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170526 꽃상가가 문닫았어 미나야..😭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170526 고대 입실렌티 나도 모르게 자꾸 니 생각이 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170527 TWICE (트와이스) 강남팬싸인회 사나 #사나 #미나토자키사나 #SANA #TWICE #트와이스
원스 여러분들! 오늘도 쇼!음악중심과 드림콘서트에서 트와이스와 함께 하세요! #TWICE #트와이스
수고했어😊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TWICE #트와이스 #TWICELAND 트와이스 앙콘 나눔 스티커 제작 1차 스케치
2017.6.04 노량진 팬싸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_RuVeR_

170527 강남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
170527 강남 모숭아🍑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170527 TWICE (트와이스) 강남팬싸인회 다현 #다현 #김다현 #DAHYUN #TWICE #트와이스
170525 상암팬사인회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
2017.6.04 노량진 팬싸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17.05.26]뮤직뱅크 출근 TWICE 사나 #TWICE #트와이스 #사나
나연이는 노래방😘 그리고 포카리🤗 나는 영화😻그리고 스타벅스🙂 #TWICE #ナヨン #트와이스 #나연

170528 청춘영화 한 편📽️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170520] 시그널!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또 노래방가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어ㅓㅓㅓㅓ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170521 신촌 너 예쁘다🌸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오늘도 행복했던 트와이스! 원스 여러분들! 내일 만나요! 트나잇! 찌릿찌릿! #TWICE #트와이스
170527 #청담팬사인회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 저 별을 따 네게만 줄게 My Galaxy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KMIASARKIA

170527 강남팬싸 꽃받침 브이 꽃받침 브이브이 #사나 #TWICE #SANA #트와이스 #サナ #사나컴퍼니
1999 0614 쯔위 생일광고 합정역 와이드칼라로 진행되었습니다😆 #TWICE #트와이스 #쯔위 #생일 #합정역 #지하철광고 #생일광고
서로 마피아인 줄 몰랐던 #미챙 ( 미나가 모르고 채영이 죽였어ㅠㅠ) #TWICE #트와이스 #미나 #채영
우아한 트와이스 #더쇼 #TWICE 데뷔축하
트와이스 영업영상 공개💕 한 번 보고 나면 계속 무한 반복하게 되는 트와이스송♬ #트와이스 #TWICE #오빠생각
170521 신촌 팬싸인회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노래방 & 포카리 중독 나봉쓰ㅋㅋ #NAYEON #나연 #TWICE #트와이스 #TWICETAGRAM /

#더쇼 #TWICE 트와이스가 1위라구 63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170526 #뮤직뱅크 우리 채영이 조금 있다가 봐요 !! ☺️
[17.05.26]뮤직뱅크 출근 TWICE 미나 #TWICE #트와이스 #미나
170526 매일 좋아해💗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그죠!? 예쁜여자 좋아하면 어때!! 그래서 내가 트와이스를 좋아하는데!
1705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현 #트와이스 #TWICE
170530 쇼챔비하인드 8 #트와이스 #TWICE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TW_NASABOX

170525 상암 팬사인회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예쁜데 사랑스럽기까지 해
사쯔 덕분에 설레는 밤 😊😊 #사나 #SANA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170527 강남팬싸 정연이 보고싶다...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사나컴퍼니
170526 트와이스 뮤직뱅크 출근 🚐✨ #TWICE #사나 #SANA #サナ #지효 #Jihyo #ジヒョ #모모 #MOMO #モモ #나연 #Nayeon #ナヨン #미나 #MINA #ミナ #쯔위 #Tz
ㅠㅠㅜㅜㅠㅜㅜㅜㅠㅠㅜㅜㅜ 비 아니구 임나연 예뻐서 흐르는 내 눈물 ㅠㅜㅜㅠㅜㅜㅠㅠㅠ(?) ㅠㅠㅠㅠㅠㅠ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HD]170528 가시밭길 내가 다 가져갈래😅 #TWICE #모모 #MOMO #트와이스
오늘자 유정연의 느와르적 모먼트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TWICE #JEONGYEON #트와이스 #정연

