줘 #ACTIII #모태 #母胎 #MOTTE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PEACEMINUS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elishaelishaeli

검정분홍릠들도 좋은데 젭알 권지용좀 신경써조라 와이지....
권지용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매일 매일 입덕.😭 매일 매일 치임.😭 #괜찮아 #십년째 💕 #지욘일본어 #카와이 🙈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PEACEMINUSONE #AlwaysGD
#LASTDANCE ✨ 08일 18시🙏🏻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PEACEMINUSONE #AlwaysGD
근데 뭔가 웃기다 권지용 공구 권지용 예판 권지용 어딨어요?? 권지용 샀다
8일 18시🙏🏻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PEACEMINUSONE #AlwaysGD
지금처럼 내 옆에 매일같이 내 곁에 그 자리에 있어 줘 #GDRAGON #권지용 #KwonJiYong #NumberG

—) 권지용. 880818. bigbang.
2일 뒤면 권지용 솔로컴백 실화냐..? 와이지 일 안하고 뭐하니..?
빅뱅 #LeeSeungHyun #seungri #승리 #이승현 #권지용 #gd #bigbang #kwonjiyong #kpop #최승현 #top #gdragon #ChoiSeungHyun #daesung #강대성
오빠항상음악하면서오래오래사세요♥아프지말고항상화이팅!행쇼~ #gdragon #GD #giyongchy #권지용짱짱맨
무슨 생각으로 그랬어? 하기 전에 4년만에 솔로 앨범내는 동생한테 안 미안했어? 이거 들키면 바로 욕먹을 각이라는거 알면서 왜 그랬어? 진짜 쉴드 치고 싶어도 칠 수가 없다 진짜 권지용 솔로 앨범이 7일 밖에 안
왜 권지용 티져 나오는 소리조차 안들리는 거지요? 왜 권지용 트랙리스트 나오는 소리조차 안들리는 거지요?
#ACTlllMOTTEBUS 🚎✨ 08일 18시🙏🏻 기다리며, 08일부터 운행 시작합니다. 170610 상암에서 만나요🖤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PEACEMINUSONE #AlwaysGD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SKDramaPH

❤BIGBANG❤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노래해줘서 고마워💚 💙항상 함께하자💙 💜항상 응원할게💜 #뱅뱅러브 #뱅럽자트
오빠ㅜㅜㅠㅠㅠㅠㅜㅜ이건아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이러면안되지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아진짜너무슬프다ㅠㅠㅜㅜㅜㅜㅜㅜ권지용티져안나와도되니까 제발 빨리 깨어났으면 좋겠다정말 ㅠㅠㅜㅜㅜㅜㅜ
CVIP들의 권지용 삼행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지갑 용서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지용의 여자는 지지 않겠다 ...용돈 많으니까.....💸💸💸
나 진짜 콘서트안가고 권지용컴백안해도되니까 제발 최승현 잘못되지않앗으면 좋겟다 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랑스러운 하투🌱 받으시고 굿나잇💫 저는 깨꼬닥입니다 ㅇ(-(...💕 #빅뱅 #BIGBANG #지드래곤 #GDRAGON #권지용
QQ뮤직 권지용 예약 18만 돌파🎉💕
어떤 미친새기가 권지용 회고록 얘기를해

그 권지용 팬픽인데 나중에 죽는..뭐..그런거랄까요..?
권지용 회고록이라고 팬픽인데 ㅇ메전에 안좋은 일을 극단적으로 이끌어내서 지듀래 자살하게하는 픽이에요 아마
어엉 권지용 회고록
권지용 회고록이라고 아나? 모름 말구,, 암튼 막 짇이 악플 땜에 자살하는 내용인데 어떤 분이 그거랑 지금 탑 상황이랑 비슷하다구 그래성,, 아 근데 사과하셨어!
권지용 회고록 언급하는 사람들이 오빠 위 호모고 현실이랑 팬픽을 구분 못하는 컾링빠는 새럼들이니까 블락할게욤
권지용 회고록 처음으로 언급하신 페더님. 블락할게요.
지금은 사과하셨지만 전 이야기에 지금 상황이 권지용회고록같다고 언급하셔서 그렇습니다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marongsw

