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TISLAND

녀러분 저희 차트아웃될 뻔ㄴ했쟈요ㅠㅠ #FTISLAND #OVER10YEARS #사랑앓이
??? 뭔일이야 갑자기 멜론 왜이래? #FTISLAND #사랑앓이 #10주년
아는형님 효과 홍기 오늘 아무말대잔치 하드캐리했어 ㅋㅋㅋㅋ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앓이 #이홍기
10년전에 사랑앓이는..#FTISLAND
2. 사랑앓이 (With 김나영) - FTISLAND 이 노래 리메잌인데 세상슬픔노래가 됨 괘조아
아는형님 효과 좋구나! 역시 방송을 나와야 돼 🙈 예능을 이렇게 잘하는데!!!! #FTISLAND #사랑앓이 #6월7일 #컴백
10:00PM 오늘 하루종일 실시간에 떠있네 6월7일까지 #사랑앓이 잘 버텨주길 #FTISLAND #FT아일랜드 #6월7일 #컴백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jing_a78

멜론 실시간 11시차트 #FTISLAND #사랑앓이 50위
11시 멜론 실시간 검색어 1위 #FTISLAND #사랑앓이
멜론 9시 실시간 차트 #FTISLAND 2007년 사랑앓이 92위,2017년 사랑앓이 36위
와... 내 살다살다... 사랑앓이 원곡이랑 신버전이랑 같이 차트인한것도 보내... ㅁㅊㅋㅋㅋㅋㅋ 개져아♥ #FTISLAND #FT아일랜드
2017.06.04 멜론 일간차트 #사랑앓이 #FTISLAND
멜론 실시간 검색에 사랑앓이 ftisland 계속 올라온다 행복하다 #FTISLAND #사랑앓이 #10주년 #Wind
3:00PM 멜론 검색어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하는 #사랑앓이 갑자기 또 1위 ㅇ_ㅇ 차트 순위도 올랐다 14단계 ↑ 컴백때까지 차트에서 오래보자 #FT아일랜드 #FTISLAND #10thanniversary #6월7일

#멜론 #아티스트 챠트 25계단상승 #FTISLAND #사랑앓이 #WIND


FT아일랜드

오늘 드디어 FT아일랜드 선배님들의 10주년 기념 리메이크 선공개곡 사랑앓이가 공개되었습니다~~~ 원곡도 좋은데 리메이크 사랑앓이는 올매나 좋게요~~🐭🐭 자랑스러운 우리 선배님들 사랑해요!!! #FT아일랜드 #사랑앓이
FT아일랜드 - 사랑앓이 (With.김나영) 요즘 내가 빠져 사는 이 곡으로 부탁하오~!
[풀버전] 이홍기, '사랑 앓이' 노래방 라이브♪ 녹는다 녹아~♡ 아는 형님 78회 (cr:JTBC Entertainment) #FT아일랜드
[풀버전] 이홍기 '사랑앓이' 노래방 라이브♪ 녹는다 녹아~♡ 뭇남성들의 노래방 애창곡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 애절한 멜로디를 극대화하는 허스키 목소리~ 형님들, 홍기 빙의 널 많이 사랑한 죄~~
6. Ft아일랜드 사랑앓이 (김나영 피쳐링)
FT아일랜드가 부릅니다. 사랑앓이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yapa_0423

[오이X이와/급암] 사랑은 아야야 - * 내킬때 씁니다. 썰. * 떡치는건 없을거에여, 이번엔 순수한 사랑하쟈. * 새드엔딩일지 아닐진 모름 아직 안정함 * FT아일랜드 '사랑앓이' 모티브(?) - #오이밭_썰수원
FT아일랜드, 사랑앓이 #슈링캘리
다른 멤버들이 벌써 취했냐, 술 못 먹네, 어떻게 나보다 못 마시냐 이런 댓글 달았음ㅋㅋㅋㅋ 가식이라곤 1도 찾아볼 수 없는 FT아일랜드입니다 여러분ㅋㅋㄱㅋ 6월7일에 10주년 앨범으로 컴백하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선공개곡 사랑앓이 새 버전도 들어주세효
*🔥사랑앓이 - FT아일랜드🔥
02. FT아일랜드 '사랑앓이 (WITH 김나영)' 중에서 제 수호천사ㅏㅏㅏ 윤님 😚