170528 안녕하세요 퇴근 유정연 좋아 😫 #TWICE #JEONGYEON #트와이스 #정연
TWICE TV5 EP.07 오물오물 맛있게도 먹는당 )( #TWICETV5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170529 오늘 덥다 #TWICE #트와이스 #모모 #MOMO
170526 고대 기절.. 오늘은 제가 피곤해서 기절 #모모 #트와이스 #TWICE #MOMO
170526 귀엽구 이쁘구 막 이쁘시고 😭 #트와이스 #TWICE #MOMO #모모
175025 🌸ㅎㅎ🌸 #모모 #TWICE #MOMO #트와이스
170524 인형이야 🙊 #TWICE #모모 #MOMO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ASSALYS

[HD]170521 팬싸 하면서 모모 손에 잉크 안 묻은거 처음봐. 담에는 옷에도 안 묻을거야..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170520 롯데팸콘 #모모 #MOMO #TWICE #트와이스
170520 롯데팸콘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역시 마지막엔 사또떨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귀요미들ㅋ #정연 #사나 #쯔위 #트와이스 #TWICE
장난꾸러기들 230즈ㅋㅋ #정연 #사나 #쯔위 #트와이스 #TWICE
2017.6.04 노량진 팬싸 PREVIEW 넘어진 아이가 걱정되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마음도 이쁜사람 (이런줄 이때는 몰랐네 ㅜㅜ)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최애미나로 알고 있는데. 차애트와이스. 한마디닉 뜻이 뭐냐
[알림] 너의 "아 진짜요? 잘 다녀와요 흑😭" 말이 너의 팬 이었다는 것이 그저 모든게 감사했던 순간이었어 고마워💕 170524 트와이스 나연 GMP 입국 고화질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최애는 트와이스/닉뜻...?없는데
170527 TWICE 트와이스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쯔위
170311 판교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
[★] 효갤 공구 슬로건 샘플 실사!! 슬로건 예쁜거 실제 이야기냐? #지효 #JIHYO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2017.6.04 노량진 팬싸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모모 #MOMO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mamoz6992

설마 저거 모모...??!😲 #모모 #v앱 #MOMO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17.05.26]뮤직뱅크 출근 TWICE 정연 #TWICE #트와이스 #정연
널 좋아해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2017.6.04 노량진 팬싸 세상 가장 부러운 곰돌이~♥️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정연이의 마피아 뽑기 (미나 머리 콕)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이벤트] TWICE가 ONCE에게 SIGNAL 보내 💕 이벤트! 카페에 방문하여 배너 또는 음료와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 아래의 태그를 꼭 붙여주세요 💕 #TWICE #트와이스 #SIG
다횬 안자고 전화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땡하고 하려했는데 5분늦어서 아쉬웠어😭😭😭😭😭😭 #다현 #트와이스 #TWICE

#더쇼 #TWICE 사랑해 트와이스
170526 트와이스 뮤직뱅크 출근 🚐✨ #TWICE #사나 #SANA #サナ #지효 #Jihyo #ジヒョ #志效 #쯔위 #TzuYu #ツウィ #チュウィ #子瑜 #나연 #미나 #모모 #정연 #다현 #채
엠카운트다운 1위도 모두 원스 여러분 덕분이에요 ! 오늘도 TWICE TV5 & 뮤직뱅크에서 트와이스와 함께 하세요! 찌릿찌릿!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SIGNAL
엠카운트다운&뮤직뱅크에서 1위를 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원스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오늘 MBC 쇼!음악중심과 오빠생각에서도 트와이스와 함께 하세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SIGNAL
TWICE TV5 EP.07 사나의 스테이크 표현방법ㅋㅋㅋㅋ 엄귀 ;ㅁ; #TWICETV5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161231 가요대제전 나연이 2p 🐰💕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트와이스 앙콘 첫콘가시는 여자 분 중에 동행 하실 분 안계시나요?중고등 학생분이였으면 좋겠구요 14구역이고 중3입니다 나눔 받을 때나 밥먹을 때 함께 하실 분 구해요! 솔플 보다는 누군가와 함께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요! #TWICE #동행 #솔플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Fresh_Nabong