권지용..4...랑.....🌞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PEACEMINUSONE #AlwaysGD 💙
🐼 지드래곤씨의 앨범도 슬슬 나온다는데, 어떤 앨범인가요? 🐲 (승리 가리키며) 이런 앨범입니다. ..? 이번 앨범 주제 "권지용"이 아니라 승리였나요?😲ㅋㅋㅋㅋ
15살부터 빅뱅을 사랑에 빠졌어요, 그들위해 한국어를 배웠어요. 빅뱅없이 살 수가 없다, 난 그들을 영원히 사랑할거예요. 나의 에브리띵 🙏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우린 빅뱅 💖 #빅뱅 #BIGBAN
【141230 인천공항 출국】 #gd pre.2 #GDRAGON #권지용 #BIGBANG #빅뱅 #bbrhythm
17.05.31 FANCLUB EVENT IN TOKYO #라댄 두 번째 🖤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PEACEMINUSONE #AlwaysGD
내일 6월 8일 권지용 앨범 나오는데 아직까지 트랙리스트도 앨범예판도 공식티져도 안 올라온거 실화임???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오빠들도 저희옆에서 항상 BIGBNAG이되주세요♥ 사랑해요~~♥♥ #BIGBANG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권지용님은 도대체 뭘 드시고 그렇게 귀여우실까


빅뱅

✔저장시 우리들의 청춘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빅뱅💞 #BIGBANG #SEUNGRI #IG #배경화면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2007 MKMF 수상소감" 🏆 저희 빅뱅이 노래와 춤을 사랑하는 이상 여러분들을 영원히 VIP로 모시겠습니다. #승리
탑오빠 파이팅하세요. #빅뱅 #탑 #BIGBANG #TOP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항상오빠들도 저희옆에서BIGBANG이 되주세요♥ #BIGBANG #빅뱅짱짱맨
BIGBANG 「빅뱅」 fandomV.I.P
빅뱅 덕질을 하면서 굿즈는 최대한 안사려고 했는데 모아보니 생각보다 많아서 알티 중 한분께 싹 다 보내드릴게요 나눔 받은건 누구한테 받은지 기억이 안나서 혹시 자기 굿즈 중 나눔 원하지 않으시는 분 계시면 뎀 주세요 #빅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top_BigBang_

♡ BIGBANG ; 빅뱅 / 2006.
🎉너무 소중한 영배야, 30번째 생일 너무 축하해🎉 씨디 삼키신 갓태양..✨ 늘 멋진 음악과 무대 기대하고 응원할게요🙏 #BIGBANG #빅뱅 #저스트비
빅뱅 『하루하루』 #bigbang
소속사의 횡포에 따른 극한 팬덤 최고봉_vip 수많은 가수들이 물밀리듯 배출 되는 가운데, 그중 데뷔 11년차이고 옆으로 많은 가수들이 스쳐갔지만 여전히 불변의 최고 자리를 지키고 있는 빅뱅이란 가수와 그들의 팬
I will stand by BIGBANG and support them. OT5 or not. ❤️ . 나 는 빅뱅 에 서서 그들을지지 할 것이다. OT5 또는 아무깃도. ❤️
너네 보석님들 뮤비찍은거 알겠어 근데 너네 회사 대형으로 키워준 빅뱅의 리더님이 컴백하신단다 이건 까먹었니?
어흑ㅠㅠㅠ지는 빅뱅보다 잘생겼다고 또 ㅈㄹ해요ㅠㅠㅠㅠ저색히 어떻게 죽이죠

