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얘기를

홈페이지 방명록에 어떤 분께서 말씀해 주셨는데 SG워너비 노래 중에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가사가 정말 남는별 뱩현이가 하는 말 같다고... 모르는 노래라 방명록 보고 들어 보게 됐는데 진짜 마음이 찡하네요 ㅜㅜ 심지어 별도
Sg워너비 -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에용!
언젠가 사랑에 대해 묻는 이를 만난다면 전부 그대였다고 말하겠소 l SG워너비,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루시아-파탈리테 다비치-봄 sg워너비-우리의얘기를쓰겠소 요즘 자주 듣는 노래요~!
추억에 빠져 밤의 그 어딘가로 흐릿한 장면들이 흘러 지나가네. 그대는 어디쯤에 있을까, 그대는 나를 기억 했을까, 해가 떠오를 때쯤 마른 눈물을 닦아내니, 🎶 SG워너비_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여기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가끔 그대는 먼지를 털어 읽어주오 어떤 말을 해야 울지 않겠소 어떤 말을 해도 그댈 울릴테지만 수많은 별을 헤는 밤이 지나면 부디 아프지 않길. - SG워너비,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시카고타자기ost]
어떤 말을 해야 울지 않겠소 어떤 말을 해도 그댈 울릴 테지만 수많은 별을 헤는 밤이 지나면 부디 아프지 않길 SG워너비-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yongjun_oxygen

"언젠가 사랑에 대해 묻는 이가 있다면 전부 그대옜다고 말하겠소..." . . SG워너비/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SG워너비
8. 시카고 타자기의 ost인 SG워너비의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7. 요즘 듣는 노래는 'sg워너비의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를 듣고 있습니다.


살다가

흐으 슈ㅣ벌 이번 주말 SG워너비 살다가로 뭔갈 그리긴 해야함 이대로 보낼 순 없다
아 어쩐지 SG워너비였구나 (살다가)랑 목소리가똑같네
SG워너비꺼 살다가랑 최진혁꺼 잘있나요 진짜 둘다 너무 좋아해 목소리 너무내취향이구 ㅠㅠㅠ...여자목소리는 AIMER나 박봄목소리 내취향임...박봄 진짜목소리개최고되구...씨엘목소리도 좋아해

Sg 워너비의 (살다가) 곡이요 ㅎ
살다가 살다가 살다가 너 힘들때 나로 인한 슬픔으로 후련할 때까지 울다가 울다가 울다가 너 지칠때 정힘들면 단 한번만 기억하겠니 살다가 SG워너비-살다가
sg워너비가 부릅니다 살다가
SG워너비 - 살다가 이 노래의 가사이자 제목인 '살다가' 이 한 단어가 '살다가'와 '살다 가'로 나뉜다는 그 감정... 이게 채동하 추모곡이었구나.... ...................
아님 sg워너비 살다가((대체
sg워너비 살다가 아시나요?!


그댈

많은 세월 가면 그댈 잊을 수 있으려나 눈을 감아야 잊을 수 있나 하염없이 울던 새마저 날 떠나버리고 나만 홀로 이렇게 슬피 우는구나 그리움을 가슴에 안은 채 살아가겠지 우린 서로 남이 되었으니 (SG워너비, 가시리)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SeoRi_photo

사랑하는 사람아 불러도 대답 없는 내 사람아 같은 하늘 아래 살아도 다시는 못 볼 사람 나는 천 번을 다시 태어나도 그댈 사랑합니다 오늘도 기다리는 나를 잊지는 말아요 (SG워너비, 아리랑)
난 바람이 되어 그댈 감싸안을게 하루만 오늘만 내 곁에 머물러줘 난 달빛이 되어 환하게 비춰줄게 어디로든 어디에 있든 갈게 l SG워너비, 고백합니다
가슴 졸였던 그 첫무댈 난 아직도 기억하고 있죠 날 비추던 조명과 그대의 작은 숨소릴 느꼈죠 어색했던 우리 첫만남도 훌쩍 일년이 지나갔죠 얼마나 그댈 기다렸는지 이 노랠 함께 하려고 -sg워너비 Thank you #젝스
그대 눈물이 내 가슴에 흐를 때 나의 노래가 그댈 안아 줄게요 -sg워너비 Thank you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水晶男孩 #ジェッ #옐키 #옐로우키스 #YELLOWKIES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그대