사랑을

흐콰한 알터가...선지자에 드러간다면 약 어려서부터 힘든 스련 과정과 여러 고난을 겪고 사랑을 못받아 애정결핍을 가지고 있는 포지션인거 누가 썰풀엏으먼..... . . ...(앓이
사이보그는 혼자 속앓이를 한 거시다,,, 길 가다가 다른 사람들이 섹수로 애인과의 사랑을 키웟다는 얘기가 기폭제였지

아니 근데 너무 울 애들 앓이만 한 거 같아.... 이 얘기를 하려던 게 아닌데....? 아 다 필요없고 본론부터 말하자면 국민은 레알이에요 정말로 그들은 사랑을 하고있어요 제가 이 두 눈으로 똑똑히 봤어요 못믿으시겠다면 제가 그 증거들을 말해드리죠
다른분 멘션은 다 오는데 왜때문에 덩님만...!!!!(왈칵) 트위터야 일해라 우리의 사랑을 방해하지마ㅏㅏㅏ아직 해야할 앓이가 산같단말야!!ㅠㅠㅠ
당신이 아는 사랑을 나에게만 얘기해주길 나는 속앓이도 접고 바랐었는데 성윤석, 명태
사랑앓이 다음으로는 사랑사랑사랑을 좋아함
윽끕....리리님의 최애는 갠짜늘거에요... 외냐ㅏ면 비중보다 소듕한 리리님의 사랑을 얻었자나요...?😂😂 헉...리리님의 앓이까지 막아도 괜차는건가요....! 제가 눈을감고 탐라를넘기면😣😣😣
내가 예뿐말을해? 맞아 왜냐면 따라는 사랑을 하고 있기 때문이지!(끄떡!) ㅋㅋㅋㅋㅋ나요즘 루아즈 못바서 넘넘 심심하그 타라님 놀아조! 현관앓이 행앗 각이다
지금부터라도 더 마니 사랑을 하면 되는거죵 같이해여 며니 과거앓이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instiz

꽃날ㄹ에 치인사람ㅁ짱 많ㅎ네 앓이함쩐ㄴㄴ다ㅏ구 이미사랑을하는ㄴ사람들ㄹ도 보이ㅣ구 아ㅏ무튼ㄴ쩐ㄴ다
Zzxzzzzz아 역시 커뮤 띄는것보다 앓이함 보는게 더 재밋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들 그렇게 사랑을 꽃피냑ㄱ오~~ 아 ~~ 다들 사랑 이뤄지십쇼 ~~~아 ~~~(멀리서 멀뚱하게 앉아잇기,,,,,,,,,,,ㄱㅡ


멜론

멜론 9시차트 46위! #사랑앓이 스밍스밍
아형에서 이홍기가 사랑앓이 부르길래 간만에 듣고싶어서 멜론드갔더니 이미 실검1위잖앜ㅋㅋㅋㅋㅋ


이홍기

사랑앓이 올해 버전 듣다가 10년 전꺼 다시 찾아 들음.. 18세 이홍기는 대단했다..
이홍기 라디오 나온후부터 약간 친근해졌다 ㅋㅋㅋㅋ 방송에서보니까 갑자기 친구만난거같은 ㅋㅋㅋㅋ 사랑앓이도 친근해짐 ㅋㅋ
미친 이홍기 아형에서 사랑앓이 라이브로 부른다 ㅆㅂ ㅆㅂ ㅆ ㅂ 내 명곡 ㄹㅇㄹ ㅇㄹㅇ