그냥 몇년뒤에 빅뱅이 돌아왔습니다! Vip여러분 보고싶었죠?? 여러모로 일이 일어났는데 아무탈 없이 돌아왔습니다 해줬으면 좋겠다....
N년뒤에 우여곡절 많은일이있고 빅뱅이 돌아왔습니다 해줘...그날만보고 살게...
#top #choiseunghyun #탐 #빅뱅 #bigbang #최승현 오빠... 십년 이 지나도. 아니, 백년 이 지나도 난 아니, 나만 아니야 우리 vip다 탑을 기다릴거야.. 사랑할거야.. 그러니까 빨리 니와 ⌚
와이지에서 나온 노래중에 명곡을 찾아 듣고싶다면 양현석이 별로라고 한 노래를 들으면 된다(예빅뱅 배드보이, 걸프랜드...)
빅뱅 💛💛💛💛💛 #BIGBANG #탑 #TOP #최승현 #UTOP
사람이 쓰러졋는데 한다는소리가 고작 이거냐 페북빅뱅팬페이지에 달린글인데 정신제대로박힌거임...?팬맞아...?
빅뱅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ankokai

뱅팬이랑 빅뱅 존나 드라마 찍냐...
아자 아자 파이팅!! #StayStrongTOP #VIP #BigBang #빅뱅
일전에도 지디 빠진 빅뱅은 뇽토리가 사라진 빅뱅이라는 명언이 있었지 아마.. 알페스 팔 수 있지만 알페스를 파기 위해 빅뱅의 존재의 가치를 논하는건 대체 뭘까 싶다
4번이면 모르고 한것도 아니라 그냥 하고싶어서 한거구나..동생들은 빅뱅의 공백기를 줄이려고 노력중인데 너의 잘못으로 공백기가 늘어나겠다.제발 죄값받길 바라.깊은 반성을한다 해도 난 잘 모르겠어 실망감이 점점 커져서.정말
12. 개인멘트 스탠딩에서 간혹 오빠들이랑 단둘이 대화를 하고 있다 생각 하시는분들. 큰 오산이에요.. 다들 같은 돈주고 빅뱅목소리들으러 온거지 님들 개인멘트 답해주는거 들으러온거 아닙니다.
Q. 다른 그룹 막내에 비해 빅뱅 막내인 승리가 제일 귀엽다? 🐼 당연하죠! 👤 지디씨, 다른 그룹 막내에 비해서 빅뱅 막내인 승리씨를 사랑하는게 사실인가요? 🐲 다른 그룹 막내를 본 적이 없어서.. 🐼 ...보면 뭐하게요?
❣ 어디서나 항상 밝은 빛이 당신들과 함께 하기를 ❣ #빅뱅 #BIGBANG #5-1=0

🐭 울 #빅뱅 노래다~!!! #💕 🐭 #테이의꿈꾸는라디오 #에라모르겠다 #BIGBANG #내사랑 #김석우 #김로운 #Rowoon #로운 #재윤 #영빈 #다원 #인성 #태양
【150119 김포공항 입국】 #태양 pre.1 돔투어수고하셨어요^^ #TAEYANG #영배 #SOL #BIGBANG #빅뱅 #bbrhythm
【150119 김포공항 입국】 #태양 pre.2 #TAEYANG #영배 #SOL #BIGBANG #빅뱅 #bbrhythm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리 복근 아직 있겠지? 여름이 다가오고있어요 (사실이미여름
츄츕님 닮아서 예쁜 대성과 인장승리..
그건 저도... 저희 엄마두 맨날 승리 무시하시구... 싫어하시구.. 별이유없이ㅠ.. 자꾸 탑얘기 하고ㅠ ㅠㅠㅠ
아니 우리 승리 얼굴이 어때서ㅠㅠㅠㅠㅠㅠㅠ 내 눈에만 잘생기면 됬지..ㅠㅠㅠㅠㅠ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sakhin000