안녕 내 사랑 그대여 이젠 내가 지켜줄게요 못난 날 믿고 참고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안녕 내 사랑 그대여 영원토록 사랑할게요 다시 태어나서 사랑한대도 그대이고 싶어요 (SG워너비, 내사람)
잊지 말아요. 그대는 웃는 게 예뻐요. #SG워너비 #채동하
홀로 슬피 우는 새야 너도 사랑했던 님 찾아 우는구나 가슴이 쉬도록 그대 이름 부르고 나면 다시 내게로 돌아올거야 (SG워너비, 가시리)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걸 알지만 세월을 걷다보면 지칠때도 있지만 그대의 쉴 곳이 되리라 사랑해요 고마운 내 사랑 평생 그대만을 위해 부를 이 노래 사랑노래 함께 불러요 둘이서 랄랄라 (SG워너비, 라라라)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걸 알지만 세월을 걷다보면 지칠때도 있지만 그대의 쉴곳이 되리라 (SG워너비 - 라라라)
한결 같은 그대 사랑이 날 오늘도 꿈을 꾸게 하죠 함께 울고 웃던 그 시간이 내 살아가는 힘이죠 -sg워너비 Thank you #젝스키스 그리고 #옐키
매일 밤하늘의 달빛만 바라만봅니다 내 님 어디에 있는지 비춰줄까봐 사랑한다 사랑한다 못다했던 말 이제서야 불러보네요 비가오나 눈이오나 기다리는 마음은 바람소리에도 그대인것 같아서 SG워너비 - 가시리
어두운 밤길을 잃어도 서로 등불이 되어주고 비바람 몰아쳐도 지금 잡은 두 손 놓지 말아요 내가 힘들때나 아플때나 내 곁에 있어준 그대 미안하단 말로 고맙단 말을 대신하던 나였죠 (SG워너비, 내사람)
석훈센세 보다 sg워너비 뽕차서 영상보다 계속 머릿속에서 안뇽 내 사람 그대여
그대 처진 어깨가 내 맘을 아프게 해요 잘해준 것도 없는 나라서 그대 고운 손이 세월에 변했어요 못 지켜줘서 미안해요 (SG워너비, 라라라)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SeoRi_photo

그대라는 사람은 내겐 가장 소중한 사람 그대랍니다 태어나 처음으로 가슴떨리던 사람 수천번을 보아도 내게 하나뿐인 그런 사랑 슬픈 사랑이라고 말하지 말아요 다시 생각해보면 행복한 나인데 _SG워너비,사랑하자
노래가 너무 좋아, 조금이라도 놓칠까 창문을 열 수 없었다. "전부 그대였다고 말하겠소... " SG워너비의...


사람

#사람들 이 그러던데 #더쇼 에서 #SG워너비 1위 소취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소시 10주년이라는거 듣고 현실로 헤에엑한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픽하이 럽럽럽 그거도 10주년이랍니다.... sg워너비 아리랑도 10주년이랍니다....(오열
꿈에서라도 만난다면 가지 말라고 하겠어요 마지막 인사도 없이 떠나간 그 사람 이별길 넘어 가시다 발병이라도 나신다면 못난 내 품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SG워너비, 아리랑)
맞아 옛날 노랜데 이 노래 되게 조아해...설거지할 때마다 부른다 아는 사람 별루 업지만...히잉 옥주현이랑 SG워너비가 불럿고 1절 여자 2절 남자 시점인데 머냐면요 사별곡
헉 저거보니 sg워너비가 부른 내사람 떠올랗어 ㅜㅜㅜㅜ크 넘라 좋은것 됴