이홍기 사랑앓이 라이브 씹오지고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풀버전] 이홍기, '사랑 앓이' 노래방 라이브♪ 녹는다 녹아~♡ 아는 형님
32. FT Island의 '사랑앓이 (with. 김나영)' 엪티 아일랜드 오랜만에 노래 나온거 같은데 노래 너무 좋다고 ㅠㅜㅠㅜ 이홍기님 ㅠㅜㅠㅜㅠ 아악 ㅠㅜㅠㅜㅠ
아니 진심ㅠ 사랑앓이 새로나온거 들어보세요 ㅠ -이홍기아님-
목 쉬니까 약간 이홍기 비슷하지 않냐??? - 사랑앓이
이홍기가 엄던 여자랑 사랑앓이 불러ㅛ다돈데


차훈

차훈 사랑앓이 티저 고화질 캡쳐 #차훈 #엔플라잉 #사랑앓이 #NFlying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DustSl614

외쳐갓훈🌟 #Nflying #엔플라잉 #차훈 #CHAHUN #사랑앓이
차훈 미모 실화냐.... 오빠 나랑도 뛰자....나도 잘 뛰는데... #엔플라잉 #차훈 #Nflying #chahun #사랑앓이
뮤비감독님....저랑 눈 바꿔요ㅠㅠㅠㅠㅠㅠㅠ #엔플라잉 #Nflying #차훈 #Chahun #사랑앓이
티져에서 차훈미모 미쳐서 캡쳐했는데... 왜 결과물은 호러물이냐.....😅😅😅 #차훈 #chahun #엔플라잉 #Nflying #사랑앓이


10주년

이 노래. 처음에 들었을땐 별로였는데 다시 들으니까 원래 버젼보다 감정이 더 애절하게 느껴진달까... 이번 10주년 앨범이 어찌 나올지 기대되는군~ #사랑앓이 #FTISLAD #에프티아일랜드
중학교때 에프티아일랜드 팬이엿는데 벌써 10주년 됐다니 데뷔곡도 사랑앓이 리메이크곡이고 지금은 타팬이지만 현재도 좋아하는 아이돌이 있으니까 난 괜찮아... 세그룹다 공백기아닌 공백기여서


노래방

노래방 차트에 사랑앓이 진입했다 기분 조타

사랑앓이 - FT Island (With 김나영) 기준치 초과한 테크노 방식 노래방 Exceeding the threshold Techno Karaoke:
여러분 그거 알아요? 사랑앓이 노래방 인기 차트에있음
노래방에서 사랑앓이 부르고싶다
오랜만에 사랑앓이 들으니까 노래방가고싶다
지창욱 군대가는 날 노래방가서 엪티아일랜드의 띵곡 사랑앓이 부를 새럼
노래방에서 미간 꼬기고 사랑앓이 부르는 석찐...
오늘 노래방가보니까 사랑앓이 인기순위에 올라와있었따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__gogogo

아는형님에 나와서 노래방버전으로 사랑앓이 불렀음ㅋㅋㅋㅋㅋㅋㅋ


앓고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그리울 때 눈 감으면 더 잘 보이는 그런 사람 잊으려 하고 지우려 하면 더 많이 생각나는 사람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많은 죄로 인해 기다림을 앓고 있다고 - ғᴛ ɪsʟᴀɴᴅ '사랑앓이'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사랑 앓이 듣는데 새삼 가사 대박이네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기다림을 앓고 있고 눈물로 앓고 있다니.. 너무 애닳네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_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사랑한

내가 널 많이 사랑한 죄))광탈 내가 더 많이 사랑한 죄))광탈 내가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 죄))광탈 사랑앓이 오늘따라 더 구슬프네•••
사랑앓이가 중2때나왔었나 내가 더 많이 사랑한죄~~~
ㅇㅇ 사랑앓이 1집거 인트로...ㅎ 그거 끝내고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이 파틐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말하는 건 신인물사전 게스트 중 한분이 바이올린 준비해서...한거!!
2. 에프티아일랜드 ㅡ 사랑앓이 원곡도 좋아하고 최근에 나온 버젼도 좋고... 널 너무 많이 사랑한죄에에에에에!
내가 더 많이 사랑한 죄....하 눙무리가나 진짜 사랑앓이 너무조아ㅠㅠ
훅훅 사랑앓이 노래 몇년이지나도 참 좋은노래야 맥아더많이사랑한죄