제가 사랑한 얼굴 1위 승리고 2위 유승호입니다. 부동의 1~2위 유지자들..
보세요 잘생긴 승리 얼굴을
BIGBANG 사랑먼지 6 [GD] 시간은 참 빨리 가 넌 잘 있을까 [승리] 그땐 내가 너무 어려서 사랑이 어려워서 도망치려고만 했지 [대성] 결국 부담이 됐고 불만이 됐죠 이젠 늦어버렸지만
제발 승리를 이니스프리 모델로...
내가 너무너무 조와하는 지지배 무대 8ㅅ8 안받아서 짜증나떠ㅠㅠ ㅠ ㅠ ㅠ ㅠㅠ ㅠ ㅠ #와승리
갤주승리에게 주기는 너무 아까운 곡 사장자리는 갤주에게 너무 아까운 자리인 거 아시나요,,,
BIGBANG 사랑먼지 7 [태양] 오늘이 지나면 넌 사라질 먼지 사랑이 뭔지 나 슬퍼 보인다면 내 눈물은 연기 춤추는 연기처럼 [대성] 내일이면 또 아무렇지 않게 [승리] 하루가 시작돼 널 잊고 살겠죠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haechi_chi

까아!!!!!! 승리가 날 봤어🙌🙌 감사합니다💕💕
어빠 마이크 돌리는거 1212121212번 봐주세요..,,...예,,, 하나도 안질려...,, 이승리 만세다 만세
#승리_음색을_모아두는_타래 1. 라댄_승리_1
3. 루저_승리_1
400팔 축하해요💜^💙 승리팔까지 롱런해요😚
승리팔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한참 멀었네욬ㅋㅋㅋㅋㄱㅋㅋ그때까지 내모님이 옆에있어주시면 가능할까욯ㅎㅇㅎㅎㅎㅎ 저희두 롱런하구 축하해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6. 밷보_승리_1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bigbang_ggo

님들 제가 말해쬬 ㅎㅎㅎ 월욜 수욜 승리 아오리라멘 출석률 70%라구 ,,,,, 저는 콘서트에서 본 승리보다 아오리에서 만난 승리가 더 많아요 같은 승리지만 달러
양현석이 데리고있기에 승리는 지나치게 멋있다
13. 판베_승리_멘트
15. 필링_승리_1
진짜 말 예쁘게 해주시는 새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 말해주시면 승리팔까지 제가 옆에서 껌딱지 처럼 안떨어져있을수있죠😘😘
제 사랑 내모님😘 승리팔까지 롱런해욧♥
BIGBANG 사랑먼지 8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대성] 언젠가 길을 지나다 우리 다시 만날 그런 날이 온다면 [태양] 그 언젠가는 서로 다른 사람과 행복한 모습으로 웃을 수 있게 so long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OMYGD_HK

풍선게임으로 노래제목말하는거 하는데 승리차례와서 승리가 지디한테 그XX하면서 달려가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전민초신 승리 목소리 녹음 넘 잘됐다 엉엉 ㅠㅠ 힐링뒈
김용호 왜요 이름만들어도 존나 빡치네 승리 음주운전안했는데 음주운전했다고 루머기사써서 800만원 벌금문 기레기임
보세요 승리보며 웃는 지드래곤을
승리 버전 구했어ㅜㅠㅠㅠㅠㅠㅜ 이제 지욘만 구하면되ㅜㅜㅜㅜ
BIGBANG 사랑먼지 9 [태양] 오늘이 지나면 넌 사라질 먼지 사랑이 뭔지 나 슬퍼 보인다면 내 눈물은 연기 춤추는 연기처럼 [대성] 내일이면 또 아무렇지 않게 [승리] 하루가 시작돼 널 잊고 살겠죠
가사. "난 예쁜 꽃을 든 남자"" " 모든 이가 사랑할 너란 꽃을 든 남자 " " 그대 향기에 취해 난 또 몽롱해지고 " " 꺾이지 말아주오 제발 너만은 " 베베 승리 파트가 너무 좋아서 4개 해봤습니다🙈💕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bigbang_ggo