sg워너비 내사람 들으니까 ㅋㅋㅋ 생각나따 ㅋㅋㅋㅋㅋ


아리랑

꿈에서라도 만난다면 가지 말라고 하겠어요 마지막 인사도 없이 떠나간 내 사랑 이별길을 넘어 가시다 발병이라도 나신다면 못난 내 품에서 잠시 쉬어 가세요 / sg워너비 - 아리랑
내 여자친구에게(트리탑스), 너뿐이야(류덕환), 불러봐도(Rami), 너에게 가는 길(Rami), 사랑의 인사(씨야), 선인장(민경훈), 아리랑(SG 워너비), 외로움에 사무칠 때(신건), One(Epik High), 상처투성이(민경훈) #류애
SG 워너비 - 아리랑 벌써 십리밖을 지나서 돌아오시기 버겁다면 다른 님 품에서라도 편히 쉬세요
나 오늘 충격적인말 들었어...... 요즘세대들은 sg워너비의 노래를 잘모른대...... 가시리 아리랑 라라라 이런 명곡들을 모른다고?! 이거 저만아는거 아니죠??!


노래가

이번에 #SG워너비 노래가 정말 좋대요 #더쇼 들어봤어요?
기분 되게 이상해ㅠㅠㅠㅜ sg워너비랑 발치몽 노래가 옛날 감성 일으키는데는 최고 ㅋㅋㅋ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KJYCWY

어 미이친ㄴㄴ 아니아니 오 도랐 서은광이 sg 워너비 노래를ㄹ 3개나 하셨다구요 헐 와. 최애가 최애 노래를ㄹ 했다구....... . 듣진 않아서 모르지만 sg 워너비 노래가 껴있다는게 후하후하


가시리

매일 밤하늘의 달빛만 바라만 봅니다 내 님 어디에 있는지 비춰줄까봐 사랑한다 사랑한다 못 다 했던 말 이제서야 불러보네요 (SG워너비, 가시리)


가슴뛰도록

아마 #SG워너비 신곡 #가슴뛰도록 를 안 들었으면 안 들었지 한 번 듣고나면 계속 듣고 싶어질걸 그치 #더쇼
오예 #더쇼 에 8집 신곡인 #가슴뛰도록 을 가지고 나타난 #SG워너비 나온다던데
8집으로 돌아온 #SG워너비#가슴뛰도록 #더쇼 에서 듣고 시작할게요
우리 #SG워너비 가 8집 #가슴뛰도록 를 가지고 #더쇼 에 나타났다고?


라라라

11. SG워너비-라라라


어디에

난 달빛이 되어 환하게 비춰줄게 어디로든 어디에 있든 갈게; 대현오빠❤️ SG워너비, 고백합니다


말아요

비투비 - 언젠가 윙크 - 얼쑤 버스커버스커- 여수밤바다. 외로움 증폭장치 임창정 -오랜만이야 백지영 - 총 맞는 것처럼. 잊지말아요 이안 - 물고기자리 FT- 지독하게. 사랑사랑사랑 NELL - (전곡) SG 워너비 - 해바라기 슈퍼주니어 - 행복


버즈

FT아일랜드 SG워너비 V.O.S 남자애들 허세용으로 많이 불렸던 남그룹 세팀ㅋㅋㅋㅋㅋㅋ아 버즈도ㅋㅋㅋㅋ
근데 하루온종일 땐스곡만 들엇더니 머리 아프다 ㅋ ㅋ ㅋ ㅋ ㅋ 어젠 2천년대 발라드황금기 리스트여서 진자조앗는데 막 SG워너비랑 버즈 메들리 나오고 그랫음
버즈 sg워너비 거북이 럼블피쉬
6.발라드(특히 버즈, SG워너비)
11. 댄스랑 밝은발라드 많이들음 요즘 예전에 인기많은 댄스곡들 많이듣고 sg워너비 같은 발라드도 좋아하구 ㅎㅅㅎ 버즈나 ft아일랜드 록발라드 밴드도 좋아함. 힙합은 에픽하이만들음.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KJYCWY