김나영

사랑앓이 개시!! 아유..김나영님 엄청 높네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DI000101

사랑앓이 노래 진짜 좋아하는데 이번에 김나영님이랑 부른거 개조아


사랑에

-2탄 탈통곡2 사랑은 타이밍, 전활 거네 관통곡2 외로움증폭장치, 잘할 걸, 봄비 관캐야 줄리엣, 애태우는 여자 앤캐야2 꽃송이가, 벚꽃엔딩 사랑해 사랑에 빠졌죠 앓이곡 :
천사님 앓이하실때의 넬쓔님은 정말 사랑에 빠지신게 온몸으로 보여서 사랑스러우시다
42. 사랑에 빠져 그 대상을 앓이 할때는 세상 즐거움을 다 가진 얼굴로 기뻐합니다. 웃음이 안사라져요😍눈이 계속 웃어서 작아져버려😏😏😏
부드러운 매력... 있긴 있어, 대상이 한정되어 보이지만. 간간이 들었어, 그 앓이들. 안쓰럽던데. ...나이젤, 사랑에 너무 깊이 빠지면 못 헤어나오는 건 너도 알지 않아? 조심하지 그랬어.
내가 아무리 차분하게 생각해봐도 알흠다와는 베놈인 거 알면서도 사랑에 빠져버린 누구의 속앓이하는 이야기야


차트

놀랍게도 #사랑앓이 가 50위로 27계단 상승해 차트 안에 있으니 한 번씩 더 들어 주십셔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diwar2580

놀랍게도 #사랑앓이 가 아직 차트 인 중이기 때문에 한 번씩 들어 주십셔...
오늘 하루종일 사랑앓이 차트 올라서 내일까지 순위 유지하고 내일 윈두 처트인하는게 내소원...💞


너무나

웃우 웃 하기 실었,.,,. 코이앓이 하게 해줘,.,,.,.,, 아 근데 코이앓이 번역하면 사랑앓이되녀?ㅋㅌ ㅊㅋ ㅋ ㅌ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 죙~~~~~~~~~~~


사랑앓이

사랑앓이 나온지가 10년인게 말이안된다
사랑앓이
오원빈 요즘 머하지.. 맨날 물병잡고 사랑앓이 따라했음
라디오에서 방금 사랑앓이 나왔는데 후니후니 보고싶어 시름시름.. 듀가 또 보고 싶네.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dangzzo

저의 사랑앓이 반복듣기를 멈춰주세요...
사랑앓이 2017버전나왔다ㅋㅋㅋ 그거부르는데 미치도록뮤비나옴ㅋㅋ
아놔 사랑앓이 부른 가수들이요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파트랰ㅋ아파트가 부릅니다..사랑앓이..
친구가 저노래 이어서 사랑앓이 원곡불러주넼ㅋㅋㅋㅋ아이좋아라
누가 내 사랑앓이 감성적으로 바꿔놨냐
앨리스님들ㄹ.. 고록이나 관록 한번만 짜주세요.. 님들ㄹ.. 앓이란에서 앓이 하시던분들 다 어디로갓어요.. 사랑은 쟁취하는겁니다.. 기다리면ㄴ..안돼요.. 그러니까 고록이나 관록을ㄹ..(ㅊㅁㅊㅁ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beamer55555