🐼 지디씨 전신샷 좀 찍어주세요! 뭔가 멋진 노숙자같아요. 🌞 승리 전신도 부탁드려요. 🐲 셔츠가 좋네요? (셔츠 벗기려는 지용) 🌞 멋있는 회사원 같습니다. 멋진 노숙자라니....😂😂
🐼 저 오늘 분장실에서 힘든 일이..😂 벗어도 돼요? (승리가 겉옷을 벗었는데 흰색 민소매 셔츠가...) 🐼 스타일리스트가 저를 싸이라고 생각해요..
🐲 승리는 천재라고 생각해요 🐼 천재한테 천재라고 들었어?! 아시아의 마이클잭슨한테!! 아시아의 마이클잭슨ㅋㅋㅋㅋ
대성의 엉덩이를 만지는 승리😂 🐼 단단하네.. 요즘 무슨일이에요?ㅋㅋㅋ
Q. 속으로는 승리가 너무 귀여워서 어쩔 줄 모르겠다? 🐲 무슨 의미죠? 🐼 이 녀석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참을 수 없는 그런 기분인가요? 🐲 아니요. 근데 오늘은 귀엽네요.
승리 ♡⃛ bigbang
김용호 기레기 벌금뿐 아니라 승리가 고소도 했었네 ㅋㅋ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JELLYSIN23

막ㄹ라가 체고인 노래라서... 그 슈발럼~~~~ 인장은 대성이에다가 설명?은 승리..,,라서
가사. "난 예쁜 꽃을 든 남자"" " 모든 이가 사랑할 너란 꽃을 든 남자 " " 그대 향기에 취해 난 또 몽롱해지고 " " 꺾이지 말아주오 제발 너만은 " 베베 승리 파트가 너무 좋아
BIGBANG 사랑먼지 10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최승현

Stay strong TOP 최승현
일경 축하해 최승현❤ #DafBama2017_BigBang
최승현Come back💝👌😌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K‐pop #韓国 #友達募集 #BIGBANG #최승현
최승현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byulE0819

최승현; choi seung hyun — bigbang
- 3년차 03년생 VIP❤ -최애 최승현😘차애 비뺑 -타장르 언급X -모태콘 B3 3열 2n번💕 -멘션&디엠 언제든지환영🙆
최승현은 없나요?
그래도 이건 아니야. 이건 아니야 최승현. 이정도로 나약한 사람 아니잖아 너. 현명하게 행동해야지 이건. 아니야. 제발. 제발 무사해줘. 제발. 부탁이야. 제발.
극단적인것 만큼 사람이 단순하고 바보같고 초라한건 없다며 최승현 제발 아 제발
이럴 때 일수록 잘못된 정보 나르지 맙시다. 마음은 알지만 최승현 생각하는 마음 만큼, 정보도 한번 두번 더 찾아보고 알아보고 글 올려주세요.
밉다고 원망해서 미안해 괜히 미안해 진짜 제발 아직도많이 좋아해,, 제발 ㄴ나쁜생각은 하지마 진짜 손 떨린단 말이야,, 최승현 석 자만 봐도 눈물나고 걱정되는건 어쩔 수 없구나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dawol_lv

최승현 쓰러졌어요..ㅜㅜ
어떡해..아무리 그래도 그렇티..애가 의식이 없다는데 욕을 그렇게 하냐..ㅠ😭😭 좀만 힘내자!!승현아...........ㅠㅠㅠㅠ #최승현 #BIGBANG
중환자실앞이 그쪽들 집안방이세요 ? 최승현말고도 다른 환자분들 다 있을텐데 거기 앞에서 노트북 쳐들고 앉아있는건 무슨 심보야 대체; 저렇게라도 따라다니면서 기사를 쓸거면 말이라도 같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잘은 모르겠는데 지금 최승현이걸 권죵회고록 상황이라고 했나봐요
팬픽 얘기 그만해요 우리 그 트윗 올리신 분도 사과하셨고, 누구나 한번쯤 실수할 수 있는건데 이런 식으로 계속 얘기 꺼내면서 그 분 이름 돌아다니는 거 보기 그렇고, 지금 중요한 건 누가 팬픽 얘기를 꺼냈냐가 아니라 최승현
🐳부탁🐳 현재 #배우자 연기돌 순위🎬 1위 #도경수 #디오 #EXO 2위 #김태형 #뷔 #V 3위 #변백현 #EXO 4위 #김준면 #수호 #EXO 5위 #최승현 #탑 #BIGBANG -)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TOP #탑 #최승현 #보고싶다 보고싶은 맏형...편지 들으며 울었는데...💦💦 🔼팬미팅 티저 🔼기본& 다른 색감ver ____ ✔ ✔저장시 ✔✔👈꼭 해주세요⛤⛤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dawol_lv