울지

조금만 기다려 #SG워너비 돌아간다고 울지 않을게 그저 웃으며 #더쇼 힘껏 안고서


옛날

그춐ㅋㅋㅋ다들 랜선짠 분위기ㅎㅎ 오늘 날씨도 그렇고 옛날 노래 듣고 뭔가 기분이 몽글몽글ㅠㅠㅠ sg워너비 옛날 감성 일으키는데 진짜 최고예요ㅋㅋㅋㅋ
5. 안그림(ㅎ) 6. oO(빨리 적당히 완성해서 올리고싶다) 7. 아이유노래 엄청 자주듣는데 요즘엔 옛날에 들었던 노래 찾아들어~~ sg워너비 노래나 소녀시대 07년쯤 노래나 원걸노래 빅뱅노래 기타등등.. 마자 요즘에 김완선님 노래도 자주듣는다


LOVE

Song List 2 --SG워너비 메들리-- 9. 광 10. 내마음의 보석상자 11. My love ------------------------- 12. 이런 남자 13. 가시 14. 사랑앓이 15. 마지막곡 - 이별택시 🚖😢🚖😢🚖
Song List 2 --SG워너비 메들리-- 9. 광 10. 내마음의 보석상자 11. My love ------------------------- 12. 이런 남자 13. 가시 14. 사랑앓이 15. 마지막곡
제가 유일하게 듣는 소년단 노래 아닌게 Must have love - 브아걸&SG워너비 붉은 노을 - 이문세 (음악인생 1년임) (저거는 ye전부터 좋아한거) 테런 브금 업네.. (생각중 손에 손잡고 . . . . 그리고 없었다고 한다


8집

어머나 #SG워너비 가 8집으로 돌아왔다고? 그래서 #더쇼 에 나온다고?

친한 친구에게 소개시켜 주고 싶다 #SG워너비 가 8집 가지고 #더쇼 로 돌아왔다고
저는 소취합니다 8집을 들고 온 #SG워너비 이 멋있게 #더쇼 에서 1위를 하는 것을


SG 워너비

170421 프로듀스101 시즌2 3회 쿤셔니스타☆ #프로듀스101 #PRODUCE101 #SG워너비 #이석훈
얼른 #더쇼 에서 멋있는 #SG워너비 나오는 거 보고 싶다
오늘 노동요는 SG워너비로 꾸려야겠다.
조금만 도와주지 않으련 #더쇼 야... 우리 #SG워너비 1위 할 수 있도록
나는 #SG워너비 이 참 좋던데 #더쇼 너는 어떠니?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HS_cheerup

아 유툽으로 90년대 노래 듣다가 sg워너비 나와서 발작함
죄송해요 제가 #SG워너비 에 빠져서 탐라 정복하고 #더쇼 에 트윗 보내고 있고
아이고 #더쇼 에 나오는 #SG워너비 얼른 보고 싶네
저기요 #더쇼 있잖아요 이번 #SG워너비 느낌 좋아요?
안녕하세요 #더쇼 이번에 #SG워너비 신곡 참 좋다던데 사실인가요?
우와 #더쇼#SG워너비 이 나온다고?
정말 참 신기한 일이었어요 #더쇼 에서 #SG워너비 이 1위를 한다는 것이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minkbn

우리 #SG워너비#더쇼 에 컴백한다던데 맞아요?
영차영차 #더쇼 에 나오는 #SG워너비 을 위해 영차영차!
여러분 그거 알아요? #더쇼 에 나오는 #SG워너비 짱 멋있다는 거
내가 너무 늦게 시작했죠? #더쇼 이제 천천히 #SG워너비 을 위해 달릴게요
여보게 #더쇼 양반 #SG워너비 노래 한 번 듣고 가~
와나도 아까 sg워너비 너래 부르는 스빊 생각해엇은데 개소름
아 sg워너비였슴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yongjun_oxygen