170527 강남팬싸인회 사나(4pic)_세계 최고 음료사랑스럽게 마시기대회 1등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볼빨간 사춘기 - 프리지아 (vocal by.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TWICE #LieV #사나 #SANA
급식단🤗💕 다채쯔🍫🍓🍞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채영 #CHAEYOUNG #쯔위 #TZUYU
모리 좋은네~~~~! 😜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지효가 몰랐으면 안틀린거야!!!!!!!! #JIHYO #TWICE #지효 #트와이스
17.05.27. 강남 팬싸인회. 미나.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최애 트와이스 차애 트와이스 한마디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honeychaeng


사나

170523 사나랑 다현이한테 입덕하세요 1/2 #사나 #다현 #트와이스 #TWICE
SANARAIL 슬로건 세트인 파랑파랑한 부채 도안이 나왔습니다! #TWICE #SANA #사나 #부채 #사나부채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일본잡지 "seventeen" 구매 대행합니다!! 발송은:2017년 6월 말~~ 궁금한것 있으면 댓글,DM로 주세용~~^^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TWICE
2015-2017 사나연 데자뷰 ㅋㅋㅋㅋㅋㅋㅋ


모모

[Video] 170530 목 운동 하면서 봐주세요.. 🙇 #MOMO #모모 #TWICE #트와이스
170530 😂 덥다... #TWICE #모모 #MOMO #모모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honeychaeng

170526 앜앜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170524 키티 인형 🙊🙊 ㅎㅎ 🙊🙊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미나

#대구팬싸 대구에 나타난 사랑둥이♥ #미나 #TWICE #MINA
#더쇼 #TWICE 미나 10


MOMO

170526 어제 브이앱 ㅋㅋ 역시 머모링🌸 #TWICE #모모 #트와이스 #MOMO


나연

예뻐요⚗_⚗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 #JIHYO #지효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 책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책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하루보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WICE #나연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D4Cgrapher

170519 전주 뮤직뱅크 #나연 요즘 엄덥 !!! 나욘니보면서 극복해 ㅠ 😍 #TWICE #나연 #Nayeon
170521 온리너할게 그 곳에서 그대로 빛나주렴 #나연 #Nayeon #TWICE #SIGNAL
세상사람들 임나연 표정좀 보세여 진짜 너무 귀엽잖아 볼에 붙어있는 스티커도 엄귀 진짜 어떻게 이름도 임나연이지? ㅜㅠㅠㅠㅠㅠㅠㅠㅠ
최애나연 차애음... 모름 한마디음... 공부 열심히해
꽃나연🌹😍 #TWICE #나연


쯔위

2017 DREAM CONCE 드림콘서트 06.03. TWICE 쯔위 Tzuyu #TWICE #쯔위 #Tzuyu
170521 인기가요 퇴근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9miracle_ny


정연

170530 얼굴이 다 이겨 ❤️ #정연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170224 뮤직뱅크 출근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유정연.


다현

최애전에는 손채영이였는데 지금은 김다현 같네요? 차애손채영? 한마디누군지 모르겠으니 둡챙 보고 가요.
2017 DREAM CONCE 드림콘서트 06.03. TWICE 다현 #다현 #TWICE #dahyun


지효

170530 SBS최파타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
161112 갓지효 보고싶다~ 판교 팬싸인💕 #트와이스 #지효 #갓지효 #JIHYO #TWICE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9miracle_ny

#더쇼 #TWICE 지효 10
차라란~#엠카운트다운 #스페셜MC #TWICE #지효 #채영 그리고 #DAY6 #원필 #YoungK 군이 출격 했습니다!!! 씐나고 즐겁게~달려보아요!!! 본!방!사!수 함께해용!