어그로는 기자가 했더니 욕 먹는 건 최승현,,, 이건 몰까,,,
Stay strong 최승현 .. #BIGBANGforVMAs


TOP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 컬러ver "2008 MKMF 수상소감" 🏆 언제시들지 모르는 꽃이되기보다는 끈질기게 살아가는 잡초같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TOP
please pray for our t.o.p 🙏 and send him some love at this hard time 😢🌹 우리는 너를 사랑해 ❤ #prayfortop #BIGBANG
I love you and love bigbang so much ❤ #STAYSTRONGTOP #StayStrongBIGBANGandVIP 화이팅 내사랑
BIGBANG 사랑먼지 5 [TOP] 널 향한 이유 없는 순종 때론 거침없던 충돌 이별이 운명이란 현실 앞에 내 마지막 분노 [GD] 마침 들려오는 라디오에서 공감되는 사연 지금 내 맘과 똑같다며 혹시 네가 아닐까 생각하다 잠이 와
부디 무사하기를 빕니다. #BIGBANG #TOP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URTHESUN

Please sssttay strong❤️!! 제발 튼튼히 머물러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승현,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 #BIGBANG #TOP
세계가 당신을 기원합니다. 여하튼 기억, 당신은 혼자서는 않습니다. 기다리고 있습니다 #bigbang #TOP #vip
용기 ! 당신과 우리 귀빈 지원은 당신을 사랑 기억 ! Sorry for some mistake in sentences #VIPLoveBIGBANG #BIGBANGTOP #BIGBANG
It's alright You do not say sorry 😢오빠를 사랑💕 #vip #BIGBANGTOP #BIGBANG #ปู่ท็อป #ชเวท็อป
빨리 낫길 바래요. วาดไว้เมื่อ6ปีที่แล้ว 💕 #TOP #BIGBANG #VIP
지금은 푹 주무세요. 그리고 피로가 풀리면 일어나서 또 BIG BANG의 TOP으로 돌아오세요. #BIGBANG #ComebackBIGBANG
we r always with u‼✌사랑해요💕💗 #BIGBANG #TOP #VIP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Ex_Armydoc

no matter what happen i still love you TABI 💕 사랑해ㅊ외승휸. #YGfamily #BIGBANG #BIGBANGTOP #StayStrongTOP #VIP #VIPsUntilWhene
저랑 인스타 맞팔해요😘 아이디binggutop42 팔로우하시고 다이렉트로 자기 누군지 밝혀주시면 맞팔 해여💕 #뱅꼬자트
#STAYSTRONGTOP #StayStrongBIGBANGandVIP Bigbang and VIP 화이팅!!
탑...저도 열심히 할께요 다시 한번 함께 열심히 하자 #BIGBANG #YG #TOP
강하게 머물다 !!! 사랑해 T.O.P♡♡ FIGHTINGᕦ(ò_óˇ)ᕤ #BIGBANG #StayStrongTOP #FANA
#STAYSTRONGTOP #BIGBANG everyone hits a rough spot in at some point in their life. 최고를 유지하십시오. 너는 이것을 극복 할 수있다.


BIGBANG

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880818_901212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BANG_PEACE_11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fayefun1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dept765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Just_for_BB

BIGBANG 권지용 빅뱅 승리 최승현 TOP 사람 Just_for_B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