와 SG워너비꺼 겨울나무 노래 좋다 7년 전 노래네. . ...
SG워너비같이 약간 낮고 허스키한 목소리 진짜좋아하는데...최진혁도 비슷한 느낌임..최진혁도 진짜좋아하고...ㅠㅠㅠㅠ 이런목소리 진짜 좋아해 내가 이런목소리엿음좋겟다...
오늘 노동요는 뭐로 채워놓지. 어제는 sg워너비였으니까 흠냐.
Sg워빰너비 광 이거 완전 스팍커크아니냐... 커크를 잊으려 하지만 스팍은 잊기 힘든거. 다시는 짐을 못볼 것 같아서 짐 없이는 안 될 것 같아서. 늘 이성적으로 살아왔던 스팍인데, 단 한번만 나를 위해 살고싶다고 짐을 납치한다거나 아니면 짐이 쥭었을
ㅅㅋㄱ타자기 왜 이렇게 재미없냐.. 아무리 절친했던 동생이 여주로 나와도 반가운 마음에 챙겨보고 있지만 재미가 없다ㅠㅠ 참, 주제곡은 참 좋다 sg워너비
집 앞까지 바래다주고 너의 방 불빛이 켜지면 그때서야 가는걸 너는 몰랐지 신발을 사주고 싶은데 그럼 네가 떠나 갈까봐 가게 앞에서 늘 고민만 하지 (SG워너비 - 해바라기)
오늘 한문시간에 sg워너비의 뜻을 알앗다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yongjun_oxygen

고등학생때 SG워너비 진짜 좋아했는데:... 얼마나 좋아했냐면 대학교 실기시험 3일전에 아! 저 콘서트 보러가야겠습니다! 그럼 이만^^)/ 하고 지방 내려가버림
아 SG워너비 저때 저런거 냈었지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 그거랑 sg워너비( 요
킄ㅋ..사실 옛오빠 sg워너비라서 끄듀본건데 형섭이한테 치일줄이야.. 계정까지 팔줄이야..
sg워너비 사랑하자 ㅊㅊ합니다
이거 한때 유행하던 SG워1너비 뮤비적 조직물 생각남이다 특유의 우울하고도 박진감 넘치는 소몰이와 함께 항상 나오던 고독한 깡패 남주... 보는자 제작한자 그 누구도 이유를 모르는 패싸움을 하고 혼자 욕실에 걸터앉아 상
#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샤이니 SG워너비 FT아일랜드 또 누군가 더 있겠지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yongjun_oxygen

새드로그짤때는 SG워너비 겨울나무ㅠㅠ!
흥. 아니에요! 그건 sg워너비의 몫이라고!
CJ E&M MUSIC 소속 아티스트들이 직접 전하는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Merry Christmas🎄 #손호영 #SG워너비 #다비치 #김필 #스피카 #에릭남 #홍대광 #로이킴 #박보람 #김민재
오,, 워너비 팬이신가봐요 친하게지내요!!
170518 성결대학교 축제 가려졌지만, 미모가 열일.. #SG워너비 #김용준
170518 성결대학교 축제 #SG워너비 #김용준
SG워너비랑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halo_my_darling

기침나무 다음날 라디오 대참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자 SG워너비 너모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그거ㅋㅋㄷㅋㅋㄲ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에서 티안나게 기침하는거 듣고난 이후로 SG워너비 노래 못들어
SG워너비 곡이었군 아니 그래도 이게 왜 2017년 카페에
응가 sg워너비 톤(??) 설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sg워너비라니ㅠㅠㅠㅠ
Sg워너비랑 ㅋㅋㅋ 가싴ㅋㅋㅋ 낭만고양이ㅋㅋㅋㅋ 현실 신나서 불렀닼ㅋㅋㅋ 담에 노래방라이브 예고 뜨면 노래방 잡고 멜디들이랑 같이 부르면서 봐야게쎀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 오빠 흥나고 팬들도 흥나고ㅋㅋㅋㅋㅋ 다들 채플에서 회식해쎀ㅋㅋㅋㅋㅋㅋㅋㅋ 막 sg워너비분들 노래 메들리부터 난리남... 진짜 재밌었는데 아쉽다ㅠㅠㅠ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saikou_day