아 진짜 나 사랑앓이 그만들을래 미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에프티아일랜드!!!!!!!!!!
사람들이 나 앤캐 10명 넘을줄 알았다고 함 ( 사랑꾼은 아닌데 걍 애들이 좋아서 앓이많이함)
끓는 사랑 지나고 난 자리에 가슴 벅차는 추억 남았다면 꽃은 져도 진 것이 아니거늘 금세 다시 피어날 테지요. 그러니 이 멍울 가실 때까지 나는 이 꽃샘 바람을 잠시만 아주 잠시만 더 앓으렵니다. | 김현진, 봄앓이
아무나 받아 좀 앓이하게!! 내 쥬자 앓이 사랑앓이 ㅠㅠㅠㅜ 좀 들어즈ㅜㅜ젭라 .
나 할아버지 생신이라 할머니댁인데 와서도 친척동샹들한테 지범이 앓이함 진짜 나 골둥이들 사랑하나봄..
친구알바하는곳에 노래 알바생이 직접 트는거라서 애들 사랑앓이 틀었는데 남자손님이 따라불러서 기분 매우 좋으다
내사진 사랑해주는 사람들 많은거 아는데, 나는 그런 사랑 받으려고 찍는것도 있기때문에 좀 내가 그런걸 알고싶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리트윗직후 맨날 돌려보고 그런다 조심스럽게 캡처해서 저장해두고 그럼... 플사 헤더 앓이글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CyaNN_BTS

배우 이시언님이 사랑앓이 내 웃음지룈ㅋㅋ 1. 이시언님 원곡가수 앞에서 박자 가지고놈 2. 노래하다가 대놓고 기침하기 3. 중간중간 자꾸 눈치봄ㅋㅋㅋ 4. 랩 대신해주시는데 음색ㄷㄷ 5. 원곡가수 웃겨죽을라함 ((내모습
더쿠님 최애 앓이 광광하시는거 넘 보기 좋았는데 친구분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들 최애에 대한 사랑이 무한하게 넘치시는 분들ㅇ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엇을 말하든 마무리는 연태사랑으로 끝나는 더쿠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최애 앓이하시는거 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최애앓이는 사랑이죠 (끼어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난장판인데 웃ㄱ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뒤섞여서 막 말하고 앓이하고 리트윗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에 대한 사랑이 넘치시는 분들이라 넘 좋네옇 ((감격의 눈물))
내 트친들 다 사랑앓이중
ㅠ ㅠ ㅠ 저 미키 사랑하나바 관캐(?) 앓이 이해못했는데 이런것이었나 싶고여 ㅜㅜㅜㅜㅜㅜㅜㅜ 하하님 다음주까지 제 메일로 미키 설정보내주시고여(?)((((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NF_ganggang

엪티아일랜드 - 사랑앓이 제가 최근 버전은 잘 몰라서 오리지널로 해씀니댜... 허허
전발라님 사랑앓이 부르신다
스윗달달한 사랑꾼 미남 한주민... 다들 조아ㅏ해주세요222(줄줄..) 저도 영업은 못해서 그냥 앓이는 주구장창 하는 사람ㅠㅁㅠ.. 저도 그냥 이사님 최애이신 분 만나면 너무너무 기쁘더라구요ㅠㅠㅠㅠ💜💜
머야..내주밀레 사랑앓이하는 아이였오..??!
근데 관캐는 왜 관캐지,,? 관캐가 원래 관심있는 캐릭터 줄임말이잖아,,ㅡ 관캐 앓이하시는 분들 보면 관심있는게 아니라 좋아하거나 사랑하능 것 같던데 관캐는 뭔가 진쩌 그냥 관심만 있는 애 같다고(아무말)
유튜브로 사랑앓이 뮤비보다 천둥틀었는데 유지애 딜라잇이 나왔다 그냥 많이 본 것 중 하나였던걸로....
사랑앓이를 다시 냈어ㅋㄱㅋ ㅋ ㅋ ㄱㄱ ㅋ ㅋ ㅋ ㅋ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NF_spring