채영

2017 DREAM CONCE 드림콘서트 06.03. TWICE 채영 #TWICE #채영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170527 #강남팬싸 ㅠ_ㅠ😍
전에 손채영이라고 했었는데 아직도 손채영인지 모르겠네.
채영문과
내일님 채영문과는 진짜 좀 심햇어 그래서 대꾸 안함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floraangel922

귀여운 손채영 와중에 콧대좀 봐주세요ㅠㅠㅠ


원스

우리 함께 잠을 자서 서로 작은 대화를 나누었다!!💤 원스 여러분 잘자요^-^
쇼! 챔피언 1위! 감사합니다! 원스 여러분! 오늘도 원스분들 덕분에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내일도 만나요! SIGNAL 보내~ 찌릿찌릿!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SIGNAL


SIGNAL

오늘 Mnet ( 엠카운트다운 ) 1위 후보에 TWICE가 올랐습니다. TWICE 'SIGNAL' 1위를 위해 생방송 문자투표 번호 #2336 입력 후 (유료), “TWICE”(영어/대문자)를 써서 전송해주세요
TWICE "SIGNAL" ANIMATION ©김밍크 MINK


팬싸

Today preview. 강남팬싸인회 📷💗


TWICE

컨셉평가 노래들이 다 좋은것같아요....쇼탐이 제일 좋으신가요..??그냥 취향이 궁금해섴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TWICE_TZC

ㅈㅅ
녜..?
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저도 나갈까말까 ㅋㅋㅋ 한두시간고민중 아까 갔으면 이미 갔다왔을시간..
저아직 노래못들어봤어요 젤 기대되는거 그 네버기대돼용ㅇ..
겉돌오면 나랑 만날수 있어 //그러니깐 와조
흐엥... 그래도 효 많이 아껴❣️
503하면 떠오르는 거 하나 잇음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heartlipped

지니는 내가 있따!
세상에서제일 믿음안가는말
헤헤ㅔㅔㅔ연애는 열심히 하고 나두 많이 사랑해줘어~
철권7 근황 - 온 몸을 검정으로 만드는 '범인룩'이 유행 - 그래서 범인을 잡기 위해 '코난룩'이 등장
동묘 구제시장에 들렀다가 발견. 순간적으로 멀쩡히 일 하는 내 눈을 의심함...저것은...??
네버는 김재환이라는 친구 고음할때 소름이 쫘악 돋더라구요오!!!
보호 안경을 착용하지 않은 당신 죽을 수도 있습니다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Utiful_J

네버마인드 네버마인드
침대가 세트장에 있어서 그럴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
진ㅁ자요? 아발리퍼포먼스 했아면 좋겠어여
티비에서 다뤄지는 지식인 캐릭터 남녀비율이 5:5는 아니더라도 적어도 7:3정도는 된 다음에 남녀떠나서 타령 합니다. 지금은 10:0인데 왜 자꾸 남녀를 떠나.
그래서 중년 여성 넷이 술마시면서 지식배틀 (혹은 잘난척)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있나요? 나오면 제가 남녀 떠나 저 세대의 특징~~ 같은 소리에 태클 안달겠습니다.
그니까요 고민하는게 더 시간낭비중ㅋㅋㅋ
6달밖에 남지 않았다니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momoraccoon

띠용?
널 젤 많이 사랑해용♥️♥️
수원터미널에 2,600원 내고 도착해서 이거 사고 다시 수원터미널 출발.
나도모름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momoraccoon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momoraccoon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momoraccoon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momoraccoon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미나 MOMO 지효 momoracco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