해바라기-sg워너비 맨날 세음밈의 멘션을 기다리는 나는 세음밈의 해바라긔,,,,
다나 체리필터노래 잘불럿을것가태 유다 왠지 이승기좋아했을것같고 듄은 SG워너비ㅋㅋㅋ
SG워너비 한창 데뷔했던 그시절....
오옼 맞아요 sg워너비가 부른 거!!ㅠㅠㅜ 전주부터 후렴 그리고 하이라이트와 엔딩까지 좋지 않은 부분이 없습니다 가사도 그렇고 ㅜㅜㅜ 아는 분이 계셔서 기쁘네요♡♡♡
너무나 미안해서 다신 널 잡을 수가 없어 사랑이란 말로 널 아프게만 했던 날 용서 해달라곤 하진 않을께 오랜 세월이 흘러서 덤덤하게 널 기억할 수 있을때 그땐 어렸다고만 부디 기억해줘 / SG워너비 - 어린사랑
여기 알바하시는 누님 sg워너비 더쿠가 확실하다
세글자를 엠투엠이 아니라 sg워너비껄 트는걸 보니 무조건 더쿠야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SeoRi_photo

휻폰가게에서 SG워너비 노래 나오는데 얼마만 이냐 .. 멤버는 안좋아해도 내가 노래는 좋아햇엇ㄴ느데
sg워너비 노래듣고 잘ㄹ래...... 아 학교가기 귀찮다
sg 워너비 목소리 톤 졸라 좋아............
니남친 노래방에서 SG워너비 노래만 부르더라
내가 어릴때는 sg워너비가 짱이였는데......
워너비 sg워너비 깔깔깔~
요즘 sg워너비 이석훈 목소리만 들으면 잠이 글케 잘 옴 진짜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mochaccino0113

밍큥이는 특별히 (? Sg워너비의Timeless 왜냐하면 그것만큼 추억이 쌓이니까
[#HappyBirthday #김진호] 5월 21일은 SG워너비 김진호의 생일입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Please leave Happy Birthday message to Kim Jin Ho♡
크으으으 그때쯤 노래 좋은거 많죠.... 저는 sg워너비랑 vos하구 씨야 넘 좋아했슴다...... 다비치는 지금도 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요. SG워너비가 다시 보이네요. 드라마도 띄엄띄엄 봤는데 마침 오늘이 마지막회였어요.
고2땐가 나왔는데 내가 sg워너비에서 이 오빠 젤 좋아했고 자살뉴스 나왔을때 울었어ㅠ
아냐 좋아하는 연생 있어 다만 그들보다 이석훈을 좀 더 좋아하능거 같다 물론 SG워너비 너래 들어본 적 없음...
심지어 오늘은 sg워너비 노래를 들으며 울음 ㅠㅠㅠㅠㅠㅠ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2bu_ri

강백놈은 트레이너로 출연 계약한 건가요 왜 뭐때문에 sg워너비롤이냐
간만에 SG워너비 노래 들으니까 좋다
쌈야 우리 셋이 SG워너비 하까? 석아 진짜 싫은데ㅋ 호(톡톡) 니가 진호해야돼 쌈너 지금 하고있어? 석뭘 하고있어 쌈에스지워너비,, 석아 뭔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데종대나중에완전유명한가수되서, SG워너비 이석훈님처럼 막 프듀같은데 나와서 보컬트레이너 하는 거 아님? 막 오디션 프로그램 보컬트레이너 할 것 같아...
듣는 중인데 이런 곡이 sg워너비분들 곡이라니 말 다했잖아ㅏ ㅠ_ㅠ
얘네 테마곡은 SG 워너비의 이토록 아름다운 인데 내머릿속에서 이미 한서영 이노래로 뮤비찍었음
노래로 커버되려면 sg워너비 김진호님급 정돈 되야할텐데..그렇구만..진짜 찾아봐야것다..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DI000101

시카고 타자기 ost 앨범 판매한대서 sg워너비 노래도 있으니까 사고 싶긴 한데 돈도 없고 한곡 때문에 사는것도 그래서 그냥 참아야겠따..ㅎㅎ
노래하는 목소리만 듣고 곽진원이 노래하는 줄 알았다가 SG 워너비라 그래서 깜짝 놀랐어요.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dntdmadla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Park_J_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Hero_kook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KJYCWY

SG 워너비 얘기를 쓰겠소 살다가 우리의 그댈 사랑해요 SeoRi_photo


댓글