우와 사랑앓이 저도 좋아하는노랜데!!
사랑앓이 오랜만에 들으니 좋네 홍기 노래잘혀
저 본계가서 관캐 앓이해서 트친분들이 저 사랑꾼이라고 놀려요
네!!아니면 에프티 아일랜드 데뷔햇을때...사랑앓이...
..보고 계셨ㅅ구나 아악 아악 아아아아...(쪽팔림) 앤오님이 트친ㄴ이시니 앤ㄴ캐앓이를 전처럼 할 수도 없어서 뭔ㄴ가 좀 그러네요 앤ㄴ캐는 사랑임니다 아악 아아악 아아아아ㅏ아아ㅏ,,
매장에 뉴 사랑앓이 나온다
앜ㅎㅋㅎㅋㅎㅎㅋ안녕하세여,,,벼라라구 불러주세욥..우리츄야 진짜 우주채거죠...사랑앓이로 죽어간답니다ㅠ...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NF_spring

뜬금포 앓이트윗 이지만.. 개인적으로 우리사이보다 우리무츠를 좋아하는게 우리사이는 그냥 서로 투닥대다가 정드는 케미(+약간의 연심)라면 우리무츠는 케미뿐만 아니라 서로에 대한 의지 신뢰 우정 희망 구원, 애증 조금과 )))사랑(((
합동콘 셋리에 선곡한곡들도 관객들이 생소한 곡이었음 사랑앓이 ㅈ겠어 바래 지독하게 등의 히트곡만으로만 채우지 않고, 프레이를 시작으로 팬이 아니면 알기 어려운 폴링스타, 비프리, 블랙초콜릿을 공연해서 호응보다 밴드정체성을 드러내는 쪽으로 굳힌선곡이었다
사랑앓이 너무 슬퍼(
165x187_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학ㄱ사랑햇💎💖💖나두 이미 마음속으로 초람언니 앓이계정 삼조억개이쯈 ㅡㅠ
(조용히 머리를 갈라서 뇌를 꺼내놓는다) ㅇ(-( 와와 좋다좋아 저 FT섬 사랑앓이 리메이크 들으면서 망상한답니다
합동콘 셋리에 선곡한곡들도 관객들이 생소한 곡이었음 사랑앓이 ㅈ겠어 바래 지독하게 등의 히트곡만으로만 채우지 않고, 프레이를 시작으로 팬이 아니면 알기 어려운 폴링스타, 비프리, 블랙초콜릿을 공연해서 호응보다 밴드정체성
사랑앓이러브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Shoong__1219

사랑앓이 개좋아함
사랑앓이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헐 사랑앓이 옛날에 진짜 맨날 들었는데 대오랜만이다
억 사랑앓이 명곡이지 ㅠㅠㅠㅠㅠㅠㅠ
사랑앓이....탈통곡 배워갑니다...
사랑앓이 넘 좋아ㅠㅠㅠㅠ
이유는 모르겠는데 안방에서 사랑앓이가 들려서 너무 추억돋는다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yoonyet_2_

사랑앓이가 10년전 노래라니 소름돋네
사랑앓이가 나오네ㅋㅋㅋㅋㅋㅋ
에프티 사랑앓이 다시 나옴???????
사랑앓이 존좋임
아 사랑앓이 홍보 감사합니다
헐 뭐야 사랑앓이 다른 버전이야?
새로나왔더라 근데 아직 못들어봤어 나 사랑앓이 노래 짱 좋아하는데 ㅠㅠㅠ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Juni_Jun2ee

1. 님은 걍 존잘님. 직접 눈으로 확인까지 했어. 2. 앤캐앓이 앤캐사랑 3. 마음꾼
사랑앓이 괘조아요
이 밤에 사랑앓이 앓이 ㅠㅠ 너는 여전하구나....❤️
사랑앓이 실검 감사합니다... 많이 들어주셈...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Akaashi_4_oioi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jijunghae_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NOLOO_WAY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jijunghae_

사랑앓이 FTISLAND FT아일랜드 사랑을 멜론 이홍기 엔플라잉 damdam2d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